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WIND

OVER 10 YEARS 첫 방송 무사히 완료쓰!! 초ㅑ!!🤘 새벽부터 이어진 프리들의 응원에 기분이가 좋아짐 💃 Wind 들으며 조심히 들어가시고 내일 또 만나요💕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
#FTISLAND #Wind 재진오빠 미모열일한날...❤
#FTISLAND #WIND 순위가 올랐네요ㅠㅜㅠ 열심히 들어요ㅠㅜㅜ
[#FT아일랜드] 오후 6시! 전 세계가 함께하는 world's No.1 K-POP Chart Show Mnet (엠카운트다운)에 함께합니다! #Wind 로 돌아온 #FTISLAND 의 컴백 무대와 스페셜MC #이홍기 까지!
스밍스밍 고고 #FT아일랜드 #FTISLAND #OVER10YEARS #WIND
10년차된 아이돌밴드 막둥입니다 녀러분❣ #FTISLAND10thAnniversary #FTISLAND #FT아일랜드 #Wind #귀여워 #미나리 #밴드
알티부탁드려요ㅠㅠ 나종훈, 승현 님홍기, 민환 포카교환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환이 진짜 갖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FTISLAND #OVER10YEARS #WIND #포카교환 #포카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scj0216

#WIND #FTISLAND 8시차트 멜론 93위(3위 상승) 엠넷 -(차트아웃) 벅스 74위(28위 상승)
FT아일랜드♡프리마돈나 새로운 시작에 마음이가 두근쓰💓 두근쓰💓 Wind 들으며 좋은 꿈 꾸시고 앞으로 자주 만나요 🙌💕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S #Wind🌬
홍기가 이렇게 존잘로 노래하는데 #Wind 사랑해줘요!!!♥ #FTISLAND #10thanniversary #OVER10YEARS #이홍기 #매일매일 #리즈갱신
11시 기준 46위!! #FTISLAND 이대로 유지해서 #WIND 아침 출근 시간까지 버티면 멜론 탑 100스트리밍하는 온갖 카페들에 힘입어 좀 더 수월한 유지가 가능하니 밤새 스트리밍 부탁드림다
멜론차트 아티스트 2위 실화냐 ㅠㅠ❤️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송승현 #승현 #OVER10YEARS #윈드 #wind
#WIND #FTISLAND 9시차트 멜론 95위(2위 하락) 엠넷 -(차트아웃) 벅스 69위(5위 상승)
화보인생 송승현씨😇😇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송승현 #승현 #OVER10YEARS #윈드 #wind

아무튼 이번 #Wind 뮤비에서 이홍기 얼굴 미쳤음!!! 캡쳐 오백장 할거임 😭😭😭 #FTISLAND #FT아일랜드 #홍기 #미모 #실화냐✨✨
여러분 우리는 '나 하나쯤이야' 하면 진짜 제대로 차트아웃되는 팬덤입니다 힘내 주십쇼ㅠㅠ 6시 기준 97위로 간신히 붙어 있슴다 #WIND #FTISLAND
끄응.. 오늘도 앓이 ... 💕💕🌹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송승현 #승현 #OVER10YEARS #윈드 #wind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 Wind 💨 Live !!!!! 종훈오빠👍🏻수고했어요❤️ Guys please support #FT아일랜드 and their songs :) HK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 Wind 💨 Live !!!!! 승현오빠👍🏻수고했어요❤️ Guys please support #FT아일랜드 and their songs :)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 Wind 💨 Live !!!!! 재진오빠👍🏻수고했어요❤️ Guys please support #FT아일랜드 and their songs :)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 Wind 💨 Live !!!!! 홍기오빠👍🏻수고했어요❤️ Guys please support #FT아일랜드 and their songs :)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sujjung_ovo

눈물나게 멋졌던 #FTISLAND #Wind 첫 무대. 홍기x종훈 폰배경💕
FTISLAND (FT아일랜드) - Wind ▶ 🔘──────── 00:16
[V LIVE] FT아일랜드 10th ANNIVERSARY 쇼케이스 Coming soon! 06.07 오후 8:00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S #WIND
멜론 오전 12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8위( - ) Wind 87위(⬆3) 사랑앓이는 진짜 안정권에 들어섰고 Wind는 조금이지만 올라가고 있어요 힘내요👊 #FTISLAND
승현이랑 무슨얘길하는데 표정이 ㅋㅋ 그냥 기여워서 올려봄👅 긔여워 긔엽다구,,,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최민환 #미나리꽁 #OVER10YEARS #윈드 #wind
트위터에서 타팬분들이 #WIND 좋다고 많이들 언급하시는데욤.. 멜론순위는..왜그럴까용...주륵...올라와주세염...ㅠ
여러분... 진지하게... wind좀 들어주세여... 주떼여...★

[안내] 2017.06.08 Mnet M!COUNTDOWN (첫방/사전녹화/홍기MC) 참여 공지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YEARS #WIND 🌬 ))
Wind 그댄 모르나요 아직도 그대는 나는 그리워요 아직도 나는요 .....Always #Wind #사랑앓이 #OVER10YEARS #FT아일랜드 #FTISLAND #이홍기
#WIND #FTISLAND 10시차트 멜론 94위(1위 상승) 엠넷 -(차트아웃) 벅스 84위(15위 하락)
이홍기 자작곡 WIND 감상평 승현나만부를꺼. 홍기형 외에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민환방송노잼각. 칠게 별로 없더라구요 재진이게젤좋아 종훈혹시잘될까. 걱정도 좀 됐죠 홍기뉴버전FT 170
멜론 오전 6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36위(⬇2) Wind 순위없음 집나간 윈드를 찾아요....😢 #FTISLAND
#WIND #FTISLAND 7시차트 멜론 96위(진입) 추천걸림! 엠넷 -(차트아웃) 벅스 73위(7위 상승)
멜론 오전 7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32위(⬆4) Wind 96위(NEW) 윈드 다시 차트 진입!! #FTISLAND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LOVELYBIZA

집나간 wind를 찾습니다😭 모두 한번씩만 눌러주세여...★ 밥은 잘 먹고댕기는지... 왜 새벽마다 이리도 집밖을 나가서 속을 썩이는지... 사랑앓이도 wind따라 자꾸 나가려하더만... 그르지말자...ㅜㅠ 너무 슬프잖아...
#사랑앓이 랑 순위 체인지됫으면 좋겠네요 ㅠㅠ (아쉬운마음.. 현재 멜론순위 97,,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송승현 #승현 #OVER10YEARS #윈드 #wind
저 웃어도 됩니까?ㅋㅋㅋㅋㅋ 아니 뭔 출퇴근시간용입니까..?ㅋㅋㅋㅋ 뭔ㅋㅋㅋㅋㅋ 웃겨서 말이안나옴ㅋㅋㅋ 그래도 wind순위올라서 좋구요♬ 궁금한게 있는데 사앓은 왜....자꾸... 소환하시는지...★
아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앓이 차트진입했어요!!!!!! #FTISLAND #WIND
멜론 61위!!(35⬆)💛💛💛 #FTISLAND #WIND
오전 8시 멜.론 #WIND 61위 2007 사랑앓이 97위 차트인! #FTISLAND 출근길 버프를 위해 스밍 쭉쭉해주세요!!!
멜론 오전 8시 차트 사랑앓이(With 김나영) 29위(⬆3) Wind 61위(⬆35) #FTISLAND

10시 기준 멜.론 #WIND 71위로 스트리밍 계속해주세요 오빠가 사랑앓이보다 위에 있는 거 보고 싶대여 #FTISLAND10thAnniversary 음원 다운도 해주시고 삭제하고 스트리밍 해주세요 #FTISLAND
#WIND #FTISLAND 8시차트 멜론 61위(35위 상승) 추천걸림! 엠넷 -(차트아웃) 벅스 81위(8위 하락)
#WIND #FTISLAND 9시차트 멜론 63위(2위 하락) 엠넷 -(차트아웃) 벅스 95위(14위 하락)
노래따라간다더니... wind가... 바람처럼 차트에서 머문다...★ 프리들 힘을 내요...★
6/9 오전 10시 기준 #WIND 64위 #FTISLAND 유지만 하도록 스트리밍 부탁드립니다ㅠㅠ 앨범 구매는 다들 하셨죠?? 설정에서 캐시 OFF하고 스트리밍 해 주세요!


FT아일랜드

스페셜 MC 홍스타도 무사히 완료쓰!! 커몽!!🤘 잠시 후 PM 10:00 FTISLAND 완전체가 출연하는 KBS Cool FM 홍키라도 꼭꼭 들으러 오기👂안오면 홍나요! #FTISLAND #FT아일랜드 #OVER10
#FT아일랜드 #FTISLAND 10년동안 함께해준 팬들과 일일포차! 내 가수와 음주라니요 이거 정말 완전 진짜 레얼 헐 대박 쩌는 팬서비스 아니냐 ;ㅁ; 이런 팬서비스 칭찬해 ㅠㅠb ▶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0501_0210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Love sick remake version!!!!! 🎤🎹🎸🥁 좋아요💙 #FT아일랜드 화이팅!!!!! 잘했어👍🏻
아니! 이홍기 손하트 실화냐!!!!!!!! ❤️ #너목보 #FTISLAND #FT아일랜드 #홍기 #오래살고볼일 #잘못본줄 #미쳤나봐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Love sick remake version!!!!! 🎤🎹🎸🥁 #FT아일랜드 오늘도 수고했어요🤘🏻
이홍기씨가 10주년이 되더니 이상해졌습니다. 손하트라니❤️ 손하트라니❤️ 손하트라니❤️ #너목보 #FTISLAND #FT아일랜드 #홍기 #이홍기 #오늘밤 #시간왜이렇게안가냐 #본방사수
데뷔를 했던 날도 비가 왔었는데, 오늘도 비가 와서 기분이 이상하다. 한 번도 해체를 생각해 본적이 없었다. 이 친구들과 사는 것, 음악을 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 홍기 #FTISLAND #FT아일랜드 #10주년 #
처음 활동할 때는 아이돌 수식어를 굉장히 싫어했다. 지금은 그저 행복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기왕이면 꽃미남이라는 수식어도 같이 붙여주시면 더 좋을 것 같다. - 종훈 #FTISLAND #FT아일랜드 #10주년 #Wi
[#FT아일랜드]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tvN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 'FT아일랜드' 편이 잠시 후 오후 9시 30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Dazed June Issue✔ - FTISLAND - 오로지 밴드가 되기 위해, 에프티아일랜드의 10년. _ #dazed #dazedkorea #데이즈드코리아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ft아일랜드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깊이 있는 밴드! 본인만의 색깔이 뚜렷한 밴드!! #FT아일랜드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와 함께 합니다😆 잠시 후 밤 10시! 절대 놓치지 마세홍💕 주파수 89.1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깊이 있는 밴드! 본인만의 색깔이 뚜렷한 밴드!! #FT아일랜드 #FTISLAND #에프티아일랜드 와 함께 합니다😆 잠시 후 밤 10시! 절대 놓치지 마세홍💕 주파수 89.1 #KBS쿨
[스타캐스트] “10년 팬과 한 잔?” FT아일랜드, 일일포차 열었다! 팬 분들께 제공되는 프리 드링크를 제조하는 송승현 송승현이 직접 전하는 달달한 음료에 프리마돈나 기분UP!
🎶10주년 특집_모아듣는 FT아일랜드(FTISLAND) 사랑 사랑 사랑 너 올 때까지 TAKE ME NOW 천둥 PRAY 사랑앓이 지독하게 Hello Hello 바래 프리마돈나
[#FT아일랜드] 잠시 후 오후 8시! 'FT아일랜드 10th ANNIVERSARY 쇼케이스'가 V LIVE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네이버 V LIVE에서 FTISLAND 채널을 팔로우하고 함께해주세요 :-)
Mcountdown Live📹 #FTISLAND comeback 😍 Wind 💨 Live !!!!! 민환오빠👍🏻수고했어요❤️ Guys please support #FT아일랜드 and their songs :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FTISLAND_USA

🎶팽순이 안아줬죠~ 이제부턴 더 잘해줘야지~🎶 쿵짝쿵짝 씬난당 👏🏼🎶씹덕 홍기찡👶🏻🍼 주먹도 쪼꼬매가지고 28개월 애깅이가 저기있네 #아는형님 #FTISLAND #FT아일랜드 #이홍기 #Leeho
📻Always fun listening #Hongkira 😁 다들 멋지다! #FT아일랜드 #FTISLAND 💛 #OVER10YEARS 👋멕시코
[FTISLAND 10TH ANNIVERSARY🎉] Message to PRIMADONNA FTISLAND와 PRIMADONNA의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FTISLAND #FT아일랜드
คือดีอะ ปกตินี่ก็ร้องมัวนะ แต่อันนี้คือมัวแบบมีสไตล์ 5555555 10주년 특집_모아듣는 #FT아일랜드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FTISLAND – 10TH ANNIVERSARY COMMENTARY FTISLAND의 10년을 돌아보다! 프리마돈나와 함께 한 10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FTISLAND #FT아일랜드 ))
[#FT아일랜드] 올 해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밴드 #FTISLAND 의 멤버들간의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합니다! 밴드로서의 진지하고 솔직한 면면들이 담긴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서 확인해주세
[#FT아일랜드] 10년간 다양한 록음악으로 스펙트럼을 넓혀온 #FTISLAND 와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합니다! 유쾌한 매력을 볼 수 있는 FT아일랜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를 (데이즈드) 6

#FT아일랜드 대대적인 라이브 투어 성료! ‘2016-17 #FTISLAND LIVE [THE TRUTH]’ 실황 DVD 6/29 발매! 예약 구매 및 공동 구매 문의는 KOREAMUZIK에서 확인 하세요~


멜론

이게 무슨 일이야... 멜론 급상승 10시 차트 ... 우리 엪티 노래 좋습니다ㅠㅠ #FTISLAND #FTISLAND10thAnniversary #OVER10YEARS
지금 멜론 이슈한 남자그룹 #FTISLAND #OVER10YEARS
멜론 차트아웃 실화냐..? 니기럴
멜론 96위... 프리들... 진짜... 스밍합시다...


LIVE

Mcountdown Live🎥 #FTISLAND 💛 #사랑잃이 🎶 Love Sick~ Guys멋있다!😍 오늘도 수고헜어요~ 잘했어👍🏻
Mcountdown Live🎥 #FTISLAND 💛 #사랑잃이 2017 Love Sick🎵 vocalist수고헜어요!! 홍기오빠 잘했어😀👍🏻 guitarist🎸 멋있다!!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jh_wai

5개의 V섬 미나리편❤ 미나리vlive😆 Maknae so cute! You are mature now :) #FTISLAND #최민환
[예약판매] #FTISLAND LIVE [THE TRUTH] DVD의 예약판매가 오픈되었습니다. 다채로운 무대를 담은 콘서트 DVD와 FNC STORE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홍기

[#김용만 #이홍기 #곽동연] 학교에서 가르쳐 주지도, 배운 적도 없는 인생에 대한 질문들의 답을 찾아 떠나는 인생수업! tvN (우리들의 인생학교)에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8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
He should have agreed😭 [HIT]불후의명곡2(Immortal Songs 2)-홍기&희철(Ftisland&SuperJunior) 조조할인20110709 KBS
📻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FTISLAND 오늘도 고생했어요!!!!!💛 잘했어👍🏻 최고!! 고마워요 사랑해요💋 FTISLAND FOR
📻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Tonight guest #FTISLAND ❤️ 미나리 sing food and sweet ost🎤 좋아요
힝 미나리~~~~ 😁😁 #이홍기 #홍키라 #미나리 #최민환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leehongki #hongkira #radio 📻 🎙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DI000101

민환옛날에 홍기형이 이런 습관이 없었거든요 잘 잤는데 종훈옛날엔 좀 많이 귀여웠는데 지금은 아저씨를 넘어서 민환저희 아버지급 승현막걸리 한두사발 드시고 주무시는 홍기정말 피곤해서 그래요. 제가 또 그러
종훈왜 이렇게 동안이세요? 홍기그건 좋은거 아니에요? 종훈좋은건데 그만듣고 싶어요. 민환좀 어른이고 싶다? 종훈아니요? 타고나짜나여 홍기오! 왜그래 진짜ㅋ아무리 홍키라에 겸손이가 없어도 170
하 어제 홍기 차트 본 거 빼박이고....(인스타보면 느껴지는... 라됴에서 출퇴근길에 잘 올라간다고 팩폭이나 하고 8ㅅ8...
요즘 멋있다고 생각한 후배 재진죄송하지만 성함은 모르겠어요. 그부분 부르시는 분이 피땀눈물 처음에 묘한 표정지으면서...맞아. 지민씨 굉장히 매력있게 생겼더라구요. 제 스타일이에요. 홍기네?갑자기?ㅋ 재진연
민환제가 살짝 컴플렉스가 있는데 발음이 안좋아요 홍기모든 분들이 다 아실거에요. 민환아파서의 노래가사가 서가 디게 많이 나오거든요 재진th발음이 나시니까 민환서를 못부르겠더라구요 형아들 폭소ㅋ 170
종훈의 FT 외모순위 종훈여기 홍키라였죠? 1등이 홍키라씨. 당황했어ㅋㅋ 거짓말 했나봐 승현언제 이름이 홍키라씨가 됐어요. 이름이 키라 종훈1위 저라고 생각하구요. 2위 홍기씨, 민환이 3위씨, 재진씨 4위
리더가 보는 FT 종훈홍기씨는 살짝 색깔이 뚜렷한 정말 알록달록한 똥파리 이리저리 활보하고 다녀요. 파리도 자기공간이 있거든요. 그 길이 있어요. 승현이홍기는 똥파리다ㅋ 되게 멋있게 설명해 주셔서 종훈마이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DI000101


종훈

알록달록한 똥파리와 게으른 나무늘보와 개구쟁이 개구리와 넓은 초원의 톰슨가젤과 최종훈 리다가 함께하는 에프티아일랜드^^!


승현

팬 분들이 '승현아 '0'주년 축하해' 같은 글을 올려주실 때, 그날은 다른 멤버들의 기념일이 아니라 나는 멤버가 아닌가 싶은 소외감이 들때도 있지만, 이자리가 제자리인 것 같아서 지금이 10주년 같은 마음이다. #F
승현이 이번주 복가 나와용~패널인듯!
승현이 피지컬 최고되💕💕💕💕😭ㅜㅜㅜㅜㅜㅜㅜ #FTISLAND #송승현 #songseunghyun #승현


COMEBACK

📻 #홍키라 #FTISLAND comeback🤘🏻 Guys please support their Over10years album💿Wi


SUPPORT

📻 #홍키라 오늘 재밌었🤣너무 좋아요💛 I love you five smile together :) I love #FTISLAND 🤘🏻 Guys let's support FTISLAND and Over10years album💿T
📻 #홍키라 오늘 진짜수고했어!!!!! 앞으로화이팅💪🏻 Endless support and love #FTISLAND 👦🏻👦🏻👦🏻👦🏻👦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topstarnews


GUYS

📻 #홍키라 우리 홍디😍✋🏻 오늘 진짜 수고했어!!!!! 잘했어👍🏻 내일도 화이팅!!!!! #FTISLAND 💛 Guys keep listening hongkira and FTISLAND Over10year


차트아웃

지니는 사앓도 차트아웃 직전....★
새벽마다 차트아웃or 위기가 온다는건... 팬덤 화력이 그만큼 없다는거다... 모두 힘내자구여...★


민환

5개의 V섬 미나리편❤ FTISLAND showcase fighting fighting💪🏻💛💛💛💛💛 #FTISLAND #최민환 Fr


윈드

미쳤다 윈드 ㄹㅇ 휘몰아친다 소름돋았어 헐.... 타가수 노래 듣다가 울뻔한거 넘 오랜만이야


PRAY

모든 음방 상은 #PRAY 를 부르는 #FTISLAND 꺼야
#FTISLAND #PRAY 1위 축하합니다 :) 첫번째도 두번째도 마지막도 프리마돈나 감사합니다🙏🙏🙏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CandyBoy712

나는 #FTISLAND 가 상을 받길 #PRAY 합니다
우리 모두 #FTISLAND 열심히 #PRAY 스밍해요
자동트윗 #FTISLAND 개이득 #PRAY


엪티

ㅋㅋㅋㅇ엠카보면서 이렇게 가창력쩌는 고퀄무대 볼수있을줄은 몰랐닼ㅋㅋㅋ하이라이트랑 엪티...진짜 보컬 역대급ㅠㅠ그리고 동호?인가 프듀 그사람도 잘하는듯 딴짓하고있었는데 귀에 팍 꽂힘
#FTISLAND OVER 10 YEARS (신화도 같은 폰트를 사용했었는데 .. )엪티10주년 축하해 ~포카는 재진이
엪티 초반에 멤버 변화가 있었지만 큰 사고,활동중단 없이 10년동안 매년 꾸준하게 좋은 음악들 내주는 그룹 엪티가 짱이야bb #FTISLAND 앞으로의 모습,활동 또 같이 함께합시다용
에셒컴백땐 판타지들이 북적북적했는데 엪티 컴백하니깐 프리들이 북적북적♬ 엪티 컴백 실감난다♬♬♬♬♬♬♬♬♬♬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ssk4jong

그냥 계정 2개 파버릴까... 하나는 에셒 하나는 엪티... 근데.. 이계정 2011년인가?부터 써오던거라 아까비...★ 뿌우뿌우
아이고 선생님들.... 다들 엪티 노래 좋다면서 왜... 순위는.. .울컥....


LOVE

#MyOnlyLoveSong Teaser #FTISLAND hey_drama IG update - 마이온리러브송 타이틀 드디어 한시간 뒤#마이온리러브송#이종현#공승연#이재진#안보현#마이온리러브송#mols


FTISLAND

120. FTIsland - 천둥 컴백기념 우리 엡티 노래 추천 때려박는다.. 남첫무, 한사람만, 사앓, 행복합니다.... 진짜 추천할 노래가 수십 수백가지지만.. 그래도 역시 갓둥이다.. 솔직히 일단 들어보고 판단해야 ㄹㅇㄹㅇ;; 갓갓아일랜드..
이번 음반은 10년을 건너온 FT아일랜드의 모습이다. 앞으로 10년 후의 모습도 기대해달라는 의미를 담았다. 여러 이유로 해체를 결정하는 그룹이 있는데,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 - 재진 #FTIS
[#SF9]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실력자와 음치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tvN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SF9 #로운 이 패널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9시 30분부터 방송되오니
우리 FT형님 will be back soon, 많이 기대해 여러분! ✌ 화이팅 형들! #FTISLAND #OVER10YEARS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hongrabong

우로빠 존잘미 오져따리 오져따...😭😭😭💕
컴백인데 년차가 있기에 마지막 무대... 뭔가... 배려같은데... 맴이 아픈건 뭘까...★ 아직 어빠들 젊은디....★
재지니♥ #FTISLAND #WIND
10주년이라고 에프티 이갈았나 선곡하나하나 다 나이스해서 캘리작업해야지
님들 에프티 한 번씩 검색하고 와
헐... 이제봤네요ㅜㅠ 맞팔하고 갑니다!! 저는 98프리에용!! 친하게 지내용
저도 98이에요ㅎㅎ친하게지내요!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mxtm_38

어..? 진짜요??? 그럼 우리 말 편하게해요!!!친하게 지내자 친구야!!
물론 빠른이긴하지만 (수줍) 그래 친구야!!!헿ㅎ
헤헤헿♥
준영이가 그렇게 홍보하던 에프티오빠들이랑 하이라이트오빠들 오늘 엠카에서 개멋있왔음..♡
미친ㅋㅋㅋㅋㅋ 에프티 유스케 토요일날 방송인데 ㅍㅏ트 체인지 해서 연주했대... 보컬도 첸지 했나? 아 존나 기대돼ㅠㅠㅠㅠㅠ
SS501의 허영생씨께서 글올려주셨네영(feat.SS501김규종씨 댓글) #FTISLAND #SS501
SeungHyun IG post 아이곡편해락~~~~~양말베게^^ 유희여레씃퀘티부욱~~~! - #regrann Crsoow456 Admin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seung_hyun_bot5

SeungHyun IG post 고생하셨소..내일 쇼케이스도 힘..내서 !! 😲 - #regrann Crsoow456 Admin
마자 .. 너무 귀엽더랔ㅋㅋㅋㅋ
13. 과거에 FTISLAND를 열심히 팠었다. SG워너비랑... 그리고 비스트도 ㅋㅋㅋ 지금은 다 팬덤 빠져나오고 신곡 나오면 판 세월에 대한 예의로 듣는 정도? 앞에 두 그룹은 정말 오래 팠어서 애착이 있어서 지금도 종종 초성으로 언급한다.
엌괘ㅠㅠㅠㅠㅠ귀여워ㅜㅜㅜㅜㅠㅠㅠㅠㅠ💗
08.06.17 / IG / #NedenBöyleYapıyor Jonghonㅋㅋㅋㅋㅋ
#np FTISLAND - 원해
KBS「HONGKI'S KISS THE RADIO」감사합니다 #FTISLAND #SPYAIR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HuJq2PxdCJOFNT2

10년전처럼 1위존나해서 애프티 울리고 싶다
안냐세여 저는.. 비빔밥국이라고 하면 아실려나..? 암튼 비빔밥국에 사는 프리입니다ㅎㅎ 친하게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밥국이라녀 ㅠㅠㅋㅋㅋㅋㅋㅋ 전주사시나옄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여 제주도에 갖혀사는 프리예여!!
#FTISLAND 귀여워!! ㅋㅋㅋㅋ~ [cr.mcdingdong]
안녕하세여 저는...전주에 갇혀있는 안방프리에여..★ㅎㅎ 맞팔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98이에여ㅎㅎ
저는 막라라인★이예요!!
른쏭선배 보고싶다... 그제 브이앱보니깐 멤버들도 른쏭이라 부르던뎨...★ 내년엔 꼭 실물영접을 하리라...★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JessHcuz

오오오!!! 언니네요!!! 언니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우! 동생!
워후~ 라임이 꼭 승햔이 랩같아요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SPYAIRSTAFF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ftprimavera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0501_0210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DI000101

FTISLAND WIND FT아일랜드 멜론 LIVE 홍기 COMEBACK ftisland_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