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멋있는

부끄러워하는 최주농 최고야 귀여워ㅓ..... 멋있는 쥬넝이와 멋있는 문명진님의 콜라보는 얼마나 멋질까🙊🙊
Zelo IG update byzelo & officialbyzelofilm_ 170520문명진 선배님 나중에 기회 되면 멋있는 작업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항상 좋은 조언 감사드려요🙏🏻 ✌🏻
[21.05.17] Instagram - #Zelo (officialbyzelofilm_) 문명진 선배님 나중에 기회 되면 멋있는 작업 함께 해보고...


작업

오오미 문명진씨! 꼭 같이 작업했으면 좋겠다ㅜㅜ 기대할게요)&
우와 문명진님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목소리가 완전 국보급이시잖아요🙈🙈❣ 두사람이 함께 작업한다면 전 너무 행복해서 울어버릴지도 모르겠어요😶💕


노래방

문명진이랑 휘성 노래방 둘이 자주간다는데 노래방 사장님 졸부럽 오히려 돈받고 몇십마넌짜리 공짜 라이브들을듯


시간

꺄 문명진님이랑 같이닷 짱 좋겠어여😃💖좋은 시간 보내고 어세욤😘🎉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moonflower0406


겨울

또 다시 네가 내 곁에 하얗게 내린다 온 세상을 덮는다 - 겨울, 또 다시 中, 문명진 -


녹음하고

대의제도 보완차원에서 선출된 의원,차관이상 고위공직자는 국민소통형 핸드폰번호(무료지급) 만들어 공개하자. 직접민주정치의 길을 막는것은 문명진화를 막는것이다. 더민주.정의당부터 모범보여라. 욕설은 녹음하고 욕설문자는 벌금처벌하면 해결된다.


듣는편지

제가 원래 저 혼자만 아는걸 좋아하지만 이미 님들은 내마음에 있기에 오늘은 3곡 추천해드릴게요~ 잠 못드는 밤에 - 문명진 깜빡remix - GREY 듣는편지 - 40


잗년에

난 잗년에 픽미도 삼월되서 안 문명진딴데 .. 내가 프듀란걸 볼줄은 ,,


옆으로누워

ㅋㅋㅋ 착한 준홍이 😽그리고 고마우신 문명진님 옆으로누워 노래 조아요 👍🏻


버릴지

매일 같은 거리에 널 두고 바라만 봐 같은 자리에 너를 맴돌아 이렇게 멍하니 바라만 보다 끝나면 아마 돌아 버릴지 몰라 (Excuse Me-문명진)


문명진

셔발 페북 전공어케해;;샹 문명진다

말할 수 없는 비밀-문명진(킬미힐미o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명진씨 사족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문명진, 이현도 곡으로 '유혹' OST 합류
잡아도 잡아도 돌아선다 ถึงผมจะรั้งคุณ, จะรั้งคุณไว้ยังไง คุณก็หันหลังหนีผมไปอยู่ดี. ( crying again – 문명진 #TheHeirs ) #จากใจชเวยองโด #อิ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cy19771964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cy19771964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mystarbap_93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BAPChile

문명진 멋있는 작업 노래방 ZELO 선배님 듣는편지 Pattypie_a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