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용국지은

달빛에 비치는 바다도 흔들릴 때 더 아름답다 찰랑일 때 더 빛난다 그대도 눈부시다 바다, 흔글 오빠를 형용하는 글이지 않을까요 #용국지은
네가 잠을 자는 동안 듣는 그 노래 속에 들어가서 잠시 이야기를 바꿔 놓을게 내가 하고 싶은 말들이 너의 꿈 속에서 울릴 수 있도록 노래, 흔글 GOODNIGHT🌙 #용국지은
하늘도 예쁘고 달도 예쁜 날에 너는 오죽할까 달, 흔글 세상에서 제일 예쁜 오빠💖 #용국지은
꿈을 뒤적거리며 너를 상상한다. 꿈, 흔글 오빠의 꿈에 내가 나오길🙏 #용국지은
이 밤이 되게 길다면 아마 누군가를 생각하는 깊이도 더 깊어지겠지 깊은 밤, 흔글 항상 오빠를 생각하는 나의밤😴 #용국지은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너는 소중해, 흔글 오빠 오늘도 화이팅❣ 언제나 사랑과 존경. #용국지은
이렇게도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 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예뻐질 이유가 되겠지 예쁜 날, 흔글 #용국지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yenny_bts

그대를 형편없이 대하는 사람이 그대를 떠나간다고 하더라도 좋은 사람을 잃는 쪽은 그대가 아니라 상대방이니 하나도 슬퍼하는 일 없기를 관계, 흔글 오빠 화이팅💟 #용국지은
그대는 참, 따뜻하다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가 없을 만큼 내내 곁에 두고 싶을 만큼 곁에, 흔글 내 곁에 있어줘요 오빠😍 #용국지은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너대로, 흔글 오빠는 예쁜사람💓 #용국지은
너와 함께하는 순간 하나하나가 너를 사랑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중의적, 흔글 항상 오빠를 사랑해요💞 #용국지은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네 곁에 행복을 데려다줄게 곁에, 흔글 오빠는 나의 행복😘 #용국지은
좋은 건 좋은거고 예쁜 건 예쁜건데 너는 소중하기까지 해 왜, 흔글 소중한 용국오빠💝 #용국지은
네가 힘이 들어 지칠 때 내가 있다는 이유 하나로 너의 힘듦이 조금은 놓였으면 나는 네게 그런 사람이었으면 그랬으면, 흔글 오빠 화이팅🖒😙 #용국지은

멈추지 말고 그대의 길로 망설이지 말고 그대의 꿈으로 고민하지 말고 그대가 원하는 곳으로 다 갈 수 있기를 그 끝에는 이룰 수 있기를 길, 흔글 화이팅해요 오빠❣ #용국지은
나는 너에게 좋은 하루가 되고 싶었다 또 나는 공기이고 싶었고 너의 문장이고 싶었고 네가 보는 모든 것 결국 너의 삶에 스며들고 싶었다 나는, 흔글 사랑과 존경🙏 #용국지은
그대가 행복할 때 내게 와주는 것보다 그대가 불행할 때 내가 곁에 있고 싶어요 함께 이겨주고 싶어요 어두운 시기를 의지, 흔글 #용국지은 우리오빠 화이팅❣
모든 일에 있어서 네가 행복할 일만 생겼으면 마음의 여유가 가득했으면 행복이 흘러 들어갔으면 모든 일, 흔글 #용국지은
오늘 바람 좋지 나는 너가 좋은데 산책, 흔글 좋아해요 오빠😙 #용국지은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 흔글 소중한 나의 오빠님 #용국지은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 흔글 #용국지은 오빠가 힘들어하는 삶을 살지 않기를..🙏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MERRYWHITE_JM

널 위한 말들로만 문장을 만들어 본다면 끊임은 없겠지만 예쁘기는 할 거야 지루하지 않게 문장, 흔글 #용국지은 예쁜사람에게 하는 예쁜말💞
내가 지금까지 살아온 날보다 그대를 사랑하고 싶은 날이 더 많다 그대는 내게 인생이 되어주었고 내 인생은 곧 그대로 물들어갔기에 인생, 흔글 내인생의 전부인 오빠💗 #용국지은
이유 없이 따뜻한 사람이 될게요 그대가 슬퍼할 이유가 없도록 이유, 흔글 #용국지은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 비까지 내게는 다 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 동안 나는 너에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 흔글 #용국지은
너를 알았을 뿐인데 너의 생각에 허기가 진다 하루가 참 짧다 너가 참 좋다 허기, 흔글 오빠가 참 좋다💜 #용국지은
천천히 너에게 서서히 스며들기 잔잔하게 흘러가기 결국 너에게 닿기 곧 도착, 흔글 오빠에게 닿을 그날까지😊 #용국지은
나조차도 감당하기 힘든 세상에서 너를 만난 뒤에 나는 꼭 누군가를 견디고 싶어졌다 감당, 흔글 #용국지은 ❣오빠를 견디는 지은이❣

우리는 그런 사람이 되자 서로가 눈 감을 때 기억나는 사랑처럼 잊혀지지 않고 늘 떠오르는 늘, 흔글 #용국지은 사랑해요💕
네 곁에 남을 좋은 사람이 반드시 내가 되기 위해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될 거고 조금 더 너의 마음을 이해하며 빛나지 않는 너의 마음까지 나는 한계 없이 사랑할 생각이다 좋은 사람, 흔글 #용국지은
행복을 포식하게 해주고 싶다 마음을 깨끗이 털어주고 싶다 세상을 예쁘게 보여주고 싶다 부러울 만큼 사랑해주고 싶다 느낀 점, 흔글 #용국지은 하루 세번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 싶다 시간, 흔글 용국오빠 사랑해요💓 #용국지은
매일 아침이 너였으면 좋겠어 그러면 눈 뜨는게 얼마나 좋을까 감히 상상하고 싶을 정도야 형용할 수 없겠지만 매일 저녁도, 흔글 #용국지은
화려한 배경에 목매는 것보다는 싱거운 배경 앞에서도 빛나는 자신이 되기를 배경, 흔글 오빠가 항상 빛나기 때문에 배경은 필요없어요🙂 #용국지은
너에게는 예쁜 말만 간다 너를 위해 수많은 말 중에서 예쁜 말만 고를테니까 예쁜 말, 흔글 #용국지은 예쁜건 말이 아니라 오빠였어요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poet_and_sewoon

잘 모르는 사람의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용국지은 오빠는 제일 소중해요
다가올 봄날을 무작정 기다리기보다는 내가 먼저 따스한 봄 같은 사람이 될 것을 봄, 흔글 #용국지은 제가 오빠의 봄이 되어도 될까요?
당신이 내일 어떤 삶을 살게 될지는 모르겠다 나는 그저 당신의 삶에 치여 행복하고 싶다고 막연히 바랄 뿐 사고, 흔글 #용국지은 사랑과존경🙏
그저 그대가 밝다는 이유로만 좋아하는 것은 위험한 법이니 나는 그대에게 캄캄한 날이 오더라도 함께 어둠을 걷어내는 사람이고 싶다 같이 흔들리는 관계가 되고 싶다 어둠, 흔글 #용국지은
세상은 생각보다 아름답다 그러니 네 남은 평생도 생각보다 아름답기를 평생, 흔글 #용국지은 아름다운 오빠의 평생을 위해🙏
별다른 게 아닌 일에도 행복할 수 있다고 믿으면 오늘은 행복한 날이 될 거예요 그러니 믿어요 오늘은 좋은 날이라고 좋은날, 흔글 #용국지은 오빠에게 좋은 날만 있기를!❣
네가 행복하기 위해서 내가 무슨 말을 못할까 말, 흔글 #용국지은 내가 오빠에게 예쁜 말을 하는 이유💟


소중한

잘 모르는 사람들의 말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조성용 #벱베로 #분당부채
잘 모르는 사람들의 말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영재채빈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 흔글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싶다 시간, 흔글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 흔글 ((( ))) ♥ #밥챕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너에게 쓰고 싶다 시간, 흔글 #대현민희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 흔글 #대현수화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jjokoretov

💓 우현이가 읽어준 소중한 글귀들 출처는 "흔글 - 무너지지만 말아" 라는 책입니다 모든 여자 친구에게 희망 잠 안오는 새벽에 그냥 만나자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 흔글, 소중함
❤️대현오빠❤️ 당신은 언젠가 태양보다 더 빛나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꼭 기억하세요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흔글 #소중한대현오빠에게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난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싶다 시간, 흔글 #벱베로 #분당부채
잘 모르는 사람들의 말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흔글, 조성용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 흔글 ♥ #영재채빈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흔글 #힘찬 #힘찬여원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너는 소중해/흔글 💜 💜
💜💜 🌒힘든 이 시간만 시간이 아니고 🌓시간이 흐르고 나면 🌔그 자리에는 더 빛나는 그대가 남을 거예요 🌕힘들었던 시간들보다 더 값지고 소중한 존재가 되어         / 훨씬 , 흔글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 처럼 너는 소중해, 흔글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 싶다 시간, 흔글 #지수연주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소중함,흔글
🌹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흔글
오늘 네가 소중한 이유는 딱히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그냥 소중하게만 보인다. _소중함, 흔글 #준홍해라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1227_1215

예쁜 말을 해주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야 그런 말을 하게 해주는 네가 소중한 거지 어느새 나도 예쁜 것만 말하게 된 것처럼 너는 소중해 , 흔글
잘 모르는 사람들의 말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들은 알 거에요 그대가 얼마나 소중한지 , 🌷 - 조성용 , 흔글 #이대휘 #대휘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 싶다 시간,흔글
지금 이 순간보다 더 소중한 순간은 없고 나는 그 시간을 다 너에게 쓰고 싶다 🍀 시간, 흔글 소중한 경수시👼💕


너에게

170309 상암 #프로듀스101 #이광현 너에게는 예쁜 바람만 불기를 좋은 곳으로만 휩쓸리기를 마음을 적시는 비가 내리기를 행복만 가득 쌓이기를 예쁜 말만 소화할 수 있기를 너에게, 흔글
너에게는 예쁜 말만 간다. 너를 위해 수많은 말 중에서 예쁜 말만 고를테니까. 흔글, 예쁜 말 ((( ))) ♥ #영재채빈
너에게는 예쁜 바람만 불기를 좋은 곳으로만 휩쓸리기를 마음을 적시는 비가 내리기를 행복만 가득 쌓이기를 예쁜 말만 소화할 수 있기를 🍃 너에게, 흔글

달이 너에게 닿았다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랬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너를 탐냈다 /흔글, 절망
너에게는 예쁜 바람만 불기를 좋은 곳으로만 휩쓸리기를 마음을 적시는 비가 내리기를 행복만 가득 쌓이기를 예쁜 말만 소화할 수 있기를 /흔글, 너에게
만약 너의 오늘이 근심과 걱정으로 가득 차있다면 오늘만은 잠시 내려두고 수고한 너에게 그저 잘했다고 칭찬해주기로 해 결과는 생각 말고 오늘도 잘 달려왔다고 스스로를 토닥이는 하루가 되도록 - 수고했어, 흔글 - #대현연수
너에게는 예쁜 바람만 불기를 좋은 곳으로만 휩쓸리기를 마음을 적시는 비가 내리기를 행복만 가득 쌓이기를 예쁜 말만 소화할 수 있기를 너에게, 흔글 ((( ))) ♥ 준홍오빠에겐 예쁜일만 생기기를 ㅎㅡㅎ #밥챕
길을 걷다가 문득 바라본 하늘에 떠있는 달이 유난히 예뻐서 길을 걷지도 않은 채 그 자리에서 가만히 바라보다 하늘에 떠있는 달을 빌미로 너에게 문자를 보냈다 오늘 달 참 예뻤었지 -달, 흔글- #대현연수
종현시❤ 많은 의미는 필요 없다 너에게 작은 의미로 기억되는 것 나에게 의미 있는 사람이 되어주는 것 그것으로 충분하다 의미,흔글 中 #플레디스 #김종현 #오늘도잘이겨냈나요 #수고했어요
달이 너에게 닿았다 지구에서 봐도 보일 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흔글 중 ((( ))) ♥ #밥챕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0811V10N_R41N

천천히 너에게 서서히 스며들기 잔잔하게 흘러가기 결국 너에게 닿기를 곧 도착,흔글
너는 알고 있을까 너의 사랑이라면 늘 후자여도 좋은 나를 권태로운 네게 사랑을 말하고 싶은 나를 이 모든 이야기가 너에게 향한다는 사실을 _흔글. 알까
달이 너에게 닿았다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랬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너를 탐냈다 | 절망, 흔글
나는 너에게 좋은 하루가 되고 싶었다 또 나는 공기이고 싶었다 너의 문장이고 싶었고 네가 보는 모든 것 결국 너의 삶에 스며들고 싶었다 나는, 흔글 ((( ))) ♥ #밥챕
만약 너의 오늘이 근심과 걱정으로 가득 차있다면 오늘만은 잠시 내려두고 수고한 너에게 그저 잘했다고 칭찬해주기로 해 /흔글, 수고했어


사람

내게 더 큰 존재가 될 수 있는 사람을 사소한 감정으로 놓치는 일 없기를 사소함, 흔글 #대현민희
사람이 사람에게 기대하는 건 아주 대단한 마음을 바라는 게 아니다 그저 내게 하는 행동들이 모두 흔들리지 않는 진심이기를 거짓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지 | 행동, 흔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9_1Moondal

달이 뜨는 밤에는 아무래도 네 생각이 떠오른다 오늘 이 밤에도 너는달처럼 만인에게 아름다운 사람이겠지 달처럼, 흔글 ((( ))) ♥ #밥챕
달이 뜨는 밤에는 아무래도 네 생각이 떠오른다 오늘 이 밤에도 너는 달처럼 만인에게 아름다운 사람이겠지 /달처럼, 흔글 언니와 윤오도 늘 만인에게 아름다운 사람이지요! 오늘 밤 평안한 밤 되길 바라요 생일 축하해
` 486 사람이 사람에게 기대하는 건 아주 대단한 마음을 바라는 게 아니다 그저 내게 하는 행동들이 모두 흔들리지 않는 진심이기를 거짓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지 / 흔글, 행동
#BTSBBMAs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소원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너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너를 탐했다 흔글 / 절망
12월에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12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12월
네 곁에 남을 좋은 사람이 반드시 내가 되기 위해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될 거고 조금 더 너의 마음을 이해하며 빛나지 않는 너의 마음까지 나는 한계 없이 사랑할 생각이다. 좋은사람, 흔글 ((( BAP_Youngj #영재채빈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handsomegirls_

나보다 좋은 사람은 많겠지만 난 너보다 좋은사람은 없다고 생각해 늘, 흔글 ((( ))) ♥ #영재채빈
그대를 형편없이 대하는 사람이 그대를 떠나간다고 하더라도 좋은 사람을 잃은 쪽은 그대가 아니라 상대방이니 하나도 슬퍼하는 일 없기를 관계,흔글 #대현수화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 흔글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대혀니수여니 #대현
실수에도 얻는 것이 있다고 믿으면 실수해도 빛나는 사람이 되어갈 것 실수, 흔글
우리 기억하자 어제 우릴 힘들게 했던 것들을 그 순간에 옆에 있어준 사람을 모든 건 다 지나간다는 사실을 - 기억, 흔글 #용국소연
가끔 나에게 예뻤던 사람이 남에게 예쁠 때 자주 아프다 | 모순, 흔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My_Charming_You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순간이 너무 예뻐서 이 순간을 무엇으로 표현할까 하다가 꽃을 줬다. 꽃, 흔글 ((( ))) ♥ 힘찬오빠에게 꽃을 주고싶다 !~! #밥챕
사람이 사람에게 기대하는건 아주 대단한 마음을 바라는게 아니다 그저 내게 하는 행동들이 모두 흔들리지 않는 진심이기를 거짓되지 않기를 바라는것이지 / 행동 , 흔글 - #송이님_캘리야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대혀니수여니
너는 평생 곱씹게 되는 사람 사랑으로 쓰였던 사람 질기도록 생각나는 사람 잠시 내 곁을 스쳐갔던 사람 그리고 그 여운으로 몇 년을 괴롭히는 사람 다시 사랑하는 사람 사람, 흔글 #대현서연
네가 힘이 들어 지칠 때 내가 있다는 이유 하나로 너의 힘듦이 조금은 놓였으면 나는 네게 그런 사람이었으면 그랬으면, 흔글
네 곁에 남을 좋은 사람이 반드시 내가 되기 위해 나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될 거고 조금 더 너의 마음을 이해하며 빛나지 않은 너의 마음까지 나는 한계 없이 사랑할 생각이다 좋은 사람/흔글 💓 💓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소원 #김태민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Cozy_JOOJINWOO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소원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ㅡ소원, 흔글 #銘心不忘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소원 170518 #chara #차라
12월에는 내가 사랑하능 사람들이 12번 행복했으면 좋겠다 12월,흔글 #뮤뱅콜라 #나쵸럼 #종업혜민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힘찬 #성희힘찬 ♥ (( )) ♥
당신이 가장 예쁠때 가장 예뻐해주는 사람를 만나기를 그대에게,흔글 #뮤뱅콜라 #나쵸럼 #종업혜민
이유 없이 따뜻한 사람이 될게요 그대가 슬퍼할 이유 없도록 이유, 흔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zisung_C

(( ))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오빠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_흔글 #대현수화
나보다 좋은 사람은 많겠지만 난 너보다 좋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 _흔글. 늘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대혀니수여니 #대현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흔글, 소원
눈이 높은 사람보다는 마음이 높은 사람이 좋다. 떨어지는 별이 예쁘다는 사람보다 별이 떨어지는 순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사람 그런 사랑이 좋다. 흔글/ 마음이 높은 사랑 .
내가 생각하는 사람은 하늘을 닮았으면 좋겠어 그게 이름이든 행동이든 분위기이든 나는 하루에도 몇 번씩 하늘을 쳐다보곤 하니까 그럴 때마다 매번 그 사람을 자연스레 떠올릴 수 있잖아 하늘, 흔글 ((( ))) #밥챕
I vote for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좋은 사람에 너무 목메지 마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가면 돼 - 천천히, 흔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lkmlove_48

언제나 사랑 받는 사람이고 싶다 💅 내가 원하는 따스한 사람에게 ❤ ( 사랑 , 흔글 ) ♡ ♡
사람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 흔글 #대현민희
우리는 그런 사람이 되자 서로가 눈을 감을 때 기억나는 사랑처럼 잊혀지지 않고 늘 떠오르는 -늘, 흔글 #힘찬 #성희힘찬 ♥ (( )) ♥
리퀘박스입니다. 내게 더 큰 존재가 될 수 있는 사람을 사소한 감정으로 놓지는 일 없기를 / 사소함, 흔글 #캘리그라피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 흔글 #빅스 #이재환 #켄 170406 꽃남 출근
이유 없이 따뜻한 사람이 될게요 그대가 슬퍼할 이유 없도록 이유, 흔글 #벱베로 #분당부채
사람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 흔글, 소원 )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rmd_wjd_0724

❤️대현오빠❤️ 항상 기분 좋은 봄바람이 되어줘요 당신의 숨결이 그런 바람이 될 거같아요 존재만으로도 기분이좋아지는 사람이니까, 당신은 봄, 그리고 바람. 동그라미, 흔글
달이 뜨는 밤에는, 아무래도 네 생각이 떠오른다 오늘 이 밤에도 너는 달처럼, 만인에게 아름다운 사람이겠지 🌘달처럼 _흔글
💜 사람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소원, 흔글 #힘찬젼젼
무의미한 것들에 더 이상 의미를 두지 마세요. 당신을 몰라주는 사람에게 큰 신경을 쓰지 말아요. 당신을 아는 사람만 곁에 남기면 돼요. 무너지지만 말아, 흔글
나를 우습게 보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슬프다 /흔글, 허락
이유없이 따뜻한 사람이 될게요 그대가 슬퍼할 이유 없도록 이유, 흔글 #대현민희
다가올 봄날은 무작정 기다리기보다는 내가 먼저 따스한 봄 같은 사람이 될 것을 - 흔글, 봄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HelloAdonis0406

네가 힘이 들어 지칠 때 내가 있다는 이유 하나로 너의 힘듦이 조금은 놓였으면 나는 네게 그런 사람이었으면 그랬으면,흔글
사람마다 어울리는 옷이 다 다른 것처럼 당신이 쓰는 단어는 평범한 것들도 달다 /흔글, 달다 💓🍭💓🍬💓 1822일째 빛나는 오늘이야 ❤️
너와 인연이 아니었던 사람을 그땐 어렸다는 이유로 다시 인연을 맺으려 할 거면 그 사람과 헤어졌던 때를 생각해봐라 단지 어렸다는 이유로 헤어졌는지. /흔글, 인연이 아니었던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순간이 너무 에뻐서 이 순간을 무엇으로 표현할까 하다가 꽃을 줬다 ( 다정하게 - 흔글 )
내 꿈이자 나의 미래였던 사람아. 나는 항상 너를 꿈꾸며 내 모든 것이 언제나 너와 함께하기를 기도했었지 모든 꿈이 이루어지지는 않는다는 걸 나는 잠시 잊고 있었다. 너의 달콤함에 속아 - 백일몽 흔글 -
네가 없는 꿈을 꾸고 깨어난 날이면, 나는 네가 아닌 사람에게도 네 이름을 붙였다. 그렇게도 나. 네가 보고싶었던 것이다. - 네가 아닌 흔글 - #BTSBBMAs


이유

이렇게도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예뻐질 이유가 되겠지 예쁜 날, 흔글 ((( ))) ♥ #영재채빈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gahyeon_dot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이유없이, 흔글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이유 없이, 흔글
❤️대현오빠❤️ 이렇게도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 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이뻐질 이유가 되겠지 예쁜날, 흔글
시간이 많이 흐르고 나면 이야기해주고 싶은 게 많다 이유 없이 너를 담았던 게 잠시 걸었던 게 아니라는거지 내 모든 행동에는 네가 묻어 있고 이유 없는 손짓은 하나도 없었다 - 이유, 흔글 #용국소연
이렇게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예뻐질 이유가 되겠지 예쁜날, 흔글 #대현민희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이유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흔글, 이유 없이 #대현효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fruity0410

이렇게도 예쁜 날 네가 힘들고 바쁜 건 시간이 흐르고 난 뒤 더 예뻐질 이유가 되겠지 - 예쁜날, 흔글 - #대현연수
좋은 건 좋은 거고 예쁜 건 예쁜 건데 너는 소중하기까지 해. /흔글, 왜 오이유키 30일 기념으로 넣은 커미션이 도착했어요! ( ´罒`*)✧ 커미션 작업은 나난님이 해주셨답니다! #오이유키
당신의 곁에는 별다른 이유 없이 따뜻함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당신을 아프게 하는 것들도 알아서 비켜갔으면 좋겠고 스스로가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살아갔으면 좋겠다 - 흔글,이유없이


날대로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 너대로, 흔글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너대로, 흔글 #대현수화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너대로, 흔글 #대현민희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 너대로, 흔글 #용국소연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0l0l995l230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너대로, 흔글 #대혀니수여니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대현오빠도 오빠대로 너대로, 흔글 #대혀니수여니 #대현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너대로, 흔글 #힘찬나영
170422 버스킹 #드림캐쳐 #dreamcatcher #가현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흔글, 너대로
맑으면 맑은 날대로 흐리면 흐린 날대로 예쁘네 너도 너대로 ( 너대로, 흔글 ) 💓


흔글

너의 세계에 나는 없고 그 세계를 사랑하는 밤 세계_ 흔글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990309_JHN_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gallbi_CHU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vely_nini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_1992_4O6

흔글 용국지은 소중한 너에게 사람 이유 예쁘고 K_call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