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IU

대포유 팔레트 팬사인회 직캠 preview #아이유 #IU #팔레트
Top Artists on Melon IU 아이유 BTS 방탄소년단 WINNER DAY6 SECHSKIES Han Dong Geun BolBBalgan4 Lovelyz TWICE Suran 수란
Most viewed Kpop MV worldwide (past 24hrs) TWICE - TT 트와이스 - Knock Knock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IU (아이유) - 팔레트
Top 5 current Digital Kpop Female Artist worldwide (5.10) 1. IU 아이유 2. Taeyeon 3. SURAN 수란 4. Ailee 에일리 5. Soyou 소유
Gaon’s Top -0 Albums2017.04.30-2017.05.06 #6. (↓5) Palette - IU (아이유) *peak 1*
Most viewed Kpop MV worldwide (past 24hrs) TWICE - TT 트와이스 - Knock Knock BTS (방탄소년단)- Not Today IU (아이유) - 팔레트
Gaon’s Top 10 Digital Songs2017.04.30-2017.05.06 #10. (↑2) 밤편지 Through the Night - IU (아이유) *peak 1*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DAR_3522

Gaon’s Top 10 Digital Songs2017.04.30-2017.05.06 #9. (↓6) 이런 엔딩 Ending Scene - IU (아이유) *peak 3*
Gaon’s Top 10 Digital Songs2017.04.30-2017.05.06 #8. (↓3) 이 지금 Dlwlrma - IU (아이유) *peak 5*
Vliveofficial오랜만에 유애나와 마주한 #아이유 ! #IU 팬들을 꿀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아이유의 정규 4집 발매 기념 팬사인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Gaon’s Top 10 Digital Songs2017.04.30-2017.05.06 #5. (↑1) 사랑이 잘 - IU (아이유) ft. 오혁 *peak 1*
Gaon’s Top 10 Digital Songs2017.04.30-2017.05.06 #3. (↓2) 팔레트 - IU (아이유) ft. G-Dragon *peak 1*
스물다섯 #아이유 의 첫 소풍! 5월 11일 오후 6시! (2017 피크닉 라이브 소풍) #MBCMUSIC #IU #피크닉라이브소풍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 #IU #팔레트

[MV]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팔레트

케이팝 듣는 슈퍼프룻 보실 분(ㅋㅋ 아이유-팔레트랑 트리플H- 365 fresh를 들었네요 중간에 튼 노래는 뭔지 모릅니다,,계정주는 케이팝을 안들어서,,리듬 타는 미치 너무 귀엽네욤ㅠㅠㅋㅋㅋ
이번 싸이 신곡 뮤비에서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입은 옷은 아이유 팔레트 앨범 포토 사진에서 입은 옷과 같은 옷이다.
어제 아이유 팔레트 무비 봤는데 ㅓ무 예뻤다 증말
18주차 주간차트 스트리밍종합은 아이유의 '팔레트 (Feat. G-DRAGON)'가 1위
(선공개) #갓이유 의 환상적인 라이브 영상! #팔레트 첫 번째 트랙이기도 하죠! #이지금 #오늘저녁방송전에맛보기로살짝_히히 #음색깡패 #아이유 #피크닉라이브소풍 #오늘오후6시 #MBC뮤직...
아이유│② 데뷔부터 ‘팔레트’까지, 아이유의 기록 by 이지혜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던 시절과 GD, 오혁 등을 섭외하며 자신이 만든 곡을 원하는 순서대로 공개하기까지 하는 현재의 아이유는 매우 다르다.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LoveyS2iu

믿고 듣는 아이유, 갓이유!!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라이브 무대와 '팔레트' 앨범 비하인드 이야기 MBC MUSIC MBC every1 5월 11일 오후 6시 첫 방송!! #아이유 #스물다섯...


앨범

가온 4월 앨범차트 아이유
아이유 앨범 좋으다 🎨
아이유│① 이 지금, 아이유의 시간 by 강명석 ‘Palette’는 가장 뜨거운 청춘 드라마다. 아티스트로서, 또는 한 사람으로서 단 한 번 올지도 모를 정점의 순간을, 아이유는 이 앨범을 내는데 썼다.
아이유 요번 앨범 이제 듣는데 Black Out 드럼 도입도 그렇고 되게 조타
아이유 새 앨범 좋다 내가 아이유 노래 듣고 있으면 아이가 와서 오혁 노래로 바꾼다 요즘 음악 선곡으로 애먹네 ㅎㅎ 우리의 음악 취향은 비슷하기도 하면서도 다르네
지금껏 애인도 나도 아이유한테 전혀 관심 없었는데 이번 앨범 넘 좋은 듯


라이브

푸른 밤 종현입니다...가 시작된 이후 역사상 최초로 라이브 들려드렸죠 우리 쫑디가 쓰고.. 아이유씨가 불렀던 그 노래... 우울 시계...!!! 첫 라이브 기념.. 노래 하는 쫑디의 모습... 공개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크닉 라이브 소풍) 첫방송 데이!! 아이유가 첫 아티스트라는 게 실화인가여?😱😱 여러분 더 잠 못 주무시라고 예쁜 지은님 사진드립니다📸 18시간 후, MBC MUSIC과 MBC...


팬싸인회

170507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 팬싸인회 직찍 마지막By Deft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퇴근길 셈플
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직찍 샘플컷 By Deft


들으면서

날씨가 흐리니까 아이유 펄레트 들으면서 머리감을까 (근데 물소리땨매 하나도 안들림
여러분 가담항설 이번화 진짜 꼭 보세요 보실때 아이유 이런엔딩이나 마침표 들으면서 보면 진짜 소름돋고 보면서 오열해요 나 웹툰 같은내용 잘 안보는데 오늘 두번이고 세번이거 봤어 ㅜ 이런 갓갓갓띵작을 많은사람들이 못본게 너무 안타까워..진짜..미쳤어..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logxiu

여러분 가담항설 이번화 진짜 꼭 보세요 보실때 아이유 이런엔딩이나 마침표 들으면서 보면 진짜 소름돋고 보면서 오열해요 나 웹툰 같은내용 잘 안보는데 오늘 두번이고 세번이거 봤어 ㅜ 이런 갓갓갓띵작을 많은사람들이 못본게 너무 안
아이유노래 들으면서 울것같은 노래들이 있는데 공통점 알아냈음 높은 레(음에 무지 약함 ㅠㅠ 감성 터짐 벅차오르듯이 높은레 발성하면 가슴이 찡해져ㅠ
갑자기 보고싶어서 올리는 #덮나 를 보니깐 치얼업 때가 생각이 나는데 ㅜㅜㅜㅜㅜㅠㅠㅠㅠ새벽감성 ㅠㅜㅜㅜ 다들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들으면서 #나잇나잇 ㅜㅜㅜㅜㅠㅠㅠ


직찍

[2017.05.07]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 팬싸인회 직찍 part 2 By Deft


오혁

아이유는 선공개한 '사랑이 잘 (With 오혁)'으로 4월 가온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561,450), 스트리밍종합(24,564,126) 1위에 랭크 돼, 월간차트에서도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유인나

유인나 아이유 영원한 사랑 하시길
아이유인나나

아이유 유인나 기여워ㅋㅋㅋㅋ 둘 너무좋아ㅋㅋㅋ
어제 아이유 동영상 보는데 옆에서 애인이 유인나 여친이네? 라고 했다
아이유 혹시 유인나랑 아직 결혼 안 했나요?
아이유인나같은 사이 가능한가요ㅋㅋㅋ 음악적으로는 참 잘맞는 궁합같아요~ 뜻밖의 96라인ㅜㅜ 예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ㅜㅜ
아이유 유인나 한가인 다 너므 예뻐....사랑해요....(눙물줄줄


귀엽다

아 너랑나 뮤비보는데 거위까지 나오는거 너무웃기고귀엽다 ,,,그ㅜ리고 너랑나 안무가 너무이뻐 아이유도이뻐,,
귀예린? ㅋㅋㅋㅋㅋㅋ 캉ㅇ~~~ I really like the nickname 하하핳 ㅋㅋ 아이유 언니도 너무 귀엽다ㅋㅋ I really like this unnie new song!! 너무 좋아 ㅋㅋㅋ 👍👍💜💜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NC_6kuso

아이유 너무 귀엽다......
미쳐따미쳐따 아이유도 귀여븐데 임티도 귀엽다 나는 으앙듀금😵


REALLY

진~~짜 신기함 위너 Really Really 아이유,싸이 나와도 6위를 지키고 있다. 신통방통 ✨


아이유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
전부 알 것 같아도 더 이상의 이해는 없었으면 좋겠어 묻고 싶지만 끝내 그 대답을 듣지 못했으면 좋겠어 그리움을 꾹꾹 눌러삼키는 가사 최고다ㅠ 새삼 아이유 작사 쩐다는 걸 느끼고
아이유한테는 미안하지만 아이유 노래 다른 사람 목소리로 들으면 되게 좋을 것 같다.
아이유 귀영ㅇㅇ어ㅓㅠㅠ

아이유님 보고 싶어요 ㅠㅠ
아이유!
아이유 분홍신
자캐 아이유 뮤비 보다가 그림
오 어떤 단어로 널 설명할 수 있을까 아마 이 세상 말론 모자라 -복숭아, 아이유
교문앞에서 뭐지 하고 받았는데 아이유가 그려진 파일받음 개이득
아이유 대단해 사랑해 😍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cralearz

연습하다가 녹음한 노래 처음으로 올려봐요!! 노래는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입니다 그롬 다들 굳밤😌
日 AV스타 이름이 '아이유 소라'?.."헷갈릴 리가 없는데"
아이유 잼잼 들으면 뭔가 정신이 좀 이상해지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믿고듣는 아이유
꒘ᛍ꒰ꈍ◡ꈍ🦄❝ ♯아이유 ❞⁺ױ♡̼꒱࿏ ⌥⁺♡̶⁞▯ ¹₉⁹₃년⑸월16일 ▯⁞ᝐ🌻╻ ×⋱🐰۰⁽೯⁦♡⃣⁾۰🍃⨯ ͛
크 아이유를 코러스로 쓰는 클라스ㅋㅋ5년 전 쯤에도 데뷔 전 녹음해놨던 코러스 참여곡이 나왔던 것같은데 이번에는 최근 녹음인가
아.. 신부카라 그리고 십엇ㄴ느대.,..(?) 어..오소카라..?ㅋ ㅋ카라오소..? 음..이것은... 여튼,.장형이 사귄다는것이다 다들 아이유 좋은 날 들으세요...

재한이 솔로음원은 존나 치명치명 했으면 좋겠다.... 예를 들면 아이유님 잼잼같은....?
#BTSBBMAs 14 내 인생에 가장 많이 본 영상은 아이유의 스물 셋 뮤직비디오였고 그게 삼 일 만에 삼십 번을 봤었나 그랬다
요즘 맨날 #BTSBBMAs 아이유
엠피..ㅋㅋㅋㅋㅋㅋ 엑소노래 - 아이유노래 -엑소노래 - 아이유노래 이래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아이유만잇는게아닌데ㅋㅋㅋㅋㅋㅋ 좋당
제나님 쫌 부럽당 거 뭐냐 아이유 연락주세요
아이유 가사가 이럴 때 떠오른다.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듣자마자 울었던 노래. 응 나 오래 버틴 것 같아.
손님들 오늘 피시방은 아이유노래 메들립니다^^이유는 내가 좋아하니꽈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Spinel_01

Lee Jieun 「 아이유 」 - Solo artist
아 아이유보고싶네 무승드라마를.봐야하지
아이유 좋은날!
내친구너무예뻐ㅠㅠ 진짜 인간덤퍼야.. 탐라에 아이유님 인간덤퍼라는데 내친구가더닮았어🐰🐰 맨날 으헤헤헿하고 웃고😄😄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바라기
이에 돌아온 '음원킹' 싸이가 과연 나머지 음원 차트도 접수하며 더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아니면 수란, 시아준수, 아이유, 젝스키스가 뒷심을 발휘할 것인지, 앞으로의 차트 대전에 많은 이목이 쏠린다.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gomininie

161023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 이 지금 - 아이유 #김남준 #RM
흑흑 아이유영상볼 것 이다..
아이유 남팬들 언니 외치기가 취미인걸까 ? ¿
아이유 잼잼에 치여버린 새럼 한국노래 듣기만해도 거부감 드는데 간만에 치여버림
아이유 너무 기여워.....(쓰러짐
으아악 아이유 기여워
ㅡㅇㅡ;;; 아이유 설리 그들의공통점 늙은남자만나기....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MyloveKBS

앆 아이유 기여어ㅜㅠㅠㅠ
#위양지 #이팝꽃 주말 만개할것 같아요 #이준기 #아이유 주연의 #달의여인 #보보경심려 드라마시작전 나왔던 멋진 풍경을 눈으로 직접 보세요 ◆ 주 소밀양시 부북면 위양로 273-36 #밀양봄여행 #밀양봄꽃여행 #밀양봄꽃
아 싸이 뮤비 보는데 ㅅㄴㅇ이 이쁜거랑 상관 업ㄹ이 아이유랑 싸이 친한데 아이유가 나왓으면 어땟을까 싶다 아이유가 자꾸 겹쳐서 존나 아쉬웟음 ㅠㅠ
아이유 버스를 잡자 김범수 버스를 잡자 자자 버스 안에서
인터넷 휴대폰으로만 연락하지만 친한 사람자이언티, 아이유 아이유는 한번도 밖에서 본 적 없다고
직접 못보는데 연락 자주하는 사람은 자이언티 아이유
악뮤 보고십다... 윤하보고십다... 아이유 보고십다... 볼빨간 사춘기 보고십다....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yeonsu5348

아이유 대포 찍는거 사진 프리뷰봤었는데 고화질 떳네ㅋㅋㅋㅋㅋ결과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쉬다가 아이유가 시즌 첫방
6. 좋아하는 가수들 노래 트랙리스트 정복하는거 짱조아합니다. 엑소,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태연노래는 아직도 퇴근메이트임ㅠㅠㅠㅠㅠ 탱언니 이번주에 만나러가요ㅠㅠㅠㅠ 가서 굿즈 쓸어와야지ㅣㅠㅠㅠㅠ
32. 공항 왔는데 방탄이랑 아이유가없어ㅠㅠㅠ 공항에서 일할까 생각..중 #BTSBBMAs
그러니까ㅠㅠㅠ 근데 나는 빌보드 시상식 참여한 방탄이랑 퀸갓엠퍼럴제너럴아이유 봐도 무개념짓은 안 할거다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마음-아이유
가온 4월 월간차트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yeonsu5348

아이유존나부럽다...이래서 돈을 많이 번건가
4.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인데 거의 평생 가수덕질의 기운 전부 쏟아부었음ㅋㅋ 데뷔때는 외모는 평범한데 걸그룹들 사이에서 혼자 나와서 노래잘하는 이미지였는데 갑자기 너무 예뻐짐 ㄷㄷ 데뷔때부터 관심있었는데 어디하나 빠질부분 없이 잘하고 예쁨.
세상에 동균이형 노래에 아이유넴 코러스라눀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아이유쨩 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김구라 '아오이 소라'를 '아이유 소라'로..구하라 폭소
30분씩나눠서 2주동안 아이유편 방송한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잘은 모르겠네요ㅋㅋ
남팬들언니!!!!!!!!!!!!!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fax1028

근데 가끔 니맘이해됨...아직도 아이유나 정은지보면 그때생각남.....
나도 아이유 좋아~~
아ㅜㅜㅡㅜ아이유마지막장면나오는데목소리꿀발랐냐
단발 유발자들 날이 더워질수록 심해지는 단발병. 매일 같이 자를까말까 고민중인가요? 단발로 변신하고 확 예뻐진 스타들을 한 데 모아봤어요. 자르지 않고는 못 베길걸요? 순수와 요염 사이, 아이유
오오~ 하동균과 아이유라!!! 기대되는디~~~ ㅋㅋ
아이유 잼 테마곡ㄱ으로 쓰는 캐 만들고싶어...
170422 아이유 안경 잠깐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fax1028

누구나비밀은있다 아이유 진짜 발칙함 가인 완전 조교중
170430, 170507 팬싸에서 아이유가 아달에게💜 아달 500번째 달글이라니까 '뽀들! 글을 500개나 썼어요오~?' 세상 졸귀🙈🙈🙈 아달 호칭이 뽀라서 아이유는 아달하면 뽀뽀뽀가 생각나나보다 ㅠㅠ 세상 귀여워라,,
어딘가의 평행세계에선 아이유랑 가인이 연인관계였으면 좋겠다.......
아이유ㅓㄴ 김연국..? 90위권이엇던거같아요 ㅋㅋㅋㅋ
아이유 음색 너무좋다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아이유 소격동 테마로 자캐짜고 ㄱ시ㅣ퍽는데 저거 본 김에 도전?? ?? 뭔가 아노하나 멘마같은 이미지로 구상되던데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minioverd_ose52

아이유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니냐ㅜㅜㅜㅜ 마음이 예쁘니 말도 예쁘게 하는거겠지? 읽을때마다 감동이군
이번주 케이차트 1등 아이유 지난주 1등 라붐은 49등 이게 진짜 코메디다 ㅋㅋㅋㅋㅋㅋㅋ 정유라붐 쉴드좀 그만쳐
아이유 이지금 듣고싶다
아ㅛㅣ밧ㅋㅋㅋㅋㅋㅋ방송부 개너무하네 아이유 이지금 나왔는데 한단어듣고 바로 넘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악;;;;
아이유 조아..
난아이유. . .
ㅍㅌㅊ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ㅋㅋㅋㅋㅋㅋ아이윸ㅋㅋㅋ 낭군님네는 아이유군요;;; 아니 얼마나 열창을 하던지 참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r_i_c_h__

설리랑 아이유 엮지마셈 아이유는 뭔 죄야
아이유특유의 박자와 음. . . . . .골때리는 샤우팅. . .
방금 다른 발표자가 아이유 로리타 주제로 피피티 만든 거 봤는데 저 머냐... 이번 대회가 피피티 퀄리티랑 상관없는 거 맞는 것 같다
역시 노래는 아이유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유님 쪽지좀 보낼수있게 해주시면 안되나요?? ㅎㅎ
대포 들고 사진 찍는 아이유 📷 결과물은 ...
161023 안녕 나의 주인공 / 이 지금 - 아이유 #김남준 #RM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iuS2cap

싸이 저 아저씨 예능에서 자기는 보.수.적.이라서 기상! 하면 지 앞에 아침밥상을 대령해놔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란 거 기억나고 예능 영웅호걸에서 아이유의 인터뷰이로 나왔다가 뜬금없이 "아이유양 그러다 나쁜 남자 만난다?" (연서복표정)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그거죠1! 뭐냐 지드래곤 아이유!!!피쳐링!!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error"{ "errors"[ { "domain""usageLimits",
핑쿠핑쿠 으누랑 띠띠랑 가취봐욥💕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젝스키스 3번 혁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0
네 아니에요ㅋㅋ 그중 한명은 아이유 콘서트 가기 좋아하는 여자사람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3. 니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와우내,,,아이유 너무 멋있다
아이유 파레트 방송본말고 아이유랩버젼 음원있나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Joynews24

스물셋 뮤비 아이유가 겪은 이야기를 만든거 맞던가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tenasia_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KpopQween24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KpopQween24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KpopQween24

아이유 IU 팔레트 TOP GAONS 앨범 들으면서 _NanRos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