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바스타즈

동현이 대전에서 청주로 학원 다니던 시절 공연영상! 블락비바스타즈의 품행제로^^ 다른친구들도 함께 찍혀있어서 풀버전은 못올리고 동현이만 컷해서 올려요! 열여덟살 동현이 이때부터 이미 아이돌미 뿜뿜!!! #프로듀스101 #김동
내 결혼식에 블락비 바스타즈의 품행제로 불러준다는 사람 있어서 행복하다 좀 더 축가 라인업 디벨롭해서 내 결혼식장 찢어놓고 싶다
2 || Bastarz 바스타즈 Block B – Zero for conduct 품행제로 (2015)
•바스타즈 품행제로 유권,피오,비범버젼 다 있음.(선착 1명 원하시면 하자있는 포스터 드려요) (3개 다 구매시 12000원) 한개에 6000원 (타래계속)
손들어 만세 해요 젊어서 노세요 알겠으면 Say ho, A YO, A YO 어렸을 때 나쁜 짓 많이 해봤니 대충 그런 간지 It’s time for some action (블락비 바스타즈 - 품행제로)
바스타즈도 좋고 품행제로도 좋지만 다른 것도 같이 스밍해라. (★)
✌️BASTARZ(바스타즈) 전체 멤버를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는 괴도 비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마성의 유권' 입니다. #바스타즈 #비범 #유권 #블락비 #품행제로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pyoint

블락ㅂ ㅣ바스타즈의 품행제로를 들어보시길바랍이다... 그럼 그럴때마다 Don t be acting like 뚱보~ 가 생각나며 이런 찌질한짓 찌질한생각하지말자 하는 생각이들어효
바스타즈 품행제로 피오. 바탕을 꿀벌느낌 해보고싶어서 노란색했는데... 개뿔 그냥 빨간색이나 하얀색할껄
Me gustó un video de 바스타즈(BASTARZ) - 품행제로 Inkigayo 20150426
전생에나라를구했구나😂❤ 오늘도너무고마웠어💓 #아이돌콘 #블락비바스타즈 #표지훈 #피오 #품행제로
170527 블락비바스타즈 아이돌콘 품행제로 마지막 부분 저부분 진짜 좋아ㅠㅠㅠ😭😭 #블락비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 #아이돌콘
170527 아이돌콘 바스타즈 엔딩품행제로 #아이돌콘 #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
170527 아이돌콘 볼 때마다 설레는 품제엔딩😍 다시 어제로 돌아가서 바스타즈 또 보고싶다ㅠㅜ #블락비바스타즈 #품행제로 #아이돌콘

블락비바스타즈? 의 명곡은 누가뭐래도 품행제로다
헐ㅡKBS쌈마이웨이 품행제로나온다😀 #쌈마이웨이 #품행제로 #바스타즈
쌈 마이웨이보는데 울 바스타즈 품행제로 나온다 ㅠㅠㅠ 개쥬아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쮸발ㄹ류ㅠㅠㅠㅠ 품행제로 개즇타고 ㅠㅠㅠㅠㅠ♡♡ 쌈 마이웨이 사랑함 진심♡♡ 팬심으로도 개사랑해ㅠㅠㅠ
하하핫 작년에 제가 좋아했던 곡인데 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ㅋㅋㅋ 티비에서 들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170527 블락비바스타즈 아이돌콘 품행제로에서 가장 좋아하는 안무😍 #블락비바스타즈 #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
바스타즈 품행제로 유권cam cr.k mmvv


아이돌콘

[프리뷰] 170527 아이돌콘 #피오 #PO #표지훈 #블락비 #blockb 화면을 돌려서 봐주세여ㅠㅡㅠ 품행제로 진짜 최애곡이야....🙈❤️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dokdori478

아헐맞다 그러고보니까 아이돌콘때 품행제로랑 메킷레인이랑 가사 방송용으로 안했네??????


블락비

굿즈 판매합니다 멘션, 디엠 주셔요 인피니트 엘티풀 엘브뷰 파트2 초판 (포스터, 엽서책 포함) 배드 포스터 2013 시즌그리팅 멤버별 네이밍 연필 블락비 품행제로 포스터 헐 포스터
#블락비굿즈 #블락비굿즈판매 #블락비캘린더 #블락비앨범 #블락비앨범판매 블락비 마스크 6000 품행제로 4000 (비범에디션)
제가 멀리서 지켜볼테니 박스채로 가져가시는건 미워용ㅠ 휴트여서 팔로우하시고 알람켜두시면 더 좋겠죠??낑겨서 #블락비앨범 판매도 합니다! Welcome to bastarz, 품행제로(유권,비범edit), 공홈퍼즐 각각 5000원,3000원,15000원
제가 멀리서 지켜볼테니 박스채로 가져가시는건 미워용ㅠ 휴트여서 팔로우하시고 알람켜두시면 더 좋겠죠??낑겨서 #블락비앨범 판매도 합니다! Welcome to bastarz, 품행제로(유권,비범edit), 공홈퍼즐 각
오늘부로 품행제로~~~~ 오늘 노동요는 블락비 각


쌈마이웨이에서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나옴ㅠ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와~~~~💕💕💕
방금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왔당ㅎㅎ
쌈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나와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행벅해


소리

지금 당장 멜론을 키고 얼른 품행제로를 트세요 여러분. 소리, 소리 끄면 안 돼요. -일산 팬싸에서, 표지훈- (★)
알람...맞췃다..30분 뒤.. 품행제로 볼륨 최대로.. 사이렌소리니가 금방 깰거야 ㅎㅎ
어??잠깐만ㅋㅋㅋ 사이렌 소리 날때 설...마??했는뎈ㅋㅋ 진짜 품행제로나왘ㅋㅋㅋ
쌈, 마이웨이ㅋㅋㅋㅋ거기서 품행제로 나오냐 혼자 꺅꺅 거렸네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지호목소리 계속나와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wonani49

익숙한 사이렌소리나길래 헉싀 하고잇다가 품행제로여서 혼자 설랫다,,
사이렌 소리 나길래 품행제로 생각난다 했는데 품행제로였어
쌈마보다가 ㅋㅋㅋㅋㅋㅋ 익숙한 싸이렌소리에 동공확장 되었는데 진짜 품행제로였엌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드라마에서 품행제로나와 ㅋ ㅊ ㅌ 튜웈ㅌ
미ㅣ친미친미침미치ㅣㄴ!!!!!!!!! 드라마에서 품행제로 나와써어ㅓ!!!!!!!!
방에있다 품제 무대하는줄알고 거실로 튀어나갔는데 드라마에서 나오는ㅋㅋㅋㅋㅋ 음방용 음원 품행제로~~악바리악바리야 얄라리얄라리야~


어렸을

품행제로 )어렸을 때 나쁜 짓 많이 해봤니( 파트의 이민혁이 너무 좋아서 모아보았다 오디오가 좀 깨지지만 ㅠㅠ 이민혁을 보고 넘어가주세요


히히

쌈 마이웨이 보는데 품행제로가 나온다 오랜만에 듣늗다 히히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왔다 히히


나오네

미친 품행제로가 나오네
드라마 봤는데요 ㅋㅋㅋ 엔딩에 품행제로~가 나오네 아 웃기다 ㅋㅋㅋ


오늘부로

오늘부로품행제로..
난 양심같은 거 없어 오늘부로 품행제로


품행제로

품행제로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hyodanji

졍씨 품행제로
아직까지 '품행제로'의 류승범을 능가하는 양아치를 본 적 없고 '비스티 보이즈'의 하정우를 능가하는 선수를 본 적 없으며, '번지점프를 하다'의 이병헌을 능가하는 사랑꾼을 본 적 없다. #야밤영화
5. 품행제로 잔잔한 노래만 한거같아서 씐나는거 가져왔어요 이거 들으면 뭔가 내가 개씹양아치되는거같은 기분ㄲㄲㄲㅋㅋ
아니다 최민수 나왔던 품행제로에 나온다
품행제로 이혁동 상상하니까 족터져ㅋㅋㅋㅌㅌㅌㅌㅌ
사람이 노래따라 간다고 품행제로 하더니 정말 그렇게 되어보렷네..
품행제로 최고야 ㅜ

엉엉 품행제로를 어떻게 춥니까 네?
애들이 안무가 이상하다고 하더라 그러다가 한마리 튀어나와서 품행제로 불러서 껴안음 잘햇지
나는 직고오빠가 품행제로 할때 심장에 못박았어ㅓ
백그라운드 음악 품행제로?
#DafBama2017_BlockB 품행제로
아 품행제로 나온다 흥탄다
하 품행제로 보고싶닼ㅋㅋㅋㅋ중필이 ㅋㅋ...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dlgoeka930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행제로 주인공 같애서 지금 죽을거가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 품행제로 2년된 거 진ㅉ ㅏ 믿을 수 없어
헤엑 셔츠개발린다 품행제로 생각나 잘생긴 사체업자같다
품행제로도 다 못찐... 나머지는 다음에... ㅠㅠ
엔딩은품행제로였구요!곡4곡정도랑토크!신영언니가엠씨맞구요!
화려한시절 태권소녀와...읍읍 최고의사랑 파스타 주군의태양 괜찮아사랑이야 행복 다찌마와리 M 소와함께여행하는법 미씽 미쓰홍당무 러브픽션 질투의화신 고령화가족 품행제로 상두야학교가자 고맙습니다 긴급조치19호
노래는 메킷레인이랑 타이트하게랑 품행제로랑 nobody but you 불렀다 ! (더있었나...?

노래방가서 품행제로 부르고싶어
우태기나 언주나 품행제로다 대표.부대표 할 인물들이 그리 없나
솔직히 품행제로 수트 안에 이레즈미 정도는 있어야한다
ㅇ아앗(닦아드린다) 역시 저만 보고싶었던게 아니라서 맘이 놓이네요😎 품행제로 야쿠자같은 컨셉 진짜 최고입니다ㅠㅠㅜㅠㅠ
품행제로는 평소엔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야쿠자 느낌이고 메킷레인은 와일드한 길거리 조폭느낌... 둘다 취향저격이라 너무 좋아하구요 다음 컴백할때 컨셉은 뭘지 너무 궁금해진다ㅠㅠㅠ
품행제로에서 메킷레인. 그 사이에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가- 묻고싶게 만드는 컨셉 완전 아이고
품행제로 나온지 2년밖에 안되서 다행이다.. 그 이상된노래엿음 좀 슬펐을거같음.....바들바들ㄹ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aipsaeid

품행제로나옴댬
잘 될줄 알고 영업한 작품 품행제로..이런 사례 너무 많아
삐딱한 자세와 짧고 빠른 말과 무신경한 대화법. 게다가 농담이라 할 수도 없는 웃기지도 재치있지도 않은 이상한 말투. 총체적인 예의 결여의 품행제로. 내가 느끼는 젊은 한국 남자아이들의 모습.
품행제로 참 조와했는디..
품행제로 저거 내 알람음이라거...
아빠 티비트셨는데 왜 품행제로가 나오죠
어... 이거 그거다. 품행제로.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hyodanji

쌈마이웨이 보는데 품행제로 나온다
ㅋㅋㅋㅋ아니 쌈마에 품행제로라니 ㅋㅋㅋㅋ
헉 쌈마에 품행제로 나온다
쌈 마이웨이에 품행제로라닠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라니ㅠㅠㅠ
오 품행제로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품행제로나온다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greenb_0919

왘ㅋㅋㅋ 쌈마이웨이보는데 품행제로 나온닼ㅋㅋ
품행제로나온당❤️❣️🍎❣️🍎🔥🔥
아 품행제로네
쌈마웨에 복싱경기 브금으로 품행제로 나올 일인가
품행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지금 쌈마이웨이 브금 품행제로다ㅠㅠㅠㅠㅠ 브금으로만 들어도 멋있어ㅠㅠㅠㅇㅎ빠들 또 보고싶다ㅠㅠㅠ
쌈 , 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왔다👍🏻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greenb_0919

쌈 마이웨이에서 품행제로 나와서ㅓ 개놀램
웅앵웅 쌈마이웨이,,? 맞나 그거보는데 브금 밧탖노래 품행제로 나와서 놀랬다
품행제로~~야ㄱ!약!!!!
선수 여러분 품행제로가 저렇게 흥이 나고 등장음악에 잘 어울린답니다... 애용해주세요
쌈마이웨이에 품행제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웨에서 품행제로 나옴ㅠㅠㅜㅜ괜히뿌듯해
지호야??? 품행제로 다시 녹음한거야???????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streaming_bee

그러니까 오랜만에 품행제로 들어야지
품행제로가 진짜 간지 끝판왕인데
메킷레인도 쩔지만 품행제로가 크으으
품행제로 유구
품행제로 무대 너무좋다ㅠㅠㅠㅠ코디도 좋아ㅠㅠ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AYUKWON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AYUKWON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hyoming123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kimunosu30

품행제로 바스타즈 아이돌콘 블락비 피오 유권 드라마에서 199302022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