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비가

비가 내리면 나쁜 기억이 씻겨 내려갈까 좋은 추억은 비를 맞고 더 깊이 뿌리내려 활짝 꽃피웠으면 그대에게는, 매일매일 봄비가 내렸으면 좋겠다 장마는 모두 다 씻겨내려가니까 꼭 봄비여야해.
!!장마!! 얼른 비가 와야할텐뎅 오늘 비온다더니 아무 소식이 없네
장마는 무슨, 하고 비웃다가도 김신 생각이 나는 거지. 그냥 일상에 가득한 거야. 지는 기분이라 화도 나는데 비가 일정히 오는 것도 아니고 어느 날은 엄청 쏟아지고, 어느 날은 보슬비가 내리고 하는 거 보니까 김신 기분 들쭉날쭉한 거 대충 보이겠지
#오오후리_전력_60분 장마. 비가 와도 연습하는 아이들!
찾아보니 요새는 올해 가뭄포함 장마같지도 않은 비가 잦은듯...기우제라도 해야하나
☔️ 마른 장마가 계속돼서 오늘 비가 올까 걱정했는데 와서 다행이에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봐주신 모든 분들 땡큐 #우산
어릴때는 장마철에 정말 하늘 구멍난 것처럼 비가 며칠씩 왔는데 요즘은 장마가 장마같지가 않다.. 학교 끝나면 엄마가 비 너무 많이 온다고 차로 데리러 오면 교문에서 차까지 가는 동안 우산 써도 쫄딱 젖었는데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SC_for_LP

여기는 비가 안 와요. 너무 덥네요. 비가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나는 천둥번개가 좋아요. 집에 있는 기간의 장마는 좋아해요. 공포영화 보고 싶어요.
수행 에피 끝난 시점이면 어느새 한여름. 오늘부터 장마라고 했다. 낮까지는 햇빛이 따갑도록 쨍쨍했는데 점심 먹고 나서부터는 비가 미친듯이 쏟아져내림. 구름 때문에 어둑어둑해진 게 꼭 그 날 생각이 남. 왜, 그 날 있잖아. 깊게 잠들어서 저녁에야
벌써 장마가 온다고하던가? 마침 지금도 비가 오는구려. 장마에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별로 좋아하지 않네만... 역시, 계절은 가을이 제일인 듯하네. 메이비공은 어떤가.
수국은 피었는데 장마비가 안 내리네.😦😦
장마가 벌써부터 올라오던디, 이짝은 은제 비가 올란가 모르것소잉. 피부에 벌레기어다니는 것 마냥 근질근질혀서 죽것네. 아따 우리 아가씨가 겁나 화끈혀부네. 누가 건들믄 인상 뽝 쓰고, 확 날라차기를 혀부러!
비가 넘 조금 온다 아 정말 걱정됨 장마 시러하는데 이젠 나도 비가 그리워
이게 장마다 콤비가 달라지는데 투사콤비 나오니까 잔인도가 확 올라감. 이자식들 뭐하는 놈이얔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재밋게 썼다

네가 떠나고 계속 비가 와 갑자기 장마가 시작됐나 봐 비가 멈추질 않아
ㅡ아니!!! 그런!!! 고러토면 알로는 숲에서 잠 자다가 비가 많이 오는 장마에 어울려 물에 녹아 사라졌다구 함미다((???
괜찮으시다니 다행이예요 :-D저희 동네는 뭐든지 적당해서 비도 조금 오다 그쳤네요 .. 아마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비가 오나봐요! 이제 여름이니까 장마도 내리지 않을까요? 우산 꼭꼭 챙겨다니세요!
장마니까 레이니아이즈... 오~ 창밖엔비가내려~
7월부터 장마래여!!!비가 올땐 역시 레이니 아이즈!!!
장마도 아닌데 비가 이렇게 쏟아지네🌧
앞으로는 내내 장마라 비가 오고, 또 그치기를 반복할텐데.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BTS_twt

여기도 비가 추적추적~ 내일도 모레도 비가 온대 장마시작했을거 같아☔︎ 언제 찍은 사진일까 멋잇다! DUDU 빨리 듣고싶어:) 좋은 밤보내~**
사실 내 생일이 끝나면 장마가 오는게 맞는데 이렇게 비가 안 오는 현상을 마른 장마라고 한다 마른 장마는 아무도 반겨주지 않으니까 빨리 중국이랑 구름 좀 바꿨으면...
제주에는 곳곳에 수국이 한창이다. 이곳은 수국이 만발하면 장마가 시작되는 거라는데 어제부터 장마 시작이었고 비가 오든 말든 난 실컷 수국이나 보고 가겠다.
장마, 인가. 녀석이랑 처음 만난 날도 비가 내렸었지.... 사장님 말투 너무 스윗해서 울어버림 비면 분명 세리짱이야기일텐데 ㅠㅜㅠㅠㅠㅜ
장마가 7월 초에 시작한다니 ㅎㅎ.. 기압배치가 어떻게 바뀐거지? 요즘에는 장마전선에서도 비가 거의 안온다더만, 배치가 바뀌어서 그런거였나 ;ㅅ;
하면 xx에 사는 윥ㅣ셩. 대답하겠지. 냴 화들짝 놀라면서 같은 곳에 산다고 소울메이트란게 이런 건가 들뜬 목소리로 떠든다. 언제 꼭 만나자는 말도 남기고. 어느덧 장마 기간이 끝나 비가 안 내리기 시작하자 잠시 셩에 대한 거 잊고 살기 시작한다
한님이 쓴 장마 읽었는데 비오는날 읽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글이었고... 2부 읽다가 넘 쓸쓸했는데 마지막에 다시 비가 내려서 넘 다행이었다... 아 요즘 기운없어서 감상 잘 못 쓰겠는데 진짜 좋았다😂😂😂

내일도 계속 비가 오려나 보네. 이제 장마인가...
장마라던데. 비가 끝없이 왔다. 어느 먼 곳의 기후처럼 하루 종일. 경은 떨어지는 빗방울을 손으로 잡듯 내밀며 처마 끝에 바로 섰다. 늘어진 줄을 따라 젖은 빗물이 선을 그었다. 연설문을 쓰고 있던 참이었는데. 아무래도 이번주는 그른 듯 싶다.
장마때도비가저렇게안오겠다
지금 깸...낮 저녁에 안오던 비가 지금 오나보다 날씨앱 보니까 하루죙일 비 표시..시간 지나면 바뀌겠지만 순간 장마인가 했다
지금 내리는 비가...장마가 아니란 말인가...
비오는 소리 너무 좋지 장마가 없다니 슬픈여름이될것같다 나는 늘 생일에 비가 왔다
요즘 자꾸 나 망상을 하나 왜 운세가 망상단도리용인거야 계속...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이렇게 오는거 장마 기분나게 그치지 않고 계속 왔으면. 요즘따라 시간이 더더 빨리 가고 있음을 느끼며 더 부지런하게! 새로운 달도 포함된 이번주 힘내보자.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amikim1

비 안욌으면 좋겠다. 접이식 우산이 고장나서 장우산 들고간다. ㅠㅠ 비가 내가 잘 때만 왔음 좋겠다...근데 곧 장마가 오겠지...흐윽....
어제부터 비가 뜨문뜨문 옵니다 ^^ 담주부터는 장마 ㅎㅎ :) 사실 비 안 와도 번개 좋아요(속마음)
장마처럼 비가 내리네.
오랜만에 비가 시원하게 내린다. 출근길 좀 불편하겠지만 그간의 가뭄 해갈에 도움이 된다면야... 더 많이 많이 충분히 땅을 적시도록 내리세요~ 5년동안 마른 장마였다는데 걱정...
비가 엄청 쏟아진다 벌써 장마인가
어 스벨 큰일 인천에선 비가 안 왔는데 서울 도착하니 이건 뭐 장마수준인ㄷ 존나 나 우산 없는댘ㅋㅋㅋ 편의점까지 뛰어가다가 다 젖게땈ㅋㅋㅋ ㅡㅂ
이제 장마는 없다시피하고 우기나 다름없는거 같음 ㅜㅜ 아마 오랫동안 비가 안와서 좀 장마같이 느껴지기는 한 게, 좀 신기하긴 하네여

6.25사변 67년 되는 이 아침 뭐래는거냐~?? 개정은의 핵놀음에 춤추는 이 시국을 ✔법률적 전쟁상태로 휴전~~???!! 장마때조차 비 한방울 안내리는 거 보면~ (아~어제 비가 새 오줌만큼 내립디다) 하늘이 알고
근무하고 있지요...비가 좀 왔으면 좋겠어요...장마라고 하더니...그냥 너무 덥네요..
민준아♡ GOODMORNING♡ 장마로 비가 많이내리고있습니다. 빨리 장마가되면 좋겠다 한국은 어떻습니까? 어제는 어떤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도 좋은하루를보내세요♡ NOSHADOW과한국콘서트의 DVD 빨리보고싶어요♡ ♡ㅅㄹㅎ♡
감사합니다.^^ 장마지만 오늘 내일은 흐리기만 하고 비가 안와서 다행이에요. 이번 장마엔 비가 참 안오네요. 한국도 마른장마라 걱정이에요.
이상하다 장마라고 들었던거 같은데 흠.. 비가... 한방울도... 안오네......
헉 곧 장마래 아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오긴와야햇으니까
길에 살 때, 제일 무서웠던 건... 장마였어. 비가 오는 소리는 너무 무서웠어. 울고 싶은데. 무서워서 울지도 못했어. 춥고... 배고프고...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royalwine

난 어제오늘 내내 장마처럼 비올줄 알았는데 우리동네는 어제는 밤에야 비가 찔끔내리고 오늘은 아침에만 촤아아아아아 내리고선 12시 되기도전에 쨍쨍해짐
간만에 장마처럼 비가 오네
헉 장마 다행이다......... 비가 안오면 농사가 망해요
금방 그칠줄 알았는데 계속 오네요ㅠㅠ 장마....비가 오긴와야하는데ㅠㅠㅠㅠ 비오는날 시러하는 사람(
내 성적도 장마 시즌인지,,,,,,,,, 비가 많이 내리네,,,,,,🙄
9. 졸리기도 겁나 졸리고 커피를 마셔도 해결되지 않고. 온 몸이 쑤시는 게 비가 와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장마가 오면 진짜 죽어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긴 한데, 이건 제가 어제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 겁니다. 꿈자리가 사나웠어요.
장마시즌이라고 뉴스에서그러더라구요! 비가오고있어요!00)/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정말로 많이 좋아해! 지금은 비가 쏟아지고 있어. 천둥도 치고 있고. 장마가 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정말인가 봐. 축축한 빗냄새가 바람에 실려서 코에 닿았어. 네 생각이 비와 같이 더욱 많이 떠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마.....에라이썩을 ㅋㅋㅋㅋㅋㅋㅋ 비가오는날엔 차트인시키자 에라 모르겠다
천둥치고 비가오려고 아우성이네 하늘이..무심하군 흑흑..근데 장마시작할때여행이라...참
2일째 비 몇년째 사라졌던 장마가 돌아오는 것 같아 기쁨. 물먹는 하마도 사야하고, 오메 바쁘다 바뻐. 그래도 비가 계속 와주면 좋겠다. 타들어가는 땅이 목좀 축이게. 지금 만나러갑니다처럼 6주동안 오면 슬프려나?
웅웅 여기는 지금도 비가와서 그쳤어! 오늘은 천둥도치고..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는거같아! 장마가 시작되려나봐.. 나는 이제 학교가끝나서 집에가는길이야!😊
저눈 김치볶음밥을 뇸뇸했습니다... 부산은 다행인지 아닌지 비가 오지는 않아여! 장마라고 하더니 비가 오지 않고... 저의 집중력은 가면갈수록 흐려지네욬ㅋㅋ 온기님 힘 충전하실 수 있게 제가 빠샤! 해드리구 싶군여(하트하트)
아니 요즘 비가 자주온다 했더니 장마시즌...실화인가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bmocolada

난 무섭다,,,,,,,,, 장마 시작이라는데 너 동네는 과연 비가 올까
비가 오긴 오는구나..장마 제대로 오는 거 진짜 간만인 듯.
비가 온다. 드디어 장마시작인가 했더니 소나기군..
천..천둥번개..비..가온다...ㅎㄷㄷㄷ 장마야? 뭐야? 집에갈때 그쳐랏!!!!!!! #박보검 #보검아비조심해 #박보검나보고싶어 #박보검나사랑해 #비가무섭게온다
비가 진짜 장마같이 오네
비가 시원하게 내린다. 오늘 첫 곡은 장마로 할까? 라며 흡족해했는데 ..방 창문을 안닫고 왔습니다. 아.. 내 침대..
응. 비가 주룩주룩. 단 삼 일 간의 장마!

넌 나의 태양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윤하의 빗소리가 아니라 정인의 장마가 어울리는 비가 오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내노래 듣지말구 장마가 끝난후에 이런거 들으면서 비가 그치길 바래봐..(대체
『 지상에서는 7월쯤이 되면 장마라는 것이 시작되거든요.( 조금 뜸을 들이곤 ) 비가 너무 많이 오면 지상의 사람들은 꽤 불편해하죠. 』
프히히. 네네, 그럼요~ 그걸 빼면 안 돼죠! 어휴, 비가 갑자기 막 쏟아져요! 이제 드디어 장마가 오나 봐요. 비는 별로 반갑지 않지만,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시 비가 오고 난 장마에 대한 환상을 또 가질 수 없게 되어버렷고
천둥과 비가 내리고있어요..!! 몰랐는데 이번주부터 장마래요..(지옥에서 올라오는 습기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baby__oh__baby

그래서 슈는 자신의 구역 밖으로 잘 나가지 않았고 가끔 비가 많이 내려 사람이 드문 날 가끔 나가곤 했음. 준을 만난 날은 장마가 시작해 눈앞이 비 때문에 잘 보이지도 않던 날. 준은 늦은 밤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집에 가고 있었는데 눈앞에 너무나
비가 미친듯이와... 장마인가봐
강우는 자기 자신을 비에 비유하고 죽어야만 이 긴 장마가 끝이 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죽을때 비가 내렸다. 장마가 끝이 났다라고 말하는거다.
비가 계속 내렸다. 너는 '언젠간 해가 뜰 거야.' 라는 소리를 지껄이며 떠나갔지만, 글쎄. 창 밖을 살펴 보아도, 비는 멈출 기색을 보이지 않았다. 어두운 구름을 몰고 와서는 장마는 떠나가지 않았다.
(하지만 일요일에도 장마가 끝나지 않고 비가 계속 오게되는데...
진짜 장마시즌 이라면 거기까지 곧 비가 닿지않을까?
장마캠페인 끝나니까 비가 장마처럼 쏟아지네........니쨩...너무 빨리 오셨다....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5bee26

장마구나. 딱히 시간이 급한 편도 아닌데다, 따가운 비 속을 헤칠 배짱이 안된다는 것 쯤은 본인도 잘 알고 있었다. 손 안의 화면에선 심심함을 이유로 켜둔 라디오가 비소식을 알리고 있었다. 아, 마침 비가오는군요. 네-전국적으로 이번주부터 내린다죠.
며칠째 비가 그치질 않았다. 당신을 만나러 간다하고 가지 않은 것은 이 끝없이 내리는 빗줄기의 탓일까,아니면 끝없이 가라앉기만 하는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의 탓일까 장마가 그칠 때, 우리의 관계도 그치는 걸까 #장마를_주제로_글쓰기
만일 이번 장마에 또 비가 새면 정말 이사가야 할 판이기 때문에 긴장하고잇따
비가 쏟아지는데 뭥가 미세먼지 쩌는 장마 같음
아이고 고생하시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여긴 장마비가 내리는데 넴님쪽도 그러려나 모르겠네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전 괜찮아용 ^☆^
갓난아기 시절부터 옆 집 소꿉친구였던 홍차 줘 장마철임에도 비가 오지 않았고 이번 해는 가뭄인가 싶었던 홍빈과 천둥소리에 벌벌 떨지 않아도 되어서 다행이었던 학연을 비웃듯 늦은 장마가 찾아왔다 비 냄새가 나면 옆집 문 도어락 열고 들어가는 홍빈
ㅇㅁㅇ... 땅이 가물어서 비가 오면 좋지만은... 벌써 장마인걸까요ㅠㅜ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lovelylove__457

무휼방지 앤솔로지 표지 그렸습니다☺️ 표지 그릴때 6월이면 장마가 올거란 얘길 듣고 그거에 맞춰서 컨셉을 잡았는데 행사 당일에도 조금씩 비가 오더니 오늘은 주륵주륵 내린다 다행이다ㅋㅋ


우산

[소년24 LIFE_로운's log] 오늘비온대요~~ 곧 장마라는데 우산 잘 챙겨다녀요 여러분)_~ #소년24 #BOYS24 #이로운 #비 #우산 #오늘내사복#그리고보너스로어제셀카
좋은 주말이야. 나도 오늘은 집에서 푹 쉬었어. 이제 곧 장마라는데 얼마전부터 장마는 거의 없었다고 봐도 될 것 같은데 말이지.. 그래도 다들 우산은 꼭 챙기고 다녀!
이가 빠지듯이 가로등 불이 하나씩 나가기 시작했고 어두워진 하늘에서 비까지 추적추적 쏟아졌다. 면티만 대충 걸쳐 입은 탓에 잔뜩 젖어 금세 추워졌다. 우산은 필요 없었다. 네가 있어야 했다. 끝나지 않는 이 장마에 네가 있어야 했다.
알겠어요. 애인님. 지금은 비 그쳤고, 실내야. 괜찮아. 괜찮아. 날씨 보니까 낼 모래는 거의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하네. 이제 장마기간이라고도 하니까, 애인님 우산 잘 챙기고 다녀요.
#국민전력 #국민저장소 (투명우산) '우리 무슨 사이야?', '장마' 주제로 참여합니다. ㅡ형 등에 잔뜩 토 했을 때도 나 귀엽다고 했었잖아요. 안웃긴 개그물. 가볍게 읽어주세요.
어떡해 이거 진짜 가사가 너무 좋음 )) 이별이라는 장마에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날 탓하며 ((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confit_theCAT

교실 나오고 건물 앞에서 우산 탁 피는데 우산 고장난 거 들고 온 섮 어 이거 왜 이러지.. 됐다 내꺼 쓰고 가라 너는 어쩌구 우지나 아무래도 지금 장마이기두 하구 너두 감기 걸리구... ... 같이 쓰고 감 되지 그래두 이건 일인용이구...
가장 보고 싶은 건 여름 장마의 시작에서 우산 없는 백도. 처음에는 어떡하냐며 둘 다 비에 젖기 싫어서 백 가디건 안에 둘이 몸 우겨 넣고 뛰다가, 결국은 젖을 만큼 젖고 가디건 그냥 허리에 두른 채 비 속에서 장난치며 걷
장마 시작되면 부란당 우산 못 산거 한이 되서 오뉴월 서리내리게 할것임
잠깐 내리는 소낙비 후에는 우산을 접고, 네 말간 눈을 보고 나는 어쩔 줄 모르는 사랑을 고백하겠지.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그러니까 소낙비든 장마든, 너와 함께면 다 좋아.
다행이에요!!!! 저는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ㅋㅋㅋㅋㅋ 아! 오늘 내일 비오고 다음주 목요일부터 장마라나봐요...😭😭 밖에 나가실때 우산 꼭꼭 챙기세요!!!💕
헉 ㅎㅣ히 조아요조아요ㅜㅜ 장마 오는 것도 좋지만 얼른 끝났으면 좋게써요ㅠㅜㅠ 작은 우산 의외로 무거워서 은근히 수고스럽디 않나요ㅠㅜ??? ( ; _ ; )/~~~ ?????
손사장님 볼 수 있는 월요일이네요..이제 국지성장마 시작임미꽈?! 비오면 우리사장님 우산 잽싸게 챙겨주세용☔️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NEVERSETTLE1

괴롭히는잌ㅋㅋㅋㅋㅋㅋㅋㅋ묨국님은 어제도오늘도 귀여우시고ㅠㅠ따흑ㅠㅠㅠㅋㅋㅋ더위가 괴롭히지만 갠자나요!!! 묭국님 낼부터 장마시작된대여!! 우산꼭꼭 !!!
오빠 어제 하루도 본방에 팬싸까지!! 정말 수고많았어요☺️ 어제도 많이 더웠죠? 이제 곧 장마가 올 건가봐요 토요일도 비오고 어제도 비오고,, 오늘도 비온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꼭 나가기 전에 일기예보 챙겨보구 우산 챙겨요☔️ 또
여울님 스윗헕트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여울릠 내일부터 장마시작된다니까 비조심! 우산꼭꼭!! 챙기고다니세요!!)(
웅 그럼!! 난 우산쟁이야! 늘 우산이 있어! 어느새 장마인가봐 _(:3」∠)_ 우산은 참 거추장스러운데.. 례프 강원도 잘 다녀와😚 다치지말구😚 건강하게
장마... 어릴 때의 장마철에 오분 거리의 학원에 가야하는데 우산이 없어서 삼십분 거리의 집까지 비맞으면서 우산 가지러 갔었어요.. 비 맞는게 서러워서 펑펑 울면서요. 왜 그랬는지 어릴때의 저 자신을 아짓두 이해 못하겠구...
오늘부터 장마래여..... 우산 잘 챙겨서 나가세요 는 종강 하신 분들 많아서 노는 분들도 많겠지😂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래요! 우산 꼭 챙겨요!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Tiana__6itj

슬슬 장마가 오고있다던데요. 다들 우산 챙기셨나요?
으으 장마 극혐 회사에 우산 있으니까 출근할 때 비 안오면 그거 써야겠다 싶었는데 버스타자마자 비와서 졸딱 젖음 우라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째고싶다 진심
어제 오늘 우산 쓰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은 비를 맞으며 문득 마른 장마가 온대매 기상청아!!! 라는 생각이 들었다.
얘들아 장마야 바지는 안 입어도 우산은 챙겨
잘생대리님이 좋은 하루 되시고 장마에 비 맞지 않도록 우산 챙기고 다니라고 하셔따 (심쿵)
후루신 여름은 비내리는 장마날에 우산 밑으로 키스하는거 밖에 생각안나
맛군 내사랑💕 오랜만에 인사하네요:) 잘 지내고 있죠? 많이 보고싶어요.. 내가 귀찮을까봐 연락도 뜸해지고 있네요.. 이제 곧 장마가 시작될 거 같은데 비 맞지 말고 우산 꼭꼭 챙겨다니구요:) 사랑해요 내사랑😘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llillillililll

장마지만 전 오늘 우산이 없죠. 망함
우우 아직 장마 전이라 다행이다~~!!검객우산 제대로 된 거 받고 써야지~~그런데,,,생각보다 좀 짧은가 싶었는데,펼쳐보니 커!!가운데 흰색으로 칠해야지~~!!
점심 드실 시간이에요. 요즘따라 왜 이리도 하늘이 흐린지 모르겠네요. 곧 장마도 덮쳐오겠죠? 혹여 모르니 접는 우산 들고 다니시고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장마 시작되면 예쁜 우산 하나씩 들구다니자요!!😀
그래도 연지씨가 보내주시는 말들은 늘 소중히 담고 있어요. 느리지만 꼬박꼬박 이어지는 대화잖아요. 날이 많이 더워요. 장마가 시작이라 정말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오늘은 부디 편안한 월요일이 되시길 바라요. 우산은 챙기셨어요?
헉 언니 저 인천사는데 지금 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거의 장마급!ㅋㅋㅋ 우산은 챙겼어요!?😀
오... 그렇군요. 그래도 며칠 뒤에 장마가 온다니까, 우산을 그냥 들고다니세요.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0Ricia02

장마기간이긴하더라.. 뉴스에서 작년보다 비 양이 적다고는 하던데... 언니 우산하나 급하게 사자ㅜㅠ
장마기간이라 우산이 필수아이템이 되는 시기죠ㅠ
다 우산 없는 사람들인가보네요 이번주 주말에 무려 장마랬어요 이제 우산을 항시 들고다닐 때가 되었습니다
ㅁㅊ 비 ㅈㄴ 내리네;; 장대비임 완전 ㅋㅋㅋㅋㄱ 인쟈 가뭄 걱정 읍엇심 조큿답... 담달 쯤에 장마라는디 ㅎㅏ... 일가기실타 ㅎㅏ... 아 동생년 우산가져갓나 ;
오늘부터 장마기간이니 밖에 나갈 때 꼭 우산을 들고 나가세요~! 오늘 우산을 안들고 와서 우산을 또 새로 사야되네요 ㅠ_ㅠ
여러분 장마라는데 다들 조심하세요 u.u 우산 꼭 챙겨다니시기~
장마철인대 장마라기보단 ㅋㅋㅋ소나기 느낌으로 왁!!! 하구 내렸다 그치는 느낌님..ㄹㅇ 작은 우산이라두 하나 챙겨가또 다니세요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01x923

저 안 챙겨서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비 다 맞고 뛰어가야돼욬ㄷㅋㄱㅋㄱㅋ큐ㅠㅠㅜㅜ 키룬님 요즘 장마라니까 밖에 나가실 일이 있다면 꼭 우산 챙겨 나가세요오... 저처럼 비 맞으시면 안 돼요ㅠㅠㅠㅜㅜㅡ
아 장마철이라그러던가여... 장마느낌보단 계속 습하긴하던데 ㄹㅇ 우산진짜하나 내내들고다녀야겟으요 가무사합니다 (_ _ )
헉 이미 맞으셨다닠ㄱㅋㄱㅋ큐ㅜㅜㅜㅜㅜ 그래도 조금 올 때라 다행이네요!!!♡ 조그만 우산 꼭꼭 넣어다녀야겠어요.. 장마 싫은데..😢😢
ㅇㅁㅇ 다행이네요 이제 장마 온다니까 가방에 작은 우산 넣고 다녀요
오늘같은 비오는 날씨에 들어야 항 곡 윤하-우산 주니엘-끝나지 않는 장마 꼭 들어죠요ㅜㅜ 참고로 주니엘 끝나지 않는 장마는 주니야팬카페랑 유투브에 있으니 마니 들어주쎄요ㅜ
어이고. 며칠 전엔 감기도 걸렸으면서 아주. 형 전화번호 알려줄 테니까 다음부턴 밖인데 비 오면 전화 해. 우산 들고 갈게. 이제 장마잖아.
ㅐ나어떠캐... 존나 장마처럼 비오는데 우산없어.... . . . 알바늦는거아냐...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wanyeon9194

이제 장마라구 알려주면 가방 안에 우산 꼭꼭 챙겨 다닐텐데, 그래두 형 꼬박꼬박 부를래. 그래도 돼요?
하...드디어 이번여름의 장마가 왔군요.. 비장의 비축본 《 장마가 끝난 후의 》 이번주 일요일에 투고하겠습니다ㅠ ㅠ🌁🌂 (버릴뻔했다) 모두들 우산 잘챙기고다니시구 감기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 장마 까지 멜론에 ㅋㅋㅋㅋㅋㅋ
아앗ㅅ..우산 챙기는걸 까먹어서 ㅋㅋㅋ 담요쓰고 방금 집 들어와서 씻구있어요 ㅌㅋㅋ ㅜㅜㅜ....으으...이제 슬슬...장마시즌이 오려나봐요 ㅜㅜㅜㅜ
와씨 어쩌냐.. 아마이거 장마시작이라고 알아서 꽤 쏟아질턴데.. 주변에 뭐 친구라던가 돈이든 우산이든 빌릴만한 사람없어?? 어쩌냐 ㅜㅜㅜㅜ
아 막. 청춘 아련한 원챙뭉 보구싶다. 워노가 전학오면서 벌어지는 일. 유난히도 지리한 장마. 습윤하고 더운 여름방학 보충수업. 운동장 물 웅덩이. 우산. 이런것들 보고싶어. 다가가지 못하는 챙, 상처받을까 겁나는 원. 챙이 떠나지 못하게 잡는 민.
아 막. 청춘 아련한 원챙뭉 보구싶다. 워노가 전학오면서 벌어지는 일. 유난히도 지리한 장마. 습윤하고 더운 여름방학 보충수업. 운동장 물 웅덩이. 우산. 이런것들 보고싶어. 다가가지 못하는 챙, 상처받을까 겁나는 원. 챙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BTS_twt


오면

제발 장마좀 오면 좋겠다 ㅣㅠㅠ 근 몇년간 마른장마야ㅜㅜ 시원하게 쏟아져라
이제 그것들 다 자기 혼자 하면서 김신 생각 절절하게 하겠지 집에 혼자 걸어오면서, 아침에 하루야채 마시면서, 드라마 보면서, 모자 세탁소 맡기면서...... 게다가 보름 내내 온 서울에 주룩주룩, 비 내리는데 때 이른 장마라는 기사 보면서
장마비내리는거 극혐!이건 아닌데 계속오면 습해서 별로 좋아하진 않는ㄷㅏ...다만 어릴때 비 많이오면 장화신고 우비입고 비오는데 물웅덩이에서 장난치고 그런거 조아했음..글고 집앞에 하천이랑 징검다리가 있었는데 장마철되면 물이 어마어마하게 불었다
❤6시 총공 수고하셨습니다❤ 11시 총공도 잘 부탁드리고 곧 장마 시작이라는데 비오면 여보세요 아니겠습니까!! 스밍 열심히 돌려주세요😊
지금보니 소나기였나봐요. 금방 그쳤어요. 날도 덥고 가뭄도 심하니 전국적으로 쏴악 오면 좋겠는데 말이죠. 장마가 그리워지긴 첨이에요
비오면서 천둥번개치는거 무서운데 뭔가 소리들으면 장마같은 기분이 들고(?) 저는 아까 콜라마시느라고 냉장고에 넣어 놓았던 커피 다시 꺼내왔어요 :) 뭐라도 드실...?
장마가 오면 더 낫나요?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lovesilversun

으엉ㅋㅋㅋㅋ 장마때 처럼 쏴아아하고 오면 좋겠다ㅠㅠ 장마비 정말 좋아해ㅋㅋ 맞는 상황만 아니라면..
아니에요 여름만 버티면 돼요... 장마 오면 절 찾지 말아줘요
예전에 장마오면 지하수 터지고 홍수나고 다 잠기고 바가지로 물퍼내는거 꼭 뉴스에 나오고 근데 요즘엔 2,3분씩 찔끔찔끔오고 영국이냐
그치 나 졸업생언니가 왔을때 자기는 비올때 울었대서 헐~~ 이랬는데 내가 그럴줄은... 이제 장마오면 우리 어떡하지??
장마오면 하루종일 우울해 있다가 막 울구..나 지금 뭐하냐 하면서 울궄ㅋㅋ
비오면 백예린의 장마를 들어야해
😀😀😀저도 장마때 힘들긴한데 그래도 비 많이 오면 좋겟어요 😀😀😀😀핫핫핫핫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yeongju_city

오늘부터 장마라니이잉 그래도 비오면 알바할때 손님이 적어서 다행이지만
차라리 장마오면좋을텐데
장마가 오면 더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
장마오면 하루종일 찝찝하겠네요.. 습기 가득..
마른장마라는 말 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안 오면 장마 아니자나,,
장마오면 ㄱ???
장마 시작했구나. 비 오면 상태 안 좋아지고 밖에 못 나간다. 며칠 동안 집에 갇혀 있게 되겠구만. 오늘 다이소 다녀오길 잘 했다.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tofu_rose_

오 장마오면 머리가 텅텅 은 무슨 말하면서도 재미는 없ㅅ네.. 날씨 좋쿠요
장마오면 엌쾨 신발 젖는거 진짜싫어
천둥소리 정말 크다.. 이대로 장마가 오면 좋겠다....
ㅎ내일 복귀했는데 천둥번개치고 장마오면 볼만하겠다........


장마

장마책으로 포스트잇 피드백... 받았는데 와... 생각보다 이 피드백 너무너무 기쁘다... 내 책도 새로 보게 됨ㅠ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krrrhooky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ih6998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potatogold_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24hoursCYJ

장마 비가 우산 오면 여름 내내 비는 ain_un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