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지코

170528 스카 Super Swag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Zico Full Performance (29:06) #ZICO #지코 2017 대구대학교 대동제 지코 공연영상 2017 Daegu University Gyeongsan Campus Festival
으앙 이뻐라 Heeeee❤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밀릭찡이닷😄 빨리보쟈 꺄😆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170528 ska super swag festival #zico #지코 #crush #dean #FXCD 넘나 사랑스럽지호🦄🦄🦄🥕🥕🥕
1,2,3번째 사진은 순서대로 뒷걸음질치는 중인데도 포즈가 예쁩니다 ㅎㅎ 4번째 사진은 우죠 양손동기화와 그림자까지 쿨내나는 퇴장 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대구대학교
쇼미더머니6 공식포스터 공개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pyoint

쇼미더머니6  #지코 #zico #우지호 #딘
옹.. 이거 이제봤넴.. #ToryLanes 노래 전에 추천해줬었는뎅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이 광대한 우주 무한한 시간 속에서 당신과 같은 시간, 같은 행성 위에 살아가는 것을 기뻐하며 코스모스 - 칼세이건 #지코 #ZICO
굿나잍~🌛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JF
[방송] Mnet 쇼미더머니6  6월 30일 (금) 첫방송 #지코 #zico #우지호
세상에ㅜㅜㅜㅜ피곤할텐데 대구까지 행차해주셔서 감사합니다요ㅠㅠㅠㅠ조금이나마 에너지 받아갔으면 해요ㅠㅠㅜㅜ오늘 엄청 파이팅 넘쳤구 흥 넘쳤구ㅠㅠㅠ스고해ㅛ어요 잘가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Woo Jiho - 우지호 Zico - 지코 Block B September 14, 1992 Virgo

#ZICO #지코 ‘쇼미6’ 6월 30일 첫방 확정..‘프듀2’ 후속 'SMTM6' first broadcast on June 30... following 'Produce 101 Season 2'
170527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
끙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JF
5월도 벌써 마지막날이네~ 해버굿타임!! 지호 웃는 거는 한결같이 예쁘구나 ㅠㅠ 엉엉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JF
우왓 맛있게 얌얌해 😄 Gokiiiiiiiiiii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머시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KA
물병 짜마시기 ㅎㅎ 물 오믈오믈하기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KA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KimHyunAsWorld

170528 스카 Super Swag 페스티벌 #지코 #ZICO #팬시차일드 #FXCD #DEAN #CRUSH Fanxy~~!!~~!!
1705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 헤어컬러는 하나,두울, 세엣~ 3가지층이네🤣🤣 일본일정 수고했어♡ 조심히가🤗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170527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우주에서 제일 멋있어ㅜㅜㅠㅠㅠ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 - 지코 & 딘 Ver. #지코 #ZICO #딘 #DEAN #SMTM6
손도 입도 눈도 완벽하게 이쁘군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JF

쇼미6 프로듀서 싸이퍼 곡이 팬챠 단체곡이었다니(후덜덜) 그래서 팬챠콘은 언제하져? 네에? #지코 #ZICO #FanxyChild
이거야말로 삼각관계? ㅋㅋㅋ 마주 보고 주거니 받거니 하고있는 두 녀석을 갈라놓는 혁, 뒤로가서 보란듯이 효섭이한테 뻐뻐하는 지호😘 또 뽀뽀자리 닦는 효서빜ㅋㅋ 왜케 다들 긔얍? 92라인 팬시차일드 우정뽀에버⭐️🤘🏼 #지코
내일 대구대 축제 시간 8:50PM (40분 공연 예정) #지코 #ZICO
내 안의 우주가 언제나 너로 인해 그렇게 아름답듯이 안재동 - 내 안의 우주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곡.. 이걸 라이브로 보게 될 줄은 몰랐고여 😭 팬시차일드의 곡으로 완곡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벅차다 ㅠㅜ 정식 제목이 궁금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
170525 카스콘서트 ALEXANDER WANG - PERRY SUEDE SNEAKERS $450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ジコ
170519 출국 MISBHV - 2000 Huge Hoodie €250 #BlockB #zico #블락비 #지코 #ジコ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onemorecode

DΞΔN🐥✨ 좋으니까 딘도 그리고 싶었어용ㅎㅎ #DΞΔN #DEAN #딘 #지코 #ZICO #우지호  #smtm6 #병아리 #Chick
(대구대학교 대동제) 6/1 (목) 대구대 경산 캠퍼스 #지코 #ZICO
[UPDATE] (대구대학교 축제라인업) 🎤 (Daegu University Gyeongsan Campus Festival) 6월 1일 (목)#지코 👈 only 6/1 🎤 #ZICO 장소대구대 경산 캠퍼스
170528 2017 대전 SKA Super-Swag 페스티벌 SHOW ME THE MONEY6💰🎤 Producer cypher #ZICO #지코 #ジコ #지호 #딘 #크러쉬 #fanxychild #SMTM6
지아-코 #지코 #ZICO
170527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표정 너무 귀엽다😊
물 세 개 갖고 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물갖고 걸어노는데 세젤귀😍 #지코 #ZICO #ska

어제 오아시스 무댄 씹덕포인트가 넘쳐 흘러 함 모아봐써여. 옹동이춤-수영춤-애교(어깨)털기-브레이크 댄쑤까지)___( 하아 어제로 다시 돌아가쓰면⭐️🎶#지코 #ZICO #Oasis #FANXYCHILD
뒤에있던 효서비 부르며 시작해서 소홀하다로 이어가고 밀당으로 이야기를 끝내는 꽁냥꽁냥 녀석들ㅠㅠㅠㅠㅠㅠㅠㅠ 심각하게 긔여운거 아닌가여? (울부짖 #지코 #ZICO #FanxyChild
발칙한 상상 얼마나 좋아🔥🔥🔥 #지코 #ZICO
이르케 화면 가까이 와줌 넘 예쀼쟈나? 👍🏼💕 #지코 #우지호 #ZICO
170521 KCON JAPAN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옆라인도 넘 좋은 것💕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뽑뽀 받으세영💕 #지코 #ZICO #우지호 #서재패 #SJF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greenb_0919

서재패 앵콜곡 말해 Yes or No 머리에 물뿌릴때 젤 세쿠시😂 #지코 #ZICO #서재패 #sjf
[170523 인스타스토리 ] 자기전에 찍고 있을 지호 생각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기여워😍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귀요미들😃😁😄 #지코 #ZICO #FXCD
뒤에 비치는 지호랑두 넘 잘어울려..예뻐서 미리보기 투척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Zico InstaStory #지코 #ZICO 무 림 고 수
여러분 이 보샌걸스 꼭 봐주세여 ㅜㅜ 지호 표정 제스처 다 세젤예지만 끝부분이요 끝부분 ㅜㅜㅜㅜ 사랑스러워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B&G
남은공연두 잘하구와아😍 화이티잉💕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죠스타스토리 #Wanderlust

ㄹㅇ로다갘ㅋㅋㅋㅋㅋㅋ 아니그리고 왜땜시 블락비이케뙇안하고 바스타즈지코뿐이케따로따로잇능겨 먼이유여 내가 납득할유인가
170528 스카 Super Swag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너무 예쁘고 눈부셔요😵
와 , , , 교복은또언제입엇어 . . . 아귀엽다,,,,,,,,,,,, 아이돌이네,,,,,,, 아 내 아이디가 지코라부인이유가잇다(노양심)
짱귀엽다 ㅠㅜ 잠 잘자구 낼두 화이팅~♡♡♡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관객이 카메라 내리고 즐겨줘서 그런지 더욱 신난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샌걸스
바닥끌기 춤 💃 효섭찡한테 애교시전 😆 신나는 믹싱 by 밀릭 🎼 혼신의 브레이크 댄스 😎 크러쉬 성대모사 🎤 #지코 #우지호 #zico #팬시차일드 #오아시스 -2
이런 라인업이라면 공연 백번도 볼게여..😍😍😍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버뮤다트라이앵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_ing

성취감 결핍은 내 피부처럼 사라질 기미가 보이질 않네~🎶 볼 쓰담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터프쿠키 ※시력을 잃을듯한 조명 ㅜㅜ 감안하고 봐주세욥
팬차 같이 있을때 분위기 진짴ㅋㅋㅋ 누구하나 빠짐없이 매력터짐 ㅋㅋ 우죠는 애교귀욤천진함 오조오억배 됨 😆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dean #딘 #크러쉬 #crush #밀릭
무대 매너 넘 좋으니, 학생들 반응도 덩달아 쵝오! 함성소리 리얼 그 자체 아닌가여+_+ (함성소리 들으며 거기에 랩을 한다니😍🔥 #지코 #ZICO #대구대학교
지코 온 더 블락 Zico On The Block 1.5 예요~ 배틀로얄이랑 칵스, 노 리밋 같은 거 있는데 저는 배틀로얄 엄청 좋아했어요.
쥬씨 #지코 🍹💕


우지호

Zico - Woo Jiho 우지호
동욱찡 인스타라이브에 청취자로 나타난 지호 ㅎㅎ 신청곡 들려주니 조아하는거 귀여워 😆 지호야, 헝가리 조심해서 가~~♡ #zico #우지호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FXCD #팬차만세

지호는 왜 앉으면 쪼꼬미같지? ㅎㅎ 다리 살랑살랑.. 너무 귀엽다 진짜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너나너
(ZICO x DEAN) Ver. SMTM6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 #ZICO #우지호
걸어온다, 그가 걸어온다😜⭐️ #지코 #ZICO #우지호
우지호가 본인이 프로듀싱한 곡 가이드버전 풀음원을 싹 다 공개해줬으면 좋겠는 사람들의 모임
촉촉~💦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KA
시크하게 수건던지기 😏 마이크 던지고받기 🎤 엉덩씰룩춤 🐥 무대에서 헤엄치기 🐋 등에 물뿌리기 💦 랩 떼창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아시스 -1
3 fanxy를 한 프레임에 담은 것 자체로 기분좋네요 😄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dean #딘 #크러쉬 #crush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FeelingKyung96


지아코

#Zico gave #HyunA this outfit. #BFFs 잘입을게🤘지아코


DEAN

쇼미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 #ZICO #딘 #DEAN #smtm6


SKA

170528 SKA in 대전 #지코 #ZICO 앉았지호😊😊😊


이정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Block_B_Style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SUPER

【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피오

170531 #피오 #표지훈 애기 꿀보리색 풍선 불어써요ㅠㅠㅠ 묶는데 터질까봐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
170531 BASTARZ FIRST JAPAN FANMEETING #유구 #비범 #피오 #bbomb #po #ukwon 귀엽귀엽
#피오 #립스틱프린스2 마지막 회 방송ㅠㅠ 마지막까지 함께해요
#립스틱프린스2 #피오 잠시 후 9시 30분 On Style 채널에서 만나요 :) 본.방.사.수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Block_B_Style


6월

KBS2 해피투게더 3 6월 1일 (목) 오후 11:10  (500회 보고싶다 친구야 특집 2부) #박경
아가 돌아왔어요♡ 6월에 일반입금이 시작됩니다! 일반입금 이후 2차 수정없이 생산 샘플 바로 제작 들어갈 예정입니다 #뉴트밍 많이 사랑해주세요😍😗


ZICO

오사카🚗🚗💨💨 🙌🙏👋
아미친 취 준생키우기 짜는거개제밋는데 문제점내가취준생이아님,, 그리고졸려
아갓명현진짜 개빤다 진짜
아개웃겨이 이면현같이생긴거지들 (비하아님 ㅡㅡ)
아이거사람아니고 걍 까만공이엇네 Z ns r r rnㅋㅋㅋ ㅋ ㅋ ㅋ ㄴ ㅋ 개웃겨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like0914

사실 오마쥬고패러디고나발이고 걍 아무렇게나만들고싶은거만드는끔찍한혼종기획중 근데개제밋음 마치,,, 보롯만들때의기분임
보롯때가 딱이랫는데 존나미루다미루다미루다 새벽에막시작해서 혼미해서 제정신아닌상태로 막 편집하고 잠하나도안자고 그다음날지하철에서도하고 학교가서수업시작직전까지해서 냇는데 보롯
근데 보롯사실 졸라열심히햇는데 오타하나잘못내서 보롯된거개억울함 사실 그거 개그아니고 감성 연출이엇는데 애들이볼때 존나깔깔 하고봐서 구석에서울엇다 ㅋ ㅋ ㅋ ㅇㄱ ㄱ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솔직히내가봐도개웃겻음
울지마명현아
ㄱㅅㄱㅅ. . . ㄱㅅㄱㅅ.. .넌나의구원자. . ㄱㅅㄱㅅ. ... . .... .... .. ..... . . ㄱㅅㄱ.ㅅ....대박
" ZICO x TAEIL 1st EXHIBITION " 지호하다와 러브잇에서 생일 기념 전시회를 엽니다. 둘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함께 축하하며 예쁜 추억들 많이 만들고 가세요! #Mel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92

아짜긴다짯는데 시간안데 다할수잇을지모르겟네 . . 첨에쫌장난으로시작햇는데, , 지금개진지해짐
Taemin's special talent, KBS2 연예가 중계, 170527
진짜거지같다
어 면현이가버린거내가먹엇어
너거지키우냐
응........ ... 개같애
키우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gram

Gaon’s Album Chart2017.05.21-2017.05.27 #9. (↑5) 화양연화 Young Forever - BTS (방탄소년단) *peak 1*
오늘은 기분 안좋을 틈이 있으면 안돼죠!!!! 바아님 생일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움짤 투척할 수 있어요!!!! 연남동 개구쟁이😁
크흑~~#
거지키우기 유니티로만들엇음 거지키우기키면 개 웅장하게유니티떳다사라진다
별점
예언
오늘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HONARA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빈데미아트릭스」. 천녀궁이 포도를 수확할 때가 왔군요. 당신의 과실은 충분히 익었나요? 결실이 머지 않았습니다.
운동부족이신걸요. 몸을 풀어주지 않으면 피로가 쌓여 병이 나고 말거에요. 작은 아령이라도 한 쌍 곁에 두고 수시로 몸을 움직여보시는 건 어떤가요?
체크
제비
대대길(大大吉)이시군요. 어느 곳에서든 만사형통한 행운과 길조가 찾아오니 마음닿는대로 행동하셔도 됩니다만 운만 믿고 무리한 모험을 감행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정점은 내리막길로 이어지기 쉬우니까요.
◆2. 불운을 암시하는 카드입니다. 남을 도와 주다가 오히려 손해를 본다거나, 남이 쇼핑하는 곁에 있다가 쓸데없는 물건을 사버릴지도 모릅니다.
정신 차려! 뭐 하는 거야? 칼날이 코앞에 있는데 왜 눈을 안 떠? 현실을 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gram

시험을 잘 칠 수 있을까요? 셔플
최고의 파트너를 만날 거야. 성별에 관계없이, 어떤 면에서건. 덕분에 모든 일이 잘 진척될 거야. 사람은 둘이 있어야 비로소 완전한 한 팀이 되는 법이잖아?
아잠 단1분도못자서정신존 나혼미하다 분명히pt어딘가에오타잇다 (그리고미완)
나 pt아무것도없는흰배경에 고딕인데 ㅋㅋ ㅋ 망햇군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츠무기 두개 선점 가능하신데 선점 해드릴까요?
아 오늘 책읽고 발표하는날이야.. 무슨 학교도 아니고.. 개스트레스받아ㅜㅜ
은지시 1009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hamiz92

Zico pls ㅠㅠ
ㄷ ㅏㄹㄱ 바 ㄹ
풍선 이렇게 귀엽게 불기 없는데없는데
햄버거 두개 클리어하고 가츠동이 먹고싶다는애..
;; 햄버거 작은거로 두개 먹은거라구;
그거 하나 내꺼잖아
내가 물어볼게 ㅎㅎ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gram

ㅡㄱ래 ㅎㅎ
내가 삼십분 안에 오라고 했는데 너가 안와서 먹은거야 너때문이야
인증샷은 ?
그래.. 아쉽네 ㅠㅠ 다음 기회에..
ㅎㅎ수고했더 매운거 머그러 가자
한국이여?
170526 #소년24 #유닛블랙 #unitBlack #영두 #유영두 어쩌지 사랑인 것 같아 나💓 어쩌지 자꾸 보고 싶어 나💓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zicogram

아 왜 일산에서해 전나ㅏ브나아는앙어ㅓ너더너너ㅏ나나나
ㅋㅋㅋㄱㅐ무서웤ㅋㅋ
야자수는 좋아하지만 zico 는 병..
네! 감사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allthat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sistarsistar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BTS_twt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BTS_twt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대구대학교 popowoo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