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지하철

역시 이시간에 학교를 가야 지하철 탈맛이나지
아침에 지하철 고통입니다 레알루다가
학교 가까운것이 제일 부러우어요요요 전 버스 지하철 15분 ㅠ


알바

알바 끝나고 걸어가는데 갑자기 머리속에 쿠로쿠모씨가 라이브 공연때 말하다가 말꼬여서 당황하는게 생각났는데 엄청귀여워 헠헠♡♡
힠 어제 알바 2시퇴근해서 집가자마자 바로 누웠네요 ㅠㅠ 지금봤어요
알바 출근~!


QUIETT

#seekplaying Airplane Music, The Quiett (Feat. Basick, Rimi, Beenzino, Fana&San E). 나는 노래방에 이 노래가 올라왔으면 좋겠다 생각하지만 가망이 없다는 걸 알고 있다.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Red_Token_

내가 Dok2 (도끼) - 내가 (Feat. Beenzino & The Quiett)
Gray, Crush, Loco, Elo, Zion.T, Beenzino, Dok2, The Quiett, Mad C, Soul Dive, Outsider, 배치기, 취랩, MC Sniper, DOC 물론 제외할게 스트리트 파이터는, Paloalto,


MV

#퐁테작업 [MV Mashup]좌우음성 3D split audio SURAN(수란) Paradise Go(떠날랏꼬)+Calling in Love (Feat. Beenzino(빈지노)) 바다합작 구상하다가.
J'aime une vidéo  "[MV] Seul Ong(슬옹) _ YOU (feat.Beenzino) (너야 (feat.빈지노))" à l'adresse


학교

저는 걸어서 5분거리에 학교가 있다죠😆✌
ㅋㅋㅋ 맨날 학교 8시40분쯤에 나가도 안늦어요ㅋㅋ


FT

YDG - 작업혼 ft. Beenzino

_ 함께 있으면 참 따뜻해요 그대의 온기가 좋아 침대 속 밖은 너무 추워요 5 more minutes - sanchez ft. beenzino ( ♩


노래를

1. beenzino - 12 노래 하나하나마다 각자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노래를 관통하는 주제인 '시간'은 정말 매력적이다. 노래를 예술작품이면서 좋은 앨범으로도 만든 빈지노의 12였다.


우타이테

우타이테 이카상말구 없다아니에요???DJ분 말씀하시는건가...
아까 답변한다는것을 까먹었네요 이레이료 씨를 이신것같아요!! 제가 이카상이랑 이레이료씨를 잘못 말했던것같아요! 남자우타이테는 이레이료 혼자에용 !


Beenzino

BUMKEY Feat Beenzino ↳ Surprise (서프라이즈)
배터리 4퍼...죽어요
오오오 노래 좋네요!! :)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satuwilhelmiina

너무더더덛워어어어어ㅓㅇ
Zion.T-미안해(feat.Beenzino)
이카상하구 이분하고 부르셨죠 ! 이분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할지라도 불려주셨는데 기억안나시나요 ? ?
라이루라고도 찾아보세용!
퇴근~ with chrome hearts (16시간디지겄네)
으아으아으아으아으아아아아ㅏ아앙 여자친구있으면좋겠다 ㅠㅠ
힠 부럽네요 ㅠ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2amsnaps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darksnow1003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twit_Beenzino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twit_Beenzino

Beenzino 지하철 알바 QUIETT MV DOK2 도끼 _acorn_j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