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IU

아이유님의 25번째 생일축하 광고 서포트 설치되었습니다. #dlwlrma #아이유 #IU #강남역우신빌딩 #강남역CGV맞은편 #징짱생일축하해 #HappyIUDay
[onlyU]2017.5.16 IU 25th Birthday Video Teaser 생일축하해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 #IU #아이유 #이지은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Q:지금까지 매일 일기를 쓰고 있는지? #IU #소풍 #아이유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Q:일기를 통해 만들어진 노래는? #IU #소풍 #아이유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아이유와팬들의 이야기 [2-2] Q:아이유가 팬들에게 가장 감동받았던 기억은? #IU #소풍 #아이유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Q아이유가 스스로한테 하고 싶은 이야기? ....그리고 스물다섯, 아이유 #IU #소풍 #아이유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이름 에게) 가사를 공동작업한 아이유x김이나 작사가 #IU #소풍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Coowoo8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아이유와팬들의 이야기 [2-1] #IU #소풍 #아이유
IU (아이유) is the only artist this yr with 3 songs downloaded over 600k each 🎨👑👏👏👏 밤편지 - 806k 사랑이 잘 - 667k 팔레트 - 628k
#HAPPYIUDAY #아이유 아이유 생일을 맞이하여 아이유의 이름으로 나무 1,000그루를 기부하였고 모두 황막지대에 심어질 예정입니다. 이 삼림의 이름을 “아이유애심림 ”으로 정하였고 기부증서는 아이유에게 전달
💜생일 축하해요💜 #아이유 #IU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엔딩.LAPUTA #IU #소풍 #아이유
laputa11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아이유와팬들의 이야기 [2-2] Q:아이유가 팬들에게 가장 감동받았던 기억은? #IU #소풍 #아
170518 MBCmusic 피크닉 라이브 소풍-아이유 두번째 이야기 Q최근 아이유가 쓴 일기의 내용은? #IU #소풍 #아이유

170518 소풍 피크닉 Live 아이유 - 일기 대한 언급 1-2 #아이유 #IU #이지은
170517 MBC 라디오스타 아이유언급.LAPUTA #IU #아이유 #싸이 #김범수
170518 소풍 피크닉 Live 아이유 - 스스로한테 하고싶은 이야기+VCR #아이유 #IU #이지은
My top 20 Kpop songs of 2017 (so far) #8.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IU (아이유)
170513 벽화그리기 봉사 아이유 직찍 #아이유 #iu
I like it, i'm twenty five!🎉 생일축하해요! 🎂💐🌷 #IU #아이유 #이지은 #HappyIUDay
★170517 MBC MUSIC 쇼챔피언 1위★ 🎨아이유 - 팔레트🎨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9thWin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stigma_hwan

170518 소풍 피크닉 Live 아이유 - with 팬 이야기 1-2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IU) - 팔레트(Palette)💜 Vocal BORA Mix Nibble () 커버 녹음했습니다! 20대 중반이 된 나와 모두에게 들려드리는 노래😌
161216 IU(아이유) 24Steps in Hong Kong #IU #아이유 이지은언니 사랑해요TT
IU (아이유) 사랑이 잘 (With 오혁) has hit 667,036 downloads & been streamed 34,043,021 times on Gaon this week
아이유 X 김수현 조합으로 눈호강 귀호강 일석이조-♡ '아이유 -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즈몬이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유 #IU #김수현 #이런엔딩 #꺄
사진들 정리 하다 발견...정말 치명적이다...😳😳😭😭💕 #아이유 #IU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팔레트

170423 인기가요 4월 넷째주 3위 아이유(IU) 밤편지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507 아이유( ) 팔레트 팬싸인회 직찍 sample by 펭귄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170507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영등포 타임스퀘어) #2 #IU #아이유 #이지은 #Palette
170507 아이유 팬싸 -1 #iu #아이유
아이유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IU's Birthday!🎉 #HappyIUday #Congrats
IU (아이유) has the most music wins this year with 11 trophies for her comeback #Palette9thWin 밤편지 - 2 팔레트 - 9
170518 소풍 피크닉 Live 아이유 - Ending 에필로그 #아이유 #IU #이지은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Weetie_U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 #IU #팔레트
#newarrivals #Kpop in Hmart🎵 IU (아이유), Winner (위너) Find them in HMart! #IU #WINNER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Track 3 #이런엔딩 🎵 작사 아이유 #IU 작곡 #샘김 #samkim 편곡이종훈 이런 엔딩 - 아이유 - 들어보세요.
[MV]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 #BTSBBMAs
IU (아이유) - 마음 (Heart) (Full Audio) [Digital Single - Heart (Producer)]
아이유 (IU) - 기다리다 (Waiting)
170428 뮤직뱅크 출근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팔레트

울어빠사진걸고 사기치지마라 짜증나네 볼수록 암튼 아이유는 25살인데 나보다 언니같다. 노래가 어쩜이리.. 대단한거같다...♡ 밤편지 팔레트.. 이번곡은 들을수록 더 좋다 ㅜ 지은아 언니가 많이좋아해 ㅜㅠ
170517 MBCmusic SHOW CHAMPION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 축하추카해😝😝
아이유 팔레트는 지디 나오기 전에 황급히 다른노래 틀게된다
💬 2차 홍보 I like it. I'm twenty five 날 미워하는 거 알아 01 NOV TWT ALL 2D 25살 캐 ONLY 아이유 팔레트 기반 간단 신청서 중장
케이팝 듣는 슈퍼프룻 보실 분(ㅋㅋ 아이유-팔레트랑 트리플H- 365 fresh를 들었네요 중간에 튼 노래는 뭔지 모릅니다,,계정주는 케이팝을 안들어서,,리듬 타는 미치 너무 귀엽네욤ㅠㅠㅋㅋㅋ
이제 수행 연습 끝냈다....ㅎ..히히.... 너무 놀면서 했나 아이유 팔레트만 거짓말 안하고 30번째 듣고있는듯ㅅ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psc4053

💬 3차 홍보 애도 어른도 아닌 나이 때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 나 01 NOV TWT ALL 2D 25살 캐 ONLY 아이유 팔레트 기반 간단 신청서 중장문 역극
아이유 언니가 너무 귀여워서 흐흐흐흐흫하고 웃게 되네....ㅠㅠㅠㅠ아 진짜 아이유 너무 좋아아ㅠㅠㅠ 귀엽고 진짜ㅠㅠㅠ 흑흑... 팔레트 가사 의미도 너무 좋았구...ㅠㅠㅠ
팔레트 노래 넘좋.. 아이유가 부른것도 좋지만 지용이가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주는거 듣고싶다
이번 싸이 신곡 뮤비에서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입은 옷은 아이유 팔레트 앨범 포토 사진에서 입은 옷과 같은 옷이다.
아이유 팔레트 넘 좋아맨임 ㅠㅠㅠ ㅜ ㅜ ㅜ
박성우 아이유 팔레트 티저 ver
아이유 스물셋 팔레트 너무 막 공감되서 슬퍼


소풍

170511 소풍 피크닉 라이브 - 아이유 밤편지 3-3 #아이유 #IU #이지은
새삼 느끼는건데 이지은 아이유 노래 너무 좋은것같아 소풍보면서 새삼 느껴
글고 소풍 프로그램 참 좋지 않냐 이번에 아이유 나왔는데 기획 좋아써
소풍을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는데 결국 최종적으로 든 생각은 아이유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거였다.
이 시간에 소풍 아이유편 보면서 질질 짜는 왜 처우는거냐 나
오빠들 솔로앨범 나오면 소풍 나가자. 케이블에서 김이나 작사가가 진행하고 난 아이유편을 봤는데 음악하는 동안 에피소드 편하게 풀고 노래하는 무대도 예쁘고 소박하게 꾸몄더라. 내 귀는 말할 것도 없이 행복했다. 50분동안 앨범에 대해 얘기하는 게 보고싶
mbc피크닉라이브소풍 "아이유"편 촬영이 카페발로 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라이브무대로 꾸며진 이번 촬영은 단순히 아이유 노래듣기가 아닌 아이유씨의 진솔하면서도 솔직한 토크까지 들을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FAVE_ENT


밤편지

제가 지금 폭주하는 이유는 요루님 때문인데요 제가 아이유님을 덕질하는건 아니지만 이상하게 아이유님 이번 앨범이 요루님 썰하고 찰떡 같은게 많아요... 아이유님 밤편지 너무...보시얜이 눈 감으면서 하는 생
이ㅣ거랑 아이유 밤편지 누나 만나면 부르려고 했지 예전에 노래 불러줬으니까
전에 썼던 글(소설)은 아이유 밤편지 들으면서 영감을 받았고 마지막 글(소설)은 아이유 Havana 듣고 썼어요💕역시 이유언니니닝🌟사랑 그 자체)(
아이유 밤편지
[#EXID] (해주세요 - 커버곡 편)의 두번째 주인공은 아련보이스의 #정화 입니다! 정화가 #LEGGO 들에게 보내는 편지! #정화감성 을 가득 담은 아이유의 #밤편지 를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ㅋㅋㅋ그렇다면 혼자 여러개 골라보다가 ㅋㅋㅋ 막판에 아이유 밤편지 불러줄것같아요 너무 힘빠져섴ㅋㅋㅋ 차분한 노래 부르고싶어졌나바여 .. (토닥토닥


이야기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라이브

[MAIN] 남부권 성인 여코스어 체어입니다:3 은혼/해리포터/오버워치/지브리/모노가타리/러브라이브/사운드호라이즌/아이유/가인/귀엽고 사랑스러운 것/BL=HL=GL/misogyny FUB free. 그러나 당신과


스물셋

오아앙 아이유 스물셋 노래가 생각나여 (? 아쉽지만 땡입니다 유월님 우헿헿!!!
아이유 스물셋
아이유가 좋은 게, 데뷔 이후 소속사에 꾸준히 자기 의견 표출도 하고 스물셋 이후로 상황을 자신이 컨트롤 하는 게 보인다. 출연하는 방송도 자신이 많이 거르고, 앨범 활동은 '이벤트' 라는 게 보임
크으으으으으 정ㅎ.확ㅎ.하ㅎ.게ㅎ. 투★투☆ 내년에 저랑 노래방에서 아이유 스물셋 불러주실 하겅님.....☆
성연 cover (소리작음 주의! 한소절주의..) 7. 아이유 - 스물셋 #프리스틴 #성연 #Pristin #SungYeon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ymhiu0516

아이유 스물셋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로리타다 뭐다 얘기 많았지만 감정 변화를 굉장히 잘 보여주는 노래고 특이하게 중독성 있어서 우울함 퇴치에 꽈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쓰님말이 다 맞아요!!!!/ 원래 나이는 부르는 사람식으로 세는 거랬습니다 스물셋이면,.,. 난 수수께끼,.,(아이유:뭐여
아이유가 부릅니다 스물셋
용기 필요의 순간 아이유 스물셋 들으면서 은근 감정 이입하는거 내년부터는 진짜 못한다 법적으로 금지된 나이 라서..


이효리

효리네의 스태프로 투입돼 이효리-이상순과 함께 일하며 민박객을 맞이하고, 최근 도시인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제주살이를 체험할 예정이다. 아이유는 이효리에 대한 깊은 호감 때문에 흔쾌히 첫 리얼 예능 고정 출연을 결정했다.
아이유가 '효리네의 스태프로 투입돼 이효리-이상순과 함께 일하며 민박객을 맞이' '첫 리얼 예능 고정 출연'
스태프로 왔다리갔다리 일할 아이유 볼 수 있다니ㅋㅋㅋ더군다나 이효리랑 같이 나온다는게 넘 좋아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IUdotcom

효리네 민박' 측 "아이유, 이효리♥이상순과 함께스태프 취업" [공식] 대박이네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의 민박 스태프로 ‘취업’해 함께 민박집을 운영한다. 효리네의 스태프로 투입돼 이효리-이상순과 함께 일하며 민박객을 맞이하고, 최근 도시인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제주살이를 체험할 예정이다.ㅡ헐🙊
아이유는 이효리에 대한 깊은 호감 때문에 흔쾌히 첫 리얼 예능 고정 출연을 결정했다. 효리언니.남편은 쉬셔도 될고같아요
헐 이효리 아이유.............
이효리랑 아이유 조합이라니 궁금하긴 하다 ㅋㅋ
이효리 아이유 ,,, 감기 다 낫는 기분
이효리 아이유 ,,,, ~!!~!~!~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IUdotcom

아항 아이유랑 이효리라니 존좋
와우 이효리 아이유라니 프로그램 구려도 무조건 본다
세상에. 이효리랑 아이유라니.
아이유 이효리 라니
"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제주도에서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가수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의 민박 스태프로 ‘취업’해 함께 민박집을 운영한다...아이유는 이효리에 대한 깊은 호감 때문에 흔쾌히 첫 리얼 예능 고정출연을 결정"
"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제주도에서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가수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의 민박 스태프로 ‘취업’해 함께 민박집을 운영한다...아이유는 이효리에 대한 깊은 호감 때문에 흔쾌히
내가 좋아하는 이인 아이유 이효리 두분이 함께 나온다니. 안 그래도 기대중인 효리네 민박 더욱 기대된다.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hj_486

아아아아ㅏ아아아ㅏ가가가가가ㅏ가아아아ㅏ까가가ㅏ가가가가가각ㄱ 너무 좋으네요 우리엄마는 이효리빠고 나는 아이유빠라서 같이 즐겁게 보면 되겟다
이효리 이유없이 욕했던 머글들도 신청했을가능성 농후하고 나는 너무 짜증이가 났지만 아이유라니 기대되고 걱정되네
아지짜?!?!?!? 아이유가 이효리랑!!!!!


직찍

170507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팬싸인회 퇴근길 직찍 By Deft
20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직찍 sample by eyephoto
170513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우리 지은이💕


민박

특히 가수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민박 스태프로 취업해 함께 민박집을 운영한다.ㅋㅋㅋㅋㅋ우와 짱이다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J_DRAG0M


팬싸인회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퇴근길 셈플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20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예능

아이유 제주도에서 찍는 예능 고정이래
아이유 고정 예능!!!!!!!!!!😭❤😭❤😭❤
효리언니랑 아이유랑 예능을 한다구요????


노래를

아이유는 노래를 어쩜 그렇게 잘부를까 음색도 짱짱이고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ymhiu0516

하ㅏ 아이유 목소리 너무 좋다... 쓸디계 폭파하고 투디계로 완전히 넘어오면서부터 한국 노래를 하나도 모르느ㅡㄴ데 그래도 아이유 건 가끔 듣는다ㅠ
12.노래는 아이유나 마마무 노래를 아주 좋아해요 청량한 목소리와 독특한 분위기가 좋거든요 랩도 즐겨 들어요 물론 여성랩퍼가 대다수지만 남자랩퍼들껀...불편한 내용이 많아서 싫어해요 특히 블랙넛은 제 인생 극지뢰입니다
아이유가 노래를 너무 잘부르고 음색이 너무 좋고 내용과 곡분위기가 자살되네요 우럭따


아이유

~아이유인나 첫만남~ 아이유저는.. 유인나이리오세요 이리오세요 아이유그럼 저도 여기ㅋㅋ
초메나사이... 아이유, 지디도 뿅망치 정말 세게 맞았어요
괜찮을 거라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버티는 하루하루가 날 조금씩 두렵게 만들고 나를 믿으라고 말하면서도 믿지 못하는 나는 이제 얼마나 더 오래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아이유 - Someday)
아이유사진 좀 !! 주실분...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mistershiniu

아아 미안해 뭐 어떤게 그냥 다 들어가 나 지갑 거기 두고왔어 오오 있잖아 아니야 말해봐 이제 더 사랑하지 않는 것 같아 무슨 노랠까 하면서 흥얼흥얼했는데 아이유 오혁 !사랑이 잘!이었군요!
18 / male 게임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만화 #도쿄구울 #니세코이 음악 #아이유 #에일리 딱히 가리는거 없습니다 편하게 먼저 다가와주세요
험한 세상 아이유만 보고 가자....* ZAL ZA...*
역시 인장은 여신 아이유님
이건 다 아이유 노래 때문입니다 아이유 가사가 너무 감성적이어서
ㅜㅜ티비에 아이유노래 연속으로나오는데 넘좋다
아이유 보이스메일도 좋아요 ...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Neogu_Rang

마자여 ㅠ퓨 아이유 이번 앨범 다 너뮤 좋브고 ㅠㅠㅍ 침대에 누워서 드르면 막 퓨ㅠ
아이유 있잖아 rock버전 너무 좋아
마자요 ㅠㅠㅠ 그랴서 제가 지금 듣고있나....ㅠ퓨ㅠㅠ 아이유 가사 너뮤 좋은거깉아요 ㅠㅠㅠㅠㅠ
가온차트 아이유
꿈에 아이유가 두 번이나 나왔었는데 두 번 다 말 그대로 연애같은 건 꿈도 못 꾸는 그냥 친구였다... 한 번은 버스 옆자리에 앉아있었던 꿈이었는데 그래도 좋았던 기억이 난다.
생각난 김에 아이유 6주년 팬미팅 때 편지. 아이유 팬은 아니지만 상당한 감명을 받았다. 팬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하면서도, 자신에 대한 우상을 만들지 않고, 팬들에 대한 자기 위치를 분명히 하고 있음.
도니형 뿅망치는 아마겟돈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지드래곤님 아이유님 맞는 소리듣고 놀람ㅋㅋㅋㅋㅋ친구랑 뿅망치로 팰때 저정도 소리는 안나는데 무슨 운석하나 떨어지는 소리나네ㄷㄷ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Neogu_Rang

❥︎3rd album『Modern Times』 Voice Mail / 아이유 2013.10.08
오 누구야?! 누구지?!아이유?!
소니에 한표입니다. 이유는 아이유니까요 :)
마자여 ㅠㅠㅠ 아이유 음악적 재능 ㅠㅠㅍ
이니스프리 빅 세일해서 남기는 ✌🏻아이유 립스틱✌🏻정보 (브이앱 직접 언급) 이니스프리 리얼핏 벨벳 립스틱 9호(새초롬한 철쭉핑크)&10호(봄에말린 장미핑크) 현재 세일가 12000₩ -) 8400₩
달리 뭐가 필요합니까ㅋㅋ 아이유가 되실 수 있습니다!!
내 탐라 사람들 아이유가 자기 팬이 팔에 아이유 싸인 타투한거보고 놀라는 움짤 개조아함 리트윗을 리트윗 개 만이떠 트위터야 제발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boxgame3

월터 약간 그거 같음 나 아이유 닮었다는 말 들었어 어때? 라고 유도신문하는 데이빗한테 아 고구마돈까스 먹고싶다 이럴 것 같음..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2012.05.11
지은이 귀여워서 디져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다!!!!아이유쨩!!!!
ㅇ아이유 미쳤다 너무 요정이야 ㅠㅠㅜㅠㅜㅠㅜㅠㅜ 부채질 마저 러블리 큐티
ㅜㅜㅜㅜㅜㅜ아이유 앞에 부채 브치는거도 넘기여어ㅓㅜㅠㅠ
저는 아이유가 좋아
참 어제 생각한건데 왜 아무도 아이유와 김완선을 같은 무대에 세워주지 않았지?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FAVE_ENT

석수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긋마 내가 아이유 노래 따라불렀다고 아이유라고 카고 싸임받앚감 ㅋㅋㅋㅋ
아 아이유존나귀여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날 찾는 길이 험해서 헤매고 있나봐요 언젠가는 웃으면서 그대 품에 잠들겠죠 /잔혹동화, 아이유
옴걸이 아이유 덕질하는 모습이었다는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GIL_TV30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DDnet2016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DDnet2016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Spinel_01

아이유 IU 팔레트 소풍 피크닉 MUSIC 라이브 eyephot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