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서쪽하늘

170409 MBC 복면가왕 여심도둑 괴도루팡(이홍기[FTISLAND]) 서쪽하늘 (원곡이승철) 1절 #FTISLAND #목소리지문 #이홍기 나는 이홍기야아아아아아아~ 가면 속에서 외치고 있음
이승철-서쪽하늘 사진과 글귀가 너무 잘 어울려서 적어 봤어요💗💖 예쁜 사진은 [ ] 님 감사합니다🙏💗 #리즈캘리
Hoeseung, Woodam, Kiwon aka underappreciated vocal kings 😭 The song title is Western Sky by Lee Seungchul 유회승 박우담 이기원 - 서쪽하늘
나는 서쪽하늘 노래를 울랄라세션이 부른걸 들은 다음부터는 어떤 누가 부른걸 들어도 크게 감흥이 없어져버렸다. 심지어 원곡자 이승철씨가 부른걸 들어도 울랄라세션이 불렀을때의 그 감동이 잊혀지질않아... 그냥 가슴에 콱 박혀버렸다


말리꽃

강동호 95년생이라면서 이승철의 말리꽃을 아네 ㅋㅋㅋㅋ 개신기해ㅋㅋㅋㅋㅋㅋ
8. 싢노래를 제외한 노래방 18번곡 울라라세션-굿바이데이 이승철-말리꽃 빅뱅-If you 박효신-눈의꽃
말리꽃 그거 이승철님꺼 노래 아님미까?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Selfiepod_IU

(음악) 이승철- 말리꽃 을 부른 가수들....ㅎㄷㄷ..웬만하면 이 노래 안한다고 하던데...- - ;:
8. 이승철-말리꽃
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철 말리꽃 두키내려서 듣는데 완전 박명수가 부른거야 ㅋㅋㅋㅋㅋㅋ
언제 같이 가실까요? 저는 이승철의 말리꽃 끝내주게 잘부름 (언니들 몇명 기절했음)


부른

이승철 임창정 노래 부를 때 헤테로쏭 우주주갯오 부른 미년아 사랑해 현넨 고백쏭이지 ㅋ
또 뭐가있을까... 아 예에에에전에 슈스케3에 나간적이있습니다 물론 3차에서 떨어졌지만요ㅎ 그래도 이승철님얼굴은 직접봤어용!! 그때 랩이랑 노래부른거같아요 노래는 뭐불렀는지 기억나네요 내사랑 내곁에


슈스케

약간 뮤지컬 넘버 부르는 기믹 있다. 슈스케 나가면 "노래를 하는게 아니라 연기를 하는 거 같아요." 라고 이승철이 심사평을 해 줄 것만 같은...

나 결과 궁금해서 보러 나왔는데 순위 발표 질질 끄는 거 보다보니 옛날 슈스케 때 이승철이 시간 늦었으니 우리 학생 시청자 분들 주무셔야 하니 걍 발표하겠습니다 하고 끄는 거 없이 걍 발표해버린 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은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모든걸 줄수 있어서 살아갈수 있어서 난 죽어도 행복합니다. 이승철-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AUTO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이승철의 반댓말은 저승철


저승철

얘들아 이승철 반대는 머게? 저승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 .샹


없습니다

이승철 그런사람또없습니다 들으면ㅅ서...신루이 짤 보는대. . ... 너무나도 테마곡ㅇ이라 놀라버렷다.. . ㅠ
9.이승철-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kawai_mamo


복면가왕

20160731 복면가왕 3rd stage '인연 - 이승철'


사람

퇴트합니다 모두 이승철-그사람 들으면서 최애커플 망상하세요 그럼 이만


휘성

이승철 사랑참어렵다 이문세 알수없는 인새 에스지워너비 라라라 에이트 심장이 없어 휘성 사랑은 맛있어 🎵🎵🎵🎵🎵🎵


살빠진

김인섭 첫인상 = 살빠진 이승철


인연

5. 인연_이승철 인가요? 이건 뒷부분 다시잘라서 올려야겟다!


노래방에서

오늘 노래방에서 부활이랑 이승철 달리고왔다


최승철이구나

어재 파이널에 최승철 왓다는 글 보고 이승철로 착각해서 왜 왓나 햇는데 최승철이구나.... 미얀.....


출근시러

출근시러.... 출근시러.... 출근시러.... 승철이승철이승철이ㅠㅠㅠㅠㅠㅠㅠㅠ


이승철

이승철의 아헤가오가 나오는 영화...
이승철 해설 울산구장 칭찬을 ㅋㅋㅋㅋㅋ #Lotte
이승 이승철이히
근데 고른 노래가 이승철이라니 명실상부한 코리아의 남자로구나 그런 점도 좋지만ㅎ
강돟오 수염 좐나 나서 이승철 불르기 잇냐,,,
이승철-서쪽 하늘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HAN_Universe_13

글자몇자라도 저에게는힘이.. 얼렁오셔서 같이승철해요😢💛💖
이승철..?
아냐 이승철이야
이승철이모라그랫어요??
이승...이승철 이히....나 나한 테...
이승철이졸라잘못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보컬의신 이승철보러 원주로 가요 ~~^^

근데 약간 위에껀 선오가 말하는 듯한 느낌이다..저거 약간 어서와 처음이지 하는 이승철 모먼트 아니냐구요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이승철 "7세 딸 '렛잇고' 부르다 성대결절"
정한이승철이 엽서 구매가능한가요?
이승철 소녀시대라닛....
산이, 태연 이어 '보컬의 신' 이승철까지..'너포위' OS...
이승철 사랑참 어렵다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HAN_Universe_13

귀욤이승철아사랑해❤❤
아니 **놈아 이승철님 대사야
이승철이 불러도 이상할듯 . . .
아 릠ㅋㅋㅋㅋ이승철ㄹㅋㅋㅋㅋㅋㅋ
안준영 대신 이승철 처 욕햇던 시절
ㅁㅈㅁㅈ 세상모든개 이승철탓
저 그 때 이승철 욕만 하고 살아서 그 인간 아마 백만년 살갯내요

ㅁㅈㅁㅈ 이승철 욕하고 십어서 걍 이유도 만든적 있었던듯
아... 이승철 씨 다시 나와주세요 걍 속전속결로 발표하고 끝내면 안 되겠냐
아 진심 존나 다른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박명수랑 이승철은 구분함?
이승철 개웃겨 진짜ㅠㅜ
이승철 선배님 만나서 방갑습니다
아 실질적으로는 더못해지는대 술먹어서 자신감+취기때문에 더잘되는것처럼 느껴지는게 사실이긴하지.. ㅋㅋㅋ 술만마시면 나도 이승철이야~
재진이 표정~ 내 표정~ 똑.같.아ㅋㅋㅋ 와우! 바다-소녀시대(이승철)cover 최고 ~존경합니다!!!누님ㅠ ”캬 기가막히다 령구 너도 저렇게 해줘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daesickga1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bravepunch0117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719HyedOong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Coups_ddaddu88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Jinki1214ONEWS2

이승철 서쪽하늘 말리꽃 부른 슈스케 말은 휘성 m_ii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