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IU

170507 팬사인회 preview #아이유 #IU #이지은
170507 팬사인회 preview #IU #아이유 #이지은 📷ㅋㅋㅋㅋㅋㅋㅋ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아이유()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팔레트
170507 아이유( ) 팔레트 팬싸인회 직찍 sample by 펭귄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170507 마스터님 아이유 😍😍😍 #IU #아이유 #이지은
170507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영등포 타임스퀘어) #3 #IU #아이유 #이지은 #Palette
170507 팬사인회 preview #IU #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gltn0920

대포유 팔레트 팬사인회 직캠 preview #아이유 #IU #팔레트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1)] 세정이가 존경하는 아이유 센세!!!!!! #IU #아이유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2)] 센세... 꽃길만 걸으세요... #IU #아이유
170507 #아이유 영등포 팬싸 프리뷰 #IU 누나!!!!!!!!!
170507 아이유 팬싸 -2 #iu #아이유
170507 아이유 팬사인회👩‍💼👩‍💼 #아이유 #iu #팬사인회
[CAP] 170507 인기가요 5월 첫째주 1위 아이유(IU) - 팔레트(Palette)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Palette7thwin

170507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1위 추카 추카 😝😝👏👏🎉🎉
아이유(IU) - 팔레트 (Feat. G-DRAGON) #By_K #캘리그라피
RIP Replay button. — listening to Palette 팔레트 - IU아이유 Feat. G-Dragon 지드래곤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 #IU #팔레트
아이유 팬사인회 ing... #아이유 #IU #팔레트
[LIVE영상] 아이유(IU), 심장이 터지는 듯한 입덕 요정 '심쿵주의보' (아이유팬사인회) #라이브엔 #liveen #아이유 #IU #Palette #영등포타임스퀘어 #팬사인회 ♥️▶️
★170507 SBS 인기가요 1위★ 🎨아이유 - 팔레트🎨 💕💕💕💕💕💕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7thWin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bbgallcom

「preview」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 #IU #アイユ #이지은
오 왜 그럴까 조금 촌스러운 걸 좋아해 . . . #아이유 #IU #팔레트
170507 정규 4집 #Palette 영등포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방배동 병아리() 돌아온 찍덕 방배동 병아리🐤🐤🐤 감각적이시다.....😅 #방배동병아리 #아이유 #IU #팔레트
[LIVE영상] 아이유(IU), 심장이 터지는 듯한 입덕 요정 '심쿵주의보' (아이유팬사인회) #라이브엔 #liveen #아이유 #IU #Palette #영등포타임스퀘어 #팬사인회 ▶️♥️
170507 #아이유 #IU () 프리뷰 by.YoonKB
170507 타임스퀘어 팔레트 팬싸인회 퇴근길 프리뷰 #아이유 #IU #팬싸인회 #퇴근길


팔레트

#임영민 #프로듀스101 #앨범아트 아이유님의 팔레트 앨범 아트를 영민이로 패러디 아닌 패러디를 해봤습니다ㅠㅠ 하아 요즘은 아이폰 멜론도 동그란데 전에 앨범 아트 하다가 만들어놓은 건 예전 거라 네모네요ㅠㅅㅠ 영민이의 예쁜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허어어ㅠㅠㅠ노래너무좋아요 진심그때 맨날 하현우가부른것만 일억오천오백번들었음 아이유노래너무좋아요 밤편지 들었던거같은데 팔레트앨범나온거 노래다좋던데 저 잼잼좋아함
[INFORMATION] 오늘의 아티스트 곡 리뷰는 바로 #팔레트 로 돌아온 #아이유 입니다! 여러분들이 팔레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어디인가요? 저는 "Palette, 일기, 잠들었던 시간들" 이 부분이 제일
팔레트 뮤비에서의 이 아이유들 내가 본 모습중에 제일 취향이고 예뻤다 진정 멋쁨이라는게 폭발하는군요 지은시
밤편지 쇼챔 인가 1위 팔레트 엠카 음중 인가 엠카 뮤뱅 음중 인가 1위 아이유 정규4집 9관왕
아 ㄹㅇ 나 아이유 이번 앨범에서 마음에 드는 노래 이 지금이랑 팔레트 두 개인데 팔레트에서 권죵 씨 랩이 너무 듣기 싫어서 못 듣겠음
1.160 2.O형 3.자율도 높은 겜 찾다가..? 4.달달한 쭈쭈(? 5.음슴 6.요즘엔 아이유 팔레트 7.나랑 성격 비슷한 사람 8.블라우스 스키니 치마 9.이미지 관리하는 사람, 보면 답답해 디짐 10.노래 영화 콜라 11.찝찝함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rarecard110

아 정말요?ㅎㅎ반숙씨도 빅뱅 좋아하시나요?노래는 다 좋은데 요즘 잘 듣는 노래면 아이유과 지디가 부르는 팔레트!새로나온건데 들어본적있나요?빅뱅노래는 다 좋죠ㅎㅎ옛날꺼인데 fool도 엄청 좋고ㅎㅎ아 혹시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나 지드래곤 좋아하지만 아이유 팔레트에서 지드래곤 랩 부분이 제일 아쉽다. 아예 없었다면 어땠을까.


팬싸인회

170507 아이유() 정규 4집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퇴근길 한장 by 루멘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퇴근길 셈플
170507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팬싸인회 퇴근길 직찍 By Deft
170507 영등포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유 결사결캐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대포 모음 ㅋㅋ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직찍 셈플 by 야옹이41
170507 아이유 팬싸인회 프리뷰
20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170507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이유() 정규 4집 팬싸인회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직찍 샘플컷 By Deft
영등포 핫트랙스 아이유 팬싸인회 징짱! by 하늘유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mong5_16

170507 아이유 영등포 팬싸인회 퇴근길 #아이유 #이지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등포

2017-05-07 아이유()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직찍 sample by eyephoto
20170507 영등포 아이유 팬싸 프리뷰 #아이유
170507 영등포 #아이유() 정규 4집 팬시인회 직캠 프리뷰 2 by holyarrow


PALETTE

#Nowplaying Black Out - 아이유 (Palette) 아 나 이 노래 넘 좋아 8ㅆ8 칠칠에사십구 8ㅆ8


팬사인회

170507 아이유 팬사인회 프리뷰


퇴근길

170507 아이유 팬싸 퇴근길 프리뷰


언니

아이유 남팬들 언니 외치기가 취미인걸까 ? ¿
남팬들언니!!!!!!!!!!!!! 아이유
주로 언니란 말에 반응하는 아이유를 본 남자팬 "언니!!!!!!"
언니가 자꾸 아이유 초딩 갓다고 . . .. . . 샹 내가 그러자고 보여준 인기가 요 아님
-건빵들 언니 썰- 아이유의 별사탕에 대한 애정이 날이 갈 수록 치솟고 더 이상 건빵들의 지은아!! 누나!!라는 외침으로는 아이유님의 시선을 돌릴 수가 없게되자 건빵들이 단합해서 언니를 시전!! 결과는 지은공주님의 시선을 돌
60. 알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에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잼잼_아이유) 이건 딱 듣자마자 계속 내 머리에 맴돌거라고 생각했고 실제로도 그랬다. 아이유의 이런 목소리 너무 좋아하는데 언니 진짜 좋아해요, 제가 많이...💘
아이유랑 유인나랑 이탈리아 갔던거 썰 듣는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가 여행바로 다음날 무한도전촬영있어서 언니 나 절대 (피부)태우면 안돼!했더니 유인나가 진짜 틈틈히 꼼꼼하게 선크림 발라줬는데 가져온거 다 써서 가게에서 선크림주세요하고 다시구매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vrinsidenet

악의적인 의도로 작성한게 아닌데 이렇게 관심갖고 알티와 마음 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감사드립니다) 이는 당사자이신 경호원님과 아이유님 그리고 언니라고 하신 분들과 촬영자분 이트위터주인님께 이축복을 전해드립니다__ #세상에서_가장_아름다운_별


앨범

오늘 아이유 앨범사러가야지
ㅁㄴㅇㄹ 진짜 아이유 이번앨범 안들어본 사람이 젤 불상하다 이 지금 존나조음 😂😂
노래방가서 아이유 모던타임즈 앨범 훑기
생각나는 멜로디가 있어서 스웨덴세탁소 앨범 듣는데 안나오길래 찾아보니 아이유였네...... 귀가 이상해졌나
아침 출근길에 아이유 앨범곡 중 그렇게 사랑은을 듣다보니 김윤아 생각이 나서 오늘 노동요는 김윤아로..
ㅈㅂㄹㄷㅈㅎㄱㅈㄷㅎ ㅐㅓㅑㅐㄷ거ㅗ햐ㅐㅓㅑ겋 아미ㅣㅊㄴ 미친미친 나 다음 아이유 앨범 사인 앨범 가질 예정^^^^^^^^^^^^^^^^^^^^^^^^^^^^^^^^^^^^^^

아이유 앨범 좋으다 🎨


밤편지

아이유 밤편지 노래 좋다 트와이스 녹아요도
Np 아이유 - 밤편지 사랑한다는 말~~~


혁오

여러분 혁오 - Paul 이라는 곡인데 아이유님과 오늘 유스케에서 듀엣을 했어요 진짜 개쩝니다 이거 안 들어보시는 분들 정말 큰 후회를 하실 거예요 마지막에 아이유님 혼자 부르시는 부분이 있는데 귀 사르르 녹아요 듣고나서
위너가 대단한게, 릴리릴리가 대단한게, 그리고 현재 3위가 대단한게, 아이유 1위 하던중 신곡내고 그 뒤에 음원낸 가수들만 아이유, 태연, 지코, 혁오 외 무수한 음원 강자들이 음원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내내 10위이내서 계속 사랑받았다는 거😆
위너가 대단한게, 릴리릴리가 대단한게, 그리고 현재 3위가 대단한게, 아이유 1위 하던중 신곡내고 그 뒤에 음원낸 가수들만 아이유, 태연, 지코, 혁오 외 무수한 음원 강자들이 음원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내내
핑쿠핑쿠 으누랑 띠띠랑 가취봐욥💕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젝스키스 3번 혁오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17050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antique0224


마음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이런엔딩 뮤비 중 마음에 드는 장면 그렸다😍😘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마음 - 아이유


NP

Np 아이유 - 이런 엔딩
Np 아이유 - 사랑이 잘


지코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위너 3번 지코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지금 쇼!음악중심 채널고정! 기대하쇼쇼쇼❤ 1704


바람꽃

아이유 바람꽃 소녀시대 수영 바람꽃 이선희 바람꽃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qkqhti178


아이유

아이유와 매니저 카톡
대포 들고 사진 찍는 아이유 📷 결과물은 ...
아이유 초동에 밀릴텐데
170507 아이유 엘범팬싸 퇴근 프리뷰
53. 아이유가 자기 살쪘다는 얘기 하니까 팬이 존나 딥호통 치는거ㅋㅋㅋ "뭐가 살쪜!"
연습하다가 녹음한 노래 처음으로 올려봐요!! 노래는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입니다 그롬 다들 굳밤😌
아이유님이 추천해 주는 책 읽다가 던진 사람들의 모임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qkqhti178

170507 아이유 사인회 샘플
님들아 아이유 잼잼 노래 좋지않나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국민 여동생의 실체? "앞머리만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170507 #아이유 프리뷰 닥치고 캐논이야
이번 아이유 신곡 너무 좋아
다들 아이유 대성당들의 시대를 들어줘... 목소리에서 꿀떨어짐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blossoms_shell

맞아요 저 노래방에서 친구랑 아이유 너랑 나 불렀다가 같이 지옥 갔어요(!)
출근을 하면 근육통이 오고 회의만 하면 두통이 오고 야근까지 하면 열도 많이 나고 그만해 아이유
아이유 선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학년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HAKNYEON
말도안된다세상에아이유님세상에충성
아냐 다 헛소리야 나는 죽은 듯이 살래요 아니 주글래요...(아이유흉내)
이번 아이유노래 내취향에서 살짝 빗나가서 많이 안들었는데 자꾸 ㅜ부르고있음ㅋㅋㅋㅋ
쏟아질 듯이 빼곡한 별들 사이를 지나, /아이유, 이 지금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LocksMitsu

결국 사진 결국 캐논 feat.아이유
저는.... 학원으로 인해... 아이유 팬싸 못간사람....
오늘도 아이유는 촬영을 한다. 오늘 컨셉이 지지리 궁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이번 노래 좋은데 가사가 잘 안들령..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9. 카톡프사는 아이유 노래가사..☆
아이유 넘 이뻐 흑흑흑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LocksMitsu

아이유 랩 가사가 훨씬 더 좋다
그 아이유가 선전하는 소니해드폰 저번에 청음해봤는데 진짜 뽐뿌 엄청 오던데 ㅠㅜ
좋은 노래를 그만 부르십시오 아이유님
10. 레드벨벳과 아이유!
161023 더 놀라운 건 지금부터야 / 이 지금 - 아이유 #김남준 #RM
161023 안녕 나의 주인공 / 이 지금 - 아이유 #김남준 #RM
아님 설리 아이유 ㅜ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LocksMitsu

dj아이유 존ㄴ ㅐ이뻐 진짜 쒸 펄ㅠ
아이유는 아이윤가보다 했었는데 그때 그 새벽 이후 궁금해지고 볼수록 재미있는거같아ㅋㅋㅋ 재밋어!!!!
[5/2(화) 엠뮤톡] 13시47분 시작! 오랜만이라긔 오늘의 순서! 프로듀스101/아이유/SF9/오마이걸/EXO/비투비/방탄소년단/세븐틴/레드벨벳/아스트로/GOT7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아이유 그 뭐냐 스물셋 뮤비 의상 너무 취ㅈ향저격임ㅜㅜㅜㅠㅡㅠㅜㅡㅠㅜ
사장님 그냥 한나찡한테 정신이 팔리셔서 아이유 못 보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누나(친누나)... 도 잘생겨서 알고있는 아이유의 매니저
다들 아이유를 봐주세요!!!!!!!!! 지은씨의 사랑스러움을 알아달란말이야 얼른빨리허리업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antique0224

아이유x가인도 좀 팠엇는대 ㅋㅋ;
대포 찍덕 아이유
아이유씨도 파탄모 였군(파인애플을 탄압하는 모임)
이제 걔네들이 아이유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입 다물고 있게 되긴 하죠.
top 9 artists this week아이유 (36), f(x) (24), 세븐틴 (20), 태연 (18), AOA (16), LABOUM (14), 레이 (12), 아이오아이 (12), Pristin (11) #jotafm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아이유귀여워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K_calli_

아이유 - 그 애 참 싫다 알게된 이후로 매일 듣고 있고 노래 감정이입 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을 조아하는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싶어질 정도라구 그때 들으면 이노래 넘 가슴때리고 조을 거 같은데 안타깝게도 사랑을 하지 못해서 감정이입은 실패다
아이유가 부른 달빛천사 op나와
꿈에 방탄나오고 아이유도나왔음.. 그리고 어떤 여자도나왔는데 누군지모르겠음
35. 170330 아이유 - Voice Mail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흐헝헝ㅇㅇ 아이유최고된다. . .. ..
하아...아이유 너무 좋아..
아이유 검색했는데 왠 수산물...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physostegia0912

아이유 예뻐
쟝 예뻐 아이유
ㅇㅏㅇㅣ유 보면 세토 아유미가 생각난다. 둘이 동갑에 하얗고 아담하고...닮았어. 세토 사진 중에 ㅇㅏㅇㅣ유 닮게 나온 사진 존많
난 아이유 씨디 다 챙겨가서 돌려들었었는데 즉니엘껀 걍 혼자 듣고..
누군가 회사 복도에서 아이유의 25를 휘파람으로 불고있다.
놀러와 마이홈의 아이유 캐릭을 알아보던 추억으로...
아이유 버지니아 울프 소설 읽고 디아워스 좋아하더니 한국 노래 가사에서 델러웨이 나오는 거 보네.. "이리 와서 나의 키스를 받아줘 사랑이 많은 건 전혀 나쁜 게 아니래요" 미쳣다 너무 쩔잖아 ;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mmmonit25

충희밈 아이유 이슬톡톡 모델자리 밀어내겠어요 170507 #1일1충희
아이유가 요즘꽂혀있는것 이거 글씨쓰기가 힘들어서 저렇게악필인거임 저것보단 잘씀..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6. 요즘에는 오비엔엔 노래(전곡)+세카이노오와리+종현+아이유 이렇게 좋아합니다! 굳이 곡을 뽑기엔 넘 많아요😂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hj_486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r_i_c_h__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mistershiniu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GF_Grapher

아이유 IU 팔레트 팬싸인회 영등포 PALETTE 언니 inst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