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IU

아이유의 스물다섯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IU's Birthday!🎉 #HappyIUday #Congrats
아이유 fantastic duo 2 퇴근길 프리뷰 #아이유 #IU
170507 아이유 엘범 팬싸인회 퇴근 직찍 #아이유 #iu
Top Current Albums Hanteo's Real Time Chart 1. VIXX - Shangri-La (탄생화) 2. Shangri-La (탄생석) 3. SECHSKIES 4. IU 아이유
꒰❰°❝ SPINNER ❞,아이유,①⑥⑤㎝ ❯⁞ °♥︎❪ ¹₉⁹₃년 ₀⁵월 ¹₆일 ⁞ (̲̅A̲̅)τчрә🐭 ❫ ⿻Ξ ➭ʕ•ᴥ•ʔ 🌧️‹ #IU , #Palette ›♡⃝꒱̿⇲˖ᐟᐟ✿
#HAPPYIUDAY #아이유 아이유 생일을 맞이하여 아이유의 이름으로 나무 1,000그루를 기부하였고 모두 황막지대에 심어질 예정입니다. 이 삼림의 이름을 “아이유애심림 ”으로 정하였고 기부증서는 아이유에게 전달
사랑이 잘 - 아이유 (I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varkryu

아이유님의 25번째 생일축하 광고 서포트 설치되었습니다. #dlwlrma #아이유 #IU #강남역우신빌딩 #강남역CGV맞은편 #징짱생일축하해 #HappyIUDay
170428 아이유 뮤직뱅크 간식 외출 by 윤재 맛있게 먹었었어😍 #아이유 #iu
DDnet2016170507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영등포 타임스퀘어) #3 #IU #아이유 #이지은 #Palette
jessie_0820170507 아이유 팬싸 -2 #iu #아이유
"지은님~" 로이킴(Roy Kim), 아이유(IU).혁오에 수줍은 영상편지 -1
5월 16일, 오늘은 #아가수 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입니다! #유애나 여러분 많이 축하해주세요♥ #아이유 #IU #HappyIUDay 🎤
[Teaser]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아이유 뮤비에 김수현까지ㅠㅠㅠㅠ눈호강 귀호강 ♥‿♥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2)] 센세... 꽃길만 걸으세요... #IU #아이유
간만에 모사해봄 #IU #illustration #아이유
아이유님의 25번째 생일축하 광고 서포트 설치되었습니다. #dlwlrma #아이유 #IU #신논현역삼흥빌딩 #교보타워맞은편 #징짱생일축하해 #HappyIUDay
170428 아이유 뮤직뱅크 출근길 뽀뽀 움짤 by 윤재 😘 #아이유 #iu
170428 아이유 뮤직뱅크 출근길 by 윤재 캬.... 말잇못... 😂 #아이유 #iu
💜아이유(IU) - 팔레트(Palette)💜 Vocal BORA Mix Nibble () 커버 녹음했습니다! 20대 중반이 된 나와 모두에게 들려드리는 노래😌
#EXID 의 해주세요! #정화 의 커버곡은 "밤편지"(원곡:아이유) 라고 합니다🎼 Please EXID #Jeonghwa's Cover Song will be "Through the Night" (Of I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varkryu

[onlyU]2017.5.16 IU 25th Birthday Video Teaser 생일축하해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 #IU #아이유 #이지은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클릭스타워즈 #아이유 #생일 축하 전광판 서포트 인증!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압구정역 지하철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내 아이돌에게 무료로 전광판 서포트 하는 법, 클릭스타워즈에서 함께 해요:) #IU
25번째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해요♡ #HappyIUDay
[KARAOKE] IU(아이유) X OHHYUK(오혁) - CAN'T LOVE YOU ANYMORE (사랑이잘):
170515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유인나 아이유언급.LAPUTA #IU #아이유 #유인나
170514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3주연속 1위 팔레트 '트리플 크라운' 추카추카 👑👑🤣👏👏🎇🎇🎉🎉
지은아 생일 축하해♡ () #아이유 #IU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아이유 IU - 밤편지 Through the Night cover 라면 라이브 NINANO HOUSE COVER 니나노 하우스 커버:
아이유의 25번째 생일을축하드립니다😚😚 #아이유 #IU #이지은 #LEEJIEUN #HAPPYJIEUNDAY #HAPPYIUDAY #푸른달열엿새 #징탄절 #5월이_내려준_지은
윙꾸도 잘하는 우리 지은이 #5월이_내려준_지은 많이 많이 사랑하고 생일 축하해 #HappyIUDay #아이유 #IU #이지은
★170517 MBC MUSIC 쇼챔피언 1위★ 🎨아이유 - 팔레트🎨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9thWin
아이유(IU) - 팔레트 (Feat. G-DRAGON) B컷#By_K #캘리그라피
[쿠킹 라이브] 아이유 IU - 밤편지 Through the Night cover 라면 라이브 NINANO HOUSE COVER 니나노 하우스 커버:
베레모는 사랑입니다 #아이유 #이지은 #I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mam_ma_ouo


팔레트

박성우 아이유 팔레트 티저 ver
문찐새기야 아이유 팔레트
다들 카페발로 방문하셔서 아이유처럼 멋지게 포즈 잡고 사진도 찍어가세요! #빈티지스튜디오발로 #뷰티인사이드 #시카고타자기촬영장소 #아이유 #팔레트 #인생샷
그림보다 빼곡히 채운 팔레트 / 아이유, 팔레트 #이드체
아이유가 로리타가 아니라 여성인권을 위한 노력으로 논란이 됐다면 아이유의 팔레트가 멜차 5위 안에 들어갈 수 있었을까. 메갈련이라는 둥 같잖은 이유로 아이유 노래 안 트는 매장이 늘어났겠지 ㅋㅋ
#임영민 #프로듀스101 #앨범아트 아이유님의 팔레트 앨범 아트를 영민이로 패러디 아닌 패러디를 해봤습니다ㅠㅠ 하아 요즘은 아이폰 멜론도 동그란데 전에 앨범 아트 하다가 만들어놓은 건 예전 거라 네모네요ㅠㅅㅠ 영민이의 예쁜
아이유 팔레트는 I like it 할때 목소리 너무조와..

170517 MBCmusic SHOW CHAMPION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 축하추카해😝😝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유 노래 좋아합니다!!!노래방가면 꼭 아이유 메들리는 필수 팔레트랑 이지금 조아영ㅎㅎㅎ 이런엔딩도 사랑햇.,.
아이유누나..제가 언젠ㄴ가 꼭 팔레트를 칠꺼예요...


밤편지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핸리그라피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노래가_좋아서 #낙서 #포스트잇 #이드체
밤편지 #아이유
[#EXID] (해주세요 - 커버곡 편)의 두번째 주인공은 아련보이스의 #정화 입니다! 정화가 #LEGGO 들에게 보내는 편지! #정화감성 을 가득 담은 아이유의 #밤편지 를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oowoo8

아이유하면 내 동생 얘기 생각나서 너무 웃김 맨날 군가만 듣다가 밤에 밤편지 들으니까 탈영하고 싶다고
밤편지, 아이유 #靑月쓰다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에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핸리그라피
아이유 선공개 (밤편지) 티저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유ㅠㅠㅠㅠㅠㅠ


이지은

이지은 (아이유) ; soloist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부탁😋 현재 #배우자 연기돌 순위🎬 1위 #도경수 #디오 #EXO 2위 #정은지 #Apink 3위 #김태형 #뷔 #BTS 4위 #이지은 #아이유 5위 #남우현 #INFINITE -)


앨범

아이유 앨범 네24는 포스터가 다 떨어져서 알라딘 봤더니 아직 증정해준다고 해서 알라딘에서 주문했는데..오늘 출발이라고 뜨넴 내일 받으면 또 립핑..
아이유 이번 앨범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잼잼은 계속 아이유 좋던 그 느낌으로 좋아서 돌려 듣네 '덮고 그 위에 다시' 이 부분 선우정아의 냄새 짙게 나고 선우정아가 불렀으면 어땠을지 궁금한데 아마 감당 못 하게 끈적했겠지 노래가 넘 쎅쓰하다...
진짜 포카 모아서 쇼케가고 멤버 겁나많으면서 앨범당 포카 1장랜덤 말도 안되게주고 광고주가 앨범 사재끼고 팬들은 비싼값에 주고 중고로 헐값에 되팔고 음반은 듣기 위해 사는거지 이렇게 막쓸려면 뭐하러 뽑아내.아이유님 앨범 많이사도 한번도 되판적없다...
아이유 꽃갈피 친필싸인앨범있는데 포카없는데 상태는 짱인데 얼마정도에 팔릴까
난 우리 학교에 아이유 왔을때도 안 갔어 (유일하게 수집하는 앨범이 서태지랑 아이유인 사람)
아이유 앨범 이제야 좀 제대로 듣고 있는데 아이유도 역시 공부를 계속 열심히해야한다.. 나도 요즘 계속 연마하고자 하는건데 본인이 스타일이 있고 확고한 뭐시깽이가 있으면 나만의 언어와 단어(..)를 쓸 수 밖에 없는데 그걸 듣는 사람이 알아처먹어야함
아이유 노래 중에 이 지금 이라는 곡이 있고 그 노래의 영어 제목은 한글 자판 그대로인 dlwlrma 이다. "뮤뱅 자막 이거 실화냐?" 하면서 조롱하는 글을 봤는데 앨범 부터 다시 보고 오시길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oowoo8


귀여워

아이유가 옴걸 보는 눈빛은 오구오구 우쭈쭈인데 옴걸이 아이유 보는 눈빛은 첫사랑 바라보는 눈빛 같았다는데서 둘 다 귀여워 주금ㅋㅋㅋㅋㅋㅋ
아이유 black out 노래 넘 좋닼ㅋㅋ 술취해서 아무말 대잔치 하는노래인대 귀여워..
170430, 170507 팬싸에서 아이유가 아달에게💜 아달 500번째 달글이라니까 '뽀들! 글을 500개나 썼어요오~?' 세상 졸귀🙈🙈🙈 아달 호칭이 뽀라서 아이유는 아달하면 뽀뽀뽀가 생각나나보다 ㅠㅠ 세상 귀여워라,,
역시 머리할때가 젤 기분조아! 내머리 넘 귀여워 얼굴도 아이유처럼 귀염상이었으면 딱인데 크으으 현실은 김새롬소리듣고ㅠ 넘 쎈언니쓰 내취향은 귀요미인데~~~~
생각해 봤는데 난 스타워즈 그 자체보다 누군가가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마음이 더 좋고 귀여워. 가령 자기 영화에서 스타워즈를 오마주 하는 감독, 스타워즈 관련한 거라면 논문까지 싹 다 찾아읽던 애인, 다스베이더만 아니면 니가 내 첫사랑이야 하는 아이유.
생각해 봤는데 난 스타워즈 그 자체보다 누군가가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마음이 더 좋고 귀여워. 가령 자기 영화에서 스타워즈를 오마주 하는 감독, 스타워즈 관련한 거라면 논문까지 싹 다 찾아읽던 애인, 다스베이더만 아니면 니가


언니

아이유 이번 엘범 느므 좋앟ㅎㅎㅎㅎ 아이유 너무 똑똑해! 언니 졓아해여.....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싸이될줄알고 아이유언니 되기만을 기대했는뎁 아이유언니가!!!
제가 수록곡까지 다 듣는 가수 1.소녀시대(내 언니들임; 솔로포함) 2.아이유(노래가 정말 하나도 안빼놓고 좋아서)...가끔ㅁ엑소꺼ㅓ도 듣는다
생일축하에 아이유 언니!! 💓💓 moga ga zonk unchh👱🏻‍♀️ sharanghey
엇 나둥!!! 맨날 아이유노래 꼭 불러 ㅋ.ㅋ ㅋ.ㅋ ㅋ 언니 혹시 일본노래는 들어??
남팬들언니!!!!!!!!!!!!! 아이유


생일

💜 아이유 25th 생일 기념 서포트(기부) 💜 이번 생일🎉엔 아이유🐥에게 직접 주는 선물🎁말고 아이유 이름으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를 하고 기부증서📄와 편지💌를 전달하였어요 👏 1,516,516원 기부완료💕 #Hap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oowoo8

오늘 아이유 생일인건 아시나..
난오늘생일인데아이유노래듣고싶네요
💜생일 축하해요💜 #아이유 #IU #HAPPYIUDAY #5월이_내려준_지은
지은아! 릴리야! 아이유씨! 이지금! 생일축하해요 ♡ wishing you nothing but the best for you~ please stay healthy and always be happy. ♡


이름

파랑파랑💙 으누 띠띠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수란 2번 아이유 3번 젝스키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 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13
핑쿠핑쿠 으누랑 띠띠랑 가취봐욥💕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젝스키스 3번 혁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0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위너 3번 지코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지금 쇼!음악중심 채널고정! 기대하쇼쇼쇼❤ 1704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oowoo8

아아, 이름이 아주 예쁘구나 계속 부르고싶어 말하지못하는 나쁜 상상이 사랑스러워. 아이유 / 제제
AV 스타 아오이 소라 이름 실수.."아이유 소라는 누구?"
파랑파랑💙 으누 띠띠와 함께하는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수란 2번 아이유 3번 젝스키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 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13 #쇼음악


잼잼

아이유 잼잼 들으면서 재민 생각하기
아이유 잼잼을 들으면서 머리를 비울래
버거킹 여기 정식음원 안트나 아이유 잼잼나오는데 피치다운되어있네...
아이유 잼잼 노래좋아서 듣고있는데 가사뭔가 계속듣고있으니까 무섭다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oowoo8

아이유 잼잼 너모 좋아 ㅠㅠㅠ 특히 이어폰으로 들으묜ㄴ ㅠㅠㅠ
아 나 아이유수록곡 너무조아함 나랑 안경 레드퀸 블랙아웃 이지금 잼잼 사랑이잘 노래방에서 불러줄 트친구함
노래방에서 블랙아웃 이지금 레드퀸 안경 잼잼 부르고싶다...그냥 아이유메들리하고싶어 유애ㅏ나 친구를 사귀자
8. 아이유-잼잼 이거도 너무 조하......좋아... 탐라에 가끔 가사가 보이길래,,, 들어봤는데 뭔가 내 취향인거 같기도 하고....


노래가

아이유노래가사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은 노래가 10갠데 10개붕 2개는 아이유님꺼 나머진 다 팝송...
아이유 "있잖아" "미아" 노래가 제가 초등학교 때 나왔어욘 이때부터 팬이였는데 흑흑.. 벌써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FC_IU93


직찍

[170517] 판타스틱듀오 퇴근길 아이유() 직찍 by 달빛마차 긴 시간 동안 녹화하느라 고생했어
170513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예쁜 우리 지은이💕
[2017.05.13] 유애나 벽화 봉사활동 깜짝등장 아이유() 직찍3p by.신비한아이 이렇게 좋은나아알~🙆
[170513] 벽화그리기 봉사 활동 🎨 아이유() 직찍 한장 by 달빛마차


아이유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mc:오마이걸이랑 아이유는 무슨사이? 앙제가... 좋아합니다..ㅋㅋ mc:나이차이가 어때요? (동시에) 앙:좀나요 옴:안나요~
옴걸이 아이유 덕질하는 모습이었다는데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FC_IU93

아이유 크레파스 내가 진짜 조아하는 노래다 아침에 들으면 기분이 얼마나 조아지게요 )(
기억조작 쩌는 윤지성의 소나기적 모먼트.....ㅠㅠ (Feat. 아이유)
이니스프리 빅 세일해서 남기는 ✌🏻아이유 립스틱✌🏻정보 (브이앱 직접 언급) 이니스프리 리얼핏 벨벳 립스틱 9호(새초롬한 철쭉핑크)&10호(봄에말린 장미핑크) 현재 세일가 12000₩ -) 8400₩
저번에 그렸던 아이유
젠하이저면 그 아이유님 보라색 마이크 아닌가
라붐도 아이유 있는데 차트 아웃 상태에서 받아서 말 많고 인정 안 해 주던데 너희는 케이블인데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 누르지말고 알려주세요 ㅓ저 뭐했죠아이유파티를한것같긴한데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junmynist

아이유 반오십이야? 아직 어리네
좋은 이별이란 거 결국 세상엔 없는 일이라는 걸 알았다면 그때 차라리 다 울어둘 걸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라스랑 샤넌 손 잡고 꺼져주세요 아이유선배님 목소리 안 얇아요 아이유를 제대로 따라한 적도 없어요
[NEWS] 아이유·혁오·로이킴이 노래하는 스물다섯 청춘 1993년생 스물다섯 동갑내기 싱어송라이터 세 사람이 봄바람 부는 가요계에 음악 팬들의 들을 거리를 더해주고 있다. ▶...
닮아쪙 #아이유 #iu
아이유 너랑나 노래 들으니까 보쿠토랑 이어지는 시간을 찾으려고 시간여행하는 아카아시보고싶다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lifeforiu

아이유 그간 뮤비 보는데 넘우 좋군 ㅠ
아이유 소라 김구라 말실수에 아오이 소라 화제 "청순한...
75. 수면마취가 안되는 아이유
집에 가는 길 아직도 멀기만 한데 우산도 없이 감기 걸릴 것만 같아 이 길이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Rain drop / 아이유
이건 아닌데 정말 아닌 건데 이대로 끝날 사이는 아닌 거잖아 나를 좀 봐 나 울잖아 내가 울면은 맘 약해졌잖아 내가 이렇게 솔직히 말하잖아 내가 아프잖아 이건 아니잖아 / 아이유 - 이게 아닌데
시끄러운 사람들 틈에 왜 당신은 조금도 춤을 추지 않나요 나 그대가 궁금해 알수 없는 표정의 까만 선글라스 (아이유, 박명수 - 레옹)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cralearz

회계 강사까지 TT를 추게 만드는, K-pop이 지배하는 갓한민국. 사실 IFRS도 아이유, F 플레디스, R 레인보우 S 슈퍼주니어의 약어임.
아이유중국팬분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쵸콜릿 아직도 먹고있는데 맛있네ㅋㅋ아이유님 쵸콜릿 오물거리는거 다 찍었는데 제발 방송점 해줬으면 움짤로 보관 하고싶다ㅠ
싸이 처녀논쟁 크롭을 잘못 한 거다 여혐 아니다 남자들 까는 거다 왜 그러냐 하는 사람들 있길래 맞아 덮어놓고 까는 거 안 하기로 했지 하고 들었다가 인트로부터 귀 썩고 바로 삭제하고 아이유 노래 듣고있다.
신경 긁는 발라드들이 물러가고 아이유가 나온다 - 살 거 같군...
학교 음악방송 오늘 아이윤데 못들어서 ㅠ
나는 남자다' 아이유, 국민 여동생의 실체? "앞머리만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eyephotokr

아이유 - 나만 몰랐던 이야기 사랑은 아니었더라 내곁에 머물던 시간이었을뿐
짤은 아닌데 아이유가 자기 살쪘다고 하자마자 팬이 "뭐가 살쪄!!!"하는 영상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아이유 맘 속에는 아린이가 잇었던 걸까..(아님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방금 무의식적으로 아빠 힘내세요(제목 이거 맞나)랑 아이유 좋은 날이랑 뒤죽박죽으로 섞여서 나는요 아빠가 좋은 걸((이라는 가사를 떠올리고 아이유는 대체 뭔 노래를 부른 거야 하고 생각하다 0.7초 뒤에 아빠가 아니라 오빠가라는 걸 깨달음
태연이랑 아이유 여덕이 대쉬했을 때 반응 비슷한 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당황( 하는 거 똑같은데 그 담엔 "감당할 수 없을텐데?"와 "당신은 나랑 결혼해!" 두갈래로 나뉘었다고 헌 다 . . .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berry2_tart

아이유의 '이런엔딩' 은 들어도들어도 가사를 이해 못하겠다. 음색과 호소력만 있으면 가사따위야 뭐 이런건가...
아이유 블랙아웃ㅅ 조와
아이유님팬이에염! 미아노래진짜좋구 마쉬멜로우 부 좋은날 너랑나 복숭아 마음까지잘들었어용!ㅋㅋ 앞으로도좋은노래많이만드세옹♡
아이유가좋아요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나 아이유 너무 사랑해
나 아이유랑 결혼할래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berry2_tart

아이유짱!ㅋ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요즘 듣는 노래🐣 🌷러블리즈 - 지금 우리 🌷아이유 - 이 지금 🌷아이유 - 비밀 🌷박재범 - All I Wanna Do 🌷데이식스 - DANCE DANCE 🌷스탠딩 에그 - 무지개 장르가 참 뒤죽박죽ㅋㅋㅋㅋㅋㅋ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LocksMits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LocksMitsu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tamjjon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azumi_96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이지은 5월이내려준지은 생일 kim114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