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마에스트로

8. B To B - Movie 9. 지코 - She's A baby 10. 창모 - 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가 히트를 침 -) 남녀노소 좋아함 -) 자기도들어봄 -) 듣다보니좋음 -) 창모다른곡을 알게됌 -) 창모가조아짐 / 난 이랬는뎈ㅋㅋㅋ
저 창모 쁠로우 그닥이었는데 이번에 대학 축제 때 막 피아노 치다 마에스트로 뿡빵 하는 거 보구 반해버렸다요... 세상마상...
난 가끔 창모가 불쌍하다 공연가면 마에스트로로 성공했으니 무조건 그건불러야하고 지금이야 한두번이라해도 나중에도 쭈욱 마에스트로는 꼭불러야할테고 지가 부르고싶은거나 조아하는노래 하나 덜부르게될수밖에없을득
그래도 창모 마에스트로 듣고싶음...
ㄴ 저거 창모 마에스트로
창모 마에스트로는 왜 19세인거지....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테이프투 쇼미더머니 시즌 35 나가자 창모 - 마에스트로
창모가 부릅니다 마에스트로
헉 창모,,, 목소리,,, 마에스트로 노래 짱짱
170528 밝히는 것들 Vol.4 #changmo #maestro #ambitionmusik #창모 #마에스트로 #앰비션뮤직
재발 창모 마에스트로 들고 내 머리ㅣ속에서 꺼져...
#오늘의 노래추천 마에스트로 - 창모
아 존나 창모 울 학교 한 번 오더니 학교 돌아다니면 다 마에스트로야

창모 마에스트로가 요즘 너무 좋아서 불러봐땅
6. 마에스트로-창모
마에스트로 창모 너무 내 식이라 봣는데 ㅅ8ㅇ
솔직히 오늘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페북에서 본 창모 연주하다가 마에스트로 바로 연주하는 거 그 영상 한 몫 했어
나 뭐지 지금나 입덕당한거같은데..........창모 왜이렇ㅎ게 귀여워보이냐...........마에스트로 공연할때 손가락욕쓰는거 존나귀야워......욕쓰기전에 장난끼가득한 웃음 킬링파트....광대뼈도 올라가는거 귀얍고 머리카락흔들리는것도 최고야...
누가 피아노로 창모 마에스트로 친다...근데 앞부분에서 막히는지 자꾸 끊겨..
창모 마에스트로 뮤비에 여자 왜나오냐 정말 쓸데가 없음이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효린

익명이가 추천해주는 노래 1 . 효린&창모 - bluemoon 2. 세븐틴 - 울고 싶지 않아 — 좋은 곡이죠 추천 고마워요! 다시 잘 듣겠습니다! 세븐틴 분들의 노래 울고 싶지 않아는 안무도 좋은 곡이
국힙.... 이러니저러니해도 좋아합니다 에픽하이 진정성있게 빨았던 사람으로서.... 미운자식 보는 느낌으로.... 요즘은 창모가 잘나가더라구요 블루문 들어주세요 갓효린과 같이 불럿습니다 (효린지분 65퍼)
창모효린이 부른 블루문 듣고싶다ㅠㅠㅜㅜ내 최애곡 됨 곧 바뀌겠지만 ㅠ
창모효린노래이백번들음ㅁㅡㅁ
비투비- killing me 효린 & 창모- blue moon 에드시런 - shape of you
8. 효린 창모 - blue moon 아모르 댄스ㅋㅋㅋㅋㅋㅋ 아 님들 이거 개띵곡이에요 젭알 들어줘.. 요즘은 아이유 - 팔레트!! 보통은 가사없는 EDM잘 듣습니다 뭔가 매드무브보는거 같아서 좋아해욤
ㅋㅋㅋㅋㅋㅋㅋ내가 미친ㅋㅋㅋㅋㅋㅋ 블럭 커플링이 있다면 플랙 커플링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린,창모 블루문 가사중에 맘에 드는거 하나 가져왔다

그저께 친구 안무영상 찍어주고왔는데 효린&창모-블루문 노래 진짜 조아여 진짜좋아
⚡️1 효린, 창모 - BLUE MOON 창모 목소리 진짜 좋아하는데 현넨 입에서 이 랩 나올 때까지 못 죽어
진짜 저스틴비버랑 테일러스위프트 시아 트로이시반 (내가 아는가수들 총동원) 창모 효린 블루문 들으러 유튜브 갓다가 우연히 몬엑 블루문 듣게 되어서 얘네들은 천재야! 하고 인스타 올려줬으면 좋겠어
#NOW1theK 효린 X 창모 'Blue Moon' 꺅 원더케이에 효린이랑 창모가 왔어요 )_( 잠시 후 5시 30분부터 멜론/아지톡/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Live ONE에서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 첫 라이브
오늘의 브금 ㅇㅅㅇ)/ 효린, 창모 - BLUE MOON(Prod. GroovyRoom)
창모효린 블루문
블루문 들으면서 감탄한 가사가 있었는데 바닥 출신의 신사가 널 원해 도시를 나와줘 도시의 공주님 이거 였음 뭔가 연성 하고싶은 가사였다 효린 목소리 좋아했는데 진심 음색 미쳤음에 다시 한번 깨닫는 노래 창모 랩도 개 좋았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뮤비볼때 내 눈에 보이는거 예쁜 효린 (X) 심심해보이는 창모 (X) 저기 밀란이네 (O) 노래 좋습니다...((오열
the ocean이랑 그 효린창모 블루문 비슷하다그래서 들어봤는데 느낌은 비슷한거같고.. 근데 표절까진 아닌거같기도하고... 근데 노래 전체적 느낌은 비슷하고.. 근데 그럴만한게 둘다 edm에 컨셉?이 바다고... 청량한 느낌인데..비슷할수박애업지안나
효린+창모=효모
어서 날 알아보길 바래 나 없는 넌 안 되겠다고 말해 깨고 또 깨어나도 반복되는 깊고 슬픈 꿈 내 머릴 쓰다듬고 이제 괜찮다고 말해 효린,창모/BLUE MOON
《효린,창모 - BLUE MOON》 차트 상위권 이어서 대부분 아시는 곡일테지만 죽기전에는 꼭 듣고가세요ㅜ3ㅜ
5. Blue moon -효린 & 창모 이거 징짜 조아해ㅜㅜ
효린 창모 블루문 노래 암청 좋으니까 들어보세요

개좋아 다들 블루문 - 효린,창모 들어주십쇼
아ㅏ악(털썩) 그럼ㅁ... 효린X창모 BLUE MOON..!
창모가 심심해보이는 이유는 효린파트때 정말 심심해보임
효린이랑 창모 노래 내 취향이야
요즘 빠진ㄴ노래 블루문 ㅠㅠㅠㅠ 효린 목소리 개인적으로 개취향인데 창모랑 같이 노래를 내다니... 대 존좋이다... 효린 목소리에 창모 랩이라니 (엎어버림
그러면 발라드로 간다....한동근(미치고싶다) 그리고 덤으로 효린&창모 (Blue moon)
효린&창모 blue moon 너무 조아.. 반주 부분 내취향임..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효린 창모 - Blue Moon 노래좋당
효린 창모 블루 문,,,
효린 창모 블루 문도 좋았어


수란

지금 수란 순위 88프로 대중빨이에요. 근데 여기까지 오는 과정이 1. 아미가 새벽에 1위 만들어줌 2. 아침에 대중이 1위 보고 호기심에 들어봄 3. 기대이상의 곡퀄+음색 때문에 상승세 4. 요즘 핫한 창모 피쳐링 물론 1
진비비스트 - 이젠 아니야 숩비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홉비아이유 - 별을 찾는 아이 랩비수란(ft.창모) - 오늘 취하면 민비박경(ft.은하) - 자격지심 국비볼삘간 사춘기 - 싸운날 그냥 내가 생각하는 비총 테마곡..
#수란 #워킹 #WALKIN #1+1=0 #딘 #스윙스 #방탄소년단 #BTS #슈가 #창모 #오늘취하면 #쩔쩔매줘 #해요 #가요 수란 “혼자 고뇌하던 시기, 방탄소년단 슈가가 작업 제안”
창모수란 오늘 취하면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수란_(SURAN) - #오늘_취하면_(Feat.창모)_(Prod._SUGA) 듣는 중! 이노래를 너무 좋다! 짱!
우와 대박 타니ㅣㅣ니이ㅣ마차니ㅔ티니키티 멜론 월간 1위다!!!! #오늘취하면 #수란 #SURAN #SUGA #슈가 #창모 #BTS #WINE
Gaon’s Digital Chart2017.05.21-2017.05.27 #6. (↓1) 오늘 취하면 WINE (Feat. 창모) - SURAN (수란) *peak 2*
[오늘 취하면(Feat. 창모)(Prod. SUGA) - 수란] P r o d. S U G A | video #오늘_취하면 #SG 🍷
항상 고마워요💗 수란 - 오늘취하면 . Cover . . . #수란 #오늘취하면 #cover #song #sing #커버 #노래커버 #songcover #슈가 #창모
수란님 음색은 좋으신데 매번 피쳐링빨로 그러시는거같다 저번에는 빈지노 이번에는 슈가 창모 다음은 딘이면 말 다한거아닌가 ㅋㅎㅋㅎ...,,
수란 - 오늘 취하면 (feat.창모) 정말 최고된다😂😂 수란님 특유의 맑은 음색이랑 독특한 발음,달달한 가사가 너무 좋다💫 절대 윤기가 프로듀싱해줘서 좋은거 아니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kattunexobts397

수란 (SURAN) – 오늘 취하면 (Feat.창모) (Prod. SUGA) 💕 #bts #suran #suga
💎 — listening to 수란 - 오늘 취하면 Wine ft.창모
( 수란 'WINE' ) 미니앨범 선공개곡, '오늘 취하면(Feat. 창모)(Prod. SUGA)' WINE에 담긴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오늘 취하면' 모든...
#BTSBBMAs 솔직히 오늘 취하면이 1위 하는 이유가 민윤기의 천재 프로듀싱 + 수란님 음색 + 요즘 인기있는 창모 피쳐링 이 삼합이 개쩌니까... 이거는 걍 노래가 존좋이라 계속 1의 유지하는거... 민천재사랑해ㅠㅠ


MOON

현넨이가 불러줬음 하는 노래,,,,창모님 파트 현넨이 개 찰떡임 . . . 현넨아 젭알 BLUE MOON 불러줘.....


블루문

블루문 창모 랩부분 없애고 싶어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롬곡ㅋㅋㅋㅋㅋㅋㅋㅋ흥이 다 죽었겠어요...흑따...애플님 누구조아하세여?저 그나마 듣는게 요즘 블루문 때매 창모...?

옫 다들어보겟읍니다 헉헉ㅎㅎ거 맞아요 저 블루문 라이브봑는데 ㅋ ㅋ ㅋㅋㅋㅋ거기서 창모 개귀엽던데zzz--- 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BLUE

오늘 집가면... 1. Down - Marian Hill 카피 끗내ㅐ기.. 2. 작곡 끗내ㅐ기.. 3. Blues for Alice 헤드 완벽하게 치기.. 4. 창모 - Maestro 비트카피...


취하면

안희원 남자키로 오늘 취하면 부르는 거 상상했는데 진짜 기절이다 가성 겁나 간드러질 듯 그리구 창모 랩은 로로나 민성이ㅋ
🎶. 오늘 취하면 Wine (feat. 창모)
오늘취하면 듣다가 창모 엌케 생겼는지 궁금해서 지금 방금 쳐봤는데 딱 보고 순서대로 떠오른 얼굴 셋 있음 1.개코 2.오혘 3.류쥰녈
[CD] 01. Walking 02. 1+1=0 (Feat. Dean) 03. 오늘 취하면 (Feat. 창모) (Prod. by SUGA) 04. 쩔쩔매줘 05. 해요 (Feat. Swings)


목소리

창모 목소리 왜 좋고 그램? gram...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cherry85101567

랩퍼창모 좋아해요 생각하시는것보다 더 좋아할꺼에요ㅎ 물론 방탄를 넘어서지는못하지만 창모랩스타일이 살짝 윤기오빠랑 비슷하다해야하나? 딕션오지고 랩할때 목소리도 특이하고 특히 피아노랑 록렉스...대박입니다 Bling이랑 돈이하게했어 라는노래 들어봐주세용😋
창모 랩 하기전에 낮은 목소리로 예 하는거 좋아서 울엇음
창모 ㅋㅋ 뭐냐 얼굴은 내 사촌어저구랑 똑같은데 목소리 존나 귀엽냐
창모 목소리 존나 기엽다
창모님은 ㄹㅇ그냥 개멋지구 존나 좋구 크러쉬님 음원 씹어드셨더라,,, 무반주로 노래부르는데 ㄹㅇ 목소리 개좋더라요 ,,,,,
창모 대조음 목소리도 좋아 노래도 좋아 다 좋음
창모님 목소리 ....좋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gong_1

ㅁㅇㄴㄹㅇㄴㅋㅌㅁㄹ창모목소리개좋지않냐????????
창모 목소리 넘 조타


아름다워

창모 아름다워 들어보세요!
8 . 창모 아름다워 식케이 랑데뷰 Somo I do it all for you 이 세개 렬루 띵곡임 ㅠ 한번씩 들어보세요 . . 🎶〰
창모 아름다워는 참 구차하고 좋은 노래야
창모-아름다워 크러쉬 - beautiful 이 생각나는 시우민 😭😂
크으 창모 귀여운 물개닮지않았습니까 보노보노상 아름다워도 최고!!!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junh0829

6. 폴킴 - 비 (금방 샘킴 - 비 했다가 뭔가 이상해서 벅스보고옴,,희희), 어반자카파 - 그런밤, 창모 - 아름다워 등등등 조아합니다 헤
옒이 헤녀 슬 짝사랑 하는 고딩 옒슬 보고 싶다 옒 슬 슬의 남친 해서 같이 노래방 갔는데 창모 아름다워 부르며 허세 떠는 슭 남친과 좋아 죽는 슭과 자살하고 싶은 옒
창모 아름다워 노래 존나 족네
례. 오늘도 일했읍니다. 백만년만의 커버곡입니다. "창모 - 아름다워" 커버했습니다 :d 들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와 마음찍고 들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즐감해주세용 :)
창모 아름다워 노래 진짜 좋아 들을 때마다 석 생각 나
창모-아름다워 piano ver.


생일

생일 축하합니다 ~ ~ 사랑해! 💕💕#창모 #changmo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junh0829

우앙 창모 생일 이구나
?????????오늘 생일 뭐임 미소언니 생일 창모 생일 최서현 생일 ???????? 오늘 생일 빠뤼의 날입니까 혹시
생일축하해여 창모 오빠🎂
창모 생일 짝짝짝짝짝짝!!!!!!!
창모 생일파티 했다. 구창모 생일 축하해 ! 초코케이크릉 좋아하길 바래


CHANGMO

CHANGMO (창모) - 돈이 하게 했어
창모 (CHANGMO) - 뭘 알어 (What You Know) (Illionaire Records - 뭘 알어 REMIX)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junh0829

돈 벌어-창모 #창모 #changmo 돈벌어~ㅠㅠㅠㅠㅠㅠㅠ


씨잼이랑

생각보다 씨잼이랑 창모보러오는 여중딩이 많구나...;;
아직시작안했는데 창모랑 씨잼이랑 홍진영온대!! 창모는 대기중인가봫ㅎ
오 집 근처 대학교에 씨잼이랑 창모 왔다!!
오늘 씨잼이랑 창모 . 홍진영 우리학교 옆 대학교에 오는데 가고싶었지만 내 귀차니즘이 그것을 뛰어넘었다.... 그리고 대체 이런 지방은 어떻게 알고 오는거지....
와앍 씨잼이랑 창모 봐따


크러쉬

내일...한남대....축제....싸이가 스타트해서 크러쉬랑 창모가 마지막날을 장식하지... 내일..... 싸이혼자....한남대축제......... 개쩌는데....가고싶다....근데 수행평가마지막날이라서난 잡에서수행평가해야해...히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울집 근처 대학교에 오늘 싸이오고 내일 여친오고 모레 크러쉬랑 창모온다는데 갈까?
한남대 축제 라인업 30일 싸이 31일 여자친구 더크로스 1일 창모 크러쉬
크러쉬님이랑 창모님 목요일날 와서 보러간다~~ 진심 우리 앞 대학교 존내 부잨ㅋㅋㅋㅋ 여자친구 싸이 창모 크러쉬라니 ㅋㅋㅋㅋ
내일은 크러쉬랑 창모..? 온다던데요..!?
사실 저도 크러쉬 말고는 창모는 잘 모르겠어요...희희
낼 창모 크러쉬 보러 가능데 창모 누군지도 잘 몰라서 급하게 노래 들어보는 중(
자 여러분들 창모크러쉬보러 한남대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한남대 축젠데 크러쉬님이랑 창모님 오심 저번에 대전대 축제때도 창모님이랑 마마무님들이렁 볼사님들 왔었는ㄴ뎅 그때도 갔었구
대전에 창모님허고 크러쉬님 온다 두근두그근둑둔
늦데 끝날듯ㄱ 창모님 8시20분에 오시고 크러쉬님 9시쯤 오시는ㄷ긋
어머ㅠㅠ 저 오늘 창모님하고 크러쉬님 만났어요ㅠㅠ 공연 하러 오셨는데 나 진짜ㅠㅠ 창모님은 진짜 랩👍👍 돈벌시간 뭐..등등? 너무 푹빠져서 손들면서 가사 외치고있어서ㅠㅠ 기억이..😣😣 크러쉬님..크~ 노래로 한방먹고 외모로 한방~
크러쉬랑 창모~!압사당하는줄..
오늘 집근처 대학에크러쉬랑 창모온다고 근처 여자애들남자애들 다 갔는데 나만 안감 왜냐 귀찮으니까ㅋ
이제야 집 가는... 창모는 멋있었고 크러쉬는 술 한잔 하고 공연한 느낌이었다...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싸이님 넘넘 대단해요ㅜㅅㅜ 완전 천상가수ㅠㅡㅜㅜㅜㅜㅜㅜ오늘은 크러쉬 창모봐따용
창모크러쉬 보러가기도 싫어 조별과제새끼 만날까봐


스윙스

7.양홍원 레디 지투 팔로알토 창모 노창 기리보이 스윙스 블랙넛 씨잼 빌스 넉살 저스디스 루피 도끼 더콰이엇 싸이 그외 기억이잘..
모에요 창모 기엽네요 근데 말할때 스윙스 따라하지마라
스윙스 창모 희석


노창

6.창모꺼 젠부 노창꺼 젠부
아 창모 노창 너무 좋아 인장 헤더 못바꾸겠어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6.창모 노창


멜론

창모 빈지노 로꼬... 오늘 우효 노래도 나왔던데... 멜론 쿨타임 돈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흠 30곡이 너무 적다


창모

창모 뷰리풀 ㅈ개쩔음
헐 림들 최신곡들 왜캐 좋냐 👍사랑앓이(With 김나영)리멬 - FT아일랜드 FOOL - 위너 A.O.M.G - 로꼬 다시 만나는 날 - 규현 잠시나마 - 황치열 👍인기가요 - 창모 Show Me Luv - 창모 👍처음부터 너와 나 - 볼빨간사춘기
헐 림들 최신곡들 왜캐 좋냐 👍사랑앓이(With 김나영)리멬 - FT아일랜드 FOOL - 위너 A.O.M.G - 로꼬 다시 만나는 날 - 규현 잠시나마 - 황치열 👍인기가요 - 창모 Show Me Luv - 창모 👍처음부
경히대축제갓을때 창모가 재지팩트어쩌구햇는데 노래나온다는얘기엿구나
창모가 입은 저거 입을수있으면 개좋고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LIGHTHYUN_0506

창모가 입은 이거 옷이름뭘까
와 창모 눈깜은 순간에 찍었네 크으
창모다 더기여움
창모는 귀엽지않아!! 마에쑤뚜로라고!!
진짜 목요일날 수학 제~발 빨리끝내게 해주세요 제발 가방들고 창모보러갈수는 없는것입니다 제발 제발 누가 부적좀 제발 아 진짵믿는 종교는없지만 아빅히트님 방탄님
'난 버거킹 토핑을 다 추가해 그만큼 돈 버는 중' 와 창모 스웩 개 부럽ㄷㄷ
언니가 보내줬는데 창모 쫀귀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창모가 천재엿음 지금 피아노전공햇지 랩하갯어? ㅜ
읍읍...창모는 끼니깐 간지나던데...
생각해보면 인장할 셀카도없고 인장내가찍은창모라서 안바꿀꺼였는대
목요일에 축제에 창모온다는데 일정으로는 10시30분부터 온데... 근데 나는 10시 30분이 막찬데...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

창모 마에스트로 효린 수란 MOON 블루문 생일 gsm06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