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뮤직뱅크

대륙의 남자는 팬을 대하는 태도도 다르다 이거야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뮤출은 황치열과 셀카를 찍은자와 못찍은자로 나뉜다 #황치열 #뮤직뱅크
[170623] KBS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멋짐뿜뿜
오늘 뮤직뱅크 1위는 황치열 예상
황치열 뮤직뱅크 1위 공약 시전
[170623] KBS 뮤직뱅크 퇴근길 프리뷰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뮤직뱅크 #퇴근길 #프리뷰 #멋짐뿜뿜
#황치열 #뮤직뱅크 1위 세레머니


CHIYEUL

[170621] MBC 정오의희망곡 라디오 퇴근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MBC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nkwshgkiml89

[2017 황치열 NEW ALBUM EVENT] (▪️황치열 가수님의 인생연기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예빛섬 대형스크린에서 만나요 ! ) #황치열 #hwangchiyeul #chiyeul
🙊🙊 [M/V] 반딧불이 (Firefly) (feat. 릴보이 Of 긱스) - 황치열(Chiyeul Hwang) & 은하(Eun Ha) #Firefly #HwangChiyeul #EunHa
[170624] 첫 단독콘서트 욜로콘 이벤트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욜로콘 #콘서트이벤트 #단독콘서트 #축하해 #니가최고 #내사랑황치열 #니사랑황닷컴
[170624] 첫 단독콘서트 욜로콘 이벤트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욜로콘 #콘서트이벤트 #단독콘서트 #축하해 #니가최고


매일듣는노래

황치열님 노래진짜너무좋다 ㅜ 맨날 듣는중 진짜 제목대로 매일듣는노래 ㅜㅜㅜㅜ
초멘이요! 김범수-너의집앞에서 황치열-매일듣는노래 발라드지만 추천드료오ㅡ!
6. 방탄 노래는 다 좋아하니까~ 다른노래를 말하자면 이하이님의 한숨과 황치열님의 매일듣는노래 입니다~

황치열 목소리지린다 ㅁㅊ 매일듣는노래 존좋
아련아련....날 그렇거봐줘...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뮤비
황치열(황쯔리에) 의 팬님중 1명/흔하지않는 (?) 20대팬/'매일듣는노래' 매일 듣고 입덕하게된 늦덕/울오빠,내꺼드립,앓이,혼잣말많음주의.치열오빠 소유욕이 심해서 맞팔은 하지않아요/소통은 타팬 가능합니다!


목소리

목소리가 꿀같다고 해주셔서 우리 종대 부끄러워🙈 황치열님과 힐링되는 노래를 불러줄 꿀보이스 종대의 무대 얼른 보고싶어요!😢 #CHEN
노래 너무 좋아 100000000번 들으세요ㅜㅜ 황치열의 그 허스키하고 웅장한 목소리 쩜 겁나 쩔어 으아아악!!!
황치열 목소리 짱좋다
마자 울엄마가 황치열 목소리 비 같다고 햇음 이번에 나온 노래 제목도 뭔가 비 스럽대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KpopQween24

우리오빠목소리는 진짜 국보급...천연기념물이야 #황치열 #자작곡 #사랑그한마디
인정함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황치열님 음색 이렇게 좋은줄 몰랐어요 예능에서 목소리 들을때 그냥 되게 마냥 허스키하고 그런 목소리인줄알았는디 내.. 생각을 깨버린 목소리..
목소리 달달해 😍 너무 조타 #황치열 #BeOdinary
헉 노래 너무 잘 부르셔요!!! 생방때랑 목소리가 완전 다른 느낌인데 그땐 황치열님 느낌 났는데 지금은 완전 청량 그 자체시네요...우왕...영어발음...부러워요...(부럽


콘서트

뜻밖에 어머니랑 데이트 붓싼촌놈 쓰울와서 어무이랑 황치열 콘서트 보러 ㅋㅋ 원래 같이 오려던 어무이 친구분이 식중독으로 같이 못가시는 바람에 내가 대신옴ㅋㅋㅋ
인생 첫 라이브 콘서트가 황치열 솔로 콘서트인 건에 대하여....
06.24 황치열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게스트로 나와서 지금 무대하고 있다고 합니다요☺

??황치열분 콘서트에 마마무왔다고???
컴백중에 황치열 콘서트 게스트라니 애들 넘 피곤하겠다 내일 새벽 사녹인데
황치열 콘서트 후기:넘나 잘생김+춤잘춤+끼 잘부림+노래잘함=모든게 완벽함
엄마따라 황치열콘서트갔다왓는데 쩔엇다 노래잘하고 잘생겻고 무ㅜ대를즐기는게딱보임ㅁ 발라드가순줄알고 기대안햇는데 댄스도 막,,와,, 그리고 마마무까지 나옴 아니ㅣ
생각해보니까 오늘 음중퇴근길에 왜 사복아닌가했더니, 황치열 가수님 콘서트 게스트로 갔더라


마마무

마마무 솔라가 MC&게스트를 음식에 비유한다면? 황치열은 순댓국, 백종원은 떡볶이. 김준현은?! #백종원의3대천왕#선공개
#백종원의 3대천왕 ​#황치열 x 마마무 #솔라 직캠!! 아~ 이거 머라카↗죠? 황치열의 시식평에 빠져든다... 빠져든ㄷr...★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Yunni7102

황치열님이 엔딩이실까 마마무가 엔딩일까
황치열... 단콘.. 게스트.... 마마무 라니... ㅠㅠ
잘 몰라서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진짜 재밌었다 여장도 하고 초대가수로 마마무도 와서 너무 놀랐다 그리고 개잘생겼어!! 몸도 좋아!! 보끈도 보여주고!! 황치열님 더 대박나시길!
ㅠㅜㅠ진짜ㅏ깜짝놀랏다 마마무노래갑자기나왓을때 걍 황치열이 마마무노래부르는줄알앗는데 화면보고 마마무나오니깐 어? 설마하면서 다시 무대보니깐 진짜마마무 ㅋㅋ.ㅋㅋ.ㅋㅋ ㅋ
황치열팬분들이 어제 나한테 오모오모 마마무 어제왔었는데~~그렇~~게 노래를 잘하더라며 음원차트 바로 1위햇다고 숨쉬듯 스밍하는 우리 무무들 대다나다고 칭찬해주심....끼룩..TEN2.. 사랑..♥


팬바보

이런팬바보도 이런바보도없을거다...... 사랑스럽다정말 아프지좀말자 #황치열 #팬바보
오빠가 손 움직이면서얘기할때마다 졸귀야..손도귀엽다.... #팬바보 #황치열

아프지나말자 울오빠❤수고했어 오늘도 #황치열 #인스타업뎃 #팬바보
나한테 댓글달아준건아니지만 마음이 너무 예뻐서 감동이다 정말..오빠팬이여서 너무행복해...사랑해 #황치열 #팬바보


노래를

아 내가 언제 이렇게 처량한 노래를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놧나했더니 황치열이네


게스트로

헉 황치열님 첫 단콘 게스트로 가서 무대중이라구???????


HWANG

Gaon Digital Chart2017.06.11-2017.06.17 #14. (new) 매일 듣는 노래 - Hwang Chi Yeul (황치열) *new debut*
Hwang Chi Yeul (황치열) - A Daily Song


뮤뱅

뮤뱅 1위 황치열이라며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Yunni7102

황치열 뮤뱅 1위 ㅊㅋㅊㅋ
황치열 뮤뱅 1위해서 기뻐서 춤 추는거래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왤캐 잘 춰요 화이팅


그대

그리워 그리워서 더는 못 잊을 사람 눈물이 가슴이 그댈 부르고 있어 사랑해 사랑해서 더는 못 보낼 사람 그대 뒤에서 갈 곳을 잃어 울고만 있어 그대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눈 앞에서 날리는 그대 옷자락에 내 마음만 안긴 채 나 돌아서는데 l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앨범

황치열님 브이애ㅂ? 새 앨범 발표 응원 영상에 엘명수ㅠㅜ 나 첨 알았다
어제 학교에서 황치열 앨범 받았다
맞다! 나 황치열님 초동 10만장 넘긴거 보고 놀랬잖아~ 중국팬들 화력이 ㄷㄷ 확실히 중국팬들이 앨범 많이 사주는 것 같네


SONG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 황치열 / 디스코 2번으로 비현실 맨날 듣는 노래방 unrealistic karaoke listening all


사진

마소 황치열이랑도 사진 찍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심심하니까 더해야지 산이 - ME YOU 육성재 김남주 - 사진 오마이걸 - I FOUND LOVE 여자친구 - MERMAID 황치열 - 남녀의 온도차


엄마가

엄마가 황치열 1위 했다고 조아하심٩( ᐛ )و
엄마가 해투에 황치열도 눈이 너무 예쁘다고 세번이나 말함 얼굴이 전부야(끄덕


하늘길

삶이 다하여서 다음 세상에 함께 할 운명이면 지금 이 숨을 막고 이 세상을 버려도 저 하늘 끝 따라 달려갈테니 내 사랑 l 황치열, 하늘길
잠시 다녀갈 세상 인연이 비록 기다림뿐이라도 l 황치열, 하늘길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겁나

여러분 제가 다니는 학원에 영어쌤이 바꼈는데 그쌤 뭔가 황치열+0.1프로 소지섭 닮았고 키 겁나 큰데 영어 잘 못 가르친다ㅋ


노래도

오오...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도 참 좋응거 같습니댜...
새벽감성 이노래추천 존잘림이 노래도 잘해요 귀호강 #황치열


황치열

맞아 나 그제 황치열 ㅇㅐㄹ범 받음 우리 학교 전됴생한테 다 돌렷어 왜냐면 뮤비 배경이 우리 학교거든,,, 우리 학교에서 황치열이 뮤비 직엇고 교복도 우리학교 교복이고 엑스트라도 우리학교 학생임,,,,
대륙 스타 황치열님과 먼가 ㅋㅍㄹ같애ㅋㅋㅋㅈㅋㅈㅋㅈㅋㅈㅋㅈㅋㅈㅋ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ㅊㅇ 보자마자 황치열님이 생각나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 출근하는중에 계속 셀카찍어줌ㅋㅋㅋㅋ팬서비스 미쳣네

황치열 반응 핫하네
여의도에서 만난 우리형 #황치열
황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출에서 팬들이랑 셀카찍엌ㅋㅋㅋㅋㅋ
황치열채고 ㅋㅋㅋㅋ
근데황치열 팬서비스 오졌다 셀카라니ㅋㅋㅋㅋㅋ
황치열 진짜 잘되어라 더 잘됐으면 좋겠다
황치열 저번주에 음반 10만장 넘게 팜 음반점수로 1등하지않을까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황치열어때
ㅋㅋㅋㅋ황치열 ㅋㅋㅋㅋㅋㅋ1위하구 흥폭발해서 브레이크댄스 추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윈드밀인가?!ㅋㅋㅋㅋ잉피 구 보컬쌤 춤도 잘 추시네 ㅋㅋㅋㅋㅋ 1위 ㅊㅋㅊㅋ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오 동호 황치열님이랑 친하구나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 1위 가수네
이번 황치열 노래 개좋음..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99dear_bear

황치열도...내 취향의 얼굴상이다...정말 올라간 눈꼬리 또는 그런느낌이 나는듯한 눈...최고좋아해...취향...한결같으...
회사 대표님이 표 주셔서 황치열님 콘 왔는데 진짜 덕후마음 다 똑같아...
Rt) 황치열 비보잉 선수같넼ㅋㅋ
엔딩이야?설마? 황치열인가?
황치열 인가???
셋다 비주얼로 전부 발라버림,,,,,,,,,,,,,,,,,,,,,,,, #민경훈 #김희철 #황치열
슈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황치열파이팅ㅠㅠㅠㅠㅠㅠ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AaaaaRrr97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그래서 황치열 노래 제목 찾아봣더니 매일 듣는 노래 ( 엿음
고로 오늘부터 저는 황치열 성덕입니다!!😊
휘행!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아세요!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아 황치열 졸귀😭😭😭😭
황치열 노래 최고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bigsoundbig

우리오빠노래 모르는사람 없었으면좋겠다. #황치열 #같이가자
'각'은 진짜 오빠노래중에 인생노래다 진짜 이노래 모르는사람없게해주세요 #황치열 #각
사랑해.이세상에 있는말론 표현이 안될만큼. 힘들었던시간만큼 행복하게해줄게, #황치열 #사랑해
ㅎ황ㅊㅣ열ㄹ님ㅁ콘ㄴ서ㅓ아ㅏ트ㅡ출ㅊ처ㅓ는ㄴㅌ트ㅡㅌ위ㅣㅌㅌ터ㅓㅇ어ㅓㄴ나ㅏㄱ도ㅁ마ㅏ마무ㅜ보고싶픈ㄷ데ㅔ에ㅔ 하루하고도 4시간이나지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치열 노래래옄ㅋㅋㅋㅋ 이번에 새로나온 겈ㅋㅋㅋㅋ 들어본 적은 없는데 자꾸 회사 선배가 옆에서 불러서 음은 알고있어옄ㅋㅋ
요샌 또 웃긴게 황치열 잘생겨서 조음;;; 약간 내 취향 얼굴 있...
마저 우리학교 중국어 원어민쌤한테 어떤애가 중국에서 제일유명한 한국연예인누구냐고했는데ㅋㅋㅋㅋㅋㄱㅋ속으로(((황치열...황쯔리에.. 이랬는데 쌤이 진짜로 수줍게 황치열이라함ㅋㅋㄱㅋㅋㅋ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hwangchiyeulcom

황치열님 노래 죠아ㅇㅅㅇ 매일 듣는 이 노래가🎤
🔔 황치열 "가장 기억에 남는 제자? 인피니트" 기억에 남는 보컬 성규 우현 호야
진짜 황치열맞나여 ㅋ 내가 황치열때문에 이거 시작햇어요 ~~오늘부터 팬 됫어요 ㅋㅋㅋㅋ
{AICLE} [글로벌K스타랭킹] ‘이 인기 실화냐?’ 이민호, 끝없는 인기에 1위 굳건...‘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엑소(#EXO) 세훈·‘무제’ 빅뱅(BIGBANG) 지드래곤·‘리얼’ 김수현 ‘톱5’
ㅇㅇㅇ 인정! 계속 따라부르게됨...(둘이 황치열 팬클럽같다)
오 황치열씨 진실루다가 대단하시네
황치열이 매일 듣는 노래 개좋았으...대박남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XQD_WiBee

ㄹㅇ... 맘무 블핑... 3위 황치열도 약한편 아니고..
개인적으로 황치열 이 가수도 정말 계속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다.
헉 어떡하지 황치열 사투리에 치인느낌이다 사투리짱기엽잔아
어제 넘 황치열 팬분들이랑 친해져버렸다..
황치열은 공식 팬덤 있나 없으면 치열업 이런 걸로 지었으면 좋겠다 치열업 베이베 치열업 베이베 좀 더 힘을 내
황치열 보니까 뮤비를 영화처럼 만들었어...
참 풋풋하고 귀엽다 내사랑♡ #황치열 #33살 때야...세상에....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와 이거 진짜 #건희야_생일축하해 황치열적 환웅
탤이가 황치열의 매일듣는 노래 불러줬음 좋갰다
오빠 이런표정좋아 멋있어❤ #황치열
황치열이 쩌는 일 해냈을 때 주변사람들 다 이열~~~치열~~~~~~~~ 이럴거 생각하면 유쾌해진다
매일 듣는 이 노래가 또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올리게 만들어 다 우리 얘기만 같아서 아무리 귀를 막아봐도 자꾸 맴돌아 듣고 싶지 않아 몸부림쳐도 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매일 듣는 노래
Top Kpop Albums iTunes Malaysia (6.20) G-DRAGON - 권지용 황치열 - Be Ordinary 후아유 - 24시간 BIGBANG - MADE
너목보 황치열편 소르으음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이열치열 황치열 ㅋㅋ
황치열 임마 ㅋㅋ
사실 제낌님 트윗보고 황치열 노래 듣고 있었다 (찔림)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hwangchiyeulcom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ppangppangtteok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

황치열 뮤직뱅크 CHIYEUL 매일듣는노래 목소리 콘서트 HWANG skykkm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