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

[#SISTAR] 7년 동안 함께해주신 #STAR1 팬분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씨스타 였습니다.
[MV] SISTAR(씨스타) - SHAKE IT
[음악중심 1위후보 문자투표] #0505 씨스타 #씨스타 #SISTAR #LONELY
[#SISTAR] We The B.E.S.T SISTAR !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씨스타 의 마지막 #LONELY 무대 종료! 매 해 여름 썸머퀸 씨스타 꼭 기억해주세요! #기억할게_스타일
[#SISTAR] #씨스타#STAR1 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 #기억할게_스타일
[#SISTAR] 팬 분들의 준비해주신 맛있는 점심 먹고 힘이 불끈💪🏻 오늘 무대도 본.방.사.수! #씨스타 #LONELY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m2stree_ME

[#SISTAR] #씨스타#LONELY 첫 번째 무대 완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뮤직뱅크 에서 만나요🤗
Yoon Bora 「윤보라」 - former sistar member; 씨스타
J'aime une vidéo  "[RIGHT NOW(롸잇나우)] Ep.5 MONSTA X! Remote-Control Tour with Hyolyn of SISTAR(씨스타 효린과
SISTAR(씨스타) - SHAKE IT #K-POP
씨스타 오늘이 진짜 막방이라 끝나자마자 가서 안아주는 효연이 #Hyoyeon #Sistar
[#SISTAR] (SISTAR GOOD BYE LIVE '#LONELY') #V_LIVE 종료!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 170506 HAPPY BIHDAY DASOM of #SISTAR 🎂💕 #씨스타 '#다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BD #DASOM

sistar (씨스타) — touch my body (터치 마이 바디)


LONELY

으ㅏ앙ㅠ아앙아ㅠㅠ유 씨스타 Lonely 너무좋아ㅠㅜㅠㅠ💕💕💕🙈🙈
받을 곡이 너무 많다 아예 패키지로 사야겠다 씨스타 LONELY 에이프릴 MAYDAY 따끔 옛썰 구구단 사랑일 것 같더라 조이 너를 기다리는 법
씨스타 - LONELY 교교교굑
씨스타 Lonely 들으시오 진짜 씨스타 해체 넘 안타까워
7년 동안 즐겁고 씐나게 여름을 즐기게 만들어 준 K-POP #썸머퀸 #씨스타! 멋진 개인 활동으로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 하면서~오늘 #엠카운트다운 #LONELY 최초공개 #히트곡퍼레이드 무대를 선보입니
박재범 - all wanna do 백아연 - 질투가 나,마법소녀,달콤한 빈말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수란 - 1+1=0,오늘 취하면 스웰 - 어떤 사이 씨스타 - lonely 아이유 - 잼잼,팔레트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Aube__Verano

#언니는살아있다 여름엔 #씨스타!! 사실 사계절 항상 멋지고 아름다운 그녀들!! #효린 #보라 #다솜 오늘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LONELY 그리고 굿바이 스페셜~ #히트곡메들리 까지!!!!!! 씨스타와 함께
" seonghyunee2[#씨스타] MBC 쇼음악중심 #LONELY 3위 그녀들이 너무 그립다.. "


해체

...아.. 해체.. 씨스타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했는데.. 도대체 왜 해체하는거죠ㅠㅠㅠ어흐흑..
야 씨스타도 해체하면 어카냐 생각했는데 해체했었지...
#좋아하는_남자그룹_여자아이돌그룹을_하나씩_말해보자_이유도 남자:세븐틴 노래도노래지만 그노래마다춤에그파워풀함 칼군무가너무좋아요 세븐틴형아들 날가져요! 여자:씨스타 노래 가창력 파워풀하고 시원한 노래가 정말좋아요!!!해체왜하는거야 왜 여름에누굴보라고
세븐틴춤다춰보고싶어! 씨스타왜해체하는거야ㅠㅠㅠㅠ 여름에누굴보라고ㅠㅠㅠㅠ
갓븐틴 씨스타왜해체야ㅠㅠ

팥냥이랑 나랑 취향비슷햌ㅌㅌㅋㅋㅋㅋ 아진짜 씨스타 사랑인데 왜해체ㅔ......ㅠㅠㅜㅜㅜ
마쟈마쟈!!! 여름에 씨스타노래 들으면 시원하구그랰ㅋㅋㅌㅋㅋㅋㅋ 해체 존싫.... 😢😢
올해 해체한 8년차 씨스타 리더가 27살인데 얘네도 나이 신경쓰인다 어쩐다 했는데 이제 데뷔하는 애가....
씨스타 해체해서 아이돌 하나 잃었잖아. 이제 하나 데뷔시켜야지
왜이렇게 씨스타해체하는게 슬플까
씨스타 해체가 아쉬운이유... 개그돌이었네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원더걸스 해체 2ne1 해체 포미닛 해체 미쓰에이 해체 씨스타 해체 말이되냐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YeahItsBoraa

씨스타 해체한다고 뉴스 떴을때 정말 눈물없이 들을수 없는 대화를 들었다 :야 씨스타 해체한대 :걔네 속사 이제 누구 남았냐 :보이프렌드랑.. :걔네 아직 활동해? :몸스타엑스랑 :그건 누구야 그리고 이름은 나오지도 않은 주우소녀, , ,
씨스타 해체한다고 뉴스 떴을때 정말 눈물없이 들을수 없는 대화를 들었다 :야 씨스타 해체한대 :걔네 속사 이제 누구 남았냐 :보이프렌드랑.. :걔네 아직 활동해? :몸스타엑스랑 :그건 누구야 그리고 이름은 나오지도 않은 주


다솜

씨스타 다솜도 보이는 거 같고
?? 다솜씨는 조수석에 누구 태우고 싶어요? (남자랑 엮기 위한 유도 질문;) 다솜 가방이요 ?? ...(당황) 그럼 씨스타 멤버들 중 한명만 뽑자면? 다솜 멤버들은 다 뒷자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다솜 "효린곡 좋지만 상업적이지 않아"


보라

보라 세정,,, 세정 아무 예능 내보내지말고 씨스타와 여행 리얼리티 찍기 운동본부
14. 씨스타 보라


하이라이트

이번주 음악방송 1위후보 더쇼 세븐틴 대현 에이프릴 쇼챔 세븐틴 씨스타 트와이스 싸이 하이라이트 엠카 세븐틴 하이라이트 뮤직뱅크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음악중심 싸이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인기가요 싸이 트와이스 지드래곤


소유

28 씨스타 소유 ㅜㅜㅜㅜ
[Oh!쎈 초점] #스타쉽 의 이유있는 저력, 다양성x실력의 #콜라보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STARSHIP #씨스타 #소유 #정기고 #매드클라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HAKE

너만을 유혹하는 춤 심장에 매력 발산 중 손끝만 스쳐도 막 쿵쿵쿵쿵 Oh! 내 맘이 흔들려 (씨스타 - Shake it!)
씨스타 - shake it 쉐낏 쉐낏 밤새나와 쉐낏 베붸


마마무

어차피 걸그룹은 이미 교체 된거 아닌가? 음원+음반 트와이스 음원 강자 여자친구 씨스타 같은 쿨함은 마마무 이걸로 끝난 거 아님? 걸데 처럼 뒷심 받을 얘들은 아직은 안 나타 났지만~ 이 정도면 교체 된거 아님?
크로스진/I.O.I 전부 안고 감/뉴이스트/마마무/씨스타/세븐틴(얕)/워너원(얕) 배우 이재준/공효진/하지원/유인나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TTRARKK

170528 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휜공주와 그를 지켜보는 흐믓한 three (맘)무무 #마마무 #mamamoo #문별 #솔라 #휘인 #화사
2017/4/23 마마무 씨스타


장난이니

웃기고 앉아있네 무슨 사랑이 장난이니 왜 자꾸만 맘대로 하는데 네가 뭐 그리 잘났는데 내 맘 아프게 하니 헛소린 집어치울래 (씨스타 - So cool)
2.씨스타-so cool 💦 무슨 사랑이 장난이니?
하루종일 씨스타 노래만 들었는데 구구이 명문이다 "웃기고 앉아있네 무슨 사랑이 장난이니" "내 눈에 눈물나면 네 눈에는 피눈물나" 뭔가 엄마가 카톡으로 해주는 인생조언같았음..그리고 지금 생각하면 가식걸 존나의문의컨셉ㅋㅋㅋ


마이

터치 마이 바디 녤성 메인 트윗에 박제 왜 하필? 왜? 터치? 마이? 바디??? 나 혼자도 있었을 텐데??? 말고 씨스타 노래 많았을 텐데????


OH

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GIVE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Give it to me 서른이 넘기전에 결혼은 할런지....💃🏻💃🏻💃🏻💃🏻


마지막

오늘 인기가요 씨스타 진짜 막방이라고 팬들이 슬로건 나눠주면서 마지막에 한 번만 같이 들어달라고 해서 받아서 갖고 있다가 씨스타 무대 할 때 들었는데, 뒤 돌아보니까 온 팬석이 씨스타 슬로건 들고 있는 거 멋있어
씨스타_For you 🌷마지막 앨범 수록곡 포유


강다니엘

미친 오늘은 씨스타야ㅋㅋ #강다니엘 #윤지성
프듀 엠엠오 3차 순발식 포즈 씨스타 #강다니엘 귀여워ㅠㅜㅠㅠ
[다니엘이랑 지성이 씨스타 추는 영상] 음악 씽크 맞춰보니까 나름 잘 추는 것 같은데요? ((((콩깍지))))) #강다니엘 #윤지성 #프로듀스101


효린

나 나중에 막 젊은이들이랑 차 타고 가면서 씨엘 씨스타 이효리 이런거 들으면 존나 애들이 "아~ 쫌" 이러겟지.. ㅜㅜ 흘륵 애덜아,, 아침마당에 나온 그 효린이라는 아줌마가 한 때는 짱짱걸이엇어~,,, (-이미 주장에 힘이 없을 것...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peachworld_4


트와이스

걸그룹 음악방송 1위횟수 TOP5 소녀시대 100회 태티서 17회 트와이스 44회 씨스타 43회 티아라 34회 여자친구 31회 레드벨벳 31회


씨스타

씨스타 아는형님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한남 패기 더 많다,,,
씨스타마저 떠난 연예계에 성숙한 분위기의 걸그룹 과연 어디에 몇이나 남았는가.... 엄정화, 보아, 효리의 컴백 너무 소중하다....
헐헐 에스님도 그거 들으세요?!?!? ㄴ진짜 씨스타분들 음색 쩔어버리고 ,,, 개명곡넘 진짜 흑
ㄱㄴㄲ요 그 작년이었나 아이라잌댓 컨셉 미쳤고 전 죽을 뻔햇씀니다 살아읻는게 신기하고 , , ㅜ 씨스타 사랑해요 ,, ㅜ
ㄹㅔ드벨벳도 나오고 씨스ㅌㅏ도 나오고,,
우울회로를 함께 한 노래들... 아이유 첫 이별 그날 밤... 씨스타 론리... 근데 나.... 유령계정이야...........?

파워풀하고에너지넘치는게좋아! 씨스타ㅠㅠㅠㅠㅠ
30. 씨스타의 I like that... 벌써 그리워... 의상컨셉 진짜 미친 아이디어이고 최애는 검빨이랑 연말무대 순백색... 검빨 레알 황제들이고 4명 다 너무 다 최고고 다시 없을 조합이라서 나는 또 기다리고 재결
울 아부지 왜 혼자 방에서 불 다 꺼놓고 씨스타 나혼자 한 곡 반복으로 계속 듣고 계시는지 알 수가 없다....
씨스타의 쇼타임 정주행해야지 ..
요새 버킷리스트가 하나씩 차곡차곡 생긴다 올해의 버킷리스트. 퇴사하지 않기ㅋㅋㅋㅋㅋ 일본 여행 다녀오기 책.제발.... 완결 두 편 이상 내기. 씨스타 메들리 PV 촬영 러브라이브 뒤쳐지지않게 연습하기! 코스 촬영 12번 이상 하기.
몬엑이 서바이벌에서 데뷔한거 엇그제같은데...벌써 애기들한테 선배님이고 이젠 씨스타가 몬엑 챙겨준것처럼 몬애기도 다른 애기들 챙겨주겠네..으윽 예뻐라ㅠㅜ
역시 탐라가 최고야... 제타가 웃게만들기 3가지 1. 돈 2. 씨스타 3. 탐라 흑흑... 탐라넘죠와....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sistar

우소 컴백후 첫 본방때인가.. 씨스타3위뜨고 은서가 넘 아쉬워하던 표정이 생각나넹
아유가 옆에서 힘내라구 돌봐주니가 그럿죠 ㅜㅜㅠㅜ 은랑이 어 약간 입담 그 아는형님 가든데 나가면 씨스타처럼 굴지 않을가 싶네욬ㅋㅋㅋㅋㅋ 제가 종강하구 주말에 아이돌 은랑이 글여오겟습니다
올해 씨스타는 한남 줘패기, 레쥬 화보, 레쥬 뮤비를 내놓으셨다. 올해 최고의 아이돌이다.
? 씨스타 앨범 커버 만든 사람 나오세요 ;
누가 씨스타보고 지옥에서 온 페미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키 씨스타
펑키 씨스타가 먼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이 잘해네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Babyprincess_m

12. 씨스타 - Touch Me Body 13. 태티서 - Holler 14. 카라 - 맘마미아
코노밍 씨스타?
[MD포토] 씨스타 '드림콘서트로 인사드려요'
나 절대 이런 애 아닌데, 이런 적 없었는데 사랑 너무도 독해 아직도 못 깼나 봐 (씨스타 - 나 혼자)
다운로드 고고! 완전 재미있네요!ㅋㅋㅋ★드래곤라자두근두근맛클사자성어심톡재미디씨인사이드씨스타배달의민족소셜무료통화모기퇴치앱 다운받기h ##드래곤라자 #게임 #드래곤
☞♥定期♥☜ 인피니트/아이콘/틴탑/씨스타/소녀시대...etc
박재범 - all wanna do 백아연 - 질투가 나,마법소녀,달콤한 빈말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수란 - 1+1=0,오늘 취하면 스웰 - 어떤 사이 씨스타 - lonel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mrgr0619

진짜 우리 나라에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은줄 몰랐습니다 좋아하면 닮아간다더니 씨스타 팬이라서 그런가 가창력 대박...
씨스타가 직접 써보는 호신용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는 돈 많이 벌엇어...이젠 놔줘야 할때.......... 씨스타,,,,, 나중ㅇ에 추억팔이로 돌아와줘,,.,.,.. 씨스타 하고싶은거 다 해....니쁜짓만 해지마,..,..(터ㅓ달
에이구 아직도 씨스타 쉑잇 생각나 슈퍼핫 들을 때마다
이제 진짜 씨스타 완전체 못봐??실화야??????아직도 노래들으면 완전체로 남아있는 것 같은데????
씨스타가 제일 싫어하는 노래와 그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봤는데 스쉽이 꽤 이름있는 회사가 된건 스쉽이 잘해서가 아니라 그냥 씨스타 케이윌 개인 능력치가 너무 좋아서 알아서 잘해서 회사가 뜬거임.... 소속가수 덕분에.... 스타쉽 세운이 데뷔하면 잘해라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sistar

뒷북이지만 씨스타 이번곡 맘에든다
씨스타랑 투애니원은 이제 없지만 아직 있구나 자기가 존나 쩐다고 말하는 여자연예인...ㅠ
결혼해도 아프면 혼자구나 ㅠ 흑흑. 남편 주말출근. 나혼자 치과가고, 나혼자 침을 맞고, 나 혼자 울고웃고. #씨스타 나혼자
펑키씨스타
씨스타 론리뮤비 보니까 나도 저렇게 놀러가서 뮤비찍고싶다
나애 씨스타 최애곡을 들으며 츌근
씨스타 메들리 들으며 여름의 주말 즐기는 중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sistar

푸시푸시베이비 나를 안아줘어 푸시푸시 베이베 보이 아워너씨스타
씨스타 노래만 계속 나온당
씨스타 넘 좋아ㅏ...ㅠ!!!!!ㅠ
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내 애교섞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씨스타 - Loving U)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sistar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starsistar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teenfemiseven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jungtaeseok

씨스타 SISTAR LONELY 해체 다솜 보라 장난이니 singtamin_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