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시간이

오랜 시간이 지나 뒤돌아봐도 가슴이 아프다면 그게 사랑이었을까 | 연애시대, 박연선
시간이 지나 좋고 싫고 불편함을 거두고도 여기라는 공간에 다시 와도 저마다가 그러하듯이 자기 언어를 잃지 않고 갖고 온다. 그러나의 보편함이라는 것을 거부하고 여기에서만큼은 자기 생긴 모습대로 살아가고 싶을 뿐이다. 그러하니 이러함저러함은 사절함이다.
소리가 안들렸다. 순간적으로 소리가 멀어지기 시작했다. 수면 아래로 저 수면 아래로 사라져 갔다. 점점 세상이 검게 물들어서 얼룩덜룩 해졌다. 다시 라이퀴아가 정신을 차렸을때는 이미 하루정도의 시간이 지나있었다. 정신을 차릴
퀴디치 연습을 잠깐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 있어서, 하루가 너무 짧다고 느낄 거예요. 그럼 기숙사에서 몰래 빠져나와 천문탑 옥상에 올라가 별을 구경하고, 달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 거야.
MCU가 연기며 연출이며 캐릭터의 감정을 더 섬세하게 다뤄줘서 영화를 보며 느끼는 재미는 크지만 시간이 지나 그래서 그들을 전부 모아 뭘 말하려 했더라 생각하면 뒤늦게 지치는 면이 있다. 큰 판에서 이미 안전한 부분만을 건드려 디즈니식 결론을 이끌어내
(어느새 16시간이 지나있고...)
집밥됴선생 분명 54분짜린데 다 보고 나면 2시간이 지나있는 마법같은 경험 가능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bommye_

시간이 지나 눈물로 그을진 작은 종잇장 속 내용이 아른 거릴 때 즈음에서, 나는 쥐고 있던 연필을 놓은 흔적을 보았다.
그리고 눈을 떴을땐 5시간이 지나잇엇다 .
어젠가 그젠가 탐라에서 본 생라면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봤는데 오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었다 근데 시간이 지나니까 금방 식어서 따땃할때 먹는게 진짜 제일 맛있는 거 같음
시간이 지나
뭐 나름대로 괜찮아요... 여기저기 구경도 가고 하다보면 꽤 시간이 지나거든요
그렇게 서로의 번호와 이름을 알려준뒤 헤어졌고 이래저래 시간이 지나 녤은 먼저 성에게 고백을했고 이에 성은 그런 녤의 고백을 받아주게되었음 이제 서로 좋아 죽겠다 싶을 정도로 연락도 항상 주고 받고 몸의 대화도 나누게 됨 하지만 이런 반복적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사람은 똑같은 실수만 하는 것 같다. 시간이 지나 뒤돌아보면 엉망진창인 내가 있어. 그것도 이틀째..나참 ㅋㅋ

딱 2시간이 지나버렸네8ㅅ8
맞아. 책을 읽다보면 무언가 출출할때가 많지. 가끔은 시간이 너무 지나버려서 밥때를 놓칠때도 있고 말야. 마틸다는 쿠키중에 좋아하는 종류가 있니?
빙수 님 많이 먹었어요? TwT 일찍 봤었으면 맛있게 먹으라구 했을 텐데 벌써 두 시간이나 지나버렸어 •• 우울해 •• 💦
스트레스는 엑소보며 푼다하ㅠㅠ 만약 원하지 않는 그 시간이 닥쳐온다면 어찌되든 지나보내겠지.. 최소한의 예의는 갖춰서..미리 스트레스받지말ㅈ아....ㅠㅠ받지마로라
으아 미안해요ㅠㅠㅠㅠㅠ 학교에서 남아서 코딩하느라 시간이 이렇게 지난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집 가서 접속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가 지나 벌써 또 잘 시간이다.. (눈치)
요리하고 밥먹고 설거지하니까 2시간이 지나있어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SeohuiRosoida

김재환 어제 딱히 할 일이 없어서 가만히 쇼파에 누워서 숨만 쉬다보니 세시간이 지나버렸더라고! 내가 잃어버린 세시간은 어제 죽어간 누군가가 간절히 살고싶어하던 세시간이 아니었을까? 정세운 그렇게 무기력하고
그리고 제가 오니까 네 시간이 지나있네요...(옆눈) 제 게으름은 언제쯤 고쳐질까요...😃
원곡 파트 비교. 파트 감상을 적으려다 시간이 지나 머릿속이 새하애져서 포기. 아무튼 다행이도 윗영상에 대한 감상이 같은 사람이 적은 듯해서 다행이다. 지못민가 생각했는데...ㅎ;
도착하자 루피는 아무도 내리지 못하도록 했어. 모두들 조로를 만나러온게 아니냐고 물었지만 루피는 대답하지 않았고 마찬가지로 조로가 배로 찾아오는 일도 없었어. 아침에 정박한 후 시간이 지나 밤이 될 때까지 상디는 루피에게 아무것도 묻지않았어.
털빗고 오니까 40분이 지나잇으니 청소히면 한시간이 지나있겟지.....
지금의 지치고 힘든 이 마음도 시간이 흘러 옅어지고 미화되어 추억이 될까? 자고 일어나면 한 달쯤 지나있었으면 좋겠어 한 달이면 되려나
첨엔 이상하다가도 나중에 시간이 지나니까 애가 너무 말라서 신누가 " 너 너무 말랐어. 밥은 챙기냐? "하고 무심코 던진말에 감덩한 진ㄴㅎ영은 포풍눈물을 흘리고 꿈은 자연스럽게 거기서 깸.

요즘 탐라 건너 건너에서 유령계정 되게 많이 보이네 난 4일 동안 유령계정이었고 알티돼서 넘어오는 개꿀팁 중 그 어느 것도 들지 않았으며 그냥 시간이 지나 저절로 풀렸다..
카템 루프물도 보고싶다... 조크 봉인을 위해 자신을 또 다시 희생한 아템이라는 걸로 그 후 몇년이 지나 타임워프기계를 만든 카이바..... 실제로 가능할거같아서 더 무서워 명계도 가는데 시간이라고 못돌리겠어..?
정작 헤어지고 난 뒤엔 못 만난다는 게 슬플 뿐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나버릴 수록 점점 보는 것만으로도 싫어
갈 수 있을지 여부는 시간이 지나봐야겠군요😟
K어제 누워서 호흡을 가다듬다가 세 시간이나 지나 버렸는데... 제가 잃은 세 시간은 누군가가 살고 싶어했던 세 시간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파졌어요. 알렌그렇게 나태하고 한심한 세 시간은 필요 없습니다.
해가 길다. 요즘 매일이 그렇다. 시간이 지나듯 구름이 흐르고 비가 오는데 왜 내 기억은 들어나지 않는건지. 나를 믿어 줄 사람은 있는지. 나는, 그게 다른 누구도 아닌 당신이었으면 한다.
10.사실 이건 설정이라기보단 탄생비화같은건데 윌라는 만든 초반에만 해도 작은 소녀같은 이미지였다(고 생각하고 있다). 근데 앤캐님 생기고 시간이 지나 이미지가 역변했다. 오죽했음 윌라가 결혼하고(활동하는곳에 고록 외에 캐들끼리 결혼이 가능한 제도가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GFRDofficial

그냥 자꾸 출시일이 늦어지길래 잊어버리고 있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을 뿐인데 역시 애들은 잘생긴것같애
어릴 땐 몸에 열이 많은 것이 싫었다. 항상 더웠고, 쉽게 땀이 났다. 항상 불편하기만 하다고 생각했었다. 시간이 지나 어른이 되었고, 내 품에 안겨 따뜻해하는 그녀를 보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따뜻한 몸을 가진 것에 감사하게 되었다.
곧 200일이 되려고 한다! 여자친구가 놀라워했다.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났냐며ㅋㅋ.. 나조차도 놀랍다. 정말 시간이 언제 이렇게 지나버린 걸까. 하루종일 이야기하다가...! 여자친구는 불을 끄자마자 바로 잠 속으로 나가떨어졌다.
커마만 하고 놀았을뿐인데 잘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다
바깥으로 나가고싶단 마음에 일찍 온것일뿐. 혼자 왔다해도 모두가 모이지않아 나갈 수 없었어 그래서 우사미를 도와 집합을 도왔지 적지않은 시간이 지나 전원이 집합하자 우사미의 연설이 시작되었어. 초조한 코마에다는 그저 어서 빨리끝나길 바랬지 하지만 곧
오랜 시간이 지나 뒤돌아봐도 가슴이 아프다면 그게 사랑이었을까 / 박연선, 연애시대
십분만 쉬려고 했는데 왜 한시간이 지나있는가ㅠ

나는 내가 사랑하는 너와 너를 사랑하는 나를 사랑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그래서 아마 시간이 지나도 난, 너를 사랑하는 지금을 사랑할거같아 시간이 지나 네가 오늘을 뒤돌아볼때 너에게도 오늘이 공기의 느낌마저도 기억하고 싶은 날이었으면 좋겠어
나는 내가 사랑하는 너와 너를 사랑하는 나를 사랑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그래서 아마 시간이 지나도 난, 너를 사랑하는 지금을 사랑할거같아 시간이 지나 네가 오늘을 뒤돌아볼때 너에게도 오늘이 공기의 느낌마저도 기억하
작년,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 오빠 생일 축하해줄 수 있음에 감사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나 두번째 맞이하는 찌탄절🎊 #은지원_생일축하해 일년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그대는 여전히 참 소중한 사람이네요 생일 정말 많이 축하해요
그렇군요.. 너무 많은 시간을 지나서일까요. 실은 저도 인간보다 좀 더 사는 정도인데도 시간이 매정하다고 느끼는데. 그래서일지 모르겠습니다. 끝없이 기록이라는 것을 남겨야한다고 생각해요.
작년,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 오빠 생일 축하해줄 수 있음에 감사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일년이 지나 두번째 맞이하는 찌탄절🎊 #은지원_생일축하해 일년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그대는 여전히 참 소중한 사람이네요
헉 그렇군요..! 진실을 알기 위해선 시간이 지나 패치되길 바라는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닷ㅠ
오늘의 파판- 내가 뭘했는데 시간이 이렇게 지난지 모르겠다. 끗.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syosell

후후, 하지만 아쉽게도 시간이 지나 효과는 사라졌답니다- 다음번엔 시애의 말대로 조심, 또 조심하도록 할게요~ 키가 작아지는건 어떤 아이들인지 알 것 같네요- (키득거린다)
사계절 속의 모든 은지원을 다 좋아하지만 은지원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그때 그 여름날의 행복했던 때.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다시 돌아온 오빠의 계절 #은지원_생일축하해
응...이제 괜찮아. 정확히 72시간이 지나니까 풀렸어.
2. 일단 집에서 다시 세탁을 해본다 당신은 어떤 일을 그 당시에는 입 밖으로 꺼내지 않지만, 마음속에는 담아두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혹시 시간이 지나 말싸움이라도 하게 되면 언제적 일인지 기억도 못하는 일들을
9rt-시간이 지나, 성장한 나를 만나보고싶어서. 그 전에 세상을 뜬다 해도. 언젠간 만날 수 있는 나일테니. 성장의 시점이 언제가 될진 몰라도, 지금은 아니니까.
헉? 시간이 왜.. 헉.. 뭐지.. 분명 아까 마지막으로 본 시간이 11시 40분 좀 지나 있었던거 같은데..(어리둥절
흐흐흐 고민할것도 없이 다 영업시간이 지나버렸...네 ....ㅎㅎ...ㅎㅎㅎㅎ ㅠㅠ......... 내일...내일 먹어야겠다....

그럼, 나를 그리게 되면 아이는 나를 잊지못하게 되는 걸까? 시간이 많이지나 내가 아이를 잊어버리게 되어도 말이야. ..오늘로 끝일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
아마 오랜 시간이 지나 우리가 지금보다 흐려진다해도 #은지원_생일축하해 오늘은 내 달력에서 결코 아무날이 아닐 순 없을거야 평생 내 가수 은지원 정말 많이 좋아해요
...아. (그새 시간이 너무 지나버렸네. 역시 좋아하는 책이라도 적당히 읽어야... 으응 졸리다. 나도 어서 자러가지 않으면...)
그럼여! 잘자요🌙🌙 좋은 꿈 꾸고! 내일은... 이미 시간이 지나버렸으니 아침에 다시 만나요!👋👋💕
zzzzzzzzzzzz4학년이 좀 방탕해도 되지 않을가 ㅎㅎ 아 언니 생일 지난지 한시간이나됐어..
나도 중간중간 조는 것 같아. 눈만 감았다 뜨는 데 시간이 10분씩 지나있네.
헉 완버님... 좋아요......(퍼드덕퍼드덕!!!!!) 완버님ㅠㅠㅠㅠㅠㅠㅠ못뵌지 넘나..넘나 오랜시간이 지나버렸습니다 엉엉 저희 연어파티를 해요!!!!!1마감 어서 다 뿌숴버리겠습니다ㅠ ㅠ ㅠ ㅠ(꼬오오옥❤️❤️❤️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100duckflow_

170527 아이돌콘 #크나큰 #KNK #승준 #박승준 #SEUNGJUN #GRAVITY #해달별 #승준짱짱 KNK_SEUNGJUN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갈수록 네가 더 보고
낮에는 시간 그렇게 안가더만 새벽만되면 별거안했는데 1시간 2시간이 지나있네
절대 오지 않을 것 같던 시간이 100일, 50일, 10일을 지나 애인님을 만날 날이 드디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 공항갈때 뭐 입고 가지... 떨린다!!!
첨에 완전 차가우셧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막 입에 초콜릿도 넣어주고 우는 거 진정시켜주고ㅜ 주인공이 돌아간다고 하니까 팔 붙잡고 내일가라고 그러고,,
어떤마음인지 알것같아요 ... 저도 이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처음 시작하는게 두렵고 그렇더라구요 ..또 시작하면 잘해야될것같구... 단거님 힘내세요 (도담도담)
어제 훈련이 없어서 누워서 숨 쉬다보니 세 시간이나 지나버렸었어. 내가 잃은 세 시간은 누군가가 살고 싶어했던 세 시간일지도 모르겠어.
와우 회계는 정말 대단해 한문제 풀었는데 한시간이 지나있네?

파판 늅늅일 당시엔 룩덕질을 하고싶어도 직업 조건 레벨 조건 획득 경로 같은 것들이 너무 거창하게 많아 보였는데 시간이 지나 이젠... 그냥 전직업 다 키우고 영식도 다니면 되지 (ㅎ


생일

작년 특전공지나 생일공지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공식이 젤 뜨거운 장릌ㅋㅋㅋㅋㅋㅋㅋㅋㄱ
대부분의 애정캐들은 생일가챠가 지나버렸고 가장 가까운건 7월 소라 생일가챠군ㅇㅅaㅇ
#여자친구 #GFRIEND #Happy20thEunhaDay +1 아쉽게 하루 지나 버렸지만 #으나 의 생일 축하하는 여친이들의 모습❤️ 생일 축하해 #은하 야!❤️🌹💋
비나님아히제타짱 ㅎㅇ 만큼이나대인배이시고넘이쁘신자희트친입니다 오해 없습니다 제가 느낀 그대오 라고 생각합니다 너무친절하시고 제캐좋아해주시는텐시!!!같은분이시죠덕분에 에르랑 러브러브 할수있았습니다감사합니다꼬오옥그리고생일 지나샸지마뉴축하드여요
생일 지난지 2개월만에 받은 케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일 지난지 2개월이나 지났지만..축하해..~!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OMG_XP_

리코타 생일은 이곳시점으로 5월 20일 지나부렀다..
꺄아아아아 생일지나니까 주민등록증 발급 통지서왔엉!짱이다...!!
항상 뭔일전에 나타나는 어그로언냐들 애잔해 ㅠ 빨리 50분 지나라 ㅠㅠㅠㅠ 헝 설레 ㅋㅋㅋ 남의 생일에 이렇게 설레다니 ㅠ
후 며칠 쉬고 생일 지나니까 역시 좀 낫다. 낼부터 다시 원고... 스티커... 아크릴... ㅇㅅㅇ-3
오늘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지나왔던 생일날들 그 이상으로 행복한 생일이 됐길 바라 오늘은 종현이 생일인데 너라는 선물을 받은 건 우리라 마냥 고마울 뿐이야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자❤️
생일이라구 학겨에서 기뱅이 낙서했었눈데 생일 지나버려써... 그래두 생일 축하해... 내년도 그 다음해 그 다음해도 계속 축하할게8ㅇ8
시간은 지날대로 지나 너란 향기가 그리웠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다시널 볼수있단 사실에 내 맘에 꽃이 다시 폈어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SiaSehun_04

보쿠토생일은 지나버렸지만, 하루죙일 끄적거린 썰이나 풀어야지!!! - 선임신 후연애 하는 보쿠아카가 보고싶은 막장썰!! (엠프렉은 사랑입니다!!)
아님 뭐 생일 딱 지나자마자 올리려고 열두시를 기다리니?
생일 지나따... (아쉽) 희희 그래두 즐거워써😍🤭
와 텐오리님 생일 지나니까 칼같이 바뀌는거 너무 개쩔어요 저도 김므쌰못생겼다
안돼 2분 늦었어 2분 지나버렸지만 생일 축하해😂😂💕
12시 지나자마자 귀신같이 잠이 깬다 #은지원_생일축하해 은지원 생일 축하해랴해해해해해해해해해해해ㅐ
그저 열두달 중 반을 지나 힘들게만 느껴지던 유월이 #은지원_생일축하해 은지원을 만난 지금 설렘 가득 특별해진 유월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Kim_theDuxk

님아 생일 축하햇더요...지낫으니까 과거형..슬프지만 과거형.. 허엉 글 선물해드리려다가 그게 왜 생일 선물일가 과연 님이 좋아할까 만약 글이 별로면 넘 불쾨하지 않을가 고민하다가 지나버렸네...
벌써 건민이의 생일이 지나버렸다 생일 잘 보냈지??😊
6월 8일 네가 빛나기 시작했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빛나는 날들을 지나 더 빛날 미래로 가고 있는거야. 언제나 새벽 별처럼 찬란하게 빛나는 종현아, 멈추지않고 꾸준히 달려가는 너의 길을 응원해. 늦었지만 너희와 함께 걸을게.
아니다들 생일 지나셧다고 진잨 ㅋ ㅋ ㅋㅌㅌ ㅌㅋ ㅋ ㅋ ㅋㅋ ㅋ
6월 8일 네가 빛나기 시작했어.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빛나는 날들을 지나 더 빛날 미래로 가고 있는거야. 언제나 새벽 별처럼 찬란하게 빛나는 종현아, 멈추지않고 꾸준히 달려가는 너의 길을 응원해. 늦었지만
내생일이 지나니까 찌오니 생일 #은지원_생일축하해 항상 고마운 우리 리다
평생은지원 평생은수니 평생을 약속해요 #은지원_생일축하해 지나온 17번의 생일을 함께 했듯이 앞으로 오빠 인생에 남은 모든 생일에 촛불 불어드릴게요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Deep_WinkOfDeep

지나온 시간만큼 반짝반짝 빛나고 #은지원_생일축하해 지나온 시간보다 더 행복하길 바라
그렇게 좋아하시니 다행이에요!!ㅜㅜ어...지금 시간으론 생일지나셧으니까 좋은 생일날 되셧길바래요☺
지나부렀지만.. 아로마 생일 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겨서 좋아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이제 어른이 된 지금, 인간적으로 존경할 수 있어 더 자랑스럽고 더 깊이 아끼게 된 내 가수, 내 별. #은지원_생일축하해
손이 느려서 며칠 지나버렸지만 녹님 생일 축전입니댜 ㅠㅠㅠㅠ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이번년도 좋은일만 있으시기~!!😍😍😍💕💕💕💕💕💕💕💕💕💕💕💕
뭐지나새러고침하는데똑딱소리가안나 #어니부기종현아생일축하해 이거어쾌흑흑나그소리좋아해서맨날새로거침하는데
지나온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 함께하자 #은지원_생일축하해 평생 따라댕길끄야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fukuooooo

입덕할때는 오빠 생일이 지나있었기에 #은지원_생일축하해 찌탄절 축하는 처음이다 그래서 더 뜻깊은 하루
종현이 생일 전에 걸렸었는데 한시간 지나니까 풀렸어용!!
#BTSWEEK 어제 생일이였는데 방탄 안무영상나오고 지민이 부분이 난 젤 좋아 폭풍간지나ㅜㅜ선물 다받은것같아ㅠㅠ힘든거 있으면 서로 다말해주면 좋겠다 정국이가 울면서 말했던것처럼 그래야지 방탄이 더 단단해질수 있다고 생각해 지민아 응원하고 사랑해❤️
사실 어제 개인적으로 참 피곤하고 어두운하루를 보냈는데 #은지원_생일축하해 열두시 지나 찌탄절이 오자 거짓말처럼 내 기분 맑아지고 이것역시 지원매직 오빠가최고야
쟤지나 팬미 안하니 생일파티는 기대도 안해 우루루룰ㄹ루까꿍
+물론:) +생일 축하해, 형아. +다시 공간이 바뀐다. 아이는 좀더 자라있다. +아이는 점점 추위에 익숙해졌다. 달력을 바라보니 그 날과 같은 날짜. 해는 많이 지나있다. +아이는 오늘도 집을 나섰다. +따라가볼까?
헐 셀레네 생일 지나버렸엌ㅋㅋㅋㅋㅋㅋ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kimchicken_0


지난지

ㅇㅇ...보증 지난지 꽤 된거같음 그래서 사설가려는것
응 기간 지난지 오래야
일까?밀려오는 자괴감에 터포키는 울상을 지었다. 장관님이 눈을 뜨지 않은 지 얼마나 지난지 알수없었다. 그가 정신을 차리고 병상에서 일어날 수 있었던 것도 얼마되지 않았다. 자리보전하고 움직일수있게 되자마자 처음 장관님을 찾아왔을 때 느꼈던 감정이
6월 지난지 7일 밖에 안됐는데 내 돈 씀씀이는 벌써 30일인데ㅎ~
헐 모야? 지난지 몇일 안 됐네! 늦었지만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축하해! 잘 태어났져)(♡!
그리고 휴일 지난지 하루만에 삶의 의지가 떨어저서
ㅋㅎ....대세가 지난지 어빠가 멀랏네...ㅎㅋ(꼬무룩)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Cut1e_990809

앤님과 2주년이 지난지 반년이 넘었지만...그래두 2주년 커미션을 샀어욧! 여러분 내 앤캐의 이쁨을 봐줘요 엉엉엉 존예존귀♡♡♡ 그리구 늦었지만 2주년 축하해용!
지난지 363일째야
흠 나도 리퍼 받고 싶다. 이미 지난지 오래지만.
그럼 이미 만나셨습니까. 열한 시라면 꽤 지난지 오래된 기분이네요. 기분탓은 아니겠지만요.(슬적 제 손목의 시계를 들여다 보다 네 행동에 다시금 어깨위로 얹어주곤) 저는 괜찮습니다. 애초에 아가씨께 드린걸 제게 다시 주심 어떡합니까.
아니구나 12시 지난지 얼마 안댓으니까 23시간 52분 남앗어
연못에 사는 사람 산속 맑은 연못가 작은 벽돌집에서 사는 사람. 떠나간 연인을 오랫동안 기다렸다고 하는데 얼마나 오랜 세월이 지난지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다. 떠난 연인을 위해 슬퍼하지 말라고 한다.
... 저 애기애기 안합니다. ( 삐죽 ) 애기애기 시절 지난지 오래입니다. ( 삐죽삐죽 )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appkl40

슬럼프 지난지 1달?정도밖에 안됐는데ㅋㄱㄱㄱㄱㄱㅋㅋ그것도 안지났나


하루

얼마 전 또다시 하루키가 도마 위에 올랐는데요. "골빈 대학생들이 하루키를 좋아한다." 늘 반복되는 하루키 찬반 양론을 지나 '하루키라는 문제'를 정면돌파하는 비평, (하루키에 대하여) 3회가 업로드되었습니다.
💚 승완분식 갔다왔어요 💚 사장님이 텐 소식 많이 얘기해주셧어요 .... 😂😂 벽에붙어있는 스티커보고 많이 놀랫다구 ,, 요즘에 하루에한번꼴로 분식점 앞으로 지나다닌데요 ㅜㅜㅜㅜㅜ !!
6시간 지나몀 되는겨 ? 아님 하루 . .
밤 별 흩어지는 새벽을 지나 구름다리 놓인 아침이 오고 바람이 주는 하루 평범하고 또 익숙하며 고맙게 내가 있었던 오늘
저는 문의 안넣고도 풀렸는데 극단적 방법을 택했습죠 팔로잉한거 다 해제했다 다시 팔로우걸기,,,, 하고 하루지나니까어느센가 풀려있던
사랑둥이 주산님 오늘 생신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시험기간이라 피곤하실텐데 그래도 오늘 하루는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셨음 좋겠어요! 이제 1년의 반을 지나왔네용 😳😳 남은 반 년엔 더더 건강하고 행복한 주산님 되시길!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EX0DU8

존잘님 썰 좋습니다ㅠㅜㅠ이어봐야지ㅠㅠ 윗선에서는 데이터 분석을 위해서만 장관 자문 요청한건데, 하루이틀지나 이제 연구실에서 다같이 간식 먹을때쯤 되니까 베가펑크가 철학적으로 멘탈 케어까지 해주는거군요ㅠㅠㅠ 다섯이 샌드위치 한
거기서 처음만난 여자랑 바로 하룻밤을 가지게됨 그런 녤과 성은 똑같은 하늘아래 다른 하루를 지내게 됨 그 후로 몇일이 지나 성은 옹의 노력으로 비밀로 사귀게 되고 그전에 있던 힘든 일들은 잊고 살게됨 하지만 녤은 반복적인 클럽 여정기로
아 진짜 오늘 하루 어케 지나 간 거지
짖님 첫번째 유령됏을땐 하루이틀 지나니까 풀리더라구여!
좀 새끼들아 좀 하루라도 조용히 지나가보자
큐ㅠㅠㅠ짓님은 유령 이번에 두번째 되는거라ㅏ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땐 하루이틀지나니까 풀리던데,,~ ㅇㄹㄴ계속 이러면 메일,,,보내면 바로 풀어준다ㅏ구하니가.(귀찬아서 그냥 이러고있다
오늘도 한 일 없이 하루가 지나버렸다 정신차리니까 하루가 다 지나가네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fukuooooo

ㅋ..ㅋㅋㅋㅋ....물고기잡다가ㅏ 하루가ㅏ지나벌ㄹㄹ이먄우짜ㅏ~잘하는애ㅐ맡기고 쉬시라굿~!!
하루가 지나 삭제 했습니다(담에 또 기회가 되겠죠ㅋ)
하루 지나니까 절반 이하로 내려가쒑...
봄이 오고, 여름이 오고. 떠도는 바람, 낮은 들판 지나 언덕을 넘어, 들판 위의 책을 지나, 하루하루.
앗 지나님두 시험기간이시군요ㅠㅠ 저두 그렇답니다... 저야말로 천사 지나님과 멘션 나눠서 넘넘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오늘 밤도 좋은 꿈만 꾸시길 바라용😊😊
벌써 하루가 지나버렸네요~ 에, 그러니까 어제가 지난건가?
땡! 오늘 하루도 별로 한 일 없이 지나버렸네요. 내일은 열심히 하실 거죠?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ralia92

벌써 하루가 다 지나버렸네에. 쯥쯥. 에이스 토미 리가 12시를 알려드립니다!
흐규ㅠㅠㅠ 아니야 나는 정말 왜 바쁜지 모르겠는데 하루가 그냥 빨리지나 가는 것..막상 하는 것은 없음이다..나도 언니 보고싶어요..언니도 많이 바쁠텐데 힘내고ㅠㅠ곧 있으면 방학이니까용 아자아자!!😖😖
자고일어났을 뿐인데 하루가 지나있네...
귀뚫른 날에 개아파서 빼고싶었는데 하루 지나니까 괜춘해짐
아..... 오늘의 멤버를 올리기도 전에 하루가 지나버렸어😩
그냥 있다보면 어느 새 하루 지나있고 그래요. 말 걸어주는 손님이랑 이야기하다 시간보내고, 담배피며 고양이 구경하고.
그는 거리의 싸구려 화가였고 아무데서나 키스하는 걸 좋아했습니다. 하루속히 미래로 사내는 사라져야 합니다. 김이듬 / 유령 시인들의 정원을 지나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rbqnrbqn

아ㅠㅠㅠ 내 다른 트친도 저런식으로 잠겨서 컴터로도 하고 그랬었는데 하루 지나니까 풀리긴 하던데ㅠㅠㅜㅠ 우선 컴퓨터로 들어가서 풀어봐ㅠㅠㅜㅠ
헤헤 아녜요 하루 지나고서도 챙겨주시다니 감사해요!!!
ㅇㅁㅇ... 아녀! 하루만 지나믄 갠차나져서 안갓숨니다..!
꼭 잘 지내줘요 내사랑 나의 전부여 이 세상이 끝난다 해도 오직  그대여 들리나요 하루지나 끝이라 해도 제발  웃어요 그대만은 다 따 다 다 라 따 다 따 ×2 따 오늘따라 이 멜로디가 슬프네요 승리 LOVE BOX❤ #승리
저 파판ㄱㅖ 유령돼서 꺼이꺼이 울면서 계이 했는데 하루 지나니까 풀렸어오 하루만 기다려보댜 (쑤담)
또 한 번의 하루를 마감하면서 문득 "오늘 참 무겁고 건조한 날이었구나"는 생각이 든다. 바라고 예정했던 모든 것들이 서로 외면한 채 지나치기만을 기다리는 낯선 침묵.. 그대가 그립다.
오늘하루는 이랬다, 진짜 원픽하면 누구뽑지? 이 생각 하다가 윙딥 넘 좋아 이생각하다가 오리를걸 네버 두곡 계속듣고 시간지나니까 하루가 감 현타온다 본업에 충실해야하는데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EatJin_V


지나

우유먹고보니 날짜가 지나있었다..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dodo_0325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rabo_calli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kon7973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2gmin47

지나 시간이 생일 지난지 하루 얼마 시간은 lampas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