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재지팩트

드디어!!! #재지팩트 #JAZZFACT #빈지노 #시미트와이스
재지팩트. 재지팩트 EP가 나온다 빈지노..짱짱맨..
아아아 빈지노형 결국 재지팩트 앨범은 나오지만 라이브는 못듣겠네요..
빈지노 재지팩트때 정말 많이 조아햇는데 흑흑
빈지노는 입대전 재지팩트EP 준비한다고 바쁜가 이번 창모앨범엔 피쳐링없네.. 그와중에 일리네어랑 한곡 앰비션이랑 한곡 더블타이틀 오졌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빈지노 이번 재지팩트 노래 구려고 군대로 도주해서 반응 못 볼테니 ㅅㅌㅊ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_19930712

내가 취향이 변해서 인디는 잡탕으로 듣어도 우주히피만 찾아서 듣고 가요도 잡탕으로 들어도 샤이니나 위너 걍 에셈 와이지 위주로 찾아서 들음. 힙합은 예전에 막 찾아보먄서 믹테도 듣고 그랬는데 열정식고나서는 빈지노나 재지팩트노래만 듣는다. 취향참 변함
내일은 재지팩트의 신보가 나오는 빈지노의 입대일이다
내일은 재지팩트 앨범 나오는날~ 그리고 빈지노 입대하는날...
아 오늘 빈지노 입대하는날이네 정오에 재지팩트 EP도 나옴
개빡친다 빈지노 군대가면서 재지팩트 앨범내놓고 이루펀트 한정판앨범 발매시작됐고 좀있음 FT아일랜드 10주년 앨범나온다 너무빡친다
오늘 수학쌤 동생분도 군대간다고 하던데 빈지노도 드디어 가는군 재지팩트 앨범 내고 바로 가는 거 같군 그럼 난 당장 들어야겠군
아 재지팩트 징짜 너무 좋아 빈지노 사랑해요 갸악!!!!!!!!(아파트 뽑음

나빼고 다 빈지노재지팩트 듣는거 같아서 시도해봤다가 다 실패함....올웨이즈어웨크 빼고 다 못듣겠다
재지팩트? 라는 분 목소리 빈지노랑 똑같네 빈지노임?
재지팩트가 왜 갑자기 올라왔나해서 들어봤는데 목소리가 너무 빈지노닮은거 그래서 검색했더니 빈지노 군대가기전 마지막 노래구나ㅜㅜㅡㅜ
오늘 하루종일 실검이 재지팩트길래 어그로인가했는데 빈지노가 군대간 기념으로 아주 오랫만에 앨범냈구나. 재지팩트 옛날 앨범 레전드던데..들어야즹
물감 대충 흩뿌리고 몇 천. 점, 선 몇 개 쓱쓱 긋고 몇 억. 빈지노가 미술을 해서 그런가 현대미술처럼 슥슥 꼴리는 대로 막 해도 대중들이 섬겨주네. 믹스 테이프로 적당할 정도인데. 입대 전 재지팩트 상표 딱 붙여서 대충 그물 던지고 가네 부자되시길
오늘 빈지노 입대였구나.. 흑ㅋㅋㅋㅋㅋ 재지팩트 1집의 느낌을 생각했는데 많이 달라서 약간 괴리감이 느껴지지만 꾸준히 들을 것 같다. 페북에서 피시방모텔 봤는데 진짜 엄청 가고싶다. 가서 옵치 사삭 1시간하고 플스 1시간하고ㅠ 하아 18
재지팩트 짅자존나감동임 몇년만에 컴백이냐...핫클립도 컴백해주지 빈지노 스발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Fish_LAB

빈지노 재지팩트 군대가서 반응 궁금하겠다 ㅋㅋㅋㅋㅋㅋ
재지팩트 빈지노잇음 ????????????ʕ•̫͡•ʔ
재지팩트 뉴앨범 감상평빈지노 앨범보다는 재지팩트 앨범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다..호불호 엄청 갈릴듯 난 호
빈지노 재지팩트 ,,ㅇㅡㅁ,,,흠,,, 심오
사실 재지팩트 빈지노 이름에 비해서 좀 덜알려있어서 나만 알고싶은 팀이었는데,, 아까워 내 최애곡,, 역시 노래를 잘 만드니까 뜬다 캬
재지팩트 신보발매와 맞춰 빈지노 빠심이 터지는군
그리고 저기에는 없는데 백아연신앨범이랑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낸앨범인거 재지팩트로 검색해보시문 될거에요


예민한

우린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퍼스널 컬러 검사할 때 렌즈 끼면 결과 달라지고 염색모면 결과 달라지고 머 그런다매 ㅋㅋ 빈지노처럼 예민한 검사라 신뢰가 안 감
우리는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ㄱㄱㅋㄱㄱㅋ저 썰 볼때마다 우린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이부분 너무 자연스럽게 빈지노를 예민한 야생동물취급해서 개웃김ㅋㄱㄱㄱㄱㅋ
이미 빈지노보다 예민한 아이들임
빈지노처럼 예민한 피부가 죽었슴다;;
포틀랜드에서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음악을 듣고 있는 외국인을 만남. 엄청 좋아하더라.. 소녀시대도 좋아하고.. 우물쭈물하다가 넌 누구 좋아하는 데? 하길래 페이퍼컷 프로젝트라고 했더니 ewwwwww 하며 아파함.. 대체 왜..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BoA_247

포틀랜드에서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음악을 듣고 있는 외국인을 만남. 엄청 좋아하더라.. 소녀시대도 좋아하고.. 우물쭈물하다가 넌 누구 좋아하는 데? 하길래 페이퍼컷 프로젝트라고 했더니 ewwwwww 하며 아파함.. 대
안그래도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우리는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자극시켰고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갤에 넣어 놓고 봐야지 결국 우린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그는 결국 가게를 나갔다
빈지노 예민한 이유 알아냈음 29일 입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안 그래도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자극시켰고

빈지노 처럼 군대간다고 1년 전부터 난리 부르쓰 치는 사람은 첨 봤다 예민한 놈
국방부는 입대로 안 그래도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예민하게 만들었고
나는 지금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다.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 처럼 이 닦고 자야지
빈지노 예민한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예민한 빈지노라는 말이 왜케 웃기지
예민한 빈지노 존나 웃기다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SometimesFairy

낚지마요 빈지노보다 예민한 상태임지금
가뜩이나 예민한 빈지노를 더욱 다극시키는 트윗이다 빈지노 보고잇을까


가뜩이나

우린 가뜩이나 예민했을 빈지노의 그 전후사정을 알티했고
빈지노 지금쯤 불침번 할 수도 있겟다... 가뜩이나 예민할텐데...


군대

빈지노 군대가기직전에 뭐 하나 내고 가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근ㄷㅔ 임성빈지노 군대 아직 안 감? ?
군대 7년만 늦게 갔으면 빈지노랑 입대 동기 할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네

빈지노가 군대가서 속상하셨구나 근데 그동안 볼 많은 빈지노 영상과 빈지노 사진과 빈지노 음악들이 있답니다!
26. 목요일 밤-어반자카파 핓 빈지노ㅠ 군대ㅃ,, 이거 조아 흥나ㅠㅠ 첨엔 응? 햇는데 은근 조음 먼가 끌려
난 빈지노 좋아하는데 5일뒤에 군대가
빈지노는 미안하지만 군대나 가라...
빈지노 너무 애증의 존재야 군대 갔다 오면 아예 K-저씨 되겠지?
빈지노 군대가는구나.. 군생활할때 CD플레이어로 빈지노 앨범사서 듣던게 엊그제같은데
내일 학생예비군 가는데 빈지노 내일 군대 가.........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EESlime

빈지노 행님 군대가심??
빈지노군대실화냐
빈지노 군대간다긔
빈지노 군대간다는거 안믿기네
빈지노 오늘 군대가나
할 오늘 빈지노 군대갓구나~
헐 뭐야 빈지노 군대갔네

임성빈지노 군대가냐 지금 알아따 저런,.,. 시미 온지 얼마 됐다구,,ㅡ,,(눙물
빈지노 군대 갔구나 ......
미친 빈지노군대감?!?!?!?!?!?!(이제안사람 미친....미친..미친.........(할말잃
오늘 빈지노가 군대를 가서 너무 슬프다...
아 빈지노 군대간거 괜히 나까지 허전하네 이제 2년간 일리네어 콘서트에서 빈지노 못보는 거다.. 임성빈씨 그 곳에서 꿀잠자고 계신가요 ㅠㅡㅠ
빈지노 군대갔으니까 빈지노래들어야지
군대 간 빈지노가 살아있는 가수들 죽인다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1LLRecordsBR

군대가버린 빈지노의 노래를 듣고 있다. 눈물이 앞을 가린다.
그라고 군대가는 빈지노


목소리

빈지노 목소리 개좋다 오져
빈지노 목소리 조타
빈지노 목소리 개좋아 미쳣나
빈지노 목소리를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ㄴ가 목소리 되게 낯설ㄹ다
빈지노목소리존나 단전을때려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kkybkbdko


앨범

아 빈지노 앨범이구나
특히 타이틀곡은 대부분 거르고 들어가는 힙합앨범에서 타이틀곡이 빈지노 초기느낌 오지는 그게 쩔어
빈지노 재지팩트 앨범 망했고, 건진 건 '하루종일' 한 곡이다.
뫈가.. 빈즤노 앨범 커버하게 생겻다...
물론 그때랑 지금이랑 같을 수는 없겠지만 ㄹㅇ 이번 앨범은 아닌듯 그리고 도끼랑 더콰가 가사 몇 곡 써줬냐 진짜 갈수록 빈지노 가사 왜케 구리냐


가사

빈지노 나이키슈즈 들을때마다 내가 래퍼돼서 남자 버전으로 가사 쓰고 그 남자랑 사귀고싶다 존나 매력있을듯 나이키슈즈매앤
한국힙합은 무엇보다 가사가 한남 디폴트를 벗어나지 못한다는 점에서 들을 이유가 없다. 좀 개선돼봤자 제리케이, 버벌진트 정도고 나머지는 스윙스, 블랙넛, 이센스, 빈지노 같은 애들이 장악 중. 한남의 고뇌(=개똥철학)와 여성평가, 돈자랑이 전부임.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_19930712

빈지노 이런 서정적인 가사도 잘쓰는구만...
빈지노 달리반피카소 가사 넘 잘 쓰지 않음??? 첨 나왔을 때 듣고 가사 땜에 솔직히 놀랏다;
나는 빈지노 아쿠아맨 가사 너무 찌질해서 역으로 한남을 꼬집고 조롱하는 노래인줄알았다
시미 트와이스.... 1집에서 톡톡튀는거같은 비트를 많이 내서 참신하고 재미있었는데 2집에서는 뭐랄까 재즈성은 조금 사라진듯한 느낌이지만 꽤나 묵직하게 들어오는듯 빈지노 가사가 인생예찬이라 그런걸수도있고
빈지노 편지대신 가사 적는 중


노래를

갑자기 존나 뽕차오른다,,,,.흑흑 빈지노 노래를 들어야갯어,,,,,
오랜만에 빈지노 노래를 들어보겠다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_19930712


입대

할 빈지노가 입대라니...
엉 빈지노입대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 입대날 나온다던데
내 친구오빠 빈지노랑 같이 입대한대
빈지노 내일 입대하네...나는 예비군 가고
헐 빈지노 입대일 벌써 내일이네ㄷㄷ
170529 빈지노형님 입대 잘가라구 ㅠ ㅠ #빈지노입대 #jazzyfact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himoncherQ

빈지노입대라니 ㅜ
앗 빈지노 오늘 입대하겠네 예민도 갑
빈지노 입대하네
빈지노 입대하네... 제가 많이 좋아했어요 😭
빈지노 입대 1시간 13분전인데 지금 졸라 예민하겠지
참, 오늘 빈지노가 입대했다는데 입대곡이 자기노래네
빈지노 입대했네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minkbn

빈지노는 민감하니까 그가 입대하여 트위터 못할 때 말했다
빈지노도 오늘 입대했구나
한남동하고 연남동!!!!! ㅋㅋㅋㅋㅋㅋ아니 빈지노입대하는거모르셨으면어떡하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엥 빈지노쓰 입대함??
내가 응! 좋아! 하니까 걔가 하는 말이 나는 빈지노 입대해서 슬픈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가 곧 입대할텐데 다시 차오르는 일리네어 뽕....


빈즤노

빈즤노 감성맨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diakina_122

열이두 빈즤노 조아하든데,,,,,(뜬금
빈즤노 가는고야..ㅍ??
가뜩이너얘민하던...빈즤노를더욱자극시켯고..


아쿠아맨

낚시카페 근처 골목에서 담배 피우는데 낚시카패에 빈지노 아쿠아맨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는데 술집에서 빈지노 아쿠아맨나오니까 다들 떼창해ㅋㅋㅋㅋㅋㅋㅋ헤엄 헤엄헤엄
빈지노가 부릅니다.. 아쿠아맨
ㅇ? 너 아니야 빈지노 아쿠아맨이라고 아냐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1LLRecordsBR

아쿠아맨 듣고와바 빈지노꺼
헉.. 도입부부터 좋은데요??ㅠㅠ 빈지노 노래는 아쿠아맨이랑 달리반피카소밖에 안듣는데 이것도 좋아요ㅠㅠ 오지은님 노래도 들어볼게요!!!ㅋㅋ


BEENZINO

[#IG] * Beenzino (빈지노) * 21.05.17 Trhipóteses técnicas 2003
17 || 빈지노 Beenzino January Feat. YDG (2016)
[ENG SUB] Black Nut - 빈지노 (Beenzino)
พูดถึงพี่ปลัดต้องนึกถึงเพลงนี้ทุกที่ 론리 하츠 클럽, 빈지노 (Beenzino) - Speech 04. Relation #waitingforBEENZINO


모구모구

기링님이 모구모구 빈지노가 좋아하는 음료라고 알티한거 떠올라서 모구모구보면 빈지노떠올라서 괴로움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1LLRecordsBR

빈지노가 좋아하는 모구모구
예전에 가르쳣던 학생이 모구모구 빈지노가 조아하는 음료라고 자주 사먹엇던 기억이 나내
#굳이알고싶지않은진실 #TMI 빈지노는 모구모구를 좋아한다 !


졸라

나는 쟤네 여친 바뀌는 속도에 너무 놀라버렸다 저정도로 바꿔 만나려면 양다리를 졸라 쳐야 하지 않냐? 니들 아쿠아 맨 즐겨 부르더니 정말 어장의 크기가 수족관의 스케일이 되어버린 아쿠아 맨이 된거냐? 야 빈지노도 대외
무비슛 졸라 빈지노같네


어반자카파

유스케에 어반자카파 나왔는데 앵콜곡으로 빈지노가 피쳐링한 곡 부르겠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다 소리지르니까 빈지노는 절대 안나오니까 1도 기대하지말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조현아가 랩 다함ㅋㅋㅋㅋㅋ
음 시간 있을때! 어반자카파×빈지노의 목요일밤을..♡ ㅋㅋ 끈질기지? ㅋㅋㅋ 여자보컬 조현아님 부분! 거기에다 빈지노씨의 랩까..지는 무린가 ㅋㅋ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JTBC_Awards

어반자카파 곡들 중에 내가 젤 조아하는 곡들 전부 빈지노가 피쳐링 했다. . 물론 빈지노 피쳐링만 빼면 완벽한 곡들임.
6. 최애곡은 DJ Khaled - I'm the one 보아 & 빈지노 - No matter what 어반자카파 & 빈지노 - Get


일리네어

럼우 슬퍼,,,,,,,흑흑흑 일리네어 공연도 걍 가지말까봐 2년 동안 걍 공연 ㄴㄴ할까바 공연 갈 때마다 빈지노 생각나서 롬곡과 함께 현타 올 것 같애


너가

한숨을 쉼표처럼 찍고 다시 한밤 중에 싸움을 해 왜 ~ 그림쟁이들은 그림자까지 그려 너가 음악을 한다면 끝까지 들어 빈지노 노래 'Always Awake' 중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aqua man)-
너가 하는 아재개그 빈지노가 하면 라임이 된다


가네

빈지노 가네 크흡ㅋㅋㅋㅋㅋ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nam_street


블랙넛

근데 국사쌤 블랙넛 닮았고 빈지노 노래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블랙넛 존나시러하는데 빈지노한테 블랙넛묻음
블랙넛보다는... 차라리 빈지노가 롹스타지...


빈지노

헉ㄱ 나 빈씨 처음들어봐 빈지노 빈씨인가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mmmonit21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mmmonit21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malcchaa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1LLRecordsBR

빈지노 재지팩트 예민한 가뜩이나 군대 자극시켰고 입대 eriss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