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어디로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이별택시, 김연우)
이별택시 너무 석리 위한 노래다.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 이거 너무 석리 동거했다 헤어지고 울면서 택시 잡는 박리환이잖아.
ㅋㅋ ㅋㅋㅋ ㅋ ㅋㅋ진짠데요?! 제 진심을 왜곡하시다니 진심 너무하십니다 흑흑...아저씨 저...너무 사랑하던 사람이 죽었어요...? 어디로 가야해요...? 쿠렌의 질문에 눈물바다가 된 이별택시
윤종신이 썼던 '이별택시' 초반 가사가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야간 할증은 얼마인가요."였다는 거 자꾸 생각나서 미치겠다.
레스토랑 나와서 주변 편의점에서 맥주 한캔 먹고 감정 격해져서 울고불고 난리남 집에가는 택시타고 어디로 가야하죠~~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하아아요호~~~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이별택시부르고 개진상 ㅋㅋㅋㅋ
소설 오발탄 볼 때마다 이별택시 생각나... 어디로 가야하조 아조씨


아저씨

아 아저씨 이 이거 이별택시인가요? 비 비싼 모범택시라고요?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seunghwa_fan


김연우

8.애창곡!하면 김연우 이별택시랑 토이 여전히 아름다운지ㅜㅜ 갓연우👍👍👍
김연우의 이별탣시를 들으면 택시타고 울어야할거같은 생각이 든다
김연우 이별택시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저번에 트위터에서 알티로 푸린이 부르는 이별택시 뜬 뒤로 노래만들으면 그 영상 생각나가지고... 웃겨서 못들음,,,
김연우 - 이별 택시
국몽 꿨는데 국어책이 하현우 관련 내용으로 가득 차 있었고 타장르는 김경호님께서 모자 + 썬글라스 쓰고 나오셔서 얼굴 보고 치일뻔 했다 노래도 나왔는데 그건 김연우님의 이별택시였다 아 어째서인지 김연우님과 기뱅이가 같이 있었어
국몽 꿨는데 국어책이 하현우 관련 내용으로 가득 차 있었고 타장르는 김경호님께서 모자 + 썬글라스 쓰고 나오셔서 얼굴 보고 치일뻔 했다 노래도 나왔는데 그건 김연우님의 이별택시였다 아 어째서인지 김연우님과 기뱅이가 같이 있


햿담님

아 이제 푸린만 보면 햿담님 생각나버려 이별택시 부르는 햿담님...


그러지말지

관통곡이라면 듀엣가요제 널 사랑하지 않아 어쩌다보니 경우의 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내가 그 녀석을 죽였어 It's over isn't it 이별택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 해 스토커 ( 10cm ) 마음짓기 판듀2 하루
관통곡이라면 듀엣가요제 널 사랑하지 않아 어쩌다보니 경우의 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내가 그 녀석을 죽였어 It's over isn't it 이별택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 해 스토커 ( 10


웃겨서

ㅋ.ㅋ,ㄱ.ㄱ이별택시 웃겨서 토할거갇아ㅋ ㄱ ㅋ ㄱ ㄱ


받았다

당시 밍은 백에게 좋겠다며 축하 문자를 날렸다 - 누가 먼저 고백했어? 축하해 백은 장난으로 아닌거알지?? 넘겼다가 이런문자를 받았다 -저기온다 -??? -이별택시 -아..앙대.. 백은 석고대죄를했다. 물론 종ㄷ도 사과를했다
지금 나는 너래방에있다 방금 리별택시를 불렀다 그리고 멜론 정기결제 문자를 받았다 이별이 싫어서 다른행성을 찾는다던 기리보이의 인생벌스가 생각난다 그리고 나는 지금 레이미다운을 듣도있다 샘쓰미쓰와 존레존드의 쏘울넘치는 띵곡이다


이별택시

[리퀘박스4]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이별택시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seunghwa_fan

[Audio]복면가왕 이별택시 - 정승환(디저트맨)&정인(칼퇴근) 같은노래 다른느낌 노래비교 KPOP,King of Mask
이별택시 쿨 찻다
푸린 이별택싴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뭔데 나도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칰ㅋㅋㅋㅋㅋㅋ정승환이 커버한 이별택시룤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이별택시
우왕 기며누 이별택시
ㅋㅋㅋㅋㅋ 복명가왕에서 이별택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에서 누가 이별택시 부르는데 며니생각나
아 이별택시 들어야지
오빠그럼 이별택시
끝 부담이 돼 이별택시 이렇게 들으몀 혼자서 이별한 느낌ㅋㅋㅋㅋ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이별택시-소주한잔-취중진담-빨래-매듭
넘나 구수한 이별택시로군요🎤
길규시랑 꼭 이별택시 듀엣하기...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seunghwa_fan

아아니 왜 자꾸 해피나루에서 이별택시로 넘어가요 유투브님
이별택시 넘 좋아
얼음요새는 엽습중이라 힘들고 이별택시 불렀는데 이거라도 들려줄까
이별택시듣고 진짜 개쳐울엇는대
트위터 잃는 줄 알고 혼자 창문열고 이별택시 부를뻔
이ㅋㅋㅋㅂ이별택싴ㅋㅋㅋㅋㅋㅋ
이별 택싴ㅋㅋㅋㅋㅋㅋ

하남님 왤캐 이별택시 좋아함
이별택시 잘 부르네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이별택시 부르고싶어.
이별택시 부르는 츄야보고시파 그쳐?
이랔ㅊㅋㅋㅋㅋㅋㅋ 이별택시 오져다리 오졋다
이별택시 개그들 잊고 있다가 가끔씩 생각나서 터짐
아 세상에 이별택시 부르고 있었는데 니언님이 트윗 쓰셨어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seunghwa_fan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6VeHCX0CdLAYXBM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Genie_0419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ssalrobyul

이별택시 어디로 아저씨 김연우 우는 나오죠 내용으로 hee_oao_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