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예민한

싸인을 보내 씨그널 보내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아침부터 친형제의 알람소리때문에 예민한 빈지노 됐다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얘기 다시읽고십다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나 요즘 아주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니까
예민한 빈지노 사격훈련은 잘 했을까...총소리에 너무 놀라진 않았을까...
예민한 빈지노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imhamni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곧 군대감)
빈지노하면 그 글이 젤 먼저 생각난다 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E

16. 눈물나게 만든 노래가 없... 8ㅁ8 아 아니 있네요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갓지노님 노래 다 좋지만 이건 슬플 때 가사 집중해서 들으면 롬곡나ㅜ 암튼 슬플때 들어보라구~내가 내일 죽는걸 가정하고 쓴 곡이얌
당연하죠~ 아까올려준 빈지노 if i die tomorrow 그노래 엄청조아하고 혹시 재지팩트 아까워 들어봣서요? 개띵곡••
늘 운전하면서 듣는 USB에는 총 273곡이 들어있고 1번곡이 빈지노 if I die tomorrow임
내게도 마지막 호흡이 주어지겠지 마라톤이 끝나면 끈이 끊어지듯이 /빈지노, If I Die Tomorrow


앨범

지금 국힙원탑ㅇ ㅣ군대갓는데 이제 딱 제대하지? 그럼 빈지노가 라떼장사시작하면서 일리네어 컴플앨범 라떼는말이야 나오고 만기전역스웩이 대세된다
빈지노는 군대가서 구르는데 24:26은 리마스터링 앨범 나올 예정이라고 ㅜ
빈지노 24 26 앨범 리셀로 존나 비싸게 팔았네ㅠㅠㅠㅠㅠㅠ 아 개아까워 나도 팔아버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연예인을 좋아한건 빈지노 (사실 그 전에 제와제 좋아했는데 그건 진짜 머글. 아는게 없었다) 노래 듣고 앨범 커버 그리고 인스타 보고 이런 딱 머글. 친구도 빈지노 좋아했어서 둘이 앓았었는데 걔는 진짜 덕질 열심히 했었다. 그땐 진짜 귀여웠어..
빈지노 앨범재판매 왜 왜... 사고싶게
제대 후 빈지노 첫 앨범, 첫 트랙은 초코파이로 부탁해요.
빈지노 24:26 앨범 가사 빻았니 마니 하지만 이 계절에 이 이상 잘 없지 않니? 그리고 넘나 귀여운 것이다. 좀 일찍 만나자는 그 부분.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yearn_phsvixx

8. Jazzyfact - 하루종일 빈지노의 군입대전 팬과의 의리앨범. 재즈감성 가득한 (제 취향) 멜로디와 피식하면서도 공감되는 가사가 매력적. "그 누구도, 잡념도 초대는 못해" "내 속내를 외치듯 알몸을 까놓고 하루종일"
미친 이번 앨범에 피쳐ㅓ링 빈지노 있는거 실화???????? 실화~~~~~~~~???????? 사실?????? 꿈아님??????? 성빈이형 군대 가기 전까지 진짜 얼마나 열심히 일 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씌 크러쉬 X 빈지노 조합 다 이겨 다 뿌셧...
빈지노 피쳐링곡 계속 나오고있는데, 앨범에서 '투팍이 될 수 있을거같애요~'한거 이런 의미였나;;;;;;;;;


들으면

보아,빈지노-No Matter What 보아의 특유 음색을 좋아하는데 거기에 빈지노까지 거의 완벽 그냥 멍하니 앉아서 노래 들을 때 들으면 내적으로 씐남이 생길 수 있고 듣기 편한 노래
8. 요즘은 빈지노 노래 많이 듣구, 그리다 급 현타오면 라디오헤드 Creep 들으면서 부둥부둥 /// 애니나 게임 OST도 애청..!!!! 처음에 스케치할 땐 가사 없는 거로 듣고 채색, 묘사 할 땐 가사 있는 것도 끼워서 듣기 😃
#4. Break-빈지노 이 노래 제목은 몰라도 노래 사비부분 들으면 다 알거라고 생각함❕ 빈지노 노래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임 깨부시고싶어❗❗❗
빈지노의 아쿠아맨을 들으면 자꾸만 눈물이 나는 베일


느낌

journey 듣다가 느꼇는대 빈지노 먼가 노창한테 영감 되게 많이 받은거 같음 비트 바뀌기 전에 랩 스타일 노창 느낌 남 저번에도 이런 곡 잇엇는대
ㅁㅈ요 저 최하민 존나조아했어요 빈지노느낌나기도하구 진짜 좀감동
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nike shoes)-
님들 이거 뭔가 민규랑 빈지노 섞은 느낌 목소리ㅋㅋㅋㅋㅋ
힙합을 찾아서 듣진 않는데 뭔가 빈지노 노래는 누가 소개해주면 바로 꽂히게 되는 느낌...?
5. Jazzyfact - 하루종일 이번엔 한ㄱ국 노래임 빈지노 노래 조아하는데 그래서 재지팩트 곡들 다죠아 그냥 듣고있으면 리듬감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하면서 듣기 조아여 포근한 느낌이라 해야되나


가사

뭐가 와도 빈지노만큼 최악이겠냐 싶긴 해. 케미가 없고 목소리가 별로인 걸 떠나 심지어 가사도 그닥. ㄱ-...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IAM_ngyen_choe

슬옹 - 너야 (ft.빈지노) 이 노래 가사 너무 좋다.
박재정 얼음땡이나 듣고 와야지 열어분 다들 들어보길 바람요 가사도 좋굿 빈지노 랩도 좋굿 암튼 띵띠리띵띵곡임
프듀평가곢 빉이노 노래갓다.(참고로 빈지노 노래=노래는 좋은대 가사가 게별로인 노래 입니다.)


재지팩트

아ㅜ재지팩트 On My Wave 넘 오지는것이 아닌가ㅠㅠㅠㅠㅠ진짜 빈지노 노래 스타일진짜 대박적내취향저격탕탕탕이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귀여운

ㅋㅋㅋㅋㅋ 앗 빈지노 님의 귀여운 고양이에 힘이 났다! 빈지노 님도 내일 파이팅!❤
오늘 귀여운 훈남보고 싶은 기분이고 나혼자 인정하는 수원 빈지노 선배 우연히 마주쳤음 좋겠는데 그럴리 만무하니 오후에 커피사달라고 메신저 해야지 후후


슬옹

#np #HalloHallyu Seul Ong (슬옹) - YOU (feat.Beenzino) 너야 (feat.빈지노)
슬옹 노래 넘 좋다 빈지노 랩도
[#EXID] #하니 가 출연한 #임슬옹 #너야 (feat. #빈지노) #Teaser 가 나왔습니다! 하니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나야 #아니 #너야 #두_눈에서_꿀_떨어지는_중


크러쉬

크러쉬에게서,, 빈지노의 향기가 난다 킁킁🤣
빈지노가 피처링한 크러쉬 신곡 'Outside'는 부적격으로 결론났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특정상품의 브랜드를 언급하고 damn, 쩔어, applebum, hella 등 욕설 및 저속한 표현을 사용했다는 이유에서다.
크러쉬 신곡 피쳐링 빈지노야..?오홍


블랙넛

7. 래퍼들 힙한 척하는거 너무 지뢰... 아 빻은 새끼들이 어디 랩한다고 힙한척이야 힙은 얼굴에서 나와 이것들아 예로는 비와이 씨잼 블랙넛 스윙스 최자 빈지노 창모 등등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yevehani

빈지노 토요일의 끝에서 들을때마다 블랙넛 피처링이 망쳤다 증말
준영님 최고시다!!! 궁금해하시는 분 계실까봐 커버곡은 블랙넛 - 빈지노 입니다!
#프로듀스101시즌2 #최준영 준영이의 101명 부러운 점(?)으로 만든 '빈지노-블랙넛' 커버곡 켄타는 '켄타형의 씹덕터지는 한국어 일본어'가 부럽대ㅋㅋㅋㅋㅋ😂(1분 29초 쯤)


IF

[– 빈지노 • Life in Color🌈 ]


MAN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aqua man)-
별이 아드공에서 빈지노님 Aqua Man 부른건가? 랩하는거 너무 귀 녹인다ㅠㅠ
별이가 부른 빈지노의 Aqua Man

오늘의 투머치인포메이숀 님아 이쑈맨이 먼 지 알아? 빈지노 시그니처 사운든대 isshoman=it's ur man이야


아까워

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Boogie On&On)-


MATTER

에메랄드 빛을 닮은  너의 깊은 눈동자 즐거운 대화를 이끄는  너의 입술도 살며시 닿는 촉감의  부드러운 두 손을 기억할래 -No Matter What /보아&빈지노 #라이관린 #너를위해 예쁜사진 lo
4. 헐헐 사실 너무 많지만 저 능요 트로이 시반 Suburbia 보아 빈지노 no matter what 강승윤 너 좋아해요오우엉


싶은

정말 대답해야하는 거냐 싶은 시비거는 사람한테 빈지노의 어쩌라고를 들려드립니다


빈지노

ㅠ..제가 열찌미 만드러서 맛나게 머근건데ㅠㅠㅠ 블루베리+딸기 요거트 빈지노샷☺️
빈지노와 사진작가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daysixstree

님 음식사진찍는거 거의 빈지노
"왜 여자들은 그리 명품에 환장해? 캠퍼스 안에 명품백.." (Nike shoes - 빈지노) 빈지노가 할 말은 아니다.
지코 팬들 실드 치는 거 개웃겼는데 ••• 지코 카피캣 까니까 무슨 빈지노 대학생 때 하던 거 들고 와서 이거는요?? 씌익쓰읙 왜 우리 애깅이한테만 머라해 씌익씨익 해서
빈지노 짱 잘생겼다.
컬러 진짜 윶줭싄이 빈즤노 노리고 쓴 곡 같아서,,,
사진실력이... 빈지노를 닮았네요 희 희
오 빈지노 (24 26) 재발매 되는구나 LP로는 발매할 생각 없나여...

김원중/빈지노
진짜 이거 노래조임 ㄹㅇ 빈지노크으 목소리 내스똴
인피니트..넌어디쯤에있을까 빈지노..한번갈거두번갈일없게안피하고잇겟지 넬..그리워하려고해
빈지노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유튜브에 노동요 치고 앰거나 꼴리는 것 듣습니다. 아님 빈지노 노래 모아둔거나 오혁 노래 모아둔거 듣는편
몽쉘 몇개에 빈지노 목소리를 살수있는곳 그곳이 군대다
빈이랑 진우랑 붙어있으면? 빈지누~( ͡° ͜ʖ ͡°) 깔깔깔^^ 170618 종로팬싸 #아스트로 #ASTRO #문빈 #진진 #박진우 #MOONBIN #JINJIN #Baby #빈지노_태그_해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nurf_ovo

이제 빈지노의 적은 군대고 주적은 북한군이네
빈지노 지드래곤을 잇는 사진 고자라니까
몰라도 되는 사실 빈지노는 어렷을때 버벌진트가 뢀모델이엇다구한다 (믿거나말거나)
별로엿음... 빈지노랑한 노매러왓이 더 나음
9 대학 축제 때 빈지노와 도끼가 왔었는데 운 좋게 맨 앞에서 있었다 지금 생각하면 왜 그렇게 물을 처뿌려댔는지 (하하) 모르겠으나 빈지노는 실물이든 사진이든 그냥 비슷하더라 사실 도끼는 별로였다 넘 작았기 때문
강진호 자기가 모르는 사이에 빈지노라는 인격 하나 더 있음 (개그임 애들아 웃어)
빈지노 노래들은 언제 들어도 참 명곡들이야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KEDOKE_

그거 빈지노 콘 가서 불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빈지노가피처링한노래조앗는데근데빈지노부분만조앗슴아이스컾~
빈지노 군대 빨리 다녀왔으면 ㅠ
진짜 빈지노 형 ...군대가서도 영감을주네 대한민국 피처링1호~
빈지노형 진짜 와
국해성 아주 살짝 빈지노 닮았다
빈지노오빠 찌찌파티!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jej071639

6 마마무, 빈지노, 슈주, 블락비, 씨스타 정도
저한테 16살짜리 남동생이 있는데 본인 기준 가장 잘생긴 남자는 빈지노 님 이라더니 요즘 강다니엘로 바뀐거 같아요..
제가 빈지노 들을 때 그래요.... 빈지노 곡은 참 좋은데 곡만 참 좋은...
캬ㅋㅋㅋㅋ저도 작년까지만해도 힙합 엄청들었는데 끄듀 하면서 아이돌판으로 다시 돌아선ㅋㅋㅋㅋ 빈지노 저희학교에 축제때와서 엄청가까이보구 에오엠지랑 일리네어도 엄청많이봣서여
오케이션 - LaLaLa 듣고 이쓰묜 넘 싄나🎶흐앙 듣고 얼마 안 되서 리듬타고 이씀ㅎㅎ물론 빈지노 벌쓰가 갓이야..
빈지노의 일레븐일레븐 랩을 들으십쇼
24. 고1때 히빱 동아리 지원해서 빈지노 아쿠아맨 랩하고 장렬하게 떨어졌었음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oonangeIs

빈지노 형님 제대 시켜주세요 100만 서명 받으면 제대할 수 있대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민머리 검색햇다가 빈지노 학생시절발견함ㅋ ㅋ ㅋ ㅋㅋ ㅋ
19. 힙합을 고1 때 짝궁의 영업으로 빈지노로 입문했고 페미하면서 소비를 그만 둠...
이거 랩 좋다 누구지ㅡ 하고 보면 전부 빈지노야.
어번자카파 노래 중에서 Get이랑 목요일밤이랑 둘다 랩 되게 맘에 들어서 어반자카파에서 랩맡은 사람이 누군지 확인하려는데 제목에 적혀있었다 피처링 빈지노라고.
커리어 빼고 실력만 보면 국힙 탑급으로 버벌진트 이센스 빈지노 셋이 젤 많이 꼽히지 않나 중딩때 이센 진자 조아햇는데 너무 멀리 가신 분 ㅎ ㅎ ㅎ,, 일리네어랑 가리온 엄청 듣고 자랏음 요즘 힙합은 잘 모르겟다 막 귀르가즘급의 실력자는 안 보여
hugo's top 2 artists this week방탄소년단 (4), The xx (3), K.A.R.D (1), 빈지노 (Beenzino) (1), 에일리 (1), 에픽하이 (Epik High) (1), 효린 (1) #jotafm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orcheeba_

빈지노, 김한준과 근황 공개..'엉뚱 매력' 발산
요즘에 울 오빠 빈지노 듣는다고 나한테 빈즤노 아냐고 물어봤는데 아놔 당연히 알짘ㅋㅋㅋㅋㅋㅋ 이 오빠가 장난하나,,,
진호를 사서 지갑이 비면 빈지노~~
빈지노 2426 명반
쇼미는 개뿔 빈지노나 빨리 전역시켜줘 ㅆㅂ
빈지노 흑흑
빈지노 비누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nurf_ovo

빈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군줄아랏다 빈지노 군대갓다며 효섭이랑 낸 노래 잘들으께
쇼미더머니 빨리 보고싶다 떡밥이없네 빈지노형도 군대가서
코딩 성적 빈지노따라감?
빈지노형 너무 잘부르고 잘생겼는데 군대만 갔다오면 완벽해 최고야!
빈지노 너무 죠타...O(-(
초멘..빈지노가 피처링한거 진짠가요?충격.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COseok

빈지노랑 작가
저 노래 못하는데 노래방 가는 거 조아해서 춤을 출수도 없거.. 모하지.. 하다가 빈지노의 멀어를 듣고 눈을 떳습니다 이제 랩만 함 노래 어케 하는지 까먹엇음
후...어쩌면 좋아요 빈지노에게 물 맞으면서도 좋아하단 그 때를....
170628 빈지노 - Dali, Van, Picasso
이센스의 음악과 빈지노 리쌍의 음악이 주르륵 나오네 좋구만
역시 빈지노 노래중에 아쿠아맨이 제일 좋아
적이 없는 센스형 공연 꼭 봐야지 빈지노 막콘떄 이센스 나와서 ㄹㅇ 깜짝놀랬는데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_lalaong

팀장 오늘 빈지노 수준으로 예민
빈지노 군 입대 삭발 영상에 ㅋㅋ 친구들의 좋아요 흔적이 있다 ㅋㅋㅋㅋ 넘 귀엽군 요놈들
빈지노 조교할줄 알았으면 조교나 지원할깡
옹성우 아무리 봐도 빈지노 24;26 낙타
아까 사레 진짜 거하게 들린 이후로 또 3분마다 기침 하고 있다. 기관지놈 예민하기가 빈지노보다 더 하네
장빈 닉네임 빈지노인거 뜬금없는데 웃기다
빈지노 - Break 깨ㄱ까깨깨깨깨깨깨깨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Thismovie_MM

저의 고등학교 2학년을 함께한 빈지노...
빈지노 수료할때 되지 않앗너
2016년 피처링 일호 쉬노유노 이거 빈지노 벌스인데 곡이 생각이안나
빈지노 랩 제대로 처음 들어봐 ..
빈지노...가 산다는줄알았...근데 생각해보니 군대가신....
나 빈지노 노래 좋아해 ㅋ
빈지노의 노래가 생각나는 밤.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xxxyvonneyu22

아 빈지노 타코집이엿구나 나 요즘 타코 데박만이먹느데 데박
빈지노도 명품에 맛들린거지 머..
자주 뜨네요 한창 도끼 빈지노 락페 자주 뜨던거처럼 ㅋㅋ
제가 그래서 빈지노 극혐해요.
카페 사장님이 빈지노 팬이신가...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JSH2YYM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Bins_Blossom_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Cha_nee0326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oreoverOO

빈지노 예민한 가뜩이나 DIE 앨범 TOMORROW 귀여운 MyMoon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