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넘어져서

삼에이 셋이 길가다 이즈미 넘어져서 우쟈이하는데 치아키가 같이 넘어져줘야 덜 창피하다고 같이 넘어져주고 탈주하고싶은 착한(?) 카오루도 어쩔수없이 같이 누워줘라
제우도 집에 콕 박혀있기만 하다가 밖으로 나갈라 치면 넘어져서 결국 피를 보고 뚝뚝 울어버릴 것 같다... 윤우 집이었으면 잠만 잤을것 같고
인도로 다니는 오토바이랑 자전거 타고가면서 담배피는 새끼들 넘어져서 코깨져라
플로라:넘어져서 머리를 부딪쳤어. 루크:네? 증상은요? 플로라:머리가 울리고 조금 어지러워 루크:선생님께 말씀드릴까요? 플로라:됐어. 조금 쉬면 금방 나을거야. 그런데 왜 갑자기 머리가 아프지? 어디 부딪쳤나? 루크:선생님!!!!!!
춤추다가 삐끗해서 침대쪽으로 넘어져서 떠나가라 웃고 꼬옥 껴안았음 좋겠어요..ㅠ 별자리 얘기도 하고 다음엔 또 어디갈까? 얘기하다가 어느세 서로 가까워져서 한뼘차이도 안나고..
저도 다치면 거의 넘어져서 다치는거라 너모 쪽팔려서 아무렇지 않은척 한답니다,,으흑 그럴때 너무너무 쓰라리고 아픈데 꼬미님은 얼마나 아플지,, 소독꾸준히하셔서 얼른 상처 나으셨음 좋겠어요!
뚫린 입으로 뭔 말이든 못하겠냐마는 제대로 잡고 지나가자 먼저 걸고 넘어진거 뭐있는데? 난 지금도 운동하다가 갑자기 니네 쪽에서 위ㄴㅓ걸고 넘어져서 머리채 잡혀 온건데 그게 시초가 아니라해도 난 사과하지않을고야~.~ 너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kcalledj

넘어져서 옷도 지져분해 있었고 머리도 엉망진창.그러다 성룡이 하경이 길도 잃고 다리도 다친걸알고 하경일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치료도래주고 자신의 어머니가 생전 입던 옷도 줌.물론 하경은 평민의 옷을 입는것이 찝찝했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그냥 입음
플로라:넘어져서 머리를 부딪쳤어. 루크:네? 증상은요? 플로라:머리가 울리고 조금 어지러워 루크:선생님께 말씀드릴까요? 플로라:됐어. 조금 쉬면 금방 나을거야. 그런데 왜 갑자기 머리가 아프지? 어디 부딪쳤나? 루크:선
격차가 환상의 격차라 저같은 단신에게는 정말 좋아요!! 근데 넘어져서 구르면 최소 응급실일것 같아서 조심하셔야 해요!!
그래 철 없는 어린 왕 나는 동무라 하고 좇아가다가 돌부리에 걸리어 넘어져서 무릎을 비비며 울었소이다. 할머니 산소 앞에 꽃 심으러 가던 한식날 아침에 어머니께서는 왕에게 하얀 옷을 입히시더이다.
사이는요.... 어린사이는요 넘어져서 까지면 우는게 아니라 우와 까졌어 하는 놈입니다....(절레
나 넘어져서 다친거보고 니 자해했냐?라고 물어보길래 자해한게 아니라 자전거 타다 떨어져서 다친 거라고 짜증내면서 말했다는 왜 화내냐고 지ㄹㅏㄹ이였늠ㅇ
죠셉이 더 크죠ㅋㅋㅋㅋㅋ 시저 골로 갑니다... 시저 결국 넘어져서 죠셉 등 뒤에 대롱대롱 매달고 기어가는거ㅋㅋㅋ큐ㅠㅠㅠㅠ 죠죠오오오옥/엣 왜?/말할 기려어억이 있으면 걸어라아아악/에 무리 없어용♥/이자식이

어제 정신줄 놓고 걷다가 기둥에 걸려 넘어져서 팔에 깁스 했다. 학교 앞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 받고 깁스를 했는데 좀 많이 이상한 병원이었음. 씻느라 깁스를 풀었는데 외려 지금이 더 안 아프다. 이건 어찌된 일이여...
반나절동안 1학년들 운동회 썰 생각하느라 시간 걍 다 기부함...... 얘들아... 사랑해... 운동회 하자.......ㅜㅎ그흑ㅠㅜㅜㅜㅠㅜㅜㅠ야치는 보건의원해죠ㅠㅜㅠㅜㅠㅜㅎ그흑ㅠㅜ흑ㅠㅜㅠㅜ 애들 쪼꿈 넘어져서 오면 아와와와와ㅠㅠㅠㅠㅠ!!!(( 할거같음
바니타스는 좀 짖궂은 ㄱ성격인가보다 라구만 생각하구 멍멍이처럼ㅁ^^^ㅎㅎㅎㅎㅎ 하고 지내다가 어느날ㄹ 쓰러뜨려 넘어져서ㅓ ㄷㅋ따흐흑한ㄴ 짓 당해라...
어릴 때 티에라 습관만날 걷다가 넘어져서(평지에서도 넘어짐) 온몸이 반창고투성이
소년아 뛰어 놀거라. 소리 지르며 웃고 떠들고 넘어져서 울기도 해보고 지금 네 옆에 누워있는 친구의 눈동자를 기억하며 천천히 어른이 되거라 (퍼온글)
베라 할인 엄마는 외계인샀는데 계단 올라오다가 넘어져서 엎음 ㅋ ㅋㅋ ㅋㅋ ㅋㅋ ㅠㅜㅠㅠㅜㅠㅠㅠ
아.. 시, 싫어하는게 아니라..! 제가 자주 넘어져서 바지를 입거든요! 그리고 별로 입어본적이 없어서...안 어울릴꺼 같아요..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syslsi3

솔레유가 혼란을틈라 슬금슬금 들어가서 다시한번 단둘이서 있는ㄴ데 소란때문에 얼음ㅁ이 넘어져서 깨지는동시에 라키아가 눈을떴고.. 몇십년만에 눈을뜬 라키아는 일단 본능대로 처음보는사람에게 인사를건넸을거고.. 그목소리랑표정에 솔레유가첫눈에반햇으면좋겟다는것
뒤로도 넘어져서 땜빵생겨라
( 네 얼굴을 물끄럼 쳐다보며 너를 졸졸 따라가. ) 딱히? 난 잘 모르겠는데. 멋져져서 뭐 하려고. 그리고 앞 보면서 똑바로 걸어라, 넘어져서 머리 깨기 싫으면.
예전에 우리학교에서 칫솔물고 복도걸어다니지말라햇는데 그이유가뭐냐면 누가 칫솔 입에물고 복도 뛰어다니다 넘어져서 칫솔이 목구멍에 박혀가지고. . . .
멀라ㅋㅋㅋㅋㅋㅋㅋ스흐발 너무 화려하고 추하게 넘어져서 죽고싶은데 수업같이듣는 남자분이랑 교수님이 양쪽에서 번쩍들고 양호실데려다줌ㅠ
티볼은그뭐시냐 도예가 만루였구 건축이 1,3루라 도예가이겼다고판정났고 가위바위보는 줄다리기 넘어져서 보니까 하구있더라..
형은 잠깐 당황했다가 정신차리고 기습공격이라봤자 블루베리로 수박 때린 수준인 ㄱ이를 비웃으며 역공격 개시해라 양손으로 뺨이랑 뒷목잡고 그대로 넘어져서..... 네... 행복하세요...

헉 의식을 잃으시면 안되죠, 우리 사고님 혹여 넘어져서 다치실라. (팔 꼭 붙잡기) 조금만 더 정신 붙들고 계시다가 집에 가서 침대에 폭 누우시기로 해요, 아셨죠?
신이치앞에서 어린애가 넘어져서 울음을 터뜨려서, 일으켜준 뒤에 아픈 거 다 날아가라! 하며 달래주니 옆에 있던 핫토리가 으윽, 나한테 다 날아왔어! 그러니까 이제 안 아플 거야. 라고. 이러니저러니 해도 성격
😉😉👉👉지금쯤 넘어져서 깨진턱을 만지며 눈물이나 뚝뚝 흘리고있을거애요~!!! 상상만으로도 즐겁내요 아~~망해라~~~😇😇
170526 홍키라 출근 #빅스 #레오 #택운 #마타하리 #도원경 팬분 넘어져서 놀래쪄😢😢
그렇습니까. 길 가다 돌맹이에 걸려 넘어져서 코뼈 부러지지말고 조심히 다녀라.
ㅏ아 진짜 너무 빡친다 안준ㅇ 평생 걷다가 다리 삐어라 인대 늘어나라 뒤로 넘어져서 코 깨져라
..욕 좀 작작해 새럼덜아,,, 데뷔가 중요하지...근데 왜그러냐고... 제발 니네가 쓴 글 어른들 앞에서 읽고 부끄러움 좀 느껴라..... 내 픽말고 연생들 욕하는새럼들 모두 길가다가 넘어져서 바지가랑이 찢어져라 치마 속 다 보여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phrklove65

쿠로랑 보쿠토 걸어가다 넘어져서 쿠로 위로 보쿠토 엎어진 포즈 됐는데 둘이 오야?테츠로군 설레나요? 코타로군이야말로? 막 이러면서 장난치다 뽀뽀해라 바로 입술 떼고 쿠로 상황 어이없어서 웃으면서 보쿠토 보는데 얼굴 빨개져서 막 어
넘어져서 무릎까지는 윌 보구십다 쓰라린데다가 피 스멀스멀 올라와서 맺히는거보고 울어줘
애기 티에라 11살도 .. . (투욱 .. . .와미즈 들어와서 멜로 만나구 하우스 생활에 익숙해져갈때~~~ (얼굴의 반창고들은 전부 혼자서 만날 넘어져서 생긴 것들이다)
테일 뭔가 급한 일이 있는지 빠르게 달려가고있는 찬을 발견했는데 그러다 결국 넘어져서 다가가서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이건 넘어진게 아냐!! 땅이 날 강하게 끌어당긴 것 뿐이라고!! 난 아무렇지도 않아!!" 라고 말하곤 절뚝거리면서 다시 가더라...
네네 다행이 올라가고있는중이라 앞으로 넘어져서 크게다치진않았네요 크헤헹
다리에 힘이 없는 지 걷다가 넘어져서 다리 삐고 무릎에 피난드아아아아아아 이건 보고도 못 회피하는거라 답이 없군
시노지어제 접시를 옮기다가 바닥에 넘어져서 허리를 삐끗했거든. 호시요접시는 안 깨졌죠? 시노지그 전에 걱정해줘야 할 건...? 츠라라아, 미안하데이. 바닥은 괜찮나? 시노지: 루로코:저러다 울겠어요.

으읔 오늘 학교에서 육상 경기 있어서 50m 나갔는데 무릎 양쪽 다 깨져서 왔어요,,,,,,뛰는 동안 넘어져서가 아니라 끝나고 친구랑 멀리뛰기하고 노느라,,,,(쪽팔림
이럴 때마다 영국이나 미국이 그립다.... 넘어져서 땅바닥에 고꾸라짐과 동시에 누가 일으켜주는데 흐긓ㅎ륵ㅎ흑ㅎ흑ㅎ흑
시새발끼 가다가 바나나 껍질에 넘어져서 싱크홀에 빠져서 계속 돌면서 떻어지다가 히오스되라
아까 버스기사 아저씨 가다가 아이 앞에서 넘어져서 1100원 잃어버려라
내 특전 훔쳐간넘 길가다 넘어져서 코깨져라!!!!!!!!!!!!강냉이 털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구 어떡해요😭😭😭 룸메 진짜 나빴어요 허어잉 넘어져서 코깨져라 흑흑😭😭😭😭(¿¿
허ㅓ억 안돼ㅐ....새로오는 사암도 넘어져서ㅠ코깨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klyricsnet

되게 큰 거 시켜서 하윰이가 다 먹을 수 있겠니?하고 걱정스레 묻는데 문제업다명서 싹싹 긁어먹는 놀라운 초콜릿 실종마술 보여줄거애요! ㅋㅌㅋㅋㅋㅋㅋㅌ으앋 그러다가 결국 철푸덕 넘어지는데 찰싹 붙어있던지라 둘다 꾸당탕 넘어져서
해피에레 이번년도 체육제 츠카사랑 마다라 내준다고 믿겠습니다...이왕이면 경주용 빵먹는 츠카사라던가... 넘어져서 우는 츠카사라던가..알파력 뿜뿜하며 달리는 마다라라던가...((끝없는 망상
자취방 아저씨 똥 피하려다 넘어져서 똥먹어라
ㅈ . . .지후나 나 저번에 혼자뛰다 넘어져서 다리 다 까지고 폰 깨지고 그랬는데 지금 날파리 쫒다가 손가락 벽에 긁혀서 피나 . .. . . 위로해주라 . .. . .요 . . . ㅠㅠㅠㅠㅠㅠ
날짜 7월 1,2일로 정한사람 바나나껍질밟고 넘어져서 뒹굴뒹굴 굴러가라
오다가 케이크 전체를 넘어져서 뭉개버려라! 그리고 그러 전부 닝레니가 치워라
맞아줄것처럼 기다리다 가버리는 나쁜 친구들은 탈출하다 넘어져서 무릎까져라

-넘어져서 더 쪽 당하기 싫음 자리도 좀 앉고. -내가 계집애냐. 맨날 여자 취급이야. 한 차례 토라진 상태라 입술을 삐죽이며 창밖만 응시하는 현이 유는 늘 이런 식이었음 좋게 한 마디 해도 될 일을 대놓고 꾸짖어선 늘 민망하게 만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뽀샤버리고 싶었어요... 죽을려고 하면 살려놓더니.. 최생할라하니까 죽이는 잔혹한 세ㅔ상...☆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일명 노이즈 마케팅이란거죠 넘어져서 눈길을 끈ㄴ다!!!bbb
내 오비츠 앉히고 싶어 .... 다른 분들 어떻게 앉히는거지...? ㅜㅜㅜ 나는 치비큥 머리도 큥캬라 머리도... 둘 다 앉히면 뒤로 발라당 넘어져서 진짜 맴찢인데 다른 분들 보시면 다 제대로 앉아있어서 부럽고 물어보고 싶은데...ㅜㅜㅜ흑
에무 히이로랑 럽호텔갔는데 에무 씻다 말고 나 이제 히이로 씨랑... 하는 건가? 생각해버리고 가운 입고 침대에 걸터앉아있던 히이로 화장실에서 우당탕 소리 나서 가보니 에무 넘어져서 부상당했고 응급처치하느라 호텔 간 목적 대실패함
다시 뛰어 따라잡고는 뛰어올라 소울을 잡는데 성공! 하는데 그 순간, 바람이 뚝 멈춰서 둘의 자세는 무너지고그대로 철푸덕! "우왓!?" "으아악!!" 레인이는 뒤로 넘어져서 꽤 아파하고 소울이는 레인이 위로 쓰러져있었고(아 좋네 이거)
오늘 벨 눌러서 주문 받으러 갔더니 내 앞에서 뭐 먹을까 얘기한 커플 길 가다 넘어져서 코 깨져라
내 페북계정 턴사람 길가다가 바나나 밟고 넘어져서 흙탕물에 머리 박아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Juni_kkoma

학교 가는 길에 찬은 앞에 걷고 있는 배켠을 발견했다. 분명 나올 때까지만 해도 동생 걱정에 근심이 가득했건만, 배켠을 보니 그런 걱정은 싹다 날라갔다. C:배켠아! B:어, 찬아! 얼굴을 왜 이래?? C:아..., 집가다가 넘어져서.
머포 꼰지르는 머글들 집에서 혼자똥싸는데 휴지떨어져서 바지벗은채로 휴지가지러 갓다가 이어폰밟아서 뒤로 넘어져라 엉덩이랑 바닥이랑 부비부비하다가 겨우일어나서 다시가는데 문턱에 발가락 삐끗해서 무릎으로 존나쎄게 넘어져서 소리지르고있는데 가족와라
예비군대대장 넘어져서 코 까져라!
그쵸? 전방이었으면 또 모르겠는데 후방에서 끼어든 거라... 괜히 혼자 너무 소설쓰나 싶은데, 뭘 또 얼마나 넘어져서 그집 딸이 "크게 넘어지셔서 간수치가 올라갔다"고 문자가 왔는지;;;
온나에무 흑세라 보고싶어...ㅠ핏 좀 오버핏으로 헐렁하게.... 그리고 맨날 넘어져서 판치라 48164811615번 당함
아니 친구기다리면서 트윗하고있었는데 길거리 와이파이,.? 아니 중요한건 어떤여자애가 동생 데릴러 뛰어갔는데 내앞에서 한바퀴 구른상태로 넘어져서 울길래 친구아파트단지라 어쩌지하다가 먼지 털고 일으켰다.. 다행히 동생 차량쌤이 아는분이라서 치료해주러감..
화장품들이늘어져있는촬영공간에서스킨쉽.따듯한조명아래에서더예쁘게보이는시라부라던가,뻗은손과발에닿아서세워져있던화장품이나네일들이톡,쓰러져서데구르르구르는소리도좋고.넘어져서흘러내린스킨이라던가달콤한향이촬영장가득채우고.

진짜 뭔생각으로 저딴말을 하는건지 길가다가 콱! 넘어져서 무플이나 깨져라
아니에요 그러다 넘어져서 다칠라...... 로우가 무사히 배로 가고있다는 것만 알았으니까 구봉씨는 만족해요😁 다음에 보기로 해요.....!
배우 백이랑 코디 민으로 백민보고싶다 신인코디라 이것저것 물어보고다니고 하는데 백화보찍을때 옷들고 뛰어다니다가 넘어져서 백웃는거 넘어져도 다시일어나서 슈다닥 뛰어다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데 왜 보려해요. 확 가다가 넘어져서 코나 깨져라 뒷모습에 대고는 빡ㅊ큐 마구 날리는 련이....
(너무해... 넘어져서 코나 깨져라..))
흑흑흑흑흑흑 길가다 넘어져서 머리 깨져라.,ㅋㅋㅋㅋㄲ조심해서 가겠습니다(지갑꼬옥)
치비 엠둥이 보고 싶어. 8살이고 옆집 루나크누나는 10살 차이인데 맨날 발끝까지 오는 누나 로브 뺏어입고 잘 어울리지 않냐고 해맑게 웃어라. 그러다 넘어져서 입에 흉터 생기고..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leebbukku

에이~ 넘어지라구 한 말은 아녔는걸? (따라 장난스레 웃는다.) 넘어져서 다치면, 우리 무대 연습 못하잖아요. 그쵸?
어떡함 나 3월에 학기 시작하는 날 넘어져서 발톱 죽었는데 죽은 건 자라면서 잘리겠지 했거든 오늘 아침에 신발장에 부딪혔는데 어쩐지 하루 종일 느낌이 이상하더라 발톱이 떨어져나감... 밑에 약한 발톱 새로 난 거 같긴 한데
아 맞다 나 오늘 길가다가 스텝꼬여서 철푸덕 자빠짐8ㅅ8,,,이어폰 끼고 가는데 넘어져서 이어폰 날라가고 폰은 더 날라감ㅎ,,.. 아픈것보다 쪽팔려서 냅다 달림ㅎㅎ...;
완전 무방비 상태에서 당한 거라 맥없이 넨 쪽으로 넘어져서 안긴 꼴이 된 년.. 그거보고 넨 친구들은 웃고 소리 지르고 휘파람 불면서 조롱하고 넨은 거의 끌어 안기다시피 한 년 보면서 어이구 이쁜이가 오빠한테 안기고 싶었어? 하면서 농 던진다
촬영장에서 덜컥 넘어져서 울음 터진 마코토 달래면서 신발끈 다시 묶어주는 아기모델 이즈미 보고싶다 자기도 작고 똑같이 어리면서 이런걸로 울면 안 돼 작은 입술로 오물오물 설명하는 이즈미 보고싶다 마코토는 양주먹으로 눈가에 번진 눈물 닦느라 정신 없음
삿포로에서 둘이 눈싸움을 해써..? ㅠ 눈싸움 하다가 넘어져서 뽀뽀해보료라..ㅎ 알콩달콩 겨울 뷔민 조아 (⑅˘͈ ᵕ ˘͈ )
이제 넘어져서 어디 하나 새로 깨지겠네.(저보다 한참 얇은 네가 툭 치면 넘어지기라도 할거라 생각했는지 혀를 차며)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danmil56112

오늘 진짜 졸사찍는다고 들떠있다가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계단내려오자마자 넘어져서 무릎 다까졌다...친구랑 같이가기로했는데 집에 들리느라 같이못가고...그리고 개인 사진찍을때 너무 떨려서 식은땀나고 손발 다 떨릴정도로 긴장해서 수학쌤이 손잡아줬다..😭
재워나 넘어져서 마이 아프지.... ? 계단이 끝나질 않터라 ....
넘어져서 피났다... 이런게 하루이틀일 아니라 난 반창고를 항상 가지고 다닌다...😂😂😂
넘어져서까지면 소독부터하고 약바르지 소독할때 엄청 쓰라리고 따갑다 근데 그거알어? 그 쓰라림이 없이는 상처가 쉽게 낫지않아 굉장히 마음이 쓰라려서 욕한바가지 하고싶었지만 이게 상처가 낫는과정이라생각하니 어느샌가 젝키라는 약이 덧발라져 상처가아물더라
넘어져서까지면 소독부터하고 약바르지 소독할때 엄청 쓰라리고 따갑다 근데 그거알어? 그 쓰라림이 없이는 상처가 쉽게 낫지않아 굉장히 마음이 쓰라려서 욕한바가지 하고싶었지만 이게 상처가 낫는과정이라생각하니 어느샌가 젝키라는
"알포스브이드라몬이 어디 사는줄 알아? 알프스 산이라더라. 지가 지입으로 말하고 웃는거봤어." (한마리가 뒤로 넘어져서 웃는다. 쿠가몬 맏형이다.)
영상 돌려보다보니까 개빠르게 쭉 뛰다가 부딪힌게 아니라 주춤하고 속도줄어든 상태에서 몸통박치기 한거라 밀친 느낌이 더 나긴 하는듯. 생각보다 서꽝이가 크게 넘어져서 웅이도 뒤늦게 좀 쫀거같고 뒷수습 하려햇으나 이미 엉아 기분 안좋음.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HanaAlice1001

기립성저혈압.. 전에 나도 저것때문에 넘어져서 기절했었는데.. 나만 그런줄 알았더니 많은 사람들이 같은 증상으로 고민했던거였네 아직도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앉았다 일어날때 앞이 캄캄하던데 전처럼 쓰러질 정돈 아니라,, 병원 가기가 좀 모호해..ㅜ
신고 다니느라 백화점에서 파는 브랜드 운동화 이렇게 비싼지 몰랐지 그래도 큰 맘 먹고 온 거라 천천히 살펴보고 있는데 갑자기 한 5살쯤? 먹은 아이가 달려오다가 부딪혀 넘어져서 그 아이 들고 있던 아이스크림 바지에 다 묻었잖아 자기 바지 얼룩진 거
아주 어릴 때부터 길 가다가 돌에 걸려 넘어져서 무릎 찢어져라 같은 구체적인 저주를 했었지
알계들 보다 더 나쁜 사람들은 트친이 종인이 팬인데도 대놓고 욕한 사람들이다. 볼줄 알아들을줄 알면서도 한 것들이다. 얼마나 큰 마음의 상처인데. 그런것들은 돌에 걸려 넘어져서 다리 뿌러져라.


가다가

그러니까, 근육 멍청이 가다가 넘어져라.
길가다가 넘어져라
↑가다가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ovo_ou

집에가서 먹어야하는데 버스 놓쳤네여 ㅠ 아저씨 밉다 ㅠ 가다가 넘어져랗ㅠㅜㅠ
미카 나루쨩에게 빌린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다가 넘어져가꼬 교복도 찢어지구 잔뜩 상처 난 채로 집에 들어갔는데, 스승님이 누가 그랬냐믄서 화를 내길래 '나루쨩에게 빌린...'하고 말할라 캣는데 '나루쨩' 까지만 듣고 뛰쳐나가삣다 우짜노
미카 나루쨩에게 빌린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가다가 넘어져가꼬 교복도 찢어지구 잔뜩 상처 난 채로 집에 들어갔는데, 스승님이 누가 그랬냐믄서 화를 내길래 '나루쨩에게 빌린...'하고 말할라 캣는데 '나루쨩' 까지만 듣고
가다가 넘어져라 넘어졌는데 비둘기똥있어라 똥묻었는데 안지워져라!!!! 기말 답 밀려써라 팀플에 무임승차 팀원 있어라
길가다가 확 넘어져라~
캄캄한 영화관에서 휴대폰 보고 싶나요? 볼거면 좀 숙이던가 ㅋㅋ 빛이라도 좀 낮추던가 ㅋㅋㅋㅋㅋ 가다가 넘어져라 쯧
길 가다가 똥밟고 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greenroro27

정말 시기적절한 영화였다고 생각하고(물론 개봉을 안 한 게 아니라 못한 거였겠지만) 저는... 저는... 너무 울어서 머리가 아픕니다 영화 보는 내내 울지 않을 수가 없음 아 죽을 것 같다 가다가 다리 풀려서 넘어져도 이상하지 않다
(못마땅한 눈) 가다가 확 넘어져라.
맞ㅈ아.... 오전 10시부터라ㅏ구....매니저들 다 집ㅂ가다가 넘어져라..
전시회는 갔던 데 중에 최고였거든 역시 갓닝풀...근데...ㅎ......굿즈는..쥬룩..하ㅏ하하하하 아니 전시회 티켓 잃어버려고 이렇게 멘탈 나갔는데 콘서트 티켓 잃어버리면 ㄹㅇ 자살각 진짜 오늘 집에가다가 넘어져라 한번은..ㅎ
가다가 넘어져라- 핀꿈꿔 잘자
ㅠㅠㅠ 글애... 교수님 가다가 넘어져라...
ㅎ 휴강이고 나발이고 교수 가다가 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aliana1023

하 길가다가 넘어져라
감히 포뉴누나를괴롭히다니 길가다가넘어져라 (쒸익쒸익
뒤돌아서 나가는데 눈물 주룩주룩 나고 망해라 나쁜 놈아 뭐 어째라 넘어져라 욕하면서 가다가 거리에 있는 쨔근 돌 밟고 콩 넘어지겠지
저 상사... 너무 짜증나여.... 가다가 넘어져버려라......
길 가다가 넘어져라 새똥도 맞아라 택시에 지갑 놓고 내려라 야한 사진 보다가 좋아요 눌러서 밤새 이불킥 해라 바보야 엄청난 분노와 저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노래는 또 좋앜ㅋㅋㅋㅋㅋ
가다가 넘어져라 (속닥
형섭이 포스트잇 가져간 사람은 길 가다가 넘어져라 새똥 떨어져라 택시에 지갑 놓고 내려라 이상한 사진보다가 좋아요 눌러서 밤새 이불킥 해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Neogu_Rang

길가다가 돌에걸려 넘어져라
ㅜㅅㅜ 조별과제는 언제나 빡치기 마련이지... 으휴 싄이 힘들게 하는 사람들 가다가 넘어져라
나 진짜 조만간 현빈 포스트잇 보러 가려고 했는데 망할 놈이 떼갔어 ,,, 삼대가 망해라 길 가다가 계속 넘어져라 중요한 날 안 좋은 일 다 일어나라 불운의 아이콘 돼라 살면서 현빈이 한 번도 못 봐라


뒤로

원이가 반응해줘서 란이가 좀더 들이댈 거 같은데 그러다 원이 발뒷꿈치에 매트 걸려서 뒤로 같이 넘어져라.(( 원이 위에 란이 겹쳐서 쓰러지게.
소파에 내려와 자기 체중 실어서 밀어붙히니까 환이 그대로 뒤로 넘어져 눕혀지는거. 저번 현이 집에 왔을때 농도짙었던 키스랑은 또 다른 느낌이여라 입술을 가르고 들어오는 녤의 혀가 너무 뜨겁고 말캉해서 이대로 가다간 제 혀가 타들어갈것만 같은거지
재수 없는 년은 머슴방에 가 누워도 고자 옆에 눕는다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고 하는 일마다 엎어지는 경우랄까요. 근데 세상은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가지 않고 각자의 이익을 따라 돌아갑니다. 그러니 재수가 없는 게 아니라 선택을 잘못한 겁니다. #속담
재수 없는 년은 머슴방에 가 누워도 고자 옆에 눕는다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고 하는 일마다 엎어지는 경우랄까요. 근데 세상은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가지 않고 각자의 이익을 따라 돌아갑니다. 그러니 재수가 없는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luvnaffectionwd

안시상은 뒤로넘어져도 귀엽거 앞으로고꾸라져도 귀엽고 물마시는것도 기엽어하실고야아~///^^///~ /포옹/껴안기/최고/포옹
짐인은 졍국이라는 이름도 붙여주고 그래도 잘 지냈다. 밥으로 고기를 사나르느라 돈도 많이 깨지고 그 큰 덩치가 저를 덮쳐올때면 뒤로 넘어져 꼬리뼈에 멍이 사라지지도 않았지만 행복했다. 집으로 돌아와서 형아왔다!하면 저를 반겨주는 졍국이 있었으니까.
그리고 ㅇㅈㅇ 당장 주진우 클로즈업을 내놓지 않으면 평생을 따라다니며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져라를 염불할 것이다 얼른 주진우 클로즈업을 내놓아라
으으 작중 캇짱 취급이 넘 판타지라 캇짱 제대로 지적하고 싫어하는 사람이 동조받는 장면 좀 나와줬으면 좋겠다 뭘해도 이해받는 캇짱 보기 괴로워.... 면허시험 편 보고 진짜 책 덮었다구 뒤로 넘어져도 텀블링 있어서 공중제비로 날아오를 신에게 사랑받는
머포 꼰지르는 머글들 집에서 혼자똥싸는데 휴지떨어져서 바지벗은채로 휴지가지러 갓다가 이어폰밟아서 뒤로 넘어져라 엉덩이랑 바닥이랑 부비부비하다가 겨우일어나서 다시가는데 문턱에 발가락 삐끗해서 무릎으로 존나쎄게 넘어져
(순간 뒤로 넘어져 위로 향한 시야에 눈을 크게 뜨고 너를 바라보다 무표정을 되찾아. 자세나 네 시선이나, 순간 부담스러 네 눈을 손바닥으로 가리곤) ..-몰라. (라 얼버무려)
진짜 그 댓글 다는것들 뒤로넘어져도 코가 깨지고 휴대폰 침대에 던졌는데 고장나서 수리비80나오고 새옷사자마자 같은옷입은사람 5명만나고 월요일인줄 알고 새벽부터 준비했는데 일요일이고 걷다가 방문에 발가락 찍히고 맨홀구멍에 하이힐빠지고 3대가망해라 제발ㅗ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ydh516_iu

아냐 참자 저주만 하자. 노래하다가 콱 뒤로 넘어져버려라.


길가다

오늘 내 머리 세게 치고 간 자식아 길가다 넘어져라 아무리 생각해도 짜증이 솟는구나
뭐하는 사람이지? 서치해서 찾아왔단게 넘 무섭고 얼마나 할 짓이없으면.. 난 그저 오늘 애들 1위 할 줄 알았는데 못해서 아쉽다라고 적었을 뿐인데 왜그러세요ㅠㅠㅠ 길가다 넘어져라ㅠㅠㅠ
앙? 난바에서왜. ㅠㅠ 나 안양가따가 ... 흑 가게두고왓느넫 다시가니까 없어져써 ....... 가져간새끼 길가다 넘어져라 ....
스포츠채널에 자동차보험 광고하는 관계자들과 그 팔촌까지 길가다 서른번 넘어져라 진심으로
길가다 넘어져라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세상은 저희로인해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저희가 지구를 살렸습니다,, 이제 정복해야죠! 🌼🌈길가다 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1y0ung_SAY

길가다 넘어져라 새똥맞아라 택시에 지갑놓고 내려라 야한사진 보다가 좋아요 눌러서 밤새 이불킥해라 바부야
물론 아사타카는 길가다 넘어져있는걸(?) 주웠을 뿐이고 레비스는 그집을 지집드나들 듯 놀러갈 뿐이니 주종개념은 무진장 희미하다. 그렇지만 레비스는 아사타카에게 자기가 먹은 음식의 식비를 주지 않으니 주종이지..뭐..주인말 잘들어라 레비스
길가다 넘어져라 새똥도 맞아라
길가다 넘어져라 새똥도 맞아라 택시에 지갑두고 내려라
그.. 누마즈 택시에서 내리는 슈카슈 봤다는 사람.. 너무 부러워서 저거 개주작아니냐 어디 길가다 넘어져라 했는데(노답인성) 죄송합니다 그분도 엄청 기뻤겠군
길가다 넘어져라 새똥도 맞아라 택시에 지갑 놓고 내려라~ 야한 사진보다가 좋아요 눌러서 이불킥해라 바보야~ 키키 아여니 저주왕


백아연

백아연님 신곡 넘어져라~☆ 완전 싫어하는 사람한테 들려주고싶은 노래닷 ㅋㅋㅋ 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21qjf

일단 다운도 하고 전체 스트리밍도... #백아연 #달콤한빈말 #Bittersweet #마법소녀#페퍼톤스 그분이 작곡작사하신거라고요? #저주왕 #넘어져라 ㅋㅋ
저주왕 #넘어져라 #백아연 ㅋㅋㅋ 3번트랙 질투가 나 랑 5번트랙 넘어져라 내취향
백아연님의 넘어져라🐰듣고 떠오른 #슙국
플레이리스트 엥시리 신곡으로 꽉꽉 채우고싶다....새앨범 전곡반복하고싶다.....태용 목소리 새로운거 듣고싶어 요즘 맫시티-파라다이스-원써겐-베비돈라킷 듣는즁 아근데 오늘 너무 귀여운 노래발견 백아연🎧넘어져라 #가사귀여워미쵸
백아연 넘어져라 멜로디는 너무 귀엽고 예쁜데ㅋㅋㄱㅋㄱㅋㅋ가사 너모 살벌해...갓아연
백아연 신곡 넘어져라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에 지갑두고 내려라 야한 사진 보다가 좋아요눌러서 밤새 이불킥해라 잘되나 두고보자 두눈뜨고 지켜볼거다 하는데 목소리랑 멜로디 넘 달달해 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 넘어져라💕💕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tenasia_

님들 백아연 넘어져라 가사 욕 1도 안쓰고 사람 저주하는 최고의 가사임
이번 백아연 신곡 앨범에 '넘어져라' 듣다가 깨달음
오늘 음원 발표한 백아연의 앨범 중 수록곡 제목부터 강렬한 '넘어져라' 근데 정말 가사가 다 넘어져라 망해라 코 깨져라 등 저주하는 내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너무 귀여워ㅠㅁㅜ #백아연 #넘어져라
아닠ㅋㅋㅋㅋ 백아연 - 넘어져라 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달콤한 목소리로 저주하면ㅋㅋㅋㅋㅋㅋ
길 가다 넘어져라 새똥도 맞아라 택시에 지갑 놓고 내려라 야한 사진 보다가 좋아요 눌러서 밤새 이불 킥해라 바보야 -너머져라 (백아연)
지금 백아연 - 넘어져라 듣고있는데 가사에 비해서 목소리가 너무 산뜻한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는 저주?같은 느낌인데 목소리가 저래버리니 귀여운 저주가 되어버림...ㅋㅋㅋ으이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xiu99_min032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넘어져라 노래ㅋㅋㅋㅋㅋ 왤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 저주하는데 그렇게 귀엽게 하면 어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아연 - 넘어져라 노래 대박 좋음 상냥하고 간질간질하고 나긋나긋하게 저주함 캬
백아연 넘어져라 노래 가만 들어보니 저주를 아주 사랑스럽게 하네 ㅎㅎㅎㅎ


넘어져라

다자이는 계속 싱글싱글 웃으면서 그러니까 뭐? 뭔가? 어서 말해주겠나~ 하는데 .. 센리츠 열받아서 나랑 사귈래요 ?! 하고 벌떡 일어나서 뛰어가려는데 다리 풀려서 넘어져라 (그만 좀 괴롭혀) 다자이는 막상 센리츠 목소리로 사귀자는 말 들으니까 좋기도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jiyikim35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helloygya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xiunito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ovo_ou

넘어져라 넘어져서 가다가 뒤로 길가다 백아연 좋아요 Byungju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