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소년24

챤밍..왤케 이쁜것이죠 #소년24 #창민 #진규 #성호
170526 아이돌콘 Preview #소년24 #창민 #소년창민 #BOYS24
170319 2시 Preview #소년24 #창민 #소년창민 #BOYS24
161029 2시 공연 Preview #소년24 #BOYS24 #소년창민 #이창민 #창민
161218 2시 공연 Preview #소년24 #창민 #소년창민 #BOYS24
170112 Preview 창민아 살다보면 여장도 하구 그럴 수도 있지 뭐😂 #소년24 #창민 #소년창민 #BOYS24
170223 Preview 창민아 첫팬싸인회 수고 많았어😍 #소년24 #창민 #소년창민 #BOYS24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under_LIGHT_56

170526 IDOL CON 프리뷰 #소년24 #BOYS24 #해준 #이해준
인형 창민아 부럽다? 성환이가 너무 사랑스럽게 본다..? #성환 #최성환 #소년24 #BOYS24
170526 8시 #소년24 #소년창민 #소년로운 #창민 #로운 로운이형 공굴리듯 굴리는 창민이 ㅎㅅㅎ
170526 8시 #소년창민 #소년24 #창민 #이창민
170526 8시 #소년24 #창민 #이창민
찬민기여오,, 웃는거 넘 아가잖아ㅠㅅㅠ 형아들이랑 빵터져쏘👶👶 #소년24 #창민
170526 아이돌콘 #소년24 #BOYS24 #소년재민 #재민 #신재민 #이창민 #창민

161113 6시 공연 Preview #소년24 #소년창민 #BOYS24 #창민
안녕! 난 성환이의 새로운 친구 창민이라고 해!!! #성환 #최성환 #소년24 #BOYS24 #성환이가_이름_창민이라고_지었데요
170526 Preview 사랑둥이 막내랑 다정한 형아😍 #소년24 #창민 #로운 #소년창민 #소년로운 #BOYS24


안형섭

안형섭ㅇ보고십ㅍ가,,,
안형섭 관종 여사친이도 혼자 썸 타는 척 오지 게 했지만 우리 는 그 누구도 흔들 리지 않 았다. 안 형섭 이는 지나가던 돌멩 이 에게도 친절 할 사람 이므로 그게 디폴트 값임을 알았 기 때문
안형섭 요번주 방송타는 순발식에서 또 사과하겠지 이번엔 방송을 타겠지 미리 눈물 흘린다..
99년생 2017 기준 19살 토끼띠 A등급 10점 만점에 10점 같은 팀 Get ugly 같은 팀 Never 같은 팀 (확실ㄴㄴ 인티에 올라온 글) 안형섭 박우진 너네 둘 운명이니,,? 같이 손잡고 데뷔하면 되겠다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chen_sunaebo

안형섭으로 시작해서 안형섭으로 끝나는 하루••
♡━┓ ┃가┃장 소중한 사람이 저에겐 있습니다 ┗━┛∴∵ ∴∵ ∴∵ ∴━━★ ♡━┓ ┃나┃의 마음속에 묻어두고픈 ┗━┛그 사람은.. ∴∵ ∴∵ ∴∵ ━━★ ♡━┓ ┃다┃른 사람이 아닌 안형섭이기에... ┗━┛∴∵ ∴∵ ∴∵ ∴∵ ∴∵ ∴∵ ━━★。。
안형섭ㅇ보고식다ㅠ
🐰안형섭 투명 포토카드 이벤트🐰 이 글을 알티해주신 분들 중 5장씩 총 5분께 드려요🎶 실물이 훠어어어어얼씬 예뻐요ㅠㅡㅠ #프로듀스101 #안형섭
✨✨안형섭 손거울 EVENT✨✨ 해주신 분들 중! 두 분 뽑아서 손거울 랜덤으루 보내드릴게요~~ ٩(๑^o^๑)۶ 팔로는 자유🎶 하지만 해주면 넘 좋을 것 같앙••💖💛 당발은 다음주중에 할게요!! 프요일 전에
됐고 안형섭 사랑ㄹ해ㅠ
아 설마 안형섭 18위 실화아니지?

안형섭 ㅠㅠㅠㅠㅠㅠㅠㅠ
안형섭 표정 존나 내새끼 상탄 표정임
((오늘자 환멸나는 순위)) 안형섭 19위 유선호 13위 박지훈 3위
원픽으로 지금보다 순위오를애들 배진영 안형섭 박지훈 이의웅 유선호
아니 미친 살면서 박지훈 배진영 이의웅 안형섭 조합 볼 날이 생기다니 ;; ; ; ; ;; ; ; ;; ; ; ; ; ; ; ; ;; ; ; ; ; ; ;;
170526 #프로듀스101 안형섭 소감 + 박우진에게 고마움 표시


창민

3/31 , 4/21 창민이 잘생겼다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becharmed0506

창민이가 건강해보여서 쿼터한통 다 비우고(?) 배탈남 오늘 늦망 오예
고화질 고화질 창민 고화질........!!!!!!!!
아까 자랑하신 창민고화질... 그것만 기다릴게요 선생님...


백현

흑발,,,'3' #백현
골든벨에 백현이 나왔어
백현시💕 0456_light02 dreamofmy
CanCam 7월호👏🏻 백현오빠 귀여워 😭💓 #EXO_CBX #EXO #CBX #チェンベクシ #BAEKHYUN #백현 #CanCam

CanCam 7월호👍🏻 돈까스 🐽ㅋㅋㅋ #EXO_CBX #EXO #CBX #BAEKHYUN #백현
170522 찬열 인스타그램 & 백현 댓글 ('ㅅ')❤
VIVI 7월호🐶💓 #EXO_CBX #EXO #CBX #BAEKHYUN #백현 #XIUMIN #시우민 #CHEN #첸
EXO-CBX GIRLS 45초 미리듣기 백현파트 정리 'ㅅ'
161224 #백현 #baekhyun 귀여워😭😭😭💕💕💕 다시 보고싶은 산타큥🎄
CanCam 7월호👍🏻 자신을 동물에 비유하면, 개🐶💓 #EXO_CBX #EXO #CBX #BAEKHYUN #백현
CanCam 7월호🍼 좋아하는 사진! 스노우 보드🏂🏂 #EXO_CBX #EXO #CBX #BAEKHYUN #백현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kodingwarrior

CanCam 7월호🤗💓 JUMPJUMP👍🏻 #EXO_CBX #EXO #CBX #BAEKHYUN #백현 #XIUMIN #시우민 #CHEN #첸 #CanCam
EXO-CBX GIRLS 메이킹 #BAEKHYUN #ベクヒョン #백현 cr.EXO-L_JAPAN 잠깐 흥얼거리듯 한 라이브마저👍👍
EXO-CBX GIRLS 메이킹 #BAEKHYUN #ベクヒョン #백현 cr.EXO-L_JAPAN
백현이는 촬영컷 확인할 때 체크으'ㅅ'~ 라고 말하면서 확인하나봐요 😭😭😭
자기가 나온 컷을 보고 하는 말: 와 머싯따'ㅅ' 길다'ㅅ' 백팔십'ㅅ'! 백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귀여워 💕💕 #백현 #baekhyun #cbx
백현이 만나기까지 D-2, 백현시

170502 GMP - HND #백현 착장 완젼 완벽한 날;;
화음하면 잊을수없는 텐더럽 백현이의 널 끌어당기고-
따뜻하게 입고 갈게 백현아 내일 보자! 😆❤️
170510 GMP - HND #백현 대부호 코트;ㅅ;
요즘 히트하는 말도 알고ㅠㅠ싸펑피펑을 스윗하게 바꿔주는 센스도 예쁘고ㅠㅠㅠㅠ엉엉 외투 챙겨갈게 백현아ㅠㅠ


사람

멋진 아버지를 두셨네요. 나이 들수록 작은 일에도 감탄하는 사람이 젊고 건강하게 사는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이처럼 쉽게 감동하고 감탄하라. 억지로라도 그렇게 표현을 많이 하라는데 그게 어려워요. 그
지나간 일에 연연해 하지 마세요. 그 일은 이미 끝났고 신경쓰는 사람도 당신 뿐이에요. 그건 조금은, 슬픈 일이지만 이제 어쩔 수 없어요...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knockknock0408

[JTBC 뉴스룸] 세월호 3층 선미서 '비교적 온전한 형태' 유해 여러점 발견. 신체 대부분의 유골이 상당수 발견됐고, 구명조끼도 함께 발견. 사람 뼈로 추정하고 있으며, 신원확인은 DNA 검사 기다려야
물 많이 만지시는분들 핸드크림은 이겁니다. 손을 코팅해서 방수하는 크림이라 상처에 물닿고 세제 닿아도 하나도 안아파요. 미용사인데 샴푸알러지,염색약알러지로 고통받는 사람인데 이거 바르고 샴푸,약 만져도 알러지반응 없고 샴푸후에
Alpha_Is_Free식품위생법 일을 하는 사람으로서 여러분들에게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음식먹다가 이상한게 나올 경우 1. 반드시 음식 + 이물 사진을 찍습니다. 2. 음식과 식당 내부도 찍습니다 3. 영수증 반드시 지참합니다 개같지만 없
아니이사람아
당여나ㅏ져ㅠㅠㅜㅜㅜㅜ다른건 몰라두 형섭 앓이 제일 최고되는 사람 나야 나💦입니다 흑흑 소란스런(?)프듀 판이지만 같이 즐거웅 덕질해욥😆😍
올 겨울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따뜻한 "페이스 허거" 하나씩 선물 합시다 ..
귀여운 사람 😘

웃으란 말 하는 사람들 중에 좋게 말한다고 "정연씨는 웃으면 참 예쁜데 좀 웃어봐"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럼 항상 "제가 그걸 모를까요?"라고 답함.. 고정 멘트ㅋㅋㅋ
연애할때 오래예쁘게 사귀는법 읽다가. 그중에 가장 와닿던 부분이 "징징댄다,쪼잔하다,삐졌다"를 "하소연하다,마음의여유가 없다,기분상했다"로 바꾸는 것이었다. 예쁘게 말하는 사람은 언제나 옳다. 그리고 가는말이 고와야
사람들은 고학력 고연봉자가 안정적인 직업과 수입을 포기하고 창업하거나 “꿈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왜이렇게 좋아할까? 안정적이고 레귤러한 삶의 형식을 그 대척점에 놓고 평범하고 재미없는 삶으로 여기게 만드는
"근육보다 사상이 울퉁불퉁한 사나이" 이 가사 들을 때마다 너무 싫다는 생각만.. 근육은 울퉁불퉁하고 사상은 없는 사람이 좋은데..
내 인간관계 리트머스 중 하나는 군기문화에 대한 것인데 이 주제로 이야기할 때 "좋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할 때가 있는건 사실"이라고 하는 사람과는 깊게 친해지고 싶지 않다
내가 그 아저씨를 마주친 위치는 여기고, 그 아저씨는 이 사람임. 얼굴 안 가린다
그래서 내가 "그럼 제가 잘 검색해보고 이런 일로 처벌 받은 사람이 있는지, 이런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실 확인 해보고 올릴게요" 라고 했다. 이렇게 거의 마무리됐고,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kyunncoma

나는 거의 악 쓰다시피 소리 지르면서 말했다. 지나가는 사람들 다 들으라고. 애인에게 전화한 것도 내 상황 알리려고 전화한 것도 있지만 쳐다보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어서였다.
비상용 포스트잇의 비상용 포스트잇의 비상용 포스트잇이 한가득인 사람 인사드립니다 😂
처음 겪는 일이었고 예상치 못했던 일이었지만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서 증거를 남겨야겠다', '큰 소리로 주변 사람들에 알려야겠다'의 두 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대응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냥 길을 지나가고 있었을
저에게, 또는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러한 상황이 또 다시 벌어진다면 본인 스스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는지, 뭐가 효과적이고 좋을지 궁금하고, 이러한 일을 처벌할 수 있는 기준이나 성희롱, 성추행 성립 요건에
국민신문고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민원 신청했습니다. 제가 화가 난 대상은 첫째, 성희롱 하는 사람을 처벌할 수 있는 법이 없는 대한민국 사회, 둘째, 성희롱 가해자, 셋째, 어제 만난 경찰입니다.
가만보면, 사람들은 그걸 가장 어려워 하는 것 같다. 가만히 지켜봐 주는 거. 그걸.
무던하게 좋은 사람이 참 귀하다는 걸 느낀다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bam_sik_bbank

맞아 틔터 속 인간관계는 진짜 무섭다 현실만큼 깊지 못하고 그러면서도 같이 웃고 많은 정을 주고 그런데도 한 순간 떠날 수 있다는게 너무 무서운거... 내가 아무리 좋아해도 그 사람은 액정 너머에서 날 싫어하고 있는지 알 길이
약을 처방받냐 받지않냐에 따라서 사람 인생이 달라짐. 약이 필요로 하지만 취업때문에, 보험때문에 안 받는 사람 진짜 많음.
내 괜찮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사람보다 내 안괜찮은 모습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왜냐하면 우린 대부분 자세히 보면 안괜찮은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4. 성추행도 추가하자. 변호사 사무실 크리미널 케이스로 들어오는 케이스란 모두 저 네 가지의 무한반복이다. 아니 한국에서는 아무런 문제도 없었는데 (- 그만 말 해 듣는 한국사람 쪽팔리니까.....
2017년 5월 24일 오하아사 6위 전갈자리 노력하는 사람이 된다면 럭키투데이. 꿈을 향했던 기분을 잊지않도록하세요.
진짜 영민 데뷔 하는 모습 꼭 보고 싶어요보샌걸에서도 자기 연습 덜 하고 ㄷㅂ을 더 챙겨주던 진짜 멋있고 항상 겸손한 사람이에요 진짜 투표 부탁드려요 영민 데뷔하면 알티 해주시는 분 한 분 뽑아서 문상 만원과 영민 전차스 드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 존중해주는 사람의 그 주위에는 항상 좋은 사람들이 한가득이죠..^^ 말투는 그 사람의 얼굴이라고 하는 말이 틀린적이 없는것 같아요~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Dangerplanet

누군가 내게 이런 질문을 했다오. "연방대법원에 여자 판사가 몇 명이면 충분하다고 보십니까?" 내 대답은 "9명 중 9명이면 충분하겠소." 였다오. 사람들이 놀라더군. 9명 모두가 남자일 때는 아주 당연하게 여기더니.
님이 남자여서 어쩌라고요. 님 조심하라고요? 본인 스스로 잠재적 가해자라고 생각하시나봐요? 가해자에게 감정이입하지 마세요. 님이 한 일도 아닌데 왜 님이 창피해하세요? 저런 사람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어야한다
이력 안 남으니까 정신과 마음 놓고 가라고 ? 약 처방 안 받아야만 이력이 안 남는다는 말은 절대 안 하더라. 진짜 나쁜 사람들은 이런 말만 쏙 빼놓고 하는 사람들임
분위기 파악을 못해서 무시당하겠네요. ...저는 그런 사람,싫어하지 않지만,조금은 주의해주세요.
티몬 광탈되서 3차 경연 본방할때 안방 1열에서 보는 사람들의 모임 (1/1)
이번에는 당첨될 줄 알았던 사람들의 모임•••
요새 알티 되고있는 이 뉴스속 저 봉투 든 사람 나임 ㅇㅅㅇ... 님들 저에요...ㅋ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xxraburixx

아 진짜 미친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 우는 소리가 들리는거 보니 윗집이 싸우고 있는게 맞는거 같다 내가 전에 말했던...아이낳고나서 급격하게 안 좋아지는 부부사이...그걸 몸소 보여주는 사람들이 윗집사람들이다 임신한거 보고 아이낳아 데리고 오는것도 봤
[노트펫] 테이프에 감긴 채 버려진 유기견, 구조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 전 주인의 잔인한 학대 행위에도 상처 받지 않고, 구조된 사실에 감사하고 기뻐했다고 합니다! #동물학대 #유기견 #감사인사 #노트펫
군대 다녀온거 자랑하는 사람 너무 부끄럽다
진짜 아프리카 사람도 인정한 대프리카의 더위
마음맞는 사람이 한명만 있었으면 - 하상욱 단편 시집 '2인 이상 주문 가능' 中에서 -
이러고 있을때가 아닌데 이러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pockyjr2

페북 3 차 방청 당첨 안 된 사람 알티 해 봐요 진짜 머글만 당첨됨?
가지도 않을건데 신청한 사람은 덜컥 당첨되고 내새끼 기살려주려고 신청한 덬들은 팡탈하는 드러운 세상,,
1차 2차 3차 모두 광탈했지만 파이널 갈사람들 모임 ,,
안녕하세요 저는 5000명 중에도 못끼는 재능을 가진 사람
당사자는 알지도 못하는데 혼자서 씩씩거리는 사람만큼 불쌍한 풍경은 없어요. 자발적으로 드라마의 소모품 단역을 자처하는 꼴.
야 이번 3차방청에서는 머포 찌르지 마라 진짜 컨셉평가잖아 이렇게 중요한걸 심지어 신곡읻걸? 데이터 1도 안뜨면 사람들 궁금해 죽는다고
티몬800명뽑고 페북500명뽑으면1300명밖에안돼는데남은3700명은어디로가는거임???자리는5000개인데 진짜남은자리지인들주지말고 우리같은 간절한사람달라고 제발 지금까지 문자올때까지기다리고있다고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pockyjr2

당신에게 고통을 주고자 하는 천박한 악의가 느껴집니다. 윗사람에게 이유없이 비난받거나 괴롭힘 당하겠군요. 최대한 윗사람과 단 둘이 되는걸 피하고, 그 순간이 온다면 단호히 대처하세요. 당신 잘못은 없습니다.
1. 후회 할 일이 생길거다. 2. 주변 사람들의 눈치는 그다지 신경 쓸 필요 없겠군... 3. 금전적인 이득이...생기려나.
문답할라고 친구한테 나 뭐 닮았냐고 물어봤더니 나는 닮은 사람도 없고 닮은 동물도 없고 그냥 독보적으로 생겼다고 했다... 먼가 슬푸다
꼼꼼하게 치졸한 사람들
지금 이 틔윗 보시는 사람들은 당장 가까운 거울 앞으로 달려가서 잇몸 확인하세요..잇몸 저렇게 둥글하면 안에 치석과 염증 있을 가능성 매우 커서 당장 병원 달려가세요..
참 경우없는 사람들 진짜 많아요ᆢ
누가 나에 대해 나쁘게 말한다고 해서 내가 나쁜 사람 되는 거 아니고 또 나에 대해 좋게 말한다고 해서 내가 좋은 사람 되는 거 아니다.. 나에 대한 타인의 감상에 크게 의미를 두다보면 결국 타인이 나를 결정하게 만들고 그런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pockyjr2

너무 기가 차고 눈물이 난다 나를 성추행한 사람이 오늘 내가 일하는 매장에 왔고 나는 모른척했지만 끝내 날 알아보고 내게 인사하고 이런 문자를 보냄 나는 진짜 이제 고소하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너무 힘들다
뜬금없는 영업입니다. 유기묘 위탁보호에도 참여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는 제 중학교 친구의 동물병원이에요. 구디역 가까운 큰길가 옆 주차장과 테라스까지 있는 사람과 장소 모두 아름다운 곳이니 많이 찾아주세요~
너 똘똘한 사람이야 약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민혈세 펑펑 쓰면서 청년 취업 돕는 청년수당 지급을 포퓰리즘이니 악마의 유혹이니 했던 그 사람들 어디 갔나요? 국정원 4조 '검은 예산' 최다.. 국회 등 무관한 용도로 '펑펑' | Daum 뉴스
목격담 안 뜨기를 간절히 바랐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보란듯이 좋은 곳 가서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거 먹는 사진이 떴으면 이런 비참한 기분은 안 들었을까 끝까지 약속 지키려고 5일 내내 집에서 지인들과 연락도 안 한 환웅아 너무
모두를 슬프게하는 거짓말은 해서는 안돼. 네 재능은 솔직함과 성실함 뿐이니거든. 그 두가지 재능이 없어 일을 그르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너네 모야 모하는사람들이야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pockyjr2


귀여워

애기가 생선가시가 목에 걸려서 병원 왔는데 무서워해서 3시간넘게 진료 못하다가 어렵게 하고나서 애기가 딸기약 달라 했는데 호박약 줄거라고 매정하게 가버리는 의사선생님이랑 호박에 절규하는 애기 둘 다 넘 귀여워ㅓㅠㅠㅠㅠㅠㅋ
170520 코카프 #마마무 #투영걸 #휘인 #화사 온도차 봐ㅋㅋㅋ 혜진이 쿨내 휘니 옆에서 움찔ㅎㅎㅎㅎ 귀여워ㅋㅋㅋㅋㅋㅋ
헉ㅇ너므나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섭이라는 이름도 너모 귀여워,,,,,,,
다들 어디로 놀러갈지 쓰고 찬열이한테 투표용지 던져주는데 양갱던지는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녀리가 아직 안먹엇다니까 다시 주세요 눈.눈 하는거까지 짱귀여워 ,,광광
댕댕이 학생증 귀여워...
내 월급 자그마해 귀여워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pockyjr2

꺄 귀여워 귀여워~~~~)_( 이램ㅅ다구여
아 개귀여워 미친
님들 엄마는외계인 블라스트 먹으세요 레귤러 4800원이고 맛은 아이스크림 맛이랑 똑같긴 한데 초코우유 존나 시원하게 먹는 맛 무엇보다 뚜껑 귀여워서 버리기 싫음 ㅠ 흑흑 저처럼 아기자기한 거 좋아하시는 분 꼭 드셔 보세요


준면아생일축하해

찬열이와도 늘 예쁘고 즐겁게 지내줘서 고맙구 우리 리더 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PA 1. 타임스퀘어 준면이 생일광고예요ㅠㅠ 찍으면서 눈물나서 죽는줄 엉어유ㅠㅠㅠㅠ 너무 자랑스럽고 고맙고 사랑해ㅠㅠ #HappySUHOday #HappyJunmyeonday #HAPPY522DAY #준면아생일축하해
EXO_Serendipity🐰0522🐰 울오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날이 되게 해주세요🙏🙏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EXO_Serendipity🐰0522🐰 준면아 리더해줘서 고마워❤️ 엑소 로 우리앞에 있어줘서고마워❤️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chance_6194

EXO_Serendipity🐰0522🐰 준면이 미모 최고야ㅠㅠㅠ 울 며니 태어나줘서 고마워❤️❤️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EXO_Serendipity🐰0522🐰 준면이가 행복하면 우리도 행복하니까 그래서 준면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나의 토☆끼☆왕☆자☆님 준며니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준며니생일 겸 오랜만에 옆집새후니와 김형제를...!! 세상에서 젤 멋진 토끼왕자님 내가 많이많이사랑해ㅠㅠㅠㅠㅠS2S2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토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이 배경 50장 알집 나눔합니다 '^'🍑 비밀번호-수호생일6자리+EXO * 중간에 + 기호는 빼주세요 * 영어는 대문자입니다 * 비밀번호는 총 9자리입니다


프로듀스101

다운시 Rt plz)#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프로듀스101 #배경 #serendipity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프로듀스101 #배경 #serendipity 💚💙💛💜귀엽다💜💛💙💚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프로듀스101 #배경 #serendipity 진짜웃기넼ㅋㅋㅋㅋㅋ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some_of_her

미친 거 아닌가 엠넷은 저거 안 막고 뭐 해요? #프로듀스_문자투표_폐지 실트에 올려놓읍시다 이건 아니잖아 ㅋㅋㅋㅋ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프로듀스문자투표 #프듀문자투표 #엠넷
[] 이번주 순위 발표식에서 🐢플레디스 어니부기를 닮은 ❤️김종현❤️ 연습생🐢이 3위 안에 들면 ✨머핀세트✨를 드려욤 알티만 해주세요 프듀계정만 뽑을게욤 #프로듀스101시즌2 #김종현 #플레디스 #어니부기
#뉴이스트 #김종현 #황민현 #강동호 #최민기 #프로듀스101 #배경 #serendipity 진짜 스타일링 문제라고..😠😠😠😠😠
이벵~.~ 오늘 저녁 11시에 방송되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YG케이플러스 권현빈 연습생이 35위 안에 들면 치킨 한 마리 드립니다~.~ 현빈이 좋아하시면 다 참여가능하시고여 당발은 순발식 끝나고 내일 언젠가..


Serendipity

6인6색 #매력둥이 들! S.I.S를 소개합니다. S.I.S는 'Serendipity In Stars'의 '별들 안의 뜻밖의 재미'란 의미로 여러분께 뜻밖의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뜻과 #여동생을 뜻하는 'SISTER'의 약자 #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04088040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smrookies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BTS_twt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BTS_twt

Serendipity 소년24 안형섭 창민 백현 BOYS24 준면아생일축하해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