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WICE

170527 TWICE (트와이스) 강남팬싸인회 다현 #다현 #김다현 #DAHYUN #TWICE #트와이스
170527 강남팬싸 꽃받침 브이 꽃받침 브이브이 #사나 #TWICE #SANA #트와이스 #サナ #사나컴퍼니
170527 강남 모숭아🍑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댄브쯔위좋았는데... 다들 영상 꼭 보세요... #트와이스 #TWICE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정연이의 마피아 뽑기 (미나 머리 콕)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H_Studio_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2017.6.04 노량진 팬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모모 #MOMO
170526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 🚐✨ #TWICE #사나 #SANA #サナ #지효 #Jihyo #ジヒョ #모모 #MOMO #モモ #나연 #Nayeon #ナヨン #미나 #MINA #ミナ #쯔위 #Tz
170526 매일 좋아해💗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밀당밀당해 ㅋㅋㅋ #나연 #지효 #트와이스 #TWICE
2017.6.04 노량진 팬싸 세상 가장 부러운 곰돌이~♥️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우아하게 하면서 세상바쁜 두분 #미나 #사나 #트와이스 #TWICE

170530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근 사나(2pic)_햇살을 닮은 너에게 쓰는 ✍️편지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30 꿈꾸라 사나프리뷰_미소천사나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30 최파타 퇴근 사나 프리뷰_미모는 출근이나 퇴근이나 한결같아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미나 #TWICE #트와이스 #미나
170527 강남팬싸인회 사나(2pic)_"저기...왜때문에 이렇게 이쁘시죠?"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7 강남팬싸인회 사나(4pic)_세계 최고 음료사랑스럽게 마시기대회 1등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7 강남팬싸인회 프리뷰 사나(2pic)_다시 돌아온 브이쟁이 김샤샤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scent_sana

♡ twice | 트와이스                ↳ 2015 ♡
170527 TWICE(트와이스) 강남팬싸인회 채영 #채영 #손채영 #CHAEYOUNG #TWICE #트와이스
[Viedo] 20160911 화성 콘서트 모모 왁킹 Waacking 모모 왁킹 보고 거의 입덕했었는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모 왁킹😀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나는 심바다 (얘 뭐하는거야? (몰라 쟤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 #쯔위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모두가 감탄하고 정연이가 반했다니까 쯔위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 #다현 #쯔위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한시간을 어떻게든 채우고자 했던 단장님의 아무말..아무행동..아무콧구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현 #쯔위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잘먹었습니다 #다현 #사나 #트와이스 #TWICE

서로 마피아인 줄 몰랐던 #미챙 ( 미나가 모르고 채영이 죽였어ㅠㅠ) #TWICE #트와이스 #미나 #채영
원스 여러분들! 오늘도 쇼!음악중심과 드림콘서트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하세요! #TWICE #트와이스
오늘도 행복했던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들! 내일 만나요! 트나잇! 찌릿찌릿! #TWICE #트와이스
160901 트와이스 정연 출국 움짤 #TWICE #트와이스 #정연 좋아해~~~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사나 #TWICE #트와이스 #사나
161211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
폭죽 소리에 놀라는 맏내와 모모링ㅋ 와중에 싱크로 봐ㅋㅋㅋㅋ 데칼코마니인줄ㅋㅋㅋ #나연 #모모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W_NASABOX

엠카운트다운 1위도 모두 원스 여러분 덕분이에요 ! 오늘도 TWICE TV5 &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하세요! 찌릿찌릿!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정연이 잔소리할때 표정 #정연 #나연 #모모 #트와이스 #TWICE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vocal by.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LieV #사나 #SANA
널 좋아해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70526 트와이스 뮤직뱅크 출근 🚐✨ #TWICE #사나 #SANA #サナ #지효 #Jihyo #ジヒョ #志效 #쯔위 #TzuYu #ツウィ #チュウィ #子瑜 #나연 #미나 #모모 #정연 #다현 #채
17.05.27. 강남 팬싸인회. 사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17.05.27.강남 팬싸인회. 미나.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7.05.27. 강남 팬싸인회 다현이 다현이 생일 축하해요,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170525 트와이스 에스플렉스 센터 팬 사인회 📝✨ #TWICE #사나 #SANA #サナ #모모 #MOMO #モモ #쯔위 #TzuYu #ツウィ #チュウィ #子瑜
트와이스 진자 짱짱!!! #더쇼 #TWICE
너네가 힐링이야... 내일 저 향수 엄청 팔리겠다..나도 살래 #채영 #미나 #트와이스 #TWICE
어?! 이거봐 배달하는거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트와이스 #TWICE
어흥 #채영 #정연 #트와이스 #TWICE
급식단🤗💕 다채쯔🍫🍓🍞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채영 #CHAEYOUNG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senpai_jy

유장꾸 바른 길로 인도하는 주희어머니ㅋㅋㅋㅋㅋ 아놔 너무 귀엽네ㅋㅋㅋㅋㅋ #정연 #쯔위 #트와이스 #TWICE
귀염 😭♥️ #미나 #MINA #트와이스 #TWICE
170521 신촌 팬싸인회 사나(3pic)_만날 때마다 마음을 담아 찌릿😉찌릿☺️찌릿😝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1 신촌 너 예쁘다🌸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161025 최화정의 파워타임 효모도 너무 귀여웡ㅋㅋㅋ #지효 #모모 #트와이스 #TWICE
제이 레빗 - 웃으며 넘길래 (vocal by.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TWICE #LieV #쯔위 #Tzuyu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52

170528 안녕하세요 퇴근 장미들고 포즈해주는거 너무 스윗해..🌷💕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해보쟈7
오늘의 조류즈 콕콕 #다현 #미나 #트와이스 #TWICE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정연 #TWICE #트와이스 #정연
안녕안녕 #모모 #쯔위 #트와이스 #TWICE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다현 #TWICE #트와이스 #다현
170530 최파타 얼굴 착장 다 완벽한거 실화냐💕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2min1sec_jh

레드카펫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굿 모닝 원스~~~~!! *^^* 오늘 아침 부터 화이띵하세용 ♡♡♡ ㅋㅋㅋ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청담동사는 애기앙마님 (feat.배달음식) #VJLIVE #지효 #나연 #트와이스 #TWICE
161108 건대 세상억울+시무룩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정연
170528 인기가요 퇴근 Preview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7 강남 팬싸 Preview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6 뮤직뱅크 중간 퇴근 Preview #TWICE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 )도 밟으면 꿈틀한다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 #사나 #모모 #쯔위 #트와이스 #TWICE
170526 뮤직뱅크 Preview #TWICE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5 상암 팬싸 Preview ㅋㅋㅋㅋㅋㅋ #TWICE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5 상암 팬싸 Preview #TWICE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5 상암 팬싸 Preview 아ㅏㅏㅏ😭😭❤️ #TWICE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TWICE #트와이스
170524 김포 입국 콧대 실화냐😍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임ㅋ나ㅋ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나연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oQfqey6G3kXovCu

모모를 조종하는 자 #모모 #나연 #트와이스 #TWICE
누가 임부장님 잔에 술탔습니까 기분좋은 임부장님 TT틀어~ 틀어~ #나연 #트와이스 #TWICE
담요에 뭐가 묻어서 사무룩 위로하는 갓죠 #사나 #지효 #다현 #모모 #미나 #트와이스 #TWICE
바보들! 요즘 장난아닌 모뫀ㅋㅋㅋㅋㅋㅋㅋ #나연 #모모 #미나 #지효 #트와이스 #TWICE
주간아에서 있었던일 말하는 다현얼마나 귀여울까ㅠㅠㅠㅠㅠ 그리고 턱 아픈지효...ㅠㅠㅋㅋㅋㅋ #다현 #지효 #트와이스 #TWICE
170527 청담 팬싸인회 나연 찌릿찌릿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70527 청담 팬싸인회 나연 아가한테 재롱부리는 나린이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oQfqey6G3kXovCu

170526 무슨그림일까요 #트와이스 #TWICE
170514 포카리 블루런 4p 좋은 얼굴 좋은 전신 좋은 감정 좋은 미나 좋은 나의 시간들이 합치면 그런게 행복이지 뭐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61025 최화정의 파워타임 마이크만으로도 즐거운 룸메즈ㅋㅋㅋ #정연 #모모 #트와이스 #TWICE
변한 모모ㅋㅋ #정연 #모모 #지효 #쯔위 #트와이스 #TWICE
유튭조회수 듣고 놀랐다가 입닫는 지효 ㅋㅋㅋㅋㅋㅋ #지효 #트와이스 #TWICE
170518 스티커로 가리기 싫은 미모 #쯔위 #트와이스 #TWICE
예뻐요⚗_⚗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myouiminaswan

161101 ASC 볼에 뽀뽀자국 자랑(?)하구 가는 정연이)( 지효랑 장난치는거 넘 규ㅣ여워서 사망..ㅠㅠ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161210 커플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따뜻하게 .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새벽이 밝을 때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61112 판교 팬싸인회 췍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twice_infi 제작진도 준비하면서 트와이스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됐고 많이 놀라더군요. 음중사녹때 NHK 피디님 놀란거 ㅋㅋㅋㅋㅋㅋ 일본데뷔하면 장난이 아닐 것 같다고. ㅋㅋㅋ 우리 슈스들..
161108 건대 아뉜데 아닌뒈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sabeda99

160805 뮤뱅 #TWICE #트와이스 #모모 #나연
161030 신촌 너에게 항상 행운이 깃들길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그런 모모를 지켜보며 조용히 공격을 준비한 미나 뭐야 너 미나야? 너가 어떻게 나한테...!ㅋㅋㅋㅋ #나연 #미나 #정연 #트와이스 #TWICE
무얼 그리 보느냥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여의도 점령하신 아기공룡🙈🐊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치명적😣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161211 귀욤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scent_sana

161211 잘 어울려🤔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날씨가 너무 춥네요! 원스 여러분,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from 쯔위 #TWICE #트와이스
보고파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이 마음은 변하지 않음🤗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HD]170528 가시밭길 내가 다 가져갈래😅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160929 스타 에비뉴 무슨 말을 해야할까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쇼! 챔피언 1위!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오늘도 원스분들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내일도 만나요! SIGNAL 보내~ 찌릿찌릿!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SIGNAL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sabeda99

160905 김포공항 입국 브이V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minayeon #WeGotMarried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MINA #미나 Play boy는 아냐...??😂 hentai penguin🤔
170527 TWICE 트와이스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미나
'나모의 핸드폰을 찾아서' 흑돼지 V에서 만나요~^^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NAYEON #나연 #MOMO #모모 #흙돼지
170526 무직뱅크 #미나 #트와이스 #twice
170526 뮤직뱅크 #트와이스 #twice #미나
오늘 좀 대박대박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이벤트] TWICE가 ONCE에게 SIGNAL 보내 💕 이벤트! 카페에 방문하여 배너 또는 음료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 아래의 태그를 꼭 붙여주세요 💕 #TWICE #트와이스 #SIG
170521 신촌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0524 김포공항 입국 사나(2pic)_이런 말 잘 안하는데, 애정합니다💕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0 롯데패밀리콘서트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
#TWICEInSWITZERLAND 크게 한입! 앙~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TWICEInSWITZERLAND 치킨 먹는 것고 엄귀얌 😆😆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TWICEInSWITZERLAND 뭐지?? 눈치 보는거 왤케 기여어 😂😂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TWICEInSWITZERLAND 그랬구나... 깨달음을 얻은 쯔...😎😎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TWICEInSWITZERLAND 빵터졌쯔 😄😄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TWICEInSWITZERLAND 왜 반응이 없니~🎵🎵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TWICEInSWITZERLAND 울 아가 눈빛 봥...😭😭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子瑜 #ツウィ #จื่อวี
170526 고대 입실렌티 사나(3pic)_예쁜 의상 + 예쁜 사람 = 사나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티티는 유고걸 입고 췄길래 어벙벙해서 아직 플뷰 못 찌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레스 치고셔요 언니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161231 유고걸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170520 여러분 같이 사나하실래요? #사나 #트와이스 #TWICE
우산으로 연습했던 사나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325 TWICE (트와이스) 서든어택 팬미팅 나연 #나연 #임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170509 청담초 지효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금방잡아버린 사나와 챙무룩 낚시대도 바꿔봤지만 포기.. 안잡혀요..귀여웡ㅠㅠㅠㅠㅠ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손채영은 결국 나중에 성공했다고 한다) #사나 #채영 #트와이스 #TWICE
모모야 모모야 뭔가 예감은 했지만 당한 모모ㅋㅋㅋㅋㅋ #모모 #지효 #트와이스 #TWICE
[17.05.26]뮤직뱅크 출근 TWICE 채영 #TWICE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MPD직캠] 트와이스 모모 직캠 시그널 Signal TWICE MOMO Fancam 엠카운트다운_170518. breathe if you agree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트리플H #트와이스 #크나큰 #하이라이트 #TripleH #TWICE #KNK #HIGHLIGHT K-pop lyrics background screen💕
170521 시그널 신촌팬싸인회 사나(2pic)_상큼, 발랄, 예쁨 그리고 사나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7 강남팬싸인회 사나(2pic)_눈찡긋 + 브이 = 원스사망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6 뮤직뱅크 출근 사나(4pic)_사나야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해:)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20 롯데패밀리콘서트 사나(2pic)_🤘가장 좋아하는 안무🤘#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30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사나(2pic)_사나의 콫수염(?)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161201 MAMA 인천공항 출국 나연 기분이 날아올라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70530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사나(2pic)_유리 너머 스윗한 너의 눈빛😍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0530 MBC꿈꾸라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따르릉 🎹
170520 롯데패밀리콘서트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


트와이스

ㅋㅋㅋㅋㅋ 싸이 아이러빗이랑 뉴페이스 빼면 다 트와이스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W_NASABOX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zuyuusas2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TW_NASABOX

트와이스 TWICE 사나 정연 쯔위 미나 다현 ElevenAndOne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