[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그녀를

하동균님 그녀를 사랑해줘요 after the love 매듭 김연우 눈물고드름 해독제 테이 같은베게 김진호 학교가는길
이름 모르는 당신에게 부탁하나만 하는데 사랑해줘요 사랑해줘요 내가 사랑하는 그녀를 당신이 나 대신에 가진 나의 그녀를 함부로 다룰 생각하면 안되요 사랑해줘요 내 마음도 몰라주는 그녀를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 당신이니까 (그녀를 사랑해줘요 - 하동균)
시니피에님 피치크러쉬 재화니 느낌의 곡을 찾았다!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ㅠㅠㅠ 완전 절절하다 ㅠㅠ


매듭

하동균의매듭이요~~~
[소년24 LIVE_연태's log] 오늘 싱생성~ 목이 쉰 상태여서 노래를 못했지만 오늘 못한 매듭 - 하동균 꼭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워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합니다!!!!! #소년24 #BOYS24 #
* 차라리 우린 기억 속에서 죽었어야 해 #NP 매듭 - 하동균
섭오빠가 불렀던 하동균의 매듭!! 많이 안어려워요😀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untitled_2015

노을-잊혀진다는거 하동균-매듭 저거 두개 진짜좋아ㅜㅜ사실 나도 원곡 안들어봣서... 비투비가 부른 잊혀진다는거 이창섭이 부른 매듭 만 들어서ㅋㅋㅋㅋ 한번들어봐용


웃어줘

좋아 보여 더 웃어줘 언제나 난 단단하게 두려움에서 널 지킬 테니 지금처럼 더 웃어줘💕 하동균, 좋아 보여 예쁜 세운이 사진 출처는 님😇
좋아 보여 더 웃어줘 언제나 난 단단하게 두려움에서 널 지킬 테니 지금처럼 더 웃어줘 ㅣ하동균,좋아보여


기다릴게

기다릴게-하동균,이정 #자동트윗
기다릴게 - 하동균, 이정
내 눈물 밟으며 가까이 가까이 다가오는 너 초라한 내 모습이 니 마음 아프게 할까 겁나 숨죽여서 나 울고 있죠 꿈꾸는 듯 아름다운 내 사랑 점점 멀어지죠 / 하동균&이정 - 기다릴게
살아도 사는 것이 아니라도 늘 그 자리에 눈 감는 날 까지 나 영원히 너만 사랑할께 / 하동균&이정 - 기다릴게

기다릴게 - 이정, 하동균 (반주O)


우린

지금 그리고 우린 하동균
J'aime une vidéo  "하동균 Ha Dong Qn - 지금 그리고 우린 THE MAZE OF REALITY Official M/V" à l'adresse


노래를

#WWW track11_Luvholic 빠른 템포에 두 보컬이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주고 받는 것이 특징이며 강렬하고 매혹적인 김재중의 보이스와 저음의 파워풀한 하동균의 보컬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산한 독특하고 세련된 록 음악이다.
그리고 나는 하동균 노래를 들을 것이다


부른

하동균이랑 길구봉구랑 같이 부른 곡 내가 지쨔 좋아하는데 유스케에서 하동균말고 옴므랑 같이 불러


빠른

하동균 선배님과는 ‘Luvholic’을 같이 했는데 처음엔 걱정하셨다. 이 노래는 템포가 빠른 팝펑크인데 선배님은 지금까지 발라드 위주로 하셨으니까. 하지만 결과물은 역시나 만족스러웠고 기우를 증명했지.(staraz,2013.11.26.,KR)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Alpaca0809


WWW

#WWW track11_Luvholic 김재중과 하동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Punk Rock 과 Pop음악의 접목인 Pop Punk 곡이다.


지아

My Playlist #1 B 💜 미치고 싶다 -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 - 한동근 💜 내가 이렇지 - 지아 Feat. 하동균 💜 원하고 원해도 - 지아 💜 가끔 - 지아 💜 너였다면 - 정승환


하동균

하동균, 라우더스 엔터와 정식 계약이적과 한솥밥
오사카 베이 브루스~~~~~~ 임현식 늘 노래 선곡 좋아여 창섭이는 하동균 같은거 부르는데~~^^
:우석이 여자친구 한테 불러주고시픈 세레나데 발라드래 참고로 펜타곤 래퍼 우석형은 큐브를 )보컬(로 들어왔음 (하동균 노래)
나 하동균앨범고 안 샀고 형준이 앨범도 안 샀다고.... 하동균은 나중에 살거지만...
너를 삭제(feat.하동균)가 재생되고 있으므로 삭제

하동균 새 앨범 들어보는데 진짜 자기 하고싶은 음악하는거 너무 좋다
길구봉구 X 하동균
타블로, 김종완-하동균과 익살..유치한 35세 3인
윤도현 콘서트 보면서 하동균 많이 떠올림 내 스케줄아 하동균 콘서트 때로 돌려놔라웅 ㅠ
하동균이 더 심한 락 많이 해줬음 젛겠어.. "예전의 발라드가 그립네요" 이런 말에 굴하지말고 락 해주세요 아주 다 부숴주세요 ㅠ ㅅ ㅠ~~~
#복면가왕 오래전부터 말했는데 차기 가왕은 하동균 나오면 거의 무조건이다 사실 그는 현재 특유의 낮은 목소리인데 데뷔하기 전에는 마치 머라이어캐리같은 초고음 구사했다고 한다 자신의 노력으로 창법 바꾼 것 그가 현재 목소리 숨기고 예전 창법으로도 한다면
하동균-run 그래 달려요 오빠 오빠는 아직 젊어!!!! (나는 틈이 더 좋은데)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iwantosingasong

아이유랑..하동균이랑....아멀라 귀찮으니까 보류
친구한테 한동근이랑 하동균 섞어서 한동균이라고 해버렷다
김도영 하동균 진짜 조아하지
그럼 ...음 하동균의 나비야
버즈 하동균 못 놓는다 내 본진이야.......
아 및친 하동군을 하동균으로 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vholic (Feat. 하동균) - 김재중 - 랜덤으로 듣고 있는데 이노래가 나온다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Alpaca0809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dxyxung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iwantosingasong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INRPRSN39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매듭 웃어줘 기다릴게 이정 423sentimen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