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상어가족

핑크퐁 상어가족 광팬 소을이를 위해 현백 핑크퐁 클래스 왔는데 낮잠 타임이라 백화점에서 초진상 부리다가 문화센터 가자니까 진정하고 들어왔다 휴...
상어가족으로 태교한 사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보고 그 뒤로 제 손이 핑크퐁 플레이를 누르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요즘도 둥둥이 아주 좋아해요ㅎㅎㅎㅎㅎ
탈통곡은... 핑크퐁 상어가족 이랑... 양자택일극단적이야넌너무긴장하지마라점괘가맞을수도있지만틀릴때도있다는걸 그거랑.. 해피해피해피나루나는해피나루행복가득한우리들마음에나는해피나루 그거...
애기 보여주려 튼 핑크퐁 상어가족 동영상에서 엄마상어는 어여쁘고 아빠는 힘이세고 할머니는 자상하고 할아버지는 멋지다는 수식어가 붙는다 성 역할에 대한 개념도 없는 아이들에게 그릇된 가치관을 주입하고 있어 핑크퐁은 금지다 그리고 나는 힘세고 멋진엄마다
애기 보여주려 튼 핑크퐁 상어가족 동영상에서 엄마상어는 어여쁘고 아빠는 힘이세고 할머니는 자상하고 할아버지는 멋지다는 수식어가 붙는다 성 역할에 대한 개념도 없는 아이들에게 그릇된 가치관을 주입하고 있어 핑크퐁은 금지다 그리고
나중에 핑크퐁 상어가족 노래 들어보세요🎶


애기

저 그래서,, 내일 과외받으러 가여 칭구 애기 부둥부둥 해주고 핑크퐁 갖고 놀고 올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gudbabien

ㅋㅋㅋㅋㅋㅋㅋ핑크퐁!!!!!! 퐁밈 행드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틈날때마다 애기보러가여,, 애기 엄청 죠아해서,, 헤헿
앗 핑크퐁이라길래 순간 움찔했닥우여ㅋㅋㅋㅋ 칭구애기라니ㅠㅠㅠ 전 칭구 돌잔히 이후로 잘 못봤.... 흡..........


문화센터

이번주는 금요일이 휴일이라 문화센터 수업이 없어서 소을이가 실망할 텐데 어제 핑크퐁 문화센터 클래스 듣길 잘한 것 같다


사운드북

남은 예스24 포인트 탈탈 털어서 (핑크퐁 사운드북 한글가방) 구입 완료! #다시시작하는한글공부
나는 핑크퐁 사운드북 추천! 근데 응원가도 괜찮은데 (후비적)


어린이날

할머니 집에 와서 아예 유튜브 대신 핑크퐁TV에 입문했어요 ㅋㅋㅋ 어린이날 특집 아기상어는 무료인데... 이거 유료 결제는 시간 문제 같아요 ㅋㅋㅋㅋ
어린이날 더비가 두팬에게 남긴 것-) 핑크퐁 🎵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순진동심맨 "아기상어 핑크퐁 실화냐"
그거요 핑크퐁 그 크리스마스버전 아기상어


핑크퐁

오빠,,,솔직히 음색으로 눈빛으로 모든걸 다하셨다,,🗽핑크핑크 피땀이(?)최고의 정점을 나타내셨다🤦🏻‍♀️ 아련 눈빛퐁 하면서 머리 넘기는 저 장면 1️⃣0️⃣1️⃣3️⃣억번 봐야하죠 👏🏻티저와 동시에 나오는 오빠의 목소리
안되겟다 핑크퐁 율동 부터 시작하자
형아!! 핑크퐁!!핑크퐁!!!
핑크퐁 상어 진짜 많이 우려먹는다
우리 이상이 ㄹㅇ 핑크퐁 여우 아님 ?? 세상에 핑크 여우ㅜ가 어딧ㅅ겠어 요깅ㅇ네 !!!!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HanulNarae

BLESS_0408 따로영어버전이 나왔대 ㅋㅋㅋㅋㅋㅋ ㅎr,,,,, 맨날 핑크퐁 거리면서 부른다
핑크퐁 등장의 순간
오늘 옷차림 마저도 너무나 아이돌이고 우리 소을이 언제 이렇게 컸어 우쮸쮸 예뻐라💕 보고 싶다 우리 쏘울이💕💕💕이모도 핑크퐁 좋아해🙈🙈
요즘에 #BTSBBMAs 핑크퐁 모르는 사람 있냐 60
오늘 누리선생님한테 기분좋은말 들었다💕 중간간식설거지까지 끝내고 잎새반들어와서 애들이랑 핑크퐁보면서 갤러리정리하는데 선생님이 "호야 맞죠?" 이러길래 "네" 그랬더니 "자체발광에 나오던데" 그래서 "맞아요" 그랬더니
헉 내일 함께해요♥ 요즘 핑크퐁(..)으로 대리만족 중이었는데 행복하네요^^
헐 돌비가 이노래 너무 좋아한다;; 이 노래를 들으며 응가를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똥! 똥! 뿡 뿡! 하며 노래함;; 뿡뿡 응가 체조 | 방귀가 뿌웅 똥 나와라 체조송 | 핑크퐁 체조 | 핑크퐁! 인기동요

핑크퐁하면 떠오르는건 ?
진짜 잘만든 것 같아요 한번 듣고도 따라하게 되다니 ㅋㅋㅋ 덕분에 유투브 타고타고 핑크퐁 영상들을 다양하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 엄마는 보고 아기는 듣고~
림 고양이 이름은 핑크퐁 어떤가? 시리 핑크탕이 좋겠어. 😊🔫(탕)
아직 어린이가 아니고 아가라고 제가 지정해버려서 아무것도 안합니다 ㅋㅋ 퇴근하고 좋아하는 핑크퐁 노래나 실컷 들려주려고요 ㅋㅋ
핑크퐁 뿡뿡 응가체조.. 하루종일 듣고 있다.. 내 변비가 다 사라질듯
핑크퐁 티비 월 5900원이네
핑크퐁 인형 좀 제발 팔아줘라 이놈드라 ㅠㅠ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jinmingzi7

치레카! 아님 고추바사사사삭! 이사가믄 핑크퐁티비 가입하자
유투브로 보면 되잖아? 핑크퐁티비가 더 좋아?
이겈ㅋㅋㅋㅋ 핑크퐁 아니냨ㅋㅋㅋㅋ
마쟈ㅋㅋㅋㅋㅋ 핑크퐁
오늘도 기분좋은 핑크코돼지와 지켜보고있다퐁마님
여우퐁인줄 알앗는데 저거 핑크퐁이대요,, 제품명 알려주신 어머밈 감쟈,,😬
(1)마몽드 벨벳베이지 (2)홀리카 홍차퐁 (3)홀리카 아몬드슈 (4)마몽드 벨벳레드 (5)마몽드 벨벳코스모스 (6)홀리카 단팥슈 (7)마몽드 번트로즈 (8)바비브라운 이탈리안로즈 (9)크리니크 핑크팝

9.핑크퐁동요를 듣고있어서 기분이 통통튄다!
맞음ㅋ핑크퐁 동요야
핑크퐁 인기율동동요모음 악어떼 곰세마리 멋쟁이토마토 동물흉내 통통통통 똘똘이 뽀로로 콩순이
핑크퐁 최고예요. 전 사자 노래 넘 좋아요
핑크퐁ㅇ 응가송 모르는ㄴ구나...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paramsun32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paramsun32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jinmingzi7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Momo_Lisa

핑크퐁 상어가족 애기 문화센터 역할에 금지다 아빠는 hoonsungnamzi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