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스카이라이프

Good!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추천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와우!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참여할께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SkyLif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6/30)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wink_killed_me

대박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좋아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공유~~~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좋네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저두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굿!!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공유합니다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오호!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알티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알튀할께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감사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쌈 / #큐브 ★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감사해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 쌈. 큐브 쌈 마이웨이 보면서 정말 #가슴떨림 #부산 #마이웨이 #나만의길 이었답니다 박서준·김지원 완전 좋아요 스카이라이프 도 참 좋아요 즐거운 방송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oooossss_


설희

KBS 월화 드라마 쌈, 마이웨이 감독판 가수요 조사중입니다!꼭꼭!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원블이어도 원딥까지 체크해주는 쎈쓰!!)#KBS드라마 #쌈마이웨이 #쌈마 #쌈마 #고동만 #최애라 #김주만 #백설희 #박
밤 10시 KBS 2TV #쌈_마이웨이 예고▶ 설희를 보며 주만의 한숨은 깊어만 가고, 동만은 중계 데뷔전부터 금세 이슈가 된다. 한편 RFC 장내 아나운서를 본 애라는 자꾸만 관심이 가는데
오늘 쌈마이웨이에서 설희가 너무 멋졌다.
쌈마이웨이에서 6년동안 사귀던 설희는 남자얘가 어린 여자에게 흔들리는 남자 여러번 모른척 하며 보내주던 주만이를 여전히 사랑하지만 냉정하게 말해야 했던 그 어린 여자는..헤어진 여친에게 가서 정말 좋아한다며 만나도 괜찮냐함 물뿌리며 우리의 추억을
쌈마이웨이 설희 너무 폭풍공감되서 드라마보다가 펑펑 울었다 이별 후에도 하루는 똑같이 흐르는 것. 이별을 고해도 그 사람이 힘든게 힘든 것 그냥 설희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을 콕콕 찌르게 아프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 볼 때마다 혜란이 찾아 홀로 덕질하는 나란 사람(훗) 설희는 이제 벤츠길만 걷자 원래 전남친이랑 오래 연애했던 사람이 벤츠남 만나 초고속으로 결혼하더라.
쌈마이웨이 12화 설희&주만 이야기 보는데 너무 왜 감정이입 되는거냐.˚‧º·(ฅдฅ。)‧º·˚. "나한테는 6년이란 시간 밖에 없는데, 그게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서.." 이 부분이 제일 사무치게 아프다...힝 설아, 행복하자..!

쌈마이웨이 설희랑 주만이 보면 너무 현실 같아서 빡치고 눈물나버려
쌈마이웨이 주만이랑 설희 완전 내 얘기랑 비슷해서 옛 생각이 났다. 나도 6년 만났었는데, 상대방 여자애가 나한테 직접 전화를 해서 바람 사실을 알게 됐다. 첨엔 그 여자애는 몰랐다고 했고, 여자친구가 있었던 건 알고 있었는데 헤어진 줄 알고 만났던
쌈마이웨이의 여운이 가시질 않아서 정신적신체적감성적우울감이ㅠㅠㅠ흐규 설희의 세상이 무너짐과 주만이의 제발과 6년의 시간을 끝내는 감정이 아프구만
밤 10시 KBS 2TV #쌈_마이웨이 예고▶ 예진과 함께 있는 주만을 보게 되는 설희. 한편 애라는 동만에게 백화점 보안 팀 자리를 주선해주려 하다가 억울한 일에 휘말리게 되는데
'난 너한테 매 순저 간 최선을 다해서 후회도 없어. 후회는 네 몫이야' 쌈, 마이웨이 中 설희 대사. 진짜 현실감있었고..... 저 말 나오는데 갑자기 구본진 생각나고...
어제 회차 쌈마이웨이 진짜 좋았다 . 동만 애라,주만 설희,동만 아버지 얘기 다 좋았어 ㅜㅡㅜ
영화 연애의온도 보면서도 오열했는데 어제 쌈마이웨이 주만설희 커플 보면서 또 오열하고... 오래된 커플의 헤어짐은 어떠한 방식이든 슬프다 😭😭😭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ysimock

언니두요. 언니도 행복하시라구요. / 설희야 이제 널 위해 행복해지렴. (쌈 마이웨이, E12)
어제자 쌈 마이웨이 주만이랑 설희 너무 슬프다ㅜㅜ
드라마가 초반의 기민함을 끝까지 끌고가기가 얼마나 어려운가. 하여 시들해져버린'쌈마이웨이' 그래도 6년차 장기커플의 이별과정이 제대로 아파서. 6살때부터 엄마가 꿈이라던 설희가 묻는다. 장면장면 뜨끔함이 아직 남아있어 이드라
"그냥 지나가는 바람인줄 알았거든? 근데 그냥 바람은 바람이잖아. 그건 OX의 문제이지, 크고 작은 문제가 아니었는데 내가 미련했어. 난 너한테 매 순간 최선을 다해서 후회도 없어. 후회는 네 몫이야." 쌈 마이웨이, 설희 대사 중.
오 ㅏ....노동하느라 못본 어제 회차 쌈마이웨이보고 대~~~~성통곡 꺼이꺼이 했네•••••☆주만설희 동만과 동만아버지
난 쌈마이웨이에서 동만애라보다 주만설희 커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 설희 너무 짠내나...

쌈마이웨이에서 설희가 정봉이랑 헤어지고 진짜 멋있는 캐릭터랑 천생연분같은 사랑에 빠졌으면 좋겠다. 유치한 내 바램. 하지만 그렇지 않을꺼라는 걸 안다. 뻔하지 모. 흥.
쌈마이웨이 주만 설희 현실커플을 잘보여준다..
엄마는 꿈으로안쳐줘? 세상사람들은 다 자기개발해야돼? 니들보다 하나도 못낫거 없잖어 ~쌈 마이웨이~ 백설희
쌈마이웨이 설희 대사 진짜 멋있다😶 후회는 니 몫이야 하는데 소름돋음
37. #배우 #송하윤 1986.12.02 KBS 드라마 - 쌈, 마이웨이 (백설희 역)
아 쌈마이웨이 봐야하는데 설희커플 땜에 슬플까봐 못보겠더...#6년연애#개공감#쌈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요즘 챙겨보는데. 주만이랑 설희 커플 땜에 아주 매주 눈물이 줄줄. 그 외에도 정말 공감가는 이야기 많은 드라마. 다들 함 보세여!!!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vahela

쌈마이웨이 6회 보는데 존나암걸린다... 우리 설희 눈물나게하지마라...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먼가 주만이가 새로운여자라서 끌리는게 아니라 설희의 모습이보여서 관심가지는게 더슬프다..ㅠㅠㅠㅜ


대사

쌈마이웨이 1화만 봤을 때는 마음이 착잡해서 더 보기 힘들었는데 2화 보니까 확실히 재미있다. 왜 인기 얻는지 알겠어... 나는 맨날 쪽팔리고 살아도 너는 쪽팔리고 살지 마. 동만이 이 대사 너무나 사랑이네.
"너는 밤새도록 나를 매초마다 죽였어" - 쌈마이웨이 12화 中. 이 대사로 녤윙 금손님께서 글 하나 써주셨으면 좋겠다.. 싸울 때 마다 울던 윙이 더 없이 차분하게 그날 아침에도 또 낯선 샴푸 냄새를 풍기며 들어온 녤을 바라보면서.
쌈마이웨이보면 작가님이 소재를 얼마나 조심스럽게 쓰는지 대사 하나하나에서 느껴진다 어제자 설이가 꿈 이야기 할때도 단순하게 여자는 순해야하고 현모양처로 커야한다가 아니라 단지 그런 성격과 꿈을 가진 사람도 있다는 걸 잊지 말자는게 보임
친구의 한드 후기 넘 웃기다ㅋㅋㅋㅋ어쩌다 치킨 먹다가 쌈마이웨이라는 들마를 보게됐는데 거기서 전형적인 한남판타지속 개념녀로 그려지는 여주 친구가 자기 꿈은 엄마라는 대사를 했나봄ㅋㅋㅋ그거 듣는 순간 진심으로 입맛 잃어서 닭다리 바닥에 떨궜대
후회는 너의 몫이야! 라고 쌈마이웨이에서의 대사처럼 그렇게 말해도 알아먹지 못할 인간이라는 걸.
난 너한테 매 순간 최선을 다해서 후회도 없어 후회는 니 몫이야. ; 드라마 '쌈마이웨이' 대사

아 어제 쌈마이웨이 명대사가 생각난다. 이건 정도의 문제가 아니라 O/X의 문제라고 춘엔터님아 조춘호사장님아
쌈마이웨이 왤케 명대사 많아
(사진출쳐KSB쌈마이웨이영상캡쳐) #쌈마이웨이 #캘리그라피 #쌈마이웨이대사


후회는

나는 매 순간 너에게 최선을 다해서 후회도 없어. 후회는 네 몫이야 -쌈마이웨이 12회-


최선을

정말 6년동안 최선을 다해서 만났어서 진짜 1의 미련도 없었다. 그 흔한 이별 후폭풍도 겪지 않았고, 친구들이 모두 놀랄정도 였다. 어쨌든 쌈마이웨이를 보니까 정말 생각도 안하고 지냈던 4년 전 기억들이 떠올라서 나도 모르게 이렇게 끄적였네ㅋㅋㅋㅋㅋㅋ


정주행

쌈 마이웨이 정주행 하던 거 하나 보고 자야지 요즘은 쌈마이가 닭가슴살 같은 내 삶에 치킨 같은 존재다
시험기간에 보는 드라마는 재밌다 쌈 마이웨이 정주행중임ㅜㅜ망했다😭 내일 국어인데ㅜㅜ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newstown1

안되겠다 이번주 쌈마이웨이 정주행 고고링ㅜㅜ 6회나 밀렸던데.. (먼산
(이번주할일) 1 기숙사 방청소 2 찬열 키링 편의점택배 3 여름옷(반팔/바지)주문 4 쌈 마이웨이 7~12 정주행
탐라에 쌈마이웨이 보는새럼 있냐•• 나 시험끝나고 정주행 할려구 하는데 어때 ,,
시험끝나면 볼 것들 1. 수트너 2. 신서유기4 3. 불한당 4. 해리포터 정주행 5. 쌈 마이웨이 6. 군주
쌈마이웨이 재밌어보여..ㅡ정주행할까


다해서

쌈마이웨이? 요즘 재밌다해서 보고 있는데 기분 별로 안좋아지네


비투비

170626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오늘도 비투비 나왔다!!!!! 무비 나왔다고!!! 내일도 비투비 틀어주세여ㅠㅜㅜㅜㅜㅜ 사랑해ㅠㅠ💙 #btob #쌈마이웨이 #비투비 #MOVIE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

드라마 (쌈,마이웨이) 주인공 테마곡 '알듯말듯해' 티저 공개!💙3💙 믿고 듣는 #비투비 의 보컬 멤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가 참여한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곡 '#알듯말듯해' 6/12 PM 12:00 공개!
알듯 말듯해 [쌈, 마이웨이 OST Part.4] by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듣고 있어요!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 (쌈,마이웨이) OST '#알듯말듯해' Recording Making Film 🍬톡톡 튀는 사탕같은 노래🎶🍬 6/12 PM12:00 커밍쑨-!😉


박서준

쌈마이웨이에서 박서준님 입장할때 불타오르네 브금 벌써 두번째
쌈마이웨이보는데 박서준이 그래서 잤데? 해서 너무 놀랐다 어쩜 저렇게 반응이 한결같지 저상황에 자고안자고가 중요한가
내가 동하 땨문에 박서준에 치엿는지 노재욱이랑 닮아서 치엿는지 아님 잘생겨서 치엿눈지는 모루겟으나 박서준 쵝오이고 쌈마이웨이 보자
이 시간에 깨어있는 사람이 많을까? 지금 시간에 깨어있는데 트위터 새로고침을 하고 있다....면! 이서준이 아닌 박서준씨가 나오는 쌈 마이웨이를 보세요... 인생드라마는 아니지만 인생을 돌아보게 된답니다. 여섯살때 남사친 안만들고 뭐했나 하고요.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Sionene

쌈마이웨이 ep11 Kiss kiss 😘💕💏 #박서준 #김지원 #쌈마이웨이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하이라이트 영상(Fight for my way_Highlight) 2017.05.22 | 22:00pm 오늘 밤 첫방송!😊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 #쌈마이웨이
요즘 쌈,마이웨이 너무너무 재미있다!! 거기에 박서준이 격투기 할때 노래 불타오르네 여서 너무너무 좋고 박서준이랑 김지원 (?)너무 잘어울린다고 생각..쨌든 요즘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
쌈마이웨이 최애라 김지원도 연기 너무 잘하고 얼굴도 너무 이쁘고 박서준이랑도 너무 잘 어울린다. 똘망똘망한 느낌인데, 발음도 진짜 좋고 기본적으로 연기력이 받쳐줌. 드라마 조연만 하더니 드디어 능력 인정 받고 슬슬 빛을 보는 케이스인 듯. 화이팅!
쌈마이웨이 박서준 전여친처럼 관린이한테 아련하게 오빠,,,, 오빵,,, 옵빠,,, 하구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쌈 마이웨이 보렴 박서준이 제일 설렐건 틀림없어
쌈마이웨이 ep12 예고 주마나 너..... #박서준 #쌈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tenasia_


송하윤

[쌈, 마이웨이] 는 송하윤 안재홍 나올 때가 제일 재밌음. 흔한 감초 커플이랑 다르고 전개하는 방식 되게 긴장되고 궁금해지고 그러함. 아까 되게 숨막히는 샷도 있었음.
네이버 동영상으로 쌈마이웨이인가? 그거 봤는데 송하윤 하는거 완전 내스타일이네 ㅋㅋㅋㅋ


어제자

나 지금 어제자 쌈마이웨이 보고 오열하다가 트이타 들어왔는데 켄케 선생님의 deeply miss가 나를 또 울렸어 잉..... 충칭콘 종인이도 넘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자 쌈 마이웨이 보다 여러번 우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쌈, 마이웨이

쌈마이웨이 너무술프교행벅해고
쌈 마이웨이!
월요병은 다들 잘 이겨내셨나요? 저희는 요즘 쌈마이웨이 드라마에 빠져삽니당 (모두가 그렇게 진지하고 진지하고 진지할줄이야.... 눈빛이 초롱초롱)서로를 부둥켜 안고 시청을 하고있습니다 회사에 요즘 선물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c____oma

쌈마이웨이 연기 디렉팅 하시는 분도 참 대단한 거 같다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어쩜 ... 그리고 굳이 이런 빻은 드라마를 보고 있는 나의 모습 ...
으아ㅏ아ㅏ아ㅏㅏ!!!!!!! 너무 귀여워!!!!!!! 모들 쌈 마이웨이봐요!!!!
누나도 쌈마이웨이에 빠졌네 ㅋㅋㅋ
헤헤 그거 진짜 재밌지ㅠㅠㅠㅠ 쌈마이웨이 보는데 울었엌ㅋㅋㅋㅋ 써클은 오늘 마지막이라서 아쉽구ㅠㅠㅠㅠ
아 그치ㅠㅠ 쌈마이웨이 오늘 진짜 슬펐어😭 써클은 어제 오열할뻔..
미안해 쌈마이웨이보다가 절반도 못씀 ㅎ....((한강물온도를 체크한다
쌈마이웨이 재밌는거 나 왜 이제알았어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c____oma

ㅋㅋㅋㅋㅋ쌈 마이웨이 개재밋써 왜이제 알앗지 아 시험기간인대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11,12회만 보고만나자 두편이면 다 이해될거임😭
??쌈마이웨이 다시보는데 여기 프듀 3차 방청이랑 파이널했던 그 삼산월드컵체육관아니냐 나여기서 밤샘했는데..... 보면서 ???했네
암튼 쌈마이웨이 어제꺼 넘 슬펐다 구냥 막 눈물이 흘렀어 흑흑...
오늘자 쌈마이웨이 ㅜㅜ
쌈마이웨이 지금 봤는데 진짜 예진씨 어마어마한 사람이다😡
요즘 쌈마이웨이 애라동만커플이랑 웹툰 유미의세포들 유바비때문에 허공에서 주먹질해댄다 아파트뿌시고싶다는거 무슨마음인지 잘 알겠고요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allure74

쌈마이웨이 보다가 열뻗침 주만아 이 씹쌕끼야
쌈마이웨이보는데 지 여친 다리가 너무 예쁘다고 치마입지말고 바지입으라며 성내면서 그걸 풋풋하며 훈훈하게 표현하는 연출 너무너무 구리다 진심 조온나구려~~~~~
아 쌈 마이웨이 봐야하는데
와 나 쌈마이웨이 지금 페북에 돌아다니는 걸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자 열받아서 공부를 할 수가 없어 어떡하지 진자 너 나쁜 놈진자
I feel sorry for you and like you more than before. And i just wnat to do everything with you. 쌈마이웨이 너무 슬퍼ㅠㅠ
쌈마이웨이 렬루 재밌슴
나 쌈마이웨이랑 수상한파트너!!! 진짜......30분씩 드라마 짤라서하는거 느므쯔증나.......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kcnnews_co_kr

그리고 쌈마이웨이 보자
쌈마이웨이 대박이였네오늘;
쌈 마이웨이 E11 강기둥 cut 익숙한 표정을 보여주고 E12 에서는 다시 분량이 실종되어따 for
집에 가서 셀렉 해 놓은거 한번 봐보고.. 마음 생기면 보정 하고 아니면 쌈 마이웨이 봐야지
쌈 마이웨이 않보시는분들 진짜 꼭보셧으면 좋겟다 진짜,, 개죠아..
쌈마이웨이 설희커플 발암이라 보다 멈췄는데 오늘 개사이다네
쌈마이웨이보면서 질질짜고있다...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bee612_

아 쌈마이웨이 존나 슬퍼
쌈 마이웨이 타임!!
쌈 마이웨이는 진짜 내 눈물창고다. 전체적인 포맷부터가 내가 보곳싶고 하고싶던 것들이고, 자잘한 스토리들이 다 날더러 울라고 흔들어댄다. 내 인생의 소중함,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금 알게 해. 새벽이라서가 아니라, 낮에 봤어도 난 그랬을 거야.
쌈 마이웨이 격투기 씬 나올 때 마다 불타오르네 나왘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쌈 마이웨이- 21세기 지금 한국의 청춘들을 아주 잘 보여주는 드라마 각자의 꿈이있었지만 현실의 벽에 붙딪쳐 이루지 못한 꿈을 30이 가까워지는 나이에 다시 도전한다는 내용 그속에 달달한 로맨스도 담고 있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드라마.
아 쌈마이웨이 암걸리냐 짜증나서 못보겟네
쌈마이웨이보고왔다..(부글부글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payoppa

ㅇㅈ 친구가 쌈 마이웨이 보는데 배우들 얼굴이 비현실적이래ㅋㅋㅋ
허으어엉 폰하고놀다가 쌈마이웨이보고 지리보고서 자료찾고나니까 해떠버렀네염 밖에서 새들이 짹짹대고.. 한시간이라도자야겠져 하아아ㅏ ㅠㅠㅠㅠㅠㅠ증말러 일어나면 완전피곤할거같은데 일단..굿모닝이에여😂😂
쌈마이웨이 보고 왔음. 무튼... 아마 이노시스 서버일 거고 렙은 대충 220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지 않음. ㅇ1ㄱ스플로전 최고 5차는 아직모르지미ㅡㄴ 요르문간드 써보고싶다 존예
넌 밤새도록 날 매초마다 죽였어 / 쌈, 마이웨이
Kassy (케이시) – Good Morning (굿모닝) Fight For My Way (쌈, 마이웨이) OST Part 2 (KBS2TV 월화드라마) Crto rightful owner
쌈마이웨이 최신화 항상 다운받아두기 :) 비밀의 숲 애청중 원피스....는 만화방 2박3일 원정 뛰기
7. 차애는 연극,뮤지컬 배우인 윤나무 입니다. 어디서 본 것 같다 싶으시다면 '쌈마이웨이'에서 잠깐 등장했던 분입니다...ㅎㅎ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RyuJinaa

쌈 마이웨이 어제 꺼 지금 봤는데 너무 슬퍼서 광광 우러딱.. 6년차 커플이 저렇게 깨지다니...😪
저도 쌈마이웨이 열혈애청자에요 ㅜ ㅜ
어제 엘꼴 보느라고 신서유기도 안못보고 쌈마이웨이도 안못보고!!!! 개야구!!😔
#민달팽이 #조강지친 넘나 잼나는 쌈마이웨이~^^
헐 대박 ㅠㅠㅠ 쌈마이웨이 봐야겠다ㅠㅠㅠ
쌈마이웨이 일일드라마했음좋겠다 매일매일보고싶다 계속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싶다..
쌈 마이웨이 너무 재밌어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MyloveKBS

주헌아 진짜 너무너무 심심한데 잠더 안올 때 쌈마이웨이 봐줘라ㅠ.ㅠ 짱재미써!!! 평소엔 시간 날때마다 자야해 그니까 정~~말 심심할 때 보도록해! 수상한파트너도 보고ㅠㅠ 난 주허니 못 보는 동안은 드줌마처럼 살아 ㅎㅎ
쌈, 마이웨이) "넌 밤새도록 날 매초 죽였어." 안재홍 우는 연기 때문에 보는 것만으로도 내가 다 오랜 연인과 이별한 기분.
헐,,,ㅋㅋ 쌈마이웨이 오스트 너네가 불렀다니 나 이제 목소리도 못알아듣나봨ㅋㅋㅋㅋㅋㅋㅋ
밥 먹다 쌈마이웨이 10회를 잠시 봤는데 잼 나네.
내가 쌈마이웨이 보면서 설이 정말 너무 답답했는데 왜 저렇게 밖에 못사냐고 바보같이 아오 볼때마다 속 터졌는데 그게 우리엄마의 삶이었다.참나..........존나 어이없이 눈물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재밌어보인다..볼까
쌈마이웨이 느낌으로 민뷔 배틀홈오하다 키스하는거보고싶당 ㅡ흐흐휴ㅠㅠㅠㅠ 집가서 내손으로 시켜야지 투데이 이즈 키스데이 😀.........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sosim_c

쌈마이웨이 카타카나로 써놓음거 뭔가 some like it hot 같고..
지나가는 바람인줄 알았는데 바람은 바람 이잖아. 이건 O X의 문제이지 크고 작은 문제가 아니었는데 내가 미련했어 -쌈마이웨이 12회-
쌈마이웨이 재미쒀영? ㅇㅅㅇ?
나한텐 똑같아. 니들이 잤든 안 잤든, 똑같아. 넌 그냥 밤새도록 날 매초마다 죽였어. 우리 헤어져. (쌈 마이웨이, E12)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tenasia_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tenasia_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actress_S2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c____oma

쌈, 마이웨이 스카이라이프 보내주세요 퀴즈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대사 Soyb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