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MAMAMOO

안 보면 손해인 #믿듣맘무 Po무대Wer👍 #뮤직뱅크 #마마무 #MAMAMOO #나로_말할_것_같으면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재밌다아
170623 뮤직뱅크 퇴근길 프리뷰1 #마마무 #휘인 #화사 #mamamoo #WheeIn #Hwasa
MAMAMOO 다섯번째 미니 앨범 믿고 듣기.playlist 마마무로 말할 것 같으면~ 신곡 나오자마자 1위? 역시 믿듣맘무 위엄 어디 안 가...... 👍 #어디까지_들어봤니 #마마무 #MAMAMOO #나로_말할_것_
마마무 미팬 프리뷰 #마마무 #MAMAMOO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프리뷰
문별이 3:19초에 반해버려!! 너ㅁ... 멋있어 칼같은 블루블루한 느낌너무 좋아 #MAMAMOO #마마무 #문별 #나로말할것같으면 #아재개그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youngbyul_

24시간 1위 유지 이벤트/Event -해주신 불들 중에 한분 께 마마무 미니앨범 “퍼플”을 보내드립니다 -One will receive Mamamoo's New mini album “Purple" #마마무 #M
마마무 대박터지자!!!!! 웃는일만 가득하자! #mamamoo #3주년축하 #나로_말할_것_같으면 #문별이
170624 Mamamoo Fanmeeting #마마무 #문별#솔라#휘인#화사
#cocacola x #mamamoo #마마무#코카콜라 광고를 한다면?
170623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12화 마마무 MAMAMOO 문별 컷
170623 뮤직뱅크 퇴근길 프리뷰2 #마마무 #솔라 #문별 #mamamoo #solar #moonbyul
170623 뮤직뱅크 퇴근길 영상프리뷰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용선이로 말할 것 같으면~ 모델인가😭💕

170623 연예가중계 스쿨 어택 마마무 MAMAMOO 2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3
170623 뮤직뱅크 COME BACK 마마무 MAMAMOO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2 #나로말할것같으면
170623 연예가 중계 마마무 cut ❤️ 저장시 👇 다운로드 링크는 타래에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Purple #MAMAMOO #마마무_나로말할것같으면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짝짝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고개 끄덕끄덕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RBW_MAMAMOO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드디어 말했어💧
170623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주름이 신기해
170623 뮤직뱅크 COME BACK 마마무 MAMAMOO - 아재개그 1
170623 뮤뱅 출근길 프리뷰 🐹🐹💕💕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170623 뮤직뱅크 엔딩 #나로말할것같으면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0623 백종원의 3대천왕 솔라 cut ❤️ 저장시 👇 다운로드 링크는 타래에 #마마무 #솔라 #MAMAMOO


솔라

170624 #문별 #마마무 #솔라 아재개그 하러가자😎

170623 뮤뱅 출근 미리보기 2pic #마마무 #솔라 #문별
170623 뮤뱅 출근 미리보기 4pic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0623 뮤직뱅크 #마마무 #솔라 #문별 퇴근길 프리뷰2 용선님...솔라니무ㅜ허리한줌 ㅜㅜ
170623 뮤뱅 재출근 ㄴ1위 기분 어때요? ㅇ너무 좋아 😍 #솔라 #마마무
170623 뮤뱅 중간 외출 #솔라 #마마무
오늘 볼 수 있는 마마무 - 11시 아드공 문별 - 5시 뮤직뱅크, 대옆오 - 8시 55분 연예가중계 - 밤 11시 20분 3대천왕 솔라
Yo~우리랩을 니귀에 때려박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휘인 #솔라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Carla4Mari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무 솔라님 우리 애들 노래 못참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보는 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막라인 따수운 거 보소 막내맏내 뒤바뀐거 아니니? 그와중에 정휘런 스윀ㅋㅋㅋ #마마무 #솔라 #화사 #휘인
화사 빨강너무 잘어울린다 진짜 너무이쁘뮤ㅠ 그린건 보라지만 크윽... 화사 휘인 솔라 문별 순으로 그려서 문별그리다 힘이 빠저버림...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purple
170623 뮤뱅 퇴근 용❤️ #솔라 #마마무
170723 뮤직뱅크 출근길 마마무 솔라 3Pics 업로드😊 #마마무 #솔라 #무지개떡_출근


문별

마마무 뮤비보는데 문별이 내차에 타! 하는데 모니터에 돌진할 뻔했음
170624 #문별 #마마무 어화둥둥 우리 토깽 우리 토깽 냄새 킁킁

칭구가 마마무 팬이라 들었는데 문별 솔로곡 엄청 좋다.....있지도 않은 짝사랑 생긴느낌
다들 알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휘인이는 구차해의 코러스를 참여했습니다 메인 트랙의 음량을 줄으면 휘인이 목소리 잘 들립니다 그래서 휘인 코러스 파트를 모았습니다 #마마무 #문별 #휘인 #마마무_나로말할것같으면


휘인

아기상어1 홧. 휘이나 상어쏭 불러죠 휜. 아기상어 뚜루뚜뚜룻 귀여운 뚜루뚜뚜룻 바다의 뚜루뚜뚜룻 마마무 (허리손 ... 휜. 이제 너가 불러죠 홧. 정휘인 뚜루뚜뚜룻 정휘인 뚜루뚜뚜룻 가사를 뚜루뚜뚜룻루 몰라!ㅋㅋ
170623 뮤직뱅크 퇴근 #마마무 #휘인 preview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마무 #휘인 #나로말할것같으면 #캘리그라피
하.....누가 휘인이랑 포옹 안해봤냐ㅠㅠㅠㅜㅜ휘인언니 너무쪼꼬매.....ㅎㅎ휘인언니 고막미안해요😂😂너무 좋아서그만....ㅎ 가보ㅠㅠㅠㅠㅜㅜ이런거처음이야😶😶 #토끼 #핑크 #휘인 #17 #마마무 #맞팔 #소통해요 #일상공유
170623 뮤직뱅크 퇴근길 #마마무 #휘인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ma_cagom

정휜의 승모근을 들으시라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졸귀라고...😭😭😭😭😭 #마마무 #휘인


뮤직뱅크

잠시 후 뮤직뱅크에서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아재개그 가 방송됩니다. 그리고 대기실 인터뷰까지 놓치지 마세요.
170623 뮤직뱅크 마마무 화사 4Pics / 귀엽고.. 사랑스럽고ㅜㅜ 정말 소중한 우리 화사님.... 항상 무릎 꿇을게요..(털썩)
170623 뮤직뱅크퇴근 #마마무 일위가수 퇴근ㅡ🌟


나로말할것같으면

[공방] 음악중심 아재개그 참여하시는 팬 여러분들께서는 12시 30분까지 MBC 앞으로 늦지않게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아직도 1위군요ㅠㅠㅠ 우리 마마무 1위길만걷자!!! #나로말할것같으면
[이벤트]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컴백기념 + 멜론 1위 기념으로 이벤트합니다욥! 마마무를 사랑해주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OK~~ 알티만 가볍게 누르고 가세요~ 당발은 토요일 저녁 18시에 하겠습니다 마마무 #나로말할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포스터
170624 02:30 드디어 마마무 iChart 1위!!!!!!!🎉 #마마무 #마마무_나로말할것같으면


아재개그

마마무 아재개그 들으면 들을수록 자꾸 좋아지고 꺄르꺄르 웃고있는 나를 발견해 #소금이죽으면 #죽염
마마무 아재개그 존나좋아
아재개그 나레이션 부분 마마무만 나오게 바꿔봄 (부제 부끄러운 용또니 )
마마무 신곡 수록곡 아재개그
[혜지니가 준비한 아재개그] #마마무 #아재개그 아 내 계란말이 누가 먹었어?? 아니야 그 계란말이 먹은건 걔란 말이야~~ 걔란 말이야...?😲😰🙊🙊🙊🙊🙊😆😆😆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me01122


화이팅

2.별이 안무 실수한 무대 모니터하고 다시 무대 올라온 상황~ 용무무 화이팅 혜진 별이 언니 화이팅(별이 머쓱 햄찌웃음) 혜진 엠비씨 화이팅 별 음악중심 화이팅 휘 마마무 화이팅 혲 이것
별이가 예쓰아이엠 부분 안무 틀린후. 홧. 무무들 화이팅!! 휜. 별이 언니 화이팅~ 정신차리쟈~^^ 별. ㅋㅋㅋㅋㅋ(코그뉵 승천) 홧. 마마무 화이팅! 용. 음악중심 화이팅! 휜. 엠비씨 화이팅!! 이게 바로 아부


음악중심

(#쇼음악중심) 오늘의 출연자~♥ #마마무 #블랙핑크 #이석훈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FT아일랜드 #티아라 #아이콘 #데이식스 #청하 #펜타곤 #맵식스 #에이프릴 #세컨드 #이시은 3시 40분 본방사수 하쇼쇼숑~).(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마마무 #블랙핑크 #이석훈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FT아일랜드 #티아라 #아이콘 #데이식스 #청하 #펜타곤 #맵식스 #에이프릴세컨드 #이시은 토요일 오후 3시45분😍


믿듣맘무

이벤트 알티만 하셔요~~~~알티하시고 마마무 노래 들어주시면 감사합니다라다 믿듣맘무 이번앨범 노래 다 좋아요 진짜ㅠㅜㅜㅜㅜㅜㅜ팬 아니었으면 이번 앨범에 입덕했을걸요ㅜㅜㅜㅜㅜ아휴 마마무🔥💓🔥💓🔥💓🔥1위 축하해🔥💓🔥
어제 자다가 쿠로시로 썰 생각나서 갑자기 적어보고 싶었다 (타래 움짤은 믿듣맘무 여러분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들어주세요 젭알)


들어주세요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오늘 생전 처음 알티이벤이란 것을 할겁니다. 왜나하면 아직도 우리 애들이 1위거든요 네... 마마무 많이 사랑해주시고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도 많이 들어주세요 당발은 10일 뒤 맘

• 이벤트•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마마무가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으로 컴백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타팬 참여 ⭕️ 당발 26일 월요일 #마마무 #마마무_나로말할


신곡

이번 마마무 신곡 진짜 너무 좋아 나올때마다 좋아ㅋ ㅌㅋ ㅋㅋㅋㅋㅋㅋㅋ


핑크

핑크 꼬북! 뚜루루뚜루~ 귀여운! 뚜루루뚜루~ 마마무! 뚜루루뚜루~ 핑크 꼬북!
트와이스 시그널과 블랙핑크 마지막처럼을 겪은 후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보니 마마무라는 그룹이 소중해지는 걸..


당발은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1위한기념 이벤트🎉 마마무가 음원나온지 1위를 했어요😭😭 노래 많이많이 들어 주시고 뮤비도 봐주세요!! 당발은 이번주 안으로하겠습니다. 타팬참여🙆‍♀️ 무무한정🙅‍♀️


그와중에

커미샨ㄴ 넣읗 포즈 찾다가 결국ㄱ 마마무 덕질이 되버려따.. 그와중에 이 사진 핵존예... 커미션 넣고싶다


마마무

마마무 이번 뮤비 안 본 사람은 진짜 바보임 원래 웬만해선 이런 소리 안하는데 이건 개쩔잖아 단순이 예쁜 걸 뛰어넘어서 자기 캐릭터성을 너무 잘 보여주는 말그대로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youngbyul_

헐 마마무 장난 아냐 완전히 우주 슈퍼스타다
아니 어쩜이렇게 느낌이 전혀 다른 둘이 한 그룹에 있지ㅠㅠ심지어 아기같은쪽이 맏언니고 미국잘나가는언니같은 혜기가 막내야ㅠㅠㅠㅠ 마마무 사랑해여
와...........................미쳤다.......... 마마무 덕질하면서 이런건 또 첨보네요.................. 거의 모든 처음을 함께 경험한다는건 정말 소중하고 귀한 거야...ㅠㅠㅠ
마마무 4 with sun...
어제 친구한테 마마무 노래 나왔으니 들으라하고 혜진이 직캠 보여주는데 반응이, "아 얘가 혜진이야?" "진짜 노래를 잘 부른다." 하다가 점점 조용해지더니 이야... 이야씨... 몸매 봐 야이씨... 이야... 이야씨..
지니 벅스 소리바다 1위 찍으면 마마무 PK
마마무 최고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kbskopd

마마무 캐릭터성 진짜 찰떡이다 ㅠㅁ ㅠ
아 기분 별로였는데 엄마가 마마무 얘기하자마자 개흐뭇한 미소 지어버렸다
#마마무버스 #맘무버스 드디어 본 마마무버스ㅠㅠ! 실물 진짜진짜 예쁘더라구요ㅠㅠ
친해지고 싶은 아이돌 경리 - 트와이스 사나 혜미 - 마마무 (같이 컴백도 하고 인원수도 4명, 4명이여서 친해지면 좋지않을까) 소진 - 에이프릴 나은
이짤 너무 좋다 진짜루... 마마무 진짜 얼굴로 아이돌한다
님덜아 나 마마무 싫어해요... 그닉가 파시는분들은 블블좀....
마자 마마무 이번 뮤비 색감 쩌러ㅜ저요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Red_Lip___

뒷북) 안무가쌤 인별펌 #마마무
하아 마마무 너무 예뻐서 계속 봄
나 아이도루노래 진짜 핵못부름 듀와이스노래 한창 노래방서 부를때 악악악거려야 겨우올라가고..하늘바라기 꽃길 이런거 진짜 건드릴수도업다ㅠㅠㅠ내가 좋아하는 이수영 코어스 키이라나이틀리 같은 목소리톤인데 심지어 음도 높음..마마무노래는 그나마 톤 맞는편이구
인펌) #마마무
음중이 담아낸 마마무 타래 음방은 음중이라규요 ㅜ^ㅜ
아 마마무 1위하고 고맙다는 이야기를 넷이 완전 다르게 표현하는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방신청인원 700명 넘는거 실화입니까?ㅎㅎ 마마무 슈스선생님들 얼굴 뵙기가 갈수록 힘들어지네ㅜㅜㅜㅜㅜㅜㅜㅜ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w_morii

머한민국 여돌 노래,컨셉들이 보통 남자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난 널 이만큼 사랑해 너도 날 사랑해주겠니?" 이렇게 남자에게 의식하는 느낌이라면 이번에 그 컨셉들 다 깨부신게 마마무라고 생각해. "내가 최고야" "난 이
콘서트 다녀온날부터 1일 92781영상보기 운동하고있다 모든 사람들은 고개를 들고 마마무 랩퍼의 보컬실력과 춤실력을 봐줘라,, 표정연기는 말할것도 없이 대박이구 구차해는 그냥 이렇게 콘서트에서만 보여줄 노래가 아니야 음
마마무 팬아트. . .
"발매하자마자 이렇게 당일에 바로 1위를 할 거란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너무 고맙고 감사하는 마음뿐입니다. 마마무 곁에서 늘 응원해주는 무무들 사랑합니다!" 마마무가 이렇게 좋아하는데 킹갓제네럴띵곡 나로말 롱런하게 다운이
헐 마마무 아티스트 순위 1위야
마마무에 치일 위기에 처했다
미친 나 그냥 사회쌤 덕질해야겠다 레알 마마무 실사판 만난 기분이야 #마마무_나로_말할_것_같으면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youngbyul_

애들도 얼마나 당황스러웟슬가,, 무대 올라갔는데 무봉도 없고 응원소리도 없어 내가 만약 마마무엿다면 당황스럽고 그럴텐데요
[] 마마무 컴백 기념 이벤트💨 ㅁ,,,마마무,,,,ㄱㅏ 컴백한다-!!:!!!-!!!-!-!! 따흐ㅡ르흐극흐그극ㄱ 📌6월22일 6 P.M "나로 말할 것같으면"📌 으로 마마무가 컴백합니다 음원 나오는 날 1분께 롯데리아
마마무 너므녜뿌ㅜㅜ
무도끝나고 마마무 노래나온다 개유잼..
대따 큰 화면에 마마무 나왔다
볼때마다 생각드는곤데 마마무분들 이번뮤비 개이ㅃ브다
나로말 1위가 실화인가요? 제가 보고있는 이 치트가 맞는건가요!?!?!?!?! 😭😭😭😭😭😭😭😭 #마마무 #나로_말할_것_같으면 나로말 대박이잖아ㅠㅠㅠㅠㅠㅠ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maeilmoomoo

아 마마무 노래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 지금까지 뭐랄까 난 네 여자! 예뻐해줘! 이런 노래들만 듣다가 갑자기 겁나 예쁜 누님들 나와서 자신감 있는 여자 시크해 내가 하면 여름임 ㅇㅇ 이런 거 하시니까 겁나 발리잖아;;, 완
하.. 진짜 마마무 이번에 다들 외모 폭발한다
마마무 노래 나오자 마자 전곡 다 다운 받았다 미리 듣지 않아도 뭐... 마마무 정도면 믿고 들을 정도니까 그리고 내 생각은 맞았다 노래 재밌고 역시나 마마무다웠고 기대 이상이어따 노래 조와~
부탁드립니다 6.25 강남 고터에서 택시타고 인기가요 마마무 사녹 출첵시간 맞춰서 도착하실분 25일 새벽 3시고터에서 출발예정(20분 소요) / 4인 기준 인당 5~6천원
마마무 노래가사 당당해서 좋음. 트페미하고는 비교도 안되네.
마마무 기여워!!!!!
아무 겅마마마마마마 너의 모든게 다다다다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MAMBOSIP

마마1무 일센치의 어쩌구 이후로 또 날 괴롭게 하는 노래 들고 나왓어...
마마무 미모 최고된다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takemybreath221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takemybreath221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Beagle_studio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Beagle_studio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뮤직뱅크 뮤뱅 youngbyul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