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하늘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 수록.. 높아만 지네.. 참되거라.. 바르거라.. 가르쳐 주신 스승은.. 김영란법 적용대상이시다..
5월15일 김예현,임영민,노태현 잊지말고 픽합시다 스승의은혜는 하늘같지만 스승픽 한번만 해주세여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 잘추거라 박자타라 가르쳐 주신 태현의 마음은 어버이시다 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ShapeofYou #박성우 #노태현 #김태동 #김동한
스승의으은혜는하늘같아서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은데 왜 휴강하지않는거죠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오늘 하루 스승님께 휴일을 드리고자 합니다 휴강합다 교수님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idoubttherefore

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은 스승의 날~🙆🏻💕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기분으로 한주를 다시 시작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글 #월요일 #명언 #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코가 길어지기 시작했다)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네여 정말 ㅋ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나는 땅만 보게 된다.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높아만 지네  참되거라 바르거라 가르쳐 주신  스승은 마음의 어버이시다  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이히히힉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가타성
스승의 은혜는 하늘(사원) 같아서 우러러볼수록 높아만 지네~ ♬

너도 땡칠님과 행복해라 (오늘이 스승의날이지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감사합니다)
스승의 은혜ㅔ는 하늘가타서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너희들이 공부하는게 보은이란다~~~ ((ㅎㅓㄷ...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오늘같은날 옥체를 보존하셔야 할터인데....
크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로켓런처 디텍티드 대류권 탈출
스승의 은혜!!!!!!!!!! (온몸으로 옆구리 춉!!!!!!!!!!!!!!) 하늘 같아여!!!!!!!!!!
스승에게 감사한 사람이 많을까 스승에게 상처 받거나 분노하는 시람이 많을까? 스승의 은혜를 하늘 같다고 말하는 사람이 이 세상에 정말 얼마나 될까 싶어지네. 뭐 물론 좋은 분들도 어디엔가 드물겐 있겠지만, 내겐 없다.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invitation1004

스승의 은혜가 하늘같으니 교수님 얼른 휴강하시고 하늘에서 쉬세요(와 스레기발언이야
나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를 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 뉘시며 손발이 다 닳도록 고생하시네 하늘 아래 그 무엇이 넓다 하리오 어머님의 희생은 가이 없어라 아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 수록 높아만지네
애들 스승의 날이라고 교수님 들어오자마자 노래 부르는데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하자마자 하늘 같으면 공부 좀 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력을 멈춰주세요...★
스승의 으은혜에는 하늘 같아서어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어~😢
스승의은혜는하늘같아서......우러러볼수록....높아만지네.....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볼수록 추함.
나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를 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 뉘시며 손발이 다 닳도록 고생하시네 하늘 아래 그 무엇이 넓다 하리오 어머님의 희생은 가이 없어라 아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아 보답
5월 15일(월) 스승의 날, 하늘과도 같은 스승의 은혜, 그 은혜를 기억하신다면 오늘 감사의 말을 전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오늘은 5월 15일. 스승의 은혜가 하늘과 같군요...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 학원을 오게된 유에입니다아 ~ ( 하 학원 뿌실까.. )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 수록 높아만지네..." 15일(월) 총잘실에 #한국농수산대학 21대 총학생회 회장과 임원들이 김남수 총장님께 카네이션을 전달. 학생대표가 공개적으로 달아드리는 카네이션은 김영란법에 저촉이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우러러 볼수록 좋아만 지네 에버노트 사용하거라 가르쳐 주신 스승의 마음은 친절하도다 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친절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woochick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우러러~ 보기 힘드니까 이거라도 드려.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아쉽다 😂
스승의 으은혜에느은 하늘가타서~!~~~~!~~!~~!


아아

#BTSBBMAs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태산 같이 무거운 스승의 사랑  떠나며는 잊기 쉬운 스승의 은혜  어디간들 언제인들 잊사오리까  마음을 길러주신 스승의 은혜  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20명이서 홀이 뚫려서 1층까지 웃는 소리도 들리는 건물에서 스승의 은혜를 떼창하는 창피함 ㅠ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1시간 뒤에 미팅인데 ppt 한장이야 으아아아아아악 교수님 살려주세요

낳실제 괴로움 다잊으시고 기르실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진자리 마른자리 갈아뉘시고 손발이 다닳도록 고오오생하시네 아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으은혜... 어버이날, 스승의날 한곡으로 퉁친다


사랑

바다보다 더 깊은 스승의 사랑  갚을 길은 오직 하나 살아 생전에  가르치신 그 교훈 마음에 새겨  나라 위해 겨레 위해 일하오리다.  아아 고마워라 스승의 사랑  아아 보답하리 스승의 은혜
오늘은 스승의 날입니다. 부모님과 같은 마음으로 가르쳐주시고 아껴주시는 선생님 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서울경찰 #스승의날 #선생님 #스승 #은사님 #은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오늘따라 라디오에서 한스밴드의 '선생님 사랑해요'가 계속 나오길래 왜 그러나 했는데 스승의 날이었군. 근데 그 노래, 스승의 은혜를 생각하고 감사하는 그런 가사가 전혀 아닌데..


선생님

단원고 故 김초원 선생님, 故 이지혜 선생님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부디 평안하십시오.
ㅋㅋㅋㅋ 우리 교탁아래에 폰가방에 폰 넣어놓는데 수업시간에 벨소리 스승의 은혜로 바꿔놓고 전화 걸어서 다같이 서프라이즈로 선생님한테 스승의 은혜 불러드림 ㅋㅋㅋㅋ 서프라-이즈 남고 ㅋㅋㅋㅋ폰 울린애 폰뺏김 ㅌ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만 19세가 되는 성년들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과,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스승의 날입니다! #98년생_축하합니다! #선생님_고맙습니다 :)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ycst

아나킨만큼 스승의 은혜 뼛속 깊이 새기는 애 없다 난 옛날 선생님들 성함도 다 까먹었는데 아나킨은 오비완의 포스 흐름마저도 기억함
학생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 고인의 명복을 빌며, 현재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시는 선생님. 스승의은혜 기리기리 남아 있을겁니다.
목숨을바친 스승의 은혜 우리 이런 희생 없이도 스승의 은혜 기릴수 있는 세상 살아가고 싶어요 희생은 명예가 중요합니다 부모이기에 소방관 이기에 자식이기에 선생님이기에 그런 명예. 그것이 인간다운거잖아요
- 불두화 - (야생화쉼터) 좋은 아침. 스승의 날, 선생님 은혜에 감사합니다. 건강 하세요.
스승의날이니까 술루선생님의 졸업함 제자 커크가 찾아와서 스승의 은혜에 보답하겠다며 질펀하게 떡치는게 보고싶다 술루센세는 그날 천국가서 지져스랑 하이파이브하고왔다


어버이시다

#BTSBBMAs 스승의 은혜는 어버이시다
그리고 스승의 은혜 노래 가사 이상하게 부르는애들 왤케많음?? 스승은 마음의 어버이시다((를 스승의 은혜를 어버이시다 이렇게부르더라 ㅋㅋㅋㅋㅋㅋ 얼척xxx

아ㅏ니.. 스승의 은혜는 어버이시다 라고 부름 ㅋㅋ


교수님

밥 안먹었다고 하니까 교수님이 빵집샌드위치 주셨다..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8ㅁ8ㅁ8ㅁ8ㅁ8ㅁ8
스승의 은혜로 교수님도 쉬어야한다 교수님 아직 늦지 않았어요 빨리 휴강문자를


마음

★ 대학생 일상 ★ "스승의 은혜, 감사합니다" 손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경영계열 학생들 (•ө•)♡ * 사진 경영계열 추미림 학생


감사드립니다

난 내가 여환웅 진성이 될 줄은 몰ㅇ랔서,,, 사람일 아무도 물ㄹㅓ 여환웅 화이팅 라뷰 스승의 은혜 감사드립니다❤️😎🤘
다진쌤, 언제나 감사합니다. 스승의날 스승의 은혜 감사드립니다!💐


5월

성년의 날이니까 선물 달라고 깝치는 리키치vs 스승의 날에 은혜를 갚으라는 도이쌤 그리고 어버이날 받은 카네이션을 아직도 가슴에 달고 있는 야마다 쌤 흥겹구나 5월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GMCropKorea

스승의 날이 5월에 있는 것도 이상하다. 3월에 학기 시작해서 2개월 지났는데 담임한테 은혜를 받으면 얼마나 받는다고. 학년 말에 하는 게 진정성 있는 인사지, 학년 초에 하는 건 그냥 앞으로의 청탁이다.


스승의 은혜

스승의 날이네요.차갑고 어두운 바다 속에서 엄마 아빠들이 지켜주지 못한 자리를 끝까지 지켜주었던 은혜와 제자들 위해 삶을 포기해야 했던 거룩한 희생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스승의 자리 지켜주어 고마웠습니다.
야존나오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스승의 은혜 노래 불러주고 선물 줌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쌤 받고 차에 가져감
사방에서 스승의 은혜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승의 으은혜에는 아 히보 보고싶다
#스승의날 이자 #성년의날! 스승의 은혜를 생각하며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배움의 기회, 성년이 된 기념으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선물해요! 유니세프와 #특별한선물 나누고 감사카드와 기념품까지~ ​▶​
스승의날이니까 스승의은혜에 보답하는 영수가보고싶네요

김재명 선생에게 스승의 은혜를 몸으로 갚는 고딩 박장군
스승의 은혜 부르는 크리스틴.. 에릭 감격으로 흐르는 눈물을 주체못해 노래부르던 크리스틴이 당황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ㅋ
스승의 으으은혜는 하아늘가타서어어어ㅓ 영원히 닿지 않습니다
스승의날이라고 4교시라니 스승의 은혜에 감샤합니다
스승의 은혜는 몸으로 갚겠습니다☆
스승의은혜 노래부르길래ㅜ난 이과 아닌척함 ㅎ 난 저런거 안좋아해 ,,,
그냥 스승의 은혜 노래 한 번 불러드리고 강의 탈주하고 십은 그런 느낌적 느낌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getitk

오늘 스승의 날이다. 아침 영어회화에 취미로 바이올린과 클라니넷 하는 두 분이 스승의 은혜를 연주해주셨다. 이제 4개월 배우셨다는데 실력과 관계없이 너무 멋진 모습. 너무 완벽한 음악을 배우는 보람이란 생각. 나도 뭐 하나 배우고 싶더라 ㅋㅋ
마자...오늘 학교에서 랜섬웨어때무네 랜선 전부 뽑아버려서 아침에 스승의 은혜 노래 틀려 했는데 인터넷안돼서 못함
스승의.은혜
정국이 부르는 스승의 은혜 #스승의날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BTS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防弹少年团 #BTSBBMAs
님들아 우리 반이요 ㅋㅋㅋㅋㅋㅋ 한문 교싷이랑사문ㅅ교실이 바로 옆인데우리가 스승의 은혜부르고 사문 (3-1반)에서 따라하길레 아 웨 ㅂ따라함!!!;;ㅊ하고 쌤이 더 큰 목소리로/~~~!! 해서 악쓰고 불ㄹ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자들ㅋㅋㅋㅋㅋㅋㅋ
?? 방금 아서스가 우서한테 스승의 은혜를 불러주는 패륜적인 짤을 본거같은데
스승의 은혜 같은 거 존 나 모르겠고 나랑 말 할 때 마다 내 가슴만 쳐다보는 새럼한테 편지 한페이지 쓰래서 글씨 개 크개 써 서 줬다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haeun0191

스승의 날엔 영화 스승의 은혜를 보는 게.. 잔인하고 반전 있고 잼나지만 멘탈 약한 난 한동안 힘들었다ㅠㅠ
서현이에게 벌을 주려고 했는데 상을 주는 묘한 상황이 된거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야옹이에서 벌을주마=상을주마 니까 상관은 없는걸지도읍읍 성년의 날 맞이한 제자를 위해 아지트에서 성인물을 찍어주는 은혜로운 스승인것이 아닐까싶은..(남:ㅍ_ㅍ
나는ㅂᆞ냈다 스승의은혜문자보냈다 아악 얼굴에철판깔고 보내야했나 1년만에 연락드리니넘 쑥스러워ㅠㅜ 으어엉
스승의 은혜를 갚기 위해 투이타 스승님들을 찾았지만 전부 돌아가셨어
스승의 은혜는 제자들 뉴짤로 갚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다들 스승의 은혜를 갚았구나.
스승의 날이라고 저렇게 해주면 진짜 좋으시겠다ㅋㅋㅋㅋ 샤이니가 불러주는 스승의 은혜....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oh_my_infinite

아니 왜 자꾸 스승의은혜 자꾸 트는데
스승의..은혜는 ..
스승의 은혜는~ ㅋㅋㅋ 쌤 추카추카 어린이들 가르키느라 고생했쪄...나는 우리애들 쌤들 챙겨본적이 없는데...ㅠㅠ
스승의 날기념 #BTSBBMAs 스승의은혜정꾸버전💗
졍궉이 스승의은혜노래부른거 벌써 일년됐어..?
스승의 은혜를 찾으러 떠난다 말리지마
낄ㄹ낄 그래도 오늘 스승의 날이라고 일찍마침 스승의 은혜 충성충성충성~~!!!!!!!!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i_sfac

성년이됐구나 축하한다 영수야 그러니까 지금까지의 스승의은혜에 보답해야지 하는 박쌤
스승의은혜는 무시하지만요 ㅋㅋㅋ
#청탁금지법 시행 이후 처음 맞는 #스승의날 학생들이 법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서 #손편지#감사영상 메시지를 제작하며 #스승의은혜 노래를 부르고... 청탁금지법이 만든 새로운 스승의 날 #쿠키뉴스
오늘 스승의 은혜 노래 몇번 ㄴ들은거냐 대체
7반 놈들 스승의은혜부르는거봐;
오늘같은날의 스승의은혜=보충x야자x 기모링~~
아니그러고보니까스승의날이잔아? 아헉설마그래ㅛㅓ윤해온건가 애들 스승의은혜부르고난리나ㅛ대ㅜㅜ나도나도윤해윤해!!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btsmove

스승의 은혜를 불러드린다
세아야 오늘 스승의 날인데 은조한테 이벤트해줘랑~카네이션 백송이같은거 준비했다가 당황해서 어쩔줄 모르는 은조표정 감상하고, 숨겨둔 장미 주고, 스승의은혜가 얼마나 하늘같은지 보여줘 .하루 역할바꾸기해도 좋겠다 예전에
나만 스승의 은혜 노래 다 몰랔ㅋㅋㅋㅋㅋ
스승의 은혜가 배경노래로 깔리고 나무에 매달린 검은 실루엣이 흔들리며 페이드 아웃. 엔딩
어... 응... 그래... 다짜고짜 스승의 은혜를 계속 연속으로 불러드려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btsmove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BlizzHeroesKR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showyn_826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LNTC_1230

스승의 은혜 하늘 아아 우러러 사랑 고마워라 교수님 hi_gem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