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종인

03 종인 윤하 알티자브로 왓슴니다❗
03 종인 윤하밈니다 잘 지내봐요❗
03 종인 윤하에옹 알티자브롱 왓슴니당❗
03 종인 윤하가 알티잡으롱 왓슴니당❗
03 종인 윤하임댱
03 종인 윤하에요!
03 종인ㅇ 윤하에오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mi_crobe_

방가워요 03 종인 윤하임니당
03 종인 윤하 알ㅊ티자브로와써요❗
03 종인 윤하 에오! 알티잡으로 왕슴닝당❗
03 종인 윤하가 알티 잡으롱 왓서용❗
03 종인 윤하에옹! 알티잡으러왓스용〰
03 종인 윤하에여!
15 종인 윤하밍니다!


오너님

안녕하세요 제이드 오너님 윤하오너 오이라고 합니답. ()
네네! 윤하 오너님 맞으시죠?
안녕하세요 정다운하늘 오너님! MT전쟁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예요. 팔로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소미 오너님! MT전쟁 러닝했던 윤하 오너예요. 팔로드려도 괜찮을까요? :)
안녕하세요 은하 오너님! MT전쟁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예요. 팔로드려도 괜찮을까요? :)
안녕하세요 한솔 오너님! MT전쟁 뛰었던 이윤하 오너예요. 팔로드려도 괜찮을까요? :)
앗 안녕하세요! 먼저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물론이죠! 저도 팔로 드릴게요! 윤하 오너님 러닝 수고 많으셨습니다!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K_calli_

으에에ㅔ 윤하오너님이구나ㅏ ! 으응 , 당연히ㅣ 괜찮죠 !! 저야 고마운걸 ٩(*´︶`*)۶ !!
헉ㄱ윤하 오너님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현우 오너님! MT전쟁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시연 오너님! MT전쟁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윤하오너님 ㅜ ㅜㅜㅜㅜ 팔로잉해두 될까요?! 왠지 윤하랑 이화보다 춘배로 (ㅋㅋ) 더 많이 놀았던 것 같은데 우리윤하 너무너무귀여워요ㅜ사랑해! !! ! ! ! ! ! ! !! ! !
당 연하.죳!!!!! 울 윤하 오너님두 윤하도 끝까지 러닝해주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ㅠㅅㅜ))99 윤하 제 우주덕캐....히이잉!


우산

미라클!! 오늘 비도 오니깐 윤하선배님의 우산을 들어보세요!!빗소리가 정말 아름답게 들려요👍🏻 뜬금없는 효정등장😘

추천 노래 에픽하이 윤하 우산 듣고 있으면 스르륵 잘듯
비가 오질 않으니 비가 오길 기원 하는 마음으로. 그대는 내 머리 위에 우산 어깨 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돼버린 나 난 그대 없이는 안돼요 I need you back in my life - 우산 윤하
비오는 거릴 걷다 수줍은 웃음이 나 비좁은 우산 속에 너와 내 모습 참 이상하지 비 오는 날이 좋아졌어 지금 내 옆에 널 만나 /윤하, 빗소리
그대와 함께 있다는 그것만으로 온 세상을 미소로 가득 채울 수 있어 못다한 이한마디 좋아한다 말 하고 싶어 언제까지 그대 곁을 나란히 걷고 싶어요 언제까지 그대 곁을 매일매일 지켜줄게 / 윤하 - 한 우산 아래 ♪
헉ㄱ 윤하 우산 에픽하이랑 한거 해보고싶ㅍ다 는 랩.......퍽퍽
맞아여 흐윽 저 이 노래 주기적으로 뽕이 차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ㅋㅋㅋㅋㅋㅋ윤하 우산도 좋아여...흑...
나는 비와 우산이 등장하는 글을 좋아한다 윤하의 우산이나 아이유의 rain drop 투명우산 화광님의 우산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yearn_phsvixx

7. 윤하 우산 원곡은 에픽하이 인거같은데 맞나?? 암튼 이 노래는 몇십년 뒤에 들어도 감탄할 명곡임 노래방가면 이 노래 자주 부르는데 부를 때도 좋고 들을 때도 좋고ㅠㅠ워낙 유명한 노래라서 다들 알거라구 생각함
【우산 ft. 윤하】• umbrella ft. younha 『 epik high 』
에픽하이가 발표했지만 윤하가 부른 (우산)이란 노래가 생각나는 밤이다. 하지만 어느 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여서 지금 겁나 짜증난다.
윤하-우산.살면서 우산 분위기가 나는 노래는 우산 밖에 못봄. 이 노래는 감성이 가볍지 않고 한없이 우울해서 좋다. '내곁에 그대가 없는 반쪽에 세상'이라는 가사에서 왜인지 모르겠으나 너무 좋아서 마치고, 이별이 아닌 사별같아서 더 슬프게 느껴짐.


졸라

안티히어로x다크히어로 민다... 수단과방법따위 가리지않는 모럴리스 센티널조윤 x 남들에비하면 룰파괴자에 꼴통이라 불리지만 조윤하는짓은 맘에 안드는 가이드범신.. 둘이 졸라 부딪히는거 보고싶군
윤하 의외로 섬세한 마법약 부터 해서 어마방과 점술까지 실기라면 못하는 게 없을 듯 그의 비결은 졸라 짐승의 감이다 얘 먼 조상에 도깨비나 도사의 핏줄이 잇엇을테니까 그런 설정을 넣고 싶어..어쨋든 그런 재능이다ㅡㅡ
나는 음악적 재능이 쩌는 나비를 밀고 있으니까 졸라 지휘봉 같은 느낌의 지팡이도 윤하는 졸라 잘하니까 어 지팡이 휘두르는 일은 대체러 잘할거라 믿어 하지만 요리 꽝이니까 마법약도 꽝이다 그리고 점술은 나비랑 요한 둘 다 졸라 못할거라 믿어 안할거같지만

나는 음악적 재능이 쩌는 나비를 밀고 있으니까 졸라 지휘봉 같은 느낌의 지팡이도 윤하는 졸라 잘하니까 어 지팡이 휘두르는 일은 대체러 잘할거라 믿어 하지만 요리 꽝이니까 마법약도 꽝이다 그리고 점술은 나비랑 요한 둘 다 졸라
이것은 윤하 새로운 인장이될 예정이지만 그리기 졸라귀탆군...(침대
아 졸라 내 뇌피셜애서는 윤하티에스 졸라 분ㄴ위기부터 개섹ㄱ시한테 표현응 못ㅅ해 쉬펄ㄹ 아릉ㄱㅇㄱㅇㅇㄹㄴ댱ㅇㄷㅈㄴㄹ나한테 여자남자 둘다 시집와 윤하야
설정 파괴 갈 거 같군..어잿든 윤하는 호그와트 다녀야해..ㄱ호그와트가 답이다..해리포터 에유 ㅎ윤하는 졸업하고 가게 하나 차린 단 말야 실기 졸라 짱짱이고..개쩔고..ㅇ먼치킨이고.(대체


MT전쟁

무아 - 신 혜율 (~5.31) MT전쟁 - 이 윤하 (~6.18)
안녕하세요 도현 오너님! MT전쟁 뛰었던 이윤하 오너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D


기다리다

윤하 기다리다 어쿠스틱버전 인생곡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514_Bluegoliath

170528 롯데몰 팬사인회 직캠 프리뷰 #오마이걸 #비니 윤하 - 기다리다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170528 잠실 팬사인회 비니 라이브 직캠 #오마이걸 #비니 윤하 - 기다리다 음색 최고되는 유빈이 목소리 많이 들어주시고 많이 봐주세요 많이 노력하는 아이랍니닷❣️ HQ -
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윤하() 님 계정 바꾸셨나요? 멘션알림 안왔길래 보니까 맞팔이 아니네요 (하지만 굳이 또 하기는 솔직히 귀찮네요...) 아무튼 윤하.. 많이 듣진 않아서 빗소리랑 기다리다 중에 고민했는데 기다리다로 하겠습니다
짝사랑&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들으면 공감되는 노래들 크러쉬,펀치-잠 못드는 밤 볼빨간 사춘기-사랑에 빠졌을 때 악동뮤지션-200% 권진아-그녀가 되길 윤하-기다리다 에이핑크-꽃잎점 마마무-내 눈 속엔 너 예성-문 열어봐 가비앤제이-별일 없니?/좋겠다
윤하의 기다리다용
여자친구님들 노래가사가 굉장히 예쁜게 많더라구요 윤하님 기다리다도 좋구요... 마마무님들도 좋구요...

앗 리샤넴 기다리다 아세요?? 그 윤하꺼??? (최애노래
9번 다치고 1번 웃는게 왜 좋다는 거지 #기다리다_윤하_듣다가_욱
윤하-기다리다
노래방을 정말 좋아하는데 20살에 너무 매일 갔던건지 이제는 1년에 한번도 갈까말까입니다. 애창곡은 윤하의 기다리다랑 t의 선물입니다. 나쁘지 않게 부릅니다 캬캬
7. 지난 여름을 떠오르게 만드는 노래소녀시대- party 저거랑 윤하 기다리다 중에 엄청 갈등했는데 저걸로 결정함 왜냐면 좋아했던..? 하는..? 애가 소녀시대(특히태연) 팬이고 저노래 좋아해 그리고 노래 분위기가 여름여름


우리가

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다르게 쓰인 너와 나의 사랑 다르게 남을 너와 나의 마지막 내가 널 반드시 잊을 필욘 없어 어차피 혼자 남은 이 자리에 조금 더 있을게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SWEETUBINN

화음이가 울면서 우주에게 정인의 미워요랑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이유 불러주고싶다
2. 윤하 -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3. 달그림자 틀고 그리운 나의 사람 나의 꽃과 별아 다시 볼 수 없음에에에 하는데 영상에서는 빅뱅 대성이 나와서 뒷골목 누비는 중임 4. 봄이온다면 틀고 다같이 만세!!를 부울러어~~!~! 하는데 영상에서는 윤하가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설명중임


러닝했던

앗ㅅ 같은 커뮤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예요! 예쁜 주디 굴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맞팔하고 가요😆😆
앗ㅅ 같은 커뮤 러닝했던 이윤하 오너예요! 예쁜 유현이 굴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팔로하고 가요😆😆


서율이

근데 서율이 윤하경 몰래 보내려고 집배원한테 직접 부탁한 거라서 동훈은 잘못 보내진 건지도 모름.. 서율은 그저 자기 마음 표현하는데 열중해 잘못 보내지는 건지도 모르고 택배 상자 속에 꽃이랑 사랑시 같은 거 적어서 매주 수요일마다 보낸다
근데 서율이 윤하경 몰래 보내려고 집배원한테 직접 부탁한 거라서 동훈은 잘못 보내진 건지도 모름.. 서율은 그저 자기 마음 표현하는데 열중해 잘못 보내지는 건지도 모르고 택배 상자 속에 꽃이랑 사랑시 같은 거 적

한동훈은 그걸 받고 어리둥절해하지만 수줍수줍 좋아하면서 소중히 보관함. 근데 이게 두세달동안 계속 오니까 - 서율이 부끄럼타느라 윤하경한테 고백도 못해서 - 이젠 무섭고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는데 너무 궁금한 거.. 누가 날 이렇게까지 좋아하나 싶어서
한동훈은 그걸 받고 어리둥절해하지만 수줍수줍 좋아하면서 소중히 보관함. 근데 이게 두세달동안 계속 오니까 - 서율이 부끄럼타느라 윤하경한테 고백도 못해서 - 이젠 무섭고 어찌해야될지 모르겠는데 너무 궁금한 거..
그러다 어느날, 서율이 윤하경한테 그 택배 자신인 거 밝히고 자기 마음 고백하기로 결심한다. 그래서 택배 안에 메세지 넣어놓는데 그게 한동훈 아파트 앞 카페로 몇 시까지 오라는 거였음.
구러면 겨론각잉듸여 잉거,,.,아,.,,,윤하경 기쎄게 통화허눙거 보고 기겁하던 서율이 더올라서 우서벌엿서여,,


가요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그.. 쌤요... 윤하는 잘못이 없답니다...(눈물 줄줄 근데 저희 여행 일본으로가요?! 우와 신난다!
이윤하 오너입니다! 예쁜 한호 굴리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D 팔로하고 가요!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nunrang_0122

집 잘 들어가요! 이렇게 손 흔들고 가고 그 담에 막 인스타에 올리구ㅋㅋㅋㅋ 훈이 아이돌 에유면 걍 윤하형 팬일것같아요 그래서 막 같이 뭐 한다거나 옆이거나 이럼 설레서 뭐 싸들고 ㄱㅏ고!
라인업은 안떴는데 여기 항상 좋아여 미스틱에서 주최하는거라 2년동안 갔던 라인업이 아이유 윤하 양희은 김연우 유희열 플투 데이식스도 나왔었고 백아연 백예린도 있던거 같은 대중가요로 하는 페스티벌이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ㅋㅋㅋㅋㅋ
윤하가 저렇게 키가 컸던가요 ㅋㅋㅋㅋㅋ
호에에? (굉장히 놀란 천령이) 그런건가요...!(일단 칭찬 받아서 기쁘다) 오늘 윤하누님 목소리 4키 정도 나추니까 코스마 톤이 되었는데 한번 들어보셨나요? (초롱초롱)


왠지

ㄱ그걸... 맘에 두고 잇어줫구나... 선아야... 왠지 거울한테 하는 말이 아닐가봐 그맘(팍팍팍) 근데 거울윤하는 좀... 윤하랑 다르게 살ㄹ 것 같긴한데 그러고 행복할ㄹ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글쿤요... 마자요 좀 상상안가는 느낌이깅하죠... 윤하가 아니더라도 왠지 선아는 삐질 것 같은 느낌이 별로 없어서... 케이크... 케이크 왜죠...
그 효린의 블루 문도 갠적으론 좋더라구요..ㅠㅠㅠ 가사 이쁜거 조아하시면 윤하 노래도 추천 드려욤.. 왠지 서브소닉 조아하실거 같구..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plo_main

헉 윤하혜성듣는데 왠지.........ㅋ..... 밴드보컬 하루나가 보고싶읍니다
윤하 뇌피셜이지만 체육계로도 못가고 공부도 못해서 금수저빨로 살거 같아..요한이나 나비 일이나 시키면 시키는거 하고 돈 좀 받겠지..? 알바니가 만이 안줄거 같지만..아 근데 왠지 어 선수 생홯 좀 할거 같기도 하고 얘 미래 썰 푼거 없나?


목소리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마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설레임뿐야(( 에서 윤하님 특유 애절한 목소리 절정이구여 ,, ㅠㅁㅠ
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윤하언니는 목소리가 왜이러케 좋지 얼굴도 천재면서....
ㅋ ㅋ ㅋ ㅋ ㅋ , , 조 뽕 차올라서 재녹음 안 하고 한번 원큐로 부른 녹음본 리버브 잔뜩 씌워놓은 음원입니다 ! ! 윤하 목소리 우주 조으니 윤하 버전 들으새요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mbcbluenight

윤하개짱이라구~~~~ 아 목소리 좋아해...흑흑...흑흑..흑흑...
후엥 8m8 노래 윤하가 부른거 키 4키 정도 낮추어서 코스마 목소리톤으로 수정본거에요 (눈물 찔끔) 울 엄마도 행복하시기! 제가 늘 지켜보고 있답니다!(찡긋) 엄마 사랑해요♡♡♡
20. 윤하 - 편한가봐 갓희열님,,, 정말 프로짝사랑러인 나의 짝사랑서사 그대로 가사로 쓴 것 같은 느낌. 들을때마다 과거 짝사랑서사 자동 회상,,, 새벽감성곡으로 최고 그리고 윤하님 목소리 짱좋아,, 되게 쉽게 부르시는데 막상 부르려고 하면 나감
봐주는 사람 업는 영업에도 감사해하시는 응콩님 목소리는 유튜브 '정응콩' 검색하시면 응콩님 채널 있음이구여 최근에 윤하 홈 커버하셧는대 나 듣고 힘들때 생각나서 사실 울어버렷찌모야,, 그러니가 다들 응콩밈 하자요


가람이

헉 윤하도 가람이 진짜 넘넘 좋아합니다 가람이 진짜 이쁘구 예쁘구 귀엽고 넘나 사랑스럽고ㅠㅠ!!!!!
무릎ㅊ꿇고싶으시다며 왜 머리를 박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하가 친ㄴ절히 왜그러냐며 일으켜드립ㅂ니다... 저도 가람ㅁ이 마니 사랑해요..(가람이 화난거 본사람)
헉 조타 근데 윤하는 싸우면 근딜보단 원딜일것같ㅇ아요!! 헉 그런거면 막 특ㄱ수요원같은거 막 영상보면서 본부에서 윤하는 지시하구 가람이 인이어 누르면서 씨익ㄱ웃는거 졸ㄹ라 멋ㅅ질것같아요 대대박 가람이 넘 멋져 이뻐 귀여워!!!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sadam_boo

진ㄴ심 레알러 무릎ㅍ이 갈리는군요.... 아 정말 가람이 이쁘고 사랑스렂구 어째요 진짜 쇼핑항때 윤하가 막 귀여운거 가져와서 입히구싶다...
헉 맞ㅈ아요 전ㄴ부다 입혀놔도 아무런 손색없을듯 가람이 활동적인 옷 진짜 이쁠 것 같은데 야구잠바나 그런ㅜㅜㅜ 테니스 스커트 입어주라ㅠㅠㅜㅜㅜ 윤하랑ㅇ 가람이랑 트윈룩ㄱ입어요,,,


편한가봐

낡은 지붕 위 하얗게 내린 눈꽃 유난히 지루했던 여름날 거울 앞에 서서 연습했던 말 ‘너를 좋아해’ 한번도 건네지 못한 말 -편한가봐, 윤하
낡은 지붕 위 하얗게 내린 눈꽃 유난히 지루했던 여름날 거울 앞에 서서 연습했던 말 '너를 좋아해' 한번도 건네지 못한 말 /윤하, 편한가봐
찬바람마저 멈춰버린 밤 창 틈에 스민 달빛에 몸을 맡겨 내 곁으로 이끌려오기를 어디쯤에 있을지 창문을 열고 손짓해 이렇게 매일 밤 시간을 멈추고 널 기다려 _윤하, 편한가봐
8.스윙스 i'll be there / 윤하 편한가봐 / 십센치 스토커
장혜진 - 1994년 어느 늦은 밤 심규선 - 담담하게 가을방학 -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강아솔 - 그대에게 아이유 - 싫은날 우효 - 아마도 우린 윤하 - 편한가봐, 멀리서안부 정인 - 장마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F_Bluemoon

18. 정말 사랑하지만 자주 안듣는 윤하-편한가봐/스물두번째 길 핫펠트-Hello to Myself 메이트-난 너를 사랑해


괜찮다

Q.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 A. '사탕'(레드벨벳), '괜찮다'(윤하),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15. 5 The Celebrity)
8. 규현 - 나의 생각, 너의 기억, 권진아 - 끝, 윤하 - 괜찮다
흑흑 새드를 푸신다면 윤하의 괜찮다를 들으십시오 저는 이거 들으면서 인생 새드 호모 써봤고 들을 때마다 운다
피할 수 없는 바람 나의 온 몸에 불어올 땐 차라리 난 익숙해질래요 마치 4월의 어느 날에 봄이 오는 것처럼 얼어붙은 그대 이름도 녹아주겠죠 그때까진 내게 말해줄래요 울어도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윤하, 괜찮다
'사탕'(레드벨벳), '괜찮다'(윤하),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 주현이가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 -
2013년 11월 26일 별밤 첫곡, 윤하의 '괜찮다' .. 듣고 계신거죠?:)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san_a_rae_D

윤하 괜찮다 이 노래만 들으면 운다 진짜로..


사람

나, 나도...근데 우리집은..다들 바빠서, 돌볼 사람이 없어서 못..키우고 있어.....키운다면 으음, 고슴도치 키워보고싶네, 윤하는?
윤초커님을 윤하네스님으로 만들고싶은 사람들의 모임(철컹
그리고 하나비를 보게 된 자들은 충격받는다..저게..요한 동생이라고..? ㄱ같은 가문 사람 맞냐??하는 느낌으로 충격받아버리기..그리고 그 이듬해 하윤하 본 자들은 또 충격먹기 ㅈ이 가족 정말 친남매 맞아?? ㅋㅋㅋㄱ이랫음 좋겟어
그리고 하나비를 보게 된 자들은 충격받는다..저게..요한 동생이라고..? ㄱ같은 가문 사람 맞냐??하는 느낌으로 충격받아버리기..그리고 그 이듬해 하윤하 본 자들은 또 충격먹기 ㅈ이 가족 정말 친남매 맞아?? ㅋㅋㅋㄱ이랫음
동네 말썽꾸러기 꼬맹이한테 처음으로 음악을 듣게한게 윤하 사춘기에 힘들어 할때 많은 위로가 버팀목이 되었던 노래들 십년이 넘는 세월동안 받은게 너무 많아 보답하고 싶은 사람
지금도 충분히 빛나고있어 밝은 얼굴로 내 눈을 봐 세상속사람들이 널 앞질러간다해도 괜찮아 -윤하 Home 일본버전 2절 후렴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mlcrogel58

윤하경이 회사굿즈에 목매는 이런 사람들을 보면 경을 치겠어요 드러운 티큐 심미감0%의 티큐굿즈가 뭐가좋다고~~~(-
고심해본결과.... 미안해... 나보다더좋은사람 만나 윤하야.... (카톡도안받고)
아 글구 나 윤하노래 좋아하는 사람이다
역병 퍼뜨린 전적이 있는 윤과 사람 몇명 상하게 하고선 윤한데 종알대는 부요??? 저때문에 병원이 미어터진대요 하는 부랑 그렇구나 잘했다 하면서 몇십년전 병원마저 문을닫게한 윤이요???????
오늘 윤이 문어발 사랑을 또 자랑했더라,,, 자막까지 글케 나갓더라구,,, 사실 저가 원래 총공하는 사람은 아니고 따지자면 단일컾만 좋아한 역사가 더 긴 사람인데요 윤님은 정말 어쩔 수 없이 당연히 모든 윤공을 사랑해 윤하렘 너무 최고니까,,,
추억이 너무 많아요 그댄 다 잊고 사나요 세어보다 오늘도 나는 잠 못 들 텐데 세상이 미쳤나 봐요 이렇게 긴날 지나도 내 눈엔 다 그대처럼만 또 보여요 하루라도 단하루를 살더라도 그대 사람이고 싶죠 사랑해 말하고 싶어요 /
윤하허어엉 (하늘이 가리킴)(하늘이랑 하늘이 뒷사람?) 아냐 매니저 하는 일 별로 없어 우리 노래 명당자리에서 듣고 끝나고 같이 맛잇는거 먹으러 가면 돼 (?)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breakfast94923

(고개를 끄덕거린다.) ..음, 이상한 사람들중에.. 윤하 선생님도 포함하는건가..? 윤하 선생님, 어려진거야?
조금씩 나 맞춰볼께 나 다른 사람은 안될 것 같아 한걸음만 다가가도 될까 긴머리 가는 손 조그맣고 예쁜코 수줍게 웃는 얼굴 동그란눈 / 윤하 - If ♪
엌ㅋㅋㅋㅋㅋ 대구팟 만들까 생각중인디...지금 레아랑 나랑 윤하진 이렇게 셋이거덩... 대구사람 누구있지...
윤하도 마찬가지야 동화작가가 되고 싶은 이유가 자기 어렸을 때 부모님 맞벌이하시고 밤까지 혼자 있어야 했는데 그때마다 집에 있는 책을 읽고 또 읽다가 동화책처럼 위로가 되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작가가 되고자 한 거잖아
왜 코앞에 있는데 왜 그리도 흐릿하던지 아우~ 하다 눈을 떴다. 윤하 꿈이었다. 윤하를 기억하고 떠올리려 애쓰는 나 그럼에도 윤하를 점점 잊어가는 나 난 이렇게 또 한 사람을 지워가는가 나의 20대와 함께 묻어야 하는 것인가
(귀엽다...) 윤하도 단거 좋아해서 잘 받아먹ㄱ을것이에요!! 막 프라페 시켜놓고 초코케잌 먹는데 껄렁꺼렁ㅇ하게 헌팅하러 온사람등 테이블에 손짚으면 그 옆에 포크 꽂아줄것같은 그런느낌
도을이가 원래 열아홉 살 때 그 설정 그대로 자랐다면, 조금만 더 유약했다면... 단단하지 못했다면 지금의 윤하진처럼 되지 않았을까. 하는 가정이 있다. 윤하진과 서도을은 정말 비슷한 비설을 가졌는데도 영 다른 사람이죠. 사막즈.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kimeuls

그래서 서도을은 쏟아 붓는 사람한테 약하다. 윤하진이랑 다른 점 두 번째임. 이게. 도을이가 도래를 사랑하게 된 건 도래가 쏟아부었기 때문이야. 그게 도을이의 관통 키워드였다. 내 캐들은 다 다른 관통 키워드가 있는데 도래가 그걸 쳐버림 (^^)
같은 사막인데 두 사람이 다를 수밖에 없는 이유는 윤하진은 도망치고, 회피하고, 무서워하고, 유약한데 도을이는 강하기 때문이야. 전에도 언급했지만 서도을은 제 캐 중에서 제일 강한 사람입니다. 강하고 단단해서 무너져 내리지 않아요. 댐 같지.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갭이..... 그 집안이 언니 더 높혀주려고 윤하한테 말투 그렇게 쓰라고 교육시켜서... ()
덕질할맛납니다-;!;!평생 재윤하세요 언니!
발작적 윤하덕질을 시작하였읍니다. 이때 언니 머리 너무 예쁘고 예쁘고 예쁘다 그리고 멍하니 예쁜척하는 언니도 볼 수 있는 뮤비임 노래도 좋다 언니 제가 많이 좋아해요 진짜 저때 비주얼 미쳤다 어느정도냐면 내 이상형 ㅠㅠㅠㅠㅠ
솔직히 4집같이 기다린 팬들은 윤하 탈덕이 어렵지 않을까 생각한다 무지갯빛의 그 쪽지가 아직도 마음 한켠에 고이 접혀져 그 빛을 간직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걸 잊어요 따흐흑 언니ㅠㅠㅠ
윤하 술 취하면 집단적 독백 1521522개 한다 (윤하허이잉 (말 아님) 누리언니 우리 매니저하자 나 너무 예쁘다 아 과제 해야하는데 조별과제 (머리카락 한가닥만큼 나쁜말)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herman_cjp

제 본진인 진짜 좋아하는 언니들은 의외로 얼마 없어요...근데 몇명인지 세기는 귀찮아서 안할래. 일단 제일 기억나는건 에빈언니랑 윤하언니.. 너무 예뻐 너무 귀여워 완전 착해 완전 멋있어 천사야 여신님 요정님 진짜 너무좋아ㅠㅠ
멘탈 힐링에는 윤하언니랑 에빈언니 사진..
도윤하 /2. 성격도 좋고, 뭐든 잘 하고 집 안의 기대를 한목에 받는 언니 아래에서 뭐든 비교대상이 되어 왔다. 무언갈 빠르게 익혀도 언니는 이걸 더 일찍 끝냈는데, 무언가 좋은 성적을 얻어도 언니는 이것보다 잘했는데 너는...
도윤하 /4. 언니는 이런 윤하가 안쓰럽다. 충분히 잘해주는데, 멋진 내 동생인데. 그런데 언니가 칭찬해주려해도 주변 어른들이 버릇 없어진다며, 오냐오냐 해주지 말라며 말리곤했다.
도윤하 /5. 그래도 가끔 몰래 칭찬해줬지만 그럴땐 뭔가 윤하가 아니라고 자기는 아직 멀었다면서 칭찬을 거부하곤 했다. 근데 말은 그러면서 언니가 칭찬하면 기뻐하는게 티가난다.
상류사회에서 ㅋㅋㅋㅋ 자기 드레스 룸에 지이 주려고 하나하나 예쁜(비싼)옷 사서 쟁여놓는거 너무 돈많은 애인 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이 오죽했으면 " 지가 제일 수수한척하더니 지도 뭐 다른거 없네 " 하면서 윤하 드레스룸에 있는 새옷들 가격봄 ㅋㅋㅋㅋ


수고

#mt_전쟁_다시만나요 늦었지만 이윤하 오너입니다! 모두 너무너무 예쁜 아이들 굴리느라 수고 많으셨고 꼭 다시 만나길😍😍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days4tripper

#잠겨진_백운고 #기호_7번_서바비 윤하 오너 피네라고 합니다.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따로 찾아가지는 않고..(..ㅜ...) 멘션 주세요!😄
귀엽다뇨ㅠㅠㅠㅠ 윤하가 더 귀여웠죠!!! 수고많으셨어요!!!!


선생님

귀찮은 건 어쩔 수 없지만.. 어라, 윤하 선생님 몇 시에 주무셨길래요?
(여전히 미소 지은채 표정에 그림자가 드리워지며 땀이 더 빨리 흘리고 있다) 그, 그렇군요. 꼬마씨, 어.. 윤하 선생님. 하하..어..어쩌다. 그런 모습이..? (당황스럽지만 신기한 듯 당신의 볼을 살짝 눌렀다.)
(키가 매우 작은 쌤이네~? 저는 윤하? 선생님 본 적이 없어요. 첫인상이 인상적이다...)(웃음)
(아이스크림을 꺼내오는 당신에 잠시 고민하다 말해) 윤하선생님 드셔야지요.
..윤하 선생님? 설마- ..저녁밥, 안 드신 거에요? (물끄럼..)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Rha_jin


윤하

배진영 아까눌러줌 윤하팬으로서 ㅋㅋ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kudlwls_gk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ddeonaaaaam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OfficialC9ent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0529_0129

윤하 종인 오너님 우산 졸라 MT전쟁 왠지 F_Blue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