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그대

그대 잊지말아요 그대 걱정 말아요 이 느낌 그 마음이 한줄기 빛으로 그댈 이끌어 어둡고 험한 길에 그대 다시 놓여진데도 놀라지 말아요 그대 그대 아픔과 불안한 마음 놓치 않을게요 자연의 법칙 - 박기영
영원히 내 곁에 있겠다고 약속하지 말았어야죠 |박기영, 그대 때문에 ( )


복면가왕

"복면가왕"박기영 같은데..
하루중 밤이 가장 짧다는 하지. 이 짧은 밤도 외로운 분들은 완전히 새로운 이 곡을 함들어보셈. 평생 들을 수 없을 정말 역대급 퍼포먼스~! 박기영 만세~!ㅋㅋ [복면가왕] 하트여왕 - Lonely Night
복면가왕 박기영 조유진


마음이

[노랫말적기] 노래 잘하는 가수 박기영. 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있으면 "노래"라는 건 이런거구나 싶다. 때론 마음이 차분해지는 효과도 주기 때문에 요즘 모닝커피와 함께 듣는 노래 중 하나.....


밤이

나가수 시즌1 베스트 BMK 편지 이소라 행복을 주는 사람 조규찬&박기영 이 밤이 지나면 이소라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MBC_entertain


맞죠

김우현경위님 박기영대표 맞죠?
그쵸? 허락할게요. 우리사귀는거 허락한다구요. 대신 거짓말하면 안되요! 김우현경위님 우리 박기영대표님 맞죠?


LONELY

8. 「박기영(하트여왕)-"Lonely Night"」-뒷부분 이분도 정말 가면도 그렇고 의상도 완벽하셨는데 정말 아쉬워서 개인적으로 다시 출연해줬으면 하는 분에 손꼽힘..ㅠㅠㅠㅠㅠ 고음애드리브 봐주세요!!정말 본방


가수

가수 박기영씨가 EBS 책읽어주는 라디오에서 나의라임오렌지나무 읽는데 정말 실감나게 읽는다


2TV

당신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박미경 의 명곡 향연! 저녁 6시 5분 2TV. #불후의명곡 #박기영 #민우혁 #산들 #알리 #나인뮤지스A #솔비 #잔나비


왜냐면

왜냐면 막 지르고 고음 올라가는 곡은 우리나라의 하현우나 박기영보단 못하다고 생각돼..


눈물은

나는 기도합니다 아무도 눈물은 흘리지 않기를 내가 얼마나 간절히 사랑했는지 당신이 알아주기를 / 박기영, 아네스의 노래


박기영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박기영 - 마지막 사랑
"아 그런데 박기영은 어떻게 됬어? 잡았어?"
나, 박기영대표랑 오래 같이 일했던사람이에요. 처음부터 뭔가 이상했다구요.
진짜 노래 좋쳐 ㅎ0ㅎ! 박기영-시작 이 노래가 진짜 젤 좋은거 가타욤 ㅎ-ㅎ! 오빠 플레이리스트에두 들어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런데, 박기영씨는 왜 경찰대를 자퇴한거죠?
대박기여유ㅠㅠㅠ
"유력한 용의자, 박기영의 주민등록증 사진 윤곽선과 100% 일치했습니다."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V_quincee

오늘 부른 게(최대한 기억나는대로) 박기영-시작, 박헤경-주문을 걸어, 서지원-내 눈물 모아, 메이트-너에게 기대, 자두-대화가 필요해, 박정현-소나기, 김동률-이제서야, 성시경-내게 오는 길, 포지션-봄에게 바라는 것
아미친대박대박기영워ㅠ우어어유루엉ㅇ 흰색멜빵ㅋㅋㅋㅋㅋㅋ
박기영 나비 노래 넘 좋은데 다른 노래도 찾아볼까
진짜 박기영 노래는.... 라이브로 들어봐야 해.. 나 그때 소름 쫙 돋았었어..
1.나비-박기영
박기영 - 동행 (Duet With 호란) ㅇㅖ....그렇ㄱ습니다,,,,,...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HeeahYoon_BSD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redrado0329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MyloveKBS

박기영 그대 복면가왕 마음이 밤이 맞죠 이소라 seulpeum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