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빗속의

아이오니아 변두리에서 녹아내리는 인간들, 어둠 속에 반짝이며 부딪히던 칼을 보았어요. 그 모든 순간이 시간 속으로 사라지겠죠, 빗속의 눈물처럼. 자, 잡담은 그만. 이제 좀 자도록 해요.
난 당신네 인간들이 믿지도 못할 걸 봐 왔어. 오리온 성좌에서 화염에 휩싸여 폭파되는 공습함을 봤고, 탄하우저 게이트 근처에서는 수많은 C-빔의 불빛도 봤지. 이 모든 순간들이 빗속의 눈물처럼 시간속에 사라지겠지. 이제 죽을 시간이야.
난 당신네 인간들이 믿지도 못할 걸 봐 왔어. 오리온 성좌에서 화염에 휩싸여 폭파되는 공습함을 봤고, 탄하우저 게이트 근처에서는 수많은 C-빔의 불빛도 봤지. 이 모든 순간들이 빗속의 눈물처럼 시간속에 사라지겠지. 이제 죽을
빗속의 사거리 사장님 등장씬 나 너무 좋아해... 이 영화에서 사장님이 가장 이상한 순간... 등장부터 퇴장까지 전부...
비 하니까 빗속에서 비오는 어느 저녁 비처럼 음악처럼 빗속의 연가 쓸쓸한 오후 이별의 종착역 사랑했지만 딱 요정도 생각난다
종일반했는디 휘겝 낮공때 음악만이 나의길 씬에서 로이스한테 너무 퉁명스러워서 1막때 ??? 왜지..이랬는데 로이스한테 철벽치다 빗속의 웃음소리부터 마음이 가는 노선이었던거같다..ㅋㅋㅋ저녁공은 또 디게 다정하고 잘 웃는 노선탔는디 저녁공이 더 좋았음..
아무리 주사위를 던져도 도시는 내 것이 아니었어 도시의 이름들은 생에서 꼭 투병해야 할 병명일 뿐, 주사위의 수를 따라 앞다투어 자리를 바꾸던 별들이 유목의 좌표를 일러주었네 [이혜미. 빗속의 블루마블 中]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Onehope_WH

나는 당신네 인간들이 상상도 못할 것들을 봤어. 오리온의 어깨 위에서 불타는 전함. 탠하우저 게이트 근방에서 어둠을 사르던 C-빔의 번쩍임도 보았어. 이 모든 순간들은 곧 사라지겠지. 빗속의 눈물처럼. 이제 죽을 시간이야. - 블레이드 러너(1982)
저 분 무대...대체 유툽에서 왜 19로 막혔는지 모를 블라인드 오디션에서의 제발, 배틀라운드의 빗속의 여인 진짜 대박입니다 ㅠㅠㅠ 보코 아직도 가끔씩 무대 찾아보는데 너무 반갑다


내리는

마음 속에 내리는 빗속에서 우산을 씌워 준 너와☔️💜 #MONSTA_X #원호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 것들이고 젖은 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 것이다
(쏟아져내리는 빗속에서 우두커니 서서 바닥만 멍하니 바라보다 저 멀리 네가 보이자 살짝 웃으며 손을 흔든다.) 왔냐 자기야.
내리는 바다가 볼을 타고 흐르면 눈물길을 만드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요.(네 발을듣곤 가만히 생각하다 말하곤 이내 웃으며 어깨를 으쓱였다) 모르는사람이 보면 빗속에서 눈물 흘리는 것처럼.
내리는 빗속에 온갖 것 소리지른다 흙도 사금파리도 상추입도 소리지른다 닫힌 몸 속에서 누군가 소리지른다 외침의 침묵 리듬은 떠나고 비만 내린다 (김지하 - 비)

쏟아져 내리는 탄피의 빗속에서 카게타네와 눈이 마주쳤다. 그는 포기한 것처럼 쉰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그래. 내가 자네에게, 졌다, 이 말인가―."
내리는 빗속에서 #BTSBBMAs 더 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그럴지도 모르겠다! 모래가 이렇게 뒤덮고 있으니까 분명 세계 정복 말리려고 많이 내리는 걸거야. (수긍하는 듯 고개를 끄덕여.) 에이, 빗속에서 별사탕이 튀어나와? (킥킥 웃어.) 말도 안 돼.


비가

세상에...... 빗속에서 등산이라니....... 저는 제발 올렛길 오를 때 비가 안 왔으면 좋겤ㅅ네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60427 세븐틴 울산 쇼챔피언 명호랑 준이랑 빗속에서 누나 심장폭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이뻐??ㅠㅠㅠㅠㅠ 비가 따뜻하게 느껴졌어ㅠㅠ 고마워 애들아ㅠㅠ
마음엔 태양이 비추고 사랑할 준비가 돼있거든. 난 그 빗속에서 미소지을 수 있어. 다시 행복해졌어. 🎞 Singin' in the Rain, 1952
뭔가 내 안의 레이른은 비가 오면 모브레이는 초능력을 써서라도 레이겐 비 안맞게하는게 떠오르고 리츠레이는 하나가 우산있어도 둘이 함께 비를 맞는게 떠오르고 테루레이는 같이 자켓 뒤집어쓰고 빗길을 달리는게 떠오르고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ICE_VIVI_

믿습니다.왜냐면 부처님은 세상에서 저를 가장 많이 사랑하신다고 믿기때문입니다.왜그러하냐면 전에 비가 소나기처럼 엄청 많이 쏟아졌을때 집에 우산이없는데 면접약속이 잡혀있어서 정류장까지 뛰어가려고 쏟아지는 빗속을향해 뛰었는데 제가 현관밖으로 벗어나자
엄마가 양치를 하며 켜둔 티비 뉴스에서, 장마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불현듯 비가 오면 너를 못보겠구나, 네가 솜사탕처럼 이 빗속에 녹아버리겠구나, 생각했다.
비가온다 프리! 다음날은 반짝반짝하겠지?? 음~ 심심한데 빗속에서 달리기 경주하자! 싫어? ...음... 그럼 나혼자 가지뭐...
비가 쏟아지는 정원으로 밍을 데리고 나와 자신의 맨발위에 밍을 세우고 왈츠를 추는 됴. '댄싱인더레인이야" 라며 입으로 딴딴따 음악까지 흥얼거리며 정원 곳곳을 누빔. 빗속에서 정신없이 웃으며 춤추다 숨을 돌리느라 멈춰선 찰나


우산

시나엠리스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찻잔깨기에서 종목을 바꿨니?
아레스키라리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우산 빌려줄 걸 그랬나...
샬마너무좋다. ... 비어는날에는 우비소녀샬럿이랑 우산쓰는마를렌이기때문.. . 원래우비입고다녀서 혼자 빗속에뚜벅뚜벅걸어가다 마를렌이 비맞지말라고 우산씌워주려하면 언니한테물묻는다고 바로옆에서 뚜벅뜨벅걸어가기,, (피식뚜벅이들, ,이라고 라샌유저가말햇다.

나 진짜 비 좀 보고 싶다 한ㄱ국왔는데 비오면 너무 기뻐서 우산 안 쓰고 빗속에서 혼자 드라마 찍을 듯
이비 미스터 클로드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우산 빌려줄걸 그랬나봐. (' '
쏟아지는 빗속에서「비보다 빨리 달리면 젖지 않아!!」하고 전력질주해간 Leader가 10m쯤 앞에서「스오~!!! 우산!! 우사안~!!!」하고 흠뻑 젖어 외치고 있습니다만, 저 사람의 저런 쓸데없는 energy낭비나,
헉 존잘님 빗속에서 키스하는 박앙 너무 좋다 둘이 우산 하나 나눠 쓰고 집 앞에서 헤어지기 전에 키스하고 앙리 후다닥 뛰어서 집에 들어가아
빗속에서 큰 녹색 잎사귀를 우산처럼 뒤집어쓰고 있었다. 비쳐보이는 녹색에 하얗게 빗방울이 튀어, 그 하얀 물방울이 예쁘다고 생각했다.
제가 빗속에 혼자있을때, 저에게 우산이 되어준 그분에게. 지금 생각나는 사람이 당신 밖에 없네요. 우리 좀있다 만나요. 우결같은 가상결혼 프로그램에서 캐미가 좋아서 유명해진 세종커플. 새훈, 결혼생활을 하던중에 시상식에서
웅 손목 잡느라 손에 들려 있던 우산은 떨어진지 오래이고 웅 당황했지만 이상하게 싫지 않고 오히려 좋음. 빗속 회전목마 앞에서 비 맞으면서 키스하는 안웅. 그렇게 한참을 키스하다가 웅 능력 한계로 멈췄던 시간이 풀리고 모든 것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hulkpopcom

깜빡 우산을 챙겨 나오지 않아 어쩔 수 없지 싶어 빗속을 걷고 있었는데, 저 쪽에서 우산을 쓰는 것도 잊어버린 채 한 손에 들고 달려오던 츄야가 보였어.
나는 이런 거 하면 왜 잇ㅅ잖아 마지막 결승전 끝나고 이제 다 끝났단 허탈감 같은 거에 빗속에서 울고 잇는 김재띵한테 키스하는 박잔군~ 우산첫키스~ 머 이런 거 생각나고 3년 내내 라이벌 에이스엿는데 한순간에 연인사이 돼버려
짝사랑중의 짝사랑은 맞짝사랑 그리고 비 오는 날 야자 끝나고 교문 앞에서 우산이 없다며 멍하니 서있는 백에게 던지듯이 우산을 건네고 빗속으로 뛰어드는 도,,, 독영수 너 미쳤어? 빨리 우산 가져가! 하는 백에게 내가 너 좋아하
그저 좋은 사람이야. 하고 답할 뿐이지. 여튼 아까로 돌아가자면, 빗속에서 사쵸는 벙찐 얼굴로 마주보다 어떻게 알았느냐고, 묻겠지. 란포는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며, 알고 있었으니까. 그것 뿐이야. 하고 대수롭지 않게 답할 거야.
시향 어제 양양이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양 팔을 벌리고 서서 "자유란 이런 거구나!"라고 외쳤어...


했어

현관문을 열었는데 흠뻑 젖은 네가 있었다 "빗속에서 네 생각을 했어, 밖은 너무 추웠다" 심하게 몸을 떨며 너는 내게 말하고 현관문 너머로는 쾌청한 날씨다 물기라고는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황인찬, 조도
"빗속에서 네 생각을 했어, 밖은 너무 추웠다" 심하게 몸을 떨며 너는 내게 말하고 현관문 너머로는 쾌청한 날씨다 물기라고는 조금도 보이지 않는다 /황인찬, 조도

의원님, 빗속에서 우의도 없이 정말 열정적으로 선거운동하시는것 보고 정말 뭉클했어요~😭😍 고맙습니다. 우리도 함께 열심히 할게요~! 💪💪💪
현관문을 열었는데 흠뻑 젖은 네가 있었다 "빗속에서 네 생각을 했어, 밖은 너무 추웠다" |황인찬, 조도


서서

" 당신은 괜찮을 거예요. " 그리고 그가 숨을 몰아내쉬듯 천천히 속삭였다. "괜찮아질 거예요." 그가 그런 식으로 말했던 것은 런던에서 나를 안아들고 빗속을 달리던 날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서서히 의식이 멀어지는 눈치였다.


젖은

(빗속에서 흠뻑 젖은 채로 기숙사의 개인실로 들어갔다.)


빗속을

핸드폰에 대고 그녀가 좋아하던 노래를 불렀다. 나는 빗 속을 걸으며 노래를 부른다. 그녀는 빗속을 달리는 버스 안에서 말없이 노래를 듣는다. 노래가 끝나도, 그녀는 말이 없다. 전화 너머로 흐느끼는 그녀.
피마새 8권인가 7권인가 단권 소제목이 빗속을 걷는 레콘입니다 도서관에서 책 빌릴까말까 고민하다가 소제목보고 기절할뻔(빗속을 걷는... 레콘? 내가 아는 그 레콘...¿
지난 수요일. 빗속을 두시간 달려 보스턴에서 소중한 표를 보태다.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DOYOUNG__21


쏟아지는

"....마도카ㅡ..." 울면서, 웃으며 웃으며 걸었다. 부드러운 소나기와 함께. 그저 하얗게 번지는 풍경처럼 나는 사라지고 싶었다. 아직도 쏟아지는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며.
쏟아지는 빗속에 네가 서 있었다. 어둠 속에서, 넌 눈을 감고 떨어지는 빗방울을 느끼고 있었다. 넌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걸까.


뒤집어쓰고

다자츄 둘이 저지 함께 뒤집어쓰고 빗속에서 웃는 게 보고싶다 이 말입니다 체육복이 나왔는데 당연히 빗속데이트지요
헉 저 아직 영화 클래식 안봤어요 제가 영화를 잘 안봐서,,(?) 그 빗속에서 주인공이 코트 뒤집어쓰고 뛰는 장면만 봣어요 영화 재밋나요??!


있네

(에노쉬는, 흥얼거리며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Doo­-dloo-­doo-­doo-­doo­-. 나는 빗속에서 노래하고 있네, 그저 노래하고 있네. (두리번거리며, 혹시 레이몬드를 닮은 사람이 없을지 둘러 봅니다)
차분함이 묻어 나오는 빗속에서 그대 홀로 서있네. 비조차도 피해가는 당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그대 옆에 살며시 서 있네. 비를 맞고 싶은 그대와 비를 피하고 싶은 내가. 나란이 서 있네.
o0(어휴 만두터지는 소리하고 있네 진짜 예민하긴 짜식) 빗속에서 마시면 술에 비 다들어가잖아 멍청아 !!! 뭐래 누가 나가 떨어지냐응?? (술병을 들어 벌컥벌컥 마시다가) 어휴 넌 응? 내가 응? 바다였으면 아주 이겨버려 임마


DANS

Dans mes nuits 홀로 보내는 밤에도 Dans la pluie 빗속에서 Dans les rires 웃음 속에도 Dans le pire 내 인생의 De ma vie 밑바닥에서도


눈을

조용히 빌딩의 그림자가 밤하늘 속으로 녹아든다. 차디찬 빗속에서 이분법의 세계가 그려낸 풍경이 번져 차차 흐려져간다. 이윽고 일그러진 네온사인조차 비치지 않는 밤이 찾아오면, 그제서야 나는 눈을 뜬다.
...빗속에서 한시간 동안 찾아다녔어요. ...늦게 와서 미안해요. (눈을 감겨주고 양복 겉옷을 덮어주자)
"형, 춥다... 나 진짜 너무 추워." 빗속에서 쓰러진 즴인이는 때마침 지나가던 행인에 의해 응급실로 옮겨짐. 보호자도 없이 응급실에서 혼자 눈을 뜨겠지. 그리고 그제야 진짜 끝이 났음을 알아. 더 이상 나한테 민늰기는 없구나 하고.


시키

프레데리카하고 같이 빗속에서 노느라 감기에 걸린 시키 시키 프레쨩.. 거기 테이블 위에 있는 감기약 좀 가져다줘. 프레 잠시만! 흐음..시키특제포션..이건가!! 아아앗!! (와장창) 시키 프레 감기약 병이 멋대로 움직였어! 시키 :


젖지

그런건가. 그래서 빗속에서 맨손으로도 젖지 않은거야. 전부 촉수로 튕겨냈군.


있었다

근데 빗속에서 노래하는건 정말 순수하게 멋있었다... 분위기 멋졌음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EyakiVoice


빗속에서

[HQ] 170418 팩트iN스타 빗속에서 유리창너머의 누군가를 찍어볼 일이 또 있겠나 싶어서 되게 재밌었는데, 도하는 걱정이 많이 됐나보다. 도하 그거 아냐,,전 되게 재밌었어요:D #소년24 #유닛블랙 #박도하 #
ㅋㅌㅋㅌㅇㅌㅋㅌ이 람님이 말슴해주신것들 다너무기여워요 운동이라니 너무너무 귀엽다ㅡ!!! 저거 애니에서는 화난장면이라던대..+!! 막 빗속에서 무지 소리지르고잇는것 같기두해요!!!
...(빗속에서 강신한 채 엉엉 울고 있어.)
본방보다가 음색 너무 예뻐서 울면서 봤던 도입부ㅜㅜ '그↗대 음성 빗속으로' 에서 무슨 은쟁반에 옥구슬 굴러가는 듯 하지 않나요? 마지막 시도ㅠㅠ트위터 힘을 내ㅠㅠ 160708 듀엣가요제 中 #성규
새벽에 올렸다가 아침에 지웠...다가 재업하기...(ㅋㅋ) 빗속에서 썸 타는 잭클~~
(빗속에서 찰박찰박✿)
누군가의 머리맡에/ 그런 시 한 편 슬몃 밀어놓은 날 있을까./ 골목의 빗속에서/ 아무 맛도 없이 부풀어가는 -별식(別食), 박형준

반짝반짝 빛나는 빗속에서
그 이야기를 만들라. 돌들에게 말을 걸고 달빛 아래 바다에서 헤엄도 쳐라. 죽는 법을 배워 두라. 빗속은 나체로 달려 보라. 일어나야 할 모는 일은 일어난 것이고 그 일들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엘렌 코트‥초보자에게 주는 조언🌷
그 이야기를 만들라. 돌들에게 말을 걸고 달빛 아래 바다에서 헤엄도 쳐라. 죽는 법을 배워 두라. 빗속은 나체로 달려 보라. 일어나야 할 모는 일은 일어난 것이고 그 일들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엘렌
빗속에서 들으면서 아이스크림 먹기
Singing in the rain크게 틀어놓고 빗속에서 빙글빙글.
빗속에서... 빗물 뚝뚝.... 개구진 미소...ㅠㅠ
오하라 마리 되게...빗속에서 빨아달라고 할것 같은 일그러진 로맨틱함이다...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DOYOUNG__21

킹스맨2 예고편에서 날 젤 발리게 한 건 예상 외로 마지막의 해리가 아니었다... 빗속에서 등장하는 멀린과 존나 개멋있는 찰리의 의수와 누가 휘두르는 건지 모르는 채찍이었어......
쌤이 반애들 몇명 버리고갔고 나도 버려졌다.. 아니 7반쌤이 사진찍는다고 서라길래 기다렸는데 9반쌤이 그냥 가버림 반장이랑 반장무리 데리고,..... 20분간 왜 빗속에서 서있었던거지..
나는 밤과 빗속에서 빛의 탑이 되고 싶다―
21. 솔튼페이퍼 - One Heart 내 플리에 얼마 없는 잔잔한 곡 근데 노래 개좋아 약간 미국 로코 영화에 빗속에서 뛰어다니는 장면에 삽입될 것 같은 그런 노래,,,?
ciliegia00 약이 없어서 물로 헹궈낸정도 ..? 빗속에서 함부로 질주하지 말기 .. 교훈이야..
그럼 무드있게 빗속에서 엉덩이 만질까요...?(대체
웅웅 ㅠㅜㅠ 아마 빗속에서 나대서 그런거 아닐까 ..ㅋㅋ..미끄덩한데 정신 놓고 뛰었거든 .. 자꾸 뭔가가 응어리진 느낌에 잠만 자서 깰까 하구 .. 덕분에 정신 번쩍 들었네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unicornhoony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박형준, 여우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도님이 써주시는 걸까 빗속에서 움켜잡는^ ^~
ㅋㅌ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ㅎ ㅏ.. 아니에요.. 뭔가 빗속에서 네..? 하면 되게 낭만잇어보이구...(쌀님:네알겠습니다...
그날 빗속에서 웃고있는 순영이 예쁘다😬😬
[의인화] 크랑:비속어가 뭐야? 크왕! 에반:너 지난번에 빗속에서 한시간 동안 나 기다린 적 있지? 그때 어땠니? 크랑:욕 나왔지. 크왕! 에반:그게 비속어야. 크랑:아. 빗속에서 한말이어서 비속어? 에반:그만하자, 크랑. 욕 나온다.
인생은 폭풍우가 지나길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을 추는 것을 배우는 것. 비비안 그린
빗속에서 춤추던 도영이 정말 현실감 없이 아름다웠지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enie_latente

빗속에서 노래하던 도영이 잊지모태 ,,
이 빗속에서 탈 기운은 없었어....., 에길, 난 카페 샤케라토.
꿈에 빗속에서 애기고양이를 구햇다
네장다 난바-도톤보리에서 먹은것들. 첫장은 레드락이라는 가게의 스테이크동이다. 체인점인데 도쿄갔을때 하라주쿠에서 40분을 웨이팅했었다... 빗속에서... 그러나 웨이팅이 안아까울만큼 존맛이었기 때무네 오사카에서도 찾아갔었다.
아임 유어 파더 !!^^ 장하고 멋진 엘!!!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명수의 땀방울이 아름답다~ #복면가왕 #김명수 #엘 #아임유어파더 #빗속에서 #김희선
널 그리워하네.. 혼자 맞게 되는 밤에도, 빗속에서, 웃음속에서 내 인생 최악의 순간에서도..
2.존박- 빗속에서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cinemalines_bot

담에 빗속에서 해주세요 쉬폰님
잌ㅋㅋㅋㅋㅋㅋㅋ난끄덕끄덕불러야지🙌언닌 빗속에서불러👏👏👏
그래도 좀 쉬었다고 아까보다는 좀 나아졌다고 생각되는 몸상태에 서둘러 병원을 나옴. 차도 뭣도 없어서 택시 잡아야해서 밖으로 나왔는데 비까지 오고있음. 어지러운 머리 붙잡고 한숨 푹 쉬다가 빗속 뚫고 택시 잡으러 가려고 하는데 누가 뒤에서 확 붙잡음
빗속에서 무럭무럭 자라는 수야미를 보구 훈히는 결심이를 합니다,,, 그래 오늘 수얌아웃을 하자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박형준, 여우비
존박 - 빗속에서 분위기 짱짱 노래
하늘냄새가 났다. 내내 쏟아지던 슬픔의 바다 속에서 희미한 하늘냄새를 맡았다. 나는 빗속에 서 있는 시간들을 사랑했다. 나는 그 속에서야 오롯이 혼자가 되는 것이다. 이리저리 휩쓸리지도 않고 그렇게.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kiti1222

열한번째 광주에서오신 김현x님 빗속에서 (존박
니ㅣ니ㅣ님들은 카부토 명장면이 뭐라구 생각해요 스포빼구????? 아아니 빗속에서 싸우던건 스포 모를수있고 개짱인데 다른건 어쩌지!
엄마는 다리 위 편지라든가 빗속에서 차 문을 잡고 망설이던 프란체스카 장면이 잘린 걸 아쉬워했지만, 그래도 좋았다구.
. 끝나지 않는 빗속에서 안아주세요 당신이 대답을 감추고 있으니까 변하지 않는 목소리로 부디 속삭여주세요 부숴져버린 마음을 하다못해 감싸주세요
앞스토리 굉장히 긴데 요약하자면 세상에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했고 나는 이러저러하다가 학교에서 어느 여자애랑 도망다게 됐는데 걔도 사실 사람인 척 할 수 있는 좀비였음.. 잡아먹히려고 할 때 빗속에서 개멋있는 미소년 고딩 지오 등장ㅋㅋㅋㅋ
빗속에서 나는 회색속 다른색으로 칠해져
끝나지 않는 빗속에서 안아줘~~ 라는 가사가 자꾸 생각난다 빨리 한국에도 들어오란말이야😂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CheaN_Uta

(널 보기위해 빗속에서 오래 기다렸는지 정신을 차리지 못한채 저도모르게 네게 기대어)
맞아 ㅠㅜㅜㅜㅜㅠㅠㅠ 빗속에서 만난거 마음아파 뒤질번 다음화 언제야 대체 흑흑 (어제 본분
이문세 빗속에서
ㅋㅋㅋㅋㅋ우선 빗속에서를 제가 좋아하는 관계로 음원을 따올께요,,,
아 헉 빨간 레이스 안대 하니까 눈 가리고 화담 앞에서 춤추는 우치가 보고싶어요 맞아요 샤이니 노래 이즈 뭔들인데 전 빗속 뉴욕도 넘넘 조와해요 흑흑ㅠㅠㅠㅠㅠㅠㅠ
ㄲ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빗속에서한말이야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 빗속엌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과서오지넼ㅋㅋㅋㅋㅌㅋ
누군가 그러더라.인생은 폭풍이 지나가는 걸 기다리는 게 아니라 그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거라고. 닥터스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Kenia_keep

진정해 춘자뜨억!!!(빗속에서 절규하며) 춘자뜨억은 아까 급하게 뛰어가던데 무슨 일이었나요?
나는 슬플때 빗속에서 힙합을 춰
빗속에서 좀 씻고 타.(인성)
일어났다아아아악(빗속에서 오열하며 깬다)
아 잠깐 에이스가 비 속에서 체스터 죽여야해서 총 들고 겨누는데 울면서 "난 당신한테 뭐였어요?" 이러면 체스터가 덜덜 떠는 에이스 손 보고 웃으면서 "역시 당신은 나약해요" 하고 그 총 뺏어서 던져버리고는 빗속에서 서 있는거 생각해버림
아 뭐가 오져욬ㅌㅌㅌㅌㅋ 아 그러면 빗속에서 그냥 그대로 안겨서 결국에는 못 쥑이네...아.. ㅠㅠㅠ 따흑 이제 체스터를 죽이려고 했던 에이스가 "날 용서해요?" 이런 쓰레기같은 소리를 ㅋㅌㅋㅋ 하겠죸ㅌㅋㅋㅋㅋㅋ
붙어있는것도 막 상상되고ㅋㅌㅋㅌㅋㅋㅋㅋㅋ 글구 얘네 놀러갔다가 비도 맞앗으면 좋겠다 첨엔 피하려고 막 뛰다가 결국엔 포기하고 걍 빗속에서 장난칠거같구,,,,,(으ㅣ식의 흐름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0_iwi_0

오리우비 톡톡해서 비와도 토리가 따뜻하게 입고 빗속에서 놀 수 있겠군요..(오리망토망토무룩)
빗속에서 하는 말이 비속어라니 충격 적이 다..............
그럭ㄱ군,,,,,, (미도리마마냥 빗속에서 터덜터덜 쓸쓸하게 퇴장ㅇ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속에서 ~~해줘랑 오리온자리 밑에서 세크스는 뭔가 같은느낌이었죠...
암튼 너네는 빗속에서 키스해라... 여름 소나기여야 함
으앙 호흡 다시ㅣ보는ㄴ데 드디어 뽀뽀해서 뽀뽀!! 악!! 빗속에서 첫키스라니!!악!!
이젠 내가 빗속에서 혼자인 당신을, 달래 줄 때도 된 것 같아서요.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S2_SEVENTEEN

너 ..에..게..난...해질녘...노을처럼..(존나 빗속에서 첫사랑하고 같이 비를피해 뛰어다녓을것 같은 기억조작 일으키는 노래 ㅎ)
언덕 위에서 우리는 키스 없이 헤어졌다 각자의 없는 삶을 향해 걸었지 전철역의 입구에서 우리는 헤어졌다 각자 빗속에서 처참했다 -이준규, 흑백35
텐동.. 텐동 먹고 싶다. 요츠야 한번 갔다가 빗속에서 45분 문간에서 45분 기다린 이후로는 다신 샤로수길엔 발길도 돌리고 싶지 않고.. 덜 붐비고 먹을만한 텐동집은 없을까...
무슨 협박이 그래? 자기 신변을 걸고 하는 협박이라니... (당신의 뺨을 쭉 늘리며) 빗속에서 춤추던 녀석이니 진짜 할 것 같네. 알았어, 알았어.
빗속에서 흐릿하게 들려오는 폭발소리. 11번 지역이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마자 님 아현이 주인이지 개부럽ㅂ네(어? 결국 빗속에서 논다는 건 변하지 않ㄴ는군요.,,,
죠스케 머리 반응 동영상 보다가 생각난건데 그 뭐냐 진짜 바베큐 요리하다가 머리에 불붙으면 어쩜 아니면 물 타입이라하나 빗속에서 싸우다가 머리풀리면서 시야가려서 싸우기보다 머리 넘기기 바쁘려나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ppyong314

(꼭 지금 저 빗속에서 씻어야겠냐는 눈빛을 보냈다.... 깊은 한숨의 내쉰다..) 말리지는 않겠지만...나중에 옷이 금방 마를 날에 하는게 나아보이는걸.
엔들리스 레인 뮤직비디오보는데 왜 자꾸 빗속에서 넘어지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놔?아닌밤중에 빗속에서 왠 씨름이냐고.광호는 저도 비맞으니 슬슬 짜증이 났어.그러고보니 악어는 물에 이질감이 없구나.결국 주먹을 휘둘러 반쯤 기절시켜서 차로 질질 끌고와 뒷좌석에 쳐박았어.근데 너무 차가운게 흡사 시체같은거야.파충류 체온따위 알도리가
애들이 하울 못생겼다 했는데 전혀...?왅ㄴ 꽃미남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소피....빗속에서 엉엉 울때 짠했ㅇ...
저말 진짜ㅜㅜㅠ예쁜 꽃나무를 빗속에서 지나쳤어..ㅜㅜㅠ
때로는 몸을 웅크리고, 손을 뻗어 가면서, 고독한 섬으로 남고 싶어 하면서, 요란한 파도를 기다리기도 하는 그런 불완전한 마음. 넌 틀렸어. 오답을 갖고 세상을 떠났어. 아름다운 음악을 전주만 듣고 꺼 버렸어. 예쁜 꽃나무를 빗속에서 지나쳤어.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flyhigh_ten

빗속에서 빗속의 내리는 비가 우산 했어 웃으며 None_Wanderer