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이기원

2Y 이기원 인스타그램 업로드 안녕하세요~ 프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못 보여드렸어서 짧게 노래 준비했습니다!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습하는모습 많이 올리겠습니다! #윤딴딴 #겨울을걷는
아 예뻐라 ㅠㅠ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표정참 야무지당 우리기워닝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고개를 살랑살라라라ㅏ라앙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앙뇽~~ 프듀도 앙뇨오옹~~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커버영상 표정 잔망 ㅠㅠㅠ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기원이는 탈프듀했지만 저의 덕생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당! 역시 주말에는 덕질이 최고! 움짤 방출 예정!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_pannco_

입도 야무지게 다물어요잉 ㅋㅋㅋ #이기원 #기원 #leekiwon #kiwon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남프듀 #프듀
이기원 노래 잘 부르는 거 나 왜 지금 알았어ㅠㅠㅠ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이기원 #프로듀스101
8. 요즘 듣는거..? 이기원 -Run Run Run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Buono - Rotta Love


겨울을걷는다

윤딴딴 겨울을걷는다 너무 유명해졌어..


니가

안녕하세요. 김건모-어제보다 슬픈 오늘/박원-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노력/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테이크-오후여담/허니지-설렘/종현-1000 추천해드려요!
윤딴딴 - 니가보고싶은밤 이요!
(사실 제 재생 트랙리스트) 1.CLC-샤랄라 2.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 3.새벽공방-달빛천사 4.옥상달빛-칵테일 사랑 5.스탠딩에그-BLUE SKY 6.CITIZENS-True romance (뷰티인사이드) 7.호소-궁금해 8.피터팬 컴플렉스-촉촉

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 이거보다 한키 낮을거같긴함
니가 생각나는 밤 윤딴딴이 부른 노래, 진짜 좋ㅇ다
니가 보고 싶은 밤 윤딴딴 ㅋ ㅋ ㅋ
한번쯤은 누구나 가져봤을 법한 연애에 대한 로망이 있죠ㅎㅎ 저는 아직도 가지고 있답니다😁 왠지 그런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연애를 그리는 가사에 추천해 드려요. 윤딴딴의 니가 보고 싶은 밤
16.윤딴딴-니가 보고 싶은 밤
오늘은 곡은 윤딴딴의 니가 보고싶은 밤 이예요 뭔가 목소리랑 노래가 잔잔? 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편안하게 듣기 좋아요ㅜㅠ 한 번 들어봐 진짜ㅠ 이거말고 겨울을 걷는다 라는 곡도 좋아여 목소리가 좋아여 마음이 편하게 신나용
7 - 니가 보고싶은 밤 / 윤딴딴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DI000101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윤딴딴 밴드 노래 나와써요ㅠㅜ진짜ㅜㅜ 좋아여ㅠㅠ 윤딴딴 밴드ㅠㅠ


밴드

윤딴딴 밴드 친하게 지내자 노래 너무 좋아녀ㅠㅜ❤💃


학교

우리학교에 오늘 윤딴딴?이랑 홍진영오는데 난 걍 렌즈사러갔다왔는데 왔다갔나, ,?
우리 학교 축제 관심 1개도 없어서 누구 오는지도 몰랐는데 싸이 온다는 것도 다른 학교 애한테서 듣고 윤딴딴 오는 것도 다른 학교 애한테서 듣고 쩝 오늘은 아무도 안온다니까 집 가야디
학교 가는 길인데 얼른 머리하고 가야겠다..오늘 윤딴딴 온다는데 난 누군지는 모르겠구 일단 보기는 할래..
윤딴딴 학교 축제 왔었나보네 오옹


축제

대구대 경산캠 축제 라인업 31일 헤이즈 윤딴딴 1일 지코

방금 윤딴딴이랑 헤이즈 축제와서 들었는데 윤딴딴 이제 팬할래ㅠㅠㅠㅠㅠㅠ짱 귀여워ㅠ


라이브가

여러분제에가 어저어께 윤딴딴님보구왔는데 노래젼나잘해여 ㄹㅇ 라이브가 녹음보다쩌는가수 탑3
사진은 폴킴 이진기 윤딴딴 나윤권이고 이 네명의 공통점은 사진보다 영상이고 음원보다 라이브가 낫다는 것이다


했다고

윤딴딴 뷰티풀 민트라이프에서 장애인 혐오 발언 했다고 한다 친구가 짱팬이라 맨앞에서 비맞으면서 보다가 세션 소개할때 비장애인을 보고 '이친구는 장애가 있는 친구에요'라고 했다고... 그래서 탈덕 했다고 한다


신곡

오느르 신곡 윤기타 윤딴딴 그_냥
윤딴딴 이번 신곡 역시 미쳐따^^ㅠ 역시 내스타일이얀...


지내자

친하게 지내자 - 윤딴딴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poulzzak_k

6.윤딴딴-친하게지내자


민트페스타

윤딴딴. 민트페스타 vol. 55 상상마당
윤딴딴 민트페스타 Vol.55 2017.05.28 상상마당 Live hall


헤이즈

헤이즈,윤딴딴 이라는데 모름
허미 헤이즈에 윤딴딴 도랏
헤이즈는 언프리티3에 나왔던 여자랩퍼 윤딴딴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디가수 인데


좋으다

윤딴딴 노래 좋으다

요즘 윤딴딴 노래 넘 좋으다 딴딴씨.. 이름은 좀 야한구석이 있는데 노래는 백지장같고 순수하고 반전매력이 있네..


목소리가

윤딴딴 목소리가 넘 조쿠만


윤딴딴

윤딴딴 노래 좋아용 오홍홍~
윤딴딴??
좋아하는 노래/지금 듣고있는 노래 욕심인가요ㅡ윤딴딴 우리 너무 오래 아꼈던 그말ㅡ안녕하신가영 상처가 반짝반짝ㅡ크리스탈리
#기원이의_음색을_봐주세요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노래 넘 죠은데....?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theKo_B603

윤딴딴목소리만세임
나도 인디 감성 .,.,. 아니 나 레 알 홍대병처걸렸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윤딴딴 사랑 헤 ~!~!~!~!~!~~!! !💓 연이만큼
윤딴딴 인기 개만넹ㅎ
윤딴딴 님 노래 들어주세요
윤딴딴~~ 들어볼께욤
와 역세 윤딴딴.분들.노래는.다 좋은것같아ㅕ유ㅠ
으녈님이 요즘 알려주는 노래 다 제가 조아하는 가수~~ 김댕 윤딴딴 등등 ㄷ ㅏ넘조아

겨울엔 윤딴딴 노래를 듣자
윤딴딴 노래도 목소리도 너무 좋다ㅠㅠㅠ 요새 윤딴딴노래만 듣는듯
진짜윤딴딴 너무좋다구ㅠ
세운아나너목소리로 #HAPPYSEWOONDAY 윤딴딴님노래듣고싶어너한테다잘어울릴것가타
아싸 윤딴딴 본다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너무좋다!! 목소리도좋닼ㅋㅋㅋㅋㅋ
교수님 윤딴딴을 우당탕이라곸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bloom_ej

윤딴딴 검색해서 보는데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윤딴딴!!
님 윤딴딴 노래 조아여
아 윤딴딴 영업 당해버림
윤딴딴 겨ㅕ울을 걷는다 불러줄게 욥 센츼님 )_( 은근슬쩍 노래 추ㅜ천은 아니구 욧 💧🙆💙
윤딴딴보다 더 딴딴한 우딴딴임
윤딴딴 노래 너모조타💕💕

미안해오 제가 윤딴딴니 노래 부를게요
여러분이 저로 인해 얻은 것 -) 트청을 쓰자는 교훈 내가 얻은 것 -) 죄송합니다 에이님과 윤딴딴 노래 공약
앜ㅋㅋㅋㅋㅋ저 윤딴딴 말고도 백예린 태연 노래 많이 들어요 태연 11:11이랑 레인 백예린 바이바이마이블루!
윤딴딴 노래 들어보세오 기모리
윤딴딴.. 김딴딴... 조딴딴 딴따라딴딴따라라딴
윤딴딴 티켓팅 해쥬실부운🙆🏻
윤딴딴 콘서트 가보고 시푼데 슴콘 다음주에 하네 ㅠㅠ 2주연속 서울은 무리인데 ㅠㅠ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popocachip

빽다방 가려고 윤딴딴 노래 들으면서 나왔는데 너무 좋다. 얼른 연하랑 들으면서 산책하고 싶다.
와아ㅏ!!!! 용량 부족해서 저장 안된줄알았는데 있었어 ㅠㅠㅠ윤 딴딴 라이브 겁나...하..ㅠㅠㅠㅠ살앙해오 #윤딴딴#대구대
윤딴딴 좋다
그럼 1415나 윤딴딴을 들으세요
윤딴딴 듣고 그_냥도 듣고 적재도 들으세욧! 김기타도 괜찮아욧!
노래방 인기차트에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있었는데........ 구냥 기원이 생각났다 ..............😭
윤딴딴 노래 넘 긔여어..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QhjarhdwnQ

윤딴딴 갑자기 뻐렁쳐서 서칭하는데 이게 무슨아무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S_svt17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sunflower7686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minkbn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dibidibidip1

윤딴딴 이기원 겨울을걷는다 KIWON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RUN tuuthbr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