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오빠

공찬식 오빠 내가 사랑해요!!!지금쯤 오빠는 뭐라고 잇을까여옹ㅇ
오빠 난 그때부터 (머리넘긴) 냉소적이고 싸늘하고 싸가지가 없다싶으나 존나 내눈에는 귀여워죽겠는 캐한테 환장했나봐요 오빠 사랑해 ,.. 역대최애중 한 네번째로 좋아햇다
수상한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공찬오빠 사랑해요♥️🐶♥️
나오늘 진짜 힘들엇는데 그냥 공찬오빠 오니까 한방에 간다 ㄹㅇ 사랑해요 내가 많이 많이
(3)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요 8ㅅ8 혐생이어두 어노오빠만 잇으며는 난 행보캐 ,,,💕 애교쟁의 희희 ,,,
오빠팬이라서 행복해 오빤 나를 웃게 해 누구보다 사랑해요 많이
뭐야 나 왜 이제 봤어 ㅠㅡㅠ 오빠들 한국에서 이제 좀 쉬세용 ㅠㅠ 잠은 충분히 자야하는데 몸 관리 잘해용 맨날 사랑해요 ❣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rokenpetunia

저는 그저 대현오빠의 꿈을 응원하고, 곁에서 오빠가 더 빛날수있게 돕는존재일뿐인데. 사랑한단 말로도 충분히 전해지는 소중함인데, 오빠가 팬을 더 더 아끼고 생각해주려는 마음이 너무 고마워서 행복해요 정말루. 사랑해욤❤ #대니라니
내 오빠 와~~~~~~~~~~~ 보고싶다 헐 너무 아름답다 너무 귀엽다 너무 예쁘다 ...... 사랑해요 *----* 호비 오빠 I l o v e .... y o u
존.나잘생.겼다진짜루...오빠사랑해요...
슬옹오빠 사랑해요♡ 보고싶어요!! 오빠의 목소리가 듣고싶어요!!
사랑해요 오빠 💗 #TeamEXO #TeamBTS #DafBama2017_EXO #hopeToGetwellsoonkimwoobin #prayforkimwoobin 🙏
기현오빠 살빼지마세요!! 사랑해요 (3
기현오빠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3

오빠 고백은 어떻게 해요? 라고 한 아미가 질문했는데 사랑하는 마음은 그냥 있는 그대로 전해야 한다며 아미 사랑해를 외쳐주시는 심장폭행러 김남준을 고소합니다......○(-(
선호오빠 사랑해요 ❤
오빠라고 해봐요 산하오빠~ 산하야 그냥 오빠해🙄 #윤산하 #사랑해
어제는 멋진 휴일을 보냈습니다? 제트 스키는 즐거우셨어요? 오빠 어제도 변함 없이 멋있었어요 ♡ 또 얼굴을 보이세요!목소리를 들려주세요 🙇 휴대용의 대기 화면의 셀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TB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사랑해요😍 오빠내통장다가져가
공찬오빠 내가 많이 사랑해요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요♥ 오빠 항상 응원해요~ 2년동안 나 잊지말기~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mahaena

🌸 ▫💗💗▫💗💗▫ 💗💜💜💗💜💜💗 💗💜💜💜💜💜💗 ▫💗💜💜💜💗▫ ▫▫💗💜💗▫▫ ▫▫▫💗▫▫▫ 사랑해요 최고민기 최렌 ren오빠 그누구보다 진심으로 저은재가 좋아해요
오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운오빠! 완전 멋있었구 외모도 열일했어요! 항상 이쁘고 귀엽구 사랑스럽고 기타칠때능 멋지고 또 감싸줄것 같은 매력으루 항상 오파 팬들 봐조요💟 완전 짱짱! 사랑해요💞💞
오늘 하루도 연습하느라 수고많았어요~~~!! 나도 오빠 덕분에 좋은 하루를 보낼수있었던거같고 참 좋았죠ㅋㅋ암튼 오늘하루도 수고 많았고 낼위해 얼른 자요~^^사랑해요~♡
사랑해요...윤세찬... 영원한오빠 윤세찬...세찬오빠...
착하고 바른 서영이가 공찬오빠 늘 사랑해요 ! ♡ ♡
용국오빠,사랑해요~

♡동해오빠♡ 오빠의 미소를 사랑해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합니다♡ 사랑해〜♡^ ^ 유리코 ( )
베리굿하기전 경오빠멘트ㅠㅜㅜㅜㅠ(뒷부분 살짝 시끄러울수있어요&_&) ''아 그리고 비비씨 오랜만이에요, 사랑해요.'' 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
김동완 마성의플짤 시리즈 추가요 1. 비너스 씨익 2. 이렇게 둘이 아- 3. 슈파파슈파두파 4. 있잖아 내가 너를 사랑해~ 5. 이모부가 기분좋을때 추는 댄스 (-new 지금 5번에서 벗어날수가 없다ㅋㅋ 오빠얌에게 영감을
오빠! 평생 사랑해요!! 알라뷰!!
유환오빠 오늘두 화이팅!! 항상 뒤에서 응원하는 딥스잇으니 당당하게 어깨 쫙펴구 열심히 살아가기! 나조차도 겁이 날 만큼 미치도록 내 가슴이 유환오빠를 사랑해요!!♥
오빠님 보고 싶어(._. 오늘도 사랑해요💘
승관오빠사랑해요!!승관오빠~! ㅠㅠ 하아아아핑크뿌야ㅠㅠ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masterkeypocket

하 오빠 진짜 말잇못이요 어떤분이 중국판 유정선배라는데 백번천번 타당한말씀 오빠사랑해
지민오빠시네요 (੭•̀ᴗ•̀)੭ 예쁜 추억 많이 쌓고 있죠 ?! 💗 사랑해요 정말 많이 ❤️💜
소중해요 오늘은 감정이 조금 커져 이렇게 글을 남겼네요 이제 오빠 자주볼수 있었음 좋겠어요 사랑해 그리고 미안해요
Woohyun "함께해요~" Trans:(lets be together) And he is singing to Infinite's Together (grow ost) now ㅠㅠ 오빠야 사랑해요 ㅠㅠ ❤❤❤❤
Woohyun final radio goodbye - he said he will do his ending and give 3 kisses to end the broadcast 💋 💋 💋 오빠 고마워요 그리고 사랑해요
진짜웃기신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안드로이드... 넘이뻐... 저랑 결혼해줘야해요 안드로이드ㅠ 울오빠사랑해
평생 앓다죽을 우리오빠들 ㅠㅠ! 정말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해요 알라뾰 !!!!!♥♥♥♥♥

진쟈,, 오빠 사랑해요,,, (????
제가요,, 말로 다 표현 못할만큼 오빠 엄청 사랑해요 정말로요,, (?????!!??
승관오빠 사랑해요 승관옵빠😂😂😂😂💦💦💦💧💧💧💧💧💧💧
오빠가원한다면 하늘의 별을따다줄수있고 저하늘의 달도따다줄수있어요 오빠가원한다면 뭐든해줄수있어요 나에게 오빠는 뭐든지해주고싶고 뭐든지 챙겨주고 싶은사람 사랑해요 ()
누구 보다 수현 오빠를 제일 사랑해요^^
나 숨못쉰다 진짜 와 오빠 진짜 아 헐 내가 나노로 앓던 그 장면 진짜 와 아 사랑해요
우 우리 우현이 현 현이 아 아아아아아ㅏ 사 사랑해 우현오빠랑 나 랑 랑 꿈속에서 만나욤 옵 옵빠 늘 사랑해용 다 다 엄청 많이 사랑행💕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dodks_0613

170512 네번째 단콘 백일몽 #백일몽 #빅스 #VIXX #혁 #상혁 ㅜㅜㅜㅜ오빠 멘트할때 나도 눈물이 줄줄ㅜㅜ 상혁오빠 고맙고 사랑해요❤
❤오빠 사랑해요❤
성제오빠★사랑해요♥ by카나()
야 호! 1000 좋아하는 대 한 축 하 민우 오빠 😍😘🎉🎊 당신을 사랑해요 💞😘💙❤ #MINWOO #HaMINWOO #하민우 #제국의아이들
용국오빠 보고싶어서 하루에도 수천번 생각하는 중 사랑해요 방용국! 수빈이에 인간활력소! #용국오빠랑_수빈이랑
#BTOB_PENIEL_THAT_GIRL 고마워요 사랑해요 프니오빠 곡 기대할게요♥
오빠의콧구멍도사랑해요/진지/♥

ㅇㅇ군 엄청 예의있어 보이긴 하는데,,, 딱딱하다 해야 되나 정내미가 없어 보인다 해야 되나 짜피 나한테는 다 오빠긴 한데.. ... 민현 오빠 사랑해요 많이...
착하고 바른 서영이가 진영오빠 늘 사랑해요 ! ♡ ♡
갸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 오빠 --- 너무 진짜 겹다 --- 언니 조이 너무 너무 겹다. 사랑해요
늰기오빠 이뻐 쥬거 뚜쉬 ㅜ ㅜ ㅜ ㅜ 사랑해요 ㅜ ㅜ ㅜ ㅜ
표오빠 오늘도 오빠들 사진과 노래로 하루를 버텨요!죽도록 힘든데 하루를 견딜수잇게 해줘서 고마워요!사랑해요!♥
정말사랑해요조규현오빠 gaemGyu
오빠 나는 왜 LOVEU 안보내줘요? 아니에여 사랑해여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rusika_

경구오빠 사랑해요 인생바칠게 사랑해 영원히
어쨌든 매일 감사하고 사랑해요 오빠들이 제 비타민이에요 감사합니다
아 미친 오빠 사랑해요
생일때 준 선물인데 너무 어울리고 멋있어서 정말 좋아요 ㅠㅠ 오빠 미국에 잘 다녀와요💕 사랑해용!!😚💖 #BTSBBMAs #슈가 #SUGA #민윤기 #방탄소년단 #BTS
ㅠㅠㅠ 오빠 사랑해요 ㅠㅠㅠ 정말 너무 잘생겼다 😊😝 너무보고싶어요 🌙
노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제가 이거 말곤 오늘 할말이 없어요 오빠 비투비 블루 칭찬에 제가 다 뿌듯한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사랑해요 오늘 무대도 최고였어요💖
저희를 응원하되, 본인들의 본분에 충실하는 우리뷰티가 되도록 합시다. 아셨죠 ? 사랑해요. #윤두준 , 두준오빠

아앜!!!!!!오빠!!!!!!은광오빠!!!!!!사랑해요!!!!!나도 사랑해!!!!!!!!!!내가 진짜 사랑해요!!!!!!!!!오빠 내가하트오조오억개줄께요!!!!!!!!😭😭😭😭😭
뽀둥뽀둥해 ㅜㅜㅜ안경쓴거 대취저ㅜㅜㅜ젤예뻐 윤기오빠 예쁜마음 귀여워하는 마음 내 마음 누가 알아주리ㅠㅁㅠ 사랑핸짜 사랑해요 많이 사랑해요 정말 형용할수없을정도로 너무 사랑해요 ㅠㅠㅠ제발 사랑해요ㅠㅠㅠ
아니 오빠..............................아,.........아.................사랑해요 이진기...........
너무 멋진 우리오빠들 많이 사랑해요 ♥♡♥♡ #밥챕
어쩜 매사에 열정적인지 오빤 정말 대단한 사람이에요 많은시간 함께해왔지만 오빠가 뭐하나라도 설렁설렁 하는모습은 단한번도 본적이 없는것같아요 존경스러워요 또 고맙구. 더 열심히 응원할게요 성대가 찢어지도록 근육이 터지도록! 사랑해
오빠와 함께 있으면 어디든 천국이구, 오빠가 제겐 꽃이에욤♡ 길은 개척해나가는거죠ㅎㅎ 오빠가 있는 지금 이 길이 바로 꽃길이고 꽃밭인거에요 고마워요 사랑해 진짜많이! 우린 지금 꽃밭에 손잡고 누워있는거에요)_(❤


고마워요

[17'S] 공개홀 가득 힘찬 응원소리 들려준 캐럿들 고마워요! 덕분에 기분 좋은 주말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날이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요~! #고마워 #사랑해 #CARAT #SEVENTEEN #♡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Azariah1210

다가와주셔서 넘 감사했구8ㅁ8 정말 그 날 뿌님을 만나게 된건 제 인복이 크리티컬 히트가 거하게 터졌었다는 것이라고 확신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우리뱀뱀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 항상 응원할게용 많이 많이 행복하세요 언제나 사랑해 ❤️❤️❤️❤️ #HAPPYBAMBAMDAY
52. 맨날 좋아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서 나는 행복한 사람(´༎ຶོρ༎ຶོ`) 💕 항상 예쁜말해줘서 고마워요 더 잘할게
일주일동안 뿌듯하게 만들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HOT] JISUNG WEARED THE EARRING THAT WE GAVE HIM on last project. 좋아해주고 쎠주셔서 고마워요 지성씨~ 더 좋은 것만 드릴게요. 사랑해요 ♥ #윤지성 #지성 #워너
와 .. 고마워요 ㅠㅠㅠ 사랑해
Fukuoka 2days 행복을 줘서 고마워요! 너무너무 사랑해요💗 또 만나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abpul_hi

네!!!! 안발 1열에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가 노래해줘서, 무대 위에서 빛나줘서 오늘도 엄청 행복했어요 고맙단말로도 부족하지만, 정말정말 고마워요 언니❣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지쨔 이 사랑둥이ㅣ 소스쨔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소스쨔마 더 사랑해여ㅠㅠㅠㅠ 제가 더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유유ㅠ휴ㅠㅠㅠㅠㅠ
✨안무팀장✨고마워요✨제이홉쓰✨사랑해요✨
이렇게 짧게라도 소통해줘서 진짜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 정말로 진짜로 사랑해 얼른 우리 뭉치자 현아
[17'S] 캐럿들이 만들어 주신 값진 상이 하나 더 늘었네요. 매번 주시는 사랑에 더 열심히 좋은 무대 만들어서 보답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캐럿들!!! #세븐틴 #울고_싶지_않아 #1위_고마워요
내 가수 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늘 고마운 사람이라 늘 당신이 내 사람이라 언제나 당신이 고마운 사람이라 언제나 선물 같은 사람이라 고마워요 그게 전부에요.. -동그라미 💛백현아 좋아해 사랑해💛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seoulfate

내 마음 다 표현 못해도 괜찮아 다 알아 웃는 너 -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최민기 #PRODUCE101 #뉴이스트 #렌
[17'S]우리 캐럿들 비오는데 쇼케이스 참여해 주셔서 고마워요~♡ 집에 조심히 들어가고 )( 이제 시작이니 우리 멋지고 행복하게 활동해요! 보석들 사랑해요♡♡♡♡♡ #세븐틴 #울고_싶지_않아 #조심히_들어가고 #좋은_꿈_
흑흑...죠타로... 사랑해요ㅠ 고마워요...
진짜 한 때 그런 생각 많이 했었다 행복해 하는 것도 백현이한테 어떤 감정이라는 걸 강요하는 거 같다는 생각 그래도 어쩔 수 없이 드는 가장 기본적인 감정은 백현아 행복하세요 평안하세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어떡하지, 사실 크게 감흥 없었는데 방금 롭덕분에 엄청 행복해졌어... 솜씨가 좋던 안 좋던 롭이 선물해준거니까, 그걸로도 충분해. 그리고 실력도 좋은데? (쪽쪽) 나도 언제나 사랑해. 고마워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늘 고마워요 사랑해♥ #자트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fflower776


저두

아나 슈스는아니지만 ㅋㄴㅌ ㅋ큐ㅠㅠ(이사람 덕력으로 어그로 오지게도 끌었는가보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블쟐님..저두 넘 사랑해요♥♥♥
죄송합니다......... 사랑해요 화리님..... 8ㅅ8 아녜요,,, 저두 안 하고,,,
꺄아꺄아 쪼아요 쪼아요 얼릉 제 너른 품으로 오쎄요-!!!! 흐히히 저두저두 파이쨔마 하늘만큼 땅만큼 요따만큼 사랑해요 ╰(*´︶`*)╯💕💕💕💕💕
저두 사랑해요!!😚😚💕💕💕
아 저진ㄴ짜 지마 완전 사랑해요ㅜ아흑 어빠 저두 안아쥬새요ㅜㅜ
히히힣 민양님~!~!~!!~~!!~~생일축하해주셔서 남 감싸해요!!!❤️❤️❤️💕저두 민양니 많이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미쳣어...너무 스윗해서 심장 찌르르햇어요ㅠㅠㅠ 대바깅야 흥구님 넘 조와..사랑해요ㅠ(훌쩍뽀뽀 ㅠ 저두 뒷ㄱ☆ㅖ? 로도 팔로드려두댈가욤?ㅠ ㅁ ㅠ99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myoha_315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사랑해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 ㅋ ㅋ ㅋ 앞으로 룡님 엉덩이 사랑꾼으로 불러드릴게요 ㅎㅌ ㅋㅋㅋ.ㅋ.ㅋㅋ
저저두 니샤사랑해요오,,,(오아아앙) 저도 현생에 치여가지고..(마감인생옛스옛스)제가 니샤랑 내적친분을 bqjqa1002833763번 쌓앗습니다..
저두 사랑해요 피스님 ㅠ \\\\ ㅠ )~💕💕💕💕
허어억ㅠㅠㅠㅠㅠㅠ저지금 넘 감격해갖구 데굴데굴 구르다 왔어요 ......... 저두 담선생님 마니마니 사랑해요 ❤️❤️❤️
아나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저두 사랑해요(뿌름님사랑한다곤 안했는데;;;;)
저를 많이 사랑해주시는 진형입니다. 저두 사랑해요 형.. 그러니까 빨리 와요 밥먹게..ㅋㅋ -JK-
헐헐 ㅠㅠ 저두 언니덕분에 행복해여! 언니 언제나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agsamdol12

사실 출처 기재도 하지 않아도 될 것인데요 ㅠㅁㅠ 괜히 이화 님 마음만 쓰였을까 걱정이 된답니다 혹시 그랬다면 편히 내려놓으시구 남은 하루 예쁘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어요! 이화 님 저두 많이 사랑해요,,, ❤️
저두 울 해니님 사랑해욤😂😂💕💕💕
그래요 그래요 저두 마니 사랑해요💓💓 아푸지 말아요 이제ㅜㅜ헝헝ㅜㅜ
❤️💕😊 저두 사랑해요 하려고 했는데 사랑해요가 없네요..머쓱
\(;▽ ; )/ 냐하!! 안녕하세요!!! (신남ㅁ)) 저두 사랑해요 허흐으 맨날 게임 할때 연공 괜찮으신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ㅠㅠㅠㅜ 잘부탁드려요!!
히히 저두 이벨 마니 사랑해요((꼬오옥)) 앗 그런데 아레스가 성격이 좀 많이 건조해졌어요 ;-; 일이 조금 있어서.... 시달태 2기 3대들이 아직 태양계 찾기 전이었지요? 그때쯤이면 말 수도 좀 줄고 그럴거에요..
헤헿ㅎ 저두 머핀넴 사랑해요!😍 진짜 재주넘치는 팔방미인이셔서 넘넘 부러워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TS_160430twt

!!!😍!!! 저두 느누님 사랑해요!!!💕헤헤//// 저희 반모.. 하까요..? ((수줍수줍////


언제나

내가그대에게블락당했다는건... 어쩌면흘러가는흔한인연이란것일진모르지만... 오늘도..또다시...또다시...사랑해요.... 블락언제나이번이마지막이라며... 처음인듯찾아오니까...
170618종로팬싸 다시 스타트를 해볼까😆 #아스트로 #문빈 #baby #D_STORE #언제나 #사랑해요
170610여의도 공개팬싸 조명이 너무해ㅠ노이즈 너무해ㅠ #아스트로 #문빈 #baby #D_STORE #언제나 #사랑해요
캄자님~!~!~!~!~!~!~!!! 생일 넘넘 축하드려용 저가 외국에 있어서 이제야 축하드리네용 언제나 그림도 잘 보고이써요 저랑 트친해주셔서 넘 감사하구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여😘 행복한 하루 버내세용 사랑해요❣️❣️❣️
아 그렇군요ㅎㅎㅎ 잉디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항상 도움 주시고 너무 감사하고 언제나 사랑해요❤❤❤❤
((( ))) 규현아 언제나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dodks_0613

170618종로팬싸 아스트로콘 어디팔아요?🤔 #아스트로 #문빈 #baby #D_STORE #언제나 #사랑해요
거부하진 않았슴미다 저눈 언제나 얀돌님을 사랑해요.. 는 계속 마사키 끌올하시냐구요 ㅋㅌㅋㅌㅋㅌㅋ ㅌ ㅋ
쉬면서 또 하나의 행복한 기억이 될 콘서트 생각도 좀 해보구 하면 시간이 휘리릭 지나가서 콘서트날이 오겠죠? 오늘하루도 너무 수고많았고 언제나 반짝이는 내 별들 오늘도 고마웠어요💜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자기님 오늘도 더운데 고생이 많았어요. 언제나 사랑해. 그리고 좋은 꿈꾸고 내일도 아프지 말고 비오면 우산 꼭 챙기기! ❤❤❤❤ 꿈에서 만나요 티키-
근데 저 정말 아무말 잘 하는 사람이구.. 선멘 정말 사랑합니다.. 존잘릠들 연성 언제나 보고 허덕이고있지만 멘션조차도 못보내는 쫄보 나야나..ㅜㅜㅠ 따흑,, 제 탐라 연성러분들 다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취한거아님
서 정말 감사해요. 언제나 웃으시길 바랍니다. 사랑해요.


이니스프리

소속사보나 이니스프리가 먼저 줬어 싀바 사랑해요 이니스프리 애들 찰떡이다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qkrrud_S2

메이킹 기다릴게요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쌩머리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다녤 #wannaone #워너원
애들 다 어ㅐㄹ케이뻐 와진짜 너무이쁘다 얘들아 소속사 옮기자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절받으세오존나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사랑해;
이니스프리 안쓰는 사람인데 이니스프리 애용 할께요 물론 저 화장 안하는 학생수니지만 애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김재환 사랑해요 알라뷰 #이니스프리 #김재환 #알라뷰 #워너원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사랑해요 이니스프리❤️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ㅠㅠㅠ💗💗💗
이 팩은 이런거였어.. #배고파요팩 이 아니라 #컬러마스크 팩이었어..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아아아아아악 💙💙💙💙💙💙💙 #김재환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HS_0809_S2

지금 소속사는 사진을 하나밖에 안올려줬는데 이니스프리는 대체 몇개의 떡밥을 올려주는거야..ㅠㅠ 사랑해요 이니스프리ㅠㅠㅠ
ㅅㅏ랑해요 이니스프리....충성충성
사랑해요 이니스프리님 하
사랑해요 #이니스프리 #배진영 #컬러마스크 #워너원 #이게얼마만에떡밥이야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진짜 와엠씨보다 백만번 낫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니니스프리 팬싸 해주세요 부산에서 딱 한 번만 해주세요 소원 없습니다 한번만 해주시면 이니스프리 인수할래요 그냥 제발 부산에서 한번만 .... 부산즈도 많은데 고향 방문 한번 갑시다 제발 부산 제발 한번만 그냥 팬싸 제발 이니스피리 보고있죠 사랑해요
이니니스프리 팬싸 해주세요 부산에서 딱 한 번만 해주세요 소원 없습니다 한번만 해주시면 이니스프리 인수할래요 그냥 제발 부산에서 한번만 .... 부산즈도 많은데 고향 방문 한번 갑시다 제발 부산 제발 한번만 그냥 팬싸 제발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mujigae_OC


언니

안녕하세요 , 은지 언니 . ❤ 난는 만히 만히 줗아 나 , 언니 ❤ 사랑해
아 맞아ㅠㅠㅠ 제발 좋은 글만 보길 바래여 용선언니이ㅠㅠ 사랑해요❤❤
맞자나 대전슈퍼캡짱 조녜여신 거기다 공부도 잘해 사랑해요언니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니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난 정말 모르고 네 선물 고르고 크......헤이즈언니 사랑해요❤
사랑해요 언니들😭😘😘😘😘💕💕💕💕
느려서 혼나다니요 ㅠㅠ 아프시지말구 차라리 쉬셔요ㅠㅠ 아프시면 안되요오.. 꽁무늬들이 있습니다!사랑해요 꽁지언니!
너무 귀여운 나머지.....이건 정말 사랑스럽.....미현언니 사랑해욯ㅎ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SF9official

유우기리 언니 사랑해요... 아이메리크처럼 고유커마로 쭉 남았음 좋겠다
언니 사랑해요
#STELLAR_세피로트의나무 사랑해요 언니 화이팅 스텔라! 💟
히히ㅣㅣ 언니 사랑해욤 🌈🍊💛
초롱 언니 사랑해요
역시 내 여신 조녜 뽀녜언니 사랑해요 (야광봉
언니😘 수고하셨습니다‼️ 일본에서 응원하고 있었어요😊 "FIVE" 활동 힘내세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Rozi_back

와루다 언니...사랑해요...
언니 오늘 잘보냈어? 언니 요새 공부하느라고 잘못들어오는데 힘든일있으면 나한테 말해 내가 다들어줄게 그리고 내가 언니 기분 안좋으면 내가 좋은말로 언니 기분좋게해줄게😊 언니 오늘 잘자요😴오늘도사랑해요♥️ 항상 사랑해요
이효리 여전히 너무 이쁘고 내 영원한 원픽 ❤️사랑해요 효리온니 효리언니 포에버 !!
나두 많이 사랑해욤ㅁ♡히히나두 언니 보구싶어💕
아 새끼들 광고 잘찍네 지효언니 나오고 광고다봤다 언니 사랑해요
이걱봐라 내 이름은 진주가 아니지만 문주하기싫어서 진_주 해놨는데 내가 히인언니 잘자요~~했더니 완전 귀여운목소리로 진주 굿나잇 해죴다 기분 좋았다 잘잤다 사랑해요


사랑해요

나 그대들이 좋아요 그대들만 좋아해요 그대들만 사랑해요 어떻게 더 말해야 하죠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skctjfek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dbdk_WTALTMD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delightloa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tmdgurdld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ROSUB

사랑해요 오빠 고마워요 저두 언제나 이니스프리 감사하고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