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솔로

청하 솔로 데뷔쇼케이스에서 나왔던 이야기에요 말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시는지 ㅠ자막캡쳐도 함께 올립니다
#청하 인터뷰 중 소미 언급부분 우리 술 솔로데뷔 화이팅👊 우리 소미도 ㅠㅠ 화이팅👊 #소미 #SOMI #전소미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또 다른 주인공~ 오늘 솔로 핫 데뷔 무대를 준비 중인 #청하 양!!! 노래면 노래 안무면 안무!!! 어디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는 김청하양의 무대 ♡ 오늘 저녁 6시 #엠카 함께해용!
갓청하 솔로 첫 앨범 모아듣기.playlist 우리 청하 솔로 데뷔 1위 길만 걸어...... 🚶 #어디까지_들어봤니 #청하 #Hands_on_Me #Why_Dont_You_Know
170421 최파타 #김청하 #청하 #월화수목금토일 청하 데뷔해써욥👏🏻👏🏻 우리 솔로 화이팅🎉
오늘부터 청하의 솔로데뷔 홍보를 위한 지하철 광고가 설치되었습니다. 장소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3번 출구 나가기 전 6호선에서 공항철도로 환승하러 가는 통로에 위치. #청하 #청하솔로 #솔로데뷔 #김청하 #6
청하 솔로 넘 잘 어울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nicemorning0209

오늘 꿈에서 청하 솔로 팬사에 갓다,, 청안녕하새요 저네 청하님,, 너모 예뻐지셧고 저는 청하님 턱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요 얼굴형이,, 청얼평하지마세요 저네,, 매지나가세요
솔로로서 첫 번째 음악방송 무대를 무사히 마친 청하✌🏻 본격적으로 시작 된 음악방송 무대들 많이 응원해주세요 ~ 🤗 #청하 #CHUNGHA #HandsOnMe #WhyDontYouKnow
어제 열어줘 보면서 청하 무대 본 이후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청하님 저를 팬으로 받아주세요 청하님 정말 멋지시고 아름다우십니다 정말로요ㅜㅜㅜ 청하님 솔로 대성하시고 제가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앨범사면 되나요?? 청하님 앞으로
와,,, 뭔가 이상해 프듀1때 나왔던 청하가 아오아 해체 후 솔로 데뷔하고 프듀2눈 엠카 스페셜 무대를 같아 본다는게
[채연] 기다리고 기다리던 청하 언니의 솔로가 공개되었습니다 🙊 요즘 애매한 날씨로 애매한 기분을 날려버리는 노래인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꺄🙌🏻 #청하 #솔로데뷔 #whydontyouknow #응원 #다이아
어제 엠카 갔을때 청하랑 사진 찍었당 ㅋㅋㅋ 넘 이쁘고 정말 정말 솔로 데뷔 축하합니다!!! 알코홀릭 김청하! ^^ #청하 #chungha #handsonme


무대

[TV리포트] '엠카' 하이라이트, 컴백 첫 1위청하 데뷔·'프듀2' 낙 핫무대 [종합] (출처 TV리포트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You #콜링유

하 청하 너무 예쁘다 무대를 씹어먹었다... 역시 내 고정픽...
📍 6/9일 (금) #뮤직뱅크 #청하 의 무대 순서는 5번 째 입니다 ! 본방사수🙌🏻 #CHUNGHA #HandsOnMe #WhyDontYouKnow
헐 청하 무대
뮤뱅 틀자마자 청하 데뷔 무대 ㄷㄷ
머라고?? 청하 벌써 뮤뱅무대 끝났단말야? 티비 앞 망부석 바로 난데..
청하 무대는 별론데 노래만 따로 들으면 들을만하네 가사,,, 대박 슬프니까,,,,,,
청하 목소리나 무대나 태연같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one424227

청하 공방 한 번 가보고싶은데 나한테는 이제 담주 정도밖에 없구.... 힝... 갓청하 무대 봐보고싶당~
청하 데뷔무대 볼때마다 눈물찔끔핸다,,,, 너무 좋아서,,,,,,
떡볶이 먹다가 청하 무대를 봤고 내 몸에게 미안하고..


CHUNGHA

연습생닷컴 선물 인증 #청하 #김청하 #chungha
매일매일 청하에게 빠지고 계시죵?! 내일도 본.방.사.수🙌🏻 #청하 #CHUNGHA #HandsOnMe #WhyDontYouKnow #본방사수 + #스트리밍 🔥 #열스밍 🔥
[#청하] 잔!! xD #청하 #CHUNGHA
[#청하] Star1 비하인드🌿🍃🌹🌸🍀 #chungha #청하


앨범

청하 음반은.... 내 예상과는 다른 살짝 거품 빠진 맥주같은 느낌이었는데. 그 맥주 속에 깔끔한 뒷맛도 있고 과일향이 풍부해서, 나도 몰래 손이 가는 그런 앨범같다. 저는 청하의 발라더적 면모를 볼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그래도 청하 앨범 멋있으니까 내가 참는다
청하 앨범에 수록된 모든 노래의 가사에 "오빠" "남자" 어쩌고 성별을 특정한 단어가 단 한 단어도 없다
청하 앨범에는 땡스투 있네
청하 앨범와서 보는데 막상 페이퍼토이 보니까 아까워서 못하겠어...ㅜㅜ
어퀘... 앨범 열자마자 보이는 청하가 너무 귀여워ㅠ
아직이야 아직이라구..!! 청하 전앨범 틀어주면 그때 절하자 ㅠ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sejeong03

날 잡자 날잡고 청하 ㅈ전앨범 틀어달라하자ㅏ..
청하 앨범 들으면서 설거지 해야지
엄마가 청하 앨범 보자마자 청하야? 했어 ㅋㅋㅋ 엄마 이오이 다 알아 얼굴


음원

청하 음반, 음원 공개된 지 얼마 안됐지만 프로듀스101에서 청하의 가능성과 매력을 확인하고 아이오아이로 지켜봐온 사람에겐 최적의 결과물이라는걸 다들 느낄텐데. 반응이랑 성적도 좋고. 획일적인 '대세'에 벗어나 아티스트에게 맞는 컨셉으로 꼼꼼하게
청하 음반, 음원 공개된 지 얼마 안됐지만 프로듀스101에서 청하의 가능성과 매력을 확인하고 아이오아이로 지켜봐온 사람에겐 최적의 결과물이라는걸 다들 느낄텐데. 반응이랑 성적도 좋고. 획일적인 '대세'에 벗어나 아티스트에게
ㅋㅌㅋㅋㅋ아 청하 음원 좀 높지 않을까 햇는데 아니더군요 청하 더 힘내자 파이팅
청하 음원 전부 인슷버전으로도 내줬으면 해 너무 신나니깐


뮤비

청하 뮤비가 나와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사람들 청하 보세요 따흐흐흑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청하 와돈츄노 뮤비 머박쎄박 개이쁘다
청하 뮤비 로브 어디껀지좀 알려조라....
김 청하 신곡 뮤비 안보신 분들은 진자 빨리 보세 요 진자 급해요
와 청하 뮤비ㅠ


데뷔

나 뮤뱅보다가 꼬맹이들 앞에 나오길래 왜그러지 했는데 청하 이틀전에 데뷔한 신인이얔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
우리 청하 포카 교환하실 분 어딨나요~ #청하 #청하데뷔 #whydontyouknow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SOMggyul


노래를

여러분 오빠야 )노래( 불러달라한건데 노래를 전혀 몰라서 )오빠야(with언니야)( 이 단어를 불러달라는 줄 알고 열심히 멘트 준비한 청하를 봐줘요ㅠㅠㅋㅋㅋㅋㅋ너무 웃기구 귀여워
청하 - Why don't you know 이 노래를 한 번도 못 들어본 사람이 있을 진 몰라도 한 번만 듣는 자는 없을 것이다 뮤직비디오를 보라 그냥 세상이 청하다
헐 청하가 영원히 오빠야 노래를 몰랐음 좋겠다 제발 모르게 해주세요
아데박 청하ㄷㅂ이야 지디무슨머이상한게왜1위냐 김청하가신이고 신이김청하다 올여름은 모두가저노래를들어
모두들 청하 언니의 노래를 들어줘...


화이팅

#청하 #쇼케이스 #Handsomme #Whydontyouknow #월화수목금토일 #뮤직뱅크 첫방 잘해요 청하 화이팅~♥🌹❤️🐻🐹


뮤뱅

뮤뱅 방청권 지인분이 얻어다주신다는데ㅔ 청하 나오려나 가는날..?

리모콘은 여전히 조작이 안 되지만 우연히 틀려 있던 채널이 케베스 2라서 뮤뱅 보고있는 사람... 청하 옷 너무 예뿌다 갖고싶어 (...)
뮤뱅 청하 핸존미 왜 안함,,ㅠ ㅠ ㅠ


만든

청하 세계문제시인선을 아시나요? 시인들의 번역으로 많이 사랑 받은 총서입니다. 읻다에서 다시 내는 최승자 번역 (죽음의 엘레지) 6/12 낭독회에서 세계시인선의 역사를 청하를 만든 장석주시인에게 들어봅시다
청하 세계문제시인선에서 나왔던 빈센트 밀레이의 (죽음의 엘레지). 장석주 시인이 만든 출판사에서 최승자 시인이 번역했었급니다. 그리고 이제 서대경 시인의 감수가 더해져 여전하고도 새로운, 아름답고도 끔찍한, 당연하고도
이 잉크 예쁜데 한번도 제대로 써본적이 없다.. M님이 공구해주신 반미잉크 만든 회사 제품인데 잉크에 라벨은 없고 잉크 자체의 이름만 있음. 청하青何


월화수목금토일

청하 월화수목금토일 대박나랏~~ 주섭이형 첫제작 가수!!!
이번 수록곡들도 다 넘 좋고 선공개곡이었던 월화수목금토일도 좋고ㅠㅠ 저도 여프듀때부터 춤 넘 잘춰서 좋아했는데 음색도 짱이에여ㅠ 청하 넘 쪼아여💞💞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Johwahae828_


예뻐서

청하가 이런 말을 한건 애가 착하거나 머 마음이 예뻐서 그런게 아니잖아ㅋㅋㅋㅋㅋ 여자끄듀출연인들 방청 작작가라 왜 니네가 가냐 말 많이 하더니 결국 본인이 본 것 같은데 얼마나 갈궜으면 본인이 직접 쇼케이스에서 이런 말을 꺼내
오늘은 왜 까냐면 청하가 예뻐서
청하 너무 예뻐서 행복하다


우주먼지

오늘의 출근길송할 때 청하 노래 하나 리뷰하려고 하는데, 뭘로 할까요? 타이틀곡? Make a Wish? 아니면 우주먼지??? 으아아
1007 이씽시♡ 그대를 알지 못했더라면  그대를 스쳐지났더라면  그 손을 잡지 않았더라면  삶은 치이고 다툼  짙은 어둠 속에 사는  우주먼지일 거야 우주먼지였을 거야  내 곁에 그대가 없었더라면  청하_우주먼지
#청하 #우주먼지 오늘 내 최애곡 ✔️
청하 - 우주먼지 이 노래 짱좋아요💕


아오아

청하 스타일링 너무 잘해놨네 진짜 (아오아,,,,,,,,,,,,,, 선글라스에 치였어 이제 타이틀곡에 랩퍼만 빼자 ,,,,,
아오아 옙부지 세정 청하 도연 나의 최애픽


귀여워

아 청하 너무 머찌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끅끅 웃어야짘ㅋㅋㅋ귀여워가지곸ㅋㅋ화장실 가려고 하는 청하 보고 확 끌어당겨가지고 나방 없어 바보야, 하고 이마에 손가락 튕길거예옄ㅋㅋㅋㅋ
귀여웡...쿵쾅거리면서 침대로 돌아간 청하 뒷모습 보면서 흐뭇하게 웃을거예여 귀여워가지궄ㅋㅋㅋㅋㅋㅋ그럼 한이는 소원을 뭐로 할까나~ 하면서 청하 불안하게 할래오ㅋㅋㅋㅋ


듣는데

뭐지 왜 청하 노래 듣는데 기분이 꽁냥꽁냥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되는거지? 청하 목소리 넘 좋아
청하 신곡 듣는데 하슬언니 생각나써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gfhdjskalpp

하루종일 웆소 청하 노래만 듣는데 그래도 좋아 (?


청하

청하가 피디해줘라...
아니야 , ,, 청ㅎㅏ , ,, 니가 무슨 잘못이 있겠어 다 편집한 놈들 잘못이지 , ,, 일단 않준영부터 족치자 ㅜ
케이팝의 미래는 지호와 청하한테 있다는 거 사실인가요????
청하가 프듀2방청간거 후회한다고 ㅠㅠ 한컷이 중요한시기인데 자기가 화면에 많이 비춰져서 연습생들 귀한 시간 빼앗은거같아서 마음이 쓰였나봄 세상 이런 대천사미카엘분 어디서 내려왔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청하 진짜 만만세다...
스포 뿌린 사람 청하 팬이지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beingyourmusic

청하, 지니차트 26시간 째 1위!!!!
청하 움짤이 탐라에 들어왔는데 파니인 줄 알았네;;;
청하 도장판 생겼어!!!!!! 내가다채운다 ㅠㅠ
준비해서 나오면 주목받고 성공할 수 있다는걸 청하가 오래오래 보여줬음 좋겠다. 사실 가수의 성공은 본인 능력치와 매력보다 엔터의 능력과 기획이 차지하는 비중이 말도 못하게 크다 생각하는데, M&H 부지런하고 똑똑했던것 같다.
1.수작 연어 500g에 22,800(택배비 별도) 내가 사먹어본곳중 제일 비싸지만 비싼값을한다 기름이 많지않다 살도 무르지 않고 탱탱해서 씹는맛이 있다 어울리는 술은 청하
청하 기여어ㅓㅏㅏㅏㅏㅏㅏㅏㅏㅏ
계이합니다. 계이계정은 DM으로 받아가주세요. 교류가 적었던 분이어도 괜찮습니다. 모두 다 받아요. #청하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MNHchungha

휴 청하 노래 너무 좋다 노래 왜 이렇게 잘하니ㅠㅠ,,
ㅋㅋㄱㄱㄱㄱ아 청하 괘좋앜ㅋㅋㅋㄱㄱㄱㄱㄱㅋ
청하 지니차트 1위😭😭😭😭😭
초대는 피디가 하고 왜 청하가 여기저기 사과를 하는지요,,
청하 노래 요 근래 들은 노래중에 제일 좋다
청하 노래 들어보까
청하 노래 들을수록 좋아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MNHchungha

청하가 학년이 언급했당 #주학년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김세정 #세정 #김청하 #청하 #ioi
청하 라이온베베 노래 커버하는 거 보고싶다 Where do we go나 Got body 같은 거
님들아 멋지고 예쁜 청하 보고 가시길
청하 마테차 같은거 할줄 알았는데 코코팜 같은 노래이네 뭐 어때 여름이면 됐지 🌴
이따가 풀 사와야겠다.. 청하 페이퍼토이 만들어야지...
웆 정규보다 청하 미니가 훨씬 퀄 좋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Letitrainrain

청하 노래 다들 들어조라.... 와돈츄노
우리 청하 대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하 대박나자 ㅠㅠㅠㅠㅠ
청하 화보 너무 이뻐서 약간 죽었다
청하 와
05 청하
청하.... 왜 저리 부끄러워 하는 것 처럼 보이냐.... 당당해 보였는데.... 흠.... 그나저나.... 청하 청하 그러니.... 술 땡긴다....
랩 그냥 청하가 해도 되겐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ori01u

청하 최고다😭
청하 노래 잘뽑았엉ㄷㄷ
틀자마자 청하 나왔다♡
청하 너무 예뻐요...
청하 웰캐 빨라...ㅠ
헐 청하 컨셉노래안무 다 맘에안들어ㅠㅠㅠㅠㅠ 우리 예쁜청하한테ㅜ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만 더 신경써주지 그럼 걸크러쉬던 뭐던 다 잘어울릴텐데 저 어중간한 컨셉 뭐야 ㅜㅜㅜㅜㅜㅜ
팊파니 난그냥춤추고싶어와 청하 왜몰라 이어들으니까 여름밤 느낌 개짱이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pick_JH_ming

최파타 라인업 청하 거미 에디킴
우리 청하 👍
청하 청포도짤 늠늠 기여워서 깨똑 프사해놨어
청하 넘 좋다 미녀인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춰 뭔가 설명하기 어렵지만 당당한 느낌이 좋음 앞으로도 본인색 잃지말고 쭉 활동했으면 좋겠당
청하 완전 멋있는 옷 입구나왔는ㄴ데 그 위에 나비날개 붙여버리기..
오늘 이렇게 비도오는데 ㅠㅠ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분덕에 매번 든든해요 정말 더열심히하는 청하 될께요 첫발걸음 같이 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청하 역시 짱 짱 .. .... ㅠ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chunghanne

쟤네가 청하가 너모 좋앗나봐,, 개도 좋아하내,, 김청하 뜬다,,
청하 진짜 넘 예뿐거 아니냐
ㅎㅎㅎ ㅎ ㅎ ㅎ ㅎ 아 청하 너무조와
나 샛기 자꾸 한끗차이로 청하 놓쳐....
저녁 공기가 선선하니 좋아서 곱창 대창에 소맥 한잔하고 연어 사시미에 청하 한잔도 하고 집에 가서 영화보면서 와인까지 마실 계획인데 애인이 없네...
꺠쓰애끼들 너네,, 청하 먹어놓고 저녁에 토하면 진짜 밖에 던쟈ㅕ버린다,,
청하 노래 너무 좋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DDongmei0426

딸기 요거트랰ㅋㅋㄱㅋㅋㅋㅋ아 너무 기염따....머리 대자마자 자는 청하 보고 리한이 자기 침대 누워서 구경할거예여 자는 청핰ㅋㅋㅋㅋ쿠우쿠우 기엽게따
청하 자신의 존재를 더 부정해주묜 졸겟다
청하한테 왜그래요(눈물샘터짐
[#청하] 오늘 이렇게 비도오는데 ㅠㅠ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여러분덕에 매번 든든해요 정말 더열심히하는 청하 될께요 첫발걸음 같이 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청하 보고싶어ㅠㅠ눈물나ㅠㅠ
청하 연정이랑 같이들어왓어
아 아니 청하 노래 개조앗어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DDongmei0426

안돼요 죽기만 해바여ㅠ 청하 바짓가랑이 잡구 늘어질거에여(질질
청하 노래 들어야지
청하❤연뎡
괜차나요 청하 어디로도 계속 못가다가 혼자사라질거 닊가요
끝까지 계속 같이 나가다가 연정이가 청하 슬로건들 보구 저기보래서 청하랑 같이 인사햐줬어
와.. 청하 공식응원법도 소속사에서 올려줘 게다가 친철해...
ㅡ??아니에요 청하 꽃길걷게 해줄게료 ㅠㅠㅠ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DDongmei0426

이게 꽃길이 아니잖아여 ㅁㅇㄴㅁㅇㅁㅁㅇㄴㄴㅇㅁㄹㄴㅇㅁㄴㅇㄴㄴㅇㅁㄴㄴㄴㄴ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그러면 청하를 왜 죽여여!!! 왜!!
청하가 있습니다 저에겐
청하 노래 잘나온것 같네
청하 음색 개치이네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902GQ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hyeonew_cm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MNHchungha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man_deuk2

청하 솔로 무대 CHUNGHA 앨범 음원 HANDSONME DDongmei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