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니가

오빠가 뭔데!!!!!너무 좋아...😘 자꾸 생각나ㅠ 늘 널 생각해 매일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 오늘 하루도 화이팅! 힘내고! 언제나 쟈니 편🙏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모두 보여줄 순 없지만 조금은 너도 느끼잖아 널 생각해_원 모어 찬스 (( )) #대현수화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고신원 #신원 #SHINWON #펜타곤 #PENTAGON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늘 널 생각해 매일 널 생각해 잠이 들어 꿈 꾸는 순간도 내 앞에 웃는 그런 너를 생각해♥
1시간 널 생각해 2시간 좀 보고십어 3시간 너무 보고싶어 4시간 나, 니가 생기해서 5시간 니가 너무 사랑해
어떻게 생각해? 이제 그만 과거를 청산해야 되지 않겠어? 널 괴물로 만들었던 사람들을 언제까지 두고만 볼 순 없잖아. 안 그래? 어떻게 할래. 내가 할까, 아님, 니가 할래? 니가 하고 싶으면 나와.  못하겠어? 날 말리고 싶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모두 보여줄 순 없지만 조금은 너도 느끼잖아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Tomto201

감히 니가 동우랑 날 이간질 시키려 들어? 그동안 동우 생각해 곱게 봐줬드니 뭐? 나더러 뭐라고? 현실을 직시하고 널 인정해? 당할만큼 당해서 더는 못 당한다고? 못 당하면 어떡할거야, 니가!
"아우나,나는 널 잘 모르고 몇 번 만난 적도 없지만..그래도.난 니가 맘에 들어.니가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았으면 좋겠어.아마도 그건 제닌도 같은 마음일 거라 생각해 -


밤새도록

7. 밤새도록 널 생각해 지난 달캬라이브에서 치여버려서 그때부터 듣고 있고 연습하는곡 이것도 춤도 재밌고 해서 노래랑 춤이랑 다 하고 싶다
9. 밤새도록 널 생각해 완곡
1. 밤새도록 널 생각해
2. 밤새도록 널 생각해 이 노래도 역시 쵸뒷북으로 치였다 사랑가득한 느낌을 담아서 불러보고싶음!🐙💙 근데 내가 신나게 부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 매우 취향인 곡이라서 투고하게 된다면 열심히 할것같아요。゚(♡・Д・♡)゚。
아니 헐 잠만 저기 저 동영상에서 휴복님이 흥얼거리시는 노래 밤새도록 널 생각해잖아 헐ㄹ 라이브때 춤 추시는건가 대박사건 와

밤새도록 널 생각해 마감일 오늘입니다!ㅠㅜㅠㅜㅠㅠ
어휴.. 방금.. 밤새도록 널 생각해 .. 췄는데.. 아... 동작 조금씩 기억이.. 안나
ㅇ일단..... .. .. .., 일단,..,., 아 젠장 밤새도록 널 생각해 함가? 아니야 근데 아 뭔가 재밌는거 부르고싶어
4. 아 맞앜ㅋㅋㅋ 나 고등학교때 꿈()이 오돗테미타 투고하는거였음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하게 첫투고는 밤새도록널생각해 노래 메이쨩버젼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밤새도록 널 생각해 부를까하는데 어떰??
여러분 밤새도록 널 생각해 1절치기를 했는데요! 믹싱을 제가 핸는데 , , , , , 뭐가 문제일까요 , , , , ? 😂😂😂😂😂 개사 유시님 ()


사랑하는

「내가 널 사랑하는 걸 믿을 수 없어, 레?」 「믿고 있어요.」 「내 마음이 금방이라도 변해버릴 수 있다고 생각해?」 「그렇지 않아요.」 「왜 매일 밤 악몽을 꾸는 거야?」 「프릴을 사랑하니까요.」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purpledorky

:마리모도 이 트윗을 보면 기뻐할 거야 아 주인이 이렇게 날 생각해주는 구나... 코르크 마개에 곰팡이가 생길 것 같으면 한 번씩 보여주렴... 마리모야 네가 죽기엔 아직 널 사랑하는 주인이 있단다 (아무말 대잔치 이 사람은... 미친건가?
사카모토 마아야 - Hello 날 생각해주는 건 두근거려서 좋지만 다시 웃었으면 해 누군가를 사랑하는 걸 포기하지마 살아가는 용기를 보여줘 널 믿고있어 반짝반짝 빛나는 그 미소에 금빛나날이 기다리고 있어
나만큼 널 좋아하고 사랑하는 놈은 없어. 그러니깐 한평생 나만 바라보고 느끼고 생각해.
모모를 지키기에도 빠듯한 내 인생이 어느날 사랑하는 너에게 버림받는다면, 나는 모모를 지킬 힘이 없어질 것 같아. 잘 생각해 봐, 22살에 애 엄마를 만나기엔 점점 더 부담스러워질 테니까, 순간의 감정에 때문에 나를 만나
"세상은 너무 불공평해." "왜 그렇게 생각해?" "내가 널 사랑하는데 넌 날 사랑하지 않잖아." "하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도 날 사랑하지 않는걸." "그래서 불공평하다는거야." "왜?" "난 널 사랑할 수 있는데,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없잖아."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자각을 했으면 고쳐볼려고 노력이라도 해야지 난 그렇게 생각해 그냥 난 문제아야 따흐흑 이러고 있을뿐이라면 그건 그냥 푸념일 뿐이고 나는 성인군자가 아니고 널 사랑하는 연인도 뭣도 아니라서 더 들어주고 싶지 않아
맞아 죽음은 결국 도망이고 내가 죽더라도 좋으니 널 살리겠어 같은 생명을 담보로 한 사랑은 잘못됬다고 생각해 남아있는 사람이 겪는 고통은 생각 못하는거야? 살아있어야 그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볼 수 있어 그러니 노력해 살아서 버텨


고개를

그래도.. (눈을 느릿하게 꿈뻑이며 널 쳐다보다가 네 손을 조심스레 잡고는 고개를 가로저었다.) 괜찮아, ~도로쨩이 같이 있어준다면.. 조금 생각해 볼 수도 있겠네.
찾는 것 또한 네 자유다. 아마 그럴 날이 올테지. 그럼 그때, 다시 만날까. 데샹. (고개를 기울이며 널 바라본다. 캐내고, 캐내어 들은 정보로 네가 나에게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만들만한 일을 생각해두었으니.)
후, 후자라고.. 생각해요..(고개를 살짝 갸웃거리며 널 올려다보곤 해맑게 웃었어.) 엘리제라고 해요.. 소원의 정령이에요..!
그럼....300엔?(다시 고개를 들어 널 쳐다봐)몇 그램...20g이면...생각해볼게(눈을 반짝여)
뭐 특별히 원하는 일이 있는거야?(고개를 갸웃하며 널 바라보고)원하는게 있으면 분명 이루어지겠지, 여기는 그런 곳이니까!(활짝 웃어)으응...역시 그러려나..(조금 어려운듯 검지로 볼을 톡톡치며 곰곰이 생각해)
늦은 것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정령님!(맑게 웃으며 널 바라봤어.) 늙은이라뇨..?(고개를 갸웃거렸어.)
음...그치만 이건 널 위한 요리니까 네가 먹는게 맞다고 생각해! (가볍게 고개를 저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ASTRO_EUNWO097


들어

나전이에겐 어떤 게 나쁜 일이고 어떤 게 하면 안되는 일인지 알려줄 사람이 아무도 없었단 말이야ㅠ 나전아 가사도우미 아주머니의 말씀을 잘 들어 널 진심으로 생각해주는 제대로 된 어른은 그 사람이 유일해
카무이 많이많이 좋아해...ㅠ.ㅜㅜ..ㅜㅜ 과제젼ㄹㅐ 많기도하구ㅜ 이계정 잘 못ㅅ들어오지만흑흑 언ㄴ제나 널 생각해...
생각해 보니까 되게 묘하네 뭐냐 기선제압? 역시 기선제압인가? 널 이렇게 몰아세워서 체크메이트로 만들어버릴거야 이런 건가?
「고등학교를 가고 대학에 가도 우리, 이대로일까?」「아니겠지. 인간은 변하는 법이니까」「(한숨) 즉답이네. 이 분위기에 굳이 그래야 해? 난 네 그런 점이 가끔 마음에 안 들어」「마음대로 생각해라. 난 변함없이 널 좋아하니까」「그런 점은 좋아」
있고 지금 내 상황이랑도 비교해서보면 많이 다르겠지만 지금 당장 정이랑 내적갈등때문에 힘들어도 막상 널 더 잘챙겨주는곳으로 옮기고나면 완전 달라..ㅠㅠ제발 나는 너도 행복해지면 좋겠어.. 잘생각해줘..
늘 널 생각해 매일 널 생각해 잠이 들어 꿈 꾸는 순간도 내 앞에 웃는 그런 널 생각해🎶 #我的_羊驼
잠들기 전 그저 널 생각해~ 사랑이란 감정 스며들어 점점~ 이렇게 네 생각나는데~~~!!! 내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어~~! 후회하지않을게~~너의 이유되줄게~~~

샤우,라고 하는군요.너와 잘어울리는 예쁜이름이라고 생각해요.(살풋 미소짓더니)그렇네요,짧은 기간일테지만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고 싶어요.샤우하고도의 추억도 부탁드려도될까요?(허리를 낮춰 널 빤히 올려다보곤)
내... 내가 결말을 마음에 들어 해서 나쁜 사람이라 생각해? -당연히 아니지. 난... 스티븐, 그건 그냥 책이야. 그치만 너 정말 신경 썼잖아. -난 널 더 신경 써. / S2E2
(눈을 느리게 뜨고는 널 바라보다가, 돌연 장난기가 들어간 목소리로) 그 정도면 슬슬 질릴 때가 됐죠? 그래서 제가 떠나려고 하는 걸 말리지 않았을거라 생각해요. 그 주인 트레이너는, 이제 더 이상 제 주인이 아니거든요.
지금도 I was thinking about you 잠들기 전 그저 널 생각해 사랑이란 감정 스며들어 점점 이렇게 네 생각나는데.. #엘 #명수 #성종
...!(네가 가볍게 들어올리자 반짝이는 눈으로 널 바라본다)(신난듯 하다)헤헤 저도 재밌다고 생각해요!(귀 살랑살랑..)
응. 나도 그렇게 생각해. 시간이 어긋나더라도, 난 언제나 널 보고있을테니까. ....벌써 밤이야. 어쩐지 밤이 되면, 불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천천히 와주길 바랐는데 와버렸네.


보며

먼저 찾아와준다면, 영광인데. (널 바라보며 웃었다가 조금 생각해)그렇지? 아니면 너무 엉뚱한 노래도 있어. 사과에 관한 노래를 가져올 때도 있으니까. 재밌긴 하지만 막상 부르라고 하면 진짜 당황스럽거든..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Wish_Wing_U_U

으음,이곳에 있는 이상 나는 너와 같은 편이고,위험이 발생한다면 아마 도와줄 수도 있겠지.(그런 널 보며 가볍게 웃었지.)그것도 이득으로 친다면,아마 기억할 가치는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데.어떻게 생각해?
리히트가 그리 아름다운 이름이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는데.(그런 널 보며 가볍게 웃었지.)라루 키라리라는 이름도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해.정말이야.
웅얼거리며 웃어) 내 페로몬 향이요? 글쎄, 뭐였더라. (딱한번, 제 페로몬 향을 맡았던 친구가 향수에 빗대어 말해줬었는데. 가물가물한 기억에 한참을 생각해내다 널 바라보며) 향수로 치면 머스크향이요. 친구가 저한테 그런
(질척질척하게 늘어지는 바닥을 보며, 안도감인지 잊고있었던 네가 생각이 났는지 주저 앉아 널 생각해. 네가 원하던 결말은 이것일까?)
....나는 크로아.크로아티아 리히트.(가만히 널 보며)그냥 크로아라고 불러.난 어떻게 부르든 상관없으니까.(가만히 널 보다가)...너도,언젠가 멀어지겠지. ...너는 리히트를 어떻게 생각해?
눈부시게 빛나던 그 미소가 사라져버린 널 보며 난 생각해 언제나 나에게 와 기대주길 그냥 날 떠올려주길 l XIA, Love You More
(제손을 보는 널 올려다 보며 괜찮다는 듯 미소지어) 나, 추위 별로 안 타니까 카렝드님이랑 있으면서 추워본 적 없는걸. 추웠다면 이렇게 가까이 가지도 않았을,거라 생각해.

그렇게나 늙은거야?(널 바라보며 생각해)그렇게 늙어보이진 않는데 말이지..


가볍게

...그게 뭐야~.(이야기를 듣고나서 가볍게 웃는다.) 널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그리고 나도 좋아해. 진심으로.
널 가볍게 사랑한다고 생각해?


없지만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우리 함께 한 순간 순간 그 순간이 소중해서 말로 다 할 수는 없지만 조금씩 네게 보여줄게 * 원모어찬스 - 널 생각해
널위해서라면 치킨을 참을..순 없지만 먹으면서 생각해줄수는 있어
정말? 진짜? 그사람이? 와아 못됬다. 정말 그 사람이 꼴도 보기 싫어? 진심으로? 뭐, 진심이라면 할 수 없지만, 아직 고민이 된다면 진정하고 조금 더 생각해 보는게 어때? 난 언제나 널 기다릴 테니까*
내가?너를?(조금 충격이였다는듯 눈을 찌푸리며)내가 시비걸어서 그런건가? 따로 널 친하고 좋아한다고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그렇다고 싫다고 생각한적도 없었어. 그러게 백신 못찾으면 이대로 4명인건데....제기랄..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lhs980803


거라고

어른이 된다는 건 상냥하게 되는거라고 믿었어 어린 시절의 나 대로 널 지키고 싶다고 생각해 어둠에서 깨어도 내가 오길 기다리는 저 편에서 -애니 [나만이 없는 거리] ED - 그것은 작은 빛 같은 #LeP_BOT
살인자가 널 비난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난 그런 거 못해. 나는 그 누구도 비난하지 않아.
(펜심 뿌리며) ㄹ하ㅏ! 이러면 널 가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쒀!!!
흐음... 나도 실은 예상 외긴 했어. 아무래도 다양한 지식이 있어야 하는 문제들이 많을 듯 해. (네 모습에 널 살짝 쓰다듬고는) 괜찮아. 이런 문제라는걸 알았으니, 다음부터 대비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해랑아, 널 알고 난 순간부터 내 삶은 널 기다리기 위해서 궤도를 뒤바꾼 거라고 생각해.
사랑해. 왜 이렇게 자기에겐 사랑한단 말을 자꾸 자꾸 해주고 싶어지는 걸까. 아마 전생에 당신의 이름이 사랑해였음이 분명하다. 사랑한다고 할때마다 더 보고싶어지는 걸 보면, 널 부르는 말이였던 언어라 그럴거라고 생각해.
아,철권.. 왠지 어울려....(작게 키득키득 웃는다) 나는 온라인 게임이 더 편해서, 응. 집에서 혼자 해. 파2널 판x지 같은거..! 나,나도 태사자랑 놀러 가는거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해! 그, 게임방같은 곳도 좋고..

식을까봐 무섭기도 해 그치만 지금은 천러가 넘넘 좋으니까(ノ゚▽゚)ノ 2017년 되구 나서 젤 잘 한 거 뽑으면 당연히 천러 좋아하게 된 거라고 생각해 널 만나구 나서 내가 젤 빛나고 있는 것 같아 17살의 천러를 응원할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지각은 아닐거라고.. 생각해요!(볼을 살짝 붉게 물들이며 널 올려다봤어.) 좋은 밤이에요..!
"매드아이가 널 위해 죽은것같아? 조지가 널 위해 저주에 걸린거라고 생각해? 넌 선택받은자가 맞아. 하지만, 이건 보다 더 큰 선을 위해서야. 너보다 더 큰 선을 위해서라고."


보여

성우야 박성우 지금 잘생각해보고있지? 꼭 탈힘하고 우리 티비에서 자주만나자,, 너는 유순해보여도 의외로 행동력있고 강단있어보여서 널 믿고 최대한 기다려볼께 나 이렇게까지 사람 좋아해보는거 처음이라 더 널 오래보고 응원하고
너라서 다행이야 랑 , 내가 많은 고민을 하고 넌지시 한 말에 바로 그렇게 변화를 보여준것에 내가 어찌 널 사랑할 수 없을까 생각해 늘 고마워 , 사랑하고 나라서 다행이야 , 네 곁에 있기로 한게 💕


진심으로

매일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요즘은 어떻게하면 널 행복하게 해 줄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네가 무대에서 빛나게 해 줄수 있을까 생각해. 내가 그렇게 똑똑한 사람이 아니라서 정말 미안해. 나는 정말로 진심으로, 네가 행
-아마 그건 밍셕 쌤의 부족함을 없애주는 거 아닐까? -있잖아 친구야. -응? -아이스크림 내려놓고 내 눈 앞에서 사라지는 거 어때? -...미안 종댸야. 밍셕 쌤이 널 왜 가지 못했을까.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해. 밍셕 얘기에 굉장히 예민한 종댸.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LYMLlFE


다행이라고

널 좋아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응.. 그런 편이죠..!(작게 웃으며 널 바라봤어.) 그, 그래도 쉽게 달아오르는 만큼 빠르게 식으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그 날 희망못에서 널 만났던 걸 다행이라고 생각해.
나도 널 아주 많이 좋아했어. 계속 바랐고, 행복하기를, 죽었더라도, 그래도 웃어줄 수 있다면 웃어주기를. 남을 사랑해주기를. 다행이라고 생각해.


했어

지구가 태양을 네 번 감싸 안는 동안 한 번 생각해 본 적 있는 지.... 꽤 오랜 시간 지나 지구가 태양을 열 번 감싸 안은 후에도.... 널 여전히 그리워하고 있을 내 그 모습을.... 왜 그래야만 했어..... 왜 날 떠나야 했어.........
지구가 태양을 네 번 감싸 안는 동안 한 번 생각해 본 적 있는 지 꽤 오랜 시간 지나 지구가 태양을 열 번 감싸 안은 후에도 널 여전히 그리워하고 있을 내 그 모습을 왜 그래야만 했어 왜 날 떠나야 했어 넬-지구가 태양을 네번 #자동
#ASTRO_BABY 애들아 진짜 수고했고 사랑해ㅠㅠㅠㅠ 진짜 우리 자주보자 아스트로💜아로하 방금 예판왔는데 너뮤 에뻐 응원밖에 못해준다ㅠㅠㅠㅠ 사랑해 수고했어 화이팅 지치고 힘들때면 널 생각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cheezeDARK

자꾸 널 생각해 걸 내 첫사랑도 잊게했어 넌
다 됬어-(네게 다가가 웃으며 말해)기다리는 동안 심심했어?(네가 바라보고있었던걸 생각해내며 널보고 물어)
은 했다 빨리 날 잡아 요즘 날도 더운데 몸조심도 잘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많이 생각해 연락 잘 안본다고 서운해 하지말고 이런 방식으로 널 만나서 좋다 같은 연예인을 좋아한다는 게 나중에 콘서트 날 꼭 보자 오늘도 수고했어 📝💡


여전히

여전히 날 친구라고 생각해줘.날 계속 믿어줘.널 계속 소중히 여기게 해줘.
널? / 오늘은 장난칠 기분 아니야 위로를 하라고 아니면 조언이나 뭐든 좋으니까 제발 / 장난이라고 생각해? 모노마가 그때처럼 웃음기 없애고 묻는데 카미나리는 여전히 눈물 줄줄 흘리면서 인상 찡그리겠지 약간 모노마가 양치기소년


웃으며

에.. 음, 전 숙녀가 아니니까요..?(해맑게 웃었어.) 제가 허락했으니 함부로는 아니라고 생각해요..!(생글생글 웃으며 널 바라봤어.)


있다고

(가만히 널 바라보다가) 멋있다고 생각해 나는. 그런 용기 없거든 나한텐. 아무래도 그런 건... 자기관리 잘 하는 애들이 하는 거니까. 멋져 너.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SPACEWALK_kr

그럼 햇빛 가득한 푸른 낮에만, 아직 내가 전부 어둠이 아닐 때. 그 짧은 시간마다 네게로 가서 널 잡을게. (어둠인 동안에도 내 시간은 네 손을 잡고 있다고 생각해줘.)
내가 널 내버려 둘 수 있다고 생각해? 정말로?


널 생각해

170530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공식응원전 매일 네 이름을 부르며 순간 순간 널 생각해. 너를 생각하면 참 행복해. #드림캐쳐 #지유 #다미 #가현 #Dreamca
그럴 땐 나를 생각해 너 초라해진대도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세상이 다 너를 외면한대도 나는 널위해사는걸 정말 널위해사는걸
나도 모르게 널 기다려! 나도 모르게 널 생각해! 넌 날 웃게해 음악처럼 자꾸만 맴돌아 이상해 너라는 마법~
86. 널 생각해 / 지창욱 져기 왜 조각이 노래를 하고 있는지 좀 알려주실 분 왜 잘생긴 애들이 노래도 잘 하는지 모르겠고 목소리 너무 달달한데 얼굴도 봐야되겠고 정신없다 222222222
나로 널 부순다는 거면 생각해볼게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_0401727

#HAPPYSEWOONDAY 세운아 생일 축하해! 항상 너에게 행복한 일만 있길 바라지만 오늘은 더더더 행복했음 좋겠어. 뒤에서 계속 응원할게. 노래해줘서 고맙고 널 만난게 내 인생의 행운 중 하나라고 생각해💕 사랑해 세운아!
첫주문해서 서비스로온 아이스아메리카노 홀더에 숨을 쉬듯..♡ 널 생각해 라고 손글씨가써져있다 뭐죠...?
C「 아 ~ 짜증나 ~ 」 D「누가 감히 널 짜증나게해! 그런 녀석들 내가 다 죽여줄게! 」 C「 너 」 D「 살인은 나쁘다고 생각해. 」
내일의 널 생각해
그냥 널 생각해
난 천년 퍼즐을 완성시켜서 너와 만난 이후로 쭉 강해지고 싶다고 생각해 왔어! 내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널 위해서!!
내가...널 비난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나에겐 그럴 권리도 용기도 없는걸. 그런 내 행동을 감사하게 생각해줄 필요는 없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Dangan_YB

"나 아플 땐 널 생각해 반창고 같은 너" "I think of you when I'm sick - You're like a bandage" ~Because it's you (너라서)
외로울 땐 널 지켜보는 선왕들을 생각해라. 나도 있을 테니까.
가끔은 침묵이 도움이 될 수도 있음.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잠시 입을 다물고 생각해 봐. 그 말은 너한테 방패가 될 거 같냐 아니면 널 찌르는 칼이 될 거 같냐.
...티오는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지만..전 그래도 티오가 항상옳다고 생각해요... (푸스스 웃으면서 꼬리로 널 쓰다듬어준다)
[문빈] 빈아 매일 널생각해♥
억지로 졸린 몸을 일으켜 물한모금 마시고 세수하고 옷을 입으며 널 생각해. 넌 모르지- 너로 시작되는 나의 하루.
이런말로 막 100센트 나아질거라는 생각은 안해. 만약 그런생각을 했더라면 그건 자만이지. 그래도 나같이 널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어. 넌 외톨이가 아냐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Springx56

구치만 너무 황립 같은 것만 쏙쏙 골라오시는 것두 굉장하다고 생각해요...!! 또 오리지널 썰두 조아해요...ㅜ
6. 내게 쥬다이를 영업하신 분 나오시죠(벽쾅) 대학 친구들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1학년의 내 벽을 와장창 해버리고 진입해준 친구들 중 한명ㅜㅠ 널 너무 사랑한단다💕 진짜 몇십년 지나도 평생갈 우정이라고 생각해ㅠㅠ항상 고마워!!
로비만약 날 주인공으로 하는 육성 시뮬레이션이 나오면 해볼 생각 있어? 빅토르터치팬으로 널 때릴수 있으면 생각해볼게.
진~~~짜 멋있당♥_♥* 항상 널 생각해ㅎㅎ 빨리 보고싶다 우성아~~‼‼💕
잘 모르겠지만, 실망한다 한들 시간이 지날수록 다들 다시 널 좋아하게 될 걸..이라고 생각해.
(자고 일어났다...)돌아와서 정말로 다행이야..(널 꼬옥 끌어안고 설핏 웃어보였다) 항상 보초를 섰지만 푹 자는것도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재워줄게!(?)
7.서울/8.솔직히말해서,기다리지말아요,널생각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BlacklemonLjong

난 안좋다고 생각해. 하지만 내 동생은 좋다고 할꺼야.(표정이 어두워진다) 원래 장난이 심한 성격이야, 이해해보려고 하지만. 진짜 심할땐 한 대 때리기도 해. 세게. (주먹을 들여보이며 무덤덤하게 널 봐)
매일매일 널 생각해 보고싶다 용국아
굿모닝 러블리너쓰~! 😚💞 지금 뭐해? ㅋㅋ 난 널 생각해요~ ㅇㅅㅇ don't skip your lunch~ and have a 사막여우 데이♡♡♡♡ 따랑햇 따랑햇 따아아아아아아아랑햇!!! 💃💕
나 아플 땐 널 생각해 반창고 같은 너
(거두어지는 손을 보다가 널 바라보고는.) 기댈 구석이 있어도, 적어도 지금은 무너질 때가 아니라고 생각해. 지금, 무너져버리면 살 수 있는 기회, 놓칠 것 같아서.
그래 좀 알아줘라 내가 이렇게 널 생각해요
비가 필요할 땐 널 생각해. 폭우 속에서도 환하게 웃던 널. -유성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ETok_uta

충만치킨...널 생각해
내가 왜 일부러 사자한테 당한거라 생각해? 널 거기에 세우기 위해서다!!!
물론 지금도 널 돕고 싶다고 생각해. 휴, 씻어내야 할 오명만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한시라도 빨리 해결해야지!
하루종일 널 생각해
가끔은 널 생각 안 해볼까 해。。。 어떻게 생각해?
안내가 널 좋아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웅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안
환정아 내가 널 이러케 생각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cherishyou0504

널 생각해 )_____( ㅎㅎㅎㅎㅎ
한 가지 물어 볼게, 내가 널 도와주기 위해 눈치 못 채게 가서 말렸다고 생각해 봐. 동료, 혹은 친구. 가족, 이웃사람, 의사일 수도 있겠지. 너는 그 사람 말을 듣고 계획을 바꿨을까? 아니면 네 의견에 반대하는 사람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겼을까?
매일 매일 널 생각해
..그렇네. 너에겐 확신이 있지만 난 널 믿지 않으니 대화가 될 리 없지. 별로 현재의 너를 의심하는 건 아니야. 너는 지금은 사실만을 말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3. 여름이 지나도 널 생각해 - 중독스러운 곡이죠 헤어나올수가 없어... ARPK!
켄깅아 널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항상 알아주고 생각해ㅠㅠ 지금 넘 좋아서 무슨 말이 나가는 지도 모르겠다 켄타야 진짜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린 항상 널 응원해
도움이 된다면 내가 없다고 생각해. 난 널 평가하려고 여기 있는 게 아냐." "당신이 제 옆에 앉아 있는데, 당신이 없다고 가정할 수 없습니다. 그건 제 상상력을 벗어나는 일이에요." "그냥 다시 해 봐. 내 반응을 신경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Nasoong_Hing

죽고 싶었던 적도 있었어. 하지만 널 만나기 위해 지금까지 살아온거라 생각해.
널향한 사람들의 기대로 숨고 싶을때 생각해 이 순간이 언젠가 너를 더빛나게 할 거야 넌 할수있을거야 더디면 어때 꼭 먼저 앞설 필요는 없지 저 높은 정상에 혼자뿐이라면 정말 외로울테니 힘을내 뒤를 돌아봐 벌써 이만큼 온 거잖아
하이드 널 정말 최고 사랑하지만 네가 폐차라는걸 항상 생각해... 사랑스러운 폐차새끼... 넘버도 너무 좋은... 폐차........................
윤하 널 생각해 나온다ㅜㅜㅜ하 이거 가을에 들으면 짱인데 언니 축제 끝나고 음반 내 주실 거죠?흑흑
나 이노래 좋아해 널생각해
널 무척이나생각해
은 했다 빨리 날 잡아 요즘 날도 더운데 몸조심도 잘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많이 생각해 연락 잘 안본다고 서운해 하지말고 이런 방식으로 널 만나서 좋다 같은 연예인을 좋아한다는 게 나중에 콘서트 날 꼭 보자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potteRealove

이렇게까지 널 좋아할 계획은 없었는데 상상도 못할만큼 빠져버린 거 어떻게 생각해 스청 . . . .
[..리즈][오랜만이야 프리드리히..보고싶었어][거짓말][진짜야 봐 지금도 널 이렇게 보러왔는걸][거짓말][..왜 거짓말 같다고 생각해?][리즈가 그렇게 상냥하게 말할리 없][뭐 이새끼야?][아 리즈 맞구나..잠깐 겁화연옥은 너무하잖아?!]
헠진자하는군...다이스 20쓰려고해요 ㅋ ㅋㅋ ㅋ ㅋ능력치..같은거거의오리지널인거양해부탁드릴게요 그냥 좀... 이거저거많은 매니마미션뛴다고생각해주세요
나는 인격도 뭣도 좋지 않고 부끄러운 팬이라, 네가 날 알아줬으면 하고 바라지 않아. 내 트위터도 사실 몰랐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해. 네가 혹시라도 부담스러워 할까봐 걱정되거든. 네가 생각하는것보다 나는 널 정말 많이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son_nazera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koreganandayo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mytheying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nari_nnrr

널 생각해 니가 밤새도록 사랑하는 고개를 들어 언제나 alltw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