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준면아생일축하해

우리리더준면아 생일축하해 리더가 준면이라 얼마나 든든하고 행복한지 몰라❤❤ 지금 청춘을 너와함께할수있어 정말정말 감사해!! 앞으로도 쭉~ 응원할께 사랑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언젠가 당신이 들려주었던 정류장, 청춘, 그 외 꿈을 이루기위해 노력했던 이야기들, 그리고 그 때 보았던 당신의 올곧은 눈을 잊지 않아요. 항상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나갈 사람, 내 방향성. #준면아생일축하해 #H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우리 토끼리다 준면아 27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엑소로 데뷔해줘서 고맙고, 엑소의 리더가 되어줘서 정말 고마웡♥ 난 너가 정말 자랑스러웡~ 너의 빛나는 청춘을 항상 응원할게☺
모든 날 모든 순간이 멋진 청춘이길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온전히 준면이와 함께 하기에 그 이유하나로 내게 특별한 날,특별한 봄, 특별한 5월, 특별한 모든 순간, 특별한 내 청춘.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지켜줄게영원히사랑해 넌 영원한 나의 빛이고, 사랑이고, 행복이야 내 모든 청춘을 바쳐 너의 청춘을 응원해 토끼완댜님, 27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
너와 함께한 모든날들이 좋았어 언제나 찬란할 너의 청춘을 응원할께 영원할 우리들의 리더,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준면아 💗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EVER_0613

엑소플래닛의 수호자 준면의 스물일곱해째 글로리데이를 축하합니다🐰🎂🎉🎉앞으로도 당신의 길이 늘 청춘의 꿈 속이기를 기도해요!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데이 #🐰
준면아 27번째 생일 축하해 너의 청춘을 응원할게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생일축하해준면아
나의 청춘을 바쳐도 아깝지 않은 사람아 평생 시들지 않을 너의 청춘을 응원해❣ . . . #HappySuhoDay 💕💕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준면아 생일축하해❣️🎉 생일 초를 키면서 가수 수호로, 배우 김준면으로 늘 행복하길 기도했어 앞으로도 함께 청춘을 보내자! #준면아사랑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리더해줘서고마워 #HappySuhoDay 준면아 생일축하해 가장 많이 힘들었을 너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엑소의 수호이자 리더가 되어줘서 고마워 너와 함께하는 매 순간순간이 나에게는 글로리데이고 너의 청춘과 내 청춘을 같이 보낼
너를 만난 그 순간부터 언제나 너의 청춘을, 열정을, 도전을 함께하고 응원하고 있어. 내가 너무나도 존경하고, 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내 사람아. 너의 앞으로의 시간에도 함께일께.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
내 세계에 너가 들어온게 얼마나 큰 빛인지 너의 청춘에도 내가 작게 한 부분에 들어있겠지 얼마나 큰 영광이야 #HappyJunmyeonday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사랑하는 준면아,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너와 함께 내 청춘을 보낼께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내 청춘의 그 자체 준면아, 생일 축하해 ❤️ #HappySuhoDay #HappyBirthdaySuho #준면아생일축하해
사랑하는 나의 오월 생일축하해 너의 청춘은 너의 하루하루는 항상 봄날이길 더 빛날 너의 미래를 항상응원할께 생일축하해 사랑해 준면아♥️♥️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522DAY
생일 추카해...❤🎂 행복한 순간을 매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 매일이 청춘이길💕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너의 청춘에 함께 하게 해줘서 고마워 내인생에 다신없을 토끼야 생일축하해♥ #HappyBirthdaySuho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생일축하해준면아 #준면아사랑해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내 청춘 내 사랑아♡ 나의 삶에 리더가 되어주세요 언제나 보고싶고 사랑해요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 생일축하해 앞으로도 계속 청춘을 함께하자 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ncthereand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수호의 청춘을 응원할게! 지금까지 너무 고마웠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너의 앞길을 위해 항상 기도하고 응원할게! 앞으로의 수호, 김준면을 기대할게
사랑하는 준면아 생일 축하해❤️ 엑소해줘서, 엑소의 리더가 되어주어서 고마워😘 나의 청춘에 준면이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 준면이 생일기념 먼치킨 나눔합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수호날이 지난 후 #준면아생일축하해 #H
너를 만나고, 나는 늘 꿈꾸고 있는 청춘이었음을.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건 앞으로도 너는 청춘일 것이고 나는 그런 너와 함께 꿈을 꾸며 영원히 청춘이고 싶다 사랑하는 나의 청춘,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거야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생일 축하해 우리 리더 나도 언제까지나 같이 청춘이고 싶다 사랑해 #생일축하해준면아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올 해도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서 더 아름다운 청춘이길🙃💕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데이 준면아 생일축하해💕 20대의 청춘을 함께해서 정말 행복하고 앞으로도 함께하자!

준면아, 항상 고맙고 생일 축하해. 다가오는 여름처럼 뜨거운 너의 청춘을 응원할게. 사랑해!'^' 💕💕💕🎂🎉 HappySuhoDay #HappyBirthdaySuho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이의 청춘은 행복과 행복으로 가득찼으면 좋겠다 ❤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항상 그 자리에서 품안가득 담아주는 널위해 내 청춘을 바쳐 사랑할수있음을 감사해 늘 무대에서 빛나는 준면이덕분에 행복합니다요 💓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10대의 생활과 앞으로 있을 20대까지 그리고 그뒤의 청춘까지도 너와 함께여서 행복했고 행복할꺼야 평생 같이가자💖 #준면아생일축하해
나의 청춘 나의 글로리데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SUHO #준면아태어나줘서고마워
준면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너의 청춘이 언제나 반짝반짝 빛나길! 항상 넘버원일 우리 토끼왕자님💕💕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토끼왕자님탄신일
내 자부김 김준면 💟 내 청춘은 너로 가득해서 정말 다행이야 널 좋아하게 된 순간부터 하루도 보통 날 인적이 없어 ㅠ.ㅠ 언제나 함께하자 생일 축하해 🎉🎂💝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iammapeu

내 소중한 보물 준면아 오늘생일 진심으로축하해 리더해줘서 고맙고 소중한 청춘을 우리와 함께 보내게해줘서 고마워❤❤ 너를 본순간부터 내계절은 봄이었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나의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준면아 축하하고 사랑해ㅠㅠ..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우리가 함께하는 글로리 데이야 나의 등대 나의 구원자 태어나줘서 고마워 항상 행복한 청춘이기를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_사랑해 #준면아태어나줘서고마워
생일 축하해 준면아! 나에겐 토끼왕자랑 꿈꾸는 이 순간 매일이 청춘이야! 준면이 토끼백성 사랑 먹고 쩰루 행복해져라 ୧(๑•̀ㅁ•́๑)૭✧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함께 꿈꾸며 평생 청춘으로 지내자.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널 사랑해 응원해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작년에는 너무 힘들고 거지같은 일뿐이어서 아무런 생각이 안나는데 오늘은 너무 행복하다 평생 준면이만 사랑할래😘😘김준면 내 우주이고 내 청춘이야💕💕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리더해줘서고마워 #준면이는내사랑이야 💕💕❤
준면이와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글로리데이 준면이와 함께걷는다면 난 영원히 청춘일거야 #HappyJunmyeonday #HappySuhoDay #준면아사랑해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 생일 축하해 🎂 나의 청춘에 함께 해 줘서 고마워 💕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준면아고마워
내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오늘 정말 글로리 데이예요. 영광의 날입니다. 저희의 20대 청춘을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저는 꿈을 꾼다면 언제까지나 청춘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꿈꾸며 평생 청춘


고마워

#BTSBBMAs 7 내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방탄소년단
#김원식_고마워_미안해 아무것도 아닌 내가 그대 덕분에 소중한 사람이야, 내 청춘에서 가장 뜨겁게 사랑한 사람아 그저 행복하기만 해줘 우리 함께라면 덜 힘들고 더 기쁠테니까, 우리 오래가자 ♡
앞으로의 비행을 응원할게 너희는 더 높이 올라갈 거야 #BTSBBMAs 잘 날 수 있도록 도움 주는 바람이 될게 내 생에 너희가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해 벅찬 너희를 내 청춘에 선물해 줘서 고마워 정말 고마워 사랑해 내 모든 걸 줘도 아깝지 않을 너희를
자기 전 마지막 투표 #BTSBBMAs 고생했어요 고마워요 나의 청춘을 빛내줘서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cordial__

수호가 되어줘서 내 앞에 나타나 나의 행복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준면이의 청춘을 보며 울고 웃으며 기쁨 가득한 나날들을 보내왔는데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가는 길엔 항상 곁에서 응원할게요.
준면아 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우리한테 와줘서 엑소리더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항상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글로리 데이야 앞으로도 빛날 너의 청춘을 응원할게❣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항상 멀리서 응원할께 💙 내 청춘 언제나 고마워 ❤️ 가수해줘서 고마워💜 진짜진짜 사랑해 ❣️
든든하고 믿음직한 리더가 되어줘서 고마워 오늘 행복 가득하고 의미있는 하루가 되길바래 앞으로 더 빛날 준면이의 청춘을 응원해 사랑해요 토끼왕자 '^'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
준면아 생일축하해🎂💕 네가 준면이어서 고맙고, 수호해줘서 정말 고마워! 내게는 청춘의 순간들이 너와 함께한 시간이었고 너무 행복했고 즐거웠어( ღ'ᴗ'ღ ) 특별한 날 특별한 순간을 언제나 함께하자, 우리♥ #준면아생
준면아 생일축하해 너무 사랑해 청춘을 함께 할 수 있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 세상에서 제일 멋있고 존경스러운 엑소의 리더
생일 축하해요 준면❤ 내 청춘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가 지금 함께 하는 매순간이 내게는 스파클링 모먼트야 정말루..

사랑하는 준면아, 청춘을 함께 해줘서 고마워, 언제나 행복만 하자✨ 늘 특별한 하루가 되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같이 걷자! #준면아사랑해 #HappySuhoDay
준면아, 엑소의 리더로서 엑소를 이끌어줘서 고마워 토끼왕자가 존재하기에 토끼백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잊지말아줘 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는만큼 너는 배로 행복했으면 좋겠다 너의 청춘을 응원해🐰❤️ #HappyShu
오늘도 내 청춘을 있게해준 그대들에게 고마워. 준면아, 리더해줘서 고마워. 생일 축하해. 오늘도 너희는 행복만 해.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hoDay
너를 보기만해도 이렇게 마음이 벅차고 행복해. 볼때마다 웃음이 지어지고 광대가 내려 올 생각을 안하지! 너는 정말 대단한 사람이야 준면아, 그런 너를 응원할 수 있게 데뷔해줘서 너무나도 고마워💕 너의 청춘을 내가
늘 노력하고 우리를 위하고 엑소를 위하는 리더 김준면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리더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함께하는 매순간이 우리에겐 글로리데이야 밝은 청춘을 함께해줘서 고마워


언제나

너희의 청춘을 #BTSBBMAs 화양연화를 언제나 응원해
아무래도 12시에는 정신없어서 잊어버릴 것 같으니 미리 할게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준면아! 너는 내 청춘 그 자체야. 네가 빛을 잃지 않고 언제나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너의 모든 것을 응원할게🎂🎉💐🎁😄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DAY6_HELLO

그대의 연인은 독립투사 나의 그대는 변절자. 청춘은 언제나 봄 조국은 아직도 겨울 아아 해방된 조국에서 신나게 연애나 해봤으면
사랑하고 존경하는 영원한 우리의 리더 지금 이 순간 2017년 5월 22일 12시 01분 언제나 곁에 좋은 사람들만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나의 청춘, 함께 영원히 꿈꾸자 #준면아생일축하해 #HappySu
언제나 밝고 빛나는 완댜님의 청춘을 응원해!!💕💕 #happysuhoday #준면아생일축하해 #준면아사랑해
왕자님 말대로 꿈을 꾸면 언제나 청춘이니까 !! 함께 청춘을 보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행복하다 사 랑 행 ♥♥♥♥♥♥♥
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ㅋ저는 언제나 청춘일껍니다..내마음속. .
꿈을 꾼다면 언제나 청춘이라고... 저거 듣고 진짜 많이 울었다 지금도 갑자기 눈물남


앞으로도

안녕하세요. 이창섭 앓는 계정입니다. 1,000분의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창섭군의 아름다운 청춘의 순간들을 진하게 앓는 섭앓계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태양보다 이천배나 밝다는 북극성은 늘 같은 위치에 떠있어서 옛 사람들은 북극성을 보고 밤에 길을 찾곤 했대. 늘 그 자리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나의 길잡이별 준면아,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눈부시게 빛날 너의 청춘을 응원해❤
나는 청춘은 그 말의 뜻을 알게되는 나이때부터 사는동안 항상 청춘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는 시작된 순간 끝은 없었다고 생각한다 #BTSBBMA 지금도 화양연화고 앞으로도 계속 쭉 화양연화였으면
너무 청춘같아 이 말을 너무 전해주고 싶다 여태까지 화양연화였고 지금도 화양연화이며 앞으로도 화양연화일 것이라고 지금까지 잘 버텨왔으며 잘 버티고 있고 앞으로도 잘 버틸 것이라고 너무 기죽지도 자만하지도 않는 그룹이 되길 기도
앞으로도 함께할 우리의 청춘을 더 많이 사랑하자! (배너제작:수호별님)
누가뭐래도 오빠는 지금이 청춘이구, 앞으로도 청춘은 쭈욱 펼쳐져있잖아요? 뒤돌아보면 저때가 전성기였구나라고 느끼게될때까지 계속 저는 옆에서 함께하구 응원할고에욤 그러니까 항상 순간순간을 행복하다느끼고 즐겼으면 좋겠어요❤


응원해

오늘 하루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오빠 덕분에 청춘과 행복이 뭔지 알게 되는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해요 오빠. 사랑해요❤️
너의 청춘을 응원해 준면아 #HappySuhoDay 사랑해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YES_KYUN

너의 빛나는 유년을 응원해. 너의 아름다운 청춘을 응원해. 예술적인 힘으로든, 문학적인 힘으로든, 경제적인 힘으로든, 초인적인 힘으로든 깨닫거라 그리고 심장 속에 박아놔, 네가 원하는 것들을. 파리의 별똥별은 소원을 들어줄거야.


응원할게

영민아, 찬란하게 빛날 너의 청춘을 항상 응원할게. #영민 #임영민 #프로듀스101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준면의 생일 축하해줘서 나도 기뻐😭 이렇게 보니까 준면이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존재라고 느껴져서 행복하다❤️ 준면아! 준면은 사랑받고 응원받는 존재로서 충분해. 항상 준면의 청춘 응원할게! 생일 축하해 나의 글로리!
미래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고, 온전히 이 청춘을 즐기길 바래요. 대현오빤 지금이 가장 빛날때잖아요! 이미 충분히 빛나고있으니까 너무 마음쓰면서 연습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냥 연습하는 그순간이 온전히 즐겁길 바래! 응원할게요♡


진기가

청춘시대 출연 기사 댓글 봤다고 잘할게요, 망치지 않을게요, 하던 진기가 오래오래 마음에 남는다.
진기가 최근 소식 말해주면서 다들 기사로 보셨죠?? 청춘시대2 나오게 됐어요! 제가 댓글을 봤는데... 안 망하게 열심히 할게요 하는데 맘찢어진 사람의 모임(1/n)
오늘 눈물났던 부분 1. 진기가 청춘남녀 기사 댓글 봤다고 그리고선 망치지않겠다고 한거 2. 태민이가 아이돌 수명 5년 언급한거( 샤이니 최고 )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hand_PJM

진기가 기사 나왔죠? 제가 연기를 하게 됐습니다^__^ 하면서 청춘시대2 출연하는거 얘기해줬다...제가 기사댓글을 살짝 봤어요(라고 했는데 팬들이 안타까운 소리?내서 왜요왜?ㅎㅎ하면서(기범:섣불러섣불러~~) 망치지않을게요 (했어ㅠㅠㅠㅠ우리진기 화이팅💖
진기가 청춘시대2 기사댓글봤다해서 설마했는데 괜히봤어...짜증;;;;;;;
진기가 기사 나왔죠? 제가 연기를 하게 됐습니다^__^ 하면서 청춘시대2 출연하는거 얘기해줬다...제가 기사댓글을 살짝 봤어요(라고 했는데 팬들이 안타까운 소리?내서 왜요왜?ㅎㅎ하면서(기범:섣불러섣불러~~) 망치지않을게요 (
그 진기가 청춘시대2나온다고하고 제가 기사댓글을 봤는데 이러니까 더쿠들이 어어어~~ 이러니까 진기가 왜왜 이러고 기범이가 섣부르다~ 섣부르다 이랬음ㅋㅋㅋ
진기가 그 청춘시대 2 나온다그랫을때 댓글 봣다고 햇을때 덬들 다 아아.... 이러니까 샤니가 아니 아직 말더 안햇는뎈ㅋㅋㅋㅋ 너무 섣부른 ㅊ판단이야.... 이랫던거 생각나네
사실 클로징 때도 슬펐지만 가장 슬펐던 건 이진기가 청춘시대 기사 댓글 보고 "망치지 않을게요" 이런거 게다가 이 말을 말투는 무덤덤하게 표정은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는 거
청춘시대 시즌2 댓글 ㅠㅠ 왜이리 싫어하는사람이 많은거야 진기가 그 댓글들봤다고하는데에...흐어ㅓ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ME74M0NG


아프니까

행복이란 매우 상대적이다. 그냥 얼마나 많이 가졌는가보다 남들보다 얼마나 많이 가졌는가가 중요하다. -김난도, (아프니까 청춘이다)-
ㅋㅋㅋㅋㅋㅋㅋ네넵 제가 세상에서 싫어하는 거 중 하나가 독후감인데 무려 그런 책 독후감이라니 절대 쓰고싶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학교 졸업하려고 과제로 아프니까 청춘이다 독후감 쓴건 거기 대면 양반일테니까욬ㅋㅋㅋㅋ
청와대 정책실장 장하성 교수. '아프니까 청춘이다'같은 말이 여전히 이 사회에 맴돌 때 청년에게 사회적 불평등에 분노하고 기성세대에게 변화를 요구하고 정당으로 들어가 정치적 행동을 하라고 말한 분이다.
류황별 아프니까 청춘이면 우리 모두 다 아픈 청춘이니 그냥 나가 뒤집시다.
아니ㅇ ㅑ ! 아프니까 ! 청춘이다! 꿈을꾸는 젊은이들의! 더 희망찬 내일을 위해서!
아프니까 청춘이지
(절망...) 큽, 이것도 다 지나가는 시련이리... 아프니까 청춘이랬던가? 좋아요, 언젠가 루비 님도 제 놀라운 활약을 보시고 놀라실 겁니다~!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2mark_9982

어려서 모든 게 어려워 잔소리 에 매 서러워 꾸중만 듣던 철부지 애 겨우 스무고개 넘어 기쁨도 잠시 어머 아프니까 웬 청춘이레


기사

170521 9(굿)파티 (근황) 온 다들 기사 읽으셨죠. 저 연기 하게 될 것 같아요. (청춘시대2 한다는 말 하며) 제가 기사 댓글을 좀 읽어봤는데... 팬들 어어ㅠㅠ~ 온 왜^▽^? 왜. 망치지 않을게요.
?온유씨는 기사가 났죠~ 온유네 연기를 하기로 했습니다 청춘시대에~(그 뒤로 기억 안 남) 민호시즌 2! 온유아 그리고 제가 댓글을 읽어봤어요 샤월아아ㅠㅠㅠㅠㅠ 온유망치지 않겠습니다. 망치지 않겠다고 하는데 진짜 말하는 게
처음에 한거 근황토크였는데 진기 청춘시대2 하게된거 기사 떴냐고 물어보고 얘기하는데 자기가 댓글 조금 봤는데 망치지 않을게요... 라고 해가지고 진짜 존나 맴찢이고 분명 좋은댓글들이 더 많았을텐데 그런말들 더 신경쓰는 것 같아서 에휴
Listen to 170521 구파티 진기 발림포인트3.. 청춘시대 기사 뜬 후 댓글을 읽었다는 진기의 말에 덕후들이 걱정하며 끙끙거리자 ))왜왜??(( 하는 오빠.. 저는 또 쥬겄읍니다
징기 청춘시대 관련 캐스팅 기사 댓글봤다구 ...ㅠㅠㅠㅠㅠㅠ 시즌2라서 기존 매니아들도 많고 이리저리 오르내리는 말도 많았을거라ㅠㅠ 망치지않을게요 하는데 맴찢ㅠㅠㅠㅜㅠㅠㅠ


빛나는

곧 너무나도 행복한 사람이 될 너를 사랑해. 빛나는 네 청춘의 모든 순간을 잊지 않기를. 네가 빛나는 날에 널 사랑할 수 있어서 난 행복해.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SSEUP_KMG

???? 아니요 저는 저런 빛나는 청춘 같은거 망상조차 할수 없다구요ㅠㅠㅠㅠ 조금만 더 힘을 내셔서 뒷이야기도 풀어주십시오ㅠㅠㅠ 바다로 가서 뭘 어케 되나요ㅠㅠㅠㅠ 제가 백사장 조개가 되어 바라보고 싶으니까 써주세여ㅠㅠㅠ
170520 빛나는 청춘들 #NCTFanart #NCT_DREAM
2. 일단 몽몽이는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몽몽이 목소리를 표현하자면 이런느낌입니다 (그려왔음 빛나는 초원을 뛰고있는 몽실몽실한 어린소녀. 너무너무 이쁘고 청춘하구 뽀송뽀송한 느낌이나는 목소리인데도


함께하는

ㅠㅠㅠㅠ청춘을 함께하는 것 같아서 #BTSBBMAs 행복하다ㅠㅠㅠ
고교생의 청춘이란 건 돈과 사랑과 선빵과 우정이 함께하는 그런 거였습니까?(단단히 오해하고 있다)
너와 함께하는 매일이 청춘이야 진짜 사랑해


너무너무

사랑한다는 것과 완전히 무너지는 것이 같은 말이었을 때 솔직히 말하자면 아프지 않고 멀쩡한 생을 남몰래 흠모했을 때 그러니까 말하자면 너무너무 살고 싶어서 그냥 콱 죽어버리고 싶었을 때 *심보선, 청춘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E_506921L

#BTSBBMAs 많은걸 느끼게 해줘서 너무너무 고맙다. 내 삶 한 곳에 나의 청춘을 그리게 해줘서 고맙다. 수십번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게 해줘서 고맙다. 멋진 사람들과 소중한 우정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내가 그들의 영원한 팬이라서 고맙다. Thx!
* 어 어 다들 이런 치대는 애 (()) 받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답니다 진짜 전부 사랑해요 내 백일몽 내 청춘들 💓💓💓


평생

준면이와 함께 평생 청춘이고 싶습니다 준면아 하띵하띵 사랑해요 !!
내 우주이고 내 청춘이고 너를 알게 된 모든 순간이 글로리데이였던 나는 너를 평생 생각할거야 5월22일 준면아 너를 응원하고 사랑했던 모든 순간 평생 잊지못해💕💕❤❤내사랑 생일축하해💕💕😍 #HappySuhoDay #준


BTSBBMA

엄마는 나한테 평소"멀리서 지켜보고 노래만 열심히 들어주는게 진정한 팬인거야."이렇게 말씀하신다. #BTSBBMA 저렇게 공식적으로 가수들이 상처받고있다는데 자기만족을 위해 사생짓,같비까지 해가며 아름다운 청춘들을
같은 나이 다른 청춘 #BTSBBMAs
이 사진 짱이다.. 청춘물 보는 기분이야 #BTSBBMAs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hsz3117

#BTSBBMAs 청춘ㅇ
9. 청춘막 하고...ㅠㅠ #BTSBBMAs
#BTSBBMAs 냄주니는 솰랴솰랴 멋진멘트를 날려주고. (청춘이....
16. 어뜩게이렇수가 있지. .. 원랜 머리 자르면., 어색하단 말야..ㅠㅠㅠ 근데 왤케 어울리고 청춘큐티히나규 됴ᆢ #BTSBBMAs
#BTSBBMAs 청춘은 썩어가도 덕분에 모로 가도 달리는 성공가도
25. 청춘이란 이름하에. #BTSBBMAs
I vote for Top Social Artist #BTSBBMAs 하루의 절반을 작업에 쩌 쩔어 작업실에 쩔어 살어 청춘은 썩어가도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Olje_

I vote for Top Social Artist #BTSBBMAs So can I get a little bit of hope? (yeah) 잠든 청춘을 깨워 go
내 청춘 #BTSBBMAs
#BTSBBMA 방황하는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그런 책이였는데 추천할만함 근데 진짜 보면 충격 좀 심해요ㅜ 제가 겁많고 이런거 못보는것두 있지만
작업실에 쩔어 살어 청춘은 썩어가도 덕분에 모로 가도 달리는 성공가도 소녀들아 더 크게 소리질러 쩌 쩌렁 #BTSBBMAs
청춘야구부 같아 #BTSBBMAs
너와 내 새벽은 낮보다 예뻐 So can I get a little bit of hope? (yeah) 잠든 청춘을 깨워 go #BTSBBMAs
나 이 청춘비앨영화 알아 #BTSBBMAs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mylifethend

정국이의 청순 청초 청춘 모먼트 #BTSBBMA
내 청춘✨✨#BTSBBMAs #방탄소년단
[저장시 알티나 마음] #청춘 #우효 #BTSBBMAs #달뮴
I am voting for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남산동의 지하 작업실에서부터 압구정까지 깔아 놓은 내 beat 청춘의 출처
너네가 나의 청춘이야 #BTSBBMAs
88 #BTSBBMAs 퓨ㅏㄹ팔 청춘. 약간의 소매부분 야녀야
미래의 손주들아...청춘이 몬지 아니....화양연화가 몬지 아니...고것은 바로 손연단... #BTSBBMAs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Bonnie_9595

애들 보고 있자면 각자 캐릭터 뚜렷한 청춘 성장만화 보고 있는 거 같아 #BTSBBMAs
우리들의 청춘은 현재진행형 #BTSBBMAs
방탄 청춘 영화적 모먼트 #BTSBBMAs
#BTSBBMAs 너무 청춘 영화 아니냐
작업식ㅊ에 쩌러샃어 청춘은 썩어가도 #BTSBBMAs 덕분에 모로가도 달리는 성공가도
너희가 살아있는 게 내 행복이자 삶의 이유 #BTSBBMAs 너희는 내 삶의 일부 또는 내 청춘의 일부
보고싶다 징징거려봅니다 #BTSBBMA 너희가 보고싶고 이순간이 영원했으면 해서 내청춘이 멈췄으면 좋겠을 정도로 좋아해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dongwoona92

은) "달라진 거라곤 그때에 비해 조금 커진 키와 또 나이대에 비해 조금 성숙해진 시야 남산동의 지하 작업실에서 부터 압구정까지 깔아놓은 내 비트 청춘의 출처" #BTSBBMAs
13. 서로가 있으면 항상 즐거운 너희 보면서 나도 같이 청춘을 느끼고.. #BTSBBMA
지난날의 청춘 지난날의 소년 지난날의 화양연화 IN JEJU #BTSBBMAs
내 청춘 내 전부야 #BTSBBMAs
#BTSBBMAs 내 청춘을 함께 하고싶은 사람들
너의 푸르른 노랫소리를 사랑할게 청춘이니 꽃이니 하는 너의 붉음을 지켜줄게 새벽에 미처 못 다 헤던 너의 우울한 보랏빛도 내가 전부 한 데 모아 하늘로 쏘아 올릴게 네 눈물보다 많은 빛으로 산란하게 할게 전부 별처럼 빛나게 해줄게 #BTSBBMAS
#BTSBBMAs 작년 시상식에서 수상소감으로 청춘의아픔에대해 말해준게 너무기억에남았고 이번에는 또 어떤말을해줄까 궁금해서 지금 투표가간절하다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MH_S2_JR

오늘스케쥴에 빌보드있다.....현실이냐..? 미쳤긔 떨려서..행복해서 잠안와...방탄 사랑해 내 자라유ㅠ.내 청춘.ㅠㅠㅠ #BTSBBMA
#BTSBBMAs 청춘은 썩어가도
#BTSBBMAs 잠든 청춘을 깨워 go


청춘

170521 k con in japan #세븐틴 #민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뷰리풀했어ㅠㅠㅠㅠㅠ 힝 ㅠㅠ 청?은아니고 여튼 셔츠 진짜 완전 핵청춘이다 그치ㅠㅠㅠㅠㅠㅠㅠ아시진짜ㅠㅠㅠㅠㅠ김민규넘사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skeh1992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ucanlovme_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__kimjunmyeon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92__61

청춘 준면아생일축하해 고마워 언제나 앞으로도 준면아사랑해 빛나는 B_H___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