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헤이즈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Heize -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 #헤이즈 #heize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 Behind the scenes #헤이즈 #heize
outspiration 인스타그램 #온유 그 앞에선 난 얼굴도 마음도 오징어였다. #샤이니 #온유 #헤이즈 #널너무모르고 #디지페디 #shinee #heize #digipedi
헤이즈(HEIZE) - 널 너무 모르고(Don't know You) 피아노커버(PIANO COVER) | 콜드쉽피아노 ColdSheepPiano:
— 헤이즈 Heize → Soloist
Prod. #GroovyRoom Out Now 🔥 01. 널 너무 모르고 02. 먹구름 (Feat.nafla) - #groovyeverywhere #heize #헤이즈 #h1ghrmusic #하이어뮤직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KpopQween24

곧 컴백하는 헤이즈 Hint Film 대공개!!! 널 너무 모르'곰'~ 나는 발매 기다리'곰'~ 🐻 헤이즈 EP [ /// ] 26일 발매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626_6PM #비처럼
헤이즈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나서 네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Heize)
[CAPS] Heize -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MV 🐻 14 WAYS TO LOOSE YOUR TEDDY BEAR #헤이즈 #heize
♪널 너무 모르고 - 헤이즈 (Heize) เพลงทอปชาร์ต มันหยุดฟังไม่ได้จริงๆ ฟังให้หลับไปเลย #pamikoplaylist
혹시 저 별도 나를 보고 있을까 아니 나를 보고 있지 않을까 헤이즈 (Heize) - 저 별
J'aime une vidéo  "[MV] YONG JUN HYUNG(용준형) _ WONDER IF(그대로일까) (Feat. Heize(헤이즈))" à l'adresse

6월 26일 차트 줄세우기 예약한 헤이즈! 💟 널 너무 모르곰의 정체는 샤이니 온유?!? Check out Heize's new album teaser! 🎵 #헤이즈 #Heize #널너무모르고 #온유 #곰돌이
— heize [헤이즈] • 장다혜
160928 한국영상대학교축제 #헤이즈 #heize
헤이즈 EP [ /// ] 2017.06.26 (MON) 6PM Release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Hidden Track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heize #/// #너 #먹구름 #비
[170625] ♡ D-1 헤이즈 EP [ /// ] ALBUM PREVIEW 2017.06.26 (MON) 6PM Title Track '널 너무 모르고' Hidden Track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


모르고

Naver Real Time Chart 1. Heize - 널 너무 모르고 2. Mamamoo - Yes I am 3. BLACKPINK - 마지막처럼 4. Hwang Chi Yeul - 매일 듣는 노래
Melon Real Time Chart 1. Heize - 널 너무 모르고 2. Mamamoo - Yes I am 3. BLACKPINK - 마지막처럼 4. BolBBalgan4 - We Loved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KpopQween24

Bugs! Real Time Chart 1. Heize - 널 너무 모르고 2.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Shin Yong Jae 3. BLACKPINK - 마지막처럼 4. Apink - FIVE
🎧Heize '널 너무 모르고' 👐🍃🎶


스프

우리 백구 왔어! 자제하래 스프!
스프 리밋이래
스프가 부탁했어...
스프 안 우는 거 알지? 우리 스프는 강인해
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프 파랑새야

축하해, 스프 폭주 시작할 거야!
축하해, 스프... 다 조질 거 같아서 이러는 거는 아냐...
웃겨 죽겠다... 스프와 함께하는 뒷계는 그런 거야, 프채.
스프... 두이리 너무 조아서 디져...
마자. 스프 말 댓츠 롸잇이야...
사실 스프가 현명한 거지.
스프의 저... 저...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dibidibidip1


비도

i am upset that heize' 비도 오고 그래서 isn't on spotify yet bc i love that song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gatau suka ae dengerinnya


MV

안녕!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고있어요? Heize씨의 신곡 MV 보았어요! 너무 애절하고 슬프고 매우 공감하고 그리고 당신의 표정이 너무 슬퍼서 많이많이 울고 있어요.. 세계에서 가장 당신이 좋아.. DAISUKI😘💖✨💕


RAIN

#L just gonna leave it here, Heize - 비가 오는 날엔 (On Rainy Days) BEAST cover. ♡
Heize-저 별 (rain ver.) о дааааа
iTunes Italy Kpop Song Chart (6.28) BLACKPINK - 마지막처럼 Heize - You, Clouds, Rain BTS - Save Me 방탄소년단 - FIRE
#Nowplaying Rainin' With U - HEIZE (너 먹구름 비) - EP)


배꾸

헐 배꾸 왔다!
왜 또 가, 배꾸!
배꾸... 터트릴 거야...
배고파. 뭐 먹지? 배꾸 머그까?
배꾸.
헉. 배꾸라서 하또그.


장다혜

jang dahye ; 장다혜 [heize]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inging0914

• jang da-hye (heize) [장다혜]
heize ↴ 장다혜 jang dahye
장다혜 — Heize ↳ soloist


백구

우리 백구 스프 보호하러 왔대!
백구 얼른 가. 어여 가 버려.
ㅋㅋㅋㅋㅋㅋㅋ 백구 귀여워서 어떡하지 쟤 말 리틧 못하는 게 너무 슬퍼...
백구 귀여워 죽겠습니다... 네...

백구야! 생일을 축하 하니라!


귀여워

#배진영 #유선호 #봄날소년 지녕이랑 서노...ㅠㅠ 꼭 자주 연락해 ㅠㅅㅠ 서노는 진짜 애기잖아 ㅋㅋ다리 귀여워 ㅎㅎ
(귀여워서 터트리고 싶다.) (._.)!
귀여워서... (터트릴 거)
시니 귀여워...
귀여워서 괜찮아... 앓는 거라서 더 귀여워.
유선호 최고야...너무 잘생겼어... 너무귀여워...😂😂😂😂😂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Heize_endings


부산

가볍게 부산 와!
부산 부산 가서 맛난 거 먹고 싶다
부산 오려고?


Heize

뭐 숨길게 있다고 난 또 자물쇠를 걸어놨대?
시니 토마토야?
아니 앞 뒤 없이 그거를 리틧하시면 제가 양아치 같잖아요...
그래서 나는 언제 모 울린다고?

스프님 리밋 어떡하지?
뒷계 리밋까지 걸리는 능력자...
환장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내새끼...
풀린 거 축하 🎉
됐어, 늦었어.
엔딩 났어... 귀염사...
(어머) (기쁨)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Heize_endings

'ㅅ' 해 봐.
힝입니다.
심심해서 힝입니다.
히잉이야, 히잉.
콩가루 모찌 과자나 씹어야지...
지금 내가 이 탐라 최고 난쟁이야¿
응, 그거 팩트...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heedot_0508

그럼 뭐해 내가 나이 제일 많은데...
이 시간선의 으르신들...
리트윗 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마음이 리트윗이랑 똑같이 탐라에 뜬다지요... (^^)
놀러 다니자, 막창도 먹고! 술도 마시고! 술 마시고!
내가 제일 순수해. 예쁘고, 어리고, 순수하지.
어우 달르신...
난 앞에서도 순수한 캐릭터라고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KpopQween24

순수의 뜻을 제가 잘못 배웠나요?
달르신ㅋㅋㅋ
그거 세기말 수준이 아니잖읍니까?
내 탐라에 순수는 업써.
무슨 소리야? 이즈가 얼마나 순수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 플로우 너무 ㅋㅋㅋㅋ 난장판 수준
나 그거 기다린다고 모야...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stor1ost

어서 와!
나도 샘샘미 조.
20170429 다이아 상암팬싸 2pic 리자몽카츄 꼬리 불 꺼주려는 예빈이 귀여웡~ #백예빈 #예빈 #YEBIN #DIA #다이아
170624 반디 동글동글 저나니 정수리 구경하고 있었더니 반디 팬싸 오늘의 한마디가 생각나버렸어 자라나라 뿌리뿌리~~ #정한 #Jeonghan #세븐틴
170628 셀럽티비 앞으로의 800일, 그보다 더 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몬베베 여러분, #몬엑 사진은 솔직히 뷰티어플이고 자연광이고 뭐고 그냥 얼굴이 다했자나여 (゜、。)? #기현 #주헌 #원호
( 형아는 서노안아주지도 않으면서••) O o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mijiyachei

눈동자 몰아주기래(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타엑스 오빠들... 저는 지금 배터리도 없고 데이터도 없고 와이파이도 없지만... 인생도 없어요 (^▿^*)! 내 인생에서 #몬엑 만큼 빛나는 건 업떠! (#현생포기)
사람이 이렇게 변하면 안 돼요 , , , , , , , , . .. , ,. ,
깜짝 놀랐다...
Ariana Grande, Heize 같은 노래입니다. 같은사람입니다.
heize's "능력 있고 인정받는 girl friend" and "yeah, i wanna be a good girl" on loop, you're welcome
배고파.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STNAME_SVT

닭발에 소주 마시고 싶다
말레피센트 좋다...
오오 혼자 하는 여행 조으치
엉덩이를 보호하자!
나는 늘 오만원 씩 내는데... (부럽다)
오늘 히어로 무비 엄청 본다...
(이 커플 왜 또 이래)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showchampion1

다 보고 싶어!
내가 없어서!
거의 앞도 쉬고, 뒤에서도 안 떠들고.
살려주세요... 저 지금 무슨 기계 같아오...
부끄러워 주글 거 가타오...
안 대? 힝.
손가락 썰어서 글 쓰고 그런 거 같은 느낌일 거 같아...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showchampion1

다잉 메시지야 뭐야...¿
귀가 바늘을 뚫는 기분은 뭔가 묘해서 중독...
어디로 떠나요~, 달님?
그러네...? 나 지금 뭐가 문제인지 한참 읽었다...
부쨘!
물 맑은데로 물놀이 가고 싶다...
와 이제 손가락도 엉망진창... 오타 오진다...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Hwangdo_N

Heize is so powerful ㅠㅠ
우리오빠 is interviewing Heize today 😍
쌀 사러 가야 하는데 귀찮다...
(먼 산)
최두일 캐릭터 넘 예쁘지 않니?
맞아 지 혼자 관짝 찾으러 가는 것도 좋아.
수트 차려 입고 저승길 준비하는 남자라니 미친 거 아니냐아어아억!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Gukpro

두일아아아아악
(소리 없는 비명) 두일...
근데 나 거짓말 한 거 있어. 노지욱 얼굴에 존나 약해, 내가. 최두일한테 만치 약해.
지켜 줘야재, 하는데 눈물 터질 뻔...
예쁜 두일이 없냐... 두일이 굴려줘요...
두일이 연기 잘하는데 못 해... 사투리는 하지 마 뚜이라...
연기는 좋은데 사투리가 너모 어색해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rari0412

난 서울말만 쓸 줄 알지만 저건 넘나 어새케
ㅋㅋㅋㅋㅋㅋㅋㅋ 목포 사투리가 저렇게 심한가 보면서 의문...
환장... 우리 주녀리... 사투리 쪼아해...?
해안가는 쪼끔 심하기두 하지만 연도 땜에... 더 심하게 썼지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julia8472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_0329_0530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Red_Token_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7056_1bun

Heize 헤이즈 모르고 스프 비도 오고 YONG heendoong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