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언제나

그저 흘러가는 저 푸르른 바람처럼 난 #서지수사랑해 언제나 널 기다릴게 그렇게 #서지수 널 기다릴게
보고싶었던 얼굴들 ,, 얼른 데뷔하자 제발 ㅠㅠㅠㅠ 언제나 기다릴게ㅠㅠㅠㅠㅠ #NCT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거야 언제나 기다릴게 언제나 사랑할게 빅뱅🌟
너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었구나! 후후... 한층 더 늠름해지고 다부져진 네가 새로운 경험과 함께 돌아오기를 기다릴게! 네가 눈을 반짝이며 들려주는 모험담은 생각만해도 아주 흥분되거든! 나의 벗이여, 네가 언제 어디에 있든 나는 언제나 너와 함께야!
우석아 언제나 너의 선택을 존중하고 너의 길을 응원해. 너에게 큰힘이 되어주지 못하고 좀 더 따뜻하게 말해주지 못한 것들 모두 속상하고 미안하지만 그런 마음들 접어두고 오롯이 애정과 믿음만 가지고
아프지 말고...😭😭우신아 기다릴게... 그러니까 건강해져서 돌아와야해... 너의 의견을 존중할거야... 우신아 사랑하고 언제나 너를 믿어...😘😘
안녕하세요! 남부권 성인 코겸사입니다 친해지고 싶어서 멘션남기고 가요 맞팔가능하시다면 먼저 팔로우하고 갈게요 언제나 많이 다가와 주세요! 기다릴게욥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emotional_ATM

우석이를 위한 자리는 언제나 비어 있으니 푹 쉬고 돌아와줬으면 해. 몸 관리 잘하고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먹고. 기다릴게 사랑해
그동안 우석오빠 겪었을 힘듦 다 이해 못해준것 같아서 미안하고 허니텐인데도 오빠한테 해줄 수 있는게 없어서 미안해 우리 허니텐 언제나 우석오빠 곁에서 계속 기다릴 수 있으니까 푹 잘 쉬다가 다시 만나요.. 천천히 걸어가자 #우신
그렇ㅎ구나...알겟읍니다ㅜㅜㅠ 구럼 조용히 기다릴게요 ㅜ ㅜㅜ 얼마 안 남은 기말고사도 잘 넘기셧스면 해요 흐흑 저는 말 예쁘게 못하는 사람... 언제나 응원하고 잇슬게요 ☞☜ ♥
만약 내가 다시 현세로 돌아간다 해도 다시 만날 수 있을거야 지시자. 언제나 기다릴게.
사랑하는 우석이♥ 힘든 시간 버텨줘서 고맙고 더 힘이 되어주지 못해서 미안해 푹 쉬고 편안해진 마음으로 돌아와줘 이번 앨범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언제나 우석이 생각하면서 기다릴게! #우신 #업텐션 #WOOSHIN #UP
1996년 6월 7일, 건민이가 태어난 날 #해피건민데이 내 RBW 첫 픽은 너였어 건민아. 너의 웃는 모습을 보고 반해버렸는데 앞으로 웃을 일만 가득하길🌝❤ #건민아_생일축하해 🎵 다음 생일에는 아이돌 건민이로 만나자, 언제나 기억하고 기다릴게❤
19 김)장중이였는데 가)차없이 듀ㅣ통수를 때리다니 비)열한놈.. 김)빠지는날이 있다면 언제든 오렴. 가)만히 안아주고 들어줄게. 비)록 바로 위로해주진 못하더라도 네 하루끝엔 언제나 내가 기다릴게.

우석아 힘내자!!!💪💪💪 푹 쉬고~~ 언제나... 누나 여기서 기다릴게! 😊
환웅아 항상 응원하고 기다릴게. 널 알게 되어서 너무나도 행복했고, 넌 언제나 최고였어.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 앞으로 네가 그리는 미래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할게☄
Good morning on the rainy Wednesday in Seoul. T^T Have a nice day😊💕 언제나 기다릴게... [D-72] #waitingforChangmin [D-80] #waitin
어떤 결정을 하든 난 7명 모두 사랑하고 나에게 있어 가장 행복했던 설렘을 준 사람들이니까 언제까지든 믿고 기다릴게 ㅠㅠ 인피니트 언제나 사랑해 ❤❤❤
정말? 진짜? 그사람이? 와아 못됬다. 정말 그 사람이 꼴도 보기 싫어? 진심으로? 뭐, 진심이라면 할 수 없지만, 아직 고민이 된다면 진정하고 조금 더 생각해 보는게 어때? 난 언제나 널 기다릴 테니까*


얼른

싯파루ㅜㅜㅜㅜ 얼른 보구싶다.. 예고편봄? 노지욱 막 봉희보고 기다릴게 막 이러고 조아하게 놔두라고 막 이런다고 싯팔식파러노노뎡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meammea

(두큰둑큰 ㅍ.팝님 얼른 72번까지 달려오세요!!! 기다릴게ㅔ요!!!)▽(
헉 언제라도 기다릴수이써😭 나도 돈벌고 예뻐지고 있을게 얼른와😳💕
(?) 얼른 밥먹고 올 겸님 기다릴게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김민호, 비가 온다 얼른 왔음 좋겠다 우리 주노야ㅠ JUNO_FOR_RIA 기다릴게ㅠㅠ
얼른 와, 기다릴게.
푹쉬고 얼른 나아야돼 우신아ㅠㅠ 기다릴게 ^^
부디 얼른 깨어나길 아주 길게 푹 자고 싶은 마음 알겠는데 내마음이 너무 아파 보고싶어 승현아 그게 언제든 기다릴테니까 그냥 다시 돌아와줘 밉다고 했지 싫은게 아니야 아직도 사랑하고 있어 얼른 일어나....

우담아 얼른 좋은노래로 데뷔해서 다시만나자 그땐 떨어질 위험도 불안도 없어 무한한 사랑을 줄게 불안해 하지말고 지금처럼만 해줘 정말로수고많았어 보컬1등하기 엠카무대서기같은 우리에게 너무도 큰 선물까지 해준 우담아 고마워
헐랭 진짜요? 얼른 오세요 기다릴게
오늘 축하할 일이 많네 정우야 얼른 데뷔해서 무대 위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공개 50일 축하해🎉 앞으로도 기다릴게💘💘💘💘💘 #정우공개50일 #SMROOKIES #정우
[얼른 와!] [문 열어놓고 기다릴게!]
일어났으니 얼른 씻고 와~ 기다릴게.
자시에 나루터에서 기다릴게. 얼른 와. 알았지?


쉬고

우리 하님 푹 쉬고 와요...! 나 기다릴게!!! 우리 달님!!!♡♡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0809_0521

아프고 있다는거 몰라서 미안하고 도아주지 못 해서 미안하고 위로해주지 못 해서 미안하고 힘이 될 수 없어서 미안하고... 아무것도 몰라서 미안해 우석아 ㅠㅠㅠㅠㅠ 제발... 푹 쉬고 다시 건강하게 우리한테 돌아 와줘 ㅠㅠ 기다릴게
우석아 푹 쉬고 돌아와❤️ 기다릴게 ~^^
기다릴게 푹 쉬고 밝은모습으로 만나자
푹 쉬고 일어나. 길의 저편에서 기다릴게.
우석아...우석아😭 지금 내 기분 오늘의 날씨랑 똑같내.. 이렇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내 맘도 아파.. 잘 쉬고 올해 같이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 어디 가지 않고 돌아올때 까지 기다릴게❤ 항상 네
#GetWellSoonWooshin 몸도 마음도 푹 쉬고 돌아오세요 언제라도 좋아.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까지나 기다릴께. 천천히 쉬고 다시 돌아와서요.약속이야.

ㅠㅠ ㅠㅠㅠㅠㅠㅠ우리 미도리.. 기운이 너무 없어. 푹 쉬고, 와. 이번에는 내가 기다릴게!
우석아 푹 쉬고 돌아와 기다릴게😀
에에엑ㄱ빼에에규ㅜㅠㅜㅜㅜ 기생툰 왜끝나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빼액액액ㄱ ㅠㅠㅠ흐극...푹쉬고와요 작가님..ㅠㅠㅠ장기 휴재니까 언젠가 돌아오시겠지..ㅠㅠㅠㅜㅠㅠ기다릴게욤..ㅠ
가아라 좋은 오후! 점심은 잘 챙겼으려나 모르겠다! 오늘 바쁜것같은데, 혹시라도 바쁘면 무리하지 말고! 아프기라도 하면 푹 쉬고.. 있지 지금 엄청 보고싶지만 얌전히 기다릴게! 사랑해!


얌전히

걱정 마, 나도 마중나갈게-. 형 올때까지 얌전히 기다릴게 ! 금방 만날 수 있을 테니까, 점심 챙기고, 항상 사랑해 ! 이따 해 좀 지려 그러면 마지막으로 바다에 나가자- !!
저 맴미는..이 소재를..얌전히...기다릴것을...굳게,..다짐하며..........넘무 햄보칸 저으 뇌를 꺼냄니다
ㅋㅌㅋㅌ얌전히 기다릴게욤❤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MyDreamICanFly

나는 갈수가~~~~ 갈수가 없어~~~~~ ....... 나도 얌전히 썰풀면서 기다릴게...... 😂😂😂😂
예에. 머리 날아간 뒤에도 딱히 후회는 안 할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보는 게 당신이라는 거잖아. 한가한 사람이 아닌 거 누가 모른댔나. 얌전히 기다릴 생각 없어, 제 시간에 안 오면 올 때까지 불러제낄거니까 호출로 폭탄 맞기 싫으면 자기 전에 와.
곧 집에 올 시간이다. 얌전히 기다릴게. 빨리 와.
헐 쓰던게 있어???? 난 .. 없으니 얌전히 기다릴게 (ㅋㅋ
얌전히 기다릴게(다소곳
ㅋㅋㅋ응응 얌전히 기다릴게
얌전히 기다릴게

앜ㅋㅋ맞아요.. 말 되게 잘듣고, 반이만 얌전히 기다릴거고. 반이가 먼저 손 뻗어주면 그제서야 기뻐서 가늘게 눈휘면서 입맞춤에 응하고. 옷 벗어주자마자, 금욕풀려서 갈증난다는 듯이 하얀 반이 살결 탐하고.
얌전히 코박고 기다릴게
잉잉잉 넘...넘....체고에오!!!!!! 완전 기여울거라고 예상합니다^~^후훗 얌전히 기다릴게오...😘
주주야 맘껏 즐기고 나대줘ㅋㅋㅋ 얌전히 기다릴게ㅋㅋㅋㅋ 울라울라울라울라
헉 성충 허거덕 헉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ㅍ ㅠ ㅠ ㅠ 으앙 넘행복해요 저 여기서ㅜ얌전히 기다릴게 요,... (ㅇㅏ기새마냥,...) ㅠ ㅠㅠㅠㅠ흑 넘최고에ㅔ요ㅜ ㅠㅠㅠ (붕방ㅇ1ㅜㅇ붕붕


믿고

현빈아 금요일까지 믿고 기다릴게💗
겨울의 기다림 나의 봄은 오직 너 뿐이었고 너를 잃은 나는 이제 얼어붙은 겨울이야 하지만 영원이란 건 없어 겨울 지내면 봄이 오듯이 나 잠시만 추위에 떨고 있으면 그 봄날처럼 네가 다시 나에게 온화한 계절을 선물해 줄 것이라고 그렇게 믿고 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jihooni_atm

흙 러버림만 믿고 기다릴게 흙흙
믿고 기다릴게 꼭 깨어나서 돌아와줘
ㅋ ㅋ ㅋ ㅋㅋ 전 솔라스의 몇천년의 내공을 믿고 있습니다,, 키스신 열정적이라 증맬 좋아해요ㅋㅋ하 그나마 시각적으로 주는게 키스씬뿐이라 그런가 싶고ㅋㅋ 억누르고 있다가 폭발하는 느낌도 들구요 ㅋㅋ 봅소님 플레이 일지 기다릴게요🤗
기다릴게....... 믿고 기다릴게..........
언제까지도 오빠를 믿고 기다릴테니까 걱정하지말고 푹 쉬어요 다시 밝은 우신이 오빠한테 만나는 게 기대할게요
축하해 사랑해 평생 함께하자 진짜 끝까지 믿고 기다릴게 질려죽을때까지 함께할게 항상 고마워요 행복해요 사랑해요💛#FTISLAND10thAnniversary
항상 곁에 있어주겠다던 너희니까. 우리만 꼭 무대의에 오랫동안 있을거라고 자신있게 말하던 너희니까 믿고 기다릴게. 진짜진짜 보고싶다 이 시간이 우리가 함께할 행복한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라는 거 알지만 힘들다. 보고싶어정말

응! 물론이야. 나 믿고 기다릴게. 그럼 안녕. 정말 고마워.
곧 만나자! 믿고 기다릴게!
#인피니트가_빛나는_여름밤_인스피릿과_함께 믿고 기다릴게 함께하자..


시간

시간이 좀 천천히 갔으면 좋겠는데 매달 기다릴게 있어서 빨리 갔으면 좋겠고.....
6. 시간을 달리는 소녀 미래에서 기다릴게
음 그럼 점검끝나구 아파트구역에 있다가 파모집으로 침공 1시간 모집해보고 사람 안모이면 마고밈 ㄷ기다릴게욘! 더 부르실분은 없으시져?
커ㅓㅁ뮤 디고십다는 생각 사라지게 발리 1시간 반 남엇다 기다릴게요 나의 고 향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LudaS_Sin

(당신을 따라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오늘부턴 저녁에도 보는 겁니다. 도련님이 제게 오는 시간만 기다릴 테니까요. (조금 머뭇거리다 조심스레 당신을 불러봅니다.) ...쇼우, 한 가지 부탁이 있는데 들어주시겠습니까?
나두 지인분ㄴ이 재료 채집ㅂ해다주시는ㄴ거 기다릴ㄹ거라 바로는 안만들고...밤이나 새벽쯤 제작할것입니다..ㅠ만약 시간 안대면 다른분 찾아볽게!!
흐흐 방금 나한테 시간 잘못보낸 언니가 있었오 귀엽더ㅠㅠㅠㅠㅠㅠ 헤헤 기다릴게
웅 기다릴게~!! 오늘도 6시간 이상 잔거같운데!
( 네 하는 양을 빤히 바라보다 입꼬리를 올리며 웃음 지었다. ) ... 피곤해 보이는데. 졸리면 자. 내일까지 자도 돼. 기다릴게. 나 시간 많아.
" 그럼 시간될때. 와줘~ 기다릴게~ "
너가 지금 건강하게 일어나준다면 난 더 바랄게 없을거야 너가 밉다고 했던 내가 너무 후회되 늦어도 괜찮으니까 제발 건강하게만 일어나줘 제발 부탁이야 제발 최승현 제발 제발 부탁이야 제발 시간이 얼마나 걸려도 기다릴테니까 제발 건강하게만 일어나줘 제발.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you_debut

너가 지금 건강하게 일어나준다면 난 더 바랄게 없을거야 너가 밉다고 했던 내가 너무 후회되 늦어도 괜찮으니까 제발 건강하게만 일어나줘 제발 부탁이야 제발 최승현 제발 제발 부탁이야 제발 시간이 얼마나 걸려도 기다릴테니
한시간반 신나게 기다릴 수 있을 거 같아 ㅋㅋㅋㅋ
아니 1시27분에 뜨는거 기다릴 수 있어 근데 문제는 티저가 뜨고 바로 잘게 아니라는 거야ㅠㅠㅠㅠㅠㅠ 사진 보면 기본 3시간은 앓을텐대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한 시간 더 기다릴게 🙃
그래도 네가 없으면 말이야, 분명 시시할테니까. 시간 떼울 겸 2085년까지 기다릴게. 지금까지 정말로 고마워.
저거 기다릴려고 이시간까지 ㅈㅏㅁ도 안자고 기다리게 한거니?
꺅ㅠㅠ 저는 언제든 기다릴게욘 시간 되시면 자주 오세요....💗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bangsweet0819

아니에요!!막 시간 뺏고 그럴라구 징징거린게 아니란 말임니다...다른 일에 바쁘셨다면 보고싶어도 꼭꼭 참고 기다릴 수 있어요!!여유 있으실 때 와주시고 절 잊지 않으신게 더 고맙죠💕💕💕
며칠이 지나고 여전히 웅네 집 앞에서 기다리던 않이 시간 늦어서 집에 가려다가 가기 전에 웅에게 음성메세지 하나 남겨놓음 - 웅아. 나 너무 걱정된다. 얼굴 좀 보여줘... 아니, 전화라도 좀 받아. 응? 기다릴게.
우린 기다리며 가만히 시간보내는데에 아주 익숙한 존재들이라 그런가봐. 기다릴게 잊지않고.
전 항상 여기 이자리에~~~~~ 가만히 럽필밈 기다릴게~~~~ 아무리 오랜 시간ㅇ ㅣ 흘러~~|도~~~~~^ㅁ^💕
아쉽지만 1시간만 기다릴게ㅋㅋㅋ
진짴ㅋㅋㅋ 공강 3시간도 힘든데 4시간...병원 후기 기다릴게..★
기다릴게 듣고 싶다 ...니가 없는 이 세상에 시간에 혼자살아ㅏㅏ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blinghilt

다녀와요. 기다릴게. 나 오늘 석식 안 먹어서 시간 남아.
ㅠㅠㅠㅠ 응응....테오... 기다릴게.... 우리 시간은 많으니까 천천히 와....


미래에서

살아남아라, 그대는 아름답다 미래에서 기다릴게 너인 줄 알고 왔다 always. 너를 우래 살진 않을 거야. 하지만 너로 인해 살아갈 수는 있겠지
먼저가서 기다릴게! 꿈을 이룬 미래에서 보자.
미래에서 기다릴게. (여기가 아님)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지금 무럭무럭 자라주고있을거에요... 미래에서... 기다릴ㄱㅔ....
카오루... 미래에서 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HOTSODA1206

미래에서기다릴게(((
그 미래에서 기다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래에서 기다릴게...! 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오진닼ㅋㅋㅋㅋㅋ 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에서... 기다릴게... (시달소톤)
집 가면 그림 그려장곰 미래에서ㄱㅣ다릴게
아개웃겨 미래에서 기다릴게-커미션-


괜찮아

에그맨이 또 그랬어? 하긴 에그맨은 포기를 모르는 사람이니까....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괜찮아! 다시 전파가 안정될때까지 기다릴게! 테일즈에게 힘내라고 전해줘!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B_0_0_S

괜찮아, 나 널 기다릴게
무슨 일 있었던거야? 기다릴게, 괜찮아지면 돌아와.
괜찮아 너의 그런 조금은 소심한 모습까지 나는 전부 기억하고 있어 네가 용기를 얻을 때까지 기다릴게...☆
?!?!?! 우신아 괜찮아??ㅠㅠ 푹 쉬어)( 언제까지나 기다릴게!!!❤
괜찮아 ㅠㅠ 많이 쉬어 기다릴게~~~~우신 화이팅!!!
응..응 그래도 기다릴게 괜찮아 하구 쳐다보면서 웃고.. 자주 놀러와 매일 와 나는 너 매일 보고싶거든 하고 속삭이듯 조근 조근 말하고는 기분 너무 좋이져서 눈 꾹 감구
... (예상했다는 듯 제법 바람빠지게 웃고는 장난스레 손을 따라 꿈지럭거리다가) 괜찮아, 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Lumi_Calli

그냥 너여서 좋아❤ 항상 변함 없이 같은 자리에 있을게 더 큰 힘이 돼 주지 못해 미안해 #기다릴게 #우신아 #힘내 #고생많았어 #오래걸려도_괜찮아
(무표정이 조금은 가신 채로 웃어보았다.) 정말 괜찮아, 언제든지 기다릴게. 나도 그랬으면 좋겠지만... 만약이 있는 거니까.
보고싶어 옌안아 손은 괜찮아? 매일 매일 그리워고 매일 매일 기다릴게
괜찮아 ^^ 믿어요. 믿어줄게요 ^^ 개인 스케줄 모두 화잇팅! 인피니트 사랑해요. 기다릴게 ^^


계절에서

가끔은 세상의 모든 것이 너로 보일 때가 있다 | 계절에서 기다릴게, 김민준
네가 웃을 때면 내 중심은 움직인다 그때의 나는 온전히 너를 위한 배경이고 싶다 나는 가장 밝은 너를 위한 배경 정도면 된다 | 계절에서 기다릴게, 김민준
내가 좋아하는 것. 함께 빗소리를 듣는 일, 우리가 마주보는 장면, 함께 영화 크레디트를 보는 순간, 입을 맞출 때와 손을 잡을 때, 너를 보는 나와 나를 보는 너, 너를 기다리는 나와 내게 오는 너. - 김민준, 계절에서 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imhungrynow_

언젠가는 달 위에서 데이트를 해보자 | 계절에서 기다릴게, 김민준
가끔은 세상 모든것이 너로 보일 때가 있다. -계절에서 기다릴게 왜 게를 계속 께라고 쓰는지 모르겠다😂 출처는 관캐야,( )님😍
"있잖아. 우리 언젠가는 달 위에서 데이트를 해 보자." /김민준, 계절에서 기다릴게 50일💜 본인그림입니다 u.U♡ #시라세희
계절에서 기다릴게 [ 출저 관캐야,님( ) ] #루미너스 #캘리그라피 #루미너스캘리 #손글씨 #김민준
"있잖아. 우리 언젠가는 달 위에서 데이트를 해 보자." /김민준, 계절에서 기다릴게
계절에서 기다릴게🌸
가끔은 세상의 모든 것이 너로 보일 때가 있다 ::계절에서 기다릴게, 김민준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boseoklee


돌아와

오랫동안 봤는데 빨리 돌아와요 나재민 ㅜㅜ 정말 보고싶어... 항상 기다릴게 아무래도 기다려요 울나재민 잘지내야해 아프지도 말고
부릉언니😂😂 잘 쉬다 돌아와😭 기다릴게ㅠㅠ
여기서 기다릴게 건강하게 우리 곁으로 돌아와
최승현 승현아 탑아 제발 건강만해줘 언제고 기다릴테니까 좋은노래로다시돌아와줘 아너무속상하다 건강해줘....무슨일이야..중환자실이....ㅠㅠㅠㅠㅠㅠ 빅뱅다섯명이고 해체안할거고 vip는 항상 기다리고있을거야 좋은노래로 다시 보답해줘 부탁할게
손채영 채영아 챙이 제발 건강만해줘 언제고 기다릴테니까 좋은노래로다시돌아와줘 아너무속상하다 건강해줘....무슨일이야..블로그펑...ㅠㅠㅠㅠㅠㅠ 트와아홉명이고 해체안할거고 once는 항상 기다리고있을거야 좋은노래로 다시 보답해줘 부탁할게
일어나 다시일어나서 죄값 확실이 치르고 돌아와 몇년이 걸려도 기다릴게
최승현 승현아 탑아 제발 건강만해줘 언제고 기다릴테니까 좋은노래로다시돌아와줘 아너무속상하다 건강해줘....무슨일이야..중환자실이....ㅠㅠㅠㅠㅠㅠ 빅뱅다섯명이고 해체안할거고 vip는 항상 기다리고있을거야 좋은노래로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kei_0606_

이해하고 기다릴게 우석아ㅠㅠ 10명멤버 같이 했으니까 업텐션이라고해야지ㅠㅠ 우석아 잘 쉬고 빨리 돌아와 줘 보고싶다ㅠㅠ #우신 #김우석
멀이서 응원하기 필요없어 ㅜㅡㅜ 우석아 아니 우리우신이!! 힘내!! 우리가 여기 기다릴게 빨리 돌아와~
톱배우 X 웰시코기 수인 반인반수 윙딥 #윙딥_연성 티비속 여배우를 향해 "사랑은 내가 할테니 넌 내 옆으로 오기만 해. 상황 정리되는대로 돌아와. 기다릴게."하는 대사를 듣고 어느날 불쑥 찾아온 웰시코기 한
계폭했다가 얘기듣고 왔어 진짜 인류애 다 사라진다.. 근데 중요한건 너가 우울할 때 난 하나도 안 불편했고 친구니까 들어주고 응원한거야 그 또라이 때문에 안좋은 생각하지말고 마음 추스리면 다시 돌아와줘 신고도 꼭 하고 기다릴게!


눈을

그렇기에 신데렐라는 눈을 들어 세상을 봐야해. ...더이상 누군가의 선의와 베품만을 기다릴게 아니라, 스스로 자신의 삶을 개척해야 하니까. -Alice C. Holyrood
너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었구나! 후후... 한층 더 늠름해지고 다부져진 네가 새로운 경험과 함께 돌아오기를 기다릴게! 네가 눈을 반짝이며 들려주는 모험담은 생각만해도 아주 흥분되거든! 나의 벗이여, 네가 언제
그, 그게. 그러니까......내가 다시 이 번호로 연락할게. 그럼 되는 거지? 다시 연락한다는 그의 말에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뜬 학연은 기쁨의 눈물을 쏟으려다 말고 입술을 깨물며 보이지도 않을 건데 고개를 세게 끄덕이고 '응! 기다릴게'라고 답했다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chassis2000

-어? 김신은 작게 호흡 한번 하더니 더 가까이 여를 제쪽으로 끌어왔음 코끝이 닿는 거리에서 여가 긴장감에 눈을 더 자주 깜빡거렸음 -다른 거 하자 -무슨..? -이번에는 니 대답 기다릴게. 내 멋대로 안 까불게 -... -친구 말고 애인. 그거 하자
-어? 김신은 작게 호흡 한번 하더니 더 가까이 여를 제쪽으로 끌어왔음 코끝이 닿는 거리에서 여가 긴장감에 눈을 더 자주 깜빡거렸음 -다른 거 하자 -무슨..? -이번에는 니 대답 기다릴게. 내 멋대로 안 까불게 -... -친
에이, 그냥 당당하게 돌아다니면되는거죠~ 그치만 정말 기다릴줄은 몰랐어요 반신반의하고온건데 오길 잘했네요. 머리카락 예뻐요 (눈을 가늘게접고 웃어보여)
드림폴 - 드림폴 챕터즈 기다리는 게 정말 고통스러웠어서 그런가 뭔가 더롱저홈은 10년을 기다릴 수 있을 것 같다 더롱저홈 보기 전까지는 눈을 못 감을 것 같지만
"기다릴게요, 계속" 자신의 말에 진실된 목소리로 답하는 동혅에 섀운은 느릿하게 눈을 감았다 뜨며 생각했다. 응, 너라면 괜찮을지도 몰라.라고 그리고 예쁜 눈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대답할게" "..." "응, 나도 좋아하는거같아"


기다릴게

#프로듀스101 #황민현 난 항상 여기 이 자리에 가만히 너만을 기다릴게.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pri_aerim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rbwoooo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82sai_nao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AKEYBHNE

기다릴게 언제나 얼른 쉬고 얌전히 믿고 눈을 devev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