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내 눈엔 아직 당신은 배부른 인간일 뿐, 고귀한 척 집어치워!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ddo_nnn 님 제보)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Sweeney_inyeog 님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vvE0qBzWdeqTBaA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Sweeney_inyeog 님 제보)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꿈같은 삶 완벽한 박효신 잘생겼다 (rien0716_mu 님 제보)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잘생겼다 박효신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속닥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Sweeney_inyeog 님 제보)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YANG_YoseOp__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어떻게 찾아냈지 난 떨려 완벽하게 끝낸 줄 알았어 내가 안경을 두고 온 걸까 왜 안경이 안 보일까 내 주머니에 있었어 근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soultreefanclub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여기 좋아, 난...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나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012abebe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첫빳따는 역시 효신갓이다. 우리팀 박사님이랑 박효신 명곡으로만 2박3일 얘기할 수 있을 정도로 그의 모든 노래를 정말 매우 조아하지마는 개인적인 베스트는 야생화. 가만 듣고 있자면 맘이 아려져서 광광 운다. 효신갓이 불로초 부르면서 울면 같이 운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skadpfls123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박효신 야생화 외국인 반응제일 과하지 않고 귀여워서 올려봄6분 20초부터가 하이라이트
☁️시월☁️ 오늘 아침부터 홀인원 시워리 보구 ㅜㅜ 브이앱에서 박효신노래 부르는 시워리도 보구 기분 킹왕짱 좋아❣️딱 야생화 듣고싶었는뎅! ㅋㅋ 내가 처음으로 브이앱 실시간으로 봐서 신났나봐 댓글 폭주했어.. 히히
감성소년 괜찮아 정준일 바램 토이 바램 박효신 눈의 꽃 박효신 야생화
야생화 들으니 박효신 팬 친구 생각에 눈물이 낫다
6. 요즘은 야생화의 박효신을 자주 듣는다 잘때 들으면 좋음
6. 박효신 - 야생화 김경호 - 탈출 M.C The Max - 어디에도, 잠시만 안녕 임재범 - The same old story 더 크로스 - Don't cry Steel Heart - She's gone

박효신의 야생화 노래조은데 드러봐 ㅋㅋ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박효신 (Park Hyo Shin) - 야생화 (Wild Flower) (스페셜영상)"
나 앤캐 만나고 박효신 야생화 못 듣는 병 생김...진짜 들을 때 가슴 고통스럽게 저릿하다고...(ㅠ!!
좋았던 기억만 그리운 마음만 니가 떠나간 그 길 위에 이렇게 남아 서 있다 잊혀질 만큼만 괜찮을 만큼만 눈물 머금고 기다린 떨림 끝에 다시 나를 피우리라 야생화-박효신
6. 이것을 위해 적고 있습니다. 체리필터-네 안의 폐허에 닿아 / 꿈꾸는 세일러 / 여신의 나무 넬-지구가 태양을 네번 / STAY(복면가왕에서 조유진이 부른 버전도 좋음) yui-How crazy 박효신-숨 / 야생화 김동률 - 그게 나야
6. 이것을 위해 적고 있습니다. 체리필터-네 안의 폐허에 닿아 / 꿈꾸는 세일러 / 여신의 나무 넬-지구가 태양을 네번 / STAY(복면가왕에서 조유진이 부른 버전도 좋음) yui-How crazy 박효신-숨 / 야생화
건희야 야생화 불러조 박효신 노래 불라조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ShallweKYO

다른 곡들은 원곡보다 커버곡이 좋을때도 많은데 야생화 만큼은 박효신 따라가는 가수들 없는듯👍👍 진짜 많은 가수들이 커버해도 박효신이 짱짱
박효신의 신곡 '야생화'를 들어봤는데, 김동률 노래 같다. 김동률이 불렀더라면 더 좋았을걸. 김동률이 부른 버전으로 들어보고 싶다.
박효신 야생화 피아노 연주가 듣기 좋다.
8. 폴킴 - 비, 박효신 - 야생화, 심규선 - 오필리아 좋아합니다 !
존나 야생화를 부르는 박효신 그리면 안돼요? 라고 물어볼뻔했어
아 왜 웃기지 아너무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밒눙ㄴ님 넘ㅋㅋㅋㅋㅋㅋㅋㅋ야생화 박효신ㅋㅋㅋㅋㅋㅋ


팬텀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GwonSeon_GM

2016팬텀(The Phantom) 캐스팅 박효신,박은태,전동석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2015 팬텀(The Phantom) 캐스팅 류정한, 카이, 박효신 흉측한 얼굴을 가면뒤에 숨긴채 오페라극장 지하 은신처에 살고 있는 에릭.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이 있는 그는 아름답고 순수한 여인 크리스틴에게 매료되어 사랑하게된다.
박효신 여지껏 했던 뮤들(엘리자벳, 모차르트, 팬텀) 재연 해줬으면 좋겠고 홍배우님 뎉놑이랑 오유 빨래 미마 재연 해주셨슴조케따....
2017.05.09 에릭(박은태,전동석,박효신) - 나의 빛, 어머니 in 뮤지컬 "팬텀" #알_캘리
출처 사진속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팬텀 #에릭 #쿄릭
사랑스러운 입술🌹 #박효신 #parkhyoshin #팬텀
팬텀(0527)충무아트홀 대극장 -박효신,임혜영,신영숙,이정열,에녹- 보는 내내 설레이는 효신 팬텀💕 노래,연기 이젠 #믿고보는배우가된박효신 귀여우신 영숙언니👍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ShallweKYO

뮤지컬 팬텀 박효신 에릭 쿄릭 - 이번 시즌에 맞춰서...
박효신이 노래하는 게 너무 보고싶은데 콘서트도 좋은데 갑자기 박효신의 뮤 무대가 너무 그립네.. 팬텀 초연 때 너무 덥고 힘들었는데 2n번 보러가면서 너무 행복하고 좋았는데ㅠ
음 또 뭐봤지...은근 본건 있는데 기억에 잘 안남아있다 아 맞아 아아아아아 박효신이 했던 팬텀도 봤당 충무아트홀이었나..근데 그때 여자 배우분 목소리ㅠㅠ안타까웠구..음 그것도 단체로 간거라ㅜ별 생각 없었다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Sweeney_inyeog 님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Sweeney_inyeog 님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Sweeney_inyeog 님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Sweeney_inyeog 님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yearn_phsvixx


뮤지컬

엥 안녕하세요! 팔로주셔서 멘션드려요 ;-; 메인트윗두 없으시구 장르가 겹치는지를 확인을 못하겠어서요. 뮤지컬 파고있고 전동석 박효신 박은태 이렇게 파고있어요!
박효신같은 음색을 가지고 싶다. 그럼 그림그리는 뮤지컬배우 할텐데.
헉ㄱ 박효신도 좋죠... 박은태도 좋고... 뮤지컬 배우들 너무 존경스럽고 부럽고 멋있고... 믁믁ㄱ 간ㅇ담회 때 들어보니까 꽃게님 목소리도 좋으시던데요...!😘
. 박효신- 마지막 춤 (뮤지컬-엘리자벳)
10. 주로 외국노래랑 뮤지컬노래! 그리고 영화 사운드트랙. 한국노래는 이선희, 박효신, 박정현, 아이유, 레드벨벳.....
2014년 9월 14일 뮤지컬 (모차르트) 모차르트 박효신님 남작부인 신영숙님 신영숙님 황금별듣다가 눈물 ㅠ 박효신님도 엄지 척!


아이유

. 6. 엠씨더맥스!!! 한동근!! 박효신!! 아이유노래!!!! 요새는 아이유 무릎이 그렇게 좋드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OH_MA_RRON

7.유행타는 베리...ㅋㅋㅋㅋ 요즘엔 아이유 팔레트,위너 릴리릴리, 지코 쉬즈어베이비(?) , 엑소노래 개 조아함♡ 박효신 노래도 개꿀.....ㅎ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백만 돌파. 이를 달성한 가수는 매우 극소수 (임창정, 아이유, 박효신, 빅뱅 등)
6. 취향이 정말 극과 극이라 쿵쾅쿵쾅 밴드 음악 아니면 아예 잔잔한 노래를 좋아합니다ㅋㅋ 좋아하는 가수는 spyair, 박효신, 아이유 등등 노래는 굳이 꼽자면 박효신-숨, 짙은-백야, 디어클라우드-얼음요새, Justin Bieber-purpose
#자기가_팟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다면_rt 세.젤.귀.핑.맨.님/녹남님/휴복님/누키님/마스터딸기님/견자희님/늪지대/우타이테/랩/성우 신용우,홍범기,김승준 분들/하나땅님/하나나님/박효신/아이유/살육의 천사((얕게/무덤(?)
#자기가_팟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다면_rt 세.젤.귀.핑.맨.님/녹남님/휴복님/누키님/마스터딸기님/견자희님/늪지대/우타이테/랩/성우 신용우,홍범기,김승준 분들/하나땅님/하나나님/박효신/아이유
6. 고백-정준일 목소리-RM 나를잊지마요-걸스데이 러빙유-씨스타 안녕-러블리즈 스물셋-아이유 give it to me-agust.d happy together-박효신 비행운-문문 change-RM,wale 2학년-BTS 등등 더있더
8. 아이유-이 지금 악뮤-오랜날오랜밤 박효신-1991년찬바람이 불던 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kyo_syoong


동경

✑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조차 못했는데 / 박효신, 동경
#Nowplaying 동경 - 박효신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박효신 유스케 gift 박효신 햎콘 동경 박효신 I'm your friend 박효신 Dreamer 박효신 모든곡
민석이가 박효신의 동경 부르는 거 보고 싶다


사랑을

박효신 -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가져가세요 좋은 기억마저도 그대가 없이는 내겐 짐만 될텐데 자꾸 꺼내보면 그리움만 커져서 다시 돌아가는 길 발걸음 또 멈추게 하죠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곳엔 아직도 그대가 있어서 그래서 아픈가봐요 한 번쯤 꼭 한 번쯤은 그대도 날 볼까봐 오늘도 기다려요 // 추억은 사랑을 닮아-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apl_mjj

#Nowplaying 사랑을 비우다 - 박효신 (The Breeze Of Sea)
박효신 - 추억은 사랑을 닮아
8. 프듀 최애는 아직 곡이 나오지 않았으므로 박효신 추억은 사랑을 닮아,꿈,리라


불던

[승관] 안녕하세요! 오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박효신님의 '1991년 찬바람이 불던 밤'을 부르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부모님에게 사랑하는 마음 가득 표현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오늘 어버이날인데 박효신 자작곡 1999년, 찬바람이 불던 밤 좀 들어주세요 여러분 가사 쥑입니다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돼줘요 (박효신 - 1991年, 찬바람이 불던 밤) 나는...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엄마의 엄마로 태어나고 싶어..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날도 자랑스런 나의 엄마가 돼 줘요 박효신 (1991년, 찬 바람이 불던 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CgoonMusic

170514 MVP stage preview (1) 찬이가 부모님을 생각하며 부르는 박효신의 1991년 찬바람이 불던 밤 #최찬이 #소년찬이 #찬이 #choechani #chani #boys24 #소년24 #유닛


들으면

[#SF9_Drive🐭]로운이가 추천하는 드라이브하면서 듣기 좋은곡! 박효신&황 프로젝트 The Castle Of Zoltar 입니다 희망적인 가사와 산뜻한 멜로디!곡분위기가 진짜 드라이브를 하면서 들으면 흥이 저절로
막 박효신님 목소리들으면 그냥 소름이 들어~~~~
고전물 눈물 버튼 브금.. 박효신 애상 황치열 그리워 그리워서 종현 산하엽 이것들 들으면서 쓰면 마음 만은 대하사극 작가....
낮잠잤는데 자기전부터 계속 이어폰꼽고 드리머 듣고있었는데 반수면상태에서도 계속 어렴풋이 드리머들으면서 박효신 노래잘한다 박효신 하울링도랏다 이생각,,,ㅋㅋㅋㅋㅋㅋ자고일어나서도 머릿속에 맴맴
오늘 하루 수고 많았다 정말 장하다 되게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해서 저는 특히나 자기전에 잠자기 전에 이노래를 들으면 정말 마음이 편해지면서 위로받는다고 느끼거든요 그래서 박효신 선배님의 숨이라는 곡을 추천하
박효신 해피투게더 들으면 에스키모 마지막 영상 생각난다 ✨✨💛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milkyo_way

시지 관통당하면 듣는 노래가 박효신이랑 트로이 시반임(-좋지만 관통 당한채로 들으면 인생 말아먹은 느낌 나서
박효신 숨을 들으면서 잠들기..


대장

#박효신 우리대장님이 이렇게 대단합니다.
갑자기 문득 박효신이 프레피룩 입고 나타나면 난 지구를 몇번을 뿌셔야할까? 대장 프레피룩 입으면 아이돌이여~
13. 박효신 - 이름 모를 새 (Gift) 날 박효신느님에 입덕하게 만든 곡. 가사도 그렇고 애절한 멜로디도 그렇고 정말 버릴게 없는 그런 곡. 대장 저 정말 이 노래 좋아합니다 ㅠㅠ 꼭 전국투어 갈께요 ㅠㅠㅠㅠㅠ
이게 뭔일이래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피드에 메시지 담는 센스돋는 대장 #박효신 2017 06 24 The Day You Were With Me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realmusicianPHS

아니이게...대장 어제 일찍 잠들어서 이걸지금본 나를 용서해요..#박효신 #대장나무
박효신 콘으로 저러면 좋겠지만... 안돼... 우리 대장 성대결절 심해져...
ㅠㅠ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잘생겼어💕💕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귀여워😍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안찬섭 #찬섭찡
하...숨멎짤... #박효신 #대장
해맑😄 ㅋㅋㅋㅋ귀여워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only_1201

쿄릭...💕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ㅋㅋㅋㅋ대장만 보고있네 #박효신 #parkhyoshin


DREAMER

고마워 효신아...너는 나에게 아주 특별한 친구야👍 십년전부터 나를 알고 지켜본 멋진친구 박효신이 내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 준 멋진 노래 My long time good friend I AM A DREAMER
▶️Park Hyo Shin (박효신) – Home [I Am a Dreamer]
10년전에도 나는 꿈을 즐겨 상징한걸 십년전부터 나를 알고 지켜본 멋진친구 박효신도 내게 영감을 받아 꿈이라는 노래 작년 여름에 만들었다 My long time good friend I AM A DREAMER
초멘,, 박효신 숨 beautiful tomorrow the dreamer 이요😄😁
벽에 닿은 그림자 해가 뜬 줄 모르고 꿈을 꾸던 아이는 달이 떠난 자리에 그 별이 빛나지 않아 Cried and crying "그 작은 슬픔들이 소중한 거란다" 했던 That's you /박효신, (The Dreamer)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hard_kyoer


박효신

#좋아하는가수 #GLAY #b'z #wands #morning_musume #H.O.T #젝키 #박효신 #박화요비 #소찬휘 #이적 #우타다히카루 #ABC #S.E.S 또 뭐가 더 있더라..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chew_tree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yearn_phsvixx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only_parkyoshin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CgoonMusic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팬텀 제보 뮤지컬 들으면 tjswlspo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