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맘스터치

으흐흑ㄱ 오늘은 진짜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 싶엇는데 참 여러의미로 아쉽고 실망스럽ㅂ다... 겨우 먹을 거 하나 때문에 기운이 다 빠졌어 😢
맘스터치 싸이버거 존맛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싶은데 내가 사는 지역 에이아이 터짐..
저도 롯데리아 갈 돈으로 맘스터치 감 롯데리아 불벅셋=맘스터치 싸이벅셋인데 왜 롯데리아가
맘스터치는 역시 싸이버거! 그러나 싸이버거의 치킨에 혹해서 치킨메뉴를 시켰으나 장렬하게 맛없음을 느껴버린 랴온은 싸이버거만 먹는다입니다.. 디럭스불고기도 먹어봤는데 쏘쏘.. 그래서 싸이버거를 아주 조아함으로 결론, 땅땅땅!
맘스터치-싸이버거존맛 파파이스랑 맘스터치랑 같은회사래용
맘스터치 싸이버거 짱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thinkopendoor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싸이버거를 드세요.. 개인적으로 상추도 없어서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가격은세트 5900원 싸이버거를 드세요
맘스터치 불싸이버거 #로미님_메모
아씨 학교마트 문닫아서 맘스터치왔어...첫끼로 싸이버거먹네
맘스터치 싸이버거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말고 다른건 별론가?
팻푸드 3대 감자대장중 하나인ㅋㅋㅋㅋㅋ 거기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맛있더라구요 ㅠㅠ 싸이버거랑 화이트 갈릭 버거도 맛있고. 으으 저도 먹고싶어지는데 ㅋㅋㅋ이렇게 된 이상 낼 저의 점심은 맘스터치로 정하는 것으로..
마자요 징거더블 머시기 진자 마싯어요ㅠㅠㅠㅠㅠㅠ하지만 제 햄버ㅓ거 최애는 싸이버거인걸,,,(맘스터치 업는 살암,,,,)

맘스터치는 싸이버거.....
맘스터치 싸이버거말고 추천해듀세요♡
데미소다와 맘스터치 싸이버거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조아😇
집앞에 맥날잇는데 맘스터치까지 가서 싸이버거 사왓답니다 (돼지런)
맘스터치 불 싸이버거랑 매콤 김떡만에 맥주 사서 가야지^~^
싸이버거 세트 하나요 인데 맘스터치 세트 하나라고 해버렸다...


콘서트

#iKON #김지원 #BOBBY #구준회 #김동혁 #아이콘 #싸이 #싸이콘 빅뱅콘서트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serialdaily

ㅋㅋㅋㅋㅋ 내친구들 왜케 기엽짘ㅋㅋ 핵머글들이 ㅆㅏ이 콘서트 한번 가보겠다고 티켓팅하는법 블로그 검색해서 올리더니 정독하래 ㅋㅋㅋㅋㅋ
나도 연예인한테 형이라 부르고 싶다... 싸이 콘서트라도 가야 하나...
헤에.......실친이 싸이 콘서트 가고 싶다고 하네........헤에..........
싸이 콘서트 가는 님덜 계시나요?
싸이콘서트용 !! 부산 !!
싸이 콘서트... 보내주세요...
이번달만 슴콘 티켓값 180000원 싸이콘서트 티켓값 135000원 저축 150000원 언니 빌려준돈 100000원 엄마 빌려준돈 80000원 휴 요번달도 적자잼~~

내일 싸이님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게해주세요.. 일하다가 폰으로 티켓팅하겠지만
혹시 12시에 싸이콘서트 서울 티켓팅 도와주실부우우운ㅠㅠㅠㅠㅠㅠ 흑흑ㅠㅠㅠㅠ 스탠딩 아무 구역이나 상관없구 두자리 구함니다🙆 시간 갠찬으신 분들 한번씩만 부탁드려욥,,,👼❣
싸이콘서트도 좌석표 안올라오려나봐 ^_ㅠ 씨제스같은 회사가 또 있었네 ㅋㅋㅋㅋㅋ
싸이 콘서투 가구십다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게 싸이 콘서트람서여..? 고삼이.... 주제 넘는 소리를 했군여.. 뭘 즐겨 즐기긴... 고삼주제에...
내일 싸이콘서트 예매하기로했다 부디 집에보내달라 애원하게된다는 콘서트 예매성공하길🙏
싸이 콘서트 티켓 좀 누가 대신 예매 해줬음 좋겠다
해외에서 한국왔으면 일단 싸이콘서트처럼 미쳐보는거임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newindianmovies

아맞아 내일 싸이 콘서트 예매인데..음..같..이가실..분..? 히히
제 인생 버킷리스트(싸이 콘서트가기)를 함께하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헷..
내일 싸이 콘서트 예매 시작
싸이콘서트갈껀데...!티켓팅 성공할수이겠지??!!
싸이 콘서트 가고싶다....갈까 ..
싸이 콘서트를 가면
ㅋㅋㅋㅋㅋ내친구 싸이 콘서트 갈건가봐 티켓팅 용병구하고잇다

내일 12시에 싸이콘서트 티켓팅좀 해줄수있능사라무있어야?ㅠㅠㅠㅠㅠ 12시에 밥을 먹을 수 있을지 노르게ㅛ다ㅠㅠㅠ 밥먹으면 폰으로 라도 하는데8ㅅ8
9.음악감상 밴드 오아시스 스트록스 악틱몽키즈 자는거 노는거 영화 여행 먹는거 마시는거 학교안가는거 친구들 혼자있는거 콘서트 눕는거 싸이버거 핫스파이시버거 풀메 🤔🤔
친구가 싸이콘서트가자고해서 봤더니 티켓오픈도오늘이고 공연을무슨 7시42분에시작을하지?....8시면 8시지...
나폴레옹 쇼케이스 티켓팅도 있고~~~~~~~~ 싸이콘서트티켓팅도 있고~~~~~
싸이 콘서트 토일이 아니라 금토 하는 이유가 밤 꼴딱 새려고 이러나


티켓팅

내일 10시 마타하리 선예매 12시 싸이 티켓팅
싸이 흠뻑쇼 티켓팅이 내일이네? 갈까 말까 고민된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VidsPromo

내일,,,싸이,,,티켓팅,,,,
내일 낮 12시 싸이 흠뻑쇼 티켓팅 도와주세요😭 난 왜 학생인건지, 12시는 왜 또 수업시간인건지ㅠㅠㅠㅜㅠㅠㅜㅡㅠ
나좀도와줄사람 ㅈㅂ... 우리엄마가 싸이팬이신데 내일 망할 성취도평가때매 못해요 티켓팅을.. 도와줄사람ㅜㅜ
좀이따가 싸이 흠뻑쇼 티켓팅 해즈실분 ㅠㅠㅠㅠㅠㅠㅜㅠ 아이디비번 알려드릴게요.. 아니면 하시는분 제꺼까지 해주세요... 아 진짜 하려고 햇는데 제가 고2 학력평가땜에.... 티켓팅이 ㅅ힘들거같아요ㅠㅠㅠㅠㅠ 제발 ㅜㅜㅜㅠㅠㅠㅠ
싸이 흠뻑쇼 대리 티켓팅 해주실 분..8ㅅ8 서울 8월 5일 스탠딩으로...8ㅅ8
싸이콩 티켓팅이 몇 시지
오늘 싸이 티켓팅이디ㅡ 씬난다

내일 매니저님이 출근 늦게해도 괜첞으니까 내 티켓팅끝나고 싸이티켓팅도 하고 츌근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하면 한시간지각할텐데
대박...난 올나잇콘 가려다가 못갔었는데 휴 담에 나 대학 졸업 할 때쯤 함 해줬음 좋겠다 싸이가 ㅋㅋㅋㄱ 싸이콘은 내가 티켓팅 하긴 해볼건데..어디로 가지..부산 가려했더니 같이 갈 사람이 없을 삘 ㅋㅋㅋㄱ 젠장
흠뻑쇼 티켓팅 하려고 대기중인데 이거보고 존나 뿜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싸이다워


흠뻑쇼

싸이 흠뻑쇼 미자는 못 가나?
대박!!! 최고!!! 명불허전!!! 믿고보는 싸이 흠뻑쇼!!! 소리질러~~~
싸이 흠뻑쇼 부산 티켓팅 도와줄사람


트와이스

한국 가수 1억뷰 보유곡수 순위 (유닛솔로 포함) 1위 - 빅뱅(8곡) 2위 - 방탄소년단, 소녀시대(6곡) 4위 - 싸이(5곡) 5위 - 트와이스, 엑소(4곡) 7위 - 블랙핑크(3곡) 8위 - 투애니원, 현아,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hanhongmo

2. 레알 너무많은데 소녀시대 여자친구 트와이스 비투비 포미닛 하이라이트 엑소 방탄 샤이니 씨스타 싸이 박서준 이광수 박보영 김우빈 이종석 이천수 아이오아이 블랙핑크 갓세븐 빅스 기억나는 분들만 ㅇㅇ
4++. 근데 역시 계속 똑같은 목소리만 듣다보니 질려서. 트와이스 노래나 요즘 싸이 노래, 아이유 노래... 대부분 다 좋아하네요 걍 6+. 내 밑에는 탄고여 따. 7+. 예를 들면 GS 삼각김밥... 12+. 안 겹치는거 찾다가 나옴
차일렁☻과 임과즙🍑이 알려주는 이번 주 M차트 1위 후보는? 1번 VIXX 2번 싸이 3번 트와이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27 #쇼
신현희와김루트...오빠야라는 노래 그만 듣고싶다 싸이 노래 그만 듣고싶다 트와이스노래도 그만 듣고싶다 수퍼핫 걸인지 뭔지 앞도 뒤도 이쁘고 뭐 어쩌고 이노래도 그만 듣고싶다(고통 차라리 저스틴비버노래를 듣겠어
9월23일 소리바다시상식 미리예상해보는라인업 싸이 엑소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태연 트와이스 혁오 아이유 정은지 위너 빅스 프리스틴 하이라이트 레드벨벳 여자친구 갓세븐 비투비 에일리 수란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7. 셀 수 없이 많아요.. 이래뵈도 초딩때부터 덕질했다구요 씨스타 인피니트 샤이니 비스트 엑소 에이핑크 싸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엔씨티 세븐틴 더 이스트 라이트 제아 비원에이포 여자친구 강동원 트와이스 쌈디 방탄소년단 등... 못해먹겠다..


엑소

8.엑소 방탄 싸이 위너 aoa exid 시스타 레드벨벳 걸스데이 이종석 김수현 이현우 박기웅 등등??

2. 엑소 슈퍼주니어 여자친구 sg워너비 싸이 빅뱅 등등등
와 아이유,엑소,싸이온다


사진

정휜 3주년 말하면서도 커플사진만 덜렁 올려버리는 뵬때메 급히 갤러리 가장 첫번째로 보이는 아무사진과 자연스러운 싸이감성 이어가는척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싸이월드가 부활해야댑니다 저 옛날사진 다 싸이에잇눙ㅋㅋㅋ
#어른이_어린_나에게_해주었던_좋았던_말 한창 싸이 유행할 때 초등학교 담임쌤 일촌이엇는게 나랑찍은 사진올리신거에 쌤친구가 "편애하는거아니냐~"이랫는데 편애뜻을 그때알게됨 쌤이맞는거같다햇엇음ㅋㅋㅋㅋ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갤러리정리하다 몇년만에 본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싸이감성이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봐도 오글거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inbaeman

💚초록네코/초록고양이🐈 중복티켓 판매함댜(*'~'*) SNR 라라 팀싸이륨 원피스, (사진에는 없지만) 미래 팀싸이륨 슈즈 MR 미래 미스터리 CA 슈즈, 라라 미스터리 TR 슈즈 PPR 치키리틀 스커트 Peupa_c
아 이거보면 렬루 윤지성 싸이세대라는거 실감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 사진 필터 구도 머리스타일 전부 8~9년전 유행하던 거잔아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아진짜 젼나귀여워 ㅠ 첫번째사진 하루하루 뮤비인줄 ㅋ ㅋ ㅋ
노트북 화면 사진찍을때 결같은게 생기는데 보기 불편하다. 이런거 왜 개선 안하지? 이과생은 일해라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 #싸이 홍보 아님
4. 위탄 출신 장이정! 히스토리 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었던 것 같은데 나는 그 때 말고 옛날 싸이 시절 얼굴을 남나 좋아해서 사진 화질이 이모양 이꼴..이네요..현실 이상형과 굉장히 일치함..
저거진짜.. 원래 친하게 지내던 애들끼리는 잘 모르는데 어쩌다 싸이같은데 대학교 1학년때 사진 올려둔거보면 ????되어버리는
8. 덕질의 정의에 따라 다를것같다. 동방신기라면 2005년에 먼저 덕질하던 친구 싸이에서 교복 광고 사진을 봤기 때문이다. 듀나 소설을 처음 읽은건 당시 애인이 사왔던 태평양횡단특급이었다. 보르코시건 시리즈는 집친구가 리디에 사다 놨었다.
흑흑 그러게요... 양양분 싸이에 그렇게도 빛과 소금같은 자료가 많았다던데... 물론 음식사진이 대부분이었다지만여... 암튼 양양분의 싸이월드를 섭렵하지 못한 게 넘 슬프네여... 심지분은 오래된 글도 있답니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food__killer

음식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자 어렷을때부터 한결같으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애앵.. 다시살랴주셧음 좋겟네여... 헤승님.. 싸이좀..(? ㅋㅋㅋ쿠ㅠㅠㅠㅠㅜㅜ 흑흑흐그ㅡ그극ㅜㅜ 심지님은 이런데에서까지 뭔가 스윗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 커플 사진이네 대문사진각
싸이월드가서 캔모아 사진 주워올뻔 했다 진짜


두유노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거의 두유노싸이? 쌀랑해요~욘예가즁계 이정도로 보편화된 그켬아닌가요ㅠㅠㅠㅠ 하아 제발 스톱^^
아 제발 두유노 싸이나 탄핵 이딴거 묻지마라 기레기 새끼들아
외국인만 만나면서 두유노 싸이 ? 이런 대한민국 기자들이 트럼프가 격노해도 알게 뭐야 미국 관료가 한국 기자들에게 질문 있냐고 물어봤을때 침묵했던게 대한민국 기자 수준임
으어어어어ㅇ·아아어에!?? 사..싸랑해여...여내가준게??((←연예가중계) 두..두유노 김ㅊ??두유노 싸이??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mmmonit03

rt 두유노 싸이
두유노김치 두유노싸이 두유노갱냄스타일 국뽕3연타
막상 썼는데 롤리팝때 알랙 갓초등학교 들갓을때네요 알렉 두유노 싸이..?
두유노 싸이보다 두유노 배드에플이 먹힐까


LUV

그냥 갑자기 생각난건데..싸이 I LUV IT 이거 막 그냥 숟가락만 얹어놓은거 아니냐 그러는데 지코가 먼저 만들어둔곡 선물해서 싸이가 편곡한거라고ㅠㅠㅠ알지도 못하면서 떠들어..힝
맥날 브금으로 I luv it인가 그거 싸이노래나오는데
luv it 난 하하 노래인 줄 알고있었는데 싸이노래였다니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ragayoka1

전 요즘 싸이 노래에 꽂혔습니다. 여러분 I Luv It 듣고 천국가세요 미친 이 사람 진짜 천재 아닐ㄲ ㅏ싶음 사스가 갓싸이


못한다

잘하면 잘한다 박수치고 못하면 못한다 비판도 가열차게 해야 하는거다, 못하는게 분명한데도 무조건 잘한다고 박수치면 박사모, 또 분명 열심히 똑바로 잘하고 있는데도 무조건 반대를 위한 반대도 츱싸이계모부대 짓,
잘하면 잘한다 박수치고 못하면 못한다 비판도 가열차게 해야 하는거다, 못하는게 분명한데도 무조건 잘한다고 박수치면 박사모, 또 분명 열심히 똑바로 잘하고 있는데도 무조건 반대를 위한 반대도 츱싸이계모부대 짓, 냉철하게 바라보아야한다.
잘하면 잘한다 박수치고 못하면 못한다 비판도 가열차게 해야 하는거다, 못하는게 분명한데도 무조건 잘한다고 박수치면 박사모, 또 분명 열심히 똑바로 잘하고 있는데도 무조건 반대를 위한 반대도 츱싸이계모부대 짓, 냉철하게
배우들 보면 삶이 온전치 않다. 작품위주로 돌아간다. 예전에 가수 싸이가 어떤 방송에 나와서 철드는 게 무섭다고 했는데 공감이 갔다. 사실 결혼시기도 왔고 부모님도 나이 드셨고, 이젠 사촌동생도 어떻게 사는지 살펴야 되는데, 그런 거 참 못한다.


뉴페이스

싸이 뉴페이스는... 다른 건 다 치우고 색감이 예쁘다 끗
축제나가자 노래는 싸이 뉴페이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2On___

싸이 뉴페이스 신나고 좋다ㅋ 춤도 쉬움ㅋ
23. 싸이 뉴페이스... 왠지 정 ㄴㄴ
Мені подобається відео 나하은 (Na Haeun) - 싸이 (PSY) - 뉴페이스 (New Face) 댄스커버


위너

실물영접 연예인 좀 많은데... 블락비, 위너, 걸스데이, 동방신기, 아이콘, 이종석, 에일리, 싸이,,, 더 있는데 당장 기억이 안나.. 이중 실물 최고는 위너.. 진짜 개존잘 대존잘 미친존잘이에여.. 진짜 지금까지 본 모든 연예인 중에 실물최고갑


슈즈

현재 남은 티켓 솔라미스마일 팀싸이륨 라라 원피스, 라이브01 MR 미스터리TR 슈즈


BOMB

근데 bomb이거 나모를때 언제 유행어돼써?? 싸이앨범에 bomb 엔ㄴ 씨틔 체리 bomb 결정적으로 메가톤 bomb ,,,,,,,,,,,,,,,


들으면

젼히인 이제 한동안 범람할 투히인과 댓글과 팬싸의 노오잼 싸이감성 드립 들으면서 과거의 자신을 반성할듯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cos_comic

이시간대에 싸이 아버지 들으면 감성 터짐 응앵
싸이 노래 들으면 신해철 노래스탈 많이 비슷함. 전주나 웅장함. 싸이가 보니까 초반에 신해철이랑 공연 많이 했네.
싸이노래 들으면 어지럽고 메스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SBS뉴스 나이트라인 싸이님 방탄 언급
싸이님 캡짱~👍 싸이가 평가하는 방탄소년단은?


싸이

ㅆrㅇ1먼 싸이먼 도MiNIC
불싸이버거 마싀땅 소스가 마시쪄ㅑㅇ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baekwonlub

싸이메라 없이 이 외모가 가능해? 진짜 렌즈 안 끼고 저 눈이 가능해????????????? 진짜 미쳣ㅅ다...
땀 싸이버거맛나요? 화이트갈릭은 먹어보고싶은데
이세계물 범람과 더불어 자국문화찬양이 일본사회의 단면을 보여주는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적어도 한국 양판소에서 그런 국뽕은 없었는데요. 대신 한국은... 한국인 우월주의같은게 있죠. 두 유 노우 싸이? 같은ㅋㅋ
싸이 동영상 녹화본 며칠까지 저장하고계실까...
햄버거 먹고 십다 싸이버거•••
싸이버거 상하이도 맛있는데 싸이버거는 넓적다리 살이어서 엄청 좋아해용
알괘스 며칠 좀 햇다구 쩜디칭구들 블블 해버리네 ㅡㅡ 싸이바 우정 넘 얕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BlueDay_Faint

매운버거ㅠ시킬라다가 하루는 참자 하고 싸이버거 삼 ㅋㅋ
제가 작명한거중에 대성한 유행어는 우또헛 이 싸이코이네요
헐ㅋㅋㅋㅋ 연발 오스티에 싸이박정현 어땠을까 있음?ㅌㅋㅋㅋ 요새 복싱장에서 자주 들어서 최근 곡인데 왜 익숙하지? 예전에 나온 거 리멬인가 했는데ㅋㅋㅋ
싸이 대단한게 그 힘든춤들을 추면서 그몸매 유지함
규겸규는 대체뭘까 쟤네 확실하다 ㅆㅏ이 다이어리에 서로 스티커 붙여줬을듯 포도알나눔러
싸이세계 퍼가요같은건가요.? ㅋㄱㄱㅋㄱ(검색맨!(아닐시사라집니다
싸이 노래 갸웃김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munsunmumu

끼악!!!!!! 저 낯선 땅에서 싹트는 사랑 넘 조와해요 으부부붑 붙잡힌 손목이 막 찌릿찌릿 !)))( 시그널 보내!! 싸이늘 보냌!!!!
이제 싸이노래를 들어볼가.......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 어땠을까
버스타고 맘터가서 싸이버거 사고 맥주사고 싶다
그래도 집근처 싸이버거 을매나 좋슴미까
싸이노래는 스트레스 풀때 짱짱인거 가태
싸이버거 왜 내가먹은거랑 달라보였지 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abkam_sig

싸이는 대체 몸이 몇 개죠 어딜 갈때마다 싸이가 온대
싸이버거🍔
오랜만애 악뮤노래 듣구싶어서 싸이 말고 악뮤 켰어
싸이버거 존맛탱
싸이 NEW FACE
흑흑... 난 오늘 네가 없어서 너무 슬퍼서... 싸이버거를 혼자 먹었다구...
아싸 싸이버거 먹는다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JJO_RRY

난 천재~~~~~ㅋㅋㅋㅋㅋ 와따치와덴싸이 ㅋㅋㅋ
싸이 공연포스터를 보고야 말다니 존나싫다
(그걸ㄹ 바라보는 슬픈 파잇ㅅ싸이다
싸이! 아이러빗이랑 이번에 새로나온건데 개신남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djqiwh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luminousjoyh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That_1s_junky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kangkang1027

싸이 맘스터치 콘서트 티켓팅 흠뻑쇼 트와이스 뉴페이스 Si_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