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온유

170611 판타스틱 듀오 2 김연우씨랑 온유 케미(?)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온유랑 김연우랑 편한 사이는 아닌 것 같다. 일방적인 편안함일 수는 있겠다. 🤔🤔🤔
‘판듀2’ 온유·(생략), 김연우 F4 출격 #샤이니 #온유 는 자신의발성회복에도움을 주었던인연으로김연우지원사격에나선다.김연우는과거온유의개인레슨을도맡았던적이있었는데,이번에는온유가김연우의든든한지원군으로합류한다.
[TV체크] ‘판듀2’ 김연우X아이돌 F4 “가장 파격적인 순간 될 것” 사전리허설당시에도김연우는끊임없이 #온유 와산들의 도움을받아가며 ‘루시퍼’ 안무숙지에집중했고,온갖관절을 꺾어가며‘칼각 군무’를 완성시켰다
101126 별밤 김연우씨랑 #온유가 친해지게된 계기 - 라디오에서 온유씨가 제노래로 연습생때 노래를 많이 했었데요.그래서 아 이친구가 참된친구구나 괜찮은 친굴세!하고 평소에 생각하고있다가
[170611 판타스틱듀오2, 판듀2] 김연우XF4 (산들,창민,온유,석훈) '여전히 아름다운지' 출처-네이버 tv 판타스틱 듀오2 #판타스틱듀오2 #산들 #판듀2 #F4 #B1A4
▶네이버 메인에 판듀 김연우× #온유 ×산들×창민 '루시퍼'파격콜라보!!!! ♥와 댓글 많이 해주세요!!!!!!!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bambolmiso

오늘 (판타스틱 듀오2)에서 김연우님은 파이널 무대보다 이 스페셜 콜라보 무대에 더욱 신경을 곤두세우셨다는....그리고 너무 잘했다!! 그리고 온유 짱짱짱!!
판듀 산들 온유 김연우 이창민이 루시퍼 불렀는데 대박신나고 멋있고 시원시원하다
sbs_duo 인스타그램 #온유 노래잘하고 찬란하신 연우神 F4 곧 출격! ♩🎶🎵♩🎶🎵 #판타스틱듀오2 일요일 저녁 6시 25분 ♩🎶🎵♩🎶🎵 #김연우 #연우신 #샤이니 #온유
내가 사랑했던 그 이름(The name) - 샤이니 (온유 feat.김연우) 오늘 판듀 보고 뽕삘이 차올라서 추천함니다 이거 들으시고 천국가세여 미성 개쩔구요 고막이 행복해 디짐니다 첫소절에 진기가 목소리 낮게까는데 좀 많


성우님

[성우] 난 성우도 판닷 (한) 신용우 성우님 홍범기 성우님 김혜성 성우님 남도형 성우님 김연우 성우님 장예나 성우님 (일) 카지 유우키 성우님 이리노 미유 성우님 그러탸 !


판듀

판듀 후기:김연우 옆에서는 자동으로 기염둥이 되는 진기가 귀여웟다
근데 오늘 판듀에 김연우가 루시퍼 부른거 왜 아무도 얘기 안하지? 올만에 소름 쫙 돋는 무대였는데. 루시퍼가 그런 박력있는 노래인지 몰라쒀 🙊

판듀는... 음음 재미 업섯다.... 내가 취향이 이상한건진 모르겠는데 김연우얼굴빼고 재밌는지 잘 몰랏음.....
판듀 본방 못챙겨봐서 지금 보고있는데 김연우님 판듀 후보 나오기전에 참고영상으로 우리 제훈배우님!!! 승민이가 나와써열!!!! 보다가 넘 반가워서 캡쳐타임...ㅋㅋㅋㅋㅋ
여튼 판듀 김연우부분이랑 프듀 첫화 봣다 스킵스킵하면서 봄ㅋㅋㅋㅌㅋㅋㅌㅋㅌㅋ 난 예능을 가만히 못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판듀저거모야......?나왜이제봄...? 아니중간엨ㅋㅋㅋㅋ댄스머야 ㅋㅋㅋㅋㅋㅋ아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그리고...진기의..ㅠ...진기랑 김연우의 콜라보는 항상옳다


샤이니

현재 멜론 실시간 검색어 1. 사랑한다는 흔한 말 2.김연우 3.Lucifer 그리고 샤이니😭😭❤️❤️❤️❤️
▶현재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 사랑한다는 흔한 말 2위김연우 3위 #Lucifer (#루시퍼) 8위 #샤이니
[sbs_duo 인스타] 노래잘하고 찬란하신 연우神 F4 곧 출격! ♩🎶🎵♩🎶🎵 #판타스틱듀오2 일요일 저녁 6시 25분 ♩🎶🎵♩🎶🎵 김연우 연우신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옴므 창민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bambolmiso


루시퍼

노래잘하는 김연우씨도 저렇게 루시퍼를 열심히 연습하고 보여주시는데 엠씨전현무 좀 저 자세 배우셈 진짜 더 추라는 말은 아니고
좀전에 판타스틱듀오2 김연우씨 무대 봤다 아 루시퍼를 창민분 키분 또 그 어떤아이돌분(죄송.. 이름모르겠어..)이랑 같이 불렀는데 크 김연우분 노래 잘하셔 크 목소리도 잘 어울리고 크
루시퍼 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우 춤 계속 생각나 어떡해
오~~~우 존경하고 롤모델인 선배님과 나란히 춤까지 출줄 누가 알았겠어요 우리 산들이 정말 마음 벅찼을꺼같아 산들아 너 너무 좋아 사랑해 #산들 #김연우 #루시퍼 #판타스틱듀오


F4

#김연우#F4의막내 #산들입니다


산들

솔직히 이정도 됬으면 산들x김연우 해서 음원 낼 때 되지 않았어?ㅜㅜ 제발 내주세요ㅠㅠ


부활

#판타스틱듀오​2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 과 발라드의 신 #김연우 가 펼치는 판타스틱 장르 빅 매치!! '록vs발라드'

5. 부활 '사랑할수록'. 노래방가면 맨날 불러요 이건 93년도 노래네용 그뭐야 복면가왕에서 김연우도 불렀었던거같아요


앨범

크흐크허허헝 김연우씨 앨범 마치 내 원고 같네 언젠가는 나오겠지만 본인도 언제 나올지 모르는
김연우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그댈 안고 싶은 맘 끊어질 듯 아파도 숨을 쉴수 있죠 바라볼 수 있어서 고마워요 거기에 있어줘서 사랑해 그 말 한마디를 못해서 가끔은 혼자 울지만 오늘도 혼자 울지만 -김연우, 가끔은 혼자 웁니다


남자

헐 ㅁㅊ 김연우 꽃보다 남자!!! 개띵곡을 오뉴가
꽃보다 남자 ของคิมยอนอู(김연우)ค่า😊


부른거

6. 뱅크 '가질수 없는 너'. 이것도 김연우가 불렀네요(몰랐음).. 저는 옛날에 나는가수다에서 장혜진이 부른거 듣고 좋아하기 시작했어요ㅋㅋ 이것도 노래방 가면 맨날 부르는거~!~!!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tjddms3170


김연우

부ㅏ활이 "김연우 쯤이야ㅎ"라고 햇슬ㄸㅐ 연누신더쿠 산돌 표정ㅋ ㅋ ㅋ ㅋ ㅋ 넘 기여워 ㄱ끄으응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김연우 봐서 음....즐거웠습니다!!!
김연우 감성에 젖어버림 💦
그래도 김연우 연습 이틀했는데도 백날 춰도 못 추는 전누구보단 훨씬 잘 춘다
김연우씨 눈좀뜨세요
알려주고 싶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주셔서 고마워옼ㅋㅋㅋㅋ 앞으로도 김연우 없는 떡밥 잘 주워먹고 다니겠습니다
나 김연우님 괘좋아

아까부터 김연우 노래 쭉 들어가지고 아직도 듣고 있는데 진짜 음역대 넓은 거 같다 고음이 어디까지 올라가는 건지 모르겠음 엄청 깨끗하게 잘 올라가서 목 관리 진짜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데 워낙 음역대가 넓어서 선명하고 또렷한 목소리로 그걸 다 소화하고
허어엉 김연우 물 무서워하는거 쪽금 있긴 한데 빠져본적은 없디만 빠질까바 조마조마해 합니다..ㅜㅜㅠㅠㅜ.. 그렇지만 수영장가면 구명조끼에 튜브위에 걸쳐앉아서 잘만 둥둥 돌아당길것이고..
방송보는데 김연우 춤 삑내서 리트했었음ㅋㄲ
아 1시간도 못자고 생방사후뛰고 김연우 만나서 놀고오니까 죽을거같다
그래 비록 김연우 키가 158이고 눈작고 얼굴크고 못생겼고 가수주제에 운동만하지만 충성충성
김연우 예능 나와서 재밌었던거 뭐있었지,,,,,,,,?(흐릿,,,
씌벌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김연우는 본업이 춤 복싱 레이싱 테니스 태권도 배드민턴 이고 노래는 옵션 아닐까 (..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geminids_night

처음에 김연우 이밤이지나면 볼 때 노래부르는 순간을 너무나 행복해하는게 느껴져서 치였는데 알고보니 노래가 아니라 콩콩이 춤 추는게 행복했던 것이었음을 깨달은 내 심정을 서술하시오.
어빠 진짜 오늘 노래 하는거 멋있엇구여 김연우님과 같이 노래하는것도 사랑스럽고 귀여 웟어여 언제까지나 응원하고 사랑해요♡ 바나 중 한 소녀 올림♡
안나왔슬걸요?? 김연우님 나온거같던뎅
탐라에서 김연우를 보다니...이제 5집이 나올 때가 된게 분명해
김연우 앨범 내주세요
김연우 5집 내놔 !!!!!!!!!...주세요
김연우 5집 언제나와아앙앙아ㅏ앙

빵배 저음 김연우씨랑 비슷한거 같아 계속 뭔가 익숙하다 했더니
#성운 휴가때 찰칵!)( 오늘은 자기전에 노래추천 하나 해드릴게요~ㅎㅎ 김연우선배님의 부스러기 라는곡 들으면서 운나잇하세요~~뿌~~~ #구름
날 구해줘 너를 멈출 수가 없어 내 온몸을 휘감는 엉킨 매듭이 모두 너였어 -해독제, 김연우
김연우 님의 연성대사는 "내가 너를 사랑했기에 네가 나를 사랑했다 " 나 이거 연성할래 개욱겨진짜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iki_nokoru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geminids_night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dramovie_0101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h1022b

김연우 온유 성우님 판듀 샤이니 루시퍼 흔한 tmfrl073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