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싸이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
싸이 형님인터뷰에 아이콘이 나왔어요 "내 생각엔 역사를 이어나갈 다음세대는 아이콘인것 같다" 싸이형님의 아이콘 사랑, 감사합니다~ #iKON #아이콘 #싸이 #PSY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 New Face 싸이 뉴 페이스 안무 cover dance WAVEYA feat.Cheese"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마지막 장면 - 싸이 PSY (Feat.이성경) 디스코 느낌으로 낯선 파트 노래방 Unfamiliar part with a disco feeling Karaoke:
LOVE - 싸이 PSY (Feat.태양) 1.2배속 빠르게 F# 남자 저음으로 딱히 사랑을 느끼기 어려운 노래방: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tpaud121

싸이가 8집 (PSY 4X2=8)로 돌아왔습니다. (데이즈드)는 싸이를 만났습니다. 4+2=6입니다. 싸이는 6월호입니다. #PSYZED #싸이즈드 #DAZED #데이즈드 #데이즈드코리아 #dazedkorea
스눕독 명의설.ras #싸이 의 미국병을 고쳐준 양약 #스눕독 선생님ㄷㄷ #라디오스타 #라스 #PSY #SnoopDogg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싸이&아이유(PSYU) 어땠을까 2-2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싸이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아이유가 경연을 위해 특별 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170528 판타스틱 듀오2 Opening VCR - 싸이&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세상이 우릴 모욕하고 때로는 우릴 모독하고 결국 세상을 욕하고 그래서 우린 고독하고 What we need is love #PSY #TAEYANG #싸이 #태양 #LOVE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모모랜드가 어마어마하게 뵙고 싶었던 #싸이 선배님을 만났습니다! 역시 존재만으로도 두근 두근 두근 호우! I LUV IT! 💕💃💕 #PSY #모모랜드 #MOMOLAND #어마어마해
싸이 판듀에 나온 바비아이💕 아이콘 블링블링한 지원사격!!ㅋㅋ #iKON #PSY #DoubleB #판듀
싸이님...일단 축하드려요 저희 강의 서술형문제의 주인공이 되셨어요 제가 궁금한건 서울시청에서 공연하셨잖아요. 그게 대중예술에 가까울까요? 아님 공연예술에 가까울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답을모르겠고 싸이님이 잘알꺼같아서요!!!아실까요?
싸이님...일단 축하드려요 저희 강의 서술형문제의 주인공이 되셨어요 제가 궁금한건 서울시청에서 공연하셨잖아요. 그게 대중예술에 가까울까요? 아님 공연예술에 가까울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답을모르겠고 싸이님이 잘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리틀싸이(황민우) & 나하은 PSY(싸이) - NAPAL BAJI(나팔바지)"
PSY (싸이) - 팩트폭행 (Fact Assault) (Feat. G-DRAGON)
싸이오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foolish_kid3

psy 저의 이름 앿칭 (싸이라고 놀림받기 ㅠ)
싸이..??..psy요..????????
판타스틱 듀오 2 일요일 저녁6시25분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싸이 #아이유 #IU #싸이 #PSY
오토 리버스 - 싸이 PSY (Feat.타블로) 표준을 무시하는 차차차 노래방 Auto Reverse Ignore the standard Cha Cha Cha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친구

저, 정말 친구...하게? 나, 나 같은 거랑...?
친구로서 부탁하는 거야...

약간 남사친이 내 사진찍고 웃기게나와서 웃는건데 .....나 약간 ...상상해봣어 .... 죠닌 ...친구좋아 .....남사친 좋아 ...
279. 친구와 약속을 잡았다 친구 "야 너 어디임" 나 "여기가 어디지" 친구 "너 눈 앞에 뭐가 보이는데" 나 "너 고개를 위로 올려다봐봐" 친구 "?" 나 "우리의 눈 앞에는 같은 경치가 펼쳐져 있어"
친구 "넌 진짜 한결같이 2D 오타쿠구나" 나 "당연하지 내가 변할리가" 친구 "아니 좀 변해봐" 나 "내가 막 1D 덕후가 되어서 [허어어어어!!! 파란색 8.3cm 선!!! 두께도 0.7mm!!!] 이러면 이상하잖
255. 천재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이상한 습관이 갖고 싶었다 나는 머리가 긴 편이어서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돌돌 마는 습관을 만들어볼려도 했었는데 친구가 정수리쪽 머리 꼬는거 보고 "뭐하냐 대나무헬리콥터임?" 이래서
238. 중딩 때 나랑 본관이 같은 친구가 있었다 수업때 조상 얘기가 나와서 다들 자기네 조상 얘기하는데 우리한테 시선이 옴 그 친구 "저희 조상님은 고려시대때 반역하다가 짤려나갔는데" 그 때의 그 담담함과 파격
서로 치, 친구라고... 생각한다면 지낸 시간이 짜, 짧아도 상관은 어, 없지 않을까나... 반대로 오래 지내왔어도... 서, 서로 친구라고 생각... 안 하면... 뭐... (누군가를 떠올림) 그냥 그런 거겠고...
으...아... 그 그게... ...나, 나랑 치, 친구해서 좋은 게 이, 있을까...?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Gonnyonga

세이지 군 설마 나 치, 친구라고 생각해?
나 노래 좀 하잖아 그래서 노래로 공연하는데 친구한테 관심도 없냐
"오 왠일 기대할게 친구야"
"너 저번에도 누구냐 니 친구들이랑 놀지않았냐"(손을 풀고 어깨에 팔을 걸쳐)"역시 이자세가 제일 편해"
...그럼... 친구야?
"어 친구가 원한다는데 물어는볼게" 망했네 나
"ㅋㅋㅋ나도 좋다 너같은 친구 있어서" 아무래도 난 니곁에서 친구로 남아있어야하나봐

"뭐 그땐 고마웠다 이렇게 오랫동안 친구관계 유지해올줄은 몰랐네"
...좋아한다고 다 치, 친구가 될리가 없잖아...
엑오 요정인 거 내 타팬 친구도 안다,, 나 아 진짜 엑소 왤케 잘생겼지 이게 어딜봐서 사람 미모야 친구 사람 아니라 요정이잖아 나 :


저기

저기 하연아. 그 어머니... 넌 뭐라고 부르니? 엄마라고 부르니 아니면 어머니라고...? 진짜 가끔, 나 얘기하고 그래? 내 이름도 부르고 막...?
"진짜 이쁘긴이쁘네 나도 애인생기면 저기갈래 그나저나 너는 왜 안사귀냐" 나랑 갔으면 좋겠네
저기, 돈도 없으셔서 표도 못 끊으셨을 텐데. 이 터미널 안이나 근처에는 아직 계시겠네요, 그죠?
"저기서 뭐 이벤트하나봐 가보자"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Lov_jjong0114

"ㅋㅋㅋㅋㅋ맞아 저기 무대 위로 올라가야하나봐 가자"
"어 야야 어디가" 지민이는 사회자가 준 티켓을 가지고 급하게 따라가 붙잡는다 "하 괜히 내가 저기 가자고 해서 자 티켓 너가 나중에 가고싶은사람이랑 가" (받아온 티켓을 전해줘)
"이 오빠가 케리한다 저기가자"
저기 말씀 중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분들 돌려보내주시죠.
"저기 벤치에 앉자"
근데 저기 어머님께서 많이 편찮으십니까?


콜록

거, 걱정도 팔자야... 하, 하하, 콜록... 긍정적이라서, 걱정을... 콜록, 덜어줄 수 이, 있을까 했는데 아, 아니었던 걸까...

으으... 그, 그래도... 좋게 생각하는 게 나, 낫잖아...~ 콜록... ...머리... 울려! 아파... 근데 아프니까... 사, 살아있다는 걸 증명하기라도 하, 하는... 콜록, 거 같네... 살아있어서 다, 다행이다...
내, 내가 뜨거우니까 누워있으면... 콜록, 바, 바닥도... 나도... 윈윈... 아닐까... 콜록...
아, 아니...~ 다 피, 필요 없어... 머리아파 주, 죽겠네... 콜록...


BABY

See u soon♡♡♡ 트로피칼하우스틱하죠???ㅎㅎㅎㅎㅎ #Baby
[#아스트로] 잠시 후 5시부터 아스트로가 출연하는 KBS #뮤직뱅크 가 방송됩니다😘 #Baby 본방사수 지금이야 Oh My Baby💜 예예예!✨
See u soon♡♡♡ 예스예스😁 #Baby
여러분~!!!ㅎㅎ 저도 지금 baby 듣는중이랍니당~^^ 같이들을래??ㅎㅎ 여러분들께 더 좋은 노래 더 많이 추천해드릴께요~^^💕 #아스트로 #baby #같이할래?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mold_bread

오늘 같이 본방사수 할래?? 글쓴이 엠오빠 #ASTRO #AROHA #아스트로 #아로하 #뮤직뱅크 #본방사수 #Baby
오늘 하루도 기분 좋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 #아스트로 #라키 #ASTRO_BABY #아로하 #사랑해


말해

...나 심각하거든...? 아, 아니라고 말해주기만 하면 된다니까... 말 돌리지 마.
난 존나 솔직히 말해서 엓이 천년만년 정상 해먹다가 케이팝 망했음 좋겠음
게다가 너무 개성있는게 보통 "이 꽃은 이게 이쁘구요" 이런 식으로 설명해 주시는데 이 집은 항상 단점부터 말해주심 "이 꽃은 금방 시들어요 쇼룸엔 적합하지 않아요" "이건 가루가 많이 떨어지는데요" "지금 사면 비싸
"저거 무슨 드라마인데?"(핸드폰을 보며 말해)
"안미워 됬냐 너를 몇년동안 보는데 이걸로 밉겠냐"(손을 살짝 치우며 말해)

"아..너 괜찮겠어..?안괜찮으면 내가 거절할게"(귀에 대고 소곤소곤 말해)
"우리 갈비먹자"(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해)
"고맙다 그런말해줘서 너는 나한테 공기같은 존재야 너가 곁에 있어야 안심되고 그러니까"
"나도 지겹다 너 얼굴 보는거"(장난스럽게 웃으며 말해)
"너 말도 듣고있었어"(잠깐 전화기를 때고 너를 쳐다보며 말해)
"나도 오늘 재밌었어 가서 푹 쉬고 내일봐"(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해)


손을

어느나라 아빠가 딸한테 뽀뽀 해 달라고 하죠? 어느나라 아빠가 애 몸에 함부로 손을 대죠? 어느나라 아빠가 애를 피가 나도록 때리죠? 어느나라 아빠가 초등학생 에게 술을 마시라고 하죠? 어느나라 아빠가 가족이 있는 곳에서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winhuyu

"어야 이따 전화해"(손을 흔들며 집에서 나가)
"지금 가자 윤기형이 예진누나 데려다 주려나 저희 먼저 갈게요!"(옷깃 흔들던 손을 잡고 나와)
"ㅋㅋㅋ여신은 무슨 조심히 들어가"(손을 흔들어줘)


귀여워

흐흗 타박하명서도 챙길거 다챙겨주잔아요8ㅅ8... 넘상냥해... 이불 코까지덮고 물수건덮고 선배... 간병은 좋은데 너무 더워요..((이러면 기화는 딱좋은데 머ㅓ가! 라구 할것같아요 귀여워ㅠㅅ ㅠ 한 이틀 골골대고나면 말끔해질거예요!
학대가 아니라 학대요 에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 웃음지뢰야 ㅈㄴ 귀여워ㅠㅠㅠㅠ
찬벡 공개연애하는데 백 셀카마다 찬이 예쁘당 댓글 다니까 팬들도 따라서 예쁘당 하다가 이게 유행처럼 번져서 기사 댓글에도 예쁘당 달림. 백 민망해서 야 이쁘단 말 좀 그만해..ㅋㅋㅋ 카톡 보내니까 그거 또 캡쳐해서 올리면서 귀여워
"안때릴게 미안해 반응 귀여워서 그랬지 뭐"(웃으며 머리를 쓰담쓰담해)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rian_archives

"빵빵해서 귀엽잖아"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 역시 나는 안 귀여워.
오구오구 배켠 미안해 하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 에리들 다 마음속으로 외쳤어요 헤헿 오구 바로 댓글 달러온거 귀여워 미쳐ㅠㅠㅠ


아이유

170528 판타스틱 듀오2 - 싸이 판듀 아이유 섭외 #아이유 #IU #이지은 #싸이 #PSY


뭐가

그래... 누군지 알아, 이름... 꺼내기도 싫어. ...알면서... 싫어하면서, 그랬으면서, 뭐가 필요했던 거야...
오늘 ytn견학갔다가 우리 데리고 다녀주신 앵커님한테 들었는데 앵커님이 유라언니한테 동생이 엑소면 뭐가 좋니~? 하니까 유라언니가 동생이 유명해지면서 외제차 뽑아줬다고...ㅠㅅㅜ ㅜㅠㅜㅜ찬녈ㅠㅠㅠㅠㅠㅠ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bokuga_loop

우리장르는 뭐가 문제인걸까
"뭐가 대박이였는데" 아 짜증나게 걔 이야기냐


엄마

달빛 아래서 바닷가에 파도가 들려준 엄마 노래 해가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그늘 아래서 갈대밭에 바람이 들려준 엄마 노래 달이 뜨면 오시려나 보고픈 엄마 얼굴
여친 죽이고 암매장한 남자는 징역 3년. 딸 성추행한 남교사 살해한 엄마는 징역 10년.
엄마:요즘 젊은 여자애들은 너무 기어오른다. 언제 정신차릴까..뭐만하면 시위야. 아빠:여자들이 얼마나 차별을 당하면 저러겠어. 당신부터 정신차려. ((방금 거실대화)
엄마, 엄마. 엄마...
채널 돌리다가 프듀 재방보고있는데 엄마:어휴 엑소같은 애들이 없네 아빠:엑소 나오는 거 뭐 좀 틀어봐라 엄마:백현이가 귀엽던데 잘생기고 아빠:제일 키큰애 있잖아 걔가 잘생겼지 이러면서 서로 백현이가 더 잘생겼다 찬열이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bokuga_loop

엄마! 예예예 맞아요.


너가

"뭐래"(너가 앉아있는 쇼파에 누워)
"귀찮아..너가 찾아봐"(기지개를 피며)
"너가 몰라서 그러지 나 노래 꽤 불렀거든? 그리고 춤하면 박지민이였지"
"어야 그거 보고 공포영화 본다고했는데 너가 무섭다고했잖아"
"귀엽네ㅋㅋㅋㅋ너가 좋아하는 남자는 복받았겠다" 혼자 조용히 중얼거려


웃으며

"오구 꿀밤때려서 나 미워?"(장난스럽게 웃으며 물어)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bokuga_loop

"ㅋㅋㅋㅋ그렇게 좋냐"(웃으며 쳐다봐)
"그래그래"(베시시웃으며 머리를 흐트려)
"좋았다니까 다행이네"(웃으며 쳐다봐)


본방사수

[#MONSTA_X] '#몬스타엑스'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KBS2 #최고의한방 PM 11시! 방송됩니다 📢 #몬베베 두 눈 크게 뜨고 #본방사수 ! 👀 #라준모연출님과함께 #최고의한방_속_숨은_몬스타엑스_찾기


머리를

"누워있던거 티내냐 으이구"(머리를 쓰다듬으면서 먹을거를 건내줘)"얼른 먹어 배고프잖아"


말도

알계님 정말 너무하시네요 지금 저를 너무 얕보고 계신 것 같은데 정정당당하게 본계로 와서 얘기합시다 고맙습니다 제가 제정신도 없고 상황판단력도 느려서 감사하다는 말도 제대로 못드렸는데 제발 정체를 드러내주세요
나... 당신에게... 아무런 말도 해주지 못 했어... " 고맙다 " 도... " 더 이야기하고 싶다 "도... 그리고ㅡㅡㅡㅡ ㅡㅡㅡ 아아, 젠장... 왜... 떠나가버리는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bokuga_loop

아빠 요새 옳은 말만 하셔서 넘 좋다.....예전엔 여자는 땅이다 이런식으로 가부장적인 말도 하시고 그랬는데
아ㅏ 진짜 실버맨 말도 잘하고 얼굴까지 미남인데.....이러니 갓버맨이란 소릴듣지ㅠㅠㅠㅠㅜ


가자

"아니거든 예진선배가 월요일에 영화보러 가자고해서"
"누나 배구경기보러갔다가 같이 영화보러가자 근데 너 공포영화 못 보는데 괜찮겠냐"
"그래 그거 보러가자"(누워있다가 앉아)
"이 오빠가 다 해줄게" 무대에 올라가자 사회자가 "오 학생커플이네 몇일됬어요?"라고 묻자 "사귄지 35일됬어요"라고 말하고 세연이를 바라본다
"같이 가자 그럼"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baby_1on

"내가 더 미안하지 괜히 거기 가자고 해서"(볼을 살짝 꼬집어)
"ㅋㅋㅋㅋ다 먹었으면 가자 데려다줄게"
"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 가자 근데 안춥냐"
"나 추위 잘 안타잖아 얼른 공원가자"(어깨동무를 하고 걸어)
"그럼 우선 집가자 놀다가 너 자면 나 바로 갈게"
지금 가자ㅋㅋㅋㅋ심심해
지금가자는데요 여러분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tbo_psy


세이지

바보 세이지...
다른 애... 애들한테 삥 뜯기라도 하, 한 거야... 세이지 군...?
으, 응, 어... 세, 세이지 군보다는 똑똑해... (?)
그래 세이지 군을 믿은, 내가... 바보였지. 아는 척 안 할게, 이제.


흐흑

앗ㅋㅋ.ㅋ.ㅋ. 마마자 캐나다간다구 그랬엇죠ㅠㅅ ㅠ 흐흑 그 추운나라에서... ... .. 상현이 거기 주위에 일있으면 기화보고갈ㄹ가예요ㅠ 춥다춥다하더니 이런 눈사람꼴로 계속 다녔어요? 하면서ㅓ 갑자기ㅜ나타나ㅏ고...(너무함
상걔:전복죽이요.... 이랬다가 맞는거 아니냐규욬ㅋㅋㅋㅋㅋ 캐나다에서 전복죽ㅋ.ㅋㅋㅋㅋ ㅠㅠㅡ흑 손차가운거 넘ㅁ조아요ㅠㅅ ㅠ 선배 손차가워서 좋다고 멍ㅇ청하게 웅얼웅얼대다가 다시 잘ㄹ걱같아요.. ... 흐흑왜아퍼서 기화고생시키구그러지ㅠ
흐흑 안돼 편하게 자야되는데ㅠㅠ상현이가 잘못했네요..,, 그래두 쌩쌩히져서 금방 일어날꺼니까.,,, 기화는 아프면안돼요ㅠ ㅜㅜㅠ ㅠㅠ ㅠㅠ아프지마..,,, 흐흑.. 상현이 너무 미안해할ㄹ거예요 자기땜에 걸린거아니냐ㅜ규ㅠㅠㅜ...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wooyeon724

흐흑ㄱ 기화 일어나면 옆에서 보고있다가 호들갑떨지안을가요.. 선배 목 안말라요? 밥은 먹어야죠.. 추운건 아니죠? 하구 정신사납게해서 ㅋㅋㅋ.ㅋ.ㅋ 기화가 시끄럽다구 할것같아욬ㅋㅋㅋㅋ
ㅠㅜㅜㅜㅜ 아니 자기가 아프고나서 기화가 아픈건데 어케 먼저가요 ㅠㅜㅠㅠ.ㅠㅠ.ㅠㅠㅠ 흐흑 기화만큼은 잘못햐도 나름 할수있으니까ㅠ요리ㅡ.... 맛난거 사다가 음식햐주고 난방도 방빵하게 데우고....ㅠ..그럴거예요...


PSY

ㅠㅠㅠㅠㅠㅠ 화이팅할께요!
악 온 몸이 Act.3로 눌리는 느낌이야
MTF_Blank 살려줘ㅓ
뱀끓여먹넄ㅋㅋㅋㅋㅋ 안돼 선배가 없는 학교 무슨소용이죠ㅠ근데 선배 졸업해도 석박사하잔아요(ㅋㅋㅋㅋㅋㅋ)) 상현이는 걍 학부생이라서 아마 기화가 훨씬 학교에 오래있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논문쓰다 초췌해진 기화선배.... ...(덜그덕ㄱ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instiz

제 직장이 한국인데 캐나다는 무슨 캐나다요(( 하것죠 ㅋㅋㅋㅋㅋ 헉 기화집네 장작때고사나욬ㅋㅋㅋㅋ와 최고다 장작ㄱ불앞에 앉아서 뜨뜻한거 마실래요(넘) 상걔 튼튼해서 외투벗고 다녀두 감기안걸리ㅣ겟죠.. 헉 상얘아프면 기화가 돌봐주나요?(
저화질로도 보고 고화질로도 또 볼건데요
#방탄_빌보드가서_상받았네 교과서안에 소개되는 '곡들'보고 우와...했는데 BBMA 예외국인 한국에서 빌보드시상식에 초청받아 상까지 받은 최초의 가수 PSY와 BTS 라고 교과서에 실릴거 아니야!!!!!ㅠㅠㅠㅜ 나 울어요 ㅠ
난 졸업 시키기 용도로 이용됐을 뿐이고... 죽고싶네... ...이미 죽었구나...
주여...
예술이네요
우, 운동 귀찮아... 힘들고... 체력 기르는 거 저, 정말 힘든 일이야...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jjimvely

클럽에서 부치파이트가 일어나는 과정
한국에서 살려면 1. 술을 잘 마시던가 2. 드라마/예능을 즐겨보던가 3. 아이돌/연예인을 좋아하던가 4. 멜론 탑100을 챙겨듣던가 5. 옷에 관심이 많던가 6. 화장품에 관심이 많던가 이 외에 또 있나? 이 6가지중 하
'교통배려석'으로 명칭 바꾸는 것부터 인식 개선 시작했으면. 빈자리가 많이 남은 것과 상관없이 저 '노'자에 버튼 눌려서 '젊은 것들이 여기에 앉어?' 하며 폭언, 폭행 일삼는 노인들 너무 많다.
오, 옳지옳지옳지... (턱긁어줌)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momu0309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jjimvely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Kong__D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Parksbak

PSY 싸이 친구 저기 콜록 BABY 뭐가 kok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