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강다니엘

누군가 지구의 귀여움에 대해 묻거든 고갤들어 강다니엘 마보이를 보게 하여라
허리로 일어나면서 정면을 주시할 수 있는 인간 #강다니엘
강다니엘 소맥 2병 반 김재환 소주2병 김종현 소주2병 강동호 소주 두잔 윤지성 소주 2병부터 시작 황민현 소주 두모금 미년아 저 사이에서 살아남는게 기적일거같구나
예 님들 불만이 ))조회수 높아지거나 딴연생은 내려가는데 강다니엘은 올라가기만한다(( 이거잖아 ㅋㄱㄲ 왜 강다니엘만 특정지어서 이야기하고 조회수가 많이높다고 의심하눈고야 ㅋㄱㅋ 쓸데없는걸로 태클걸어서 욕먹이게하는거
직캠 기다리면서 만들어봄 이런 의사 있으면 온갖 꾀병 부리면서 매일 병원 간다 #강다니엘 #다녤
#알티이벤트 ️) 💙파이널 경연 못가시는 강다니엘 팬분들께 알티 이벤트 진행합니다💙 총 5분께 2장씩 배송해드립니다🙌 우편비는 제가 내니까 부담가지시지 마시고 참여부탁드립니다!! 파이널 경연 가시는 분들은 사진에 기재된
강씨네집 배틀형제들 같은거 보고싶다 #강다니엘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mob_psy

#프로듀스101 #녤 #강다니엘 #연습생!!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이 국민프로듀서 님들의 마음을 #Knock Knock~!!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열어줘 무대에서 강다니엘 연습생의 매력을 흠뻑~~~마셔보아
1차 순발식 나랑 사귈래 (다이아) 2차 순발식 Signal (트와이스) 3차 순발식 ? 이거 누가 짜는 건지,,, 엠엠오 데뷔 쇼케이스 가서 물어보자 #MMO #강다니엘 #김재한 #주진우 #최태웅
강다니엘 1위하면 탈끄듀한담서ㅋㅋㅋㅋㅋㅋ다꺼져빨리
미친 오늘은 씨스타야ㅋㅋ #강다니엘 #윤지성
강다니엘 1등하면 탈끄듀한다던 분들 다 꺼지세요 이제 ㅎㅎ
열어줘, 네버 의상 완전 괴도랑 탐정이잖아~~ #강다니엘 #옹성우 #녤옹 #옹녤
퍼프 다녤을 봐 귀여워 #강다니엘 #다녤

✔강다니엘 1등 ✔강다니엘 베네핏 빼도 1등 ✔윤지성 11위안에 안착 ✔연생피셜 고정픽 1,2위 엠엠오즈 ✔윤지성 이름 불릴때 애들 다 일어나서 응원해줌(ㅠㅠ) 최강인싸윤지성 ✔강다니엘 센터지원 ✔옹녤환성 같은팀 기억
강다니엘 이거 머냐면 고민하는 표정인데 잘생기고 귀엽고 다함
강다니엘 잠꼬대 ㅋㅋㅋㅋㅋㅋ이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
축하해요 우리 강다니엘, 1등 ㅠㅠㅠ 💖 Congratulations to our Kang Daniel, 1st place ㅠㅠㅠㅠ 💖
빅픽처 그리는 강다니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항상 실실 웃고 다니는 연습생들의 고정픽 2위 강다니엘 모먼트
강다니엘 1위 풀 컷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warmyong21

알티만 해주세오 엠엠오 강다니엘1등 윤지성 9등 그리고 옹성우 8등 기념 김재환 상승기원 이벤뚜 해요 옹녤환성 싫어하시는 분들은 양심이 있다면 하지 마세요 비록 2000원짜리 ,, 쥬쓰지만 ,,, 오늘은 신


싸이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판타스틱 듀오 2 일요일 저녁6시25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싸이 #아이유 #IU #싸이 #PSY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싸이&아이유(PSYU) 어땠을까 2-2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싸이
싸이메롱
Alok, Bruno Martini, Zeeba "Hear Me Now" 작곡 Alok, Bruno Martini, Zeeba 2016 Psy 싸이 "We Are Young" 작곡 Psy, KUSH, 서원진 2

고마워요 싸이형
낼이 수행평가라서 노래방와서 목 풀어둔다ㅎ #버즈 #남자를몰라 #싸이 #연예인 #PSY #노래방 #금영 #82점 #92점 #4곡
170520 PSY 싸이 LOTTE FAMILY CONCE 롯데패밀리콘서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PSY #싸이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
PSY 싸이님 짱
아이유 언니 볼려고 봤는데 싸이님이 나오실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싸이선배님 응원합니다 노래 정말정말 x1000000 좋아요😃👍 완벽히 연습한후 영상 다시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i.c.e 의 #kimmi #iluvit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pesa21

J'aime une vidéo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선후배의 좋은
#np 싸이 (PSY) – I LUV IT
싸이님 지용이 오빠한테 담엔 앨범 신곡 낼때 동물 전체소리 녹음해서 앨범 내도 강추이라고 전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제목은 동물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싸이 앨범이 너무 좋음 맨날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거 같오 하트 하트 ㅎㅎ 잼있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 음악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psy42 털ㄴ업 🤘
루트님 싸이 파시나요~?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New Face 싸이 뉴 페이스 안무 cover dance WAVEYA feat.Cheese"
1. 싸이 (PSY) New Face or I LUV IT?

기댈곳 - PSY 싸이 Ab 남자 초저음 노래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노래방 Leaning Place - Cy Ab Man Super Bass Unexpected


콜록

윽, 콜록... ...에... 기, 기대...? 재미...? 앗... 콜록, 그러네... 남들이 아픈 거, 보는 입장에서는 재, 재밌을지도 모르겠다... 환자가... 콜록... 더 느, 늘어날까아...
아, 아니...~ 다 피, 필요 없어... 머리아파 주, 죽겠네... 콜록...
콜록... 남의 부, 불행은... 나의 해, 행복이라잖아... 그, 그래서... 홀리몰리 양이 우는 걸 봐, 봐버리면... 나는... 행복해 할 수밖에... 어, 없네... 푸하하...
거, 걱정도 팔자야... 하, 하하, 콜록... 긍정적이라서, 걱정을... 콜록, 덜어줄 수 이, 있을까 했는데 아, 아니었던 걸까...
후후... 하, 하하... 맞아... 머, 머리가 너무 아, 아파서... 콜록, 내가 뭐라 마, 말하고 있는 건지도 잘 모, 모르겠어... 그래도... 괘, 괜찮아...! (긍정)
(콜록콜록) 어... 하하... (콜록) 더 아, 아파졌나보다... (콜록) 왜, 왜이렇게들 주, 죽을 거라고 콜록... 새, 생각하지... 다들 조, 좋게 생각하자... 음... 드, 드디어 죽는구나...!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check0506

왜... 사, 사라지라고 하는 거야... 아리이 군이 사라지는 수가 이, 있어... (폭 언) 노, 농담이야, 콜록... 후후후... 응... 사, 사과 안 해도 돼... 나는 아리이 군을 조, 좋게 보고 있으니까 말이야...
굳이 보, 보장을, 콜록... 해야돼? 푸흡... 하하... 부정적으로 새, 생각해봤자 조, 좋을 거 없잖아... 콜록... 이왕이면 좋은 생각만 하다가 주, 죽자, 콜록...
다, 다들... 콜록... 기절시키려고 하, 하고 있네... 다, 단합력 좋다... 후, 훈훈한 광경이야... 콜록...


윤지성

일일엠씨 옹이랑 윤지성 2편,,
😳너무 귀엽다아아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쇼타임 #ShowTime #mnet #노태현 #윤지성 #이우진 #박우담 #하성운 #성운 #김상균 #사무엘 #김사무엘
조 스포 떴을 때 욕한 사람들 반성해라 지들이 밀어내고 선택하고 한 거지 피디가 막 짠 것도 아닌데 1조가 사기고 피디가 밀어준다느니 윤지성 저기 일부러 꽂은 거 티 난다느니 뭔 개소리야 진짜
님들 지성이 9등일 뿐이지 데뷔 확정 아니고 뭐든 다 데뷔확인 연생들 없어요 1픽 투표인데 얘는 유리하니까 이런 거 없어요 확 바뀌는 게 순위임 지성이 최애면 무조건 윤지성 뽑으세요 얘 불안해 이런 거 안 돼요 지성이 등수도

먼가 성우는 으어어ㅓ~~~~ 이렇게 울리는걸 좋아하는듯 하다,,, 남성미이 뿜뿜도 그렇고.. 명라아아아아아아ㅏ아앙 운동회이이이이에에에ㅔ!! #윤지성 #옹성우
윤지성 9위 발표나자 축하해주는 연습생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얼루 지성이 파워인싸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윤지성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내 마음속의 고정픽 1등👏🏻👏🏻👏🏻👏🏻👏🏻👏🏻👏🏻👏🏻👏🏻👏🏻👏🏻👏🏻👏🏻👏🏻


죠스케

죠스케아타시노 코코로~ 언 로쿠~!~!!!❤️❤️❤️ 캐라나리~ 크레-지 다이아몬도~!~!~!!! ... 죄송합니다
내일 모래 안에 시나리오 과제끝낸다 기다려라 죠스케 하하하하
이번에는 꼭 죠스케 리젠트가여의봉처럼 늘어났다 줄어들엇다 해서 적들 쓰러뜨리는 거 팝콘 먹으면서 보기 사실 리젠트가 본체라거나 크레디가 아니라 리젠트가 스탠드라거나 리젠트에게 인격이 있다거나 하는 그런 꿈 꼭 꾸기❤️ ((죠스케:...😰))
무리 안합니다!! 갠차나요!! 죠스케의 포옹을 위해서라면 이 한 몸 불ㄹ사지를 각오도 잇는데!!!!!!!!!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haneari_

어 맞아 죠스케 시절에 마리오 있었나 없엇나
죠스케가 모자를 쓰는 게 아니라 리젠트가 모자를 쓰는거죠
그런거 아닐까요 죠스케는 모자 쓰고 싶은데 리젠트가 싫어하는((이제 리젠트를 살아있는 생물로 보고 있음)
아악 시러요!!!! 전 죠스케의 바다가 되야할 몸이라구욧~!~!~!!!((죠스케:필요없는데)
죠스케 그려주세요(급기야
사랑해요 케빌님 사랑해 사랑해요 알러뷰 워 아니니 아이시테루 봉쥬르(?) 아악 젠장 ㄴ아아ㅏㅏㅏ아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죠스케가 으아ㅏㅏ아아 내 앞에 으아아ㅏ아아 아아아아아
ㅋ ㅋ ㅋㅋㅋ아 너무 과도한 새렁 받아버렷어!!!!! 이젲ㄴ 쫌 부담스럽네요!?!!! (밀당천재 ^^ 빨래밈 얼릉 연성하시면 사랑해드릴게,,,,,,죠스케 그려드릵게여...........

죠스케의 싸늘한 시선~!~!~!~!~!!!❤️❤️❤️❤️❤️❤️❤️😍😍😍😍😍😍😍😍😍😍😍😂😂😂😂😂😂😂🙌🙌🙌🙌🙌🙌
어흐흑..... 잘자 죠스케 잘자요 케빌님😎✨
죠스케 죠스케.... 나 자는 게 좋을까? (찰리찰리...)
6과 죠스케


맞아

맞아요~!~!~!!~!!! 짜피 한번 사는 인생 맘대로 살다 가는 거죠!!!!!!!!!!!(술을 사러 나갈 채비를 한다)
맞아, 우, 웃고 있어... 기쁘다는 의, 의미야... 여... 열 나는게 뭐 어, 어때서...? 봉투... 쓰, 쓰고 있으면... 병도... 덜 옮길 수 있을지도 모, 몰라...
맞아 이거다 제 2의 엑소는 나오질 않고 엑소는 계속 높이높이 올라가고 그러니까 언플 줫같이 하면서 강제 세대교체 시키고 있는거지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mayfairybh

실트에 #찬열선배 실화냐? 내가 아는 찬열선배의 명대사 나쁜 여선배 찬열아, 얘가 니꺼라는데, 맞아? 찬열 아니? (내적 눈물.. 배신감..) 찬열 내가 얘껀데? 찬열선배 하면 "내가 얘껀데?" 아닙니까?
혹시나 까먹을까봐 써놓음. 동네 미용실 아주머니가 해주신 얘긴데 자기 딸이 우신고에 재학중일때 당시 학생부장선생님(지금 교장)께 맞아서 깁스였나? 심하게 다쳤었다고 신고할려고했는데 딸이 말려서 안 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맞아... 나 이상해졌어... 후, 후후, 홀리몰리 양 제일 이, 이상해... 하하...
맞아 난 머, 멍청이야.......... 젠장 머리 아파... (짜증)
ㄱㄷㄱㄷㅅ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ㄸ (부비아니!!마치제2의부비!!!)ㅜㅜㅜㅜㅜ맞아요진짜오져버려..아.,,제심장..,
엄마! 예예예 맞아요.
어...!? 맞아... 신페이 군, 무, 무능해...!! 으, 으흐흐...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CYwith1127

마, 말 들으라며...? 하, 하하! 하하하! 수, 수작 맞아! 자, 잘 아네! 아하하!
이거 뿌린사람 누국ㅇ애교 진짜 소름돋아 미친 진짜 이거 ㅇㅓㅈ그저개인가 틧터돌아다녔ㄱ던건데 다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흐... 맞아, 나 착하고... 잘 생각했고... 뿌듯해한 것도 맞지...


저기

근데 저기 어머님께서 많이 편찮으십니까?
콘서트 때마다 시우민의 옷을 들춰서 복근을 보여주는 백현 왜그러는 건가요? 왜 그러는 거죠?! 부러워서...ㅎ 민석이형 복근이 진짜 예쁘거든요 사실 좀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요 저기요 제 몸이에요~!
저기, 지금 옆칸에도 휴지가 없거든요. 제가 사람을 불러오겠습니다.
아 저기 케빌님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ggbye_

저기요 케빌님 저랑 얘기좀 하죠
저기, 밥 먹었니? 이거 먹어. 저기, 엄마 아빠 안 계셔? 이것두. 맛있는 거 사먹어.
저기 여보세요 경찰이죠
저기 하연아. 그 어머니... 넌 뭐라고 부르니? 엄마라고 부르니 아니면 어머니라고...? 진짜 가끔, 나 얘기하고 그래? 내 이름도 부르고 막...?
아니 저기, 그, 지금 여기 안에 계신 거는 확실합니까?
저기 말씀 중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분들 돌려보내주시죠.


싶어요

아직 부모님께 효도를 다 못했어요. 저는 부모님을 사랑하니까 아직 안 죽고 싶어요 더 같이 있고 싶어요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z_1633

지인 말고 한번도 트친분들이랑 못 만나봤어요 제가 좀 낯선 지역은 안 가보는 사람이라... 그래도 만나고 싶어요 쥭기전에는요
동생이랑도 같이 술 마시고 싶어요
많이 행복해지고 싶어요
일이 조금 험해서... 하구 말 늘어뜨리다가 다른얘기하지않을가 싶어요 딱히 유쾌한 이야기도 아니고 굳이 구구절절 말해서 더 무서운...?? 사람ㅊ러뮤보이고싶진 않으니가요!
흐흑... 가끔 다칠일이 있지않을가 싶어요 졸업하고 얼마안되서는 약간 가뭄에콩나듯 다쳐올것같은데 갈수록 싸울일 적으니까 덜다치겠져! 기화가 다쳤다고 뭐라하면 아마 웃으면서 이번엔 한 5바늘?((머 일케 말하지않을가 싶어요
노아의 저작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三三ᕕ( ᐛ )ᕗ 미루고 미루다가 느릿느릿 해주게 되었네요... 😂😂 앞으로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아스트로

우리 애기들~ Baby 들으면서 기분좋게 하루 마무리 잘하기~ 알게쬬??ㅎㅎ 사랑행💕 #아스트로 #baby #굿나잇송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shfly3424

오랜만에 돌아온 #랔디 에용 )( 이 노래 들을때 마다 소름 끼치는거 같아요 꼭 들어봐용 로하 평생 사랑해 진짜!!진짜로 #아스트로 #로하사랑둥이 #라키ASTRO_BABY #아로하
내 소원은 네 꿈을 이뤄주는거니까~ 누구 보다 좋은 꿈 꾸게하는거니까😁 #아스트로 #굿나잇 #저희가 #언제나 #곁에 #있어요
여러분들 ㅎㅎ 밥먹고 자면 요렇게 되용 ^^ 부은 라키 역대급이네요..하하하 ㅎㅎ #아스트로 #라키 #ASTRO #아로하 #baby
아로하 애기덜 보고싶다..ㅠㅠ 💕🐶 #아스트로 #baby #애기덜 #오랜만^^
붓기가 빠지고 있어요~~~!! 아이 좋아 이쁜 모습으로 뮤직뱅크에서 봐용#아스트로 #라키 #아로하 #ASTRO #Baby #본방사수 #기다릴게용
아스트로아스트로아스트로오오오오오오오오 아로하베이베베이베베이베에에에에에 #Baby
오늘 날씨가 덥죠ㅠㅜ 제가 시원하게 해드릴게요 ♡ 글쓴이 엠풍기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여름 #선풍기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sungA_331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내일도 파이팅!! #아스트로 #인형뽑왕 #왕카츄 #아로하


케빌님

케빌님 제발
케빌님 죽일 것입니다 찾아갑니다 (칼 스르릉
이일은 꼭 복수하겠다 케빌님 자는 틈을 노려서
케빌님이 갤털ㄹ해서.....(아련) 아 뭐야 젲장 너도 알티햇니(머리 깸
그럼 소금 케빌님이 되신건가요
ㅋ ㅋ. ㅌㅌ. ㅌ ㅋ ㅋ ㅌ ㅌ ㅌ ㅌ ㅌ ㅌ ㅋ ㅋ 아 왜 쫒아오세요~!~!~!! 으아ㅏ앙 케빌님은... 케빌님은...!!! 소금이야!!!!!!!!!(?저걸 욕이라고)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Odeng_touken

아 저 존잘님은 분명 케빌님 얘기겟죠~!~?~?|?|?


하하

크그극.... 크하ㅏ하ㅏ하ㅏ하하핳하ㅏ!!!!! 행님은 이제 벗어날 수 없다구요~!~!~!!! 언제나 리젠트같은 기분이라고요~!~!~!!!((행님:그게 도데체 뭐야;;)
하하 이제 잘 준비 하는데(비웃음
푸, 푸하하... 하하하... 초고교급 살인마가... 나, 나를 무서워하고 있어... 너무... 최, 최고야... 재, 재밌냐면... 재밌겠지...? 요, 요노모리 양을 괴롭히면 미개한 바, 반응을 볼 수가 있어... 음, 좋네...
) 무인양품가는김에 포카집많이 사놓으려고 여러개샀는데 욕심을 부렸는지 한개가 남네요...하하...알티만 해주시고 당연히 엑소엘한정입니다.당첨자분은 스밍인증받아요~
(남자는 잠깐 침묵하다가, 이내 웃어버렸다.) 하하하! 장례식? 그들에게는 과분한 이야기인데. 글쎄다 그건 유족들 재량이 아닐까~
상대방- "빻은말" 나 - "사이다 발언" 상대방 -"(암말도 못함)" 이런연출 넘 구리고 구식아닌가요 실제론 사이다발언하면 분위기 쎄해져서 주위사람들이 하하 갑자기 왜 그래 하면서 무마하고 없던일 되거나 상대방이 나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ashblanc195

하하 😝😝😝😝😝


프로듀스101

170403 상암 출근 클로즈업만 한 건데 거의 영화 스틸컷 🐶 #옹성우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당당하게 국민의 아들 센터자리에 지원했으나 안타깝게(!!!) 탈락하고 만 선호를 위해 준비했습니다...N e V e R☝... #유선호 #국민의아들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10화 예고,,
170528 프로듀스101 컨셉평가 클로징멘트 미방분 아노유노 월하소년팀을 대표로 마지막 어필하는 리더 #권현빈 혐오와 차별, 비난과 조롱에 굴하지 않고 계속 꿈을 꿔줘서 고마워 #김동한 #김동현 #김예현 #김태동
프로듀스101 처음시작할때 처음으로 같은방쓰면서 이야기했을때가 한500년전같은데..ㅎㅎ 고생많았어요 짝짝👏💕 #장문복 #힙통령 #췍 #입술깨물면탈덕임


황민현

황민현 온도차이 봐 ㅈㄴㅇㄱ 👇부기 때릴 때 동호 때릴 때👇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fayefun1

황민현 옆으로누우니까 자연스럽게 다리운동 실화냨ㅋㅋㅋㅋ뭔지도모르면서 따라하는 강동호 모냐곸ㅋㅋㅋㅋㅋ
황민현의 아무 생각 없음력
야 황민현 너 그렇게 귀여우면 안돼.. #민현 #황민현 #minhyun
5-1. 국민의 아들 - NEVER MR 제거 #김재환 #김종현 #라이관린 #박우진 #옹성우 #이대휘 #황민현
세상 다정보스와 도랏멘ㅋㅋㅋㅋㅋㅋㅋ 황민현 현타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요티비 #최민기 #황민현 #김종현


젠장

...이거 맛이... (차마 솔직하게 말할 수가 없어 젠장!)
ㅇㅌ) 아 쉬벗뜨 저게 모야 코피 뿜어버릴 뻔 했잔아 젠장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kimchicken_0

젠장... 다들 너무하네...
아 젠장
젠장 어쩌지 포켓몬 입덕 할 거 같아 안농이 너무 기여워
악 젠장 방금 승모근 찢어지는 느낌낫어


옹성우

와씨 등진 상태에서도 옹성우 표정연기 하는 거 미쳤어 트에분들이 말하던 "드라마의 캐릭터였으면 좋겠다"를 정말 충실하게 실현함 연기 전공 짬밥을 이런데서 또 써먹네 옹성우 충성충성
나도.. 나도 길에서 옹성우 보고 십어 ,, 아악 넘잘생겻아 ;;💦💦💦
뭐야 뭔데... 왜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냐 옹성우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suho_nunseul


아로하

다들 뭐해용 )( 저녁먹으면서 아스트로 보러 쇼챔 본방사수! 하셨나욤 ㅎㅎ #아스트로 #라키 #랔디 #아로하 #baby #사랑해
라디오에서 말한것처럼!!오늘2시에떠납니다!! 따나선장과함께하실 아로하는 빨리탑승하세요~~)( #시간이 #없당 #오늘도 #고생해쪄염 💜💜


그림

4시간충전한손목다씀 녤너무이뻐서그림
저도 겨드ㅡ랑이.....(애초에 인체를 못그림) 으윽 저도 옷으로 가린 거 말고 다 헐벗은 거 그리고 싶ㅍ어요!!!!!(발작
갠차나요.... 그림...연습하면 되죠 연스읍..................(오열)
에엗 호에에 후에에에ㅔㅇ에ㅔ~~!~!~!~!~!! 그림 존못처럼 생겼는데 에ㅔ이~!~!~!~!!~!! 저런 사람이 어듴게 시저챤의 겨드랑이를 그립미까??????
즙이존나복받앗다 존잘빨래님이 그림 그려주시고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littleC_6121

ㅇㅏ니..우리집 와서 그림 그리면 돼
ㅊㅣ킨시켜줄테니까 우리집에서 살면서 그림 구려
역시 그림은 무리야!!(해맑
커미션 샘플 넣을 그림 찾고 있는데 후.........(초라
그림올리는 계정새로팠둬여 꾸금요소 들어가는것도 연습해볼거라 잠궈뒀어요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그냥 여태 그린것도 올리고 앞으로 그리면 또 올리고
야 님들아 지금 제가 진짜 글러먹은것같아서 약속이라도 해야겠음 평일 오후 2~10시(5~6:30, 쉬는시간 빼고) 핸드폰 건드리면★알티든 마음★이든 한번당 한명씩 뽑아서 그림그려준다 정신상태 바로잡아야겠음 지인한정 아니야
✨메인 트윗✨ 잘생긴토끼 | 성인 | 그림 그림 | 아주 느리게 굴러갑니다 거의 알티용인듯 | 보통은 )) HR_matsu_ 나 HR_psy100_ 에 있습니다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BTS_twt

새벽에 황당해서 잠을 못이루겠더라구요..본인이 직접 그리셨다니요..폰으로..힘든 그림이고 제가 애들에게 보낸 선물들인데......팬덤앱이라 제가 직접 글을 쓸수가 없어요ㅠㅠㅠ 정말 억장이 무너집니다.. 장난이시라믄 글을 빨
해윤이 졸업하고 나서는 그림 잘 안그리게되나요?


PSY

오 좋은 생각이에요(학점은...?)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Keroveros_Y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mob_psy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Danik_TT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o5boy

PSY 강다니엘 싸이 우신고를도와주세요 콜록 윤지성 케빌님 domacspic_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