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눈을

무슨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밝은 빛이 들어옵니다. 눈을 뜨니 보이는 장소는 누군가의 방으로 보입니다. 방 밖에서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응응 목소리도 좋고...노래가사가 일단 힐링되는거 같거든! (눈을 감고 네쪽으로 몸을 돌려 누으며) 대신 도시에는 야경이 있지-.난 별들이 더 좋긴하지만..
아앗, 제가 아둔한 탓인걸요. (눈을 비비는 척 하며 입술을 내밀었다.) 그래서 머리카락이 그렇게 예쁘셨던 거군요? 흐흥, 이제 모든 사건의 정황이 이해가 가네요! (장난기 어린 목소리로 말을 맺었다.)
(당신의 질문에 다시 당황하며 얼굴이 빨개진다.)"! 네? 그...그러니까..."(눈을 이리저리 굴리다가 아주 작은 목소리로)"...저..저는 좋아요...()"
평소의 다정한 모습과는 다른 그의 눈을 가만히 바라보며)...레브, 다정한 사람아.. 괴물이 되면 내손으로 끝내달라더니.이런걸 말하는거였나?... (지팡이를 쥔손이 천천히 내려간다) 내 목소리가 들릴지 모르겠지만..들어줘.
...예진. 오예진. (불규칙한 호흡의 흔적이 가시지 아니한 목소리로 가늘게 내뱉습니다. 뺨을 쓰다듬는 손길에 눈을 잠시 지그시 감았다가 뜹니다.)
(좀처럼 눈을 떼지 못 한다) 너 정도로 얼굴이든 몸이든 상처가 많은 아이는 엄청 오랜만이야. 어디, 계단에서 구른거예요? 음- 근데 그런거 치곤 불이 볼에 아주 진한 뽀뽀를 남겼네-? (꽤 호기심 섞인 눈과 목소리로)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LoveSionoo

..아, 1인 1닭 쏘기로 했는데.. 못지켜서 미안해요. (아주 떨리는 목소리로 간신히 말을 잇다가, 눈을 감았다.)
(점점 울음이 섞여나는 목소리에 허둥대며,) 어, 그, 일단... ... 음, 지금이라도 미안하다 생각했으면 괜찮은 거 아닐까...? 사람은 누구나 실수하니까... (눈을 데굴 굴렸다가,) 무, 물론 잘못한 건 사과해야겠지만...?
못하고 있었지 뼈가 완전히 바스라졌네. 팔을 절단하고 에셋처럼 메탈암을 달아줄까? 그러다가 그처럼 발작을 일으키면 어떡해? 그럼 제어할 수 있도록 장치를 달자 귓속을 파고드는 목소리들은 둥둥 떠다니는 것처럼 그 뜻을 잡아내지 못했어 그저 눈을 찌르는
♥정말행복해요오빠들을볼수있는눈을가지고오빠들의목소리로된노래를들을수있는귀를가진것이♥
( 네 나른한 목소리에 눈을 느릿하게 깜빡였다. 야하다니까, 너. 눈을 지그시 맞추며 낮게 중얼거렸다. ) 뭐가 그렇게, 보고 싶어?
잤...어요.. 음..저... ....거짓말... ...까진 아니긴 하죠... 조금은 잤고... 한시간 정도..(눈을 이리저리 굴리다가 작은 목소리로 대답한다.)그..지난번에도 말했지만...실험 부작용 때문에요...
그냥 .. ( 머리칼을 쓸던 손가락이 조금은 느려졌을까, 반 쯤 풀린 듯한 묘한 눈길로 너를 한참 바라보았다. ) 그냥, 형의 전부. ( 눈을 천천히 감았다 뜨며 ) 얼굴도, 목소리도, 손도 전부 ..

..... (네 질문에 눈을 깜빡이고는 느릿하고 잔잔한, 무덤덤한 목소리로 말해) 카페매니저라서 아침에 출근해서 오픈하고 알바생들 가르치고 손님 상대하고 점장 상대하고 마감하고 퇴근해서 잔게 다야.
길고 긴 꿈에서 백은 가까스로 깨어나 갈라진 목소리로 열을 부름. 저를 불렀던 누군가의 목소리는 꼭 열을 닮아있었다고, 그렇게 생각함. 눈을 감은 백의 입꼬리가 부드럽게 올라감. 열의 눈시울이 뜨거워짐. 하지만 백의 재활훈련은 제대로 돌아가지 못했음.
돌려 시선을 주는 크레덴스가 좋으면서도 묘하게 기분이 나빠. 항상 얼굴을 제대로 보여주지도 않았는데. 돌려줘. 작지만 분명히 들리는 목소리에 케빈은 눈을 크게 떴어. 그리고 동시에 분노가 치밀어올랐지. 고작 이런 목걸이에
허먼이 갔어. (눈을 감고 젖은 목소리로 손에 얼굴을 기댄다.)
배진영 미용실에서 샴푸 하고 있는데 미용사가 '잘생기셨네요 인기 많으시겠어요'라길래 "하하 감사합니다 제가 잘생기긴 했죠~"라고 대답했는데 다 씻고 나서 일어나 눈을 떠보니 옆에서 지훈이형 머리를 감기던 미용사
(자리를 잡고 앉아 가만히 눈을 감고 감상해)...와아, 선생님 목소리 예뻐요.
...(눈을 껌벅이며 듣다가 미간을 좁히고 진지한 목소리로 말을 잇는) 생명력이 머리칼을 빛내는 거라니... 아름답지만 조금 슬프기도 하군요. 별 그 자체라는 느낌도 들고요.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likeeve_1016

큼, 그러니까.. (잠시 떠올리듯, 생각하듯 눈을 굴렸지) ...목소리는 잘 들리는지 모르겠군. (슬쩍 시선을 돌렸어. 뒤늦어서일까.)
(눈꺼풀 위로 닿아오는 입술에 눈을 잠깐 감았다가, 이내 소리없이 웃으며 눈을 떴다. 조금 장난기가 동했는지 작은 목소리로 덧붙였고,) 음,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우응? (네 목소리에 눈을 부비적거리고 게슴츠레 올려다 봐)
(흘끔 네 눈을 보다가 다시 눈을 내리깔며 작은 목소리로) ...성관계, 같은 거. ..
응, 절대 그런 소리, 그런 말하지않을게. 우린 서로가 필요하고 서로에게 고마운 사람이겠지. 절대 그런 말 하지않을게. 대답하고싶었어. 네 목소리에. 꼭..(네 손을 꼭 잡고 눈을 위로 떠 저를 보고있는 너와 눈을 맞춘다.) 아..
그러면 우스느 예상외에 답에 놀란듯 눈을 크게 뜨고 시아를 바라보다가 표정이 안보이게 고개를 떨구고서는 비웃는 듯한 목소리로 영원히 안 못 갈 곳에 간건 맞죠 그 사람은 그 성격은 애초부터 없었으니까 꿈이 아닌 잔혹한 현실이라고 말할 것 같네요.
(수빈이는 목소리에 눈을 부비며 몸을 일으켰다.)

하하- 응.. 응...! 꼭- 다같이.. 먹자아.. (눈을 감고 색색 숨을 내쉬다가 문득, 떨리는 목소리가 들려 천천히 눈을 떠 그대를 바라본다.) 올, 거니..까.. 응..? 그러게.. 믿자.. 토모야...
무슨 소리가 나더니 갑자기 밝은 빛이 들어옵니다. 눈을 뜨니 보이는 장소는 누군가의 방으로 보입니다. 방 밖에서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 방을 조사한다. - 밖으로 나간다.
눈을 감고 내 목소리를 들어요


오빠

오빠 피카츄 목소리도 모르면서 10년 넘게 피카피카 성대모사 하고있는거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진짜 개짱이야 대유잼 전래웃김 강성훈하세요
강성훈의 아이돌력에 다들 노래와 목소리와 끼만 말하던데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카미대응이란 말이 없을때부터 팬생팬사였던 우리오빠 정말 천년돌아닙니까
마리텔 젼훈 모먼트... 덕오빠가 훈 소개 대신하니까 젼 "야 미성이 아니자나 다시 해" 하는거ㅋㅋㅋㅋㅋ 목소리 미성으로 하니까 그제야 만조쿠ㅋㅋㅋ 어우.... 은젼이여 님에게 훈은 뭐길래...
목소리 진짜조타 그치 ㅇㅅㅇ🍯🍯🍯 오빠만큼의 꿀성대는 아니지만🍯🍯🍯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winter_deg0

삼지창 머리를 해도 갠차나ㅜㅜ 저렇게 손끝까지 힘실어서 랩하는 오빠를 현재의 모습과 목소리로 다시 볼 수 있다면ㅠㅠㅠㅠ (뒤늦은 탈출앓이중) #은지원 #Eunjiwon #젝스키스 #Sechskies #탈출
언제나 맑은 목소리로 토닥토닥 해주어서 고마워요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오빠 목소리로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 헿
1분 10초 주학년오빠 목소리 듣고싶어서 박제함
미모만큼 마음도 예쁜 오빠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목소리도 녹는다녹아 가수해줘서 고마워요
원식씨... 사랑함. 진짜 오빠 목소리 끝내줍니다...
평생 그 아름다운 목소리 들려주세요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앞으로도 계속 오빠편이 되어줄께요
#앤디 엠비씨컬렉션 졸귀 ㅂㅜㅁ 목소리 스킵하고 보ㅏ야함... 오빠 왜케 귀엽구그래...!!

후니목소리에 어울리는 건 감성녹이는 발라드지만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미디엄템포 곡도 잘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오빠
이것도 찬오빠 목소리 잘들리는듯
오빠 지금 뭐해? 나 노래들어요 오빠 무슨 노래? 나 오빠 목소리...♡
11. 사실 오빠들 진짜 애끼고 사랑하고 나오는 곡마다 띵곡인거 다 인정하고 진짜 가사센스 노래센스 다 좋은데 난 아직까지 못 듣는 노래가 있다.. ))그입술을 뺐었어(( 아직까지는 제대로 들은게 한 2어번 있었는데 오로지 오빠들 목소리만 들었다.
흐앍.....넘나좋은것♥♥ 이내오빠!!!!!! 아니 이내언니!!!!!! 사랑합니다♥♥ 좋은 목소리 또 들려줘서 감사합니다♥♥♥
우리오빠 1집 살라고 학교 째고 뛰어갔던 기억 있는데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CDP너머 들려오던 그때의 목소리 잊을수가 없어💛
#햇츠온팬싸 햇츠온 팬싸 찬열 업바 목소리 너무 스윗해서 짧지만 올려봐요ㅠㅠㅠㅠㅠ 오빠 왕크왕귀예요ㅠㅠㅠㅠㅠ 오빠 목소리 넘나 스윗 ㅠㅠㅠ❣️❣️❣️❣️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leuhaherstory

오빠 목소리를 들으면 치유받는 기분이에요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조곤조곤 말하는 목소리 노래하는 예쁜 목소리 다 좋아해요
사달라궁 밑에 싱숭생숭 글자 있으니까 너무 귀엽다 흐흑 내가 오늘 귀엽단 말만 몇번 했게ㅠ 오빠 목소리로 싱숭생숭 듣고 시퍼ㅠㅍ퓨ㅠㅠㅠㅠㅠㅠ 오빠 시옷발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보민이 너무 좋아ㅠㅠ 귀여미실세막내💓 생긴건 애기애기해가지고 키도 키고 목소리도 오빠야ㅠㅠ 그리고 장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능으로 가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28살의 앤디오빠 조곤조곤 얘기하는 목소리에 1차 치이고 영어로 말하는 억양에 한번더 치임
가사 생각하며 울컥하고 있는데 노래는 바로 Hound dog으로 넘어가고 성훈오빠의 개다리춤에 비명소리가 하늘을 뚫고 오빠 목소리는 더 높이 솟고ㅋㅋ 이때 오빠 목소리가 달라져 있어서 엄청 놀라고 3집을 설레며 기대하던 기억이 생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소리덜덜) 이슨오빠...
가사 생각하며 울컥하고 있는데 노래는 바로 Hound dog으로 넘어가고 성훈오빠의 개다리춤에 비명소리가 하늘을 뚫고 오빠 목소리는 더 높이 솟고ㅋㅋ 이때 오빠 목소리가 달라져 있어서 엄청 놀라고 3집을 설레며 기

공주님 소리 들었으면 좋겠다 자기 오빠가 입던 옷과 똑같은 제복을 입고 나타난 것도 놀라운데 자기 앞에서 한 쪽 무릎 꿇고 고개도 못들고서 미안해, 공주님. 하는 크로우 목소리에 더 캐묻지도 못하고 한참을 서있었으면 ㅠ
오늘도 오빠 목소리 잔뜩 들었어 행복해... 엔딩까지는 내일 달리고 자야지... 으 이바 오빠.... 으으 이바치즈
싀뻘ㄹ,,,우리,,양정화성우님이랑,,,,산이오빠랑,,,,다른성우분들,,..,목소리가,,,,얼마나좋은데,,,,, 늬들,,,오크샤우팅보다,,,182882939593배는,,,더좋거든,,,,샤뱔면들아..,.
「아직 널 보내주지못해 미안해 매일 취해야 아픔을 버텨내 네가 들어줬음해 이제 그만하란말이라도 좋아 어떤 말이라도 난 괜찮아」 계속 듣고있지만 들을수록 좋아요ㅠㅠ 오빠 목소리 사룽훼ㅜㅜ 얼른 무대 보고싶어요 이제 진짜 얼마안남아따💕
시그널 나왔던 황의경,, 본명 김민규,, 94년생,,, 키는 183cm,,, 생일은 크리스마스,,, 보조개미남,, 노래존잘러,,, 2분만 투자해서 저의 새 픽 오빠의 존잘실력을 봐주세요.. 목소리 미쳐벌임...
*가사가 좀 잘 못.. 들어갔지만 오빠 목소리 들으려고 올린거니까☺️;; Flavor of life 우타다 히카루의 곡입니다. 저도 이 노래 너무 좋아하는데 오빠가 불러서 시무쿵.... 오늘도 잠 못잔다 ..😭
모야 드도시퍼가뭐지ㅋㅋㅋㅋ너무졸려서그래써ㅋㅋㅋ오빠목소리듣고시퍼ㅠㅠ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THW1102

170527 분당팬싸인회 #강성훈 선풍기야 정잡해야지 하긴.. 오빠 앞에 있는데 어떻게 정잡을 하겠니 선풍기 고정시키고 신난 오빠 "안녕!" 목소리가 들린다 들린다~~😁 #젝스키스 #SECHSKIES #젝키 #6k
병선오빠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 💓 오직 너만을 원해 ~ 🎤🎵 #MAP6 #Closer #맵식스 #썬
오빠 목소리는 꿀보이스 ❣❣
170529 최강창민 2017 선현 문화나눔 음악회_어디에서나 오빠를 응원하는 카블리들 목소리에 방긋방긋 #최강창민 #심창민 #changmin #チャンミン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서울경찰홍보단
'운명처럼 깊숙히 파고들어' 리얼 첸 목소리랑 비슷함 첸 내 구오빠인데ㅎㅎ 그래서 이 노래가 더 좋아
늘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오빠♡
좋은 목소리로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 뭘 하지 않아도 멋진 내 가수 해줘서 고마워요. 항상 생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 지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평생 오빠만 좋아할게요. 오래봐요, 우리!♡


얼굴

신경이 쓰이는 백이다. - 재미없으면 나갈까? 나름 목소리 죽여서 소곤소곤 이야기하는데 둘이 주고받던 말들이 길어져서 그런지 결국 거 좀 조용히 합시다- 하고 한 소리 듣는다. 쉿- 너 시끄럽대, 하며 그제까지도 놓치지 않고 있던 백 얼굴
나지막한 목소리와는 다르게 배를 지나 아래로 내려가는 정왕의 저돌적인 손길에 다시 얼굴에 불이라도 붙은 듯 붉게 달아오르는 매장소의 얼굴을 눈에 담은 정왕의 입에는 미소가 걸려 있었다. "핫....아..아흥..." 준비 없이 정왕의 손에 열린 밀문이
세미가슴에얼굴을묻어서인지낮게으르렁거리는듯한목소리를내는시라부 그러니까.. ..응 ..같이..자요 시라부가말꼬리를흐더니바로새근새근숨소리를내며잠듬.세미는어리둥절하게잠든시라부를바라보다가마주보게돌아눕고는힘이빠진시라부팔을자기허리에두르고시라
나한테 왕카이 배우본체는 목소리 수트핏(ㅋㅋ) 얼굴 손 이 순서대로 눈에 들어왔던거 같다ㅋㅋㅋㅋㅋ
모 님이 리퀘해주신(대체) 잘생겼땀(!!) 햇눈데 👤:땀을 많이 흘리시더라구요... 경미안합니다(☜..) 일시정지된 깅경 넘 ㄱㅇㅇ 마스크로 얼굴 가리는 것도ㄱㅇㅇ!!! (*웃음소리주의/목소리나오신분 불편하시면 멘
로이린(취기가 도는 것이 명백한 얼굴. 평소와 달리 실없이 웃으며 애교 섞인 목소리로) 테오, 테오. 난 테오의 음악도 좋지만 테오가 더 좋아ㅡ (푸, 내쉬는 한숨이 무겁다. 웃던 얼굴은 어디갔는지 잔뜩 울 #멘션_온_캐에게_하는_자캐의_취중진담
그리고 기분 좋을땐 끝도없이 에바킹스킹스킹스~~~~이러다가 애들이 뭐라하면 텀블레이드!! 이랬다곸ㅋㅋㅋㅌ글구 얼굴 진짜 똑같이 컸는데 키만 확 커서 놀랐다구 그랬다 중학생땐 키작고 목소리 애기같았다고ㅠㅠ 정우야 너의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riendetelque

그리고 고막녹여버릴듯이 촉촉하고 자상한 목소리로 "...많이 어지러워요? 일어날 수 있겠어요?" 하고 묻는 목소리에 그래도 어느정도 취한 상태인 박대리오사원까지 어머미친대박 소리가 속으로 나올 지경,, 그러나 얼굴도 안들고 팔위에 이마 댄채로 고개젖는
표정들이 너무 헤어지는 순간인데.. 백 저런 얼굴로 담담하게 하지만 더 지칠 수 없을 만큼 지친 목소리로 우리 그만하자, 하면 찬 머릿속 백지 돼서 뭐라 해야할 지 모르겠고 화나고 배신감들고 눈물나는데 전부 참고 있는 거
세운이커버곡도듣고목소리도듣고얼굴도보고 #HAPPYSEWOONDAY 연기는안해봤르니깐좀어려우려나그럼오스트가자 #정세운_생일_축하해 세운이오스트나온다면드라마다챙겨볼고여
(다시 얼굴이 붉어진 채 당황하다가 아까보다 더 큰 목소리로)"저는... 저는 좋아요! 라고 말했어요..."(다시 점점 작아지는 목소리)
[#세준] 세주니가 왔어용 앨리스 세준니 왔어 앨리스는 어떻게 지내고있어? 잘지내고 있었어? 너무 궁금해 나는 자전거타고 자전거타고 자전거타고 출근하는중이야 아침이라 그런지 얼굴이 퉁퉁부었네 목소리도 걸걸하네 아아아!!!
머릿속을 천천히 정리하기 시작했다. 이해가 안갔다. 갑자기 울리는 심장도 붉어지는 얼굴도 들어찬 윙의 목소리도 어지럽게 퍼져나가는데 이게 과연 좋아한다는 감정이 맞긴 한걸까.훅 다가온 이 감정이 오늘이 지나 사라지면 어쩌지.그럼 더 미안해질것 같았다.
(목소리가 들리는 쪽으로 얼굴을 돌렸다... 담요가 툭 떨어졌다) 렌군이야~~? 와... 나 이렇게 졸아본 거 처음이야!!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Kurohiyo_KB

엘피시스 C. 아델하이트, 마도학 과목 재수료네요, 앞으로 십년은 얼굴 보겠어요~ 하는 경쾌한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실패...
받아가기도 했고 현넨이가 반 돌면서 동아리 소개할 때 와 목소리 진짜 좋다, 키 진짜 크다, 얼굴 개작아 등등 작게작게 들리는 칭찬들에 또 기분 좋아짐 이 기세를 몰아 동아리 홍보 무사히 했다고 이번주 금요일이 면접인데 면접얘기도 할 겸 미년 찾아
사람얼굴을 보며 표정이나 목소리등의 태도를 나누면서 대화를 하는건 틔타선 안돼니까
.......미안해요......정말 미안한데...좀 쉬고 싶어요 ...제발... (완전히 맛이 간 목소리. 얼굴은 눈물 범벅에 손에는 피가 묻은 레몬 사탕 3개가 꼭 쥐어져 있다
아이나, 마도학 과목 재수료네요, 앞으로 십년은 얼굴 보겠어요~ 하는 경쾌한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실패...
학은 그 때가 기회라고 생각을 했읍니다 그래서 위에 보이는 잘생긴 얼굴을 두 손으로 텁 잡고서 흥분에 잠겨서 살짝 쉰 목소리와 새는 발음으로 너무 좋아,,, 비스무리한 말을 하는데 윙은 자기 귀 의심했다 응? 뭐라구?
아 미쳤다 이때 얼굴 너무 좋고 근데 뒤에 톤 올린거 지금 예능에서 말할 때 목소리인데 노력하는 거였구나..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m_renyo

전 얼굴보다 목소리입니다
얼굴은 이렇게 애기애기 오밀조밀 귀여운데 오목조목 야무지게 말도 잘하고 똑부러지며 목소리 저음에다가 키는 182;; 피지컬 천재임 ;;; 사기야
문득 어느 누군가를 생각하면 그 얼굴에만 잔뜩 낙서를 해놓은 듯 기억이 나질 않는다. 가슴이 꽉 막혀 숨을 쉬어도 쉴 수 없는 감각은 날 답답하게 만들었다. 그 이름은 지워졌고, 목소리엔 노이즈가 껴 떠올릴 수가 없다. 그러나 나는 기억해야만 한다고.
여러분 성경언니 노래도 잘하는 것 좀 봐주세요 ( ͡╥ ͜ʖ ͡╥) 목소리도 얼굴도 열일한다 지짜...
저는 레오나 얼굴이랑 목소리랑 리겜만,...,...... 레오나 얼굴천재 니까요
(네가 제 손에 얼굴을 부비자 멍하니 바라보다 살짝 부루퉁한 목소리로) 이렇게 예쁜건.. 반칙이야 (그리곤 네게 다가가 입맞추곤 떨어지며) 네가 바라는건 다 해줄게- 언제든 나를 누릴 수 있게
응, 범 래. 네. 래래의 심. ( 강조하는 목소리가 단호하다. 웃음기 서린 얼굴에 장난기 가득한 입술이 심통스럽게 내밀어진다. ) 같은 개과면 나 늑대하고 싶은데.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vin0122

오진다저희애들얼굴도예쁘고목소리도예쁘고다예뻐서어떡해요
그렇게 두리번 거리는데 저 쪽에서 저를 부르는 목소리가 들린다. "즴읺! 여기!" 돌아보니 냼줂과 있는 호셗이 반갑게 손을 흔들며 반긴다. 어, 선배! 생판 남인 사람들 틈에 아는 얼굴을 보자 안심이 되는 듯한 느낌에 얼른 사람들 헤집고 달려감.
와 연넨 진짜 첫사랑 조작남 아니냐 이과에 전교회장이야 라온 춤동아리에 키도 커 얼굴도 잘생겨 목소리도 좋아 진짜 인성까지 다 갖췄잖아 누가 싫어해 내가 사랑하는데 누가 누가 누가
현수 웃는 얼굴 현수 행복한 목소리 달뜬 뺨 접히는 눈 같은 모습들 그날 울면서 걸어 나오며 몇 번을 다시 생각하고 또 생각했을까 그러던 현수 손바닥에 입 맞추고 죽을 수 있었으니 나쁜 새끼치곤 너무 아름다운 죽음이었네
보고 싶었다. 자신을 보며 웃어주던 얼굴 다정하게 속삭여주던 그 목소리 움직이던 행동 하나까지. 매일. 잘때도 항상 떠올라 미칠것 같았고 나도 잊을거라는 생각은 훨훨 날려보내버리게 됐다. 일주일. 그것밖에 지나지 않았다. 주말은 어떻게 버텼을까.
지창욱은 솔직히 존재가 반칙아니냐ㅠ 저 얼굴에 목소리까지 좋으면 어쩌자고 흑흑
호르몬하고 목소리가 낮아지고 예쁘장해보이는 얼굴도 살붙어서 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도 여자죠?라는 소리를 들어서 자신감이 뚝 떨어지고 우울해진다 목소리도 낮아지긴 낮아졌지만 이정도는 애매하고 아직도 얼굴이 여자로 보인다는 지독한 현실에 마주한다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oasis_xia

(문장학자가 기쁜 표정으로 들고있던 책을 펼쳐보이며 뭔가를 열심히 소년에게 얘기하고있다. 달아오른 얼굴이며 격양된 목소리는 매우 기뻐보인다. )
ㅅㅊㅈ:반할거 같아요? 프짱한테 보셩:이미 반했습니다 반한 지가 언젠데요 ✨목소리도 멋있어 키도 커 얼굴도 잘생겼어 애쉬 궁은 타게팅이야✨
(당신의 직설적인 목소리와 표정을 보고는 얼굴이 새빨개졌다가, 고개숙여 저도 모르게 사르르 녹는 웃음짓는다.) (건드리던 소매끝을 검지와 엄지로 살짝 잡으며 바라본다.) 부디 안쪽까지 만개 시켜주십시오...
조금만 뒤로 나아가면 바닥에 흔히들 널려있는 그런 놈들이지(너도 알잖아? 작은 목소리로 묻고는 한결같이 미소 띤 얼굴로) 기분이 나쁜 것보단 평균적으로 그렇겠지?~ (그의 인사를 받곤 자신도 제 팔을 들어 가볍게 흔들고) 안됐지만,
아츠아쿠 외치는 팬들 목소리 들리면 자기도 모르게 얼굴 확 붉어지는데 그거 때문에 더 팬덤 뒤집히는 거 한 번 겪은 뒤로는 아예 아츠시랑 같이 있는 모습 안 잡히려고 노력함 또 팬덤 내에선 별 망상 다 나오는 거지 둘이 싸웠느니 아쿠가 A멤버랑 바람이
만화카페가서 꽁냥대는 유성여주 보고싶어 여주는 만화책 쌓아놓고 읽는데 유성이는 집중 못하고 계속 여주옆 기웃거리겠지 여주가 책 보라고 툭툭 치면 유성이 은근 애교섞인 목소리로 그치만 지금은 여주씨 얼굴이 더 보고싶어요..
그래서 우리 애 목소리는 들을 수 있고 얼굴 볼 수 있긴 해••?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eunhan_1119

딘은 목소리도 재밋고 얼굴도 재밋는데 수록곡 10곡 이상인 앨범을 안내줘
붙임성이 좋은 강아지들인가요. 좋네요, 귀여워요. (살짝 상기된 목소리였다. 결코 비웃음은 아닌 빙긋 웃는 얼굴과 꼭 맞아떨어졌고.) 다른 형제님들에게 물리면, 누구에게 말해야하죠? 주인 없는 강아지들인가요.
있을 수도 있지, 무어. 세상에 얼마나 다양한 사람이 있는데. ( 네 고개가 아래로 숙여졌고, 네 얼굴 또한 아래로 숨어 버렸다. 보고 싶다고 불렀는데. 얼굴, 보여줘야지, 치환아. 네게 낮은 목소리로 소곤거리며 너를 재촉라였고. )
아까 일이 있어 경찰서를 갔는데 경찰관 중에 키도 크고 얼굴도 존잘에 목소리도 좋고 하여튼 그냥 킹왕짱캡 경찰관이 계셨다. 인천 남동경찰서 화이팅
[영화 명대사] 잊을수 있을 거예요.. 그런건 시간이 해결해 주니까요... 처음에는 그사람의 코와 턱을 잊는 거예요... 그다음엔 목소리, 냄새, 얼굴, 성격, 그러다가 점점 잊는거예요.. - 프렌치 키스 -
그래서 친한 선배로 다가갈려고 했는데 어찌 된 일인지 됴가 껀덕지를 다 차단함. 알고보니 됴는 이미 민이 알기전부터 과에서 잘생긴 도라이로 소문이 나있었음. 잘생긴 얼굴, 듣기좋은 저음의 목소리로 과에 있는 여학우들이 됴이야기만 하자 빡친 과선배가
목소리로만 서로를 느꼈기에. 잠시 침묵을 머금던 아카아시는 결국 밤하늘 달빛 아래에서 얼굴을 드러내겠지. 간간이 돌아다니는 반딧불이, 은실 같은 달빛과 뒤섞인 밤하늘 아래에 놓인 아카아시. 쿠로오 멍하니 바라보았으면.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1ts_mint

(기력소진)그래서 결국 보고싶은 장면 모냐면 새벽에 순이 부 침대 앞에 서서 조용히 내려다보는거.. 정체모를 인기척에 부 반쯤 잠깨는데 바로앞에 뭐가 서있으니까 꿈인가보다 하고 돌아눕는다 "이젠 내 얼굴 보기도 싫어?" 하고 등뒤로 들리는 순 목소리
그 장면 기억하시나요. 나는 제일 잊을 수 없는 장면이 약을 확인 후 지루해죽겠다는 듯한 얼굴로 "확인했어요." 하는 현수에게 다정한 어투로 "그래."하는 재호 그 목소리를 듣고도 사랑이 아니라고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내게도 의미가 있듯이, 누구에게도 의미가 있으니까. 듣고 싶어, 내일로 이어지는 목소리를. 언젠가 오늘을 떠올릴 때, 너의 웃는 얼굴이 사라지지 않도록. 언젠가 내가 없어지기 전에, 너와의 날들이 사라지지 않도록, 이


고마워

여러분 저 오늘 황민현 봤어욤 자세한 이야기는 길어서 메모장 캡쳐해서 올려요! 실물 짱 잘생기고 목소리 나긋나긋 아이브로우가 먼저 잡혀서 당황한 나를 보고도 침착하게 기다려줘서 고마워.. 광고도 진짜 예뻤어요 대형스크린
어제 1위한 순간 제외하고 제일 행복했을 때 준휘야 얘기했었지 나 준휘 목소리 너무 좋아한다고 준휘 노래 부를 때 너무 행복하다고 우리 준휘 예쁜 목소리로 예쁘게 노래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준휘 노래 오래 오래 많
동혁이 팬이라서 너무 행복하고 자기 전까지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매일 소통해주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워! 동혁이가 심야라디오를 맡는 그 날까지(?!) 자주자주 방송해주길 기대할게💖 동혁이도 굿나잇🌜
플랜카드 보여주고 마지막에 단체사진 찍을때 백현이가 우리가 이런게 처음이라~ 서툴러여어~ 애교가득한 목소리로 이 말 하는데 왜인지 모르게 혼자 울컥했어..서투른 처음도 다 고마워 예뿌나ㅠㅠㅠ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loyil25

진우 ~ 라이브 고마워요 ☺✌ 기뻤어요 😃💕 진우의 목소리를들을 수있어서 좋았다 🙆 🎶❗ 한밤중의 GYM💪 돌아갈 때 조심주세요 ❗ 진우 ~ 사랑해요 💖 잘자요 🌙✨
#HappySeWoonDay 우리 사랑하는 세운이 생일 축하해💕 늘 예쁘고 바르게 생활해 줘서 고맙고 늘 행복했으면 좋겠어 예쁜 목소리로 감동을 선물해 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할게 사랑해💕
후냐냐 정말 고맙고요 잘 견디고 잘 돌아오고 무너지지 않고 열심히 갈고 닦고 연마해서 돌아온거 정말 고마워요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 강성훈이니까 언제나 노래해주고 노래는 후니 계속 응원할게요
반짝반짝빛나는내가수후니후니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노래해줘서고마워후니목소리너무좋아~
꽃가루 예뻐서 찍는데 종대 목소리가 들려왔다 "고마워요~ .....진짜로" 너무 진심인게 느껴졌어
🎉21번째 생일축하해!!🎉 이쁜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고마워 ❤️ 세젤청 짜냥 쵝5! #HappyEunhaDay #eunha #은하
...달님이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안심이 되는지, 모를 거예요. 보고 싶었어요. 정말 보고 싶었어요. 무너져내리기 직전에 구하러 와 주셔서... (울먹이는 목소리다. 어깨가 간헐적으로 들썩인다.) ...고마워요.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moonlight4110

170528 포라이프때 잊을수 없던 종대의 목소리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꼭 전해주고싶다 고마워요, 진짜로. #EXOrDIUMdotinSeoul #EXOrDIUMdotinSeoulDay2
오늘 밤도 사랑스럽게 그리운 당신을 생각하고 매우 좋아하는 목소리를 들으면서 깊어져 가는 .. 오늘도 고마워😚😚💋
어머나😶😶ㅋㅋㅋㅋ완전 개미목소리여도 꼭 들어주세요ㅋㅋㅋ 고마워요😶💛
항상 좋은 목소리로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언제나 그 노래를 들을게요. 오래보자♥
라디오 듣는 느낌 ㅜㅜ 꿀 같은 목소리 들면서 꿀잠을 온다 ㅋㅋ 고마워 동혁아 폭 쉬워~
안녕 빈아! 전시회 엽서에 담긴 너의 선물 잘 받았어. 세상에 카페모카같은 네 목소리에 좋은 노래까지 합해지니 정말 벅차서 끊었다가 다시 듣고 끊었다가 다시 듣기를 반복했어! 이렇게 노래를 잘 불러서 감동주고 고마워^^ 건강해야행
#HAPPYSEWOONDAY #정세운_생일_축하해 세운아 우리앞에 나타나서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너무 고마워♡ 힘들지만 남은 경연도 즐기면서 할수있길. 언제나 우리가 뒤에서 열심히 응원할게 넌 앞만 바라보고 걸어가면 돼 ♡♡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Xiumin_is_air

#HAPPYSEWOONDAY #정세운_생일_축하해 세운아 우리앞에 나타나서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노래해줘서 너무 고마워♡ 힘들지만 남은 경연도 즐기면서 할수있길. 언제나 우리가 뒤에서 열심히 응원할게 넌 앞만 바라보고
멋진 말 고마워요, 사제님. (가볍게 목례했다.) 주님께선 나를 미워하실까요? 아니면, 내가 모순적인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날 사랑하실까요. (나는 그와, 모든 인간을 사랑하는데? 덧대어지는 목소리가 퍽 침울했다.)
예쁜 목소리 들려줘서 고마워요 오늘도 흥많은 날이되길💓 #영재선하
#HAPPYSEWOONDAY 무슨말을 해야 내 마음이 다 전해질까 많이 사랑하는 세운아. 볼수록 알수록 더 좋아지고 한없이 예쁜 세운아 그 예쁜 목소리로 노래 불러줘서 우리 앞에서 웃어줘서 고마워 늘 다정하고 배려심 넘치는 너
그래도 오늘 보노님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와줘서 고마워요!!
마이크 꼭 움켜진 두 손 그 사이로 흘러나오던 목소리 말로 표현 못할만큼 벅차올랏던 무대 고맙고 또 고마워 💘 170514 네번째 콘서트 #백일몽 #빅스 #혁 #HYUK #한상혁 #도원경 #
자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고마워........... 나도 네 목소리 넘넘 ㅣㅇ쁘구 노래스타일도 넘 좋아하구... (*눈물펑) 진짜 고마워...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pol_black

후니 목소리로 듣고 싶은 노래가 참 많아서 손꼽아보다가 문득 마음이 따뜻해졌다 #강성훈_솔로데뷔16주년_축하해 노래해줘서 고마워 오래오래 노래해주세요
세운 사랑해❤❤❤ 늘 좋은 목소리로 좋은 음악 해줘서 너무 고마워 요즘 내 삶의 낙 너 하나야 진짜... 아이 러브 쏘 머치 꼭 데뷔하자 세운아❤


손을

신의 목소리에서 이렇게 손을 쭉 훑으며 시작하는데 아주 현명하다고 봅니다
(가볍게 손을 놓고 제 목을 가다듬듯 헛기침을 했다) 전혀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해줄수있어. 청력에 문제가 있나했더니 목소리에 문제가 있나.
어떻기는. 그냥 흔한 외톨이 요괴일 뿐이지. (겁없이 자신에게 손을 대는 너를 신기하다는듯 내려다봤다.) .....너는 내 목소리에도 그저 신기해하고...보기보다 강하구나.
(당신이 손을 강하게 잡자 손의 힘을 약간 풀고 바람빠진 웃음소릴 낸다.) 남을 위해 모든 걸 바친다.. 절대 쉬운 게 아니죠. (고개를 가까히 하곤 목소리를 낮춰 말한다.)
(반쯤 칭얼거리는 목소리로 손을 잡고 방으로 데려가 주저앉은 채로 이부자리 옆자리를 손바닥으로 팡팡)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BlazingSirius

주는 묵직한 압박감은 느낄 수 있었음. 정체 모를 느낌에 놀라서 미년을 올려다보니 미년은 이제 드러날 정도로 짜증을 내고 있었음. 종혅은 다급해져서 자꾸 손을 헛디딘다. "ㅈ, 죄송합니다, ㄷ, 떨려서요.." 끝이 말려들어가면서 목소리가 크게 떨린다.
"절대 안 돼. 세상에. 열이 이렇게 나는데! 어서 일어나 봐. 켄마. 병원, 병원에 가자." 늘어진 몸을 잡아 일으키는 쿠로오의 손을 켄마는 힘이 들어가지 않는 팔로 밀쳐내버린다. 병원은 안 돼. 갈라지는 목소리가 힘에 부쳐보였다.
그래, 힘내구. ( 딱히 기대하지 않는 듯 널 토닥... ) 응? 아아니? 한 개도 안 무서웠는데에? ( 되받아치는 목소리가 높다. 괜히 손을 꼼질대며 딴 곳을 보는 게, 영락없이 거짓말하는 듯한 모습이다. )
너의 목소리가 녹은 바람에 손을 들어 올려서 닿고싶었어.
(((아 귀여워)))) - 남자는 놀란듯 당신을 바라보다가, 이내 손을 내밀었다. 어쩐일로 오셨습니까? 나갈길을 알려드릴까요? 상냥한 목소리였다. 남자가 피범벅이라는것을 제외하면. 어떻게 할까? )길을 묻는다 )도망간다
... ... ( 제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손을 꾸욱 쥐었다.) 당연하지. 미카엘, 미카엘씨가 그랬다면 그건 분명히 이유가 있었을거야. 반드시 그랬을거야. 난 믿고있으니까. 모든 사람은 희망을 품을 자격이 있어.
패드풋, 세 시야 (잠에 덜 깨어 낮게 잠긴 목소리로 웅얼거리다 네 팔에 의지해 몸을 일으키며 손을 더듬어 안경을 찾는다.) 내 안경 그런데 왜? 무슨 일이야?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by_misshong

그리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의 성격처럼 울먹임을 참지도 않고 그대로 한글자 한글자에 담아내는 목소리에 팀장님은 결국 마지막으로 손을 뻗겠지... "그냥 있어요. 내가, 내가 나갈게." 사실 저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흠칫 떠는 도대리를 보면서
체온, 동공, 목소리톤, 입술을 씹는 행동, 손을 만지는 행동, 몸이 향하는 방향... 인간은 항상 작은 것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나타내죠. 뭐... 감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항상 절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기분이 좋은 듯 소리 없이 입꼬리만 끌어당겨 웃었다. 특별히 당신의 손을 저지하지는 않았고, 귓가에 조금 낮아진 목소리로 말을 이었다) 난 달콤한 선물은 잘 몰라요. 그런건 부드럽고 우아한 것보다, 좀 거칠고 급한게 더 맛있거든.


목소리

여기도 봐주세요~ 넵!✌️😆✌️️ 김상균 최고다 진짜 저 이렇게 사람많을줄 몰랐어요 하는 상균이 목소리도 들어줘요 다정한것좀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farm2968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yes_21_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bbobbup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saviorB_

목소리 눈을 오빠 얼굴 고마워 손을 언제나 __R136a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