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걷는다

170503 2시 화펖콘 Audio 우진 - 겨울을 걷는다(원곡:윤딴딴) #소년24 #BOYS24 #우진 #이우진
윤딴딴의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혁오 TOMBOY 세카이노오와리 RPG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너와 이별에 난 버릴 것이 많고 찾을 것이 많고 가는 마음마다 머물지를 잘 못해 널 사랑했던 시간 널 좋아했던 그 많은 아픈 날을 걸었네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2014))
겨울을 걷는다_윤딴딴
6. 빅뱅의 Bad Boy, 아이유의 비밀, 산이의 한여름밤의꿀, 아는사람얘기, 범키의 갖고놀래, 분노의질주 OST인 See you again, 윤딴딴의 겨울을걷는다, 블락비 Her,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긱스 Officially Missing U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Calli_Blossom

사진 속 #DoctorMuzik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2014)
요즘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들으면서 다시 기타치고 싶어졌다 (조또 못 침
4. 게임을 못해서 친구들이 띨빵하다고 불러준것이 계기가 됬음 5. 라이언, 판다 6.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리쌍 - 리쌍부르쓰
6. 요즘은 윤딴딴의 겨울을 걷는다 ! 올레티비에 많이 나온다죠...
5. 혁오)Die Alone 규현)광화문에서 방탄소년단)WINGS, YOU NEVER WALK ALONE 앨범 수록곡 버즈)겁쟁이, 가시 등등 위너)FOOL 윤딴딴)겨울을 걷는다 아이유)사랑이 잘 정준영)공감 임창정)내가 저지른 사랑 더있는데 생략~


니가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노래가 너무 달다구리 하게 버스 타고 창밖에 보면서 듣기에 딱 좋은 노래다...
윤딴딴 - 니가 보고 싶은 밤 이거 노래 진짜 좋아요오오💞💞💞💞💞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윤딴딴의 니가 보고싶은 밤 우주채고 힐링곡
8. 최애곡은 트와이스곡빼고 고를게염 1 - 듣고자요 (그_냥) 2 - 니가보고싶은밤 (윤딴딴) 3 - 이지금 (아이유) 못고르겠어서 플레이리스트에있는곡..
10K감사영상으로 만들었던건데 많이 늦어쬬😅 맘에 안드는 부분이 많지만 다음에 더 예쁘고 멋진 영상으로 돌아올게요😂 브금은그냥제취향😅 BGM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b
#리아_지금_듣는_노래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윤딴딴 - 니가 보고싶은 밤🌌 어쿠스틱 노래인데 되게 달달하다. 듣고있으면 기분이 좋아져..😋 연애하고 있는 느낌이 든다.(๓´˘`๓)💕새벽에 듣기 딱좋음.bb
윤딴딴 -니가 보고싶은 밤 들어봐영ㅋㅋㅋㅋ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Time_I_Love_you


축제

축제 찌라시라는데 왜 미쳤다고 핫한 앙파생 안부름??? 싸펑피펑?? 1일 소란 어반자카파 장기하와 얼굴들 버스킹 - 랄라스윗 2일 볼빨간 사춘기 산이 다이나믹듀오 버스킹 - 윤딴딴 3일 소심한오빠들 데이브레이크 싸이 버스킹 - 신현희와 김루트
단국대 죽전 축제 라인업 17일 #랄라스윗 #어반자카파 #장기하와얼굴들 #소란 18일 #산이 #다이나믹듀오 #볼빨간사춘기 #윤딴딴 19일 #신현희와김루트 #싸이 #소심한오빠들 #DJ 브룩 맥시마이트
아 동아대 축제 윤딴딴 온대ㅠㅠ
윤딴딴도 축제 나오너


새벽에

홀ㄹ홀 대박 저노래 아는사람 첨만낫서ㅠㅜㅜㅠ퓨ㅜㅠ영광이야❣❣진짜 새벽에 저거만 두세시간 들었던거같아.. 윤딴딴 노래 다 너무좋아푸ㅠ💕


볼빨간사춘기

아 완전 억울함 나 악뮤 십센치 볼빨간사춘기 윤딴딴 노래 진짜 사랑하는데 진짜ㄹㅇ 이중에서 부를줄 아는 곡이 없음


윤딴딴

양)그_냥 & 윤딴딴, 여름꽃

여러분 나랑 같이 윤딴딴 노래를 듣고 청게를 연성해죠
녜 윤딴딴 불렀네욘
아 진짜 사랑해 윤딴딴❤️❤️
아 오져 아 지낮 윤딴딴 노래 대ㅈ박적임 진짜 다들 윤딴딴 노래 들어야함 ㅠ ㅠ ㅠㅠㅠㅠ ㅠ ㅠㅠ
오늘 학교에 박해진에 윤딴딴에 아주...
형아 윤딴딴 라이므 들어보샸어요?
3시 다되서 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에 일어나야하는데 하 내일죽었딴 윤딴딴 따라딴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Time_I_Love_you

윤딴딴 목소리 넘 조아ㅠㅠ
윤딴딴목소리 완전취저ㅠㅠ
윤딴딴 노래 개좋아
윤딴딴 너무 좋아ㅠ
모두 셀카찍는데 나는 당당하게 윤딴딴만 찍음 ㅋㅋㅋ
윤딴딴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울어 윤딴딴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윤딴딴 노래 좋아

알바하면서 노래틀어놔서 노래를많이듣는데 윤딴딴 노래 귀엽더라
윤딴딴 너무 좋구요,,,
카페에서 가사 쓰레기인 가사 나와서 뭔가 했는데 "니 뒷모습이랑 결혼해서 얼굴 없는 애까지 낳겠어" (-이런 가사 재치있다고 생각한거야...? 윤딴딴의 (친하게 지내자)라고 하네요
윤딴딴?
마자 내일 우리학교에 윤딴딴와ㅠㅠㅠㅠ 맨앞에서 들을고다 흑흑ㅠㅠㅠ 술도 마실거야! 제발....내일은 내 속이 안녕하기를ㅠㅠㅠㅠㅠ
일반인 윤딴딴 뭐지;
나 요즘 레알 이렇게 여섯 곡만 돌려듣고 있음 다 너무 명곡임 특히 윤딴딴 최고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lks04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윤딴딴 노래 세운이가 다 불러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저녁때 윤딴딴 공연보구 술약속 2시간정도 잡고 들어오면 그때 여유 좀 생기겠지..
윤딴딴 최고다ㅠㅠㅠㅠㅠㅠ히이잉ㅠㅠㅠㅠ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Dr_Mogoori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xmultiple_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hyla_mamamoo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juber2539

윤딴딴 걷는다 겨울을 니가 보고싶은 축제 싸이 bugi_bug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