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개인적인

육아하는 신야아카는 약간 모랄까...참신한느끼ㅁ이고 개인적인 바램은 애없이 둘이 깨쏟아지는쪽으로 가는걸 조금 더 선호하는편이다 무ㄹ론 육아도ㅠ좋지만..아무튼 그래 난 너무 모순적이야
내 개인적인 바램은 오히려 우리나라의 외교 수장이 안되었으면 한다. 차라리 최초의 여성 유엔 사무총장이 되라. 그것이 오히려 국익에 도움이되고, 야당 국회의원들 얼굴 못들고 다니게 만들어라.
ㅇ0ㅇ) 뭔가..뭔가.. 개인적인 바램으론 블랙햇이 플럭 데려올 때 조건 중 하나로 자기 몸에 실험할 수 있게 해주는거 있었음 좋겠는..그런...느낌... 대신 발명품이 쓰레기 소리 안나오게 존나 맘에 들어야함. (헬모드
개인적인 바램으론~~~ 디아나를 더~~~!! 닮았으면~~~ 합니다~~~,,,^^ 소남이 닮으면 어 어... 잘생기긴 하겠네...ㅋㅋㅋㅋㅋ
그냥 이 일에 일부라도 ㅇㅇ팬이라고 팀 이름이 거론 되는거에 미안한 마음이 있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네요 죄 없는 팬들까지 안 좋은 이미지를 같이 받게되고, 이 일에 언급되는 팀 이름이 매우 안타까울 뿐이네요
..테이거가 온다면 좋을 것 같은데...아니면 말고다. 그냥 내 개인적인 바램이야.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FlF_bts

개인적인 바램인데 그 시즌1인가 2의 미녀대회 살인사건처럼 그 범인 밝혀지고나서 나오는 살인동기에 대한 힌트 좀 많이 뿌려줬으면... 또르르르...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통역을 강경화 후보로 쓰면 어떨까요... ㅎㅎ 손사장 광광대는거 그만보고 싶어요. 실력으로 아닥하게 만들어주고 싶네요
솔직히 탐라에 제 사랑 받으시는 분 몇몇 계시는데 넘 사룽하고 애껴요💕 제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오래 보고싶어요
한석율 씨 잘생겼어요. 정말로요.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타인에게 그렇게 보이지 않았으면 하고요. 아, 이건 잊어요.
서정적인 표현은 바람이 실어준 인연... 이지만 나는 그곳의 현실을 알아요 척박한 음식에 거친 대자연... 그속에서 열심히 살아가고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저는 반모하고 싶은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부천에 콘서트장 있어요.... 거기서 해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다니엘 1등하고 울면 좋겠다 😂😂😂😂 스포가 다 맞잖아 엉엉 ㅠㅠ

춤추는 사람에게 잘 반하고 덕질해왔던 사람들 모두 춤 잘추는 사람이라서 개인적인 바램으론 문복이가 아이돌 노선으로 가길 바람ㅜㅜ어떤 너라도 응원할테지만 으응..
개인적인 바램이지만....구부나 십부에는 파문술사가 나오는걸 바랍니다 저는....파문술사가 보고싶ㅂ습니다 인간찬가는 용기의 찬가....
걍 개인적인 바램이야 동한이가 선택하는대로 난 뭐든 좋아..
D-442 #WaitingForRyeowook K난 (네가) 조금 더 작았으면 좋겠어 개인적인 바램으론 R이렇게? K이래야 어린왕자 같지 R너무 작지 않아? ㅋㅋㅋ K제목 따라서 해줘야지~ 둘 다 귀여워
역시... 프듀의 11명이라는 그릇은 너무나도 작고 볼품없는 그릇이였어... 떨어진 연습생들은 본인들을 품을 수 있는 큰곳으로 갔으면 좋겠다...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24명 뽑아서 12명씩 총 2팀 데뷔시켰으면 좋겠지만.. 프듀는 그럴 역량이 안되는걸
개인적인 바램으론 성장 전후로 한번이상씩 해줬으면 하는 바램....읍읍
근데 제 개인적인 바램은 내년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안그럼 저는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못봐요...ㅠㅠ (울컥)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FAGOS22


좋겠다는

위너 시즌그리팅에 이런거 마니마니 넣어줬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어 흔한_현게의_일상.jpg
그 소수가 다수가 되지 않도록 부단히 노력해나가시는 분들도 분명 계시다는 걸 알고 있는데. 소수의 부정적인 면만으로 다수를, 커뮤를 즐기는 모두를 판단하지는 말아줬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다...어째 음 이야기가 점점 다른 길로 새어나가는 것 같지만 뭐
수인커뮤라고 해놓고 퍼리는 안받는 종차별도 있고 청소년혐오에 TS는 퀴어차별적이라던가 이런내용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갠적바램....... 그리고 전앤오한테 스토킹당한것도 제보하고 싶은데 기억하기 싫다
ㅋ ㅋ ㅋㅋ ㅋㅋ 아 페이귀여워 예쁘게 디자인해다 손목에 꼭 차줘야함 ㅠ ㅠㅠㅠ 그 그런기억은 없지만 개중에서도 조은거만 가져왔으면 좋겠다는 바램 ㅠㅠ 아이와의기억... 십알근데 이거가져오면 넘찌통되버림
#7YearsWithINFINITE 항상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좋겠고 오빠들의 행복이 우선이였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다 7주년 너무너무 축하하고 곁에서 항상 응원할께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수고많았어 나의전부❤
#신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서로를 깊게 물들인 만큼 우리의 이야기에 마침표를 찍지 말자, 오늘도 난 그저 너의 하루 하루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다. • • 유독 오늘은 더 꽃들로 가득 채우길
확실하게 말을 해주면 좋겠다는 바램이지뭐

도검도 푸치랑 일반넨도 내줬는데 우프도 내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이.....'_`.....있는데 쭈글쭈글
5천'만' 다운로드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바램을 써봅니다
❤2017.05.26❤ 느린 걸음 팀이 세븐틴2주년을 기념하여 서포트를 다녀왔습니다😆 소소하게 실생활에서 필요한 물품들로 준비한 만큼 사이좋게 다같이 사용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세븐틴_2주년_영원히_함께해 pl
파워에드에서 보면 이웃집이랑 에드네 전원 어렸을때 같은 반이던데 토드가 어렸을때 괴롭혔나? 그 뒤로 계속 부딪히면서 살다가 나중에 살림차린 걸수도 있고...근데 난 이 네명이 성인인 채로 만난거면 좋겠다는 바램이...이유는 없는데 그냥...
우와앗 그거 엄청 기쁜걸요~!!😗😘👉💕 달이 보였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들어요! 시씨님이야말로 너무 예쁘신 말씀이에요ㅠ♡ㅠ(하투하투뿅뿅) 흑흑 칭찬 감사합니다 시씨님!😂💕
트와이스도 양양왔음 좋겠다..그럼 밤샘 할 수 있는데... 앙콘때 트둥이들도 이렇게 가까이 보고 아이컨택 할 수있음 좋겠다는 좀 커다란 바램..ㅎ
크흡!!! 담에는 제 품에 루이지?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큰 바램을 가져봅니다~~ㅎㅎㅎㅎ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mars_hcybss

오늘 살찾에 남순님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그린 살인자 남순ㄴ 예에ㅔ
궈년빈 울때 나 존나 룸곡했다 진짜 현빈아 너무 고생했고 마음상처 많이 안받았으면 좋겠다는건 그냥 내 바램이겠지? 좋은 추억 좋은 형 동생들 많이 사귀고 가서 그래도 마음이 놓인다 더 큰 무대에서보자
진짜루?!😢 근데 쉬는 시간 30분주는데 그게 식사시간 포함된거예요?! ㅠㅠ넘해ㅠ그래도 지금이라도 머 먹었으면 좋겠다는 서방의 바램..😢
친하게 지내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이 짧은 말 잔하겠다고 귀찮게 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D!!


않았으면

다른 분들 말처럼 커뮤처럼 서브컬처 계열들 같은 문화들은 외부인들에게 마구 까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번 사건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알 방송 때문에 커뮤라는 하나의"문화"가 위축되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뭐 어쨌든 나름 아픔을 겪어본 사람이라서 제가 겪었던걸 다른사람이 겪지 않았으면 하는 그런 바램이 있어요 공감능력인건지 남일같지 않으면 대책없이 무작정 뛰어드는데 참 그게 괜한 오지랖인가 싶기도 해서 걱정이네요 내가 뭐라고 남을 챙기는지
학년이 잘했다... 잘했어... 중간에 웃지 않았으면 했던 바램이 깨지지 못 한건 아쉽지만 안무 크게 틀리지 않았어.. 정말 잘했어 학년아ㅜ

우리가 살다보면 슬픈 날도 있고 울고싶은 날도 있고 고통스러운 날도 있을텐데 내 사람 오빠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힘든 바램이지만 내 사람은 좋은 것, 예쁜 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다
우신고 정말 잘 해결이 되어서 학생들이 무서워 말고 질 좋은 교육을 누리면서 학생시절의 추억에 두려움만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 일생에 단 한번 뿐인 학생시절이 즐거웠으면 하는 바램
다른 분들 말처럼 커뮤처럼 서브컬처 계열들 같은 문화들은 외부인들에게 마구 까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번 사건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그알 방송 때문에 커뮤라는 하나의"문화"가 위축되지는 않
무리하게 밀고 나아가는게 아니라 형도 나중에 내가 목소리 연기 때려치웠을때랑 비슷하게 "아, 내가 재능이 있었는데 왜 그걸 억지로 버렸을까?" 하는 후회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게 내 바램이야.
-나 사겨. 윤긔 형이랑. 그리고 벚꽃이 처음으로 피던 날, 네 입에서 나오지 않았으면 했던 그 말이, 내 절박한 바램을 우습게 바라보며 짓밟기라도하듯 기어코 나왔다.
지금은 그저 애들 다치지 않았으면, 감기 걸리지 않았으면, 숙소가서 얼른 몸 녹이고 푹 쉬었으면...하는 바램 뿐이다...
더이상 방줄 얘기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ONANDOFF_JK

내가 괜히 울오빠랑 겹쳐보인다했겠어ㅋㅋㅋㅋ 겹치지도 않았으면 관심도 없었을거고 빠지지도 않았을거야 지금 심정이 오빠주니어같아서 꼭 잘풀리고 잘해냈으면 하는 바램으로.. 난 뒤에서 투표하고 응원하는거 밖에 없으니까🙏
저도 요즘 잠들고 깨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ㅜㅜ


해줬으면

단커랑 단간은 제발 분리해줬으면 좋겟는데 왜째서 내 바램이 이루어지지 않지 아침이슬 모아 받아뒀다가 새벽기도라도 다녀야하나
드라마를 안봐서 그 노래 자주 듣진 않았는데 갑자기 꽂혔다... 그래서 듣다보니 지민이가 커버해줬으면 싶은데.... 봄날 부른 음색으로 불러줬음하는데.... 가성 최대한 없이..는 내 바램ㅜㅜ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ㅜㅜ 지민이 음색으로 커버해줬으면ㅜㅜ
쉬면서 인스타로 방송이나 브이앱도 가끔해줬으면 좋겠다.. 근데 이건 우리의 바램이지요.. 컴백이니까 일하고.. 힘들겠다..ㅠ
회사에서하는 인빛밤말고 애들끼리 모여서 방송해줬으면 하는 나의 바램
이제 햠석이가 저희 애들 좀 예뻐하고 오구오구해줬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

지금 그알에서 커뮤 조사하는거 당장 중단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정말 나한테는 좋은 취미생활이기도 하고 그런 것도 있고 남한테 비밀로 하고 싶은거 하나쯤은 있을텐데 그걸 굳이 세상밖으로 꺼내야 하나 싶고 그냥 일반 사람들은 그림그려서 노는 모자른 사람
ㅋㅋㅋㅋㅋㅋㅋ흑ㄱ 그래도 조오금만 경기장 넓은대로 해줬으면 하는 바램ㅁ...티켓팅 너무 빡세다...아이도루 그 이상이다😇😇
하 덕주야 불펜이 믿음직하지않으니 너가 꼭 끝까지 잘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다...
고거 좋은데요~ 생각만 해도 행복한 소식ㅎㅎ 울 애들이 세운 소속사라ㅎㅎㅎ바램이지만 하이라이트처럼 그렇게 해줬으면 좋겠네요ㅎㅎ
증말...연락 했다안할꺼면 먼저 뭐 해서 바쁘다고 적어도 이야기는 해줬으면 하는 바램..
으에에ㅔ 아울북 혼세 표지좀 해줘여ㅓ 내 새끼 표지로 나오는게 너무 보고싶어ㅓ요ㅜ 아 근데 진짜 다음권 혼세검마 이야기로 컨셉 잡고 혼세 표지로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ㅜ 있네요ㅜ
앞으로도 자주자주 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램과 함께 트위터도 자주 와주샸으먄 하는 조금 더 큰 바램..😍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huni0426

춘에서 해줬으면 하는 바램...끄듀의 꼬릿표는 따라오겠지만요ㅠㅜㅜㅠㅠㅠ
으아ㅏ앜ㅋ아!!(책상뿌숨 벤 진짜 이런 반칙 자주 쓰고하고싶어하지만ㄴ 적당히만ㄴ.... 오로지 순수한 자신만을 좋아해줬으면 하는게 얘 바램이고..그래서 반칙은 자주 안씁니다..☆ 는 아일라ㅏ으어ㅓㅠㅠㅠㅠㅠㅠ(돌ㄹ연사!
1이 시카고였고 2가 샌프란시스코였으니까 주인공도 교체된 점에서 3도 그렇게 가야하는건 맞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렌치가 너무 인기 쩌러줘서.... 3에서도 좀 등장 해줬으면 하는 바램 티본도 1에서 올라온 캐릭터인데 렌치도 그럴수잇자나...
..다들 비슷한 생각인 것 같아. 그래도..그런 생각보다는 다같이 이곳을 나가자는 생각을 해줬으면 좋겠어..그냥 내 바램이야.
고양이 네마리 그게 논란이 되는건 이해가 되는데 말 잘못한거라고 생각 하고 있고 근데 비판과 비난은 구별을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항상 누군가를 정당한 이유를 가지고 비판을 할 때 그 정도를 넘어서게 되는데 그걸 잘 구별해 주었으면 좋겠다.
빨리 후너스가 일좀 해줬으면 하는바램뿐ㅜㅜ


애들

헐.아니 잠깐만. 중스타에서 독립적인 스토리가 있다니. 내가 모르는 일러와 내가 모르는 스토리와 내가 모르는 애들의 성격이 있다니 너무하잖아 아니 이러지마요 ㅠㅠㅠㅠㅠ 놓치는거있는 기분이 제일싫단말이야 통일해주면안되나..(무리한바램인가.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수학여행 같은 방 써라ㅠ 버스도 같이 앉아줘.. 서로 시비털면서 욕하는데 찰싹 붙어있는 쌍흑 너무 귀엽잖아ㅠㅠㅜ 그리고 내 바램인데 츄야 여자애들 춤추는거 백댄서로 나가는거 권유(라고 쓰고 협박) 받아서 나가줘라
자유롭기는 해서 괜찮았지만 단체 앨범에서는 거의 안 주니까... 수록곡에만 거의 참여하지 오죽하면 애들이 앨범에 무슨 노래가 있는지 정확히도 모르고 있고 자기들 컴백하는 거 모르고 있었겠냐구 난 앨범 상의를 더 깊이 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자유롭기는 해서 괜찮았지만 단체 앨범에서는 거의 안 주니까... 수록곡에만 거의 참여하지 오죽하면 애들이 앨범에 무슨 노래가 있는지 정확히도 모르고 있고 자기들 컴백하는 거 모르고 있었겠냐구 난 앨범 상의를 더 깊이 했으면 하
#7YearsWithINFINITE ㅋㅋㅋㅋㅋㄱㄱ나 왜 이런생각하는지ㅋㅋㅋㅋㅋㄱ 울림 바라지도 않지만ㅋㅋㄱㅋㅋ어이웃음나왘ㅋㅋ 6월ㅈ9일에ㅎㅎ 애들 컴백티저떻으면.ㅋㅋ하하하너무나 큰바램이다#7YearsWithINFINITE #언제나영원히_인피니트
#7YearsWithINFINITE ㅋㅋㅋㅋㅋㄱㄱ나 왜 이런생각하는지ㅋㅋㅋㅋㅋㄱ 울림 바라지도 않지만ㅋㅋㄱㅋㅋ어이웃음나왘ㅋㅋ 6월ㅈ9일에ㅎㅎ 애들 컴백티저떻으면.ㅋㅋ하하하너무나 큰바램이다#7YearsWithINFINITE
애들 탈끄듀 하고 브랜뉴즈로 4명 머뷔햇슴 좋켓다는것이 저으 , , 바램 , , ,
몇몇은 솔로해도 확실한 분야가 있는데 어정쩡한애들이 있어서..ㅠㅠ 조금이라도 같이 더 활동햤으면 하는바람..ㅠㅠㅠ 덕질하는동안 실물영젖한전도 못해봐서 완전체로 있는동안 실물영접하고싶은 간절란 바램..ㅠ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yeahbbom_813

ㅇㅈㅇㅈ 아니 걍 브랜늒 머뷔시켜줫음 하는 바램.. 걍 모든 애들이 끄듀에 있기 넘 아깝다 제육이나 먹어가면서 ㅠㅠ
지금 쇼타임 조 몇 애들 데뷔권에 든 스포일러 보고 애들 공격하는 사람들 있는데 차라리 그 스포 대로 데뷔권에 들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저도 방청 응모하면서 울더라도 가서보자 생각했는데 일단 당첨부터 돼야말이죠.. 진짜 애들 다 데뷔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버티고있어요 요즘 😫😭
ㅠㅠㅠㅠㅠ애들 지쨔 바쁘네...맛있는거 많이 먹고 잠 푹 잤으면 좋겠다 가장 큰 바램이야 항상 안전비행이구...✈
음 나는 무교라 잘 모르는데 그거면 어이쿠 한명오는 구나~ 하고 알아들으시지 않을까? (끄덕끄덕거리면서) 근데 애들 관리하는 것도 귀찮은데 걍 말 잘들어 줬으면 좋겠는게 내 바램인데 말이지~~(짜게 식은 눈으로 애들을 바라본다)
앜ㅋㅋㅋㅋㅋ뭔지알아ㅏㅋㅋㅋㅋ 애들 그림자만 바도 죠은새램들 88ㅂ88
그쵸 ㅎㅎㅎ 좀더 이쁜애들많이 나와줬음하는바램이 ㅎㅎㅎ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doto2833

소설쓰라는데 통일관련할라니까 막 틀에 갖히게되고... 그냥 울애들보러 중국가는 나의 바램을 쓰고싶곸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기왕 애들이 원하는 곳 가는 거니까 게릴라 무사히 끝내고 원하는 곳에서 노는 거까지 찍어줬음 좋겠어요,, 너무 큰 바램일가요,,?
10월 먼가 애매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해투 돌아야되느네 몰겠다 9월은 내 바램 ㅎㅎ 애들 빨리 보구시퍼


했으면

다음 앨범은 혜진이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 는 작은 바램..
아침이군요.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맞이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ㅅ헉 슈야도 졸은하루 보내구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마지막까지 열심히 하고 올게ㅔ!
맞아요..ㅠㅠ 근데 세운이 재환이 손잡고 데뷔했으면..😍제 바램임미다😜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taroth8211

성인되니까 속상한일 슬픈일 있으면 술을 찾게되는데 오빠들도 마찬가지겠지 하지만 오빠들은 기쁜날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이건 7년째 변하지않는 바램이야 #7YearsWithINFINITE
제 바램은 ,,, 젭 알 ,,, 그알이 편협적인 시선을 가지고 커뮤라는 개념을 이해하지 않앗으면 하는 것입ㄴ ㅣ 다 ,., 동춘동 살인사건과는 별개의 문제임을 인식했으면 좋겠음. . .. 가해자의 취미가 커뮤인것이지 커뮤가 살인의 원인이 아니듯...
뭔지 알 것 같아요 포키님 리퀘 ㅋㅋㅋㅋㅋㅋ 네네 언젠간 꼭 그리겠습니다! 리퀘해주셔서 감사해요!! 커뮤사람들이랑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별일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ㅠㅠㅠ
헐 메밀묵님도 지방 ? ㅠㅠㅠㅠ 저도 부산팬싸 했으면 하는바램 ..입니다 ㅠ
무엇인가 특별한 한가지 재주가 있다고 그사람의 인격이 휼륭하지는 않다는 걸 세상을 살면서 배우게 된다~하지만 인격도 휼륭했으면 하는 바램은
커브충의 길을 걷습니다 모니터 쪽은 그냥 퇴출했으면 하는 바램요..가격도 창렬이고..
예쁜님 🎵🎶 본인만 귀여운거 몰라 (๑´╹‸╹`๑) 우리 반모 하고 쪼끔 어 리를 빗 가까워진듯 해서 기분이 조으네요 ❤💖💗💙💚💛💜 앞으로도 연락 꾸준히 했으면 하는 바램 ❤🎶❤🎶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SGKWon1223_shsj

ㅠㅠㅠㅠㅠ엉엉...... 코디가 이번에 조금이라도 좀 정신 차렸으면 하고....... 심하게만 안했으면 하는 마지막 바램 ......이잉...
ㅠㅇ ㅠ ㄷ ㅠ 제ㅔ 바램ㅁ이얐습니다 젠ㄴ섲 제 머릿속에서 이미 결혼했ㅅ어여 ! ㅇ ㅠ 홍ㅇ서준 자식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홍서준이 행ㅇ복해야 홍제인이 행복하갯죠
그렇게 생각하는 건 나쁜 게 아닌데 혼자서만 생각했으면 하는 바램이고...
네가 선택하고 행동했으면 좋겠어. 어렵겠지? 그래서 했으면 좋겠다고 바램만 적어본 거야. 아마 넌 지금처럼 억지로 버틸 거야. 엄청 힘들걸. 그러다가 후회하는 거지. 네가 후회하길 바래.
꼭 뷰산에서 했으면 바램이구요 ...
거의 탈끄듀해서 맘은 가볍지만 심경은 좀 복잡한게 으웅이가 성공하게 망오아 아주 대차게 말아처먹고 개망했으면 하는 바램이랑 그래도 남은 서네와 큡즈라도 머뷔해야하는거 아니냔 생각이 맞부딪ㅎㅣ고잇음😪
헉 저두욧,, 그냥 다섯명이서 데뷔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료 ㅠuㅠ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0925hamvely

이건 그냥 진짜 내 개인적 바램인데 태민이랑 태우랑 같이 데뷔했으면 좋겠어 한 팀으로...... 그럼 진짜 행복할 거 같아,,,,구짭..
오 그런가요. 주변에서 이거 보고 온 지인들이 하나같이 혹평을 해대길래 걱정중이었읍니다 (...) 개인적으론 저쪽 유니버스도 성공했으면 하는 바램이라...
얼른 종강했으면 하는 바램이..... 이러다가 피마를거같아요...
주학년 배진영 이대휘 박지훈 유선호 라이관린 김종현 임영민 김사무엘 옹성우 윤지성 갠적으로 데뷔했으면 좋겠는 새럼ㅁ,,, 이 11명은 1화때부터 제발 데뷔해줫으면 하는 바램이 컸음,, 데뷔 했으면 좋겠는 사람이 몇몇 더 있지만 머뷔하자
성적표 안나오는 한학기를 보내고 빠르게 종강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뉴콘 언제할진모르고 그냥 여름만 피했으면 하는 바램,,
슴콘끝나고 컴백했으면,, 조그만 으헷의 바램..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nelfwind

정원의 꽃과 나무들이 팔라라의 좋은 빛을 듬뿍 받아서 아프지 않고 늘 건강했으면 하는 게 제 바램이지요.


있었으면

살아가는 이유만 있었으면 좋겠어. 그게 나의 바램이야.
이번에도 뜻깊은 무언가가있었으면하는 큰 바램인가,,,,ㅎㅎㅎ
대학일기 이모티콘이 트위터에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
엠카 비하인드에 열어줘 팀 있었으면 좋겠다(는 내 바램...
전철이나 버스에 좌석마다 칸막이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음 물론 이건 실현 불가능인건 알지만ㅋㅋㅋㅋ 덩치큰건 어쩔수없지만 제발 배려좀ㅋㅋㅋ 이래서 버스타기 싫어 진짜ㅠ
ㅠㅠㅠ지리에니임ㅠㅠ 저도 없는동안 많이많이 보고싶을거에요😢😢 갔다오면 또 같이 최차애 얘기 많이많이 할 수 있었으면하는 바램이 있답니다😌 그러니 빨리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HBnSVT

매일 자신이 아닌 남의 피로 얼룩져서 웃고 있었으면 하는바램 2p니 머리색도 밝은 편일테니 피가 눈에 확 띄겟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자요 동생있으신 분들은 다 그렇다구 하더라고요ㅠㅠ 그래두 전 동생하나 있었으면 하는 바램ㅋㅋㅋㅋㅋ
지금 잠깐 이렇게 해외 갔다오는것두 그냥 계속 한국에있었으면 하는 바램인데ㅠ 나중에 스엠이 해외로 계속 돌리면 그땐 어떻게 살지...😭
초멘 죄송해요.. 정말 지훈이는 그러한 영향이나 상관안하고 1등해서 센터를 할수 있었으면 좋겠는게 정말 진짜 완전 간절한 제 바램입니다 여러분 박지훈하세요!!!💕
오후의 시험을 앞둔 생각이 많고싶지 않은 시점에서, 그저 이 곳 이 공간이 진정으로 진솔한 공간이 될 수 있었으면, 진정으로 사랑한 기록들이 남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램을 다시 자그맣게 가져본다......


간절한

눈이 뜨이셨으면 좋겠습니다 간절한 곱창교 신자의 바램입니다 저 환장하죠 삼시세끼 곱창만 먹으래도 먹을 수 있슴자
하지만 저는 한 여성만 영원히 사랑하고 아껴주길 간절히 소망하고 바랍니다.제게 실제로 여자친구로 만나본 여성은 단 한 사람도 없기 때문에 많은 아름답고 아리따우신 여성 중에 뛰어나고 현명한 한 여성만을 사랑하고 싶어하는 간절한 바램으로 트위터 하는것임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615_svt

혹시라도 나처럼 나약해서 밖에서 안 좋은일을 겪는 어린양이 절대로 한명이라도 없었으면 하는 나의 간절한 바램이다
[순둥] ... 오늘 피곤해보이던데 숙소가서 푹쉬었으면 좋겠는게 내 간절한 바램이지만...흑흑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요ㅠㅠ 오늘도 최고였어요 수장님🐹💜
옹성우 꼭 데뷔시키고 싶다...성우야 꼭 그렇게 되게 해줄게 간절한 너의 마음 바램 이루어줄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저의 간절한 바램ㅁ을.....................쇼뽀님의 야쿠를 간절히 바라는 이 마음을...


좋겠어

김태동 권현빈 21 22 였으면 좋겠어 갑자기 짜잔! 구라였습니다 ~~ 22등까지 맞아요^ 이러는거지 그래서 둘이 미션 받고 늦게 나간거고 ㅎㅎㅎㅎㅎㅎ 내 바램
님들도 내가 타리나 해리엇의 오너라는 거 안 잊어줬으면 좋겠어요. 그게 내 바램이고 후기의 끝이에요.
그치ㅠㅠ사재기라며 뭐라뭐라해대겠지..신인이라면서 그래서 내 바램은 이젠 신인의 이미지 벗어버렸으면 좋겠어😢😢데뷔한지 1년 6개월정도 됐는데 아직도 듣보잡이라고 그러니까...진짜 화나😡😡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AnEncore_517

흡 제발 바램대로 됐음 좋겠어요ㅠㅜ 저두 행복회로라두 돌려야겠네여ㅕ..😭
누군가를 움직이고 싶어. 누군가에게 내 마음을 드러내고 싶어. 내가 쏟은 시간, 열정. 그 모든 것들을 봐줬으면 좋겠어. "후우.." 하지만 지나친 바램일지도 몰라. 그래도 움직이네. 아직은 움직이니까. 해볼거야.
그닉가요ㅠㅠ 키링이라서 빨리 받을줄알앗는디ㅠㅠㅠㅠㅠㅠ 후...넘 짜증나고..ㅋㅋㅋㅋ 지금 바램은 여름지나기 전에만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저는 프로듀스 101 시청자이자 그 꿈을 이루고자 하는 연습생들의 국민 프로듀서입니다 사실이번해에 꼭 콘서트나 무대를 버러가서 심장이터지도록 응원하며 옆사람과 방방뛰고 얘기하는게 꿈이입니다 그 바램이 이르어졌으면 좋겠어요ㅜ14일기다리겠습니다
난 알아나 봐줬으면 좋겠어 소소한 바램이랄까..?
제 바램대로 김미현이 꼭 코디가 되었음 좋겠어요 #WM_도를넘어_나대
수영이 핑크머리해줬을좋겠어 살작 연한핑크로 아님 태연 파티때 머리같은것도 조은데 나의 바램이야 하지마 머리상해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B_my_muse


우리의

난 솔직히 사드배치 반대다. 그리고 우리의 주권을 침해 하려하는 미국도 맘에 않들고 싫어하는 쪽임. 빨리 강력한 자강국방을 확립해서 주변 강대국 으로 부터 이 나라가 자유로웠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저 하늘 바라보며 희망을 그리고 우리의 꿈꾸던 그 시절 바램은 여전히 숨쉬고 있어 [Crost Ensemble/빛바랜 노래]
전라도 호남사람들이 바라는게 먼지도 모르는 "국민의당" 제발 한강다리 난간에 올라서서 머리빡에 찬바람좀 쐬고 '청문회장' 에 들어 가세요, 우리의 바램은 당신들이 하는 행위와 일치 하지 않습니다
제가 무서운것은 본것이사실이될까봐입니다 백두산천지폭발이 암흑의시대 모든것이 끝납니다 우리의 고통은더이상없을 겁니다 북미가 갈라지는것도 화산폭발입니다 일본은자세히모르겠습니다 지진이라고들하는데 일본도 활화산이워낙많아서 바램은아무탈없이 이환락이끝나길바랍니다
제가 무서운것은 본것이사실이될까봐입니다 백두산천지폭발이 암흑의시대 모든것이 끝납니다 우리의 고통은더이상없을 겁니다 북미가 갈라지는것도 화산폭발입니다 일본은자세히모르겠습니다 지진이라고들하는데 일본도 활화산이워낙많아서 바램은아


자동

『 이게 네가 잊은거였어,분명히 시작은 동경이였어,하지만 근본에 있던건 바램이였어.』(자동)
소성배는 대성배와 현계를 연결하는 존재일 뿐. 직접적으로 당신의 바램과 소원을 이뤄주는 원망기는 대성배야. #자동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DaLbA_101

크리스틴, 바램은 그것 뿐. #자동
언제나 어디든 영원히, 사랑 바램은 그것 뿐 #자동
앙그라 마이뉴는 이세상 모든 악이 되게 해달라는 원념을 문신에 담았었지. 나는 그 바램도 하나의 소원으로 간주하여 이루게 했으나, 그것이 문제였던 걸까. #자동
날 믿어요, 사랑 바램은 그것 뿐. #자동


바램

#더쇼 #빅스 바램조차 네게 미안할 뿐야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vkzk_1225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star_soya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ShaSha0302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Carota_X

바램 개인적인 좋겠다는 않았으면 해줬으면 애들 자동 wishawayw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