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지코

170519 일본 출국 :구이즈 둘이서 속닥속닥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170519 김포공항 출국 스케줄 즐겁게 해 💕 #지코 #ZICO #우지호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92즈(경이랑 ) 꺄르르 소녀들처럼 즐거워했어ㅠㅠ 나도 같이 꺄르르하고 싶당..
170519 #지코 #ZICO 슈웅✈️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입술..입술.. 얼마만에 보는 얼굴..😂😂😭😭 보고싶었어ㅠㅠ
20170519 김포공항 출국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dacreative1112

[preview] 170519 #지코 #zico #우지호 #김공출국 오랜만에 봤네 😍😍😍
😲 지호 열일하나밤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preview] 170519 #지코 #zico #우지호 #김공출국 후드 한장에 우월한 기럭지 😭❤ 피건해보이지만 넘나 머시써..ㅜㅜ
170519 #지코 #ZICO 길다아아😍
20170519 김포공항 출국 잘 다녀와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preview] 170519 #지코 #zico #우지호 #김공출국 경이옆에 꼭붙어서 소근소근 까르르 😄 조심히 가고 재밌게 스케줄 하고 와~❤
마리끌레르 5월호 #지코 인터뷰 #ZICO #우지호

(SMTM6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x딘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역시 내려서 옷매무새 정리하는 지호모습 빠질 수 없지!!!!!!!!
쇼미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 #ZICO #딘 #DEAN #smtm6
환시차일드2 #지코 #zico #우지호
그리너리 🌱 머시써 ㅜㅠ 오늘 스타일 역시 넘 조아 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재밌게 멋지게 잘하구 와~♡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지코 #우지호 싸이퍼 듣고나니까 계속 이 장면이 떠올라서😋 '2014' '24' 'SMTM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dacreative1112

170519 일본입국 :: #지코 #ZICO #우지호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문열자마자 빛이났어😍
[카스 콘서트 ZICO SPECIAL STAGE] * 공연일정 2017년 5월 25일 (목) 21:30 * 공연장소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 관람등급 19세 이상 #지코 #ZICO
지호형.. 저두.. 답멘 받고싶어여.. 👉👈 #지코 #우지호 #zico
지호야 잘다녀와✋🏼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161009 신나라 팬싸인회 #지코 #ZICO #블락비 얘 내 친구 뇌섹남 박경이예용~~! 이번에 멘사도 합격해써요~~~!👈🏻😏 경이가 눈치채고 쑥쓰러워하니까 들고있던 거 보여주며 ㄲㅑ~😃하고 웃는 거 진짜
박멘사 홍보대사 지호 ㅎㅎ 지면광고 촬영포즈 같다 ^~^ #지코 #zico #박경 #박멘사 #블락비 #DVD팬싸

Request____✏🐥Vol.97-1 미미님🌛 #지코 #ZICO #우지호 SMTM4 #병아리 #chickennuggets Next SMTM6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늘 손에 든게 많아ㅎㅎ 내려서 주섬주섬 가방,종이백까지 야무지게들고~ 야무지게 스케줄하고 와♡
#ZICO #지코 #블락비 Departure to Japan 170519 김포국제공항을 170519 Gimpo International Airport
냠냠 #지코 #zico #우지호
헉 😍😍😍😍 #지코 #zico #우지호
D-DAY❤ 발매 1시간 30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조명...😢😢😢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dacreative1112

170519 ✈️🇯🇵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호호...컬러호🖤💚💛
#zico #grillz 헤어스탈부터 완전 취저야ㅠㅠ 깐지코 넘나 좋은것💕😬😁😄😆 쇼미 넘나 기대되는것🙊
millic Instagram #ZICO #지코 #블락비 고생한 우리 지호형 Our Jiho hyung had a hard time
헐🙊🙊🙊🙊😻😻😻😻😻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 공개!!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8명의 래퍼가 한자리에 모여 펼친 싸이퍼,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보기 힘들, 오직 쇼미더머니6에서만 볼 수 있는 싸이퍼, -
170519 #블락비 #지코 #우지호 신나떵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스케치북 끌어안은 거도 이쁘고.. ㅜㅡ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사진없다구 퉤퉤하더니 ㅋㅋ 동욱찡도 사진 생겨서 올렸네여 😄 #지코 #밀릭 #페노메코 #펜시차일드 #fxcd
170519 일본입국 :엄지인가 검지인가ㅋㅋ 손가락 하나빼고 꼭 쥐고 입국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진짜 너무 사랑하는 표정 ㅎㅎㅎㅎ 스케치북만 들고 있을뿐인데 왜케 귀여움? ㅜㅡ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지호 퇵은!! 수고해써 오늘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얼마만의 스토리야 ㅜㅜㅜㅜㅜ 오늘도 홧팅 ㅜ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binggu_O3O4

소식 마니 올려줘서 짱행복 ㅜㅜㅜ 잘먹구 화이팅해😆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천사인가.. 땀닦는 게 이러케 이쁠일? 날개달고 날아가버릴 것 같아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170517 인스타스토리1️⃣]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170517 인스타스토리 2️⃣] "으음~~" 맛있게 먹어ㅋㅋㅋㅋ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170503 #지코 #ZICO 오늘 진짜 신나보여서 너무 행복해써😍 그리고 감동ㅠㅡㅠ 수고했습니다~~~!!!😁😁😁👏🏻👏🏻👏🏻
170503 #지코 #ZICO 오늘은 다른 안경 끼구왔는데 이게 또 너무 잘 어울려ㅠㅡㅠ❤️👍🏻
웃을 때 예쁜 사람 😄 =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눈이 없어질만큼 함박웃음 웃는 사람 😆 = 지호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170503 #지코 #ZICO 터프쿠키와 스탠딩마이크는 진짜... 너무 멋찜ㅠㅡㅜ😭😭😭
170429 광주 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유레카 #eureka 오늘 정말 역대급 유레카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손 잡으신 분들 살아계신지요😊😊😊 FULL HD👑
지호의 소식이 궁굼.. 😥 보고밍.. 😢 이 날 사진 진짜 다 이뻐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자신을 LUV IT ♬ 여러분도 LUV IT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 5월 19일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 #ZICO #우지호
170503 MIXMAG 서울세션라이브 뮤직 이벤트 :오랜만에 페스티벌💕 무대아래 내려오고 끝인사까지 완벽한 오늘👍😶💕💕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CO92

얼굴선이 어쩜 이러케 이쁠까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니스트 인권운동가 되세요💖
지코 (ZICO) - She’s a Baby
귀요미들😃😁😄 #지코 #ZICO #FXCD
11년 VS 17년 싸이퍼하는 지코 봐주셔요. 언더에서 이름 날리며 막 데뷔한 래퍼 현재 음원차트 조지는 영앤리치 힙합퍼 (new!
셀렉포기... 다 예쁜데 어떡할까여..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Melon 실시간 급상승 170519 21:20 1. #지코 (#ZICO)

별들은 많으나 사랑할 수 있는 별은 하나밖에 없다. 우리들의 파리가 생각나요 - 정현주 #지코 #ZICO
170421 청주 드림콘서트 블락비 #블락비 지코 #지코 #zico 오빠는 예쁜데.. 내 보정은 안 예쁘네ㅡㅜㅜㅠㅠ
나한테??ㅜㅜ 지코팬이지 뭐야ㅜㅜ
170519 출국 MISBHV - 2000 Huge Hoodie €250 #BlockB #zico #블락비 #지코 #ジコ
속닥속닥.. 속닥.. 속닥.. 손도 입도 너무 귀엽구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박경
쇼미 곧 시작할거라 지난 영상 둘러보다가 쇼미더머니4 지호 웃음 모아둔게 폴더에 있어서 뿌려요 ....)ㅜㅜ 20초동안 우리 함께 다같이 지호 따라 웃어요 마지막 웃음소리 개인적 취저😍 #지코 #ZICO #우지호 #블
쇼미6 싸이퍼 지코 cut. 아 진짜 지코 랩실력에 또 치였어 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래 진짜 ㅠㅠㅠㅠ 목소리 톤도 마음에 드는데 실력에 진짜 치인다 ㅠㅠㅠㅠㅠㅠ (사실 기럭지와 비율 어깨에도 치임 얼굴에도 치임 헛)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blockb_official

우리는 알지 못 하지만, 볼 수도 없지만, 어디엔가 당신이 있고 희망 또한 그 곳에 함께 있는 거라고, 그렇게 생각하면 나는 조금 마음이 놓여요. 황경신 - 그림 같은 신화 #지코 #ZICO
지호 엄청 부지런하다..😆 오늘도 홧팅!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홀😭😭😭😭 알러빗 1위😭😭😭💕 #지코 #ZICO #ILUVIT #싸이
[preview] 170430 #지코 #zico #우지호 #쇼미6출근 심사 이틀째 ㅠㅜ 피곤해서 어캐 ㅠㅜ 화이팅 ㅠㅜ!!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엄마세상에 ㅠㅜ 너무 예뻐 ㅜㅜㅜㅜㅜㅜ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우왕 헐랭👍🙃🙃💕💕💕 대박ㅠㅠㅠㅠ #지코 #ZICO #NERDY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lovely_ueberm

지호 보고싶다아아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Fanxy Child Hands Sign 멋지넹 )_( #지코 #딘 #FanxyChild #fxcd #팬시차일드


우지호

우지호 ♡ Woo Jiho ↳ Zico
싸이퍼 진짜 좋아...ㅠㅠ 흑흑 우지호 랩 능력치 뽕 제대로 찬다...여기 쓰진 않았지만 알러빗 가이드만 반복해서 들으면서 프로듀싱 능력치에 심취해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지호 사랑해서 행복해ㅜㅜ
아 진짜 제스쳐 미쳤나바ㅏ😭😭😭😭 우지호 핵멋있어😭😭😭😭😭
♡《 Woo Jiho 》♡ ✵ Zico {우지호} ✵14.09.1992 {Seul} ✵ Leader • rapper


블락비

앉아만 있어도 멋짐 뿜뿜 표돌이😎 #발칙한동거_빈방있음 오늘 (금) 밤 9시 30분! #피오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antirain03


하성운

아 진짜 성운앰분들ㄹ 세상에서 제일 무섭다 구름 성운 하성운 다 서치해ㅐ서 성운이 칭찬 비스무리한 내용은 다 알티하셔ㅕ 체고
🤘🏻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노태현, 하성운이 1차 순위 발표식 때와 등수가 같거나 더 높다면 해 주신 분들 중에서 2분 뽑아서 각각 치킨이랑 피자 쏩니다 〰 고정픽에 하성운, 노태현 있으신 분들이었으면 좋겠어요 🙏🏻
170519 #프로듀스101 소나기 김재환 하성운 ㄷㄷ
진짜 노태현 하성운 괜들 서치 대박 열심히 한다고 ㅋㅋㅋ 이런 괜들 처음 본ㅁ
진짜영혼으쌍둥이들은갈라놓는짓하지말자 옐르들면 유선호 라이관린 노태현 하성운 이건희 여환웅
저 하성운 떨어지면 ㄹㅇ 탈끄듀해요 태현이만 붙게되면 태현이 고정픽만해주려구요 하성운떨어지면 저는 더이상 볼이유가없습니다
말투 너무너무 귀여워.....ㅠㅠ 자주 쓰는 우와~ 이야~ 이런것도... #하성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GreeneryBomb

'어벤저스 조에 끼어있었어요' 구름이 멘탈 생각할 때 늘 저 부분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혹시나가 역시나였고.. 하성운 너 하나만 보고 사는 사람이 진짜 많거든? 궁금하면 알계파서 하성운 좋더라 한마디만 해 그럼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ver.-김범수(리메이크)ver.-쿨(원곡)ver. 같은 부분들만 서로 붙여봤는데 셋 다 좋고 각자 스타일 다르고... 구름이 로맨틱겨울처럼 무반주버전으로 완곡 듣고싶다
소나기조 리더, 메인보컬 뽑기 하성운 cut 안준영피디님 성운이 분량 실화인가요? 정말 기쁩니다.. A반리더, 상남자리더, 메인보컬 포지션인 것을 이렇게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주시고 오디션 영상도 보여주시다니요.. 좋은
팬한테 들으면 가장 힘이 되는 말은 물음표 두개 가장 힘이 되는 말은 성운이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 성운아 오늘 너무 잘했어! 예쁘다 너무 예뻐! 하성운 목소리 듣고 싶다 하성운 목소리 듣고 싶다 하성운 목소리 듣
나 진짜 살면서 회색 츄리닝? 바지 입고 춤추는 남자가 이렇게 섻시한거 처음 봤음(츄리닝 비하 발언 아닙니다 아무말) 이 영상 몇번을 올리는지 모르겠지만 하성운 춤선이 진짜 미춰버리게 섻시함 하 밈들 하성운 춤 잘추는 것
아 나 진짜 하성운 너무 안쓰러,,ㅠㅠㅠㅠ본인 잘하는데 자꾸 최상위권 연생들이랑 조 짜여서 능력치 발휘 못하고 매번 자존감 떨어지는거 보여서 눈물날것같애ㅠㅠㅠㅠ맘아파 진짜ㅠㅜㅠㅠ심지어 착해서 자기 챙겨가는거 하나 없이 자꾸 뭐든
하성운 저렇게 잘 하는데 분량 왜 이래요..? 내 고정픽이면 진짜 열불날듯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like0914


싸이퍼

싸이퍼 개머찌다고오오오~~~~ 내일 지호본당 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싸이퍼) 영상 공개 6시간이 지난 지금, 영상 조회수 🔥255,675🔥 네이버 TV 베스트 댓글
이거 싸이퍼곡 작업했던거구나~ 멋있다♡


영상

응트위터서버망햇구나 . .영상안가네
아니 이게 어떻게 48시간전 공연 영상........... 충격적.......
네이버 캐스트 탑100중 상위 10명 (5월 20일 12시 45분기준, 조회수X) -프로듀스 101 2차경연 직캠 동영상(개인)- 1. 강다니엘 2.박지훈 3.박우진 4.강동호 5.하성운 6.이대휘 7.옹성우
밈들 안준영이 갠소하고 있는 끄듀 면접때? 성운이가 부른 쿨의 너의 집앞에서 보고 가셔라 하성운 너 메인보컬 맞아 메인보컬 해도 되는 실력이야 나 이 영상도 오조 오억번 보는듯 하성운 니 목소리 평생 듣고싶어 그러니 힘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co_Square


이건희

역시 이건희 우리나라에서 1등만 한다
미친 이건희 졵예
님들 이건희랑 윤희석 패지말고 안준영패요
)저 이건희 베네핏 받아서 우는 사람,,..너무 좋아서 울음이 안 멈추는 새럼 그래요 이건 이벤트입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가진 돈이 얼마 없어서 통장에서 만원 꺼내 드릴게요 💰 알비덥 이건희 연습생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거 하지 말자 이건희 1등해서 베네핏 받았으니까 픽 안해도 되겠네? ㅎㅎ 이런거 진짜 하지 말자 사람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다
#이건희_1위_축하해 치킨 드실분 ㅎ 어메이징키스 이건희 (이것은희 ㅎ) 보컬 1위 축하해 🎶🎶🎶🎶🎶🎶🎶 ❤ RBW 이건희 많이 사랑해주시구 뽑아주새요 ❤ 알티만 해주십셔 🎶🎶🎶🎶🎶🎶🎶


대박

걸어가다 지하철에서 권현빈님 광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광고 실제로 본 거 처음이라 혼자서 막 프듀 대박 쩐다 이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CO_ing

대박
대박 어메이징키스 실트야ㅠㅜㅠ


프로듀서

이거 보고 눈물 안멈춘다ㅠㅠㅠㅠㅠㅠㅠㅠ 국민프로듀서랑 투표라는 말 빼서 왜그랬지 했는데 마갤, 센마럽님의 큰그림 사랑하고 통장에서 나간 돈 아깝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주동안 연습생들 입에서 나온 말 - 한번만 살려주세요 - 국민 프로듀서님 진짜 죄송해요 진짜 못했어요 - 너무 불안하고 무서워요 .....


5월

[피오 연극 '마니토즈' 티켓오픈 안내] 공 연 명연극 마니토즈 공연일시2017년 6월 17일(토)~ 2017년 6월 25일(일) 티켓 오픈일 2017년 5월 22일(월) 낮 12시 티켓 판매처
1984년 5월 한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었던 서울대공원의 돌고래 쇼가 30년이 지나 2017년 5월 마침내 완전히 끝났습니다. 금등과 대포가 드넓은 제주 바다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송별 인사를 합니다. 이로써 한


예뻐

광고 문구 고른 팬들 마음도 이해가 가고 장소 압구정으로 고른 것도 이해가고 마음이 다 예뻐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TTuck_EE


이정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2017년

2013년도와 2017년도의 메이크업 차이 너모 신기하고 짜릿함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으로 갈리겠지만 저는 우열을 가릴수가 없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hohada

생각할수록 너무 웃기고.. 이거 역사책에 남겨야됨 2017년 한남정서의 정수임.. 형식과 내용까지 합치된 멍청함 찌질함 억울함


ZICO

안준영 진짜 소속사 사장들의 단점만 똘똘 모아놓은 사람같다
연빈아 진짜 심리치료 꼭 받자 진짜
연빈이 너무 맘아프다...
리밋계도 팔로해줘
그래도 머글님들 이거는 알아야해 ((((권현빈)))의 정신적지주는 (((황민현)))입니다 ((((권현빈)))의 정신적지주는 (((황민현)))입니다 ((((권현빈)))의 정신적지주는 (((황민현)))입니다
나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hohada

동성결혼 합법화 후 이성커플보다 동성커플의 결혼 비율이 더 높다는 통계가 있으며, 이들이 자녀에게 투자하는 시간은 이성커플에 비해 40%나 높았다. 무작정 출산을 강요하기보다 모두에게 평등한 결혼과 입양이 가능해지면 행복한 가
사멜 23등 존아너무한거아니뇽
자존감 떨어지는 소리 들려..아오 상처받아
아오 진짜 현장국프 뭐하
데박 겨란 난리낫다
또뜨야
어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hohada

데박 저사람 누군데
머박
오늘한거 1.월리워리챌린지 -)진짜 1399번잡히고지옥갓다왓다 난지금도사람들이모두나를쫒아오는환각을본다 2.귀신의집 -)재밋엇다 근데자꾸우리앞에서 줄안선내부인들먼저들여보내서짜증낫다. . 3.창작뮤지컬 -)우리학교창뮤중에젤좋앗다. 진심으로 작곡한분누구신
ㄷㅔ박 나 저사람 괄로원데 ㅋㅎㅋㅎ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hohada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hohada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co_Squar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_always_right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하성운 BLOCKB zico_la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