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재호는

를 불러서 입양 절차에 대해 알아오라고 함 이 노친네가 무슨 바람이 들었나 했더니 병갑이가 고아원에 기가 막힌 애가 있다고 귀뜸함 재호는 단순한 호기심+어차피 입양 절차도 알아봐야 하니까 고아원으로 향함 차에서 내려서 건물로 들어서려는데 비명소리가 들
뭐에요? 왜소한 몸과 여린 생김새와는 다르게 목소리는 적당히 굵음. 재호는 병철이 홀린 아이가 이 애라는 걸 단번에 직감함. 이름이 뭐니? 알아서 뭐하시게요. 널 찾는 사람이 있다. 뭐야, 심부름꾼이에요? 그런 셈이지. 조현수.
현수야, 여기서 나가고 싶지 않니? 재호는 이유 없이 이 애의 평정심을 깨고 싶었음. 하지만 현수는 꿈쩍도 안함. 나가봤자 뭐요. 여기가 지옥이면 거기도 지옥이겠지. 그리곤 찬바람을 일으키면서 재호를 스쳐 지나감. 재호는 자기도 모르게 소리내서 웃음.
재호는 알겠다고 대답함. 이걸 알아도 고회장이 입양을 무를 일은 없다고 생각했고, 그건 정확했음. 조수석에 앉은 현수는 재호의 눈엔 아주 익숙한 표정을 지었는데, 그건 여기저기 팔려가던 무용수들의 지친 표정과 같았음. 담배 피워도 되니? 창문에 머리를
재호는 창문을 열고 왼손으로 담배를 뻑뻑 피우는데 이를 악물어도 손이 약간 떨림. 담배가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고 약간 정신이 나갈 것 같음.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정신 조금만 놓으면 얘 데리고 어디로든 도망갈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어떤 사람한테 가는지 궁금하지도 않아? 재호는 간신히 정신을 붙들고 현수에게 물음. 사실 궁금하다기보다는 지금 이 침묵이 자기를 더 미치게 만드는 것 같아서. -몰라요. 보나마나 멍청한 새끼겠죠. -어떻게 알아 그걸.
빨간불에 차가 멈추고, 현수가 서서히 고개를 돌림. 재호도 뭐에 끌리듯이 고개를 돌리고, 시선이 마주침 -눈 밝은 사람이면 내 쪽으론 침도 안 뱉을 거에요. 난 사람 잡아먹는 팔자거든요. ...그게 누구든. 경적 소리에 불현듯 정신을 차린 재호는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Sam_baekho

급하게 차를 출발시킴. 그건 분명 자기에게 하는 경고였음. 아무튼 재호는 현수를 고병철 집에 데려다 놓고 돌아섬. 저 애가 어떤 일을 당할 줄 알면서도 그냥 버려두고 온 것에 처음으로 죄책감을 느낌. 다음날 회사에서 만난 고병철은 웃음을 감추지 못함
재호는 그간 고병철에게 별다른 악감정은 없었음. 이 바닥에서 존경할 만한 사람 찾기란 불가능에 가깝고, 그나마 살아남는 법 정도는 배울 수 있는 보스였으니까. 그래서 오늘만큼 그가 역겨워 보인 적이 없었음. 병철은 재호 어깨를 두드리며 말함
불을 켤 자신이 없어서, 재호는 어둠 속에서 묵묵하게 현수를 씻겨줌. 어느 정도로 힘을 줘야 할지 몰라서 한없이 여린 손길로. -...아저씨 진짜 이상한 사람이네요. 현수가 마냥 잠들진 않았을 거라고 예상했는데도 재호는 흠칫 놀람.
-늘 이상해요, 아니면 가끔 이렇게 이상해져요? 재호는 딱히 대답할 말이 떠오르지가 않아서 그냥 현수 얼굴을 쳐다봄. 어둠속에서도 눈동자가 반짝이는게 너무 신기함. -이래서 그랬구나. 현수의 말은 온통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 뿐인데, 바보 같아 보일까
-나 열여덟 아닌데. 아저씨 진짜 순진하다. 재호는 잠시 멍해짐. 하긴, 현수 말이 사실이라면 그렇게 낳은 아이들이 제때 출생신고를 했을리가 없었음. -주인 아들이 나랑 동갑이었거든요. 걔 아니었음 난 평생 몇살인지도 모르고 살았을거에요.
-친했니? -친했냐고? 현수의 웃음소리가 욕실 벽과 바닥에 울려, 재호는 잠시 어지러움. 왜 이 애 앞에선 이렇게 바보가 되는지 알 수가 없음. -걔가 살아있으면 지금 딱 스무살이죠. 재호는 더 질문하지 않음. 이 이야기의 결말을 알 것 같아서.
-아무튼. 물속에만 들어가면 걔가 생각나요. 죽기 직전까지도 자기가 죽는걸 모르던 그 바보같은 얼굴이. 재호는 현수의 말이 진실인지 거짓인지조차 구분할 수가 없음. 그저 아름답고 잔인하다는 생각 뿐. -불 켜주세요 아저씨.

바짓단은 축축하고, 소매도 이미 다 젖어있음. 단정하게 빗어 올린 머리도 살짝 내려와있는데, 재호는 이 순간이 전혀 현실 같지가 않음. 현실 감각도, 시간 감각도 느끼지 못하고 멍하게 앉아 있는데 방문이 열림. 교복을 입고 말간 얼굴을 한 현수가 나옴
재호는 하루만에 누군가에게 이렇게 홀리듯 빠질수 있다는게 믿기지 않음. 하지만 안 믿으면 뭐 어쩌겠어. 지금 내 꼴이 이런데. 재호는 담백하게 인정함. 이유는 몰라도 난 지금 이 애가 좋다고. 인정을 끝내자 마음이 약간 가벼워진 재호는 쇼파에서 일어남
현수가 휙 돌아보는데, 재호는 딱히 할말이 없음. 작정하고 한 대답은 아니지만 거짓말도 아니라. 이젠 재호가 현수를 지나쳐 구두를 신고 현관문을 열고 기다림. 현수는 천천히 운동화를 신고 그를 뒤따라 나감. -아저씨. 현수의 물음에 그가 뒤를 돌아봄
재호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별 거 아닌 대화에 진심으로 웃는다고 느낌. 자기를 둘러싸고 있던 세상의 무게가 말도 안되게 가벼워지고, 현수가 웃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은 없다는 느낌이 들어. 하지만 그들의 행복은 고병철이 없을때만 가능함
재호는 점점 불필요한 환희와 분노가 자기 내면을 채워가고 있음을 느낌. 고병철을 볼때마다 사지를 찢어 죽이고 싶은 분노가, 현수를 볼때마다 다시 태어난 것 같은 기쁨을 느낌. 어느날 밤, 침대에 누워 천장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재호에게 전화가 옴
그때, 골목길로 어떤 그림자가 뛰어 들어가는게 보임. 재호는 어둠에 녹아드는 그림자를 쫓아 골목길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감. 골목길을 꺾어 들어가자 저 끝에 선 가로등 아래 작은 인영이 보임. 재호는 급한 마음에 뛰다가 걷다가, 가로등 아래에 도착함
재호는 현수가 또 어디론가 뛰어갈까봐 긴장하지만, 현수는 가로등 아래서 벽을 보고 가만히 서있기만 함. 재호는 아주 천천히 현수에게 다가가 양손으로 아이의 어깨를 부드럽게 쥠. 깜짝 놀라 들썩이는 어깨, 목덜미의 핏줄이 다 보이는 것 같아 저절로 손에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_WhiteMari

힘이 들어감. 그렇게 등을 보고 얼마나 있었을까. 재호 눈에 현수의 맨발이 보임. 재호가 어깨에서 손을 떼자 그제서야 현수가 뒤돌아봄. 재호는 신발을 벗고, 무릎을 꿇어 한쪽씩 현수의 맨발에 신겨줌. 현수에게 재호의 구두는 딱 손가락 한마디가 남음.
-집에 갈래, 아니면 나 따라 갈래. -아저씨. -..... -나 좀 살려줘요. -그래. 재호는 더 가타부타 묻지 않고 현수 손목을 잡고 골목을 저벅저벅 걸음. 현수는 헐떡이는 구두를 질질 끌며 재호를 따라 걷다가 잡힌 손목을 비틀어 뺌.
그는 얼떨떨한 와중에도 어쩔줄 모르고 허공에 잠시 멈췄던 손으로 조심스레 현수의 등을 감싼다. 현수의 작은 얼굴이 그의 품을 휘젓고, 재호는 익숙한 어지러움을 느낌. 현수가 고개를 들자, 늘 메말라있던 눈가가 발갛게 짓물러 재호의 시선을 집요하게 쫓음
림 여기서 애새끼들끼리 치고박는거야 일도 아니니까 재호는 대수롭지 않게 걸음 어떤 남자애가 귀를 부여잡고 저 멀리서 뛰어오는데 제대로 뛰지도 못함. 바지가 다리에 걸려서. 대강 어떤 그림인지 각이 서니까 재호는 바로 원장실로 가려다가 그 남자애가 도망
'..형..형..!!' "헉..허억..허" 저를 부르며 울부짖는 현수와 콰득하며 뼈가 부러지는 생경한 소리. 또 그 꿈이다. 재호는 자주 악몽에 시달린다. 땀에 흠뻑 젖은 티셔츠를 벗을 생각도 않고 재호는 곤히 잠들어있는 현수를 빤히 내려다본다.
현수는 몇년전에 왼쪽 다리를 잃었다. 작전 중 반대쪽 파에 잡혔는데 끝까지 입을 열지 않는다는 이유로 조직원이 다리 한쪽을 부러뜨렸다. 재호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현수다리가 부러져있었고 재호는 자신이 늦게 도착해서 현수가 다리를 잃은 거라고 자책한다.
어느날 현수가 병갑한테 고상무님 영화보러 안갈래요?하니까 병갑은 고민하다가 같이가게되는데 영화보느라 현수병갑 둘다 연락두절됨 2시간넘게 연락이 안되니까 재호는 화도나지만 걱정이되서 미치기 직전임

계속 전화만 하다가 딱 받았는데 현수는 아무렇지도 않다는듯이 형왜요? 하니까 안도하지만 화도 난다. 재호는 지금 당장 갈테니까 거기 딱 있으라고 하고 끊자마자 차타고 달려감
도착하니까 현수가 보이는데 달려가서 현수야 다리는 괜찮니? 연락은 또 왜안되는거야하니까 현수는 싱긋 웃으면서 아 고상무님이랑 영화보러온것뿐이에요 괜찮아요 하고 재호는 옆에있는 병갑을 보고
집에 오자마자 현수 침대에 앉히고 바닥에 한쪽 무릎 꿇고 앉아 다리 주물주물해주면서 현수야 다리는 괜찮니? 미안하다 나때문이야... 아뇨 조금 힘들긴했지만 괜찮았어요 죄송해요 미리 말안해서 조금 힘들었단말에 재호는 더 자책한다.
한참 침대에 누워 이야기를 나누다가 재호는 잠이 들었고 현수는 눈을 떠 일어나 멀쩡히 터벅터벅 걸어간다. 사실 현수는 다리를 절지 않는다. 단지 재호가 죄책감을 가지며 자신의 곁에만 있기를 바라며 다리를 저는 척 하는것 뿐


HARD

너무 감사합니다! We'll continue to work hard 😘
축하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dedication, and support for Taehyung. I really love your account💙💙 😊 화이팅!
아가새가 준 1위! 감사합니다! 갓세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Thank you I GOT7 for making us #1! GOT7 will work harder! #GOT7 #니가하면 #GOT71STWIN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riwox48

Thank you 우리 슨이 너무 귀여워!! Thanks for the hard work once again!!! 💕
안녕하세요 슈간데요 저흰 열씌미 작업중입니다! work hard!!
Hard work beats talent when talent fails to work hard. 근면이 재능을 이긴다. 재능이 근면하지 않을 때.
Wh크리에이티브 야ㅡㅡ Work Hard Plz........
와 방금 내가 WH = work hard 라고 지었다 졸라 까리뽕삼하다 (;;;;;;;;;)
우리 타완이 다리 긴 것 좀 보세요🙈💕 큽ㅠㅠ운동하러 가서도 잘생김 뿜뿜하는 우리 애기😏✨ he's alwayz handsome👍 thanks again for your hard work😊 #tawan_v
Be resting! Don't always work hard💚화이팅 마크오빠😘💘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 Thank you for all your hard work😢 고생많았다ㅠㅠㅠㅠㅠㅠㅠ💕
ㅠㅠ take care masternim ㅠㅠ thank you so much for your hard work and all those beautiful photos 💜 사랑해 ㅠㅠ 💜
후와아아아! 감사합니다 뷔라이프 태태 오늘 호석랑 윤기 오재 그리구 진. 난 행복하게 진짜. 네일 남준 정국 지민 제발 네? I work hard to write it. Sorry if that's a lot of mistakes😊
Then let's work hard for it, mate! 화이팅 👍👍
they work so hard 뉴이스트 #뉴이스트
안녕하세요 카드! I just wanted to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and for your amazing and really beautiful music😊I love you! 화이팅!💪❤
I'll work harder at school! I can do this! 린늘 화이팅 ! !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runwithyou_

Kahi sunbaenim leaving pledis after he graduating ㅠㅠ 네 선배님 감사합니다! We will work hard! ❤
pls stay safe healthy and smiling 💓💓 thank you for all the hard work, you're doing great !! 사랑해 방탄소년단
healthy and lively • 항상 응원해 i support you always • 힘내고 사랑해 – feel better, i love you • 수고많이했어요 –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수고하셨네요! 전시회 진짜 대단했어요. Thank you for your hard work, it was an amazing exhibition!!
민현아 🤗 Now you very work hard. I know I give you a power 🌺 be strong 💪🏼 good health and happiness 😊화이팅! "잊지 마요 난 네 편이야" 사랑해 ❤️
Thank you Master님, for the hard work! 진짜 예뻐!😍
싱가폴 그룹오더 잘 도착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언니~ 😘 제가 도울 수 있어 기쁩니다 😢 항상 착한 벨리언니~ 다시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Thank you for the hard work a


현수는

-그땐 너무 화가 많았어요. 모든게 밉고 싫었거든요. 아무말 없는 재호를 물끄러미 보던 현수는, 아주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음 -비가 아주 많이 오는 날이었어요. 둑으로 걜 불러냈죠. 할말 있다고. 헤벌죽한 얼굴로 저 멀리서부터 뛰어오는데
-나 아저씨랑 있을 때 아무 생각 안해도 돼요? -그러자. -.... -난 이미 그러고 있으니까, 너도 편하게 하라고. 현수는 조수석에 앉아, 이번엔 창문이 아니라 재호를 향해 고개를 돌림. -아저씨, 나 뭐 좋아하게요. -글쎄.
재호가 멈춰 뒤돌아보자, 현수는 재호의 손을 잡음. 현수의 손은 아주 차갑고, 부드러웠음. 고회장 따위는 생각도 나지 않음. 재호 머릿속엔 그저 손바닥에 땀이 너무 많이 나면 어쩌지, 그 생각뿐임. 익숙한 조수석에 몸을 묻고 현수는 한숨을 쉼
현수는 현관에서 약간 망설이는 듯 하더니 신발을 벗고 재호를 따라 집으로 들어감. -편하게 있어. 옷은, 맞는게 별로 없을텐.. 현수는 거실 중앙에 서서 어색하게 지껄이는 재호의 품을 파고들듯 껴안음. 강하게 밀어붙이는 힘에 재호가 약간 뒤로 밀림
자신을 장기판의 말로만 대하는 천팀장에게 익숙한 현수는 아직도 재호가 낯설다 이런 다정함은 여태껏 별로 겪어본 적이 없다 특히 이 남자의 다정함은 약간, 사람을 이상하게 만든다


현수가

기대있던 현수가 그 말에 고개를 돌려 재호를 쳐다봄. 모래보다 버석한 눈빛, 생기없는 얼굴, 깡마른 몸. 모든 일에 무심한 듯한 얼굴 사이에서 순간 빛이 나듯 미소가 번짐. -아저씨 같은 사람 처음 봐요. 그리곤 다시 고개를 돌리고 창에 이마를 댐
님덜...설구는 현수가 처음이 아니엇어..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5dug9


THANK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loving my work!


현수의

신뢰의 색 블루수트를 입고 자신의 족쇄인 시계가 부숴지도록 최선장을 내려친 현수의 이 씬 너무 대단하다 한재호의 믿음을 얻기위한 노력인 동시에 천팀장을 향한 반항이기도 하고 변감 색채심리 이용하는것도 최고고
봐 무슨 뜻이냐고 선뜻 묻지도 못하고 재호의 손길이 느려짐. -우리 엄마도 이런데서 일했거든요. 난 일은 아니지만. -.... -도망갔어요. 지 관리하던 깡패 새끼랑 눈맞아서. -...언제. -십년 전에. -너 8살때? 현수의 웃음이 희미하게 보였다
-역겨웠지만 참았어요. 그리고 걔한테 달려가서 꽉 껴안았어요. 아, 그땐 진짜 토할 것 같더라. 우산도 팽개치고, 껴안은채로 계속 걸었어요, 계속 걸어서. 목소리는 점점 낮아지고, 현수의 팔을 쥔 재호의 손에도 힘이 들어감. -밀었어요.


사람

"나 존나 못그린다"의 의미 어서 잘그린다고 칭찬좀 해줘요 (x) 사람들한테 부둥받아서 우쭐해지고싶다 (x) 내가 원하던 포즈가 아님 (o) 내가 원하던 색이 아님 (o) 내가 원하던 느낌이 아님 (o) 내
불한당 초성퀴즈 풀때 혼자 연기하는 사람들의 모임
지뢰면 니가 피해 지뢰가 사람 피하면 그게 지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한국당 공식페이스북에서 경품까지 걸고 5행시 응원 댓글 이벤트 중인데 기획한 사람 시말서 쓸 듯 ㅋㅋ ex) 자 진해서 사퇴하세요! 유 치하게 굴지 말고 사퇴하세요! 한 국에서 사퇴하세요! 국 민들 위한다면 사
사람님네 아쿠아리움 개짱,,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이 될게요. 버리지 말아요. 쓸모있는 사람이 될게요.
아니 지하철에 사람 왜이리 많아 다들 갓수신가
안녕하세요 저는 이 경호원 볼 때마다 우런니 결별을 기원하는 사람... 제가 빻은 걸 어쩌갯읍니까 고소하든지
다 다를테니까요😂 기분 나쁘신 부분이 있다면 죄송해요ㅠㅠ 억울한 사람 없는 결과 나왔으면 합니다!
모르는사람이 봐도 누가 막내라인인지 알겟다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gaddongyi

사람을 밟아도 대충 0.6예수는 되는 것이군요...
지디 곡 뮤비를 왜 공개하지 않을까요? 1. 아직 편집이 덜 끝났다 2. 이 예술세계를 이해 못할 우매한 놈들에게 보여주기 싫다 애태우다가 죽어라 3. 나중에 앨범 산 사람들한테만 공개할 것이다 4. 8월 18일날 공개
전 아무도 안 믿어본 사람인데.
아저씨, 나는요, 부끄럼 타는 사람이 아니에요. 나는 맨발로 막 나가요, 이 지옥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나가고 싶어서요. 남들은 몽유병인 줄 알지만 난 그때만 깨어있는 것 같고, 나머지 시간이 자는 것 같아요
닥치거라 전차스를 전자파 차단시키려고 사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 예끼 이놈
아주 착한 사람이 행하는 것으로 이 불쌍하고 어린 양 록산느 같은 사람의 오점같은 것을 아량을 베풀어 덮어주는 걸 말합니다.
제.발. 미술쪽으로 나갈사람들한테 ))"너 미술로 들어갈 자신 있어?" ))"미술 떨어지면 뭐할건데?" ))비꼬면서 이딴말 하지말기운동(( ))비꼬면서 이딴말 하지말기운동(( 그러는 님은 공부로 전부 상위권대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secret1812

아이가 기억 못하는데 왜 여행 데려가냐는 말은 참으로 한국의 가치관을 잘 대변한다. 아이가 무슨 프린세스메이커 플젝이냐. 기억하는지 못하는지 결과물을 내는지 등의 성과로 평가하게. 아이를 사람으로 보기 이전에 투자대상으로만
이거 쫌 된 신제품... 치즈감자봉인데.. 왜인지 너무 안팔려서 얼굴을 그려넣어보았다.. 그랬더니 다음에 들어오신 손님이 딱 저 친구만 입양해 가시더라... 사람들.. 뻔해.. 귀여운거 좋아해..
사람이, 팔이 썰리면 안되잖아요, 최선장님. 그 도장은 뭐 어떻게 찍으시게. 네? 형 오기 전에 도장 주면 제가 그냥 덮어드릴 수도 있어요.
# Q. 회사 사람들이 일에 미쳤어요. 어떡하죠? A. 따라 일하세요. 질문자 인사제 건강이 죽었어요. Q. 회사 사람들이 일을 안 해요. 어떡하죠? A. 따라 일하지 마세요. 질문자 인사제 월급이 죽었어요.
나 만난지 얼마나 됐다구 또 사람을 들였어? 어디세요?


현수를

원장은 고회장이 현수를 입양하고 싶어한다는 말을 듣자 얼굴에 화색이 돔. 그 애를 치워서 다행이라는 듯이. -약간의 절차가 필요하긴 한데 다 형식적인 거니까요. 아이는 당장 데려가셔도 됩니다. -혹시 뭔가 문제라도 있습니까? -네? -저 애한테요.
급하게 그를 찾는 고회장의 전화. 그는 현수에게 무슨 일이 생겼음을 직감하고 바로 고회장의 집으로 감. 고회장은 이마가 찢어져 피가 난 채로 현수를 찾음. 애가 자겠다고 해놓고 부엌에 앉아있길래 어깨를 만졌더니 유리컵을 던지고는 도망갔다고.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harasho_nichole


재호를

쳐 나온 곳으로 천천히 걸어감 바닥을 보니까 핏자국이 방울방울 있어. 창고같은 방에 먼지 냄새가 훅 끼치는데 왜소한 남자애가 멀뚱히 서 있어. 자세히 보니까 손에 쪽가위를 쥐고 있는데 거기서 피가 철철 흐름. 아이의 시선이 재호를 향함


마리

생각보다 사랑의 범위는 넓으니까요. 마리. 너무 상심말아요.
제가 해바라기를 여태 다른 꽃과 착각하고 있었나봐요. 마리.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아.. 그리고 보니 중국에 제가 갔었는데요... 양 세 마리... 양꼬치가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양 두 마리.. 양 세 마리...
양 네 마리... 양 다섯 마리.. 칭따오랑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 여섯 마리... 언젠가 마리씨도 도전해보세요!


일을

더 확실한 건 내일이나 조만간 피드백이 떠봐야 알겠죠. 다만 한가지 분명한건 ))플레디스는 일을 하지 않는다((
다녀와라. 네가 네 일을 다 마칠 때까지 여기서 기다리고 있을 테니.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sakhin000

무사히 일을 끝내면 1포인트를 주지. 10000포인트를 모아 오면 소원 하나. 내키나?
인간이 어떻게 일을하고살죠?
I never did a day's work in my life. It was all fun. 나는 평생 하루라도 일을 하지 않았다. 그것은 모두 재미있는 놀이였다.


일은

routine(판에 박힌 일) The zoo keeper's work repetitive, but she enjoyed her routine. 동물원 관리자의 일은 반복적이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일상을 좋아했다.
How's work? 일은 어때요?
밥먹어! 일은 안해도 밥은 먹어야지, 하루에 세끼씩, 간식도 꼬박, 야식은 충분히. 잉여의 훌륭한 기본수양이지.


태용

태용 춤 = ty's dance 태용 잘생김 = ty's handsomeness 태용 애교 = ty's aegyo 태용 티저 = ty's teaser 태용 출근길 = ty's way to work pics 태용 비주얼 = ty's visual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Jiw7858


SCHOOL

애프터스쿨 FAN 여러분, Good Morning? 안녕히 주무셨나요? 이제 출근, 등교 하실 시간입니다! Now is the hour of go to work or school!
[KCU]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서울시청 등 기관들과 협약을 진행하여, 성인학습자들에게 소속감을 부여하고, 계속교육(Work to School) 활성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KCU] 숭실사이버대학교는 하이맥스 등 전국의 우수한 기관들의 협약을 통해서, 본 대학교 입학 시 소속 임직원에 대한 계속교육(Work to School) 활성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KCU] 숭실사이버대학교는 키이스트 등 기관들과 협약을 진행하여, 성인학습자들에게 소속감을 부여하고, 계속교육(Work to School) 활성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KCU]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대교에듀캠프 등 기관들과 협약을 진행하여, 성인학습자들에게 소속감을 부여하고, 계속교육(Work to School) 활성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

[ 7시 ] H2O가 이시간에 자고있을까 깨어있을까?
중간유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휴님 팔로하시면 불한당 멘션 배급량 넓힐 수 있슴다 1시간에 100개~~~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GLOBALERPE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시간 관리 매트릭스를 그려 보는 것도 좋다. 중요도와 긴급도를 두 축으로 하는 2X2 표를 그리고 각 칸 안에 할 일들을 넣어 정리하는 방법이지. 물론 긴급하면서 중요한 일의 우선순위가 가장 높다.
#알비덥 #rbw #이건희 #손동명 #여환웅 #프듀 환웅군 개인사진촬영 시간, 초집중하고 있는 어깨깡패 건희군과 체조요정 동명군. 열정적인 모니터 현장이 뒤통수에서도 느껴지네요
ㅇ아직 퇴근시간이 아닌걸요....(너덜)
완벽은 시간과 노력과 재능 모두가 맞아떨어졌을 때에도 찾아오기 어려운 행운이다. 한 번의 완벽으로 자만해서도 안 되지만, 완벽하지 않다고 자책할 필요도 없다.
한 시간 남았군, 시간내로 못 끝내면 지하실에 가둬두겠네.
시간이 늦었다만.
그래요... 내일 먹지 뭐... 저는 마가리타씨가 아량을 베풀어 제게 초콜릿을 사다주실 거라 믿었지만 정 그러기가 싫으시다면 이 불쌍한 록산느는 몇 시간 하고도 10분을 꼬박 더 기다려서 내일 초콜릿을 먹을 수 밖에 없겠지요...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ggggrim

칸에서도 칼같이 두시간이었대요? 젠장 불한당 처럼 미공개분이 전혀 없을 것 같은 영화 처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관리는 거창한 계획표가 아니라 일상을 유지하는 데서 시작된다. 식사는 제 시간에 하고 있나?


애가

처음엔 그런거 전혀 없다고 딱 잡아 떼다가, 재호랑 눈을 못 마주치더니 결국 조심스럽게 운을 뗌. -그... 약간 몽유병 기질이 있어요. 밤에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애들이 많이 무서워해요. 그거 말곤 사고치거나 하는건 딱히 없어요. 애가 워낙 조용해서.


Work

단지 열정적인 노력만이 그 것을 성취하게 할 것이다. The enthsuastic work will only enable you to accomplish it.
트청
ㅤ ㅤ❪❪— ̗̀♡、docıle﹏boч; ∫165✩› (+) ı work ın α coffee shop. → ♯웨이터。★ ৴ 어서이야기?@'woody4:ıt'smч카카오 톡。 ㅤㅤ ㅤ— Shh, stopped! *clı
제가 오늘 올렸던 글 중 글쓴이 분에게 2차 가해가 되었거나 너무 개인적인 견해에서 글을 쓴 부분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JTBC_Awards

엮으면 마음 아픈 대사들 형. 이렇게 사는 거 안 지겨워요?/지겹다, 진짜. 이렇게 사는게. 근데 나는, 형 믿어요. /아, 고상무는 살아 있어요? 그런 일 없었으면 지금 네가 내 옆에 없었겠지./우리 엄마도 네가 죽였다면서.
현수야, 너 지금 어리광 부릴 때 아니야./알잖아, 너도. 어떻게 나한테 이러냐./나한테 왜 이래. 그러기엔 좀 아까운 애라./내가 진짜, 뭐에 씌였나보다. 진짜 미안해요, 형./뭐야, 설마 미안해서 못쏘는거야?
제주도출신친구피셜. . . 모르겠다 나도
키타리에가 아직도 48에 남아서 10위씩이나 하고 있다니 뭔가 갬덩이네,, 진짜 흑 쟤는 잘 됐으면 좋겠어 흑흑
work-life balance랑 motivation 부분에................ 트위터 캡처 되게 많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이는못말려의 '조섭'과 스뮤의 M2U가 함께한, '이쁘다(Pretty)'가 내일 오후 12시에 발매됩니다! DIA 페스티벌 무대에서 멋진 안무와 함께 무대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많이 지켜봐주세요!
네.. 뭐 그럼 치킨은 저 혼자 먹겠습니다.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Gaetsaeng

Cyphers / Risa Strauss Minimalism Work By 명암까지 더해서 좀더 표현하고싶었지만 체력이 한계네요 ㅠㅠ
무려8년전 일인데 헷갈렸을수도 있죠 피해자에게 2차가해 하지마세요
치킨 파티!
시끄러워, 일이나 하지.
170622 #parkshinhye IG eng transWith Roem today. Let's work!!!!!!!! 😝😝😝 #Repost ・・・ 오늘은 #Roem 일하자!!!!!!!
❝ I wιll work hαrd wιthout quιttιng ♡ 기억해 제발 이 순간 #tonιght · ♪ )
QWho is most likely to initiate a hangout after work? 그리고 디에고 대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ateliereunha

눈물 쏟고 갑니다 선생님ㅠ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NA OPPA WORK PLZ...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아아재요 저희 속좀 그만썩이고 이제그만 떡밥과 행복으로 덕질을 이끌어주시길...ㅠㅠ
네! 이 귀여운 록산느를 위해!
monkeying around빈둥거리다. 그만 빈둥거리고 일 좀 해! Stop monkeying around and do some work! Stop fooling around and do some work.
Work now Sleep later라니ㅠㅠ 앙대ㅠㅠ 작업두 좋지만 플챙유건해야한다구ㅠㅠ
스티커 판을 다 모으면 또 칭찬을 해드려요.
아직이야.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OfficialMonstaX

그걸 우리는 과민이라고 부르죠!
예쁘면 주먹을 부르게 되나요? 그럼 전 벌써 맞아 죽었어요!
쓸데없는 일로 부르지 말도록.
옷도 정장이라 장례식에 바로 갈 수 있겠다, 이런 심정으로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mori_work_room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kimtaehyung_net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r_likeit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work_it_4ut

Work 재호는 HARD 현수는 현수가 THANK 재호를 J_Tattoo_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