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뮤뱅

170512 언니쓰 뮤뱅출근 우리소미꼬마토끼지ㅠㅠㅠㅠㅠ #전소미 #소미 #somi
170512 전소미 뮤뱅출근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소미야!!ㅠㅠㅠㅠㅠ
170512 언니쓰 뮤뱅출근 소미하띵😆 #전소미 #소미 #somi
SOMIFANTASY :170512 언니쓰 뮤뱅출근 소미선배,,,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뮤뱅 출근길 ❤️👉🏻👈🏻❤️ 소미 화이팅💕 #전소미 #소미 #somi IGsomsomi0309
0512 뮤뱅 언니쓰 미니팬미팅 1등가수 솜소미🙆🏻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170512 - 솜스타 뮤뱅 맞지 #전소미 #소미 #솜스타 #뮤직뱅크 #맞지 #언니쓰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헉 오늘 언니쓰 뮤뱅 첫방인것? 티비 준비하러 갑니다
오늘은 뮤뱅을 버ㅏ야게써 언니쓰 ~~!
오늘 뮤뱅에서 언니쓰 신곡발표한다
오랜만에 뮤뱅 #언니쓰
이제 존나 노잼이니까 언니쓰 뮤뱅나온다니 뮤뱅보러가겠음
언니쓰 노래 정말 좋다 ㅠㅠㅠ 오늘 뮤뱅도 챙겨 봐야지 ㅋ
뮤뱅을 보겠음 아직 언니쓰 안햇겠지?

헐오늘 뮤뱅에 언니쓰 나온ㄷ대 노래 다 나왔구나!!!!!!!
언니쓰 뮤뱅 기다리는중ㅇ
언니쓰보려고 뮤뱅틀었다
언니쓰보겠다고 뮤뱅을 보고 있는데 ba싀틔... 누군진 몰라도 춤 존나 못춘다 다같이 말이야... 인원도 많은데 춤도 못추고 대형도 이상하고 신인의 힘 빡 들어간 안무하는 애들 하나도 없곸ㅋㅋㅋ 어쩜 저리 못추는 애들을 데뷔시켰징...
#큐블릭미디어 170512 #뮤뱅 #출근길 #언니쓰 #언니들의슬램덩크2 #김숙 #홍진경 쿰척쿰척
언니쓰 데뷔 무대 보려구 작년 언니쓰 이후로 뮤뱅 본방 보게되었네
허..나 언니쓰 무대보려고 뮤뱅 틀고있는데 참을 수가 없다. 보너스베이비라는 그룹 대체 뭐지. 의상 컨셉이 턱받이에, 노래 제목도 어른이 된다면이고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mapil_ju

언니쓰 보려고 뮤뱅 틀었는데 지금 교복 삘 나는 의상에 "턱받이" 찬 여돌 그룹 나오고 있다. 대체 얘네 사장이랑 의상담당자 뭐하는 색히들이냐...
언니쓰 나온대서 뮤뱅 틀어놨는데 턱받이 달고 나오는 여돌 먼데....? 이름도 뭔 베이비네...
언니쓰 나온대서 뮤뱅 틀었다
언니쓰 데뷔무대 보려고 뮤뱅 본방 시청중.... 몇만년만의 음악방송 시청이냐.... 근데 역시 우리나라 아이돌들은 이쁜데.. 크게 끌리지가 않는다...
맞지 멜론 1위다 오오오오 언니쓰 뮤뱅 1위가자ㅏ
타연예인 죄송한데 뮤뱅 보는 분 들 언니쓰 나왓서료 ,,?
언니쓰 보려구 뮤뱅 오랜만에 보는데 초면인 분들이 많네요

언니쓰 본다고 오래간만에 뮤뱅틀었다.
오늘 언니쓰 보려고 뮤뱅 텼는데 음향 적나라한듯... 이런 음향에 샤이니 라이브 하는것도 보고싶다 음향빵빵한게 더 좋지만 가끔 이런 음향에거 무대한거 보면 괜히 샤부심 더 생김
언니쓰보려고 뮤뱅보고있는데 다 별로다..
뮤뱅 열심히 볼때-) 태연컴백무대, 언니쓰 1기 데뷔무대, 언니쓰 2기 데뷔무대
ㅋㅋㅋㅋㅋ아니 뮤뱅 보는데 언니쓰 나와
헐 오늘 언니쓰 뮤뱅나오는구나
언니쓰 기다린다고 본 뮤뱅... 턱받이는 뭐고 다 비슷한 컨셉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rngpdlsgmailco1

앜 뮤뱅에 언니쓰나온댜 기대기대
폭식돌 언니쓰 뮤뱅 핫데뷔 본방사수ㅋㅋ
할러ㅓ러지금 뮤뱅에서 언니쓰나왔어 첫무대하나바!!
일년에 뮤뱅 1번밖에 안봄 작년엔 언니쓰 1기 때문에 봣엇다
언니쓰보려고 뮤뱅틀었는데 마침 드림캐쳐가나왔는데 보자마자 이짝님생각나벌임
오늘 뮤뱅 언니쓰 나왕
언니쓰 무대보려고 뮤뱅 켯는데 드림캐쳐 춤 간지난다잉

언니쓰볼라구 뮤뱅보는디 스누퍼? 잘생겨땅
언니쓰볼려구 오랜만에 뮤뱅본당
억만년만에 뮤뱅 본다 내가 언니쓰 보려고...... 설마 벌써 한거 아니게찌
언니쓰볼라고 뮤뱅틀었는데 다 초멘나사이
아 오늘 뮤뱅에 언니쓰 나와여?
언니쓰 보려고 뮤뱅 틀었는데 정채연 존나 예쁘다......
뮤뱅 왜 일찍 하냐구.. 언니쓰 봐야돼ㅠㅠ 왜 때무네 버스 안?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rngpdlsgmailco1

1356435년만에 뮤뱅 본다 세상에...언니쓰....
언니쓰 보겠다고 뮤뱅을 다보고앉아있다니
뮤뱅에 언니쓰 나왔나..?
언니쓰 보려고 뮤뱅보는데 왜 다들 아동복을 입고 나와
학원 안 가는 김에 언니쓰 보려고 뮤뱅 틀었다ㅎㅎㅎㅎ 오늘 나 학원 쨌다~~~#
언니쓰 보려고 뮤뱅 틀었는데 아직 안나왔겠지?ㅜ
언니쓰볼라고 뮤뱅틀어놓음

뭐야 나 언니쓰 볼껀데 뮤뱅 이러지마
언니쓰 보려고 뮤뱅 보는 사람들의 모임
언니쓰보려구 뮤뱅틀었는데 몬스타엑스나온다. 셔누가 몬스타엑스였구나. 근데 셔누 보컬이었네. 그나저나 셔누보고있으니까 강다니엘 생각난다ㅋㅋ 둘이 닮은듯
? 뮤뱅 언니쓰ㅡㅡ 나와??
뮤뱅 언니쓰 나오네
오잉 모르고 뮤뱅 그냥 틀었는데 언니쓰 한다
오대박 뮤뱅 키자마자언니쓰나와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rngpdlsgmailco1

오늘 뮤뱅에 언니쓰 나오겠네
언니쓰 뮤뱅나와따
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언니쓰 랄랄라 송❤️❤️❤️❤️ #언니들의슬램덩크2 #뮤뱅크 #랄랄라송
언니쓰 뮤뱅 보는데 와씨 채영여신...
오 언니쓰 노래 뮤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뮤뱅 언니쓰 무대 보는데 한채영 미모 진짜 카메라 박살남 와... #BTSBBMAs (No )
언니쓰 뮤뱅 카메라워킹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

뮤뱅 29ㄷ83881822년만에 보는데 언니쓰 나와서 놀람
헐 언니쓰 나오네 뮤뱅
지금 언니쓰 무대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뮤뱅 카메라 진짜 더럽게 못 잡는구나 아무리 그래도 같은 방송사 예능인데 좀 잘 잡아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봤는데 못 잡는 걸 보니 그냥 못 잡는 듯 카메라가
아맞다 오늘 뮤뱅에 언니쓰 나온다했던거같은데
근데 뮤뱅 너무 발캠아ㅏ니냐 방금 언니쓰 쭈욱 잡는데 홍진 경님은 목만 나왓다고...........
뮤뱅 언니쓰ㅋㅋ
뮤뱅은 언니쓰에서도 어김없이 발카네...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nigero_aka

아니 언니쓰 무대 보려고 뮤뱅 보는데 카메라 진짜 못 잡는다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언니쓰 연습 한 거 다 망쳐놓네
뮤뱅 카메라 여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언니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뮤뱅카메라감독 뭐냨ㅋㅋㅋㅋㅋ아니 너무 발캠이잖아 이거진짜 너무하잖아 언니쓰무대를 자주 볼수있는것도 아닌데 진짜 너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한다!!!!
뮤뱅 발카에 컨셉불명코디를 이겨낸 언니쓰가 대단하시다 ...
언니쓰 뮤뱅 무대 카메라 워킹 진심 반성하시길
뮤뱅 무슨일이세요.....? 내가 본 수많은 뮤뱅 무대중에 앵글 구도 제일 잘잡은거 같은데... 리얼 역대급임... 언니쓰 카메라 구도 공부했나 완전 다른거 팍팍 느껴져
아 뭔데... 언니쓰 뮤뱅 왜 눈물남 ...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bear_bearx2

저번 언니쓰 무대보고 이번이 뮤뱅 처음 보는건데 카메라 왜?? 원래 그렇게 잡나
무대 짱이였어요ㅠㅠㅠ 언니쓰 덕분에 일년만에 뮤뱅 본방사수 했네요ㅎㅎ
뮤뱅 못봤어ㅠ언니쓰ㅠ
뮤뱅 언니쓰 맞지무대 카메라 왜 그럼?
대박..내 옆옆에 최진실분따님앉았었어ㅠㅠㅠ뮤뱅버러왓느네두ㅜㅜ언니쓰진짜 대박이야ㅠㅠㅜ대박이야ㅜㅜㅜ언니쓰사랑해요
뮤뱅 언니쓰 카메라 동선 넘 조잡해......
언니쓰 무대의 카메라 좀.... 이게 모야 뮤뱅ㅠㅠ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Time_Laps_pic

언니쓰 뮤뱅 ㅠㅠㅠㅠㅠㅠ이제 끝인건가 설마 안돼ㅠㅠㅠ
뮤뱅 언니쓰 왜 핫데뷔지 컴백스테이지 아님?
역시 뮤뱅감독들이 바뀐게 아닌거 같다..... 분명 뮤뱅 카감들 언니쓰 무대 공부한게 틀림없다.. 아님 하도 티비에 나와서 익숙해져서 그런가ㅋㅋ
언니쓰 보려고 뮤뱅 틀었는데 이미 끝나서 현아 보는데 아니 현아 화장 왜저래 이러고 있는데 노란옷 입은 XY가 더 심해
언니쓰 볼라고 뮤뱅 켰는데 끘낚두만
와진짜 뮤뱅 카메라 너무 못찍네 아니 언니쓰 kbs아님?????자기네 방송산데 안무를 저러케 몰라??? 김숙 홍진경 다리찢는것도 제대로 안찍구ㅜㅜ 발카메라여ㅠㅠ
#BTSBBMAs 아 오늘 뮤뱅 언니쓰 잇ㅆ엇서,, 놓챴어,,,,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etterandin

언니쓰 못 봤네.... 뮤뱅 왜 5시에 함


전소미

「preview」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팬미팅 #소미 #Somi #전소미 #언니쓰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홍진영 애기 토깽잉 🐰💕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바람 싫엉 ㅋㅋㅋ🌬💨
170512 언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경 언니쓰 멜론 1위 축🎉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솜소미 #SOMI #전소미 #소미 #언니쓰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preview」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팬미팅 #소미 #Somi #전소미 #언니쓰 언니쓰 음원 1위 발표에...ㅠㅜ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널 조아해 뿌뿌😗😗
스파크 자매는 사랑❤️👏🏻 #소미 #전소미 #somi #맞지 #언니쓰
생방도 화이팅 실시간 1위 축하해😭😭👏🏻👏🏻 #소미 #전소미 #somi #맞지 #언니쓰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전소미
미니팬미팅 #소미 #전소미 #somi #맞지 #언니쓰
「preview」 170512 뮤직뱅크 중간퇴근 #소미 #Somi #전소미 #언니쓰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Dororong9

170512 뮤직뱅크 언니쓰 2 솜프리뷰 소미오늘도 화이팅^^ #소미 #Somi #unnies2 #언니들의슬램덩크2 #전소미
170512 언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언니쓰 너무 예쁩니다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전소미 #소미 #SOMI #JYP #언니쓰 데뷔 화이토..!!👏👏👊
170512 언니쓰 팬미팅 프리뷰 소미귀여워 막내언니쓰♥ #UNNIES #전소미 #소미 #Somi
170512 언니쓰 팬미팅 소미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 #UNNIES
언니쓰 1위 축하해🎉🎉 멤버들끼리 안으면서 울었대요 ㅠㅠ 못잃어 언니쓰ㅠ😭😭 IGsomsomi0309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언니쓰 #맞지? 멜론차트 1위하는 순간 😆👍🎉🎉🎉 #한채영 #강예원 #공민지 #전소미 #홍진경 #김숙 #홍진영 #unnies #unniesslamdunk #사전녹화 후 미니 팬미팅 그리고 언니쓰2CD선물까지 즐거운 시간이었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170512 1위 추카추카 🎉❤️ #소미 #전소미 #somi #언니쓰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 #JYP #언니쓰 선배님...제육하나만 사주새오...🙊
언니쓰 1위 맞지?😭😭💕💕💕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사진출처-한채영인스타그램
170512 언니쓰 전소미 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전소미 제왑이 가지고 있기에 너무 큰 그릇임ㅋㅋ제왑이 얼마나 사람을 갉아먹는가... 지금 전소미도 갉아먹고 있는데 전소미 건강한 인간이라 꿈쩍도 안함. 식스틴-프듀-언니쓰로 걸그룹 계약직으로 n년 살이하지만 전소미는 강하다
드디어 #언니쓰 음원 발매!!😆 '맞지?' & '랄랄라송' 12일 정오에 공개됩니다~~! #언슬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 #JYP #언니쓰 선배님...제육하나만 사주새오...🙊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newsen_t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전소미 #소미 #SOMI #JYP #언니쓰 데뷔 화이토..!!👏👏👊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바람 싫엉 ㅋㅋㅋ🌬💨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홍진영 애기 토깽잉 🐰💕
엄마솜파이 :170512 뮤직뱅크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JYP #언니쓰 널 조아해 뿌뿌😗😗
Oh!! 언니쓰 MV 촬영장😮😮 솜솜이🤘 #전소미 #소미 #somi #언니쓰 #unnies IGstory©somsomi0309
161018 부산 더쇼 #전소미 #소미 #아이오아이 #언니쓰 1pic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언니쓰 자체 MV 40년 묵은 귀척 대방출🤗 #언니들의슬램덩크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직캠]170512 #뮤직뱅크 출근길 #언니쓰 #진영 #민지 by 철이 #Unnies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170512 뮤직뱅크 다이아 채연 언니쓰 소미 소미보고 놀란 챈맘! 얼마만에 보는 투샷잉가 ㅠㅠㅠ #DIA #다이아 #정채연 #채연 #언니쓰 #전소미 #소미 #아이오아이


무대

좀있으면 언니쓰 무대한다 예에
아 언니쓰무대 못보겠네
언니쓰 무대 기대된다 ㅡㅜㅜㅜㅜㅜㅜ 보면 오열 할듯 ㅜㅜㅜ 현기증나니까 빨리 보여주세여 #BTSBBMAs
나른한 휴강에 언니쓰 데뷔무대 기다리기!!°˖✧◝(⁰▿⁰)◜✧˖° °˖✧◝(⁰▿⁰)◜✧˖°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아직 인터뷰만하고 무대안했슴 여러분들 케벡슈보시길!! 언니쓰 곧 나올거같음
아 언니쓰무대 이따 컷으로 볼래...
애호애호 언니쓰무대라니 (왈칵 안방 1열해야지 (눈물줗줄 감쟈감쟈
언니쓰 맞지 무대언제해..빅뱅나오는거 아니면 음방도 안보는데 디엠비켜서 대기 중 ٩(๑•̀o•́๑)و  ٩(๑•̀o•́๑)و
천단비랑 언니쓰 무대 보려고 뮤직뱅크 보는중... 언니쓰 언제나오냥
아 헐 안돼 언니쓰 무대 못봤어!!!!!
나 왜 언니쓰 무대 못 봐!!!!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IF_221

언니쓰 데뷔 무대 못 봐서 우는 중
언니쓰무대만보구 과제하자^!^
언니쓰 무대 언제하지 떨려서 토 할 것 같아
언니쓰 무대를 위해 지금까지 기다렷ㅅ다
언니쓰컴백무대한다
허억 언니쓰 무대한다!!!!!(우당ㅇ탕
아싸뵤 타이밍좋게 언니쓰무대 본다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vely_somi1234

오 언니쓰 무대 잇구나
언니쓰 무대하네
헐 언니쓰무대한다ㅜㅜ #BTSBBMAs
하 집이ㅣ서 나오자마자 언니쓰무대하는거 실화냐
언니쓰 데뷔무대 대박 ㅠㅠㅠㅠㅠㅠ 존예 ㅠㅠㅠㅠㅠ
엌ㅋㅋㅋ 대박 ㅋㅋ 언니쓰 랄랄라송 무대에 화영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언니쓰 무대에 신낫어 ㅋㅋㅋㅋㅋ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ayoung144

아 썸네일 공연 알람 해놓길 잘했다 언니쓰 무대 보다가 까먹음
뭔데 오늘 언니쓰무대하나
오늘 언니쓰 무대하는데 김숙 대 존예💕
언니쓰무대보는데ㅋㅋㅋㅋㅋㄱ 누구한명이 숨차서ㅋㅋㄱㅋㄱㄱㄱ헉헉거리는게 다들려ㅋㄲ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
엌ㅋㅋㅋㅋㅋㅋㅋ언니쓰 무대 보는데 멤버들 차례로 얼굴 잡는데 홍진경 너무 높아서 목까지밖에 안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ㅋㅋㅋㅋㅋ
언니쓰 데뷔무대를 보고있는데 왜.. 나 갑자기 왜... 우현이가 보고싶지 이상하네....... 뭔가 익숙한걸 본거 같은데 그냥 갑자기 남우현 보고싶다
언니쓰 무대 개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yongjunyhyung

나 웨 언ㄴㅣ쓰무대보고 우냐
언니쓰 무대 봐땈ㅋㅋㅋㅋㅋ 아 다들 넘나 귀여운것....
언니쓰 무대 보고 룸곡 흘렸다ㅠ
언니쓰 무대ㅠㅠㅠㅠㅠ 짱멋있어ㅠㅠㅠㅠ 진짜짱최고ㅠㅠㅠㅠ💕💕💕
언니쓰 무대 감동쓰 ㅠㅠㅠㅠㅠㅠ
언니쓰 무대보고 느낀점 발카
언니쓰 무대 너무 상큼하고 좋다ㅠㅠㅠ다음주에도 나와주면 안돼요...?그와중에 카메라 일렬로 쭉가면서 한명씩 다 얼굴 잡히는데 홍진경 혼자 키가 너무 커서 목밖에 안보임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언니쓰 #맞지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hi_hi_hill

언니쓰 무대날짜가 오늘이예여???
아 언니쓰 무대의상 이쁘다 노래도 좋고 하루종일 듣고있음 근데 무대 카메라 왜저럼 더럽게 못잡네
언니쓰 무대는 넘 좋았다 울컥하고ㅜㅜ
무대는 언니쓰가 했는데 왜 내가 눈물이 나냐ㅜㅜ
오랜만에 보는 김에 아이유무대하면 보려했는데 없네.. 쿨종. 집가서 고화질로 언니쓰 무대 다시봐야지👀
언니쓰 무대 대박ㅠ
예원언니 무대에서 보니까 기분 되게 이상하다ㅋㅋㅋㅋ왜 언니쓰 무대는 한 번뿐이죠ㅠㅠㅠ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SoyHello_12

언니쓰 무대 예뻣는데 카메라 왜저래진짜ㅜㅜㅜㅜㅜ
언니쓰 무대잘햇다
언니쓰 보겠다고 회사에서 폰으로 유튭 실시간 스트리밍 봤곸ㅋㅋㅋㅋㅋㅋㅋ 음원은 안그랬는데 무대 왜이렇게 숨가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디게 바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엄청 간만에 음악프로 본거라 처음 뵌 분들 정말 많군요 ㄱ_ㄱ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넘조아ㅜㅜ 무대 보다가 울컥햇써ㅜㅜ
언니쓰 무대 카메라 무슨 일이야
음원 1위 축하해요!! 언니쓰 데뷔무대ㅜㅜ 떨면서 봤어요 역시나 대박쓰👍 언니쓰 끝이 보여서 슬프지만 노래들으니까 좋네요❣ 고생했고 마무리까지 고생해요 고마워요 축하해 💕
언니쓰 무대 언니들은 다이쁘고 잘하는데 카메라가 발카ㅡㅡ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somsomi0309_bt

언니쓰 노래 개좋ㅇ은디 무대 발카 오짐
언니쓰 무대 진짜 짱멋짐🖒 버뜨 난 울어버리소 말았다... 솔직히 언슬2 챙겨본사람들은 다들 울컥했을듯 1. 예원언니 드뎌 노래ㅠㅠ 잘했어요!!! 2.숙언니 드뎌 1절에 꾀꼬리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요ㅠㅠ 축하해요♡ 에서 울컥한다 ㅇㅈ??
야 나 언니쓰 너무 좋은데 일단 집 가서 컴퓨터로 무대 영상만 봐야지
언니쓰 무대 봐써요?!?!?!
아 근데 언니쓰 무대 지짜 카감 손들어
언니쓰 무대 넘 귀여워ㅠㅜㅜㅜㅜㅜ
카메라 감독 제발 반성하세요,,,, 언니쓰 무대 하시는데 왜 카메라를 그리 못잡아,,,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OHMYGlRL_

아까 언니쓰 무대보려고 유튜브에 실시간으로 음악방송나오는거 보고있었는데 어느 여자아이돌 턱받이 하고이ㅛ는거 보고 놀랐다 아니.그룹명이 무슨무슨베이비이긴한데 아니 다 큰어른한테 무대의상으로 그런..턱받이를..
언니쓰무대 넘 귀엽고 채영언니 미모가 다 했다 하지만 카메라 컷 너무 별로다 피디는 반성해라 저 화면 보고도 부조에서 컷을 불러버리다니😡 뮤비 87654번은 보고 연출해야하는거 아닌가😠 컷 포인트가 잘 안잡힌것 같아 아쉽다
언니쓰무대 90년대 음악방송 생각나게하넼ㅋㅋ 막 앞에 걸어가는거 보이곸ㅋㅋ
나도 언니쓰 무대 보고싶은데 ㅠ
와 언니쓰 무대 화영쌤 존예다 ㄹㅇ 존예탱
언니쓰 무대 하다가 누가 헉헉거렸는데
언니쓰 무대 존나 발카네 아쉽다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loevlyloev


언니쓰

언니쓰 맨날챙겨봐서 그런가 노래가 어색하지가 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integralioi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somehoitproduce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Y_KONG25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nominor_222

언니쓰 뮤뱅 전소미 무대 뮤직뱅크 맞지 JYP jeonsomi_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