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Behind] 하이라이트(Highlight) `CALLING YOU` Jacket Making Film 이사장님피셜 하이라이트와 찰떡궁합 컨셉의 콜링유 자켓 촬영! 그 날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
170610 상암 M2U 팬싸 혐생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하나 뿐인가 봐...(한숨) #하이라이트 #highlight #두준 #CallingYou
용준형...멋있다 #HIGHLIGHTLIVE2017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170610 상암 M2U 팬싸 갑작이 오라버니들이 보고싶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두준 #준형 #CallingYou
170611 목동팬싸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콘서트 #Highlight #CALLINGYOU 아기가 귀여운지 눈을 못땐다ㅜㅜ 난 너가 더 귀여워ㅜㅜㅜ❤
170611 목동 팬싸인회 퇴근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출근하면서 올리는 주녕이 퇴근 사진에는 '주녕이가 보고싶은 마음 + 퇴근하고 싶은 마음'이 담겨져있다🙃💕
#하이라이트 를 위해서 투표에 꼭 참여해주세요! #콜링유 ✔인기가요 사전투표 (~6/17) #CallingYou #그대로일까 한 표는 요령껏 ✔쇼챔피언-챔피언송 (~6/18) 3표 모두 #CallingYou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sapling_0413

신촌 팬사인회 🐲용피디님은 진짜 손하트부자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언제 전화해? ☎️☎️ 늦음 시간도 괜찮아요 ~ 📞📞📞📞📞 #용준형 #하이라이트 #CallingYou
늘 멋졋지만 요 몇일 더욱더 멋진모습 보여줘서 정말 고마워😍😍😍 #동운 #손동운 #하이라이트 #CallingYou #HappyDWday
하트장인 + 잔망 = 쥬금 😢 #용준형 #하이라이트 #CALLINGYOU
세상 존엄 세상 미남 세상 조각 .. ㅇ0ㅇ #하이라이트 #손동운 #CALLINGYOU
170611 목동팬싸 출근 #하이라이트 #CallingYou
햇빛인형 아닙니까...?ㅜ #이기광 #하이라이트 #CALLINGYOU
#하이라이트 #callingyou #눈빛 #라이트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예쁘다..☎️

댄스 ٩◔‿◔٩◔‿◔۶٩◔‿◔۶۶ #HIGHLIGHTLIVE2017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말해 뭐해 너무 이쁜데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냐요?😢😢😢 #하이라이트 #양요섭 #요섭 #콘서트 #CallingYou #천사가따로없다 #너무이뻐
170611 하이라이트 목동 팬싸인회 #하이라이트 #하사누 #CallingYou #수고했어 #빵터진그들 #보고웃으세요 #두주니우는거아님 #웃는거임 🍞🍞🍞🍞
하이라이트 팬덤 이름 💡라이트💡 #라이트 #하이라이트 #구비스트구뷰티 #콜링유 #Calling_you 라이트랑 하이라이트랑 오래보자❤
시켜줘 포카리스웨트 명예 광고 모델 #두준 #준형 #요섭 #기광 #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와 오빠들 얼굴열일 너무 설렌다😍 #하이라이트 #윤두준 #이기광 #Callingyou
서양수박 실시간 급상승! 현재 콜링유 1위^.~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멜론 #Melon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yongoon1219

펜타곤 예뻐죽겠네 들으세요 하이라이트 CALLING YOU 들으세요 정일훈 (멋진구두)Fancy shoes 를 들어라 melon./eisiue8392
Can you feel it? 캔유필잇 앨범 팝니다 콜링유도 있으니 디엠을 문의 주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170611 팬싸 '우오아''우오아'🤣 애기의 애교에 빠져있는 #준형 다...너~~~~무 귀엽당아ㅏㅏㅏ😆 #하이라이트 #CallingYou #콜링유 #수고햇어여
여부세용 #이기광 #윤두준 #하이라이트 #CALLINGYOU
[음중] 170610 쇼 음악중심 콜링유 앵콜💕 아 근데 소푸 MC 뒤에서 깨알 인사 넘 깨알같이 귀엽당....💕 #하이라이트 #CallingYou #CallingYou2ndWin
✔인기가요 사전 투표 고고!!! 6/12 ~ 6/17 (총 3곡 가능) #CallingYou + #그대로일까 + 요령 껏 #하이라이트 를 위해서 투표해주세요~! #HIGHLIGHT
용님....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지나친사랑은해로워 #HIGHLIGHTLIVE2017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 ㅋㅋ #HIGHLIGHTLIVE2017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HQ] 용...킹...#HIGHLIGHTLIVE2017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콜링유 #HIGHLIGHT #CALLINGYOU
[쇼! 음악중심] 554회, 20170610 하이라이트 CALLING YOU 현장 포토 -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콜링유
170610 상암 M2U 팬싸 턱선에서 그림자까지 완벽하게 오빠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기광 #이기광 #CallingYou
หล่อตั้งแต่ต้นคลิปยันท้ายคลิป ᅲᅳᅲ [예능연구소 직캠] 하이라이트 콜링유 윤두준 Focused 쇼!음악중심_20170610 Calling You Highlight ...
170610 신촌 엠투유 팬사 두준 하투하투하투♥ #CALLINGYOU #하이라이트
170610 신촌팬싸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callingyou 고맙다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dudoduh

170611 목동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머리 왤케 귀여워😂 마지막 팬싸까지 정말 고마웠어! 사랑아 준형해💕
170610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주녕이의 도발적 하트😗
170610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손가락도 고귀하신 용조커님 🙌🙏🙇🙆
170610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1위 축하해 🎊
170610 #요섭 #상암팬싸 #M2U팬싸인회 예쁜건 널리 알리래서 계정을 팠어여..ㅠㅠ요정님 보고싶다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이제 그만하란 말이라도 좋아 어떤 말이라도 난 괜찮아 Now I'm #callingyou ,,~📞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_팬아트 #이기광 #윤두준 #손동운 #용준형 #양요섭 미완성 그림에 해쉬태그 열심히 붙이는 이유는 완
[인기가요PD노트] #윤두준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콜링유

170610 하이라이트 신촌 팬싸인회 #하이라이트 #하사누 #콜링유 #CallingYou #너네가전화하면 #새벽네시에도 #받을누나들
ㅠㅠㅠㅠㅠ윤두준 세상 큐트파 짤.gif #윤두준 #두준 #하이라이트 #CALLINGYOU
상암 나눔이 잘 종료 되었습니다!! 더운날 열일한 누나들 정말 감사해요!! #하이라이트 #하사누 #CallingYou #우리도열일 #마지막나눔종료
#하이라이트 #CALLINGYOU 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ㅋㅋㅋㅋㅋㅋㅋ 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이뿌이뿌이 뿌 ~~~!!~!
명불허전 장난두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CALLINGYOU
역시 한 입 클라스가 남다르신 식샤님 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윤두준 #콜링유 #CALLINGYOU
YouTube에서 '[예능연구소 직캠] 하이라이트 콜링유 이기광 Focused 쇼!음악중심_20170610 Calling You Highlight LEEGIGWANG' 보기 -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rosemarytea1

[Behind] 하이라이트(Highlight) `CALLING YOU`Jacket Making Film #하이라이트 Calling You 좋아요😍 #Highlight I miss you guys💕
170611 목동 팬사 두준. 사랑한다는 말로도 다 표현할 수가 없지..ㅠㅗㅜ #CALLINGYOU #하이라이트
혹시 콜링유 포카 우편 등기로 교환하실분! 나 사진속동운포카 😇라이트님 두준브이하는?포카,준형단체포카 혹시교환하실분 계시면 멘션이나 디엠부탁드려요ㅜ.ㅜ #하이라이트 #CALLINGYOU
5월29일 하이라이트 콜링유(Calling you) #하이라이트 #콜링유 #Calling you #highlight 스프라이트같은 소주노래♡♡♡♡
아 진짜로 시험 2주밖에 안남아서 공부하려했는데 컬링유 메이킹 영상보고 저는 오늘도 준형님의 외모에 치여 포기하렵니당,, #하이라이트 #CALLINGYOU #용준형 #준형
170610 #기광 #상암팬싸 #M2U팬싸인회 그거 드려야 합니다. 하트 메이킹 자격증 1급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멋있고 귀엽고 주녕님 짱짱ㅜㅜㅜㅜ♡ 어어님 메이킹 영상 감사함당.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용준형 #yongjunhyung

Rt이벤트)💡하이라이트 💡calling you앨범이벤트 열어요! 라이트분들만 참여해주세요😽 참가하시는분 없으면 제가 가지는걸로..😢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앨범
170611 #하이라이트 목동 팬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Highlight #CallingYou 다섯명이서 이렇게 다 표정 달라도 되냐... 귀여워 죽겠어 진짜 이번엔올라가주세오....
얘기할 때 시선 안 떼는 두듀니 최고됨이다8ㅁ8 #하이라이트 #두준 #준형 #CallingYou
170610 #요섭 #상암팬싸 #M2U팬싸인회 왜지...왜 그냥 다 귀엽지 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두주니가 최!고!야!💕 #윤두준 #두준 #하이라이트 #CALLINGYOU
요소푸 잔망 발쨔=====33333 #양요섭 #하이라이트 #CALLINGYOU


HIGHLIGHT

#Highlight #CALLINGYOU #기광 #이기광 콜링유가 이렇게 치명치명한 곡이었...어?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AroundUs_DJ74

가까이 제일 좋아용!두근두근~ 😍😍😍 #Wonderif #그대로일까 #지나친사랑은해로워 #Highlight #CALLINGYOU #SLEEPTIGHT #용준형
#Highlight #CALLINGYOU #기광 #이기광 아니 분명 걸친 건 죄다 블랙인데 어떻게 이정도로 상큼할 수 있지
#Highlight #CALLINGYOU #기광 #이기광 콜링유가 이렇게 말도 못하게 위험한 곡입니다 여러분
#Highlight #CALLINGYOU #기광 #이기광 기광이는 정말 아이돌이 천직이다
💡170611 목동 팬사💡 ☎️☎️☎️ #Wonderif #그대로일까 #지나친사랑은해로워 #Highlight #CALLINGYOU #SLEEPTIGHT #용준형
무대 위해 태어난 남자💡💡💡 #Wonderif #그대로일까 #지나친사랑은해로워 #Highlight #CALLINGYOU #SLEEPTIGHT #용준형


용준형

170610 신촌팬싸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callingyou 난 파란마음의 소유자니까~ 파란초크 ㅋㅋㅋㅋㅋ😍

170610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용준형님께서 콜링유📞💜
170611 목동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커프스 + 손가락하트 조합 으마으마해😇
170610 신촌 팬싸인회 프리뷰 #하이라이트 #용준형 #CALLINGYOU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ㅠㅠㅠㅠㅠㅠ 나도 하트하트💜💜


이기광

#늦은 #음중사녹후기 #이기광 #CALLINGYOU 이 날 사녹은 3번했는데 세번째 꽃가루뿌림 이 사진은 첫번째사녹때 나 이런 포즈로 녹화 하신다고 한 작고 소중한 기광씨였다. 나오면서 부터 라이뜨 웃겨주신 천사 :


목동

💡170611 목동 팬사💡 신쿵😍😍😍 #Wonderif #그대로일까 #지나친사랑은해로워 #Highlight #CALLINGYOU #SLEEPTIGHT #용준형


메이킹

⚽️ 자켓 메이킹 필름, 리더님 캐리 버전 ⚽️ 💡 Calling You 자켓 메이킹 필름 나온 기념 직캡 💡 지극히 객관적으로 캡쳐한 사진들인 점 감안해주세요! 💡 팩폭과 효자 그 사이 어딘가


Calling You

[안내] MBC MUSIC 쇼! 챔피언 출연 취소 및 `CALLING YOU` 방송 활동 종료 안내 짧은 활동 기간 동안 큰 힘이 되어주신 많은 라이트 여러분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kkm4019

하이라이트 calling you 뮤비 보고 또 보기 1. 두준오빠가 처음 나오는 부분에서 입모양을 자세히 보면 "이모.. 이모!..." 하다가 앞치마를 두른 포장마차 사장님을 보고 "어우... 삼촌이야 뭐야..."를
[CLIP] 17/06/08-17/06/11 #CALLINGYOU 음방 모음 2분 15초컷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SY0809123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hy04170225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starlightran16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bitnalmunui4

Calling You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콜링유 이기광 손동운 album_sal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