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싸이

[TheFact] 데이식스-싸이-비와이, 발매될 때마다 기대되는 노래 ㅡ DAY6-PSY-BewhY, Song You Expect Whenever It's Released (By These Singers)
I Luv It - 싸이 (PSY) 20% 속도가 느린 특종 뉴스타일 노래방! 20% slow news special tile karaoke!:
Top 4 current Digital Kpop Artists worldwide (14.5) 1. PSY (싸이) 2. BTS (방탄소년단) 3. IU (아아유) 4. TWICE (트와이스)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SY(싸이) 'New Face'(뉴페이스) MV MAKING FILM Release싸이X손나은, 훈훈한
싸이 New Face #싸이 #PSY #New Face #정리 안된 책상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kimtaehyung_net

싸이 New Face #싸이 #PSY #New Face 😂😂😅😩😹
[인스타그램 INSTAR] 김희철&싸이 출처김희철 님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NSTAR] 손나은&싸이 PIC #1 출처에이핑크 손나은 님 인스타그램
싸이 (PSY) – 팩트폭행 (Feat. G-DRAGON) #np КаЧаЕт
(#라디오스타) #셀프캠 부족한 실력이지만 비주얼 만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온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그리고 스페셜 MC #강승윤 의 재치 넘치는 셀프캠! 내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PSY
역시 싸이님 좋아요 누름👍🏼
싸이 팬클럽 이름 "co"라고 한다 psy+co 처음 알았당...

싸이선배님 응원합니다 노래 정말정말 x1000000 좋아요😃👍 완벽히 연습한후 영상 다시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i.c.e 의 #kimmi #iluvit
싸이 PSY-팩트폭행 (Feat. GDRAGON) #지드래곤🎱💥 스웩은 개나 소나 스웩이래 글쎄다 존나 쓰레긴데 내가 언제 틀린말 해 발음이 세 틀리다 해 난 그대의 연예인들의 연예인 중에 연예인 난 모두의
"처녀논쟁" 이란 노래 좀 해명하시죠? 김치남ㅗㅗㅗㅗ 싸이는 김치남 ㅗㅗㅗㅗ
월드 스타 싸이가 돌아왔다❗ #싸이 #김범수 #자이언티 스페셜 MC 쯩유니까지~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 #라디오스타 (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170517] 동의대학교 대동제 싸이
너무 했다 내가 정말 좋아 하는 사람인데 싸이가 넘 불수 있는 사람 아녀요


죠스케

죠스케 더러워?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_nuna_V

죠스케~!!~!~!!! 쪼은 밤이에요!!!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렜다 증말.... 사랑해요(?) 죠스케
넌 강해졌다 돌격해!! ((죠스케 다키 던짐
(죠스케 굿즈를 비처럼 빨래위에 뿌림
죠스케 해친다
히가시카타 죠스케의 리젠트가 되어줘야겠다. ...입니다. (*ΦωΦ)
가끔씩 죠스케가 잘 때 일어나서 훌라 춤을 추지.

그럴리가, 난 너의 편이야.... 안심해라... 안심하렴... 죠스케....
맞아 죠스케
고기로 만족하는건가... 훌라 댄스? ...점점 의문이 드는군. 새로운 스탠드사의 짓인가, 아니라면 히가시카타 죠스케의 본체는 사실... 자네인 건가.
!..(놀람)..죠스케 군,뭔가 신기한 남자이군..
💃나를 죠스케라고 생각하고 사랑한다고 하면 되지~!~!~!!💃
ㅋㅋ ㅋㅋㅋㅋㅋ ㅋ 마자욥...근데요 저 옛날부터 궁금햇는데...죠스케 머리 위에 레이스같은 거는 장식인거에요..? ???레이스..?움...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ㅋ제송해요..제가 조금 졸려요....ㅋㅋ ㅋㅋㅋㅋㅋ
그렇구나...! 댕댕이....ㅠㅠㅠㅠ..ㅠ기엽다....ㅠㅠㅜㅜㅜㅜㅜ..ㅜ 빨래님이 그리시는 죠스케 잘생겻서요.,,,ㅎㅎ히히.... ㅠㅠㅠㅜ..ㅠㅠ퓨우ㅜㅜ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parkjamjam_kr

하긴,죠스케 군의 손재주는 예전부터 뛰어나고 생각했지. 그대를 만들어 주는 사람이니,최고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약간 기대한 듯한 얼굴로)..그럼 나는 어떤가..?
영혼을 털어서 그렸다 우리 4부 죠스케


빨래님

빨래님 성년의 날 축하해요!!🌹🌹🌹🌹
헉 꽃이 넘 이뻐요 😉 빨래님 성년의날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욥
에에....... (/◇\ ) 옆에서 지켜보는 저로서는, 빨래님의 그레이트한 그림에 설레서 기쁜 마음으로 야자를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어쩜 저리 멋있고사랑스럽고예쁜지... 😍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아악ㄱ ㅈ빠바ㅏ빨래님은 깨,,깨ㅐ시면 안되ㅣ어요,,~!!((???((( ㅋ ㅋㅋㅋㅋ ㅋ ㅜㅜㅜㅜ 히히ㅣ네!! 반ㄴ가워요 빨래님 ㅜ 앞으로 즐거운 덕톡~!!💕💕
에에엑! ("□" ) 제게 있어선 빨래님의 그림이 그러합니다! 볼 수 있어 행복해요!! (파닥파닥

빨래님 쩔어~~~
아! 빨래님 귀여워
전 귀엽지 않아요! 빨래님이 훨어어어어어씬 귀엽죠
아닌데요요오오오오옹ㅇㅇ 저보다 빨래님이 우주 귀여우신데에에에에에ㅔ에
엄... 증거가 읎다... 하지만 빨래님을 보면 알죠!
헤헤헿ㅎ 넹 빨래님은 제가 귀여워넹ㅅ☆ 그러므로 빨래님도 귀여운것ㅣ걸로
껄껄 제가 상냥한건 하루이틀이 아니랍니다(빨래님으;;,; 아름답ㅂ진 않지만 친해질 순 있어요).ㅇ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BTS_twt

헉 빨래님이 더....
으으응ㅇㅇ빨래님이 더요!!!!!!!!!
으으응ㅇ으ㅡ 아름다우신 빨래님!
빨래님이 우주 최고로 귀엽고 예쁘고 다해먹으신다앜!!!!!!!!!!
빨래님은 압둘이 아냐
......내 손수건이......(빨래님옷에 닦닦
아아ㅏㄱ악!!!!!!!ㅋㅋ ㅋㅋ ㅋㅋㅋ((깨진 머리 붙이ㅣ기))) ((눈알 다시 끼워드리기))) 자, 똑바로 보십시오 빨래님..저것이 현실입니다...(절레절레)(이마짚

!!!!!????? 혹시 빨래님도 저게 부랄 같다고 하시려는건가욥????????ㅋ ㅋㅋ ㅋㅋ ㅋㅋ
. 이쁜 빨래님께 치얼쓰^3^(대체
훟ㅎ훟ㅎㅎ후^///^ 마자용 항상 빨래님께 전수받은 아무말 수법 잘 도 닦구 있지요 흫ㅎ흐^///^(래님:뭐임마
너무해,,,,,어떡캐 이럭캐 기요운 모부랑 리츠를 두고..,,,ㅠㅠ..ㅠ!!!빨래님..!!너무해..!ㅠㅠ..ㅠ!!냉혈한..!ㅠㅜㅜ..ㅠㅠㅜㅜ..ㅜ우ㅜㅜㅜ우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지마요 사부,, (빨래님:히ㅣ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웃겨욬ㅋㅋㅋ 헉 근데 빨래님 두시인데 주무실 시간 아닌가요? ㅠ♡ㅜ 못뙨 그랑샛기가 잡아둔 것 같아 죄송스럽네요 따흑 ㅠㅠㅠㅠ (이제 아랏냐
헉 글쿤요 ㅋㅋㅋㅋㅋ 앗 근데 자러 가신다는 트윗 올리셨네용 ㅋㅋㅋㅋㅋ (())) 그럼 빨래님 안냐주무새오 ^3^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mmks5927gmailc1

ㅋㅌㅋㅌㅌㅌㅋㅌ 진짴ㅌㅋㅋㅋㅋㅋ 저도 갗이가요 낭만적인 빨래님!!! 저도 이세상을ㄹ 뜨고싶습니다 허어우어유ㅠㅠㅠㅠ 그럼 빨래님의 깨끗한 폐는 버려두고 ((??)) 낭만적인 빨래님을 위해 노력해보도록 허지요....


방탄소년단

170428 인천공항 출국 호석이 너무 예쁘니까 😇🌞 #방탄소년단 #제이홉 #BTS #JHOPE #BTSBBMAs
[PREVIEW] 170514 Wings Tour HongKong 호비 모먼트 #제이홉 #호석 #JHOPE #BTS #방탄소년단 #BTSBBMAs
ARMY, let's express your love in Hangul (simple words / a sentence) tag don't forget reply w/ #BTSBBMAs Ex. 방탄소년단
◇ 170513 윙즈콘서트 홍콩 ◇ 소설 속에서나 있을 것만 같던 그 사람...바로 너야 #BTSBBMAs #BTS #V #KimTaehyung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防彈少年團 #金泰亨
170513 홍콩 지민 😭💕💕💕💕💕💕💕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Top current digital Kpop artist worldwide (5.15) 1. TWICE (트와이스) 2. VIXX (빅스) 3. PSY 4. BTS (방탄소년단) cr:KpopQween24


BTS

170514 #뷔 #태형 #BTSBBMAs 무대 위의 만두쨩은 분위기있는 사람입니다... 아름다움의 대서사시
Sometime you need a cup of TAE & KOOKIE but sometime you need to add some SUGA 슈가나잇 여러분 💤🙆🏻 #BTSBBMAs
170514 wings tour in HK #JIMIN #지민 #BTSBBMAs 지민아 오늘도 아름답다..
증말 #BTSBBMAs 귀여워...
#BTSBBMA 내가 지짜 셕진김때문에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걸이하트 꺼내고 나서 윤민기 반응이랑 멤버들반응에 뿌듯해하는 셕진 쏘 큐뜨 ㅠ ㅁ ㅠ
"Thank you BTS for being The Most Beautiful Moment in ARMYs life " 아미의 인생을 가장 예쁜 화양연화 돼줘서 고마워요 🙆🏻💜 #BTSBBMAs
#BTSBBMAs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jjimvely

김석진 사랑해 ❤ #BTSBBMAs
The best of me 난 너밖에 없지 #BTSBBMAs
하나 둘 셋 하면 모든 것이 바뀌길 더 좋은 날을 위해 우리가 함께이기에 -2!3! #BTSBBMAs
죄송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우리는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잘 휴식을 기억한다 ❤ #BTSBBMAs
캡짱 👍👍👍 사랑해 💜💜 #BTSBBMAs
화양연화 줘서 고마워 #BTSBBMAs
"보고 싶다 (bogo sipda)" #BTSBBMAs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jjimvely

'넌 내 하나뿐인 태양 세상에 딱 하나'❤ -Run #BTSBBMAs
이쯤되면 다시보는 말하자면 #BTSBBMAs


FACE

😍여신등장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손나이쁘신 💕~ #Apink #에이핑크 #Naeun #손나은 #PSY #NewFace
Top current Songs iChart Real Time Chart 1. Unnies 언니쓰 - 맞지? 2. PSY - I Luv It 3. New Face 4. IU - 팔레트 ft. G-Dragon
💕👑💕 Top current Songs iChart Real Time Chart ❤❤ 👉 TWICE (트와이스) - Signal 👉 Unnies 언니쓰 - 맞지? 👉 PSY - I Luv It 👉 New Face 😍❤


TOP

top 8 artists this weekParamore (115), Psy (89), 아이유 (55), Bruno Mars (31), LABOUM (18), 구구단 (16), 브레이브걸스 (12), Lorde (11) #jotafm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jjimvely

♫ My Top 5 #lastfm artists미스터미스터 (7), Psy (6), Paramore (5), 조진호 (5) & day6 (4) via #music
gui's top 7 artists this week여자친구 (207), 트와이스 (72), AOA (70), Psy (67), Miley Cyrus (48), Larissa Tassi (26), Lea Michele (26) #jotafm


훌라

그러니까 난 훌라 춤을 추고 싶다. 죠스케 빨리 자라.
...... (키라 요시카게는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래, 주인도 잠들었으니... 훌라 춤을 추겠군. 자네를 보니, 부디 내 머리카락은 생명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
.......(경악) 그런, 바보 같은...! 지금 이 키라 요시카게의 머리카락이 훌라 춤을 출 수도 있다고 말하는거냐!
...... 평온한 삶을 살아야 할 이 키라 요시카게에게, 움직이는 머리카락. 그것도 훌라 춤을 추는 머리카락이라니.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mm ) 천사셔... ㅋ ㅋㅋ 귀여워요 훌라춤!! ㅋㅋㅋㅋㅋ♡♡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jjimvely


LUV

psy - i luv it 띵곡 ........
생선을 먹을 땐 가시 발라먹어.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 -PSY, I LUV IT 中-
트와이스의 SIGNAL이 1위! 언니쓰의 맞지가 2위! PSY의 I LUV IT이 3위~!


마크

여리여리한 꽃미모 장착하고 등장한 갓세븐 마크! 귀염둥이 막내인줄 알았더니, 알고 보면 정글실세? #GOT7 #MARK #갓세븐 #마크 #정글의법칙_갓세븐마크 꺄아!!! ♥
170515 HND 출발 #GOT7 #갓세븐 #Mark #마크
우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GOT7 #MARK #갓세븐 #마크 #정글의법칙_갓세븐마크
170515 GMP 도착 #GOT7 #갓세븐 #Mark #마크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jjimvely


지민

둘이서 한개의 캐리어로 해외에 같은 95년생이어서 95즈라고 불리는 지민과 뷔. 동갑이어서 뭐든 서로에게 말할 수 있는 베스트프랜드. 해외에 나갈때도 한 개의 캐리어를 같이 사용한다. 사랑스런 막내의 뒤치닥거리를 담당하기
나 이거 너무 좋아 #윤기 #지민 #태형 #정국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남준 #지민 #NAMJOON #JIMIN
오빠랑 나는 너무 많이 떨어져있지민 그만큼 애틋한 존재 😍😭❤️ #영재서연


JIMIN

우와 너무 즐거웠어요 우리 댄서분들도 고생하셨어요 #JIMIN #Thanks_Hongkong
지민아아아아 죽으면 안돼애애애!!!!! 지민이 표정 좀 봐주세요ㅠㅠㅠㅠ #JIMIN #제이홉 #JHOPE


콜록

내, 내가 적응이... 안돼? 이해해... 왜냐... 지금의 난 병자니까... 콜록, 아... 안 죽는대도... 내가 왜 죽겠어...! 콜록... (히죽)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zdzhz

이, 이러다 진짜 다 죽겠네, 콜록... 하지만 역시 안 죽을 거라고 미, 믿어보는 게 좋겠어... 죽을 거라 다, 단정 짓지 말자... 콜록콜록...
아, 아니...~ 다 피, 필요 없어... 머리아파 주, 죽겠네... 콜록...
다, 다들... 콜록... 기절시키려고 하, 하고 있네... 다, 단합력 좋다... 후, 훈훈한 광경이야... 콜록...


태형

우리 끼쟁이 최고 #태형 #뷔 #TAEHYUNG
실수해도 너무 귀여운 태형이ㅋㅋㅋㅋ
생일날 이렇게 축하해주는 남사친들 어디가면 찾을수 있죠 #석진 #윤기 #태형


귀여워

...여, 역시 나는 안 귀여워.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mob_psy


MONSTAX

[ Pre ] 170514 종로팬싸 🐰 원호 #원호 #MONSTA_X #몬스타엑스 #2YearsWithMonstaX #5시_14분_함께
170513 강남팬싸 #몬스타엑스 #형원 곰인형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MONSTAX #HYUNGWON #아름다워
170514 종로팬싸 #몬스타엑스 #형원 #MONSTAX #HYUNGWON #아름다워


PSY

하하... 응... 좋아... 좋은데...? 웃고있잖아...? 아, 아이노 군이 전 봉투를 더 좋아해주네... 다, 다시 그 표정인 걸로 써야하는 걸까...
객관적 시각이 떨어지는 이유는 내심 바라는게 크고 많을 때, 내가 맞기를 바랄때, 즉 마음을 비우지 못할때일텐데 이상하게 핀트 못맞추는 발언을 하는거 같은 느낌적 느낌.
내가 걱정할 건 아니지만 국민의당이 과연 얼마나 살아남을지 심히 걱정됨. 나름 중도라는 포지션은 살아남아줘야할 거는 같은데.. 이미 중도라는 포지션은 개혁적 보수라는 바른정당과 실은 오래전 민주당에게 넘겨준거 같다.
그래서 민주당 옆에서 중도 포지션을 취했을 때 오히려 그냥 오른쪽으로 가버리는 형태가 되는거 같기도하고..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NrSeungri_BB

여튼 이 와중 정의당 선전은 기분 좋고 뿌듯함. 뭔가 점차 다들 제자리를 조금씩 잡아가는 느낌-
업바 사랑해
뭐야? 싫어
응, 나는 거짓말은 벼... 별로니까.
제 아들을 살릴 수 있으면은 저는 어떤 거라도 좀 할 수 있을 거 같구요. 빨리 골수를 찾아서 빨리 수술이 되서, 굉장히 좀. 예. 행복하게...
쉿 해;
우리는 psy 와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mmks5927gmailc1

Good! 😍 내입에서 칭찬이..! OMG! 💞 눈물이 나려고 그러네 👍
This is the day! 내가 답글을...😍
아, 알았어... 돌아가는 길에... 주, 죽일게... 기, 기대해도 좋아...
이 큐를 받고 가야 돼, 하연아.
나 이고 어디서 만이 바써,,,
석진이형은 춤추다 신발이 벗겨지면 멈춘다며 뭐라하던 태형이ㅋㅋㅋㅋㅋ 하지만 애기들은 보고 금방 배우지ㅋㅋㅋㅋㅋ
언제봐도 놀라운 갭차이 #태형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mob_psy

너무 귀여운 우리 남준이 #남준 #랩몬 #RM #NAMJOON
우리 호비 너무 사랑스러워ㅜㅜ #제이홉 #호석 #JHOPE
빌어처...먹을 새우녀석
꿀 & PSY
안녕하세요 PSY 오전 팬 번호 1과 콜롬비아에서 당신이 인사와이 편지는 내가 그녀의 노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
그지, 그래 맞어. 근데 너 왜 그랬어?
...더 일찍 깨달아서, 진작에 일찍 말해줄 것이지. 늦은 거야 당연해. 나보고 매번 친구 아니라더니 이제와서... ...웃기네. 뭐 그 말들이 진심으로 하는 말일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어, 믿었었으니까... ...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mob_psy

song of the daypsy - 마지막 잔명 (feat. lee sung kyung) #rf_ay
으으... 세이지 군이 나를 쓰, 쓰다듬어주다니... 기적같은... 이, 일이네... 정말이지... 감동...적이네...!
아니 그 재연화면 보면은... 아버지가 원양어선 타다가 돌아가셨다고. 내가 잘못 찾은 줄 알고 얼마나 놀랬는줄 아니?
원탁아ㅠㅠㅠㅠㅠㅠ 누나 통장에 빨대꽂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심장떨려 너무 어울려서 다행이고ㅠㅠ 원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오늘 연습도 화이팅하고 너무너무 고마워 우리탁이👼🏻💕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puyoju_ne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laboum6782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witchsney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rngpdlsgmailco1

PSY 싸이 죠스케 빨래님 방탄소년단 BTS 갓세븐 only_p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